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중국 서화를 묘사한 문장.
중국 서화를 묘사한 문장.
두 번째 문장은 몸을 뒤척이는 것이다. 한밤중에 나는 산수화를 한 폭 만났다. 산수화는 어두컴컴한 벽, 흑백이 뚜렷한 선에 조용히 걸려 있다. 어두컴컴한 빛이 창밖의 은은한 달빛과 얽혀 탁한 세상을 이루었다. 바람이 없으면 여름밤이 무덥다. 매미는 아직 오지 않았다. 한 폭의 그림을 마주하고 밤이 깊었을 때, 나는 아주 가까워서 고향의 따뜻함을 만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졌다. 이 그림에 직면하여, 나의 고향은 어렴풋이 나타났다.
세 번째 문장: 물결이 가볍게 출렁이며 겹겹이 빛나고 있다. 나는 안에서 나의 어린 시절을 보았고, 어머니는 친절하게 나의 머리를 만졌다. 나는 갑자기 꿈을 꾸는 것처럼 느껴졌다. 산천 사이, 그렇게 오랜 시간 동안 모두 떠내려갔다. 나는 달리기 시작했고, 험한 산길을 건너고, 마을 사람들은 나를 바라보았다. 푸른 나무 사이에서 나는 마침내 나의 집을 보았다. 닭오리는 집 앞집 뒤에서 먹이를 찾고, 노황개는 문 앞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모든 것이 여전히 그렇게 익숙하다.
중국화의 장권 ('손권',' 화권' 이라고도 함) 은 전통적인 표현 형식이다. 역대 명화는 송대 왕 히맹의' 천리강산도', 장택단의' 청명 상하도', 원대 황색의' 부춘' 등과 같이 모두 장권으로 창작한 것이다. 인물, 꽃과 새, 산수는 모두 장권으로 묘사하기에 적합하고, 장권도 특정 지역의 산수와 일상생활을 종합적으로 표현하여 자연풍광과 풍토와 인정을 통합하는 데 쓰인다. 장권화의 장점은 편폭이 길고 내용이 풍부하며 많은 작품들이 다큐멘터리의 기능에 심미적 역할을 했다는 점이다.
이런 산수화에 앉아 조수가 불어나서 너를 배로 만들었다. 당신은 누구를 속이고 있습니까? 아마 아무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림 안팎은 하나의 세계가 아니다. 내가 그 구시대에서 깨어났을 때, 내가 찾아야 할 것은 단지 추억일 뿐이다. 마음속에 감춰진 변하지 않는 따뜻함, 나는 그것들이 항상 나와 함께 있고, 나의 상처를 달래고, 나의 그리움을 풀어줄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도시를 지나자 그들은 나의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 가장 맑은 세탁을 해 주었다.
예로부터 지금까지 산수화의 창작은 줄곧 많은 화가들의 사랑을 받아 가장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 이유를 따지면 산수화는 자연의 소박함, 장미, 당당함, 장려함을 가장 잘 표현하고, 생활의 강인함과 보헤미안을 부각시켜 사물과 인생에 대한 화가의 태도를 드러낸다. 또 다른 이유는 산천의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화가에게 시전 재능과 상상력의 공간을 제공하고, 특기를 발휘하며, 자기특색을 표현하고, 화가와 산천의 융합을 실현하여 산수를 그리고 인생을 그리는 숭고한 경지를 형성하기 때문이다.
일곱 번째 문장, 중국 산수화는 사실 아름답고 장대한 강산을 묘사한 전통 회화 예술이다. 중화민족은 오천년 동안 황하, 창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