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100 저자 이름이 있는 명언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100 저자 이름이 있는 명언을 찾도록 도와주세요.
백 금 구매 말, 딸 구매 아름다움; 고위 관리를 한 명 샀는데, 어디에서 청춘을 살 수 있습니까? 작가: 굴원은 낮에는 한가하지 않고, 청춘은 더 이상 오지 않는다. 작가: 임광백발은 내가 늙지 않는다! 청춘은 더 이상 아는 너 같지 않아? 만약 당신이 남자가 아니라면 유명해지는 법을 배우면 남편이 될 수 있나요? 저자: 우량벽청춘은 항상 아름답지만, 진정한 청춘은 영원히 상류층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 영원히 나를 잊고 일하는 사람들, 영원히 겸손한 사람들에게만 속한다! 작가: 레이펑 청년은 혁명의 기둥이다. 청년은 혁명 성과의 수호자이며, 역사를 가속화하여 아름다운 세계로 나아가는 힘이다. 작가: 송경령 ... 한 민족의 젊은 세대가 청춘이 없다면 이 민족의 큰 불행이다. 저자: 헬센의 청년시대는 활달한 시기여서 이 시기를 이용하여 그의 활달한 성격을 키워야 한다. 저자: 러셀 청년기의 민감성과 독창성은 성숙한 과학자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과 결합되면 서로 보완할 수 있다. 저자: 베프리치 청년은 우리의 미래이자 우리의 희망이다. 작가: 스탈린은 인생의 어떤 자리에서든 전선 전사의 대열에 서야 한다. 저자: 오스트로프스키의 분투의 일생은 당신을 세련되게 하고, 고민은 당신을 둥글게 합니다. 시대가 젊은이들에게 역사적 사명을 짊어지게 하는 두 가지 큰 법이다. 작가: 마오 돈의 젊음은 이미 부실한데, 무엇을 해야 백두의 슬픔을 메울 수 있습니까! 저자: 권덕우의 시는 무심코 당신에게 준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젊음을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저자: 유 키안 ... 한 인민의 나라에는 승진의 중추, 즉 덕이 있다. 저자: 멘데스비둘기는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작가: 단테, 작은 악으로, 작은 선으로 하지 마세요.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저자: 유비는 불경스러운 지위가 아니라 경멸적인 도덕을 앓고 있다.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작가: 장형토는 성벽을 부축할 수 있고, 덕이 두껍다. 작가: 이백은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하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저자: 신이 진흙탕에서 빛을 발하지 않고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저자: 주은래 혼자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입니다. 작가: 곽말약수줍음은 일종의 두려움이나 굴욕적인 감정으로,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저자: 스피노자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저자: 공구의 야망은 강하지는 않지만, 그의 지혜는 결코 위대하지 않다. 작가: 먹제비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작가: 진섭은 높은 곳에 머물기를 원해야 한다. 저자: 제갈량 노마, 한마음 한뜻으로 천리;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저자: 조조 제비가 범장작 역을 맡았는데, 그는 백조와 함께 여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작가: 조식은 가난하고 강해서 영원히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다. 작가: 왕백당일은 하루 바람이 불고 하늘로 치솟았다. 작가: 이백은 고대에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은 뛰어난 재능뿐만 아니라 끈질긴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저자: 수는 뛰어난 사람으로서 귀신의 영웅으로 죽었으며, 지금까지 항우를 그리워하고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았다. 작가: 이청조 강심은 늙지 않고, 죽으면 귀신의 영웅이 될 수 있다. 저자: Lu you 는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작가: 왕양명은 가난해서 부끄러움이 없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작가: 여곤은 사람들의 목적에 따라 그들의 활동을 판단합니다. 목적이 위대해야 활동이 위대하다고 말할 수 있다. 저자: 체호프의 이상 부족, 우유부단함은 슬픈 심리이다. 작가: 베이컨의 인생 이상은 이상적인 삶을 위한 것이다. 작가: 장문천인은 믿음만 있고 추구만 있으면 어떤 고생도 참을 수 있고, 어떤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다. 저자: 정령의 이상적인 이미지는 물질적 수요의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의 만족에도 나타나야 한다. 저자: 헤겔, 생각할 줄 아는 사람, 정말 힘이 무궁무진한 사람입니다. 저자: 발자크, 열정을 바치지 않는 사람은 결코 큰일을 할 수 없다. 저자: 차르니셰프스키의 공통된 사업과 분투는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갖게 한다. 저자: 오스트로프스키, 저는 안일함과 행복을 생활 자체의 목적인 이런 윤리적 기초라고 한 적이 없습니다. 저는 이를 돼지우리 이상이라고 부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저자: 아인슈타인의 젊은 마음은 구름으로 당대의 이하의 시' 술집까지' 를 읽는다. 원대한 포부가 없으면 확고해야 남자가 평온과 한가함을 가질 수 있다. 송대 장뢰는 "북이웃 오구 판매빵, 즉 거리를 따라 부르는 것" 이라는 시구를 적었다. 한기열풍이 비록 폐하지는 않지만, 시경초장을 쓰기 때문에 약간 나쁘다. \ "마음이 분명하지 않으면 볼 길이 없고, 뜻이 불규칙하여 효과가 없다. 송대 임지의 《근심 걱정 없는 기록》. 고대에 큰 일을 한 사람은 걸출한 인재일 뿐만 아니라 송대에서 수시의' 논변' 을 표현하기로 결심한 사람이다. 굳건하고 간사하지 않겠다는 뜻을 세웠지만, 성공은 오래도록 계속되어 송대 장효상의' 치신잡자' 를 빨리 서술하였다. 네가 늙고 몸이 강할 때, 너는 차라리 설렘을 느낄까? 가난하면 강해지고, 푸른 하늘에는 떨어지지 않는다. 당대의 왕파의' 왕텐정서' (추별왕 텐정서). 나약함에 자만하고, 결국 나약하다. 득의양양하여 송대 여조겸의' 동래버이 규 구지혜' 의 붉은 하트가 국도에 보답하고, 천년사득후를 보냈다. 청 \ "코리싱 타워 바닥 벽, 만부모 구 서목 친구 안타까운 구 원운 걱정 \" 두 번째 곡. 그녀의 남편의 야망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각국이 한자리에 모이게 하여 명나라 해리가 쓴' 조행이 정내부로 보내다' 라는 시를 표현하는 것이다. 만종 일품 부족 상황에서 소웬은 송대 육유시의' 5 급 독서는 자제를 보여 준다' 는 시를 생각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자신의 이익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말고, 세계가 그로부터 이익을 얻도록 해야 한다. 자신을 다치게 하지 말고, 세상이 상처를 풀게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대 황종희의' 이명이 원준을 방문하기를 기다리다'. 하늘의 은하수를 들고 명대 우겸의 시' 비를 바라본다' 로 흩어졌다. 인재는 얻기 어렵고 쉽게 잃어버리기 쉬우니, 주인은 청대 양량의' 금대송' 이라는 시를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말은 말할 수 있고, 행동은 할 수 있고, 국보도' 순자 대강' 을 말한다. 원대 시인 나현의' 정남 석두기' 중 한 곡은 학자들이 표현하기 어려운 곡이다. 일 년의 계책은 단지 나무 골짜기일 뿐이다. 10 년 계획은 나무일 뿐이다. 일생의 계획은 서민의' 관전수' 에 지나지 않는다. 중국은 7 만 리 떨어진 곳에 청대 귀장' 고의' 5 곡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없다. 청대 굴대균 시' 여연대' 는 비단으로만 표현했다. 옥은 다듬지 못하고, 보검은 막 송왕 \ "다시 양효를 증여한다 \" 시를 접었다. 열여덟 살의 나는 춥지도 않고 송백도 모른다. 어렵지 않아요. 선생이 말한 것이' 견자 대강' 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배는 여행하기 좋고, 마벤은 좋은 학자로,' 화남자가 순림을 말한다' 라고 썼다. 선발 인재를 편성하지 않고 일이 통과되다. 당대의 원직 "송흥" 일곱 번째 시가 말한 것은 바로. 인생은 서로 아는 것이 비싸고, 친구를 사귀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명대 원중도' 득산별양 Xi' 시가 나왔다. 인생은 서로 알고 있는데, 황금돈은 당나라 이백의' 친구 한 명 증정' 의 두 번째 시를 말할 필요가 있는가. 카디프는 지기를 중시하고, 만리모국어는 명대 천자룡이' 한여름 좌측으로 여름뜻을 남으로 돌려보내다' 라는 시에서 나왔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아첨하지 않고, 친구를 사귀는 것은 교만하지도 조급하지도 않고, 한대 양웅의' 법안 수련' 을 표현할 수 있다. 예의상 왕래하다. 오지 않으면 음란하다. 와도 안 가고, 음란하지도 않고,' 예기 곡례' 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