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산 타오의 역사적 평가

산 타오의 역사적 평가

사마사: "여망은 벼슬을 원해?"

사마소: "청명, 야조마이.

"

배카이:" 산거원이 등산처럼 그윽하고 깊다.

"

사마염:" ① 타오는 덕소를 지향하며, 늘 깊이 물러서서 간곡하다.

""② 타오 청풍순루, 마음이 멀고, 휘장을 모시고, 모든 것을 좌우해야 한다.

""③ 의랑산도, 지성 간정, 링 허위독소, 입신행도 이미 풍속을 장려하기에 충분하다. 그 타오를 인사 대서로삼는다. < P > ""④ 도병덕충소, 마음이 잠적하고, 청허로, 고대인의 바람이 있다. < P > ""⑤ 군은 도덕을 세상 모델로 삼고, 선제식군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⑥ 6 월 나이 지덕무, 조석노로 군대를 수여하는 자리다. < P > ""⑦ 군익 짱 국정, 보황실, 조조의 훈, 나는 의지한다.

"

왕룽:" 훈금옥처럼 모두가 그 보물을 존경하고, 그 기구를 잘 알지 못한다.

"

왕연:" ① 해시계는 도합이며 그 깊이는 헤아릴 수 없다. < P > ""② 이 사람은 처음에 스스로 말하기를 거부했지만, "노장", "장장" 을 읽지 않을 때 그 영영이 종종 그 취지에 부합한다는 것을 들었다.

"

손성:" ① 산타오통에는 덕이 있고, 쇼, 짠, 룽, 영랑다에는 준재가 있다.

때 담화는 응우옌을 비롯해 왕룽이 이차적이고, 산, 제자를 향한 것도 모두 그 렌이다.

""② 타오 아소 회복, 홍원 측정, 마음 속 사고, 그리고 시간과 함께.

"

손주오:" 공덕거물종 보호, 거원위 등론: 이공풍덕이 높고, 유세대에 충분하다.

"

원홍:" 산공에는 묵묵묵하고, 쉽게 임할 수 있고, 공평하게 불요불굴하며, 대중 음악에서 함께, 칼날 1 세를 헤엄쳐도 안 된다! " < P > 구카이지: "① 타오는 아무 표시도 없고, 순심연은 묵묵하고, 사람은 그 흔적을 보지 못하고, 그 기구도 들어오므로, 그 사람은 호칭을 할 수 없고, 그 위량을 복종할 수 없다.

""② 타오는 믿고 의지하지 않는다.

"

유의경" 세설 신어 ":"① 산공은 기량으로 바라보고, 나이가 7 이 넘었는데, 여전히 관직을 알고 있다. < P > ""② 산사도가 앞뒤를 가리지 않고 백관을 두루 거느리고 재능을 잃지 않고, 모든 제목이 그 말과 같다.

"

방현령' 진서':" 진가구사, 센다이, 능운체한, 산서 지식재입니다.

"

리한:" 산도량, 모지에 공방.

"

웨이 yuanzhong:" 장관은 웨이, 진 역사, 모든 경멸 하연, 왕 연의 하루 종일 빈 이야기 를 맛 보았다.

근관 치, 양서, 재사도 적지 않다. 그리고 왜 이란자이에 도움이 되는가? 그 이후로, 루 시 헹 \ "죽음의 이론 \", 강 다리 의 패배를 저장 하지 않고, 삿포로 를 입을 수있는 기본 촬영 을 유지 하지만, 산릉 의 벤 보다 더, 우리는 지금 알 수 있습니다.

과거 조 치 로얄 코우 이론, 산 타오 첸 군대 의 본, 모두 장막, 어두운 합손, 우 를 타고 있다. < P > 선니는' 덕이 있는 자는 반드시 말이 있고, 어진 자는 용기가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하평숙과 왕이보가 어찌 같은 날에 실을 수 있단 말인가! " < P > 진프: "왕조가 죽림풍을 묘사했고, 죽엽이 잇달아 궁으로 가득 찼다. < P > 화란은 고금의 진쿠 () 일 뿐, 비우락 일산공 () 이다.

"

왕응린:" 산타오는 오외두려움을 풀려고 하고, 주군 무비에 가면 안 된다고 말하는데, 그 깊은 통찰력은 원초적이고 비청담의 흐름이다.

Yanyan 일곱 현자, 산, 왕 을 취하지 않고, 그러나 룽 은 타오보다 얼마나 충분합니까, 유 유 유 유 유 유 유.

"

서균:" 몸과 마음은 이미 대숲에 따라 여행했지만, 나라를 위해 현사를 수색하는 것은 우월하다.

공식 스파이 의의를 고수하면, 사군은 불충실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 P > "< P > 후삼성:" 산타오는 대신으로서, 창언하지 않고 물러서서 사람을 고소하고, 가충자에 맞는 것을 추구한다.

"

곡응태:" 서양 (양시지) 주론, 순덕그묘, 유구 편지, 황복이라 불리지 않는다.

또는 너무 탁한 혼란, 내우군이 작다.

북적 육량, 외우방대.

아야코 는 추 패배 를 원하지 않는다, 산 타오 팡 우 죽음 을 두려워, 장관의 의도는 고체 예! 클릭합니다 < P > 왕부의' 독서통감론': "도후안, 산도력 배역 병역의 의안, 종사 후 말하자면, 시련에 실시한다.

"

구염무' 일지록':" < P > 타오는' 군사한 지 오래됐는데, 천지 4 시에는 여전히 소식이 있지만, 상황은 사람답지 않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사, 군사, 군사, 군사)

' 때로는 명언을 읊고, 그 패의를 모르고, 천하를 거느리고 아버지도 없는 자도 ...... 산도자, 사설의 원흉으로, 지 소현의 현과 천하의 악행을 돌보지 않고, 부사바른 말은 양립을 용납하지 않는다. 사오가 충충으로 삼으면 반드시 왕왕이라고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고지는 사람을 보호하고, 뒤이어 그 나라를 보전한다는 것을 안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보국자, 그 군주, 육식자; 천하를 보양하는 자는 필부의 비천함과 책임 있는 얀 이순신에 수행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 P > "< P > 채동판" 양진연의 ":"

""② 왕유 근심으로 죽고 진무현왕, 산타오 위서, 연이어 세시에 이어 현신이 없다.

"

여가석:" ① 거원의 전전 선거는 관직의 명예가 있다. < P > 그리고 그것은 패부에 있고, 실제로 막빈에 들어간다.

명신은 호명신이지만 반란군이다.

평생 선하고 시기적절한 피칭으로 부귀를 취하다.

그 시종일관, 공명의 학자 귀. < P > ""② 타오는 사마사를 보자마자 여망비 () 로, 특히 소상 () 을 보고 복심 () 을 위임하고, 간웅 () 앞에 꼬리를 흔들며 공견을 만들었다.

는 고체 roumei 처세자, 스스로 측정 승지, 응우 엔, 반드시 삼공 으로 여겨야 한다 ... 남편 벨 사람, 지강 은 이를 하지 않고, 타오와 돈 닉네임, 또 배수교와 동축할 때, 그 환심을 얻을 수 있다 종, 후아, 후아 허세 와 같이, 웨이 왕자 를 감시 하기 위해, 사무실 에 머물 소거. < P > 우버 () 로서 종실 () 이 죄수 () 로, 비권 () 의 간교한 프라이버시 () 로, 누가 이 일을 맡길 것인가? 때맞추어 굽이치는 것은 사람이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 P > 그러나 실제 입국 중, 마음 속에 일이 없는 것도 ... 영합술이라 할 수 있다. < P > 조작은 과거 수술로, 삼공을 취하여, 마치 땅겨자를 줍는 것처럼, 어찌 계량으로 노을 () 를 이기고, 응우엔 () 에 지나지 않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