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수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질문 1: 청화자는 무슨 뜻인가요? 파란색과 흰색은 흰색 진흙에 천연 코발트로 페인트하고 장식한 다음 투명 유약을 바르고 섭씨 1300 도의 고온을 거쳐 처음으로 타서 물감이 빌렛 유약에 완전히 스며들게 하여 청록색의 파란색 무늬를 보여 아름답고 선명하며 우아해 보인다. 청화는 중국에서 가장 민족적 특색을 지닌 도자기 장식으로, 유약 아래 채색 도자기의 일종이며, 중국 도자기 장식에서 일찍 발명한 방법 중 하나이다. 청대 세공은' 타오형' 에서 청화자 짱' 백유약청화자 불' 에 대해 끊임없이 입을 열었다. 선천적인 아름다움에 참여할 수 있고, 무한히 태극에서 나올 수 있다. "

청화는 중국에서 가장 민족적 특색을 지닌 도자기 장식으로, 중국 도자기 장식에서 일찍 발명한 방법 중 하나이다. 그 특징은 착색력이 강하고, 발색이 밝고, 색깔이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둘째, 패턴은 결코 퇴색하지 않는다; 셋째, 색채가 밝고 청아하며 중국 수묵화의 예술적 매력이 있다. 넷째, 납, 비소 등의 독성 원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인체에 독성 부작용이 없다. 다섯째, 식탁, 다기 등 일용 도자기를 장식할 뿐만 아니라 꽃병, 양동이 등 진열자기도 장식한다. 여섯째, 그 원료는 코발트가 풍부한 천연 광물이 풍부하다.

질문 2: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청화자는 일명 흰색 청화자기라고도 하며, 중국 도자기의 주류 품종 중의 하나이다. 당송 시대에는 원시 청화자가 나타났고, 원대 경덕진 호전요에는 성숙한 청화자가 나타났다. 청화자기는 산화 코발트가 함유된 코발트 광산을 원료로 도자기 가공물에 장식 도안을 그려 투명한 유약을 덧씌워 고온을 거쳐 화염을 한 번에 한 번 태웠다.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는 중국 형벌의 멋진 꽃입니다.

질문 3: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의 가사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실 1 이 단락은 가사에 묘사된 대상을 잘 설명했다. 나' 는 소배를 그렸고 청화자 같은 아름다운 강남 여자를 놓쳤다. "천천히 단향" 에서 내 마음은 시큰시큰해서 더 이상 그릴 수 없다. 화가의 손이고, 병 위의 모란은 이인의 웃는 얼굴보다 못하다. 나는 제드가 어디에 사는지 몰라서 슬픔을 금할 수 없었다. 문필과 선택의 이미지로 볼 때, 직접 서술을 시작하는 것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이미 문장 전체의 기조를 다졌다. 흥미롭게도,' 고' 는 대만성의 전형적인 표현으로' 고' 로 바꾸는 것이 대륙의 언어 습관에 더 잘 부합한다는 것이다. 전문은 "하늘은 파랗고,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점정필로 우아하고 다정하다. 어떤 사람들은 청화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에' 하늘이 연우를 기다리고 있다' 고 착각한다. 청우' 는 청화자의 상품으로, 세상에서 보기 드물고 색깔이 가장 아름답다. 이런 유약색은 비오는 날에만 태울 수 있다. (현대과학의 관점에서 볼 때, 주로 습도이다.) 그래서 비가 오는 날 아즈어가 나타나는 것은 결정적인 조건 중 하나이다. 푸른 하늘 연우' 는 언어뿐만 아니라' 나는 너를 기다리고 있다' 는 연결까지 통해 이라크인들이' 나' 에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보여준다. 게다가 아름다운 멜로디까지 더해져 자연을 들은 것 같다. 밥 짓는 연기가 천리간강' 화면 감각이 강하고, 일석삼조가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청화자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을 묘사하고, 심지어 풍경으로 감정을 돋보이게 하기도 한다. 아름다운 경치는 생각에 약간의 슬픔을 더했다. 병바닥, 한립모조 앞조의 우아함, 나를 위해 너를 만나기 위한 복선' 은 내 사상을 퍼뜨리는 동시에 여전히 청화화 () 를 그리는 사고방식을 고수하고 있지만, 복선 () 이라는 글자는 사실 미래의 결말을 암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나' 는 만났던 그 여자를 만났나요? "하늘은 파랗고 비는 뿌옇다. 나는 너의 달빛이 인양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결말은 전생의 청화자와 같다. 너의 눈은 웃고 있다. " 같은 멜로디를 다시 한 번 부르다. "후광" 은 훌륭합니다. 후광이란 무엇입니까? 예를 하나 들어보죠. 잉크 한 방울을 맑은 물 한 그릇에 떨어뜨려 천천히 퍼지는 것을 보면 기절한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좋은 문장은 타고난 것이고, 묘한 인형은 얻은 것이다." 몽롱한 가운데 결말이 정말 열렸나요? 당신은 당신의 이라크 국민을 매우 그리워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는 아름답고, 너의 눈은 미소를 짓고 있다' 는 표준 역장구이다. 네, 봤어요. 모든 것이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에 녹아든 것 같은데, 마치 희극의 결말인 것 같다. 그러나 저자는 이것이' 나' 의 오랜 망상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눈앞에 환각이 나타나고 흐릿한 달빛이 사라지지만, 더 많은 것은 그리움이다. "잉어, 흰 꽃, 파란 꽃, 그녀는 그릇 밑에서 곡풍을 베껴 쓸 때 너를 생각하고 있었다. 가마에 숨어 있는 수천 년의 비밀은 매우 미묘하다. 수놓은 바늘이 착지 커튼 밖에 있는 파초가 소나기를 건드린 것처럼, 문고리가 풀을 건드렸고, 나는 강남 마을을 지나쳐 너를 먹산수화의 먹물 깊숙한 곳에 숨기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 거꾸로 서술하는 수법은 이라크인이 황급히 만나고, 황급히 작별을 고하고, 사생하면서 추억을 떠올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빈센트 측은 문자에 타고난 민감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는 세 글자로 연결되어 매우 훌륭하다. 비록' 커튼외 파초가 소나기를 하다' 는 것은 이전 시에서 생생하게 벗겨져 나온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참, 이런 방식은' 무리하고 기묘하다' 라고도 하는데, 원곡에서 유래한 것이다. 분명히 소나기는 바나나로 인한 것이 아니라 말이 안 되지만 맛이 난다. 가장 감동적인 두 곡의 멜로디를 반복해서 가사를 반복하며 강남의 가랑비가 모든 청중을 녹였다 ... 2 가사 작사 빈센트 팡 (Vincent Fang) 이 가사를 해석하고, 먼저 주걸륜 새 앨범에 이' 청화자' 를 채우는 창작 과정을 네티즌과 공유했다. 얼마 전에 골동품 예술품을 감상하는 친구들을 몇 명 만났는데, 그들과의 대화에서 수천 년 동안의 과거, 때로는 청동기, 때로는 송자, 때로는 명청가구, 그리고 내가 그 중국 전세 예술품을 송제로 사용하는 동기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청동기였다. 은상시대에 주조한 청동기를 노래로, 청동의 두께로 사랑의 견고함과 진실성을 상징한다. 세상의 변천을 천년의 얼룩덜룩 한 구리 녹과 비교하십시오. 용기에 이해하기 어려운 비문으로 맹세의 신비를 해석하다. 하지만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제렌의' 청화자' 곡조가 부드럽고 완곡하며 우아하며 탈속적이어서 머릿속은 강남연우의 그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시 청동기도 적을 죽이는 무기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청동' 이라는 단어가 너무 무겁고 서툴러서 초연 냄새가 가득 찼기 때문에 아직 구상한 가사는 쓰기 전에 포기했다. 나중에 나는 여요자기를 선택했다. 이런 도자기는 송대에서 매우 유행했는데, 주로 그것의 희귀성 때문이다. 전란으로 유약 ... >>

질문 4: 파란색과 흰색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도자기 용어 도자기 장식 기법은 자기 유약 아래 채색의 장식 기법 중 하나로, "유약 아래 파란색", "유약 아래 파란색", "흰 유약 파란 꽃" 이라고도 한다. 먼저 도자기에 코발트를 바른 다음 무색 투명 유약을 바른 다음 복원 화염에서1200 C 이상의 고온에서 태운다.

질문 5: 주걸륜' 청화자' 의 가사는 무슨 뜻인가요? 마미두의 관점에서 가장 잘못된 말은' 한립모방 앞조의 우아함' 이다. 이에 대해 마웨이도는 청화자가 탄생한 날부터 중국 도자기의 패주가 된 지 700 년 만에 아무도 흔들리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한립은 병바닥에 써본 적이 없다. 명나라 숭진년 동안에만 일부 청화기는 가끔 예서를 쓴다. 분명히 작사는 도자기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또 다른 실수는' 송송송을 베껴 쓸 때 보고 싶다' 는 것이다. 마미도는 이 가사의 잘못은' 송체의 서명은 강옹의 건삼조 법랑색 도자기에서만 볼 수 있고 청화자기에서는 볼 수 없다' 고 말했다. (베이징 모닝 뉴스: 유명 감정인: 주걸륜 청화자기에서 저급한 실수를 저질렀다.) 원래 말 선생님은 작사인에게 가사를 학술 논문처럼 쓰라고 요구했고, 허구, 상상, 과장 등 문학적 수단을 사용할 수 없었다. 그렇지 않으면' 저급한 실수' 를 범할 수밖에 없었다. 송대 문학가 소동포가 한 농담을 떠올리게 한다. 송대 시인 왕기는' 죽지어' 두 곡을 썼는데, 그는 자랑스럽게 소동포 앞에서 낭송했다. 동파는 이 시에 대해 상당히 불만스러워하며 말했다. "좋아, 정말 좋은데, 이렇게 하면 대나무 대나무 열 개가 대나무 잎 한 조각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그는 사람들에게 "세상에서 웃는 것은 쉽지만, 왕치의 시를 읽고 웃지 않는 것은 어렵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 "노래 잡기 \" 볼륨 55 \ "\" 강 낚시 숨겨진 종화 \ "를 참조하십시오) 사실, 웃음 은 왕 제나라 가 아니라 소동파 입니다. 대작가로서 덧셈, 덧셈, 곱셈, 나눗셈 등 산수 도구로 시를 비판해서는 안 된다. 문학은 이미지로 생각하고, 산수는 논리로 생각한다. 우리가 그들을 미혹시킬 수 있을까? 명대의 양승안도 이런 농담을 했다. 그는 두목명시' 강남춘' 을 비판한 적이 있다.' 천리꾀꼬리 울음 녹색영홍' 은 원래' 백리꾀꼬리 울음 녹색영홍' 이었어야 했지만,' 이번 판은 천리' 로 오인했다. 관습에 따르면, 수천 마일 떨어진 새소리를 들을 수 있다면, 누가 들을 수 있겠습니까? 천리 녹색이 붉게 물들는데, 누가 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양신' 절당 시화 8') 이런 진부한 견해에 대해 왕부는 강택시에서' 모순으로 공격하는 것' 의 예를 들어' 두보의 시' 나는 술을 팔려고 하는데, 나는 마침 300 동전이 있다' 고 해서 당대의 술값을 생각한다. 최의 시는' 술을 팔아도 천 원을 넘지 못한다' 고 한다. 독릉곡에서 술을 팔고 최에게 팔면 30 배의 이자를 받을 수 있지 않겠는가? 그곳을 찾은 사람들은 모두 우습다. "마선생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바로' 시가 있는 곳을 찾아 시를 원천으로 삼고 사물을 연구하는 것' 의 잘못이다. 그래서 나오자마자 가수의 팬들에게' 까다롭다' 는 비난을 받았다.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마씨가 고른 청화자어 중 두 가지' 결점' 이' 고증' 이라는 진부한' 학술적 관점' 에서도 자랑할 것도 없고, 사치할 것도 없다는 점이다. 즉, 청화자 가사에서 청화필법에 대한 묘사는 고대 청화자의 실제와 완전히 일치하며, 마선생이 지적한' 저급오류' 와' 오류' 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마선생이 뽑은 두 개의' 경상' 을 다음과 같이 분석할 수 있습니다. 첫째, 마선생의 말에 따르면 가장 심각한 오류는' 병바닥이 앞조의 우아함' 이라는 말입니다. 밖에? 청화자 "한립은 병바닥에 써본 적이 없고, 명나라 숭진년 중에만 청화자가 가끔 예서를 쓰기 때문이다" 고 말했다. 사실 명말 청초 (학술적으로' 과도기' 라고 불림) 에는 대량의 예서체가 있는데, 이는 과도기 청화자의 중요한 특징이다. 대부분 도자기의 기체와 기구이지만 도자기 바닥에 있는 것은 결코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적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예를 들어 고궁박물원에는 화영극이 주전자난로를 이기고, 바닥에는 청화예서가 있다. 취안저우 진강박물관에도 명말 청화기린 무늬 코끼리 귀지가 있고, 바닥에는 청화예서' 하대의 보물' 이 있다. 2006 년 가을, 항주 예술품 경매에는 청대 건륭년제 6 자 3 선 예서, 큰 병, 나뭇가지로 싸인 청화팔보 (로트 13 17) 도 등장했다. 청병 밑바닥 서예를 설명하는 방법은 과도기뿐만 아니라 청중엽까지 계속되었다. 일반적으로 청화식칼 밑의 예서 (아궁이, 병, 화단 등 포함). ) 대부분 당호이지만, 소수의 짱 및 연호도 있다. 둘째, 엄마 선생님은 또 한 가지 잘못을 골랐는데, 바로' 내가 송체의 서명을 베껴 쓸 때 너를 생각하고 있었다' 는 것이다. 밖에? 송대 비문은 강옹간 3 대 법랑채자기만 보았지만 청화자기는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 여기서 마선생이 송식 인물에 대한 인식이 무엇인지 모호하거나 부정확하고, 포괄적이지 않고, 깊지 않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강옹간 3 대 법랑색 도자기의 블루 소재와 레드 소재 ... >>

질문 6:' 청화자' 라는 노래의 가사는 무슨 뜻인가요? 이것은 중국풍의 노래입니다 ~ ~ ~ 우리에게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이런 이별은 더 섬세하게 묘사되고, 더 함축적으로 숨겨져 있고, 입에 푸른 올리브처럼 독특한 멋이 있어 천천히 회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의경에서 청화자는 강남 수묵의 연우 산수와 같다.

물과 구름의 발아 사이에 이라크 사람들이 흰 옷과 치마를 입고 있는 것을 어렴풋이 볼 수 있다.

글과 표현으로 볼 때, 청화자는 필꼬리에 쓴 소박한 음표이다.

마음이 더블 스크린 처럼, 매듭 의 수천 이 있기 때문에 우여곡절 쓰기;

곡조에서 청화자는 산천과 개울처럼 미풍 속에서 조용히 석두 위에 흐르고 있다.

명확하고 밝고 구불 구불 한 사이클은 무한한 의미를 지닙니다.

이 세 가지가 한 곳에 겹쳐져 있는데, 송청화자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치' 자호미인' 청자처럼 납화를 씻어내고,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신선하고 매끄럽다.

청화자' 의 중국풍은 특히 감동적이고, 고연이 연주하며, 이가 졸졸 비파가 졸졸 흐른다. 방문산은' 수태',' 숙녀',' 한립' 등 일련의 어휘로 청화자의 풍채를 묘사한다. 주걸륜 가창곡은 부드럽고 소박하며 강남극의 초기 형태를 띠고 있으며, 멋진 가사와 복고적인 음악이 R&B 가작을 구성한다.

청화자' 에서 나는' 직답' 에서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것은 은은한 슬픔이라는 것을 들었다.' 눈처럼' 에서 나는 전진과 후세의 한숨을 들었고,' 천리 밖' 에서 기다리는 뼈아픈 인생, 심지어' 기원전' 에서' 사랑' 까지 들었다 ...

청화자 중 가장 감동적인 글자로, 나는' 등' 이라고 생각했다.

"등" 이라는 글자로 많은 무력감과 한숨을 불렀다. 이런 부류는 희망이 없고, 내세를 기다리며, 기다릴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저 은은한 음조로 노래를 부르고 있을 뿐, 마치 매일 일출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다리는 동안 읽고, 쓰고, 시를 읊고, 꽃을 감상하고, 피아노를 칠 수 있지만, 기다리는 사람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고통스러운가요? 아니,' 청화자' 가 그렇게 여유롭게 노래를 부르면 원래의 슬픔도 서서히 사라질 수 있다. 네가 또 떠나기 싫으면 어떡하지? 중생은 모두 고생하고, 기다리는 것도 일종의 아름다운 심정이다. 이생에서 만나는 것보다 내세에서 다시 만나기 위해 복선을 묻는 것이 낫다. 생각만 해도 안도의 한숨을 참을 수 없다. 비록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없더라도, 우리는 우리가 한번 흘끗 본 기회에 감사해야 한다. 누가 사랑으로 후지산을 은닉할 수 있습니까? 청화자기도 마찬가지다.

적어도, 우리는 천산만수를 사이에 두고 강남의 밥 짓는 연기를 멀리서 바라보고, 망망한 인파를 사이에 두고, 묵묵히 기억 속의 담담담한 뒷모습을 그리워할 수 있다. 마치 우리가 청화자가 무거운 역사를 가로질러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을 조용히 보고 있는 것처럼,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바나나 커튼 외부 비 긴급, 시간이 급하게 흘러가는 것입니다;

청화자기는 늙어 보인다. 나만 늙어가고 있다. 너의 아름다움은 영원히 퇴색하지 않는 청화자에 고정되어 있다. 감상할 수 있고, 숙고할 수 있고, 감상할 수 있다. 줘 ~ ~ 하하 ~ ~

질문 7: 주걸륜' 청화자' 의 가사는 무엇을 표현하고 싶습니까? 무슨 뜻이에요? 아름다운 연인.

아름다운 곳

멋진 사랑 이야기가 일어났다.

질문 8:' 청화자' 의 가사는 무슨 뜻인가요? 빈 배아는 청화필이 묘사한 모란을 그려내는데, 마치 너의 최초의 화장과 같다. 창문을 통해, 천천히 단향이 나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나는 선지의 펜이 이제 반유약화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숙녀의 멋도 감춰져 있고, 너의 매혹적인 미소는 봉오리처럼 피어나고, 너의 아름다움은 내가 갈 수 없는 곳으로 날아간다.

하늘색 등 연우, 내가 너의 밥 짓는 연기가 모락모락 피어오를 때까지 기다렸을 때, 강천리로부터 갈라져 병바닥에 글씨를 쓰고, 한립모조 앞은 풍아를 향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너를 만나기 위해 무대를 꾸몄을 때, 나는 너의 달빛이 인양되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결말은 그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청화자와 같이 어지러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눈은 아름답고, 금잉어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흰 꽃과 푸른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릇 밑에서 노래를 베껴 쓸 때 마음속으로 당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네가 가마에 숨어 있는 수천 년의 비밀은 매우 미묘하다. 마치 바깥의 자수침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