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삼국유비의 후손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삼국유비의 후손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역사상 황제는 기본적으로 후손이 있었다. 이런 제왕의 후손들은 일반인과는 달리 18 세대만 제공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생활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조용하여,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특히 문혁 때, 이 황제의 후손은 대부분 벌을 받았고, 지금은 남은 것도 많지 않다. 게다가, 모두 익명이어야 하고, 알려지지 않아야 한다.

최근 며칠 동안 인터넷에서' 삼국영웅의 후손이 아직도 짚신을 파는 곳' 이라는 제목의 뉴스를 보았다. " 유비의 후손들이 조상업을 다시 해야 할 것 같다-자리를 짜서 신발을 판다. 이런 말에 따르면 짚신을 팔고 조개의 후손이 황제가 되는 건가요? 1 년 여름방학인 것처럼, 한 늙은 농민이 갑자기 나에게 왜 책을 읽느냐고 물었다. 나는 갑자기 방비하지 못하고, 심사숙고하며, 주 총리의' 중화의 궐기를 위해 책을 읽고 싶다' 는 예를 들어 보고 싶다. 이 상황은 약간 부적절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당초 독서는 정말 어떤 특정한 목적을 위한 것이 아니었지만, 나이가 되자 모두들 자연스럽게 학교에 갔다. 많은 일을 우리는 사실 꼬치꼬치 캐묻지 않고 하면 된다. 마치' 왜 기뻐하고 하지 않는가' 는 풍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 "어리석은 아이, 독서는 부모를 다투기 위한 것이다! 클릭합니다 다만 우리 부모님에게는 이 경지가 너무 좁은 것 같다. 널리, 나는 부모님의 부모님을 저버려서는 안 된다 ... 조상? 조상 제왕, 손자 농민, 어떻게 이런 화를 다투는가?

유비의 후손으로서, 나는 다른 사람 앞에서 사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다른 사람 뒤에서 사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유비의 후손이 아직 많기 때문이다. 둘째 아들 유영의 후손은 매우 발달하여 중산 유씨의 수많은 부족 중 가장 번성하여 유씨의 가장 큰 성이다. 오늘 민동남 광동 해외의 유씨 자손은 모두 류영의 후손이다.

신판 삼국 나도 몇 편을 보았다. 기대했는데 정말 못 참겠어요. 나관중이 샘에서 무엇을 알게 된다면, 악귀가 되어도 그들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삼국 역사와 무관하다. 동양을 격려하는 말에 따르면, 역사를 연구하는 사람들은 항상 예술을 존중합니다. 그런데 소위 예술가라고 하는 사람들은 왜 역사를 마음대로 왜곡합니까? 유감스럽게도 나는 공자의 후손 같은 개뿔 창시자들을 기소할 수 없다. 구멍의 족보는 결코 끊어지지 않았다. 곽원갑의 후손처럼 강선에 올라서는 안 된다. 호협은 겨우 100 년 동안 죽었습니다. 우리 유가가 한나라에 있을 때 등록을 담당했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고증하기가 어려웠다. 이 썩은 드라마의 인기방송에 따라 사람들은 더욱 궁금하다고 한다. 삼국 후예는 어디에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주윤발 () 는 주유 () 의 직계 자손이고, 제갈량 () 은 항녀 본보기라고 말한다. 후자에 관해서는, 나는 이미 들었다. 한번은 웃으며 내 친구에게 말했다. "사람들은 지금 정말 고민이야. 그렇지 않으면 그녀가 나를 보러 와야 해." 공융 2 세가 리잉 방문을 하는 것처럼, 그녀도 조상의 옛 주님의 후손을 만나야 한다. 하지만 사실은 내가 정말 믿을 만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거짓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전에, 나는 모두 진짜라고 믿었다.) 그녀는 제갈무후의 후손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 내가 유비의 후손이라고 확신하는 거지?

나는 호남 차릉현 야오베이진 동산촌에서 태어났다. 이 마을은 진성을 위주로 하고 있는데, 이곳의' 주' 자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주인이다. 둘째, 수량이 많고 마을의 유일한 사당은 진씨 종사이다. 둘째, 유와 담은 모두 외지인이며, 나이 든 어른들에 따르면 담재동산의 부상은 유에게 달려 있다고 한다. 유씨는 공자와' 동산에 오르고 작다' 는 이름으로 유명한 이 작은 마을에서 휘황찬란함과 불황을 겪었다.

대학에 다닐 때, 나는 컴퓨터에서 여세위의 강의를 보고 (당시 캠퍼스가 꽤 보편적이었던) 그의 입에서' 가족의 명예' 라는 개념을 받아들였다. 그는 영국의 유명한 성씨의 주인이 옷에 그들의 집 휘장을 새길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이것에 대해 궁금하다면, 그는 기꺼이 그들의 성씨의 역사를 알려줄 것이다. 외국에 나가 본 적은 없지만, 나는 정말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안다. 영국 역사상 유명한 장미 전쟁은 붉은 장미와 흰 장미를 가족으로 상징하는 두 가족 사이에서 일어났기 때문이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서양인의 가족 관념이 동양인보다 무관심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유럽인들은 독립을 중시하고, 가족 구성원 간의 관계는 특별히 친밀하지 않기 때문이다. 전통 중국에서는 부모가 자식에 대해 온갖 사랑을 하고, 아이가 부모에게 백방으로 의존한다. 그러나 사실, 그들은 우리보다 가족과 혈통을 더 중요시하지만, 중국처럼 중남경녀는 아니다. 유가가' 뽀뽀' 라고 말하는 것은 인간관계에 등급 차이를 설정하는 것이다. 이에 따라 중국인들은 가정문제에서 점점 작아지고 있다. 그리고 외국인들은 이 문제에 특히 두드러지기 때문에 아이가 적어도 가정도 커지고 성공하고 있다. 좋은 친구가 이에 대해 깊은 찬성을 표했다. 그는 로스차일드와 록펠러 가문을 꺼내서 수백 년의 휘황찬란함이 중국인들에게' 3 대' 의 치욕을 느끼게 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펠러, 록펠러, 록펠러, 록펠러, 록펠러) 유럽의 일부 왕실들조차도 통치가 성립된 이후로 끝나지 않았다. 야만족 상태에서 진시황' 2 세 3 세가 존속하고 무궁무진하다' 는 절묘한 생각이 실현되었다. 중국에서는' 군자의 택, 5 일 참수' 라고 부른다. 즉, 한나라의 통치는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어 진정으로 회복되었다. 그리고 한나라의 모든 황제를 살펴보면, 특히 포학한 것 (예: 해주와 명나라의 대부분의 황제), 특히 나약한 것 (예: 송조의 대부분의 황제와 만청의 황제), 많은 한나라 황제가 역사상 일류였다.

유뢰는 정사에서 처음으로 유라는 유명인이다. 사기' 에도' 도당 쇠퇴, 유뢰 계승' 이 분명히 기록되어 있는데, 이는 유뢰가 요제의 직계 후예, 정통 황제의 후손, 후에 한나라를 건립한 유방이 유뢰의 후손임을 설명한다. 유씨는 중국에서 네 번째로 큰 성이지만, 그 출처도 다방면이지만 유뢰는 역사상' 중국 제 1 유성인' 이다. 유방과의 특별한 관계로 유뢰는 유씨의' 가장 이르고 가장 크고 가장 정통한' 시조로 불리며 국내외 유씨중국인의 인정과 존경을 받았다. 중국의 유와 용문화는 밀접한 관계가 있다. 유씨는 중국의 수많은 성씨 중 제왕이 가장 많이 나오는 성이다. 중화민족의 오랜 역사에서 유씨는 서한, 동한, 왕조, 전조, 남송과 같은 많은 왕조와 정권을 세웠다. 특히' 류룡' 의 수수께끼로 위인 기업을 개척한 유방은' 진정한 용제' 라고 자처하며' 용과 황제' 의 인연을 시작했다. 유립한 한나라는 중화민족의 발전에 큰 영향을 끼쳤고, 한민족의 고유 이름, 중국어 고유 이름, 한자 고유 이름이 생겨났다. 따라서 류문화가 중국 전통문화에 기여한 공헌을 평가할 때 전문가들은 12 자 세 마디로' 제왕의 존함, 민족의 이름, 영향이 크다' 고 요약했다.

오늘날, 세계 유씨 종친의 절대다수는 모두 한나라 왕실에서 왔다고 자칭하며 한나라와 한나라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심지어' 한후 무이유' 라는 말도 있다. 따라서 유씨 가문이 한가에 분포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향후 유씨 가문의 기본 배치가 되었다.

한나라 제씨족 중 한경제 9 자가 창립한 종산유씨는 번식이 가장 빠르고, 가지가 가장 크며, 일족이 가장 많고, 후손 인구가 가장 번성하는 사람이다. 일찍이 서한 중기에 중산 유씨 가문은 종실이 번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삼국 시대에 종산 유씨 가문은 유비 왕실을 육성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진 () 당 시대에는 중산 유씨 가문이 남동쪽으로 이주하여 후손들이 빠르게 번식하여 오늘날 세계 유씨 가문의 중견력 중 하나를 형성하였다. 서진 시인, 애국 장군 유우, 중산 왕정을 추모하다. 시인 유우석도 중산왕정의 황후라고 자칭한다. 오늘날 중국 동남부와 해외의 유씨 가문은 대부분 이 교파에 속한다.

역사에는 120 여 명의 아들이 있는데, 유제후국 중 가장 많은 아들이 있는데, 이는 중국 역사상 유례가 없고 세계 역사에서도 보기 드문 것이다. 유승의 120 여 명의 아들 중 대다수는 자손이 있다. 그래서 중산은 황족이 생겨 번창하고 번창하여 한나라의 가지가 가장 많고 규모가 가장 큰 종족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중산)

몇 년 전, 제 고향 유씨는 뿌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 유씨 가문이 인근 강서에서 이주한 것으로 드러났다. 나는 족보를 본 적이 있는데, 조상 개기 () 만 강서 () 로 거슬러 올라간다. 분명히 역사에는 그의 이름이 없다. 나는 편곡 전 과정에 참여한 아버지에게 우리 집이 유가의 어느 지점인지 물었다. 우리 아버지는 우리가 왕정 이후 유비의 후손이라고 자랑스럽게 말씀하셨다. 우리 집에서 10 여 권의' 삼국연의' 를 샀는데, 늘 빌려서 찾지 못한다. 그리고 우리 세 형제는 글을 읽는 것부터 아버지에게 끌려가 삼국을 읽었습니다. 특히 나는 이 고전을 특히 좋아해서 일이 없으면 뒤집어서 복습한다. 이 책을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10 번 읽을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국 시대의 사람들은 관우와 같은 춘추를 통치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이미 삼국을 통치한 지 여러 해가 되었다. 여러 해 동안, 나는 주배의' 삼국지노트',' 자동치감',' 여사미안 삼국지',' 동양론 삼국지',' 진근동 험담',' 명가 삼국' 등 백화문을 둘러싼 저서와 전문작을 열심히 읽었다. 요즘 나는 후한의 역사와 세계의 새로운 이야기를 연구하고 있다. 어쩌면 어느 날 나도 용호처럼 좋은 날을 선택하고, 등을 대고 누워서 햇볕을 쬐고, 옛날 사람들은 왜 그런지 물었고, 나는 내가 삼국을 쬐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당신은 내가 유비의 후손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대담하게 우리 집이 유영의 후손이어야 한다고 추측했다. 나의 결론이 사실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나는 24 사에서 찾을 수 없는 또 다른 증거를 찾아야 했기 때문에, 나는 부득불 비공식적인 민간 스펙트럼에 의지해야 했다.

촉한 () 을 평정한 후 유비 () 의 둘째 아들 유영 () 이 낙양 () 으로 이사를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귀족 신분을 박탈당하고 후상 () 과 차역 대위 () 로 강직되었다. 만당현종 건보년, 류영 제 25 대 손유향은 황소의 난 회피를 위해 푸젠정주부 닝화현 석벽동 (현재 삼명시 닝화현) 에 거주하며 유입민 시조 (일명 중당 시조, 사칭 동파) 이다. 제 14 세 유향 손룡은 호광에 의해 직위를 수여받았고, 이후 하남에 의해 승진되어 닝화 석벽으로 돌아가 거주하게 되었다. 유룡이 아홉 아들을 낳다: 이름이 1 부터 9 까지 열린다. 유본적 푸젠정주 닝화 석벽. 광둥 () 에서 일하여 푸젠닝화 () 에서 조주 (), 가응 () 등에서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근대 객가 유씨의 시조로 칭송받았다. 유지의 아들 유광천, 강서감주 서금현령. 사후에 강서서금현 이금적삼각탕 등에 묻힌 용형 눈혈. 아들 14 명, 손자 83 명, 증손자 364 명, 후손 치바, 유현세의 주체 중 하나를 구성한다. 강서 후예는 주로 간주 (서금), 지안, 푸저우 등에 분포한다. 호남 다릉의 유씨 가문은 강서영신에서 이사한 것으로, 영신은 지안시에 속하며 호남 다릉현과 접해 있다.

유성은 강서에서 제일 큰 성으로 인구가 270 여만 명이다. 기본적으로 정통 한씨네. 강서유는 휘황찬란한 역사와 공통의 조상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서한시대에 강서는 유립의 창사의 일부였으며, 창사 유씨남파의 주체는 강서에 거주하였다. 서진 말년에 5 대 난란으로 유유유북이 남동쪽으로 이주하는 과정에서 강서는 유이주와 거주에 이상적인 지역 중 하나가 되었다. 명청시대에는 많은 유성 멤버들이' 강서채호광' 의 이주 운동에 참여하면서 강서가 호광지역 (현재 호남 호북) 유성의 주요 발원지가 되었다. 강서 유성에는 여릉유씨, 수교 유씨, 신유모장유씨, 영신유씨, 태화유씨, 서금유씨, 익양신북유씨, 고등 전국 유명 가문이 나타났다. 종족 부족에서 강서 유성은 주로 창사 원주민 유씨남파의 세 가지 범주로 구성되어 있다. 둘째, 북쪽에서 남쪽으로 pengcheng 리우 가족; 세 번째는 유, 푸젠 광동 중산객가입니다.

이렇게 획을 그으면 전체 선이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우리 세 형제에게는 속물의 밑바닥에 사는 타고난 존엄성감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존엄성 자부심과 평범하지 않은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풍자적 의미를 띠고 있어 우리에게 많은 고통을 초래했다. 지금 보기에 모든 것은 이유가 있는 것 같다. 처음 네 편의 역사를 보고 나서, 나는 나의 조상 유방과 유비를 비교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들 사이의 성이 꽤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예를 들어, 그들의 개인 능력은 주요 상대보다 못하지만, 결국 큰일을 이루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석처럼 사람을 끌어들이는 독특한 인격적 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유방은 삼걸, 조삼처럼 진평, 주파를 위해 노력한다. 유비 약 장 두 사람은 하루 종일 함께, 형제처럼 친하다. 2 명은 즐겁게 책을 읽지 않고, 음악을 사랑하고, 개를 사랑하고, 말을 사랑하고, 관대하고, 선량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민심을 얻는다. 유방이 한신의 탈의를 밀듯이; 유비는 늘 가난한 사람과 짝지어 동시에 밥을 먹는다. 구오 () 가 사람을 발탁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의 서민적 기질과 친민 노선과 큰 관계가 있었다. 그들이 사회 밑바닥에 살고 있을 때 일반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야망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리고 그들은 야심은 크지 않지만 거시계획을 잘하지 못한다. 유방 분병 서진, 방향이 불분명하다. 다만 장량 건의에 따라 그는 힘을 모아 함양에 먼저 들어갔다. 유비는 반평생을 동분서주하다가 중년이 되면 제갈량의 대책을 들어야 한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사람들은 모두 미숙하다-물 한 잔이 채 차지 않아 상담원의 의견을 겸허하게 듣고 그들의 장점을 흡수할 수 있다. 영어에 대한 그들의 감상력과 강한 학습 능력, 장량, 제갈량, 이 예나 지금이나 저명한 인물들은 그들의 선생님, 친구, 신하, 형제이기도 하다. 그들 두 사람은 일생 동안 중화민족의 부상과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그들 두 사람의 특징도 어느 정도 우리에게 반영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 형제자매는 각자의 집단에서 천연 지도자이자 파트너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다만 우리는 우리의 두 조상보다 독서를 더 좋아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그들과 그들의 성의 위대함을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우리 형제 중에서 나의 성격은 가장 화끈하고 각이 있다. 나를 처음 본 많은 사람들은 "그가 왜 이렇게 미쳤어?" 라고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 만약 그들이 나의 조상을 알았다면, 그들은 이렇게 놀라지 않았을 것이다. 비록 나는 지금 내 재능에 대해 상당히 자만하지만, 나의 불복종은 후천적으로 길러진 것이 아니라, 혈액에 용해되어 골수에 깊이 들어가는' 유전자' 이다. 서비홍은 "사람은 교만해서는 안 되고 조급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줄곧 국인들에게 고전으로 추앙받았지만, 내 생각에는 이 말보다 더 그럴듯한 명언은 없다. 뼈가 가스에 있는 것은 마치 신의 모양과 같고, 양자는 상호 의존적이어서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유명한 말 화가로서, 서씨는 이 이치를 잘 이해해야 한다. 마골도 없고, 마혼도 없고, 말이라고 할 수 있을까? 기개, 기개, 뼈만 있는가, 아니면 기운만 있는가, 그 사람은 아직도 기개가 있는가? 교만이 없으면 교만은 자연히 생겨날 수 없다. 반면 자부심은 없다. 자부심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나는 교만과 책망이 같다고 생각한다. 천재는 책망할 것이고, 위대한 인재는 교만할 것이고, 마음속에 물질이 없는 사람은 당연히 자신이 없을 것이다. 가스, 나는 그것을 기질과 기절로 보는 것을 선호한다. 그것은 시간의 시련과 단련을 견디는 심경이다. 거울 속의 꽃, 물 속의 달이 아니다. 그러므로 거만하고, 안하무인이고, 안하무인인 사람은 모두 오만하지 않다.

재작년 말, 조카가 나에게 밖에서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우리 유성은 역사상 가장 걸출한 성이었고, 각 업종의 대표인물도 항상 우리 유성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유성이 다소 몰락한 것 같다. 이 국면을 만회하려면, 모든 유인들이 단결해야 한다. 너를 예로 들어 보자. 너는 이미 아이가 하나 있다. 그는 외동딸로 대대로 전해 내려올 가능성이 크다. 그리고 여러분의 후손들은 분명히 우리 후손들과 멀어질 것이기 때문에, 집의 개념은 점점 작아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우리는 가족의 관념을 되찾고 가족의 명예감을 새롭게 해야 한다. " 큰조카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가 자란 이후로 나는 그를 별로 보지 못했다. 그가 자주 아들을 안고 나를 찾아온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할아버지라고 불러!" " "나는 그의 날개가 뻣뻣한 것을 보고, 그의 아들을' 위협' 할 수밖에 없었다." 할아버지라고 부르지 마라! "하지만 내 마음은 한탄할 수 없다: 손자 앞에서 나는 의심할 여지 없이 늙었다!" 요 몇 년 동안 줄곧 무언가를 연구하고 있다. 예를 들어, 유덕화, 우리 같은 성 리우. 그는 아마도 우리와 같은 조상에서 물려받은 것 같다. 아마 항렬론에 따르면, 그는 여전히 나를 삼촌이라고 불러야 하는데, 단지 너와 동년배일 뿐이다. "아쉽게도 지금은 덕화 족보를 볼 기회가 없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본적 광둥 강문의 거성 유덕화, 십중팔구는 중산의 촉중 유파, 유뢰 (사기 중 첫 번째 성 유인)-유방 (한고조)-유항 (한문제)-유계 (한경제) 이다 그리고 유덕화 () 가 유비 () 의 후손으로 주윤발 () 가 주유 () 의 후손보다 훨씬 믿을 만하다는 것은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