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사람 사이의 유대감은 우리가 그 짐을 앞으로 짊어질 수 있는 길잡이가 되고, 평생 짊어지고 싶은 달팽이 껍질이다.
사람 사이의 유대감은 우리가 그 짐을 앞으로 짊어질 수 있는 길잡이가 되고, 평생 짊어지고 싶은 달팽이 껍질이다.
한 사냥꾼은 겨울 사냥을 정말 즐겼습니다. 이날 날씨는 몹시 추웠다. 사냥꾼은 산탄총을 꺼내들고 옷을 차려 입고 수십 마일 떨어진 시골로 갈 준비를 했다. 운이 좋으면 사슴을 잡을 수 있다면 이번 겨울에는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시골에 도착하자마자 그는 사슴 발자국을 발견하고 놀랐다. 사냥꾼은 사냥에 대한 강한 열망을 억누르지 못하고 잠시도 멈추지 않고 사슴의 흔적을 따라가며 사슴이 도망가는 방향으로 쫓아갔다. 곧 사냥꾼은 사슴이 남긴 발자국을 따라 얼어붙은 강에 이르렀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얼음으로 덮인 상당히 넓은 강입니다. 사냥꾼은 얼음이 자신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얼음 위를 걷는 사슴의 흔적이 뚜렷했지만, 사냥꾼은 그 사슴이 큰 사슴인지 작은 사슴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얼음은 사슴을 견딜 수 있지만 사냥꾼은 그것이 사람을 견딜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마침내 사슴을 사냥하려는 강한 열망으로 인해 사냥꾼은 위험을 감수하고 강을 건너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냥꾼은 얼음 위를 손과 무릎으로 조심스럽게 기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거의 반쯤 기어 다니고 있을 때 그의 상상력은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해졌습니다. 얼음이 깨지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았고, 언제라도 넘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이 춥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 접근하기 어려운 광야에서 일단 얼음 아래로 떨어지면 죽음 외에는 다른 가능성이 없습니다. 사냥꾼은 더 이상 관심을 갖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는 안전한 해안으로 돌아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너무 멀리 기어갔고, 반대편으로 올라가든 뒤로 올라가든 위험이 많았다. 사냥꾼은 얼음 위에 누워 딜레마에 빠졌다. 바로 그때 사냥꾼은 끔찍한 소리를 들었습니다. 겁에 질려 앞을 바라보자 농부가 물건을 실은 마차를 몰고 얼음 위를 유유히 운전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사냥꾼이 겁에 질린 얼굴로 얼음 위를 기어가는 모습을 본 농부는 겁에 질린 미치광이를 만난 줄 알고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우리는 외부의 장애물이 아니라 내면의 족쇄 때문에 머뭇거릴 때가 많습니다.
아츠야와 세 사람은 버려진 차가 고장 나서 나니야 잡화점에 침입하고, 우연히 과거로부터 온 귀찮은 상담 편지를 받게 되면서 시작된다.
알고 보니 이 식료품점은 식료품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민 상담도 해주는 곳이었다. 예전에는 랑야 할아버지가 남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상담하러 온 모든 분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도와주셨고, 말년에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다시 삶에 대해 낙관적입니다.
이제 나니야 할아버지의 이름으로 아츠시와 다른 두 사람도 과거의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 있다. 꿈과 애인 사이에서 방황하는 츠키토 씨, 그리고 하모니카 씨. 아직도 자신의 꿈을 쫓고 있는지 걱정되는 '잃어버린 강아지'. 그리고 친척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며 바텐더가 될 수 있을지 망설이는 '길 잃은 강아지'.
그들은 랑야 할아버지만큼 참을성이 없고 친절하지는 않지만, 여기에서도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필요와 신뢰, 감사에 대한 만족감을 느낍니다.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가는 이야기라면 그저 마음이 따뜻해지는 작품일지도 모르지만, 히가시노 게이고는 그 둘을 교묘하게 연결해 줍니다.
이야기 속 주인공들은 대부분 '나니야 식료품점'과 '마루코엔'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니야야 할아버지와 그녀의 첫사랑 미나즈키 씨(마루코엔의 창업자)의 관계가 아닐까요? 노예.
세 사람은 현재의 지식을 활용해 과거 '잃어버린 강아지들'이 출세할 수 있도록 도왔다. 이야기의 마지막에는 '잃어버린 강아지들'이 자신들의 집인 마루코엔을 구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구속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구속하는 것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신뢰를 잃은 코스케는 부모님과 함께 탈출하던 중 반대 방향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몇 년 후, 그들이 진실을 알게 되었을 때, 그들의 부모는 그들의 탈출 때문에 자신을 구하기 위해 자살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랑야 할아버지 말씀대로 가장 안타까운 점은 밤에 탈출해서 가족이 무너지고 결국 아무것도 없게 된다는 점이에요. 탈출은 올바른 선택이 아니지만, 온 가족이 같은 배를 타고 서로 도울 수 있는 한, 함께 올바른 길로 돌아가는 것은 전적으로 가능합니다.
한때 같은 배를 탔던 친구들 중에 도중에 연락이 끊긴 친구들이 몇 명이나 되나요? 오랜 친구와 식사를 하고 대화를 나눈 지 얼마나 되었나요? 가족들과 마음을 터놓고 대화한지 얼마나 됐나요?
그 과정에서 우리는 많은 추억과 많은 친구를 잃었습니다. 평생 친구로 지내기로 약속했던 사람들은 갈림길에서 헤어지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손을 잡고 평생 함께하겠다고 했던 사람이 다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위치를 바꾸고, 마음을 잃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의 마음은 한번 떠나면 다시 돌아올 수 없습니다!
죽어가는 연인을 간병하기 위해 꿈을 포기하고 싶은 문토끼씨인지, 음악적 이상에 혼란스러워하는 하모니카씨인지, 아니면 돈을 벌어 간병하고 싶은지. 친척 중 바텐더가 될 수 있을지 확신이 서지 않는 '강아지'들은 마침내 그들만의 결속력을 갖게 되었고, 신중히 생각해보면 용감하게 선택을 할 수 있게 된다.
그들은 길을 잃은 양들에 불과하며, 손에 들고 있는 지도를 보는 사람도 없고, 자신의 위치도 모릅니다.
미스 문 래빗은 자신과 연인의 꿈을 이루기 위해 마침내 열심히 노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모니카 씨도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다시 음악을 추구하는 여정에 나섰습니다. 일을 합니다.
어쩌면 답할 수 없는 객관식 문제로 딜레마에 빠져 고민하고 있을 수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멈춰서 손에 들고 있는 지도를 보면 마음속으로 방향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마 당신도 아츠시와 다른 사람들과 같아서 길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더라도 상관없습니다. 손에 직접 그릴 수 있는 지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네 앞에서는 모든 게 공짜야, 다 가능해, 후회 없이 인생을 불태워줘
꿈아, 이 두 단어는 너무 막연해, 이 두 단어를 어떻게 말할지 정말 알아요. 그것은 단지 꿈일 뿐이고, 단지 생각만 할 수 있을 뿐이다. 현실이 될 수 없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꿈일 뿐이다!
초등학교 때 언니에게 고고학자가 되고 싶다고 단호하게 말했는데, 그때 언니가 경멸하는 표정으로 “그럼 네 성적 보지 마”라고 말했다. .고고학자가 되고 싶다면 성적이 높아질 거예요." 아주 좋아요. 어렸을 때 의지력이 강하지 않았지만 완전히 포기하지는 않았는데, 원래의 꿈이 누나에 의해 요람에서 목이 졸려졌다는 생각에 많이 상처받았습니다.
하지만 고고학자가 되는 길은 매우 험난하고 어린 나이에 이해할 수 없었다. 언니는 항상 나보다 나를 더 잘 안다. 나는 고고학자라는 직업에 적합하지 않다. 나는 결벽증이 있고, 더러운 것을 싫어하며, 즉 산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죽음은 내가 태어났을 때부터 있었던 일이다. 나는 운명을 바꿀 수 없다.
TV를 보다가 변호사들의 말싸움이 멋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변호사가 되고 싶었는데 법 조항을 다 보니 하기 싫더라고요. 그것들을 외워라.
초등학교 5학년 때 수업에 참신한 바람이 불어서 같이 소설을 쓰기 시작했는데, 모든 걸 통제하는 느낌이 좋았어요. 나는 숙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시간이 날 때마다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한번은 우리가 길을 잃을까봐 담임 선생님이 우리에게 가지고 있는 소설을 읽어달라고 하셨습니다. 제 몸무게가 얼마인지 알기 때문에 감히 그러지 못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에도 여전히 소설 쓰기를 좋아했고, 동시에 역사 공부를 계속할 수 있다는 것도 이해했습니다. 비록 내가 고고학자가 될 수는 없더라도 말이죠. 중학교 1학년 때 공부는 여전히 쉬웠고, 기말고사를 치르는 동안에도 계속해서 수험지를 꺼내서 소설을 썼습니다. 그 당시에는 시험장에 본인의 노트를 가지고 들어갈 수 있었기 때문에 시험장에서는 규칙을 어기고 계속해서 글을 쓸 수 밖에 없었습니다.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수학이 너무 쉽다고 느껴 수학 수업을 듣자마자 책에 아이디어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소설에 대한 나의 태도는 '매혹적'이었다고 표현할 수 있다.
저는 삼분팬이지만 소설을 정말 좋아해서 포기할 수가 없어요.
어릴 때부터 온갖 사람을 관찰하는 걸 좋아해서 아이들은 다 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서 남의 마음을 추측하는 게 됐어요. 취미.
저는 어렸을 때부터 남들과 친해지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늘 자신이 독특하다고 느껴서 주변 사람들을 바보 취급하고 심지어는 친해지고 싶지도 않았어요. 친구를 사귀고, 관심관계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 누군가를 만나기 전까지 이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매우 중요했고 외로움과 고립의 심연에서 나를 끌어내주었습니다. 그녀는 내 마음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입니다.
그녀가 나에게 미친 영향에 대해서는 수만 단어로 명확하게 쓸 수 없습니다.
고등학교에 진학한 후 나의 변화는 순간적으로 찾아왔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사람이 나를 떠났을 것이고, 나는 다른 사람에게 너무 의존하는 것을 그만둬야 했다. 지난 3년 동안 나의 중국어 점수를 되돌아보면, 학교에서는 기본 점수가 훨씬 앞서 있었지만, 작문 점수는 그다지 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사실 문학적 재능이 없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고집을 부렸지만 내 무능함을 마주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노력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문학적 재능이 없다, 문학적 재능이 없다… 나는 단지 나 자신을 속이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입시가 끝나고 여름방학 동안 범죄심리학에 관한 책을 셀 수도 없이 읽었는데, 드디어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알게 됐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한 가지, 이상과 꿈과 마주해야 합니다. 프로파일러는 나에게 이상인가, 꿈인가?
프로파일러를 이상으로 여기지만, 족쇄 때문에 꿈으로 여기게 됐다.
이상보다 중요한 인연이 너무 많아요. 꿈을 이루려면 집을 떠나야 하는데, 나이가 많아지는 부모님을 누가 돌보겠습니까? 매일 말다툼을 벌여도 보내줄 수가 없습니다. 나는 약해서 부모님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죽음을 경험한 적이 없지만 항상 죽음에 대한 두려움이 내 마음을 덮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평화를 원할 뿐이다. 간단하면서도 어려운 내 진정한 꿈을 이제서야 이해하게 됐다.
평생 장안. 비록 내가 모든 것을 희생해야 하더라도 내 주변 사람들이 평화롭게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이코패스를 만나고 싶고, 그 사람에 대한 설렘도 나 자신이 아픈 사람 같아서 프로파일러처럼 살인자의 프로파일링을 하고 싶지만 그게 다 꿈이다.
인생은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일이 많아요. 포기해야만 할 수 있다는 걸 이해해요. 얻지만 포기하면 부모님의 안전 없이 꿈을 쫓는다면 양심에 가책을 느끼고 평생 불안할 것입니다.
꿈을 쫓으면 내 미래는 희박해진다. 이로 인해 부모님이 화를 내고 상처를 입으면 어떻게 꿈을 쫓을 얼굴을 가질 수 있겠는가? 꿈, 꿈... 이 족쇄를 풀어야 해요.
. 여기서 '구하지 말라'는 말은 사람들에게 공리주의적이고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외부 사물에 얽매이지 말고, 떠다니는 구름에 눈멀지 말고 일종의 초월적인 자유와 평온을 얻으라고 경고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필요없다'는 것은 삶에 대한 야망이 부족하고 부주의한 것도 아니며, 낙담과 낙담도 아니며, 무기력하고 지루함을 감출 수 없다는 부정적인 태도와 평범한 철학도 아닙니다. 대신에 명예와 부의 족쇄와 괴로움을 없애고, 그것을 강요하지 말라고 경고합니다. '구함'은 삶의 성품을 구현하는 것이지만,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무관심한 삶은 안팎으로 왕성한 평판도 없고, 눈에 띄는 지위도 갖지 못하지만, 실로 갈망하지만 어려운 영역이다. 달성하기 위해.
높은 도덕적 기준을 추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사람이 그렇게 고상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까? 그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사람이어야 합니다. 사람이 진정으로 욕망이나 요구가 없다는 목표를 달성하면 그의 성격은 자동으로 향상됩니다. 인격의 위대함은 욕망의 필요를 넘어 도덕적 인격의 완성을 추구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격의 요구 사항을 따를 수 있어야 하며, 무엇인가를 하고 무엇인가 하지 않을 수 있어야 하며, "우리의 야망을 낮추지 않고 스스로를 모욕하지 않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구하지 않음"의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이 상태는 일종의 마음이요, 믿음이요, 성품이요, 마음의 상태이니라. 그러한 마음의 상태를 얻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한 마음의 상태에는 화를 낼 시간과 험난한 삶이 필요하며, 더 중요하게는 냉정한 마음과 무관심한 사고방식이 필요합니다.
이 무관심한 마음은 최고의 위대함을 낳고 과거와 현재의 고민을 포괄하는 짝사랑의 평범함입니다. 사람들은 "걱정 없이 알몸으로 왔다 갔다 한다"는 것은 고상한 상태이자 정신이며, 삶을 추구하는 뿌리깊은 입장이기도 하다.
자기 중요성을 추구하지 않는 사람들, 촉나라의 제갈량(Zhuge Liang) 총리는 "무관심이 없으면 뚜렷한 야망도 없고, 평온함이 없으면 멀리 갈 길이 없다"고 말했다. " 구하지 않는 것은 일종의 무관심이다. 복잡한 삶을 마주할 때 필요한 것은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은 무관심이다. 인생에서 우리는 세상의 무상함을 내려다보고 꽃이 피고 지는 것을 지켜보아야 합니다. 인생의 우여곡절, 혼란과 혼란, 예측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의 번영과 쇠퇴, 우여곡절을 경험해야 합니다. '자신의 야망을 밝히는 데 무관심하고, 고요하고 원대한' 마음의 상태가 있을 것입니다. 인생의 고난을 겪은 후에는 "자기 개선을 추구할 필요가 없음"의 영역에 자신을 두고 천천히 영혼을 승화시킬 수 있습니다.
성공과 이익을 위해 서두르지 마십시오. 좋은 일이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 주머니에 넣어두세요. 노래에서 부르는 것처럼, "명예와 재산은 살아서 가져오지 않으면 죽음으로 빼앗기는 것이 아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고유한 생각을 바꾸는 것이 어렵습니다. 시간과 삶의 경험이 쌓이면 사람들은 자신이 고수하는 생각이 올바른지 되돌아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 목표를 달성한 사람은 마음속의 산만한 생각을 버리고 세속 생활에 쌓인 죽은 가지와 나뭇잎을 영혼에서 비운 것입니다. 마음을 비워야만 우리는 삶의 자유와 독립을 최대한 얻을 수 있고, 그래야만 미래의 영광과 영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통찰력을 얻고 마음의 먼지를 털어내면 인생이 다른 이야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높은 도덕적 기준을 갖는 것은 일종의 초연함, 일종의 무관심, 일종의 용기이다. 백목련처럼 바깥세상과 초연하고, 탁월하고 흠이 없으며, 일종의 오만함과 소심함과 초연함이 있다. 나는 루쉰, 양시추, 주자칭, 바진, 쉬즈모 등 수십 명의 유명한 철학자, 사상가, 작가, 예술가들의 삶의 문제에 대한 에세이와 스케치를 엮은 책 『인생을 읽는다』를 읽었다. 스승님들은 삶의 경험과 삶의 철학이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삶과 인간 본성에 대해 자세히 말씀해 주셨는데, 이는 나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 속에서 나는 마음의 평화로움, 고요한 책향, 달콤한 불주 한 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아무것도 바랄 것이 없는 사람의 특성입니다.
사람들이 바라는 것은 높은 기준밖에 없다. 40년 넘게 살아남은 나는 아무것도 없는데도 더 이상 아무것도 구걸할 수 없고, 아무것도 강요할 수 없다고 스스로 다짐했다. 자존감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Tao Yuanming의 Wuqiu는 "동쪽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 여유롭게 남산산맥을 바라보는 것"이고, Fan Zhongyan의 Wuqiu는 "모든 은혜와 불명예를 잊어버리고 마음이 편안하고 행복하다"입니다. 가을 달과 봄바람을 보는 데 익숙한 강" ". 임칙서의 오추는 "바다는 수백 개의 강을 받아들이고 관용이 크며, 수천 피트의 벽에 서서 욕망이 없으면 강하다." 제백석의 무구는 "사람은 미소로 칭찬하고 미소로 파괴한다." ." 추구하지 않는 상태, 각 작품의 고귀한 행위는 귀중한 삶의 노래를 구성합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 내려온 이 시와 노래에서 우리는 무관심하여 우리의 열망을 명확하게 하고, 고요하고 멀리까지 가는 법을 배웠으며, 바다에는 수백 개의 강이 열려 있고, 관용은 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벽 위에 서 있는 것이 천 피트이고 욕망이 없는 것이 강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가볍고 밝고, 우아하고 가벼우며, 진실성을 표현하고, 평범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상황에 만족하고, 얻었을 때 기뻐하지 말고, 손실을 걱정하지 마십시오. 나는 우리 조상들이 추구하는 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물에 만족하는 사람은 항상 마음의 평화를 누리고, 구할 것이 없는 사람은 초월적인 명상으로 자기를 높인다"라는 유명한 말을 명심합니다. , 그는 "자기 개선을 원하지 않는 사람"이라는 말을 천천히 감사합니다. "필요 없음"의 영역에서 앉아서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지켜보고 웃으며 삶의 변덕을 지켜 보면 당신의 삶은 확실히 다채로울 것입니다!
인생은 단 한번! 이것은 종종 잊혀지는 상식이다. 인생은 한 번밖에 살 수 없기 때문에 '생활방식'에 주목해야 한다. 왜 너무 피곤하게 살며 자신을 고문합니까?
너무 피곤하게 사는 것은 사실 피곤한 마음이다. 상황이 나빠도 슬퍼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떻게 인생이 항상 순조롭게 흘러갈 수 있겠습니까? 상사를 바라보며 불만스러운 표정으로 5분 동안 숨을 헐떡여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영원한 사실.
이것을 생각하면 침착해질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뛰어난 성과를 보고 질투하지 마십시오. 질투는 건강에 해롭습니다. 최선을 다하세요.
사람은 한 번밖에 살 수 없기 때문에 편안하고 행복하게, 거침없이 살아야 한다. 일하는 속도가 너무 빠르고, 정신적 압박감이 너무 크고, 경쟁력이 너무 강하고, 생활이 너무 불규칙하고, 시간도 길지 않아 정신적, 육체적 힘이 무너집니다. 마흔이 되면 정신도 체력도 늙어가는데 돈이 많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한때 저주받은 금, 셰익스피어: 황금 금, 당신은 인류의 가장 흔한 창녀입니다! 당신은 아름다운 것을 추하게 만들 수도 있고, 추한 것을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고, 옳은 것을 그른 것으로 만들 수도 있고, 산 사람을 죽게 할 수도 있고, 죽은 사람을 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황금빛 금을 얻기 위해 착한 여자는 매춘부가 되고, 착한 남자는 강도가 된다! 저주한다, 빌어먹을 금! 마르크스는 한때 다음과 같이 예측했습니다. 조만간 사람들은 금을 사용하여 화장실을 지을 것입니다! 물론 한 푼도 영웅적인 사람을 당황하게 만들 수 있지만 돈이 없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장된 급여가 있는 한 더 많은 축적을 위해 부와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필요는 없습니다!
편안하게, 행복하게, 마음껏 살고 싶다면 만족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상황에 만족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만족하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행복입니다. 우리는 부자, 권력자, 강력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인간입니다. 우리는 모두 인간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우러러보며 웃는 얼굴로 도움을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국 인생은 연기가 아닙니다. "모든 상황에서 행동"하기 위해 너무 많은 화장을하거나 "마스크"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웃고 싶을 때 웃고, 노래하고 싶을 때 노래하고, 돈이 많든 적든 침착하고,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삶을 살고, 당당하게 살아라. 이것이 위안이고, 이것이 행복이며, 이것이 자유로움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성취를 이룰 수 있는지에 대한 자각이 있어야 합니다. 물론 우리는 암울할 때도 영광을 위해 노력해야 하고, 영광스러울 때도 산 너머에 산이 있다는 것과 내가 세상 최고가 아니라는 사실도 분명히 보아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성급함을 피하고 실수를 피할 수 있습니다. 빛을 발할 수 있다는 것은 기쁜 일이지만, 기적의 발생은 때와 장소, 사람, 기회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일어나는 경우가 많으며, 그 중 어느 하나라도 놓치면 성공하지 못할 뿐입니다. 이것은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은 사람에게 달려 있다"는 속담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평생을 현실적으로 일하는 한, 비록 어떤 빛을 발하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여전히 삶의 현실과 우리가 추구하는 행복을 느낄 수 있고, 우리가 추구하는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를 찾고 물고기가 없으면 기뻐하라." 인생에는 너무 많은 걱정과 슬픔이 포함될 수 없습니다! 마음이 고요하고 평온해야 어디를 가든지 행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정상적인 마음을 유지하고 앉아서 구름이 오르고 지는 것과 꽃이 피고 지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다면 우리는 인생의 우여곡절 속에서도 지속되는 좋은 기분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평범한 일을 하고, 평범한 사람이 되고, 차분한 마음을 유지하고, 균형잡힌 심리를 유지하세요. 매일을 이런 최고의 기분으로 대할 수 있다면 우리 삶의 매일은 햇빛과 희망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인생은 단 한번! 너무 피곤하게 살지 마세요!
행복은 나누는 방법을 알아야만 두 배로 커질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삶은 기대와 놀라움, 감사로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꽃 하나와 세계 하나, 잎 하나와 봄과 가을,
한 순간 고요하기는 쉽지만 평생 고요하기는 어렵다.
사람은 종과 같으며, 종의 성질에는 네 가지 특징이 있다.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고 시대에 뒤처지지 말고 매 순간 멈추지 말고 위축되거나 위험을 무릅쓰지 말고 과시하지 마십시오. .
사람은 물, 물의 정령과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사고 방식을 바꾸고 계속해서 탈출구를 찾으십시오.
모래를 거부하지 마십시오. 돌과 물질적 장애물이 합류해야 하지만 대신 전진하고 자신의 힘을 강화하고 용감하게 전진하세요.
장애물을 만날 때마다 항상 천천히 힘을 축적하고 마침내 돌파할 것입니다.
수천 마일, 수천 번의 어려움과 위험을 겪은 후에도 결코 본질을 바꾸지 마십시오.
말하는 기술에 주의하고,
따뜻하게 말하세요.
긴급한 문제는 천천히 말하세요.
큰 문제는 명확하게 말하세요.
작은 문제는 유머러스하게 말하세요. 잘 모르겠으니 조심히 말하세요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세요
할 수 없는 일에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마세요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말은 하지 마세요,
사람에게 말하지 마세요, 말하지 마세요
말하지 마세요. 상황에 따라 행복한 일을 하세요.
사람들에게 슬픈 말을 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일에 관해서는 신중하게 말하십시오.
자신의 일에 관해서는 마음의 말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지금 이야기를 해보자
앞으로의 이야기를 해보자.
말을 조심하고 "잘 말하라". 말하기 전에 생각하라.
성급하게 말하지 마라.
아무리 긴급한 문제라도 모든 사람에게 문제의 내용과 내용을 명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하지만 긴급한 문제일수록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시간이 낭비됩니다.
이 일을 꾸준히 한다면 큰 일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끝까지 버티지 못하고 지금까지의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될까봐 두렵습니다.
다른 사람을 알 때 모든 것을 말할 필요는 없고, 다른 사람에게는 여유를 두고, 자신에게는 몇 마디 말을 남겨두세요.
남을 과격하게 비난하지 말고 30%를 남겨두세요. 다른 사람을 위한 여유를 갖고 자신을 위한 감각을 남겨두십시오.
오만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공간을 남겨두고 자신의 의미를 유지하십시오.
자신의 재능을 모두 보여주지 말고 다른 사람을 위해 공간을 남겨 두십시오. 자신을 위해.
장점을 모두 빼앗지 말고 3점은 남에게 맡기고, 겸손함은 자신에게 맡기세요.
장점을 모두 빼앗지 말고 3점을 남에게 맡기세요. 그리고 자신에게 약간의 관용을 남겨두십시오.
자신의 모든 호의에 의존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위한 여지를 남겨두고, 자신을 위한 탈출구도 남겨 두십시오.
자신의 추진력에 의존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위한 여지를 남겨 두십시오. 그리고 자신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세요.
모든 부를 누릴 필요는 없고, 일부는 다른 사람을 위해 남겨두고, 일부는 자신을 위해 남겨두어야 합니다.
모든 것을 다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미덕을 위한 여지를 남겨 두십시오.
자연의 삼보 햇빛, 공기, 물
말의 삼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인생의 세 가지 보물은 겸손, 예의, 존경입니다.
수양의 세 가지 보물은 조용함, 친절함, 평온함입니다.
가족의 세 가지 보물: 기쁨, 유머, 사려 깊음
치 가족의 세 가지 보물: 화합, 조화, 평화.
다이어트의 세 가지 보물: 균형, 절제, 감사
건강의 세 가지 보물: 걷기, 욕망 감소, 평온함.
잠의 세 가지 보물: 방심함, 망상하지 않음, 상서로운 잠
여행의 세 가지 보물: 지식을 넓히고, 안전하고 행복하며, 단순하고 편안하게 지내세요. 검소한.
재정관리의 3보:예산을 마련하고,세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며,근면하고 절약하라.
학문의 3보: 열심히 읽고, 열심히 쓰라. 그리고 열심히 생각해보세요.
배움의 세 가지 보물: 듣기, 수용, 생각
친구 사귀기의 세 가지 보물: 정직, 진실성, 기여.
인간 마음의 세 가지 보물은 진실, 친절, 관용입니다.
인생의 여덟 가지 보물,
두 명의 친구 사귀기, 운동장, 도서관
두 명의 의사를 갖추고, 운동하고, 낙천적이고 열린 마음을 갖고; p>
두 가지 기술을 잘 실천하고, 좋은 사람이 되어 일을 잘하세요.
두 가지를 더 먹고, 더 많은 손실을 입고, 더 많은 고난을 견뎌보세요.
두 개의 기둥을 세우세요. 인문학을 이해하고 과학을 말하세요.
관심과 직업, 사랑과 결혼이라는 두 가지 일관성을 추구하십시오.
건강의 비결은 아침에 있고 성공의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가지 극단을 위해 노력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하며 삶을 극한까지 확장하십시오!
실패와 좌절 앞에서 웃는 것은 일종의 낙관이자 자신감이고, 다시 일어서는 것은 일종의 용기이다.
오해와 증오 앞에서 웃는 것은 일종의 차분한 관용이고, 자신의 본성에 충실하는 것은 일종의 낙천주의이다.
칭찬과 격려 앞에서 웃는 것은 일종의 겸손과 절제이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것은 일종의 힘이다.
어려움과 슬픔에 직면했을 때 미소를 지으며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일종의 평화와 안도감입니다.
"가족"이라는 단어를 조심스럽게 쓰세요. 한 번에 한 획, 점과 획, 딱 열 획만 쓰세요.
완벽한 단어를 쓰려면 완벽해야 합니다.
애정을 담아 '집'이라는 단어를 쓰세요. 수천 마일을 여행하면 항상 걱정과 일그러짐, 위도가 있습니다.
평생의 시원함과 따뜻함을 엮으면 그리움만 쓸 수 있습니다.
일을 사용하여 '가족'이라는 단어를 씁니다. 가벼운 밥과 거친 차, 달콤하고 신맛, 쓴맛과 매운맛, 아름다움과 따뜻함.
4 명의 감정적 인 날 이후. 추운 계절과 더위의 계절, 나는 봄을 쓸 수 있다.
현명한 여성들을 위한 21가지 조언.
하나의 중심, 건강을 중심으로,
두 가지 기본, 약간 방종하고 약간 혼란스러운,
셋은 잊어버리고, 나이는 잊어버리고, 질병은 잊어버리고 , 원한은 잊어 버리세요.
네 가지 소유물: 남편, 살 곳, 저축, 오랜 친구
다섯 가지 필수품: 여자는 나이에 관계없이 노래하고 춤추고 춤을 춰야 합니다. (고기)), 예쁘고 웃으세요,
6가지 하지 말아야 할 것: 배고프면 먹지 말고, 목마르면 마시고, 졸리면 자고, 졸리면 쉬세요. 피곤하면 아프면 조심하고, 늙으면 운동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