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베토벤의 삶을 누가 압니까?

베토벤의 삶을 누가 압니까?

1770 은 독일 본의 한 민간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의 할아버지는 처음에 네덜란드 출신으로 독일로 이주하여 현지 궁중 악사로 일하셨다. 그의 아버지는 테너이고, 어머니는 궁중 요리사의 딸이다. 베토벤은 어렸을 때 그의 음악적 재능을 보여 주었다.

1774 그의 아버지는 베토벤을 모차르트 같은 음악 신동으로 만들기 위해 어린 베토벤에게 오랫동안 음악을 배우고 피아노를 연습하도록 강요했다.

1778 여덟 살 때 공연을 시작했습니다.

178 1 년 밴드 지휘자 나이브와 함께 바흐의 피아노 곡을 배우고 작곡하다.

1783, 궁중 밴드 건반 피아노 피아니스트.

1787 비엔나에서 모차르트를 만났다.

1788 한 오페라 밴드에서 중바이올린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다

1789 본 대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1792 년 하이든의 격려와 지지로 베이징과 비엔나에 가서 심학을 했고, 예술적으로 진보가 빨라졌고, 베토벤은 공화주의를 신봉하고 영웅을 숭상하며 시대적 분위기로 가득 찬 훌륭한 작품을 많이 창작했다.

1795 년에 그는 비엔나에서 자신의 첫 콘서트를 열었다. 곡목은 제 2 의 피아노 협주곡으로, 그는 스스로 피아노를 친다. 공연이 매우 성공적이다.

귀병은 1796 에 나타난다

1803 년에 그는 획기적인 세 번째 교향곡을 완성하여 나폴레옹에게 바칠 준비를 했다.

1804 년 나폴레옹은 황제라고 불렀고, 베토벤은 세 번째 교향곡에서 나폴레옹을 위해 쓴 속표지를 찢고' 위인 기념' 이라는 글을 썼다

1808 은 5 번 교향곡' 운명' 과 6 번 교향곡' 전원' 도 발표했다.

1809 제 5 피아노 협주곡' 황제' 완성.

18 15165438+10 월15, 오빠 칼 사망, 베토벤

1815-1819 4 년간의 창작 고갈을 겪었다. 그는 당시 유럽 봉건회복의 억압을 받고, 한편으로는 유럽 각지의 민요를 수집하여 정리했다.

9 번 교향곡은 1824 에서 완성되었고, 5 월 7 일 초연되어 전례 없는 성황을 이루었다.

1826 년, 그의 조카 칼은 자살 미수로 베토벤의 정신을 크게 손상시켜 건강을 악화시켰다.

1827 은 3 월 26 일 비엔나에서 사망했다.

3 월 29 일 1827, 2 만 비엔나 시민들이 그의 장례식에 참석했고 당국은 군대를 출동시켜 질서를 유지해야 했다.

사망원인

베토벤이 일찍 죽은 이유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당시 의사는 사망 원인이 부종이라고 단정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매독으로 죽었다고 생각한다.

나중에 전문가들은 베토벤의 머리카락에 대한 의학 검사에 따르면 베토벤이 수은 중독으로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발견은 매독 사망에 대한 추측을 지지했지만 당시 공업이 다뉴브 강 물고기를 오염시켰고 베토벤은 이 일대의 물고기를 즐겨 먹었기 때문에 물고기의 수은이 쌓여 사망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수은이 함유된 약물을 체내에 섭취하여 매독을 치료하는 것은 베토벤이 아니다. 베토벤의 조울증 성격, 신체적으로 겪는 만성 설사, 복통은 모두 수은으로 인한 것이다.

성향

후세 사람들은 베토벤의 일생이 인류 사회의 운명과 불평등과 불요불굴의 투쟁의 일생이라고 줄곧 믿었다. 어려서부터 술을 좋아하는 아버지에게 학대를 받았고, 어려서부터 훈련을 받은 급공근리. 자라서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가족의 무거운 짐이 큰형인 베토벤에게 떨어졌다. 나폴레옹에 대한 숭배와 환멸. 베토벤은 운명에 맡기고, 중년에 병에 걸리고, 조카는 불효하고, 생활이 가난하고, 평생 미혼이다. 그는 음악의 언어로 마음속의 분투정신을 표현했고, 여태껏 쌀 세 마리를 위해 고개를 숙인 적이 없다. 그의 명언인' 운명의 목을 졸라매는 것' 은 그의 인생 정신의 진실한 묘사이다. 그가 죽기 전에 번개가 치고 병상에 누워 있던 그는 갑자기 몸을 일으켜 공중으로 뻗어 무언가를 잡으려는 것 같다고 한다. 이 장면은 후세 사람들에게 베토벤 자신이 명언에 대한 형상화라고 여겨진다.

전설에 따르면 베토벤과 괴테가 오솔길을 거닐던 중 고귀한 마차 한 대가 정면으로 다가왔다. 그들 둘은 어쩔 수 없이 옆으로 서 있어야 했다. 그러나 그들의 태도는 완전히 다르다. 괴테는 지나가는 귀족에게 허리를 굽혀 인사하고, 베토벤은 엄숙하고 자랑스럽다. 차 안의 귀족들도 예의 바르게 두 분께 인사를 했다. 나중에 베토벤은 괴테의 인격을 의심했고 그들의 우정은 깨졌다.

베토벤은 당시 프랑스 혁명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의 작품에서' 자유, 평등, 박애' 의 제창 주제를 분명히 볼 수 있다. 서곡' 콜리오란',' 영웅 교향곡',' 코러스 교향곡', 심지어 오페라' 페델리오' 의 죄수 합창 장면은 자유에 대한 강한 갈망을 직접' 노래' 했다.' 오, 자유, 자유, 언제 네 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행동에서 베토벤은 한 번은 음악회를 열고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모금을 해야 한다는 말을 들었고, 그는 질병에도 불구하고 즉시 무대에 올라 연주하며 동정하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힘을 바쳤다.

베토벤이 엄숙하고 자랑스럽지만, 그는 사랑이 없는 것은 아니다. 그도 연애를 해 실패로 끝났지만 4 번 교향곡과 바이올린 협주곡이 탄생했다. 그는 형의 아들 칼을 매우 귀여워하고 심지어 지나치게 사랑한다. 베토벤은 후자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해 비를 무릅쓰고 외출한 적이 있었는데, 결국 비가 와서 병이 나서 건강이 크게 악화되었다.

음악

많은 사람들은 베토벤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라고 생각한다. 그가 확실히 가장 유명하고 가장 사랑받는 사람 중 한 명이라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는 교향곡 3 번 (영웅), 교향곡 5 번 (운명), 교향곡 6 번 (전원), 교향곡 9 번, 슬픈 소나타, 달빛소나타 등이 있다. 그의' 비애',' 달빛' 등 피아노 소나타 32 곡은 피아노의' 신약' ('구약' 은 바흐의' 등 리듬 피아노 곡집') 으로 불린다. 그의 초기 음악은 하이든과 모차르트의 궁중 음악 스타일로 제 1 교향곡과 같은 형식미를 중시했다. 훗날 그는 강렬한 개인 풍격을 나타낼수록 음악으로 자신의 이상과 호소를 표현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베토벤은 데오 작곡가 바흐, 하이튼, 모차르트의 음악적 정수를 물려받아 형식적으로 클래식 음악의 한계에 도달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그의 교향곡은 6 번 교향곡을 제외하고 5 악장으로 나뉘어 나머지 8 개 수도는 4 악장으로, 하이튼 모차르트가 세운 교향악 구조, 즉 제 1 악장의 쾌판, 제 2 악장의 유판, 제 3 악장의 작은 발걸음 무곡이나 희극곡, 제 4 악장의 쾌판 또는 쾌속판에 따라 쓰여졌다. 교향곡 3 이 시작되면서 형식과 내용이 통일되기 시작했고, 명확한 단서 주제나 사상이 교향곡 전체를 관통했다. 이는 5 번, 9 번 교향곡에서 특히 뚜렷하다. 베토벤 이전의 작곡가들이 하지 못한 것이다. 따라서 베토벤의 교향곡은 더욱 현실적인 표현력과 감정의 묘사를 가지고 있다. 청중은 더 이상 단순히 아름다운 멜로디를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작곡가의 의도와 동기도 생각해야 한다. 이것은 음악의 내포를 크게 풍요롭게 했다. 이것도 낭만주의 음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베토벤의 일생의 작품이 모두' 영웅' 이라는 주제를 둘러싸고 있다고 말한다. 특히 9 곡의 교향곡은 한 영웅의 성장과 이상을 묘사한다.

베토벤의 창작은 보통 네 기간으로 나뉜다.

초기: 그가 음악 창작을 배운 때부터 32 세 정도였다.

그는 대부분의 유명한 음악가들처럼 천재적인 작곡가이다. 그는 지금까지도 사람들이 여전히 듣기 좋은 음악을 많이 창작했다. 동시에 그의 음악 창작 능력도 매우 강해서 슬픔과 서정을 모두 잘 쓴다.

러시아워: 10 년 정도.

그는 평생 청각을 잃었지만, 사상적으로 프랑스 대혁명의 영향을 받아 음악에 많은 윤리사상을 썼다. 이 시기의 음악은 전형적인 베토벤 음악이다. 그 큰 교향곡, 5 번, 6 번 교향곡, 그리고 유명한 피아노 소나타 몇 곡을 포함해서, 초기와 비교했을 때 음악은 사상이 있고 자신의 감정이 있다.

쇠퇴: 10 년경.

베토벤은 비엔나에서 이미 사회의 유명인이지만 창작은 저조한 시기로 접어들었다. 마치 이전의 일반 뮤지션 시대로 돌아간 것처럼, 개인의 의지도 상대적으로 의기소침해졌다.

말기: 최근 10 년

생명의 마지막 몇 년 동안, 그는 갑자기 또 하나의 기적을 창조했다. 말기 작품에는' 엄숙한 미사',' 9 번 교향곡' 과 같은 크고 웅장한 작품들이 있다. 다른 부분은 추상적인 경지에 들어섰다. 이 시기의 작품은 음악가에게 매우 소중하다. 하지만 보통 추상적인 편이기 때문에, 초기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일반 관객들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목록 (번호별)

베토벤의 가장 중요한 작품으로는 피아노 소나타 32 곡, 교향곡 9 곡, 피아노 협주곡 5 곡, 바이올린 협주곡, 삼중주 협주곡, 말기 현악 사중주가 있다.

베토벤의 작품 번호는 그의 작품의 출판사가 편찬한 것이다. 따라서 번호는 쓰기의 순서가 아니라 출판의 순서에 따라 배열된다. 예를 들어 1792 가 창작한 목관 8 중주는 Op. 103 이고, Op. 102 와 Op. 104 는 각각/ 번호 135 이전의 작품은 베토벤이 생전에 출판한 것이다. 나머지는 그가 죽은 후에 출판되었다.

Op.1no1(1795) 피아노 트리오. E 장조 1 을 낮추다.

작품 1 2 번 (1795) 피아노 삼중주 2 번 G 장조

작품 1 3 번 (1795) 피아노 삼중주 3 번 C 단조

Op.2 1 호 (1796) 피아노 소나타. 1 F 단조

작품 2 2 번 (1796)A 장조 제 2 피아노 소나타

작품 2 3 번 (1796) 피아노 소나타 3 번 C 장조

Op.3 (1794) 문자열 3 화음 강하 e 장조 1

E 장조 현악 오중주, 작품 4 (1795) 를 낮추다.

작품 5 호 1 호 (1796) 피아노와 첼로 소나타. 1 F 전공

작품 5 두 번째 (1796)G 단조 피아노와 첼로 소나타

Op. 6 (1797) 네 손으로 피아노 소나타를 연달아 연주하다.

작품 7 (1797) E 장조 제 4 피아노 소나타 감소

Op.8 (1797) 현악 트리오 (세레나데) 제 65438 호 +0 D 장조

작품 9 65438 호 +0 (1798) 현악 삼중주 2 호 G 장조

작품 9 2 번 (1798) 현악 3 중주 3 번 D 장조

작품 9 3 번 (1798) 현악 3 중주 4 번 C 단조

Op.10No.1(1798) 5 번 피아노 소나타 c 마이너

작품 10 2 번 (1798)F 장조 제 6 피아노 소나타

작품 10 세 번째 (1798)D 메이저 7 번째 피아노 소나타

Op.11(1798) b 메이저 제 4 피아노 트리오 감소.

Op.12No.1(1798) 바이올린 소나타. 1 D 전공

작품 12 2 번 (1798) 메이저 제 2 바이올린 소나타

Op. 12 no. 3( 1798) E 장조 제 3 바이올린 소나타 감소.

Op. 13( 1799)C 단조 제 8 피아노 소나타' 슬픔'.

Op.14No.1(1799) 9 번 피아노 소나타 e 메이저

Op. 14 두 번째 (1799) 피아노 소나타. 10 G 장조

작품 15 (1795) 피아노 협주곡. 1 C 장조

Op. 16 (1796) 피아노와 관악기 오중주.

작품 17( 1800)F 장조 원호 소나타.

Op.18No.1(1800) string quartet no1f 전문 분야

작품 18 2 번 (1800) 현악 사중주 2 번 G 장조

작품 18 3 번 (1800) 현악 사중주 3 번 D 장조

작품 18 4 번 (1800) 현악 사중주 4 번 C 단조

작품 18 5 번 (1800) 현악 사중주 5 번 A 장조

Op. 18 no. 6( 1800) B 장조 제 6 현악 사중주 감소.

작품 19 (1795) B 장조 제 2 피아노 협주곡 감소

작품 20 (1799) 칠중주 E 장조

Op.21(1800)1c 장조

Op.22 (1800) 피아노 소나타. 1 1 b 장조 감소

Op. 23( 180 1)A 단조 제 4 바이올린 소나타

Op. 24 (180 1) 제 5 번 바이올린 소나타 f 장조 봄 ('봄')

D 주요 플루트, 바이올린 및 비올라 세레나데.

Op.26 (180 1) 피아노 소나타. A 메이저 12 를 낮추다.

Op.27No.1(1801) 피아노 소나타. E 장조 13 을 낮추다.

작품 27 bis (180 1) 피아노 소나타. C 단조 14' 달빛'.

Op.28 (180 1) 피아노 소나타. 15 D 전문 분야

장조 현악 오중주, 작품 29 (180 1)

Op.30No. 1 (1803) 제 6 번 바이올린 소나타 a 메이저

Op.30 두 번째 (1803)C 단조 7 번째 바이올린 소나타

Op.30 세 번째 (1803)G 장조 제 8 바이올린 소나타

Op.31no1(1802) 피아노 소나타. 16 G 장조

Op.3 1NO2 (1802) 피아노 소나타. 17 D 마이너' 폭풍'

작품 3 1 세 번째 (1802) 피아노 소나타. 장조 18 E 를 낮추다.

Op. 32 (1805) 송-희망

Op.33 (1802) 7 곡의 소형 피아노 작품

작품 34( 1802)F 장조 피아노 변주곡 6 곡.

Op.35 (1802) 15 변주곡과 푸가 피아노의 오리지널 테마로 E 메이저' 영웅영웅' 을 떨어뜨렸다.

작품 36 (1803) 제 2 D 장조 교향곡

작품 37( 1803)C 단조 제 3 피아노 협주곡

작품 38 (1803) 제 8 피아노 삼중주 (7 중주 작품 20 의 개편)

Op.39 (1789) 의 두 곡에는 12 중 장조의 피아노가 포함되어 있다.

G 메이저 로맨틱 바이올린 작품 40 (1802).

D 장조가 피아노와 플루트나 바이올린을 위한 세레나데.

작품 42( 1803)D 장조가 비올라와 피아노를 위한 야행성.

작품 43 (180 1) 프로메테우스의 창작 * 서곡과 발레 음악

작품 44 (1792) 제 10 번 피아노 삼중주

Op. 45 (1803) 피아노 3 행진곡, 사수연탄.

송 애들레이드

작품 47 (1802) 9 번 바이올린 소나타 크로지

Op. 48 no 1 (1802) 송-요청

작품 48 bis (1802) 노래-당신의 사랑? 분류: 크리스찬

작품 48 분의 3 (1802) 송-죽음에 대해

작품 48 제 4 곡 (1802) 노래-자연에서 하나님의 영광

작품 48 제 5 호 (1802)

작품 48 여섯 번째 (1802) 송포트? 거짓말

작품 49 호 1 (1792) 피아노 소나타 19g 단조.

작품 49 bis (1792)G 장조 제 20 피아노 소나타

F 메이저 로맨틱 바이올린 작품 50 (1798).

작품 5 1 제 1( 1797)c 장조가 피아노를 위해 만든 회전곡.

G 장조가 피아노를 위해 만든 회전곡.

협약 제 52 항, 번호 1 (1805)

공정 52 제 2 호 (1805) 송풀법

작품 52 제 3 곡 (1805) 송루흐의 노래

Op.52 No.4 (1805) 송-5 월 송

Op.52 No.5 (1805) 송-몰리가 도주했다

작품 52 여섯 번째 노래 (1805) 노래-사랑

작품 52 제 7 호 (1805) 송마멋

작품 52 제 8 호 (1805) 송대브론 신동

Op.53 (1803) 피아노 소나타. 2 1 C 장조' 여명 때의 발데스탄'.

작품 54( 1804)F 장조 제 22 번 피아노 소나타

작품 55 (1805) E 장조 3 번 교향곡' 영웅의 영웅' 을 떨어뜨렸다.

C 메이저 트리오 협주곡, 작품 56 (1805)

Op. 57( 1805)F 단조 제 23 피아노 소나타' 열정적인 열정'

작품 58( 1807)G 장조 제 4 피아노 협주곡

작품 59 호 1 호 (1806)F 장조 7 현악 사중주' 라시모프스키 1'.

작품 59 bis (1806) 제 8E 단조 현악 사중주' 라시모프스키 2'

작품 59 분의 3 (1806)c 장조 9 현악 사중주' 라스임슨 3'

B 장조 4 교향곡, 작품 60 (1807)

Op. 6 1( 1808)D 주요 바이올린 협주곡

콜리오란 서곡, 작품 62 (1807)

작품 63 (1806) 현악 오중주 (작품 4 개편판) 피아노 삼중주

Op.64 (1807) 피아노 트리오 (Op.3 개편판)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작품 65 (1796) 아리아 페르피도!

Op. 66 (1796) 모차르트 테마 변주곡' 여자 한 명, 여자 한 명', 첼로.

작품 67( 1808)C 단조 5 번 교향곡

작품 68( 1808)F 장조 제 6 전원교향곡.

작품 69( 1808)A 장조가 피아노와 바이올린, 첼로를 위한 제 3 소나타

Op. 70 no. 1( 1808)D 메이저 피아노 트리오 No.5' 유령'.

작품 70/2 (1808) E 장조 제 6 피아노 삼중주

작품 7 1 (1796) E 장조 바람 6 중주 감소.

작품 72a (1805) 오페라-리오노라 (제 2 호 리오노라 서곡)

작품 72b (1806) 오페라-리오노라 (3 번' 리오노라 서곡')

작품 72c (18 14)

Op. 73 (1809) E 장조 제 5 피아노 협주곡' 황제 황제' 를 낮추다.

Op.74 (1809) 현악 사중주번호가 E 장조 10' 하프' 를 떨어뜨린다.

작품 75 호 1 (1809) 송미랑

Op.75no2 (1809) 노래-새로운 사랑, 새로운 삶

작품 75 세 번째 노래 (1809) 가사: 괴테 부스드 * 는 옛날에 왕이 있었다.

작품 75 중 4 (1809) 송글렛의 경고

Op.75 제 5 곡 (1809) 노래-먼 애인에게.

작품 75 제 6 곡 (1809)

작품 76( 1809)D 장조가 원본 주제를 위해 만든 피아노 변주곡 6 곡.

작품 77 (1809) 피아노 환상곡

Op. 78( 1809)F 장조 제 24 피아노 소나타.

작품 79 (1809) 제 25 호 G 메이저 피아노 소나타

작품 80 (1808) 합창 환상곡

Op. 8 1a (1809) e 메이저 제 26 번 피아노 소나타' 작별인사'

E 메이저 6 중주, 작품 8 1b (1795) 를 낮추다.

Op.82 호 1 (1809) 송-희망

작품 82 두 번째 노래 (1809) 송-사랑의 고소

작품 82 분의 3 (1809) 이중주-인상여행

작품 82 제 4 호 (1809) 송아만트 인상

Op.82 제 5 곡 (1809) 노래-인생을 즐기다

Op.83no.1(1810) 노래-우울의 기쁨

Op.83 No.2 (18 10) 송-욕망

작품 83 제 3 곡 (18 10) 노래-밴드와 함께

Op. 84 (18 10) 에그몬트 (서곡 및 상황 음악)

그리스도께서는 올리브 산에 계십니다.

작품 86( 1807)c 장조 미사곡.

작품 87( 1795)c 메이저 오보에와 영국 원호 트리오.

작품 88 (1803) 우정의 행복한 노래

C 메이저 보로네즈, 작품 89.

작품 90 (18 14) 제 27 호 e 마이너 피아노 소나타

OP.91(1813) 웰링턴 공작의 승리 ('전투' 교향곡)

작품 92 (18 13) 메이저 7 번 교향곡

작품 93( 18 14)F 장조 8 번 교향곡

Op. 94 (18 15) 송-희망

Op.95 (18 10) 문자열 사중주 번호 1 1 F 단조 "Serioso"

Op. 96 (18 12) 바이올린 소나타. 10 G 장조

Op.97 (1811) b 메이저 제 7 피아노 트리오' 대공' 을 낮추다.

Op. 98 (18 16) 노래 모음곡-먼 애인에게.

송-약속을 지키는 사람

Op.100 (1814) 송기념석

Op.101(1816) 28 번 피아노 소나타 a 메이저

Op.102No.1(1815) 피아노와 바이올린 소나타, 첼로 4 번 c 메이저

OP.102 NO.2 (1815) 제 5 D 단조 피아노와 바이올린, 첼로 소나타.

작품 103 (1792) E 장조 목관 8 중주 감소.

Op.104 (1817) 현악 5 중주 (피아노 3 중주 3 번 개편판)

Op.105 (1819) 6 곡의 피아노와 플루트 변주곡.

망치 피아노 소나타 원고

Op.106 (1818) b 메이저 제 29 번 피아노 소나타' 망치 키 피아노' 를 낮추다.

피아노와 플루트를 위한 변주곡.

Op108 (1818) 스코틀랜드 노래 25 곡.

Op. 109 (1822) 제 30 호 e 메이저 피아노 소나타

Op.110 (1822) 피아노 소나타. A 메이저 3 1 을 낮추다.

OP.111(1822) 제 32 번 피아노 소나타 C 단조.

Op.112 (1815) 잔잔한 바다와 행복한 항해 (합창단과 밴드)

오페라 하우스-아테네의 폐허

행진곡과 합창-새 집 낙성식

작품115 (1815) 서곡-명명일

OP.116 (1802) 성악 트리오, 밴드 반주, 비브라토.

오페라의 왕 스티븐

엘리기스 게산 (합창단과 밴드)

Op.119 (1822)11새 피아노 소곡.

작품 120( 1823)c 메이저 피아노 테마 변주곡' 디아벨리 원무곡' (디아브리 변주곡) 33 곡.

Op.121a (1803) 피아노 트리오. 1 1 ("나는 카카두의 재봉사이다" 테마 변주곡)

Op.121b (1822)

작품 122 (1824)

작품 123( 1822)D 장조 장엄미사

작품 124 (1822) 서곡-새 집 낙성식

작품 125( 1824)D 단조 9 번 교향곡' 합창'

Op. 126 (1824) 피아노 작품 6 곡.

Op. 127 (1825) 문자열 사중주 번호 e 장조 12 감소.

Op. 128 (1822) 송키스

작품 129( 1795)G 장조 회전곡 (잃어버린 1 펜스에 분노하다)

Op. 130 (1825) 문자열 사중주 번호 b 메이저 13 감소.

Op.131(1826) 문자열 사중주 번호 14 리터 c 단조.

Op. 132 (1825) 문자열 사중주 번호 15 A 단조

Op. 133 (1826) B 장조 대부격을 낮추다.

Op. 134 (1826) 사수련으로 피아노 부격을 연주합니다.

Op. 135 (1826) 문자열 사중주 번호 16 F 프로페셔널

Op.136 (1814) 대합창-영광스러운 순간

OP.137 (1817) D 장조 현악 오중주 (부격).

작품 138 (1807) 서곡-레오노라 첫 곡

신비한 10 번 교향곡

9 번 교향곡을 창작한 후 베토벤은 10 번 교향곡을 구상하고 창작하기 시작했다. 그는 메모와 다른 사람과의 통신에서 이 일을 언급했다. 그는 교향악이 위대한 합성을 묘사하고, 공간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간다고 말했다. 시간상으로 볼 때 고대부터 미래까지. 우주 교향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이상한 것은 베토벤이 10 번 교향곡이 이미 다 썼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러나 그가 죽은 후 사람들은 그의 지시에 따라 악보를 찾지 못했다.

1844 년 베토벤의 조수 안동 신들러가 이 교향곡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발표해 당시 광범위한 관심과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이 교향곡에 대한 새로운 발견에 대한 단서와 추측이 끊이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돌파구가 없었다.

심지어' 10 번 교향곡' 제 1 악장을 들은 적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런 주장을 지지할 증거는 없다.

배리 쿠퍼 박사는 수집한 각종 원고에 근거하여 10 번 교향곡의 제 1 악장을 재건했다. 하지만 이 작품은 음악계의 보편적인 인정을 받지 못했다.

영향

앞서 언급했듯이 베토벤은 낭만주의 음악을 만들었다. 이후 슈베르트, 멘델슨, 바그너, 로버트 슈만, 말러, 리처드 슈트라우스 등 작곡가들의 노력으로 낭만주의 음악은 19 세기에 꽃이 피면서 번창했다.

베토벤의 음악은 서양 음악의 전범이며 오픈 소스 작품이다. 교향악 방면에서, 그는 교향악에 "신" 을 부여하여, 그 모양과 신을 겸비하였다. 6 번 교향곡은 제목으로 내용을 묘사하고, 9 번 교향곡은 사람 소리를 더해 큰 혁신이다. 후세 사람들이 잇달아 본받다.

작곡가 브람스, 바그너, 말러는 모두 자신이 베토벤의 지도하에 창작했다고 직언했다. 브람스는 40 세가 될 때까지 교향곡을 쓸 엄두가 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이 베토벤을 능가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바그너는 베토벤의' 7 번 교향곡' 과' 페델리오' 서곡을 듣고 작곡가가 되기로 결심했고, 음악연극의 개념은 베토벤의' 9 번 교향곡' 에서 발전했다. 말러의 2 번 교향곡과 8 번 교향곡은 결국 베토벤 9 번 교향곡의 연장이라고 한다.

지금도 베토벤의 음악은 음악회에서 가장 많이 연주되고 녹음되는 작품으로 당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유네스코는' 9 번 교향곡' 의 원보를 인류문화유산으로 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