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숙어 백과 사전에서 4 자 숙어에 대한 질문

숙어 백과 사전에서 4 자 숙어에 대한 질문

1 .. 상서로운 의미의 성어 한 벌, 아름다운 뜻을 가진 네 글자 한 세트. 길상별 고조: 길상성: 행복, 부귀, 장수 별 세 개. 길성이 높이 비치다.

삼양 개태:' 주역' 에 따르면, 심지어 점괘는 양으로, 꺾이는 음과, 정월은 태괘로, 삼양은 다음 해에 태어났다. 겨울에는 봄이 오고, 음소양은 길고, 마치 행운과 같다. 그것은 종종 1 년의 시작을 축하하거나 길조를 상징하는 데 사용된다.

거북용린봉: 전통적으로 장수, 존엄성, 행운을 상징하는 네 가지 동물.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전 세계를 포괄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장락영강: 상서로운 추모사 한 편.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너는 영원히 건강할 것이다.

오순절파: 결혼의 축복이나 상서로운 말로 쓰인다.

김기동래: 노인이 하코곡관을 통과하기 전에 관윤석이 자기동래를 보고 성자가 지나가리라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역시 나는 푸른 소를 타고 왔다. 이 오래된 비유는 행운의 상징이다.

행운: 아주 길조가 순조롭습니다. 옛날에는 점술과 복을 기원하는 데 쓰였다.

탈출: 사람들이 보이지 않을 때 도망 간다. G: 정말 운이 좋다. 몰래 빠져나가는 게 낫겠다.

조화는 길조로 이어진다: 초래하다. 조화는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길론의 기쁨: 길상하고 성대한 행사.

좋은 일을 하면 행운을 가져온다: 과거에는 평일에 좋은 일을 하면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는 의미였다.

봉황을 위해 울다 린; 기린 피닉스: 피닉스. 고대 전설은 길상동물이다. 태평성세에서만 볼 수 있다. 슬프게도, 이 나라는 쇠퇴하고 있다.

부엉이를 비둘기로 바꾸다: 재앙을 평화로 바꾸는 은유. 부엉이는 부엉이였다. 예전에는 흉조로 여겨졌고 비둘기는 길상조로 여겨졌다.

행운, 불운, 불행, 재난, 행복.

봉황새: 봉황새: 봉황을 가리키며 행운을 상징한다. 봉황이 오지 않다. 천하가 태평하지 않고, 정치가 불투명하고, 희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동방에서 온 자기: 노인이 하코곡관을 통과하기 전에 관윤석이 동방에서 자기가 오는 것을 보고 성자가 지나가리라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역시 나는 푸른 소를 타고 왔다. 이 오래된 비유는 행운의 상징이다. "보라색" 으로 동쪽으로 오다.

서재상운: 서: 길조. 하늘의 구름은 길조의 징조를 나타낸다.

조난중인 재물운: 재난도 행운으로 변할 수 있다.

불길한 나무: 길조: 길조; 나무: 나무 한 그루. 불길한 나무. 번개에 의해 파괴된 나무입니다. 행운을 가져다주지 않는 피난자를 일컫는 말.

검은 소는 흰 송아지를 낳는다: 검은 소는 흰 송아지를 낳는다. 낡은 미신은 길조의 징조를 가리킨다.

Ruishou 희귀 조류: Rui: 길조; Jane: 드뭅니다. 길상한 동물, 진귀한 새.

우면길지: 길: 길조. 후손 승진에 도움이 되는 묘지를 일컫는 말.

길흉을 피하다: 추세: 트렌드. 상서로운 성향으로 화를 피하다.

거북, 용, 봉황: 전통적으로 장수, 존엄성, 행운을 상징하는 네 가지 동물.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전 세계를 포괄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피닉스 악기: 악기: 용량 악기. 봉황이 와서 춤을 추니, 용모가 비범하다. 고대는 상서의 징조를 가리킨다.

화목하면 길하고, 맞지 않으면 다르다: 그리고: 온화한 날씨; 받는 사람: 받는 사람; 길조: 길조; 예의: 불협화음 분위기; 범죄: 죄. 조화로운 분위기는 행운을 가져오고, 불협화음 분위기는 재앙을 가져온다.

삼양교태: 일년의 시작을 축하하거나 길조를 상징하는 데 자주 쓰인다. 같은 "세 양개태" 입니다.

모든 불행은 행운이 된다: 만날 때마다; 치열: 불행; G: 길조, 길조. 위험에 부딪히면 상서로운 순조로움으로 변한다. 이것은 미신적인 설법이다.

5 일 바람, 10 일 비: 하루에 한 번 불고, 10 일 동안 한 번 비가 온다는 뜻입니다. 날씨를 잘 묘사하다. 구시대는 평화와 번영의 길조의 상징이다.

연결 나무: 서로 다른 뿌리와 가지가 연결된 나무. 고대에는 길조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달 길조: 만들기: 좋아, 길조. 월길일. 그것은 상서로운 날을 가리킨다.

그리고 길조, 위반 적대감: 및: 및; 장난 꾸러기: 매끄럽지 않다; 범죄: 죄. 조화는 행운을 가져오고, 부조화는 재앙을 가져온다.

상운서기: 옛날에는 하늘의 채운은 상서의 징조로 여겨져 상운서기라고 불렸다. 일명' 상운서채' 입니다.

역경 속의 행운: 재난도 행운으로 변할 수 있다.

정흥 청운: 행운을 비유하다. 청운, 오색운, 상운.

좋은 성질은 적의를 초래하고, 좋은 성질은 길조로 이어진다: 좋은 성미: 불협화; 범죄: 죄. 불협화는 재앙을 가져오고, 조화는 행운을 가져온다는 뜻이다.

Von: von: phoenix, 전설적인 100 마리의 새의 왕; 계기: 모양. 고대의 길조의 조.

봉황래 악기: 봉황이 춤을 추고, 악기가 비범하다. 고대는 상서의 징조를 가리킨다. "봉황래기" 와 같습니다.

스위스 유아 재해는 다릅니다: 스위스 아기는 길조입니다; 재난: 자연 재해와 이상한 자연 현상. 행운과 재난의 상징을 가리킨다.

길흉을 피하다: 길흉을 피하다.

2. 우의가 좋은 4 자 성어는 1, 운이 좋다.

고조, 행운의 별은 중국 성어이다. 병음은 J (J) x (X) ng (NG) o zh o o o o o, 복성 () 은 복 () 루 (), 생명 () 세 개의 별을 뜻한다 행운의 별 고사진을 뜻한다.

출처: 진잔운' 열대폭풍기': "그가 항구에서 견습생이 되었을 때 찔렀던' 행운' 이라는 뜻입니다."

백화번역: 그 문신은 그가 홍콩에서 견습생이 되었을 때 문신을 한 것으로, 복성고사진을 뜻한다.

사용법: 주제 술어; 주어, 목적어, 정어로 삼다. 칭찬이 들어 있는 것은 문어에 쓰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예: 네가 하는 모든 일은 순조롭지 못하지만, 너는 정말 운이 좋다.

2. 귀룡림봉황

귀룡임풍' 은 중국 성어로 전통적으로 장수, 존엄성, 행운을 상징하는 네 가지 동물이다. 높은 지위에 있으면서 전 세계를 포괄하는 사람을 비유하다.

출처: 동한 반고' 한서 재방전': "태황태후 정치, 거북이, 용."

백화문 번역: 태황태후가 직접 정무를 관장하는 것은 얻기 어려운 사람 같다.

사용법: 주어와 목적어로 삼다. 품성이 고상한 사람을 비유하다.

보라색 가스는 동쪽에서 나옵니다.

자기동래는 성어로, z ࿮q \ d \ ng l I 로 읽혀져 행운을 비유한다.

출처: 한류향' 신선전': "나는 서쪽으로 헤엄쳐, 음으로는 자부관을 보고, 노인은 청소를 지나간다."

백화번역: 노인이 하코곡관을 통과하기 전에, 음부가 자기동래를 보게 하고, 성인들이 반드시 지나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역시 나는 푸른 소를 타고 왔다.

사용법: 객체 및 속성으로; 찬미를 띠다.

예: 상하이는 동해 근처에 있고 보라색 가스는 동쪽에서 온다.

4. 당신의 생명을 구하십시오

그것은 중국 성어, 병음: juéCHFéng shng, 즉 궁지에 희망을 찾는 것을 묘사하는 말이다.

출처: 풍명몽룡의' 그래서 명언': "너무 기뻐요.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만났어요."

다행히도, 나는 절망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지팡이를 짚고 있는 노인을 만났다.

사용법: 비교적 공식적입니다. 술어, 속성 및 부사로 사용됩니다. 생사를 묘사하다.

예: 도중에 가로막는 장애물을 너무 많이 고려하지 마라. 때로는 무지한 것도 아름다운 구속 장면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재능이 넘치는 사람

재자는 중국의 성어로, C-I G-O B-D-U 로 읽는데, 이는 문채와 재능을 뜻한다. 떠우, 이 기기의 이름은 뛰어난 인문과 풍부한 지식을 묘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남조 송투명' 석방과 투재': 문장 많음, 팔두재라고 합니다.

백화문 번역: 쓴 문장 수가 많아서 인문학이 뛰어나고 지식이 풍부한 편이에요.

사용법: 주제 술어; 술어, 정어, 목적어로 삼다.

예문:  대재자 이백은 "침을 뱉으면 반당이다" 고 말했다.

바이두 백과-기조

바이두 백과-계룡림풍

바이두 백과-자키 동래

바이두 백과-구조

바이두 백과-재능이 넘치는 사람

3. 아름다운 성어를 뜻하며, 복록 코뿔소, 피리, 동전, 물, 하늘, 울창함, 청산녹수, 산천 수미, 호광산색, 봄비 꽃, 봄비, 복숭아빛 이백, 꽃이 피고, 봄빛이 아름답고 복숭아색이라는 네 가지 아름다운 단어를 포함한다

화간 버드나무 옆, 꾀꼬리가 날고 피리를 불어 구걸하다.

봄빛은 맑고, 봄추위는 가파르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봄날은 무더운 데다가 눈이 많다.

하춘경명 구춘화악 구춘화석춘회는 마치 플랫폼 같다.

가을월 봄꽃 가을월 봄바람 속 피부 춘추 늦구름 봄나무가 모두 좋아한다

이초봄파 싸움 봄바람 호위 춘병 한목춘화 춘귀화

봄비는 기름, 봄벌레, 가을뱀, 봄니, 봄개구리, 가을매미와 같다.

봄의 영, 여름의 현, 봄의 길이, 여름의 길이, 봄은 바다와 같고, 봄산은 웃는 것 같고, 봄끝은 버섯과 같다.

봄에는 정원에 봄나무가 가득하고, 봄날은 무덥다.

봄이슬, 가을서리, 봄꽃, 가을달, 봄바람의 봄과 청명.

입술은 꽃으로 가득하고, 산은 웃는 것 같고, 봄은 바다처럼 깊다.

봄날의 농작물은 가을에 있고, 봄날의 개구리는 겨울에 가을매미가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봄비는 기름, 풀, 봄, 봄비, 바람, 꽃, 버드나무와 같다

한목, 봄꽃, 붉은 사랑, 녹색의 의미, 붉은 쇠퇴, 봄은 이미 우후죽순과 같다.

4. 4 자 성어는 마지막 글자를 조회하는 것이 좋다. 1. 자신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순결을 유지하고, 표류하지 마라. 그것은 또한 당신이 문제를 두려워 하 고 자신에 대 한 관심 의미 합니다.

보름달 꽃이 좋다: 보름달 꽃이 만발하고 달이 완벽하다. 아름답고 완전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종종 사람들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데 사용된다.

득의양양하다: 주드가 득의양양하다. 명원종도 맹자를 읽다.

4. 전반적으로 좋은 각도: 성어는 어렸을 때 아주 친한 친구를 가리킨다.

5. 좋은 말: 다시 상대방과 화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화장' 을 쓰다.

6. 100 세는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결혼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초명화 용화의 우담화, 선비는 여자와 사랑의 도피를 하였다.

7. 남의 취향에 영합하는 것은 경멸적인 것이다

8. 자제: 자신을 방종하지 않도록 자제한다.

9. 가세가 좋다: 두 집안이 친분이 두터워 가족처럼 두터운 것을 말한다.

10. 한 침대는 두 사람에게 좋다: 사랑하는 부부를 비유한다. 출처: 송 쩡 년 \ "가오 자이 suiji \"

5. 4 자 성어 조회 4 자 성어 조회 4 자 성어 조회 4 자 성어 조회 4 자 성어 조회

성어는 중국어 어휘에서 정형구 또는 단문의 일부이다. 성어는 고정적인 구조 형식과 고정적인 표현 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의미를 표현하여 문장에서 전체적으로 응용한다. 성어의 상당 부분은 고대에서 전승된 것으로, 단어에서 흔히 현대 중국어와는 다르다. 그들은 하나의 이야기나 전고를 대표한다. 성어는 일종의 기성어로 성어, 속담과 비슷하지만 약간 다르다. 성어는 대부분 서면이며 문학적 성격에 속한다. 둘째, 언어 형식에서 성어는 약속된 속된 4 자 구조이며, 문자 그대로의 의미는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성어를 정의하는 것은 언어의 중장기 사용과 단련으로 형성된 고정어구이다. 그것은 의미와 문법 기능이 단어보다 풍부한 언어 단위이며, 풍부하고 깊은 사상적 내포를 가지고 있으며, 짧고 정교하여 기억과 사용에 편리하다. 그것은 종종 비하와 포의를 포함한 감상적인 색채를 동반한다. 대부분의 성어는 네 글자이지만, 세 글자 이상의 성어도 있고, 어떤 성어는 심지어 두 부분으로 나뉘어 쉼표로 구분됩니다. 이 성어를 편집한 근원성어는 오랫동안 형성된 형식이 간결하고 의미가 정교한 고정어구나 어구이다. 성어는 대부분 네 글자로 구성되지만, 세 개 이상의 글자도 있다. 성어의 근원은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신화 전설이다. 예를 들면 과보의 일상, 정위의 황무지와 같다. 두 번째는 우화이다. 예를 들면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는 것과 같이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셋째, 부정적인 징 고백, 깨진 주전자 침몰 과 같은 역사 이야기; 넷째, 문학 작품, 예를 들면' 노기 복영',' 너에 따르면' 등이다. 다섯째, 외래문화, 예를 들면 무량공덕, 불 속에서 밤을 취한다. 이 단락의 공식 성어는 5 만여 개, 96% 는 4 자형이며, 3 자, 5 자, 6 자, 7 자 이상의 성어도 있다. 예를 들면' 50 보 웃음 백보',' 문 닫기',' 쓸데없는 일',' 속히 하려면 안 돼','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와 같다. 성어는 보통 네 글자를 사용하는데, 아마 네 글자가 잘 잡히기 때문일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고대의 시집' 시경' 은 대부분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사' 상서' 에도 네 문장이 있다. 나중에 나는' 삼자경',' 백가성',' 건자문' 을 읽기 시작했는데, 그 중 마지막 두 편은 모두 네 문장이었다. 네 눈의 잡자와 용문채찍 그림자 1, 2, 3 회는 모두 네 글자이다. 이것은 설교문이지만, 이 네 글자가 사랑받고 외웠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옛사람들의 말 중 일부는 경구가 될 수 있었고, 원래는 성어가 될 수 있었다. 네 글자로 바꾸는 것이 비교적 번거롭기 때문에, 나는 어쩔 수 없이 포기하고 그것을 가이드로 삼아야 했다. 예를 들어,' 송대 범중연 악양루기' 는'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을 의미하는 좋은 뜻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글자 수가 많아 성어를 형성할 수 없다. 우리는 그것을 경구로만 생각할 수 있고, 때로는 문장 도입을 할 수 있다. 만약' 고생을 다하다' 라면 쉽게 말하고 기억하기 쉬우므로 성어가 될 수 있다. 악양루 안의 그' 만폐번영' 은 성어이다. 왜냐하면 네 글자이기 때문이다. 이 단락의 네 단어의 주술어 구조를 편집하다: 명실상부하고, 패기, 걱정, 심사숙고, 증여주 구입, 모든 것을 바꾼다. 동빈식: 스승의 표로서, 영문을 알 수 없고, 길을 두려워한다. 공동 주제 유형: 반전, 바닥 터치, 춤; 연합동빈식: 지기를 알고, 기운을 기르고, 지체를 조심하고, 명령을 내린다. 공동 명사 유형: 부주의, 반대, 환상; 공동 동사 유형: 급속한 발전; 동적 보완 유형: 해피, 맹인 질문; 동시 언어: 이웃을 계곡으로 하여 사람을 무섭게 한다. 나란히: Qianshan 전체 물, 뱀 발 을 그립니다; 부분 공식: 억수 같은 비, 숙녀님 (중간에' 득자' 를 더할 수 있음). 성어의 구조는 다양하다. 이상은 단순한 예일 뿐이다. 관용어는 언어 표현에서 이미지, 간결, 생동감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 자체로는 은유와 대비, 그리고 어휘를 가중시키는 방법이 많다. 예를 들어, "태양이 음역하다", "외강중간", "화록색", "일지반해", "말솜씨", "환환환실증", "한심" 등 각각 신기한 기능이 있다. 성어는 의미가 많기 때문에 작가는 성어 사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

4 자 성어 대전은 4 자 길상성어 대전을 조회한다.

6. 성어 대전 4 자 성어 조회. 동쪽 구석에서 길을 잃고 오디 수확을 하다. 2. 우물에 앉아서 하늘을 봅니다. 3. 두껍고 얇은 머리. 4. 춤을 못 추는 학. 5. 큰 성공은 없습니다. 6. 그의 산의 돌은 옥을 공격할 수 있다. 7. 가만히 앉아 있어. 8. 고치를 만들어서 스스로 묶다. 9. 엽공용호 10. 취생몽사 1 1. 화이트 드래곤 물고기 세트 12. 원숭이 목욕과 왕관 13. 매혹적이고 요염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17. 태양에 묶인 긴 밧줄: 18.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다: 19. 빨리 꽃 좀 봐: 20. 태양과 평행하게 먹는다: 2 1. 방관: 22. 그것을 갈망하다: 23. 길이 다르면 목표가 다르다: 공통된 이유 없음: 공통된 이유 없음: 24. 25. 서로 화목하게 지내다. 26.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크다. 27. 부국은 더 어렵다. 28. 냉정을 유지하다. 29. 길가에 있습니다. 30. 마대를 걷다. 3 1. 물이 맑으면 물고기가 없다. 32. 사방을 둘러보다. 33. 숲의 가장자리에서 물고기를 찾다. 34. 끝이 없다. 35. 진지하다. 36. 부모님을 애도합니다. 37.Inch 는 4 1 의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 젊은이가 노력하지 않으면 사장이 괴로워한다. 42. 스승을 존경하고 중도한다. 반역자가 되다. 45. 생각해 보세요. 46. 여행을 해요. 지혜를 얻다 47. 도둑이 되어 마음이 허술하다. 제스처 만들기 12 조디악 성어 쥐, 소, 호랑이, 토끼, 용, 뱀, 말, 양, 원숭이, 닭, 개, 돼지 성어 속 색은 빨강, 오렌지, 녹색, 파랑, 보라색, 이다 회색 성어 이야기 하이라이트 1 페이지 2 페이지 3 페이지 4 페이지 5 페이지 7 페이지 기타 특수 성어 접룡, 가장 긴 성어 같은 의미의 성어, 두 번째와 네 번째 글자가 같은 성어, 세 번째와 네 번째 글자가 같은 성어, 네 글자가 없는 성어, 다섯 글자의 성어, 여섯 글자의 성어, 여덟 글자의 성어, 상하문의 성어, 계절의 성어, 가을, 봄, 여름, 겨울, 겨울 마음 울음, 멍함, 분노, 눈물, 기분, 날씨를 묘사하는 성어, 추위, 따뜻함, 열, 건조, 큰비, 얼음, 열, 추위, 불, 물, 바람, 비, 레이, 전기, 날씨 국지좌전각성과 항언사기 순위는 글자 1, 글자 2, 글자 3, 글자 4 로 순위가 매겨졌다. 의견이 분분하여 하늘에는 바람이 없고 마음에는 바람이 없다. 성격상 입에는 산이 없고, 말은 손처럼 보이지만, 큰 것 같다. 세상에 어떤 사람은 말을 할 수 있고, 물은 말과 같다.

7. 고전적인 4 자 성어를 비교해 보면 전고를 찾을 수 있고, 의미를 찾고, 우의를 찾을 수 있다. 상세할수록 좋다. 1. 이웃이 도끼를 훔쳤다고 의심하기 전에 한 시골 사람이 도끼 한 자루를 잃어버렸다.

그는 이웃집 아들이 훔친 줄 알고, 그 사람의 말과 행동을 도처에서 살피며, 보면 볼수록 그 사람이 도끼를 훔친 도둑처럼 느껴졌다. 나중에 도끼를 잃어버린 사람이 도끼를 찾았다. 원래 그는 며칠 전에 산에 올라가 나무를 베다가 실수로 계곡에서 길을 잃었다.

도끼를 찾은 후 그는 또 이웃의 아들을 만났다. 그를 다시 보세요. 그는 도둑처럼 보이지 않는다. 이웃의 도끼를 의심하다: 사실을 중시하지 않고, 일에 대해 의심을 품다.

2. 춘추시대에는 송나라에 농부가 있었다. 그는 항상 밭의 농작물이 너무 느리게 자라고 있다고 생각한다. 오늘 보러 갔는데, 내일은 또 묘목이 영원히 키가 크지 않은 것 같다. 그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더 높고 빨리 자라게 할 수 있을까? 어느 날 그는 밭에 와서 한 그루씩 모종을 뽑았다.

한 그루 한 그루 한 그루씩 대량의 모종을 뽑아 큰 힘을 썼다. 그가 묘목을 뽑은 후, 그는 기진맥진했지만, 그는 매우 기뻤다. 집에 돌아오자 나는 자랑했다. "오늘 피곤해 죽겠어요. 나는 묘목이 몇 인치 자라도록 도왔다! 클릭합니다 "이 말을 듣고 그의 아들이 밭으로 뛰어들어 밭의 모종이 모두 죽은 것을 발견했다. 주조에는 구제할 수 없는 학자가 있는데, 이름은 부판 () 이다.

부판 들은 시 방면에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국가 사무를 잘 관리한다. 나중에 그는 주려왕 옆에서 국가 사무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다.

그러나 주려왕은 오만하고 법을 곡해한다. 간신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비위를 맞추려고 한다.

부판 는 퉁명스럽게 그에게 충고하고, 국가 대사의 폐단을 나란히 열거했지만, 이 간신은 주려왕의 귓가에 그의 험담을 했다. Zhou Liwang 은 매우 부판 피곤 합니다. 그 이후로 간신이 들락날락하며 부판 무시를 했다.

부판 () 는 매우 화가 나서 시 한 수를 썼는데, 나중에 시경 () 에 수록되었다. 시에서 간신을 비난하며 말했다. "악행은 구제할 수 없다!" " "구제 불능": 병이 골병에 걸려서 약을 구할 수 없다.

후자의 비유는 일이 구제 불능이 될 정도로 나쁘다. 4. 남북조 때 송국에는 종기명이라는 장군이 있었다. 그는 어려서부터 용감하고 야심이 있었다.

어느 날 종이의 삼촌이 그의 야망이 무엇인지 묻자 종이가 대답했다.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싶다." 내가 모든 장애물을 뚫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뜻이다.

각고의 공부와 열심히 일한 끝에 종이는 마침내 선전할 수 있는 장군이 되었다. 나중에 사람들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 라는 말로 어려움에 맞서는 정신을 묘사하였다. 남북조 시대에는 북방의 북주와 남방의 진국이 장강을 경계로 삼았다.

수나라 황제, 북주 총리, 폐주 경제, 자립 황제, 수나라 건립. 그는 진국을 멸하기로 결심하고, "나는 전국민의 부모님이다. 허리띠처럼 좁은 장강이 있기 때문에, 나는 남방 사람들이 고생하는 것을 보고 그들을 구하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나중에 사람들은' 일대의 물' 을 사용하여 두 곳이 서로 가깝고 좁은 수역이 하나밖에 없다는 것을 묘사하였다.

6.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금예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보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어쩔 수 없이 피아노를 연주하고, 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여, 보아는 전례 없는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배웠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배를 저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며, 태산처럼 하늘을 찌를 듯이 우뚝 솟아 있다! " 그가 급증하는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져, 마치 세차게 흐르는 물, 끝없는 바다를 보는 것 같다! " 보아는 흥분해서 흥분해서 "지음! 클릭합니다 너는 정말 나의 지기이다. ""

이 나무꾼은 바로 종수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이 이야기는 열자 당원에서 온 것이다. 고산 흐르는 물' 이라는 성어는 지음과 아름다운 음악을 비유한다.

7. 단어 선생님은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어를 시정하는 선생님을 가리킨다. 이 언어는 송대 도악' 오대사 보보' 에서 나왔다.

당대는 중국 봉건 사회 발전에서 매우 번영한 시기이며, 문학예술도 매우 발달했는데, 그중에서도 시가 가장 대표적이다. 당시에는 시인이 많았을 뿐만 아니라 시가도 많았고, 예술과 콘텐츠 수준도 높았습니다.

당시 수많은 시인 중 척적 시인이 있었다. 어느 겨울, 그는 대설 후 원야에서 매화가 자랑스럽게 피는 것을 보고, 초겨울에 만개한 매화를 읊기 위해 시' 조매' 를 한 편 썼다. 이 시에는 두 줄의 시가 있다. 눈이 오기 전 마을에는 어젯밤에 몇 개의 지점이 문을 열었다.

글을 다 쓴 후 그는 매우 만족했다. 정곡이라는 사람이 척적 이 쓴 이 시를 보고 이 시의 의의가 아직 소진되지 않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반복적인 사고와 퇴고를 거쳐, 그는 이 두 구절의 시를 바꾸었다. 깊은 눈의 옛 마을에서 어젯밤에 지점을 열었다. 그는 매화 몇 송이를 피운 이상 조매라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정곡의 변경은 숫자를 한 글자로 바꾸고 한 글자만 고쳤지만,' 아침매' 의 주제를 더욱 적절하고 시의 경지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곡에 대한 이런 변화는 상당히 칭찬을 받았는데, 당시 정곡을 자신의 사사라고 불렀다.

8. 오래전 처라는 체스 고수가 있었다. 그의 바둑 솜씨는 뛰어나다. 처에는 그와 함께 장기를 배우는 학생이 두 명 있다. 한 학생이 선생님에게 매우 전심전력으로 공부한다.

다른 하나는 없습니다. 그는 장기를 배우기가 쉬워서 진지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선생님이 설명하실 때, 그는 거기에 앉아 있었고, 눈은 바둑을 보고 있는 것 같았지만, 마음속으로는 "지금 야생에서 백조 한 마리를 죽이면 맛있을 것 같다" 고 생각했다.

그는 늘 백일몽을 꾸고 정신이 방황하기 때문에 선생님은 전혀 듣지 않는다. 그 결과, 이 두 학생은 모두 유명한 선생님이 가르쳤지만,

8. 좋은 성어: 부자가 된 것을 축하합니다.

복록 코뿔소, 복지동천, 물천일색, 울울창함, 청산녹수, 수미산천, 호광산색, 예를 들면 하산, 봄꽃, 봄비, 봄비, 분이백, 꽃이 피고, 봄빛이 밝고, 분류녹색, 벌비나비, 봄기운이 완연하다 복숭아, 버드나무, 푸른 꽃, 버드나무, 풀, 꾀꼬리, 피리, 구걸,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아름다운 봄바람, 쌀쌀한 봄바람, 봄꽃,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봄싹이 봄빛으로 가득하다. 봄촬영이 매우 후덥지근하다. 봄에 꽃이 피었다. 봄이슬가을 서리 꽃이 피다. 봄꽃과 가을달은 봄빛이 아름답다. 봄이 바다 같다. 봄은 봄을 죽이고, 여름은 길고, 가을은 수확하고, 겨울은 수확한다. 봄싹이 봄개구리로 가득하다. 가을매미는 봄으로 가득 찼다. 봄비는 기름과 같고, 방초는 음과 같고, 봄비는 반짝 빛난다. 봄에는 비를 돌려 꽃을 찾는다. 유춘화 빨강, 녹색, 빨강, 초록, 쇠퇴 32313353236313431303 2313635333e78988e693 죽은 나무는 봄에 떨어지고, 꽃은 어둠 속에 떨어지고, 꽃은 물에 떨어지고, 복숭아꽃은 물에 떨어지고, 둥근 바퀴는 물에 떨어지고, 모든 사랑은 류록화홍, 상화홍, 새화향, 전후로 모든 진진이 잘 되고, 햇빛이 찬란하고, 안영영의 목소리는 등춘대의 봄꿈처럼 밝고, 양춘백설의 흔적이 없다 백가는 춥고 눈가마는 춥다. 봄이 대지에 돌아오고, 입술이 죽은 이가 얼음으로 떨어지고, 바람칼이 차갑고, 비바람이 춥고, 코가 춥고 배가 고프다. 따뜻한 비겁함, 추위, 가까운 외침, 추위, 얼어붙은 눈, 얼어붙은 눈, 잔인한 바람, 차갑고 차갑고, 차갑고, 오서리와 눈, 자랑스러운 눈 서리, 봄: 봄바람이 새고, 봄꽃이 흐트러지고, 봄꽃이 흐트러지고, 가을꽃이 흐트러지고, 봄꽃이 흐트러지고,

9. 사자성어 대전의 의미와 의미는 어디서 오는가? "진서 줄루전": "한밤중에 닭이 우는 소리를 들으니 듣기 싫은 소리가 아닌 것 같아요." 춤을 추기 위해서. "닭을 들어 무검이라고 부른다. 후예는 뜻이 있으면 국가에 보답하고, 인민은 제때에 분발하는 것을 비유한다.

맨손으로 시작하여 스스로 노력하여 한 차례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 사람들이 달려왔을 때 먼지가 말렸다. 실패 후의 조직력을 묘사하여 만회하려고 노력하다.

고대의 불교 사원에서는 아침에 종을 울리고 황혼에 북을 치고 신문을 칠 때 깨달음을 주는 데 사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축을 깨고 침몰하는 것은 과감하게 행동하고 앞을 내다보지 않겠다는 결심을 안고 있어야 한다.

그는 "후한서 반초전" 에 힘쓰고 있다. "군자가 큰 뜻이 없다면, 여전히 이국부개자, 장건 () 를 섬기며 후직함을 얻어야 한다. 그는 오래 머무를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입대: 군대에 입대하다. 펜을 버리고 군대에 가라. 문인이 군대에 가는 것을 가리킨다.

이 돌은' 신서 잡사' 의 시작이다. "곰은 병자를 찾아가서 성실함을 보고, 돌은 열어 준다. 무슨 일이야? " 석두: 금속과 석두, 가장 단단한 것을 비유한다. 석두 마저 열렸다. 한 사람의 마음이 진실하고 강인하며 힘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근면은 송소영의' 필업' 을 메울 수 있다. "만약 네가 가짜 이미지를 만들었다면, 그것은 영원히 거짓이 될 것이다." 근면은 부족함을 메울 수 있다.

인간은 비유를 통해 자연을 정복할 수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네가 확고한 포부를 가지고 있다면, 노력만 하면 성공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을 고칠 수는 있지만, 쓴맛이 난다. 진실을 말하고 비평을 간언하는 것을 비유하다. 듣기는 불편하지만 사람에게 유익하다.

들보에 매달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하다. 서한 유향은 "전국책 진책제": (수진) 독서는 잠을 자려고 하고, 송곳 가시주를 그리고, 발에서 피를 흘리고 있다. "동한 반고" 한수 ":"손나문 채집, 배우기, 조만간 그치지 않는다. 잠이 피곤하면 밧줄로 머리를 묶고, 주택 들보를 매달아라. "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이' 관직현' 22: "다만 앞으로 밖에 바람이 좀 불 것 같아요. 다행히 돈은 스승이 직접 번 것이 아니니, 나는 양심에 거리낌이 없다. " 당신의 마음을 물어보십시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수치심이 있는지 자문해 보세요.

풍명몽룡동주지년' 제 25 장:' 남자지가 사방에서' 라고 들었다. 풍화가 한창 무성한 너는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단지 아내에게 얽매여 있을 뿐이다. " 사방: 천하. 원대한 포부와 이상을 가지고 있다.

바늘로 공이를 찧다: 쌀을 찧거나 옷을 때리는 데 쓰이는 막대기. 쇠막대기를 가는 바늘로 갈다. 끈기가 있으면 노력하면 어떤 일을 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송 주무' 유 방생 블루메이 주모 자진 Xi': "상이엘 산기슭에서 이태백독주산까지 전해져 버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개울이었다. 노인을 만났을 때, 나는 철공이를 갈아서 그에게' 바늘이 되겠다' 고 말했다. 태백인데, 여전히 휴학할 의향이 있는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