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이기적이고 이타적인 명언을 세 마디 쓰다.

이기적이고 이타적인 명언을 세 마디 쓰다.

현대한어사전' 제 6 판에서, 그것은 원래 불교 용어로, 다른 사람에게 편의를 주고, 보답을 구하지 않았다.

지금은 타인이 편리함과 이익을 얻기 위해 타인의 이익을 존중하는 행위이며, 자각의 의지로 사회에 유익한 이타적인 행위다.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사람들은 자신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다른 사람을 돕는다. 극단적인 경우,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소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신의 수요를 포기할 수 있다.

이타주의, 통속적인 점은 곳곳에서 남을 배려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그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하지만 예로부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세속적 욕망을 위해 다른 사람을 해치고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혔다.

그러므로 이타심을 잘하려면 세속적인 욕망에서 벗어나 자신의 이기심을 바꾸고, 곳곳에서 그를 위해 헌신하고, 곳곳에서 이타적이고, 이타적인 것이 이기적이어야 행복한 삶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세속적인 욕망은 일종의 심리적 반응이다.

일반적으로 칠정은 기쁨, 분노, 걱정, 생각, 슬픔, 두려움, 놀라움, 감정의 표현 또는 심리적 활동을 가리킨다.

육욕은 눈, 귀, 코, 혀, 몸, 마음의 생리적 필요나 욕망을 가리킨다. (학파마다 세속적인 욕망의 내용에 대해 서로 다른 묘사를 가지고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행복, 자주 쓰는 단어는 행복, 행복, 축하가능 등을 나타낸다.

옛사람은 혼자 재미를 찾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 재미를 찾는 것이 낫다.

행복할 때 주변 사람들과 자신의 작은 즐거움을 나눌 수 있다.

감정은 전염될 수 있다. 너의 긍정적인 감정이 그에게 전달될 때, 그의 감정도 더욱 적극적이 될 것이다.

행복은 매일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충하는 데서 비롯된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때, 가장 아름다운 이타이다. (존 F. 케네디, 에너지명언)

분노는 사람의 일종의 심리 상태와 본능이며, 어떤 일에 대해 강한 불만을 품고 있는 심리적 표현을 가리킨다. 분노는 매우 보편적이고 보편적인 감정이다.

나는 우리 인간이 매일 어떤 일에 화를 내거나 크거나 작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각자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해서는 안 되고, 자신의 잘못으로 다른 사람을 처벌해서는 안 되며, 자신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화가 났을 때, 자신이 왜 화가 났는지, 네가 화를 낼 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 봐. 가스는 장을 관통하는 독이다. 만약 네가 화를 낸다면, 너는 너 자신을 다치게 할 것이다. 자신을 쉽게 해치지 마라.

당신이 화를 낼 때, 누군가가 당신 곁에 있다면, 친밀하든 아니든, 당신의 분노를 통제하세요. 자신에게 화를 내지 말고 주변 사람을 다치게 해라.

자신을 해치지 않는 것은 이기적이다. 남을 해치지 않는 것이 이타적이다. 네가 마음대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하면, 다른 사람도 반드시 너를 다치게 할 것이다. "인과응보, 능력 보존 법칙"

고민이란 걱정과 걱정을 말한다. 외부 사물에 대한 우려의 정도입니다.

고대인 구름: 사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과거를 후회하고 미래에 대해 걱정할 때, 당신은 현재에 살 수 없다. (존 F. 케네디, 후회명언) 그럼,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주변 사람들을 어떻게 대하나요? 남을 잘 대하지 못하면 이타적일 수 없다.

이타하기 전에 현재에 살아주세요. 자신을 잘 대해야 남을 잘 대하고 이타심을 할 수 있다.

사고, 한자는 사고, 그리움, 사고, 사고 등으로 정의됩니다.

당신의 사상은 순수합니까?

머리가 더러워지면, 다른 사람을 어떻게 계산할지 여기저기서 생각하고, 결국 자신보다 더 똑똑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이 순수한 생각을 갖게 되면, 당신의 마음은 맑아지고, 당신은 다른 사람을 잘 대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생각을 정리하고 생각의 때를 깨끗이 정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네가 만개하면 맑은 바람이 불어온다.

슬픔은 슬픔, 슬픔입니다.

"슬픔" 은 부정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을 "착함" 과 결합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친절합니다.

당신이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그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마음속에 선의가 있다면, 당신은 자비심을 키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랑은 스스로 치유할 수 있고, 영원히 자비롭고, 주변의 그를 치유할 수 있다.

사랑으로 주변 사람들을 긍정적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자!

두려움, 두려움, 두려움: 두려움. 무서운 공황. 공황. 두려워 할 것이 없습니다.

이 세상에는 우리를 두렵게 하는 끔찍한 일이 너무 많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과 어울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모든 것의 근원이라고 말하고 싶다. 나는 괜찮아, 내 쪽도 잘 될 거야. 내가 어떤 사람인지, 나는 어떤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그러므로 제 시간에 자신을 적당한 사람으로 만들고, 자신의 심리상태를 바로잡고, 마음가짐을 돌리면, 모든 생각이 바뀔 것입니다. 마음이 마음이 이어져 큰길이 통한다.

너의 마음이 햇빛으로 가득 차면, 너는 겁이 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는 것은 이타적인 것이다.

놀라움, 두려움, 정신적 충격, 긴장.

나는 우리 각자가 어느 정도 어떤 일에 대해 크게 놀라고, 크게 놀래키면 주변 사람들을 방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래서, 몇 가지 일에 직면하여, 우리는 냉정해야 하고, 침착해야 한다.

자신의 칠정을 잘 통제해야만 다른 사람과 자신의 생활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잘 통제할 수 있다.

이타심은 이기심이니, 네가 강장대로에 오를 수 있다.

육욕의' 눈, 귀, 코, 혀, 몸, 마음' 은 함께' 육근' 이라고 불리며, 마음의 외연으로 육진을 느끼고 육식을 형성한다.

눈은 시각의 뿌리, 귀는 청각의 뿌리, 코는 후각의 뿌리, 혀는 미각의 뿌리, 몸은 촉각의 뿌리, 즉 사고의 뿌리이다.

눈은 시각적인 뿌리입니다.

눈은 마음의 창이다. 너는 많이 보았고, 너의 마음은 네가 본 것을 흡수했다. 이것이 바로 너의 마음의 모습이다.

사람들과 어울리고, 곳곳에서 주의를 기울이고, 그들의 사랑을 많이 관찰하고, 자신의 원칙을 어기지 않고,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의 좋아하는 대로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다른 사람이 일단 편해지면 행복해지고, 당신을 잘 대하고,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이타심은 이기심이다.

눈을 크게 뜨고, 다른 사람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다채로운 세상을 느끼다.

귀는 귀의 뿌리이다.

옛사람 구름: 노인의 말을 듣지 않으면 반드시 고통을 겪을 것이다.

고대인들도 군의 말을 듣는 것이 10 년 책을 읽는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인간은 모두 두 귀가 있는데, 우리가 많이 듣고 다른 사람의 목소리를 듣도록 하려는 것이다. 특히 큰 지혜를 듣는 사람.

남의 말을 잘 듣는 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가장 큰 존중이다. 남을 존중하는 것이 이타적이다.

코는 후각의 뿌리이다.

우리가 처음으로 취두부와 두리안 냄새를 맡았을 때, 모두 별로 좋은 것이 아니라고 느꼈다. 하지만 우리가 그것들을 먹을 때, 우리는 그것들의 가치를 깨달을 수 있다.

그래서 때때로 우리가 냄새를 맡는 것이 반드시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주변 사람들은 냉소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그는 열정적이다

평상심으로 주변의 모든 사람을 대하는 것은 이타적이다.

혀는 미각의 근원이다.

생활은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이다. .....

예로부터 지금까지 우리는 모두 먹는 것을 매우 중시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입으로 밥을 먹고 혀로 음식을 맛본다.

혀는 우리의 마음이 삶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음식의 기복을 느낄 수 있다.

우리의 생활은 스스로 짜여진 네트워크이고, 인터넷의 노드는 우리 주변의 사람들이다. 노드가 튼튼해야 우리 네트워크가 강해질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인터넷의 노드를 소중히 여기고 주변의 친구들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혀처럼 주변 사람들의 신맛과 쓴맛을 느끼고, 주변 사람들의 달콤함을 기억하고, 그와 화목하게 지내며, 그를 잘 대하고, 이타적인 사람을 대한다.

몸이 뿌리에 닿았다.

때때로 몸은 술에 취했을 때와 같이 우리의 말을 듣지 않는다.

술은 장독이고, 색깔은 뼈가 강철을 긁는 칼이다. 사람들과 교제할 때, 너는 몸을 깨끗이 해야 한다. 네가 깨끗해지면, 너의 세상도 깨끗해지고, 너도 주변 사람들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을 것이다.

남을 해치지 않는 것도 일종의 선량함과 이타적이다.

사고의 근원을 뜻한다.

선진유가는 외부 사물에 대한 의향의 견해를 매우 중시하며, 사물에 대한 인간의 견해와 행동은 모두 의향으로 인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럼 한은요? 유향은 "원수문": "악의를 멈추고 그 뜻을 간직하다." "

주변 사람들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다른 사람들도 당신에게 같은 생각을 줄 것입니다. 이를 반작용이라고 합니다.

당신이 이 세상을 사랑한다면, 이 세상은 당신에게 친절할 것입니다. 너는 이 세상을 미워한다. 이 세상은 재앙으로 너에게 보답할 것이다.

남을 잘 대하는 것은 자신을 위해 선인을 심는 것이고, 결국 너는 선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영원히 명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