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심락평의 명언을 논하다

심락평의 명언을 논하다

개니: 만약 이 삶이 꽃으로 가득하다면, 삶과 죽음은 무궁무진하다. 그리고 집을 짓는 것을 내세의 집으로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차이징 들이 나를 위해 차를 끓여 명나라의 강호에서 말을 마시게 할 수 있습니까? 심락평' 진시명월'

한 사람이 일격으로 폭발하지 않으면 우울증이 정상이 아니다. 심락평' 공산새'

멜린은 안옥이 눈 속으로 떨어졌다.

북풍 속에서 나는 것은 애도보다 더 어렵다.

깃털을 부러뜨리고 싶은데 왜 안 되나요?

북풍이 춥고 원심하지 않다-심락평의 진시 명월백가쟁명.

Loulan 는 사막의 초승달 호수가 둥근 달이 될 때, 사람들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든, 심락평의' 진시 명월용선 만리' 를 만날 수 있다는 오래된 전설이 있다.

수면의 파도는 이미 사라졌지만, 일찍이 불었던 바람을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심락평' 구천가'

장량: 인생의 수수께끼가 깊다면, 그것은 암시입니다. 그럼 너는 내세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장면이 번화할 수 있다. 너는 돌아서서 앉기를 원한다, 손바닥 주사야, * * * 나는 따뜻한 술로 차를 우려낸다.

석란: 만약 이런 생명이 전쟁터에서 싸우면, 전 세계로 퍼질 거예요. 내세에서 너는 전쟁을 포기하고 나를 위해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그림 속의 나는 웃는 것이 우담화처럼 보였고, 첫눈엔 아름답게 보였다. 심락평' 진시명월'

만약 이런 생활이 허황된다면, 그것은 꽃이 될 것이다. 나는 네가 내세에서 눈썹을 쓸어버리고 손을 잡고 천하를 넘길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너는 나에게 일생의 아름다움과 미소를 빌려 줄 수 있니? 심락평' 진시명월'.

장량: 인생의 수수께끼가 깊다면, 그것은 암시입니다. 그럼 너는 내세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장면이 번화할 수 있다. 너는 돌아서서 앉기를 원한다, 손바닥 주사야, * * * 나는 따뜻한 술로 차를 우려낸다. 심락평' 진시명월'.

귀곡파는 세계에서 결정적인 단어이다. 절정 의심이란 가장 가치 있고 할 만한 일을 결정하는 것이다. 너희 둘 다 결핍과 실패를 만회하고 싶어한다. 만약 네가 살기로 선택한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기기로 선택한다면, 너는 질 것이다. 이 세상에서 승자는 태어나고 패자는 죽는다. 세상의 결말 앞에서 생사는 필연적인 인과에 지나지 않는다. 아무리 선택해도 희생해야 한다. 모든 중생 위에 군림해서는 안 되고, 생사를 놓아서는 안 된다. 너의 마음속에서 이룰 수 없는 꿈이 너의 실패의 원인이다. 이익을 위해, 수직 검공세로, 진리를 이루기 위해 천지의 길-귀신 기장-심락평의' 진시명월' 백가쟁명이다.

개니: 만약 이 삶이 꽃으로 가득하다면, 삶과 죽음은 무궁무진하다. 그리고 집을 짓는 것을 내세의 집으로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은 차이징 들이 나를 위해 차를 끓여 명나라의 강호에서 말을 마시게 할 수 있습니까?

단목융: 이 생에 고질성이라면 도망갈 수 없다. 내세에서, 당신은 당신의 청춘을 깨뜨리고, 나에게 점술을 약속해 주시겠습니까? 이 점술에서 내 생명은 독특합니다. 나는 일생이 휘황찬란할 것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만약 이런 생활이 허황된다면, 그것은 꽃이 될 것이다. 나는 네가 내세에서 눈썹을 쓸어버리고 손을 잡고 천하를 넘길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너는 나에게 일생의 아름다움과 미소를 빌려 줄 수 있니?

적련: 만약 당신이 경생한다면, 당신은 유랑하는 지평선을 추구하기 위해 모래로 변할 것입니다. 백매화, 내세에서, 너는 나를 위해 나뭇가지를 꺾어 눈이 내리는 것을 보고 싶니?

고건례: 평생 세계를 거슬러 여행하며 어딜 가나 집이에요. 나는 네가 내세에서 춤을 추도록 허락할 것이다. 너는 차꼬가 되어 내 인생을 보내고 산방에서 동백꽃을 세고 싶니?

설녀: 만약 이생이 불꽃처럼 된다면, 나는 그와 결혼하지 않겠다. 내세에서, 너는 눈이 너의 머리를 하얗게 물들이고 나와 결혼해서 집에 갈 때까지 기다리고 싶니? 평생 동안 나를 보자. 심락평' 진시명월'

성혼: "이것이 전설의 삼재검진인가? 우스갯소리, 천종과 인종이 모두 음양가의 적수가 아니더라도, 하물며 지금 너 혼자 우리를 대적하고 있다. 정말 글래디에이터야. " 소요자: "글래디에이터의 팔이 우리 선조인 장자 인간의 차를 막았다. 귀교가 왜 도가 전고를 인용하는지 모르겠다. " 성혼: "장자는 횡설수설하는 미치광이에 지나지 않는다." 소요자: "너희 음양네 집은 별과 점성술을 그렇게 중요시하는데, 건물 주인이 넓어지는 걸 못 봤니?" 성혼: "천정 큰일은 당신들 같은 완고한 인간들이 정탐할 수 있는 것입니까?" 심락평' 진시 명월만리 장성'.

설녀: 만약 이생이 불꽃처럼 된다면, 나는 그와 결혼하지 않겠다. 내세에서, 너는 눈이 너의 머리를 하얗게 물들이고 나와 결혼해서 집에 갈 때까지 기다리고 싶니? 평생 동안 나를 보자. 심락평' 진시명월'

단목융: 이 생에 고질성이라면 도망갈 수 없다. 내세에서, 당신은 당신의 청춘을 깨뜨리고, 나에게 점술을 약속해 주시겠습니까? 이 점술에서 내 생명은 독특합니다. 나는 일생이 휘황찬란할 것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심락평' 진시명월'

북림에는 제비가 있고, 비와 눈이 교차한다. 북풍이 슬프고 날기 어렵다. 만약 네가 비를 깨고 싶다면, 왜 안 되니? 북풍이 세차게 불었지만 XI-설녀 고검리-심락평' 만리 장성 진시 명월' 을 떠나지 않았다.

심재의 가장 고전적인 명언.

1. 하지만 일단 첫 번째가 생기면 두 번째가 있다. 어떤 나쁜 일도 악마와 함께 병뚜껑을 여는 것과 같다. 악마를 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매우 어렵다. -색룡새

2. 민들레는 이슬방울이 달린 꽃우산처럼 봄바람에 가볍게 받쳐 공중에서 날고 있다. 금빛 비단 같은 꽃봉오리가 햇빛 아래서 이상한 반점이 변하고 있다. -늑대왕의 꿈

3. 인간의 왕이나 집단의 지도자가 권력의 자리에 오르는 것은 체력보다는 뇌에 더 많이 의지하고 있지만, 그들의 몸을 또래보다 더 높은 생물학적 본능으로 만드는 것은 문화의 발전과 문명의 향상으로 인해 약화되지 않았다. 그들은 여전히 ​​큰 효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고대 황제의 왕관은 무거운 모자처럼 머리에 무겁게 씌워져 있어서 매우 불편했다. 여름에 그는 땀띠가 날 수 있지만, 황제는 원할 것이고, 그의 머리에 바르기를 원한다. 왜요 높이 솟은 왕관을 쓰면 높이 올라가는 착각을 주기 때문이다. 역대 황제의 금의자는 모두 대신의 자리보다 훨씬 높다. 대신들은 조당에서 입석이 낮았을 뿐만 아니라 허리가 휘어져 움츠러들었다. 더욱이, 그들은 무릎을 꿇고 무릎을 꿇고 자신의 생리적 위치를 점점 더 낮게 하고, 한계에 이르러 황제의 숭고한 위대함을 돋보이게 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현대 사회, 민주주의 강조. 물론, 지도자들은 고대 황제의 관행을 답습하는 것이 불편했고, 탑에 오르거나 연단에 앉아 자신의 높이를 보여 주는 변화를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혼혈 승냥이의 왕

4. 엄격한 약육강식 아래서 생존하는 것은 쉽지 않다. 무거운 대가를 치르고 나서, 자란과 그녀의 늑대 새끼들은 마침내 난관을 넘겼다. -늑대왕의 꿈

5. 승냥이의 눈에는 사람이 숲 속의 어떤 동물보다 더 탐욕스럽고, 더 잔인하고, 더 교활하고, 대처하기가 더 어렵다. 그렇습니다. 세계의 모든 육식동물들은 폭력으로 다른 동물의 생명을 빼앗으려 하지만, 사람에 비해 육식동물 살인은 배를 채우고 자신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충분한 음식이 있는 한, 그들은 더 이상 사냥에 관심이 없다. 사람은 다르다. 사람들이 자주 사냥을 하는 것은 그들이 배가 고파서가 아니라 반대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배불리 먹을수록 사냥에 대한 흥미가 커진다. 소일, 지루함, 재미, 오락, 약간의 자극을 찾고, 총에 중독되고, 여성 앞에서 자신의 수컷 용기를 과시하고, 총기를 들고, 숲에서 거리낌 없이 살육하고, 숲 속의 모든 야생 동물 을 죽이려 한다. -오봉과 지련

6. 그는 개 한 마리와 승냥이 한 마리이다. 그가 개였을 때는 좋은 개였고, 그가 승냥이가 되었을 때는 좋은 승냥이였다. 불행히도, 개와 승냥이는 모두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혼혈승왕.

7. 토끼의 입보다 백미아는 비열하게 냄새나는 개똥 더미처럼 느껴진다. 결정적인 순간에 토끼 입은 진심으로 만회하고 싶었지만 속임수를 써서 토끼 입을 배신하려는 척했다. 그것은 토끼의 입이 거울과 같아서 그것의 추함을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부끄러움, 죄책감, 정말 부끄럽다. 토끼의 입을 구해야 한다. 승냥이의 왕좌를 잃더라도 자신을 희생한다. 지위는 중요하고 생명은 소중하지만 우정은 값진 것이다. 혼혈 승냥이의 왕

8. 어떤 의미에서 귀여운 들개는 얄미운 들개다. -들개 여왕

9. 개로서 주인에게 미움을 받고 주인에게 미움을 받는 것이 가장 큰 슬픔이다. -'늑대의 아들'

10, 바닥에 쭈그리고 앉아 가슴에서 쉰 울음소리를 내며 철장을 저주한다!

너는 마침내 화수북이 너의 남자 조각 열정을 몇 번이나 거절한 진짜 원인을 알게 되었다. 그는 자신이 감옥의 죄수이며 자유를 박탈당한 노예이며 철장 안의 버릇없는 사랑을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팔콘은 어떻게 된거야?"

1 1, 이것은 허영심 일 수 있습니다. 적당한 허영심은 원숭이를 평범함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녹색머리 블랙헤드 독수리에 대항하지만 금실원숭이에게 계란이 석두 치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석두 역시 석두 못지않게 딱딱하고 계란은 자존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그도 최선을 다해 산산조각 난 용기를 보여야 한다. -군인과 원숭이의 전설

12, 많은 경우 정신 붕괴, 신체 붕괴. 낙타 왕자

13. 잎원숭이에게 3 개월 된 새끼는 이미 밭에서 활동할 수 있어 놀이 친구를 찾고, 사회를 만지고, 비바람을 겪으며, 집단 생활에 적응해야 한다. 엄마 품에 숨어서 영원히 크지 않다. 어린 녀석이 다른 잎원숭이와의 교제를 장기간 금지하면 외로움, 냉막, 기형적인 폐기물이 될 가능성이 높다. -'엽원숭이 공주'

14, 사회의식을 가진 모든 동물, 왕의 지위는 국경, 중앙, 고위의 세 가지에 불과하다. 적들과의 대항에서 왕은 집단의 최전방에 서서 자신의 우수성을 증명했다. 보통 왕은 그가 전체 집단의 핵심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항상 집단의 중심에 있다. 어디에 있든, 왕은 항상 신하를 내려다보는 자리를 택하여 그의 지극히 높은 통치권을 상징한다. 사자, 늑대, 코끼리, 원숭이, 토끼, 심지어 인간 집단도 마찬가지다. 한 집단의 지도자가 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조건이자 필요한 조건은 몸이 또래보다 키가 크고 힘이 있다는 것이다. 항상 청고한 느낌을 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를 충분히 보여주기 위해 국왕이 지형을 이용해 혼자 높은 곳에 있는 것은 특권이다. 혼혈 승냥이의 왕

15. 사자의 흉터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이다. 사자의 몸에는 흉터가 없다. 밤에는 달이 없고, 낮에는 태양이 없고, 하늘에는 구름이 없고, 산에는 나무가 없고, 연못에는 물고기가 없는 것과 같다. -레드 리본 라이온 킹

심씨의 명언

1. 조심해서 오래 묶여있어 자유로워도 삶의 방향을 잃는다.

2. 동물소설은 인류사회를 반영한다. 동물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생활방식과 인생철학은 같은 생물학적 특성을 가진 인류의 사고와 귀감을 불러일으켜야 한다.

3. 동물은 군체의 생존 기회를 얻기 위해 절반을 희생해 나머지 반을 구해서 곤경에서 벗어났다. 임팔라가 위기에서 보여준 지혜, 용기, 자기희생 정신은 이 문장 를 본 모든 사람에게 일찌감치 충격을 줄 수 있지만, 인간도 그렇지 않습니까?

4. 동물에서도 우리는 인간성을 찾을 수 있고, 동물에서도 탐욕, 욕망, 인간성의 아름다운 성격을 드러낼 수 있다! !

야망은 늑대의 본성이다. 개만이 현상 유지에 안주한다.

동물 소설은 인간 이외의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제가 일정 수준으로 발전하지 않았다면,

7. 사회는 인간 사회 이외의 것을 알아차리기 쉽지 않다.

8. 시대의 변천에 따라 문화가 흥망하고, 예절이 변천하고, 도덕이 개정되고, 사회문명이 끊임없이 새로워진다. 그러나 잔혹한 경쟁, 완강한 생존, 인생의 영광을 추구하는 정신적 핵심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9. 동물소설이 다른 장르의 소설보다 더 매력적인 이유는 이런 소재가 인류문화의 껍데기와 문명사회의 각종 위선을 쉽게 찌르기 때문에 추악함과 아름다움의 융합을 숨기지 않고 직접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10. 엄격한 정글 법칙에서 생존하기가 쉽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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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당신이 모든 노력을 기울인 이상이 완전히 무너졌을 때, 인생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아마도 죽음의 맛은 이렇게 무거운 실패의 멍에를 메고 사는 것보다 훨씬 나을 것이다. 그러나 죽음은 그것을 부르러 오지 않았다. 그것은 아직 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13. 그날 밤, 자란은 그녀가 사는 입구에서 묵묵히 일몰을 바라보았다. 여휘는 색조를 바꾸고, 붉은색, 분홍색, 장미색을 바꾸며, 순식간에 세상의 끝에서 사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초원은 연회색의 황혼에 의해 독점되어 광활하고 조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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