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토지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찬 시 한 수

토지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찬 시 한 수

1. 토지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찬 명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지구, 당신은 만물의 어머니입니다. "머러 아그"

의미: 지구는 다양한 생물을 낳았다.

지구는 최고의 피난처입니다. "제인 하우얼"

의미: 지구는 인류에게 안정감을 준다.

3. 지구가 기르는 것은 결국 지구가 될 것이다. "조 필"

의미: 지구상의 모든 것이 생물권에서 순환한다.

4. 세대가 지나가고 또 세대가 왔다. 하지만 지구는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성경")

의미: 지구는 비교적 영원하다.

육지, 바다 및 하늘은 형제입니다. "셸리"

의미: 대지를 찬미하다.

지구는 사람들을 먹이고 영웅은 조국을 방어합니다. (카자흐어)

의미: 대지에 대한 감사와 조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7. 왜 나는 자주 눈물을 흘립니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아이칭"

의미: 시인은 대지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2. 토지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찬 명언은 1, 지구, 당신은 만물의 어머니입니다.

의미: 지구는 다양한 생물을 낳았다. 지구는 최고의 피난처입니다.

(제인 하우얼) 의미: 지구는 인류에게 안정감을 준다. 3. 지구가 기르는 것은 결국 지구가 될 것이다.

(조 필) 의미: 지구상의 모든 것이 생물권에서 순환한다. 4. 세대가 지나가고 또 세대가 왔다.

하지만 지구는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의미: 지구는 비교적 영원하다.

육지, 바다 및 하늘은 형제입니다. (셸리) 의미: 지구를 찬양합니다.

지구는 사람들을 먹이고 영웅은 조국을 방어합니다. (카자흐어) 의미: 대지에 대한 감사와 조국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7. 왜 나는 자주 눈물을 흘립니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 (아이 청) 의미: 시인은 지구에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3. 토지 관련 시 중 26 곡은' 토지' 에 관한 것이다! 1, 땅은 또 백 년 동안 나뉘어져 있다 (송명명, 진원춘)

2. 용신의 땅도 안전하다 (송석조금' 123 곡')

무당이 땅을 저주하다 (송석 《묘론 85 부》)

4. 농민토지가 좁다 (당백거이 "촉강에서 동정호구까지, 나는 느꼈다")

토지 절단; 첸 지아 전투 (오늘 우 "만강 봉래각")

황중의 토지는 과거에 잃어버렸다 (당조사)

7, 낮은 젖은 땅, 곤충 뱀 (당나라 장 국적 \ "Xianghe 노래 연설 Jiangnan 노래 \")

8, 비싼 장소 (법사 \ "음과 신차 강 문 아래 20 운 \")

9, 비싼 장소 (법사 \ "음과 신차 강 문 아래 20 운 \")

10, 땅이 하나도 없다

1 1, 토지 정신 (당관수' 하정군')

12, 당 왕조는 만리지 (윤' 등샤주의 탑')

13, 쓰촨 기부지 (송세걸, 감정)

14, 여탕지 (당관수' 수춘제')

15, 토지 갈람구푸링 (송석혜진' 문장')

16, 개미벌레, 인간의 탐욕 (송소영, 수나라의 노래)

17, 화남풍진의 땅

18. 구걸종부모는 토지신이다

19, 지단은 낡고 무미건조하다 (송욱헌은' 청도부를 서산으로 보내라')

땅은 동쪽 코너 (송 ernet)

4. 땅을 묘사하는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붉은 입술이 두꺼운 하늘"

현대: 왕 Guowei

굵고 키가 커서 내 편에 버려진 것 같다. 이 보금자리는 아그와 같아서 나는 우회할 수 있다.

떠 다니는 학생을 말하면, 나는 순식간에 깨달았다. 건곤이 커서 서리림이 혼자 앉아 단풍이 잇달아 떨어진다.

내가 높은 하늘과 땅의 한가운데에 있을 때, 나는 점점 삶의 모든 것이 잘못되고 있는 것 같다고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도 나도 배 같은 서재가 있어서 다행이야. 안에서 날 따라 갈 수 있어. 놀게 해줘.

이 허무맹랑한 인생에서 잠시 진실한 자신을 얻자. 세상이 그렇게 커서 나 혼자 서리가 내린 숲에 앉아 단풍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2. "주 나리서를 남성으로 보내다"

명나라: 나계구

이애문 밸브는 얇지 않다.

신천은 진하고 양조할 수 있으며 출국할 때 만병통치약이 갖추어져 있다.

산조차도 고리처럼 성벽 발밑의 물을 통과했다. 예로부터 군주를 설치하고, 작은 도시에 곽을 붙이다. 이씨는 집을 좋아해서 박지에 만족하지 않는다. 신천은 일반적으로 거품을 낼 수 있고, 출국할 때 만병통치약이 곁들여져 있다.

진양문시

당나라: 진시황

황중의 그 땅은 과거에 잃어버렸는데, 어제 저녁에 회수했다.

왕엽 북은 청릉을 버리고, 루마스는 빈 월가지를 달렸다.

황중의 땅은 과거에 길을 잃었고, 어젯밤에 다시 회복하여 외상이 없었다. 왕엽은 청릉을 버리고, 적 기병은 서쪽으로 달가지를 도망쳤다. 매년 야오년은 쉽게 발생합니까? 노인이 자신의 피부와 근육을 지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9 일째 캠프와 생활 은신처"

송나라: 범성대

가산 곳곳이 실행 가능하고, 연꽃종은 한 주전자에 취한다.

천년의 철문턱이 있어도 흙찐빵이 있어야 한다.

3 라운드 세상은 여전히 회색이고, 4 대 해골은 강하다.

벌레의 연이 얼마나 굵든지, 얼마나 굵고, 미풍이 불면 국화가 떨어진다.

번지나무는 내 고향의 땅과 구릉 어느 곳에서나 재배할 수 있다. 나는 하루 종일 호미 한 자루와 묵은 술 한 주전자를 가지고 있어서 전설적인 술 취한 선녀 유령처럼 보이게 했다. 설령 사람이 정말 천년의 철문턱과 유구한 가족역사만 있으면 살 수 있지만, 결국은 찐빵처럼 무덤에 묻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세속적인 세상에서 불교도들이 말했듯이, 화재 재난 후의 재, 인류의 네 개의 골격은 가죽주머니일 뿐, 결국 제자리에 묻히고 고향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개미 같은 벌레와 흑연 같은 큰 새는 왜 크기별로 굵어야 합니까? 저는요, 손뼉만 치고 가을바람 속의 국화꽃을 감상하고 이번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끼면 됩니다.

5, "등하주탑"

당나라: 나인

콜드 시티는 깃발 바람을 사냥하고 위험한 건물에 기대어 내려다보았다.

만리는 산하당인의 땅, 천년혼, 영웅이다.

나는 혼자 고층 건물에 기대어 멀리서 바라보았고, 한기가 한심한 변성의 깃발이 펄럭이고 사냥소리가 났다. 만리산강은 당나라의 토지로, 수천 년 동안 얼마나 많은 변경영웅들이 이 이 땅에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는가.

5. 시 1 토지 묘사,' 이토'

한나라: 조조

농촌은 다르다. 강은 한겨울에 있다.

배는 항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송곳이 통하지 않으면 연연하다.

물이 다 떨어지면 얼음이 춤을 춘다.

은둔자가 가난하고, 용감하고, 협객이다.

마음은 늘 한숨을 쉬며 원망을 하며,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한다.

다행히도, 심지어! 포부로 노래하다.

이곳의 농촌은 황하 이남의 토지와 크게 다르다. 한겨울, 강에 얼음이 떠다니고, 배는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다. 땅이 추워서 송곳으로 뚫을 수 없었고, 밭은 척박하고 건조하고 빽빽한 덩굴과 쑥으로 뒤덮였다. 강물이 얼면 흐르지 않고, 위에 딱딱한 얼음이 맺혀 사람이 걸을 수 있다.

식견이 있는 사람은 초라하고, 용감한 자는 무정하며, 함부로 법을 어기는 것은 개의치 않는다. 이에 대해 나는 분통을 터뜨리고, 마음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찼다. 아주 운이 좋다. 노래로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다.

2. "주 나리서를 남성으로 보내다"

명나라: 나계구

이애문 밸브는 얇지 않다.

신천은 진하고 양조할 수 있으며 출국할 때 만병통치약이 갖추어져 있다.

산조차도 고리처럼 성벽 발밑의 물을 통과했다. 예로부터 군주를 설치하고, 작은 도시에 곽을 붙이다. 이씨는 집을 좋아해서 박지에 만족하지 않는다. 신천은 일반적으로 거품을 낼 수 있고, 출국할 때 만병통치약이 곁들여져 있다.

진양문시

당나라: 진시황

황중의 그 땅은 과거에 잃어버렸는데, 어제 저녁에 회수했다.

왕엽 북은 청릉을 버리고, 루마스는 빈 월가지를 달렸다.

황중의 땅은 과거에 길을 잃었고, 어젯밤에 다시 회복하여 외상이 없었다. 왕엽은 청릉을 버리고, 적 기병은 서쪽으로 달가지를 도망쳤다. 매년 야오년은 쉽게 발생합니까? 노인이 자신의 피부와 근육을 지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4.' 상송헌새'

진 전: 무명씨

신비한 새의 운명은 상업으로 태어나고, 집은 음토로 가득하다. 고대 황제는 광장에 무당을 시켰다.

측이 죽은 후 9 차례의 선거가 있었다. 상인은 연이어 수비를 잃고, 명령을 받들어 폭기하고, 장손은 무정에 있다. 무딩의 손자 무왕은 무적이다.

용기에 10 을 곱하면 큰 것이 방위이다. 나라는 천리 밖에 있고, 백성은 멈추고, 강역은 어디에나 있다.

사해는 거짓이고, 제나라 역시 거짓이다. 형위원은 하윤으로 임명되었는데, 백록이란 무엇인가?

몸을 파는 상인의 조상 주영은 은은 넓은 곳에 살고 있다. 당시 천제는 국 하나를 시켜 사방을 정복했다.

부족 지도자들에게 큐슈의 땅이 이미 상인에 의해 점령되었다고 말해라. 상조 이전에 선왕이 왕위에 올랐는데, 그는 결코 자신의 운명을 소홀히 하지 않았다. 후세 손무정이 가장 덕이다. 무정은 확실히 좋은 손자로 당성의 유지를 담당할 수 있다.

기룡은 차 열 대를 가지고 있어서, 공헌한 음식은 늘 가득 차 있다. 강역은 천리, 백성은 편안하게 산다. 국경을 개척하여 땅을 넓게 넓히고, 사소국이 와서 경배하고, 교통이 앞을 다투다. 경산 사방에 황하가 있고, 음은 천명에 의해 선이라고 불리며, 각종 복보가 모두 차지한다.

5. "정원으로 돌아 가기, 2 부"

위진: 도연명

시골은 세속과 교유하며, 그윽한 가운데 수레와 말이 적다.

이날은 여전히 장작문이 굳게 닫혀 있고, 순결한 마음이 저속한 사상을 가로막았다.

복잡한 시장 음악, 풀 * * *.

만남은 세속사무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화원 삼마장만 말한다.

나의 밭은 점점 더 높이 자라나고, 나의 경작지는 날로 확대되고 있다.

갑작스러운 서리로 농작물이 관목처럼 시들어 가는 것을 자주 걱정한다.

시골과 세속적인 친구는 매우 적고, 외진 골목길에도 차마가 거의 없다. 낮에는 장작문이 굳게 닫히고, 마음이 순수하며, 저속한 사상을 단절한다. 종종 외진 마을에 발을 들여놓고 풀숲을 헤치고 서로 교류한다. 만남은 세속적인 일은 하지 않고 농촌 산모의 성장만 말한다. 나의 밭삼마가 길수록 나의 경작지는 점점 넓어진다. 나는 서리와 눈이 갑자기 내리고 곡식이 들풀처럼 시들까 봐 늘 걱정한다.

토지에 관한시: 얇고 흐르는 토양: 토양; 개울: 개울.

작은 일을 비유하다. 일이 미묘하지만 축적을 통해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기 리스레전": "태산이 더러움을 용납하지 않기 때문에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 "먼지 얼굴" 의 발음은 후와 T-U-미안입니다. 이것은 먼지 얼굴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출처 송석푸지' 오등회원' 권 20: "회두토면, 물걸레질, 노래 9 곡 10, 사슴을 말, 고독, 그리고 자신의 영을 망친다."

예: 황뱀은 진진을 감옥에 보내고, 자신이 보험을 받고, 절름발이 늑대와 질병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시집가서 깨어나다' 제 1 회 14 회) 안투 (ān tǔ zhòng qiān) 토지 배치: 현지 토지; 무게: 보기가 쉽지 않아요.

고토에 안주하여 쉽게 이주하려 하지 않는다. 반매설 (t ྷ) 단면: 단면.

몸의 절반이 흙 속에 묻혀 있다. 사람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B 와 ng láijiang d m ng, Shu _ l 壅 it \ y m n) 는 상대방이 어떤 수단을 사용하든 그에 상응하는 대책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적응 안 함 (B-F-Shu _ T) 은 당신이 이주한 곳의 기후와 식습관에 적응할 수 없다.

매 촌의 땅을 위해 싸우다 (C-N T-B ZH-NG) 1 촌의 땅이라도 우리는 적과 경쟁해야 한다. 적과의 투쟁을 묘사하고 굴복하지 않다.

한 치의 땅도, 한 치의 땅도 없다. 인치, 인치, 피트: 은유는 거의 없습니다.

매우 적은 토지를 묘사하다. Cu! 피네 ·Xi· 온 쿠스거 \ 40 \ \ \ \ \ \ \ \ \ \ \ \ \ \ \ \ \ \ \ \ \ \ \ \ \ \ 44

옛날에 미신을 믿었던 사람이 야외에서 향로 대신 흙을 채집하고 향을 피우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가리킨다. Daxing 토목 공사 (d à x 涔 ng m 욕망) xing: 설립; 토목공학: 건축공사를 가리킨다.

대규모로 집을 짓다. 분봉자투 (fán máo Liètǔ) 는 원래 고대 황제가 왕자를 책봉할 때 거행된 의식을 가리킨다.

나중에 분봉왕후라고 불렸다. 거름은 (f n t b r) 만큼 좋지 않고, 거름보다 못하다.

물건을 형용하는 것은 극히 값어치가 없다. F-NG T-r-n Q-ng (풍토 인정) 은 한 곳의 독특한 자연 환경, 풍습, 예절, 습관을 가리킨다.

한 출생지 사람 (t ࿼zh࿼ng). 세대 거주를 뜻하기도 한다.

고향 (G) 고향: 출생지, 혹은 내가 살던 곳, 여기는 나의 고향과 조국을 가리킨다. 고향을 떠나는 땅은 매우 어렵다.

고향이나 조국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묘사하다. 고 () 우 () t () 와 zh () 는 ng m 현지 () 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

와이트 (wait) 와 치 (zh) Qing q 峡 ng: 향수; 지구: 고토, 고향. 나는 나의 고향이 그립다.

Hu 圵 ng ti n h u t 鶘황제 일: 고대 하늘 법원; 후토: 옛명칭 육지. 천지를 가리키다.

예전에는 미신천지가 정의를 주재하고 모든 것을 지배할 수 있었다. 먼지투성이인 얼굴 (호미안) 이 먼지로 뒤덮였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돈을 흙처럼 휘두르다 (Huj N R 의 화신): 뿌린다.

돈을 흙처럼 휘두르다. 극도의 겉치레와 낭비를 묘사하다.

적토는 산이고, 고인 물은 바다이다 (j: Shu _ w é I sh n, j: Shu _ w é I h m: I). 비유가 적을수록 많이 쌓인다.

재기는 실패 후 다시 권력을 잡는다는 뜻이다. L I t _ zh n 은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의 비유로, 축적이 적다.

나는 땅, 노란색, 검은색, 빨간색을 보았다. 내 몸이 내 목소리보다 먼저 온다. 나는 그를 보고, 그를 밟고, 그에게 가열된 공기가 내 옆에 줄을 서서, 나는 볼 수 없었다. 나는 너를 들을 수 없다.

내 몸이 허공에 들어갔다. 나는 무거운 후에 떠 있고, 나는 떠 있다가 떨어진다. 나는 원래 땅 위에 있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는 내가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한다. 당신 주위의 아름다운 풍경을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저는 육지를 보았습니다. 가능한 한 그를 보는 것은 상상을 초월한다.

토지는 노동 작가, 살아있는 사람, 사람이다. 나는 그 땅을 보았다. 무수한 생명이 그의 가슴에서 생사를 당하거나, 인접해 있거나, 멀리 떨어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땅의 소리가 그에게 다가와 아첨하며 웃고 있다고 말했다. 소리가 육지에 반사되어 점점 사방팔방으로 고요한 호수로 헤엄쳐 들어갔다. 나는 땅을 가리키며 그에게 나를 보여 주려고 노력했고, 내 얼굴은 노예처럼 보이기 시작했다.

멈추지 않고 오랜만에 몸이 산산조각이 났다. 날든지 묻든지.

나는 슬픔도 절망도 없이 공중에 떠 있다. 그것은 젊은이의 것이다.

두 개의 독립된 맷돌이 서로를 내려다보았다. 나는 그들의 융합된 눈빛에서 울기 시작했다.

눈물은 나와 평행하고 점점 커지고 있어 거울처럼. 나는 거울에서 자신을 보았다. 아름답고 독특한 후광을 쓰고 있다.

땅이 넓고 물물이 풍부하여 시야가 넓다. 흙덩이가 두껍고 깊다.

흙은 만물을 낳고 흙은 금을 낳는다. 생사는 토스가 보내고, 7 피트는 모심을 보고한다.

나는이 땅 (아이 칭) 을 좋아한다. 만약 내가 새라면, 나도 쉰 목으로 노래할 것이다. 폭풍의 습격을 받은 이 땅, 이 늘 출렁이는 비통한 강, 끝없이 부는 광풍, 그리고 숲에서 온 더없이 부드러운 여명.

그리고 나는 죽어서 깃털까지 땅에 썩었다. 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이는 걸까? 왜냐하면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