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가을의 명언에는 작가와 출처가 포함된다.

가을의 명언에는 작가와 출처가 포함된다.

밤에는 푸른 하늘이 물구름처럼 가볍다.

돈 원 청운의' 약색분' 입니다. 가을의 심야, 하늘은 맑고 푸르며, 달빛은 물처럼 맑다. 가끔 뜬구름 몇 송이가 공중에서 가볍게 스쳐간다. 맑고 아득한 푸른 하늘 아래 밤달 한 폭의 그림이다. 흩날리는 구름은 밤하늘의 청명하고 공허함을 부드럽게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밤의 푸른 하늘과 달빛을 형용할 수 있다.

당대 시인문의 《흔들림가루》

달빛 수확, 구름 빛 바람 빛. 가을 명언

송 유용' 채련서' 를 참조하십시오. 달빛: 달빛. 서리 하늘: 가을의 추운 하늘을 가리킨다. 달빛이 점점 수렴하고, 차가운 하늘에 은은한 구름이 떠 있고, 동쪽은 이미 동이 트었다. 시는 달빛, 가벼운 구름, 서리 하늘을 한 곳에 배치하고, 흰색 톤으로 여명 렌더링을 하여 계절적 특징을 표현했다. 가을의 여명 광경을 형용할 수 있다.

북송 시인 류영 《채련령》

청산녹수. 하얀 풀, 붉은 잎, 노란 꽃.

백원포의' 청사' [고독한 나무 낙하] 가을이 오고, 가을빛이 맑고, 산수가 백초 단풍 노란 꽃을 장식하여, 색다른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백박산곡 시정화의는 묘사가 색칠보다 길고, 구법은 순서대로 나열하는 것보다 길다. 이 문장 은 다섯 개의 명사로 순차적으로 배열된 것이다. 이런 표현 방식은 새로운 것을 표기하여 문장의 용량을 넓힐 뿐만 아니라, 사물을 하나하나 표현하여 문학 작품에서 이미지 사고의 특징에 부합한다. 게다가 이 십자가는 녹색, 녹색, 흰색, 빨강, 노랑 5 가지 색으로, 색채가 두껍고 색채가 산뜻하다고 할 수 있다. 이 명문의 특징은 화면감이 매우 강하여, 특히 시를 쓰고 서정적 산문을 쓰는 동지가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다.

원대 작곡가 백박의' 징톈 모래'.

단풍은 감동적인 가을과 사랑에 빠지고, 개울은 벽계야로 현을 튕긴다.

당샹의 여자 칭호 옥천계. 맹그로브: 단풍나무.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단풍이 나무로 가득 차 있는데, 마치 짙은 가을빛 때문에 취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단풍) 밤에 녹색의 개울이 댕그랑거리는 것이 마치 거문고 줄을 가볍게 건드리는 것 같다. 첫 번째 문장은' 취함' 이라는 글자를 함축하여 경지가 다 나와 단풍이 짙고 가을이 진한 경치를 매우 서정적으로 표현했다. 낮에는 시끄러워서 시냇물이 졸졸 흐르는 소리를 듣기가 어렵다. 몽롱한 야경은 개울을 푸르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딩딩당 소리를 고요함 속에서 또렷하게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두 문장은 의인화되어 맹그로브와 벽계에 인간형을 부여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정취가 독특하며, 시가 풍부하여 가을경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시는 의인화로 표현과 표현의 기능을 증가시키고, 글을 쓸 때도 배울 수 있다.

당대의 여자 시인은 향기가 넘치고, 이름은 옥천계이다

월중에는 월계수 나무가 떨어지고, 향운은 바깥으로 흩날린다.

송 문지의 영은사. 계절: 월중에는 계나무가 있고, 가을이 추울 때는 월궁에서 콩모양의 알갱이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천향: 기향은 계화의 향기를 가리킨다. 달빛이 휘영청 밝고, 달의 계피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며, 기이한 향기가 온 공간을 가득 채웠다. 이 말은 항주 영은사의 아름다운 가을밤 경치를 말한다. 시인은 영은사의 정원을 한가롭게 거닐며 명월을 바라보며 술취한 계화향 냄새를 맡았고, 자연히' 계향이 구름 속으로 떨어졌다' 는 옛 전설이 떠올라 이 두 구절을 적었다. 가을밤의 달빛을 형용할 수도 있고 계화를 형용할 수도 있다.

당나라의 시인 송 웬지 (song wenzhi) 의 "영은사"

의 목소리에서 수천 명의 지아 (Jia) 가 사진을 찍었다.

돈 돈의' 소정' 입니다. 가을소리: 가을의 바람, 비, 벌레, 새 등이 형성하는 소리를 말합니다. 일몰: 일몰. 가을 소리 속에서 만엽이 부스럭거리다. 석양의 잔광이 수많은 가구를 비추고 있다. 이 두 문장은 네가 유적지를 유람할 때의 늦가을 경치를 형용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돈은 《소정》에 올랐다

모든 그림자는 달 때문이고, 모든 소리는 가을이다.

돈 리우의' 가을밤 행주' 입니다. 천성: 가을밤 야외 자연의 각종 소리를 가리킨다. 밤에는 세상 만물의 그림자가 달에 비춰진다. 각종 소리도 가을 공기에 대한 인식으로 인한 것이다. 이 두 문장은 달 가을 밤의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쓰일 수 있고, 사물의 인과 관계를 나타내는 데도 쓰일 수 있다.

류, 당대 시인, 가을밤 범선.

매미가 고사를 모으고, 새가 한조를 비추다.

당 두보는 "배제든 신진사에 왕을 배제등사한다" 고 말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가을매미가 고묘의 나무에 모여 처량한 신음소리를 내는 것이다. 차가운 새가 연못을 날아가서 수면에 차가운 새의 힐끗를 남겼다. 매미는 새소리를 울리고, 고사 냉탕은 가을이 깊어 경치가 처량하다. 가을의 시골을 묘사하면 이런 추운 분위기를 참고할 수 있다.

당대의 시인 두보는 배디든 신진사에서 왕에게 편지 한 통을 보냈다.

하늘은 높고 구름은 옅고, 강은 달이 늦다.

당 두보' 관교가 달밤배와 같다' 는 것도 이 사마의 신분으로 드러났다. Jiǒng: 멀리, 여기에 넓은 해결책이 있습니다. 하늘은 구름이 없고, 광강은 달이 늦다. 두 시는 모두 가을의 야경을 말하는데, 단도직입적인 묘사가 아니라, 시가 인과관계를 갖게 한다. 구름이 없어져서 하늘이 유난히 높다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월은 어슬렁어슬렁 늦기 때문에, 이 강이 사막에서 특히 넓어 보인다는 느낌을 준다. 천고운빛'' 강여정' 도 가을의 높고 상쾌한 모습을 보였다. 이것들은 이 시를 평범하지 않게 하지만, 오히려 우여곡절과 씹는 힘을 가지고 있다. 두 문장은 풍경을 쓰는 것이지만, 풍경을 쓰는 데만 국한된 것은 아니다. "달이 늦게 온다" 에는 달을 간절히 기다리는 느낌도 있다. 시를 쓸 때는 밋밋함을 피해야 하고, 구체적인 표기법은 변화무쌍하며, 구애되어서는 안 된다. 가을밤 등 달을 써서 참고용으로 삼다.

당대의 시인 두보 () 도' 관교 () 는 월야주 ()' 도 이사마 () 의 신분으로 드러났다.

잔해가 모여 더위, 새 비가 가을 아라시. 가을 명언

당의 물정은 현 소부로 보내졌다. 란 (lán Lan): 숲 속의 안개. 잔운이 늦여름의 무더위를 가져갔고, 새 비가 초가을의 서늘한 안개를 가져왔다. 이 두 문장은 늦여름 가을 초의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쓰일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의 고초 이후 사람들이 마침내 시원한 가을을 맞이했다는 것을 설명하는 데도 쓰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당대의 시인 삼파 화음의 왕소복은 수각에서 현성으로 갔다.

새로운 가을과 밤에는 우아한 달이 둥글다.

타오 진 Yuanming, "우 셴 6 월 화재." 점프: 오랫동안. 팅팅: 아주 맑아 보여요. 기나긴 초가을 밤에는 먼 달이 둥글지 않을 것이다. 이 두 문장은 청추월야의 정경을 묘사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동진 말 남송초의 시인 문학가 어가 산문가 도연명은 무신년 6 월 중순에 불을 만났다.

하늘은 가볍고 구름은 한가하지만, 긴 하늘에는 새 기러기 몇 줄이 있다.

성대한' 장생전'. 하늘이 은은하고 흰 구름이 유유하며, 몇 줄의 새 기러기가 이미 긴 하늘을 날고 있다. 이것은 당의 가사입니다: "~". 어원에는 가을빛이 얼룩지고 버드나무가 누렇게 물들고, 사과는 푸르러지고, 홍련은 꽃잎이 떨어졌다. 은은한 조각란, 향기로운 계화. "가을의 경치를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홍성, 청대 연극작가, 시인,' 장생전'.

모든 구름이 사라지고 가을달이 왔다.

위안 루노 "초사 무슨 작은 벌레 운". 구름이 걷히면 맑은 하늘에는 무엇이 있을까? 밝은 달이 하나밖에 없어 사방을 환히 비추다. 구름이 안개가 걷히자 밝은 달만 보였다. 이 상징적인 시는 사람들의 철학적 연상을 쉽게 열 수 있다. 그래서 가을의 보름달을 형용할 수 있고, 퇴폐적인 잔재가 완전히 제거되는 것을 형용할 수도 있고, 아름다운 물건이나 위대한 인물이 사방팔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형용할 수도 있다.

예율초재, 몽골 제국 장관,' 하충운'

서봉황엽이 흩날리고, 한연이 지나가려 한다.

왕고수사부' 서사랑기' 제 4 권 제 3 할인. 범: 원래 초목이 무성하다는 뜻이에요. 여기엔 건초가 도처에 널려 있다고 해요. 서풍이 불어오는 노란 잎이 사방으로 날리고, 온 땅의 마른 풀이 차가운 연기의 엄호하에 더욱 게을러졌다. 이 두 문장도 최영잉이 장정에서 송별할 때의 가사다. 단어는 서늘한 필조로 늦가을의 경치를 묘사하며, 그녀의 온 이별의 정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가을의 경치를 직접 인용하거나 추위와 씁쓸한 느낌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원잡극 작가 왕실보의 《서사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