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승마자의 명언

승마자의 명언

진리는 왕왕 소수의 손에 달려 있고, 소수는 반드시 다수에게 복종해야 한다. 결국, 진리는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의 손에 달려 있으며, 사람들은 이렇게 모방한다. 첫 번째 사람이 뭐라고 했는지, 두 번째 사람이 듣고 따라갔다. 이때 세 번째 사람은 반대했고, 네 번째 사람은 한쪽에는 두 사람이 있고 다른 쪽에는 한 사람만 있는 것을 보고 그 두 사람을 따라갔다. 붐비는 쪽이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며,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을 겨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내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인 말 중 하나는 이불을 접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원래는 펴서 자려고 했지만, 반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보세요, 이것이 규칙입니다. 우리가 너무 많은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슬프다. 나는 내가 세상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의사들은 사실 지식면에서 크게 진보하지 않았기 때문에, 단지 모두가 읽을 수 있는 말을 쓰는 법을 배워서 아무도 이해할 수 없게 하기 때문이다. 4. 만약 이 시대가 모든 인재를 생산할 수 있다면, 그것은 응시 교육의 행운이자 이 시대의 불행이 될 것이다. 만약 있다면, 그는 바로 사람의 왕이지만, 아쉽게도 "모두" 라는 단어 아래의 "왕" 을 따야 했다. 시대에 필요한 것은 인재뿐이다. 지금 교육의 문제는 아무도 알몸으로 목욕할 수 없다는 것이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솜저고리를 입고 목욕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의 상황은 까르푸가 한 무리의 사람들이 그것을 안고 환기시키는 풍선 인형과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편으로는 확실히 평소에는 너무 답답해서 싼 출구를 찾아야 할 것 같아요. 나는 한편으로는 분풀이를 하고, 부풀린 인형에게 물어보고, 부풀린 인형의 제조사에게 물었다. 내가 강인한가? 내가 강인한가? 옆에 풍선 인형 만들기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보고 나는 그들을 발기부전이라고 비난했다. 7. 중국은 허풍쟁이를 경멸한다. 내 의견으로는, 큰소리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마치 고대 여자들이 발에 얽매이는 습관이 있는 것처럼, 정상적인 발을 만나면' 큰 발' 이라고 부른다. 중국인들은' 잡담' 에 습관이 되어, 정상적인 말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큰소리' 라고 부른다. 감히 큰소리치는 사람은 좋은 결말이 없을 것이고, 후세 사람들을 겁먹게 하는 것은 큰소리 치는 것부터 말을 하지 않는 것까지 할 수 있다. 8. 나는 현상이 되었다. 사상 품성 교육이 실패하는 것이 사상이 없는 것보다 낫다. 9. 내가 전에 말했듯이 문학은 왕왕 정치 창녀인데, 그렇다면, 상술한 바와 같이, 내가 봉사하는 평론가들은 편한가? 내가 진단청에 전화해서 모두에게 잘못을 말해 줄까? 같이 비행하는 게 더 편해요 ... 제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하시면 언제든지 전화해 주세요. 제 작업 번호는180004531입니다. 기억하기 좀 어려워요. 에이, 이 작가는 너무 많아요 ... 10. 저는 태어났습니다. 나는 늘 사람들에게 이렇게 좋은 글씨를 연습했다고 말한다.

삼중문 고전 어록

1, 군중의 눈은 눈부시다. 전시, 눈 밝은 눈은 적을 발견하는 데 사용됩니다. 평화로운 시기에, 그것은 사람들의 사생활을 탐구하는 데 사용된다!

2. 그 두 사람은 마음이 커서 한참 동안 말했지만 끝내지 못했다. 사랑의 부산물이 모두 허튼소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천성

3. 신은 밥 먹을 입을 주셨지만 입술은 키스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나천성

4. "이 세상에 여자가 한 명도 없는 얼굴, 먼로의 몸매, 숲의 기질, 아테나의 지혜가 싫다. -아니, 아테나의 지혜는 받아들일 수 없다. 이런 지혜를 가진 어떤 여자라도 남자가 하는 모든 수법을 소용없게 만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천성

5, xx 대학, 별빛, 자세히 살펴보고, 허름하고, 선생님 열 명, 바보 아홉 명, 그리고 한 명, 사이코패스. -린 유 시앙 사촌

6. 선생님은 햇빛 아래에서 가장 빛나는 직업이지만 달빛 아래에서 끝났다! 생활 환경이 모든 것을 결정한다.

7. 저는 지금 중국의 교육이 정말 신기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서뿐만 아니라 사서도 읽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이 실연으로 자살한 사람이 많이 줄어든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심리적 감당 능력이 떨어지는 사람은 거의 모두 중간고사와 수능 두 문턱에서 죽었다. -린 유 시앙

8. 납처럼 날씬한 포환 던지기, 벤치처럼 짧은 점프점프, 호박처럼 통통한 달리기, 얼굴이 두부보다 3 년 동안 야외 운동을 했다고 하얗게 말했다. 쌀알처럼 작은 것은 농구팀의 센터라고, 안경은 남극빙처럼 두꺼워 자신이 멀리뛰기 선수라고 말했다. 그때 그는 벙커도 찾지 못했을 것이다.

9. 사랑에 있어서 인간은 큰 추세를 가지고 있다. 남자의 눈에는 이상적인 배우자가 우유와 같아야 한다. 연하면 순수할수록 좋다. 여자의 눈에는 이상적인 배우자가 젖소 한 마리와 같아야 한다. 강할수록 좋고 최소한의 힘으로 가장 많은 젖을 짜낼 수 있다.

10, 장사의 실연의 슬픔은 유럽 선진국의 첨단 제품과 같다. 내수만 수출할 수 없다.

1 1. 거리에는 미녀가 거의 없다. 올해는 하루에 한 번 잠자리에 드는 미녀가 하루에 한 번 거리에 나가는 미녀보다 많기 때문이다. 작은 아름다움을 지닌 모든 소녀들이 호텔에 서 있습니다. 아름답습니다. 모두 호텔에서 잠들었습니다. 예쁘네요. 호텔 지배인의 품에 누워 있어요.

12.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남자는 여성의 성별에 접근하지 않는다고 자처한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이상적인 여성 성별을 만나지 못했을 뿐이다. 일단 그들이 이렇게 하면, 중국 한자의 심오하고 심오하여,' 가까운 여색' 이 곧' 가까운 여색' 으로 변했다. 그래서 역사학과는 한자가 위치에 의해 만들어졌는지 고찰할 필요가 없다. 요컨대 한자는 반드시 남자가 만든 것이고, 로맨틱한 남자가 만든 것이다.

13, 사랑시의 최고 경지는 사랑이 강물 속의 물고기처럼 변해야 한다는 것이다. 변화무쌍하고, 어렴풋하다. 상징주의의 운용은 클린턴의 스캔들처럼 끝이 없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책을 읽는 것은 책을 읽지 않는 것과 같고, 책을 읽지 않는 것은 책을 읽는 것과 같지 않다는 느낌을 준다.

14, 임 아버지는 아직 동심이 채 가시지 않아 한 마디로 남자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기회를 잡고 적극적으로 소개해 생쌀을 익힌 밥을 끓이면 끝이다" 고 말했다

15, 문학은 미녀처럼 첫눈에 반하고, 마음이 동경하는 경향이 있다. 이 미녀의 남편이 문학을 하는 것처럼. 기왕 있으면 애써 추구하지 않아도 되고, 심지어 망칠 수도 있다. 샹우는 문학사에 들어가지 않았을 때 문학이 얼마나 고귀한지 자주 듣는다. 두가 문학사에 입성한 후, 점차' 문학' 중의' 종사' 라는 글자가 조작과 해석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더 적절한 설법은' 편문학' 이나' 쓰기 문학' 이라는 것이다.

16, 이곳에서 방송국은 미인 대회와 같고, 누가 이쁘고 누가 가는가; 라디오가 귀신을 고르는 것 같아요. 못생긴 사람이 있어요.

17, 책 한 권은 여자 같다. 한 사람이 새 책을 한 권 받으면, 읽을 때 처녀와 같은 호감을 갖게 된다. 적어도 그가 이 책을 처음 읽었기 때문이다. 반면에 손에 헌 책 한 권을 들고 있는 것은 재혼한 여자와 결혼하는 것과 같다. 춘색 반구반손, 뒤척이는 것도 재미가 없다. 그가 읽은 것을 이미 여러 번 읽었기 때문에 별다른 참신함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8, 오늘의 사랑과 이전의 사랑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인생이 짧다는 것이다. 그러나 참새는 작고 오장이 모두 갖추어져 있지만, 오늘날의 사랑 생활은 짧지만, 필요한 단계는 모두 부족하다. 두 번째 차이점은 헤어지는 것이다. 옛날 사람들은 배은망덕할까 봐 사랑새가 날아가도 말을 하고 싶지 않았다. 현대인들은 배은망덕하게 노력하여 허풍을 떨면서 자발적으로 사람을 따돌리는 영웅이 되어 불행이 수동적으로 차인 것을 막을 수 있다. 19, 국어서 작가 문장 주제는 보수적인 남녀의 사랑인 것 같아 어렴풋이 조금 느껴지지만 깊게 숨겨져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주제를 찾는 것은 고대 문물을 발굴하는 것만큼 어렵다. 먼저, 그들은 두꺼운 진흙을 제거한 다음 층층의 재를 닦아야 한다. 고대 문물이 출토된 후에는 반드시 보호해야 한다. 좀 더 큰 것은 페인트를 칠해야 하는데, 참을 수가 없다.

전국 1 등상은 전국 중학생 중 1 위로 전국 1 위를 차지했다. 안도라의 바티칸 같은 천 명의 작은 나라를 제외하고는 다른 나라 사람들이 흥분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특히 중국 같은 사람이 너무 많아 사람을 놀라게 하는 나라에서는 전국 챔피언의 기쁨을 누리고 평생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장안로

1 .. 사부님은 시공간은 바꿀 수 없지만 시공간은 바꿀 수 있다고 썼습니다.

나는 이전 문장과 다음 문장 사이에 쉼표의 차이가 있다고 말했다.

스승님은 표면만 보신다고 하셨다. 자세히 보면 그 차이는 쉼표가 아닙니다.

일몰부터 일출까지, 나는 손에 있는 두 글자를 거의 볼 수 없었다. 사부님이 나를 방으로 불러 오라고 하셨다. "너는 차이를 알아차렸니?

내가 말했듯이, 난 단지 하나의 쉼표의 차이를 참조 하십시오. 사부님은 당신이 대답에 가깝다고 하셨지만, 대답에 가까울수록 답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땅에 무릎을 꿇고 스승님께 깨달라고 빌었다.

스승님이 말씀하시길, 보세요, 사실 두 개의 쉼표입니다.

2. 강호에는 맹주가 없을 때는 어지러워 보이지만 강호에는 맹주가 있으면 더욱 혼란스러워진다.

강호는 소수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봐야 한다.

4. 법호는 생명으로 가져온 것이므로, 생명으로 바꾸지 않으면 생명으로 바꿀 수 없다.

중간에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고, 첫 번째 대련은 다음과 같다. 밑줄: 뒤로. 수평 비판은 깔끔한 단어입니다: 뒤돌아 보지 마십시오.

6. 어떤 곳은 너무 오래되어 너무 안정되어 살생의 소리가 한 조각이 될 수도 있다.

7. 지금 나는 장안에 가야 한다. 장안, 다미의 이름, 수도, 그곳은 장안에 가본 적이 없는 것 외에는 좋다.

8. 조이가 나에게 물었다: 왜 이 말은 서서 잠을 자느냐?

나는 말했다: 매우 똑똑하다. 만약 그것이 누워서 자면, 너와 나는 모두 떨어지지 않을까?

9. 조이가 말했다: 그럼 왜 다 떨어졌다고 했지?

나는 모른다고 말했다. 우리 사부님과 선배는 나가서 장사를 하는데, 이번 여행은 모두 운일 수도 있고, 왜 그런지 모르겠다고 말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Joy 는 말했다: "실수로 죽었다고 말했을지도 모르지만, 모두들 옳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죽지 않으면 대단할 것 같아요.

10. 부모가 없다는 것은 결혼할 때 돈을 쓰지 않고 상대방의 부모를 공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1 1. 어지럽지 않고, 재해를 구제하지 않으면 어지럽지 않고, 황제는 성만 있을 뿐이다.

12. 너는 결국 자유를 얻을 수 있지만, 너는 운명에 의해 결정된다.

13. 슬픔은 흐린 날의 슬픔일 뿐, 슬픔은 맑은 날의 고통이다.

14. 기쁨은 말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나는 말했다: 내 이름은 안심이다.

기쁨은 말했다, 그러면 나는 너에게 너의 동생을 놓아주라고 부탁할 것이다.

나는, 아니, 네가 여기서 본 모든 생물은 모두 사형이라고 말했다. 나를 형이라고 부르다.

15. 규칙은 사실 먹고 마신 후의 소일거리이다. 먹고 마실 수 없는데 규칙을 지켜야 하나요?

16. 사실 어떤 결정도 이미 다 했지만 시간이 부족했다. 곡창이 일찍 열렸으니, 백성들이 반드시 그 성과를 보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음식을 적게 나누어 주는 것이 돈을 보내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수십만 명의 굶어 죽을 때, 음식을 풀어주는 것에 감사하게 된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사실 인간성은 까칠한 말이다. 왜 천한 사람이 바보, 바보, 어리석은 사람보다 말을 더 잘 듣는가? 사람은 모두 비천하기 때문이다.

17. 스승님, 소림이 제창하지 않는 비뚤어진 길은 아닌가요?

주인은 이것이 옆문이라고 말했다.

18. 만약 당신이 숨겨진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고수와 노는 것은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숨겨진 무기를 가지고 있다면, 주인이 당신을 때리면, 그는 불행하게도 숨겨진 무기를 맞힐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길 것입니다.

19. 사부님이 말했다: 가고 싶은 데로 가라. 그러나 이것은 네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20. 나는 말했다; 내 권투는 보기 힘들다.

스승은 영원히 패배하는 것은 추악하다고 말했다.

2 1. 나는 말했다: 왜 모두가 경쟁해야 하는가?

스승은 세상이 평평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장안 태평이 좋지 않다고요?

스승은 강호에 영웅이 되고 싶은 사람이 있지만 난세에 영웅이 나온다는 옛말이 있다고 말했다. 모두들 영웅은 난세에서 태어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옛말이' 성세 출영웅' 이라면 세상은 훨씬 태평할 것이다.

나는 말했다: 모든 것이 괜찮습니까?

사부님이 말했다: 아니, 모든 일이 일어나기 전에는 알 수 없고, 일어난 후에 다시 생각해 보면 딱 알맞다.

나는 말했다, 그럼, 이것들은 운명적인 것이 아닌가?

스승은 "운명은 운명이고 운명은 바꿀 수 없다. 이것은 단지 형용사일 뿐이다." 라고 말했다. 。

23. 사람들이 오래 기다렸던 사람이나 일에 대해 매우 침착할 것 같은데, 내가 왜 이렇게 침착한지 반성한다. 그 이유는 새로운 것을 선택하면 낡은 것을 잃어버리고, 낡은 것은 괜찮은 것 같기 때문이다.

24. 나는 말했다, 그럼 두 장을 그려라. 들려요? 더 잘 그린다.

화가가 말하길, 그래, 너희 둘은 종이 좀 가까워지면 커져서 멀리 있으면 그릴 수가 없어.

25. 조이가 말했다: 나는 앞으로 두 가지를 결정하겠다. 하나는 작은 일이고, 하나는 내가 한 가지가 큰일인지 작은 일인지 판단할 책임이 있다.

26. 조만간에 항상 미래보다 낫다. 일이 조만간에 있기 때문이다. 결과도 조만간에, 모든 것이 똑같다. 왜 일찍 일어나지 않았어?

27. 나는 그래도 나무를 찾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길가에서 쉬면 늘 의지와 공허함이 부족하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기탁은 나무일 수밖에 없다.

28. 조이가 말했다: 그는 나의 남편이다.

만용은 깜짝 놀라 말했다, 그러나 그는 스님이다.

나는 말했다, 오, 이것은 법외개은이다.

29. 모든 집과 침대가 너보다 오래 산다고 말할 수 없다. 그래서 너의 생명만 그들의 것이고, 그들의 생명은 너의 것이 아니다. 어쩌면 네가 죽은 후에 다른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30. 여자의 이상한 점은, 그들은 불가사의한 일에 대해 이해할 수 없는 감정을 가질 수 있지만, 나는 시종 말등의 늠름한 자태를 드러내지 못해 괴로워한다는 것이다. 말이 나로 하여금 속도가 없다고 느끼게 해서, 나는 앞의 풍경이 천천히 오기를 기다렸다.

3 1 .. 이렇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어색하다. 나는 서로 감상하는 것을 보고 예로부터 영웅들이 마지막에 작별인사를 해야 할 때 항상 주먹을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나중에 보자, 그리고 나는 몸을 돌려 그 사나운 말을 뛰어넘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지평선에서 사라지고 석양과 말발굽이 지평선에 솟아오르는 우울한 먼지를 남겼다. 이번에 그들은 모두 영웅이지만, 나, 조이, 변쇼는 한 시간 정도 걸려야 지평선에서 사라질 수 있다. 그 시간 동안, 만용은 다시 장원으로 돌아가기가 쑥스러웠을 것이다. 어쩔 수 없이 잔인하게 바라보아야 했다. 이것은 정말 이 형제를 난처하게 했다.

32. 훔치는 것이 아니라 몰래 만지는 것이다. 훔치는 것과 미끄러지는 것은 다르다.

33. 나는 정말 우회하는 것 같다. 이것은 긴 여정이었지만, 나는 원래의 곳으로 돌아갔다. 임예는 원래의 곳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단지 원래의 곳에 왔다고 말했다.

34. 그는 유명해졌기 때문에 너는 그가 사라진 줄 알았다. 우리는 명성이 없다. 각지의 사람들은 우리가 한번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35. 생각할 때 전제조건을 생각하지 않고, 조건을 생각하지 않고, 결과만 생각하는 법을 배웁니다.

36. 사장은 무당이 소림에 보복하러 온 김에 내 가게를 빼앗았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무엇, 무당? 무당의 세력은 어떻게 소림과 대적할 수 있습니까?

사장이 말했다: 네, 무당이 나를 보복하고 소림을 빼앗으러 온 것 같아요.

37. 사장님이 말했다: 오늘 정말 죄송합니다. 정말 불행해요. 위층 여름은 이미 방을 예약했다.

나는 말했다: 말도 안돼, 나는 손을 풀기 위해 내려왔는데, 왜 올라갈 수 없어?

38. 부처와 도의 차이점은 네가 나를 죽이면 너는 초월한다는 것이다. 만약 네가 나를 죽일 수 없다면, 나는 초월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 아무도 죽임을 당하고 싶지 않고, 모두 그 비참한 세상에 남고 싶어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전히 이 세상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39. 강호에 그렇게 많은 무적의 물건이 어디 있는지 정말 잘 모르겠다. 이것이 그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가장 의아해하는 것은 그들이 어떻게 죽었는지입니다.

40. 사부님은 소위 연맹이란 동심이고 강호는 마음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연맹의 맹주가 없다고 말했다.

4 1. 나는 모든 소위 문명과 질서가 식량과 의복 후의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생존하기 어려워 보일 때, 원래 아름답게 보였던 세상은 이렇게 비인간적이었다.

42. 민생 문제는 사실 두 부류의 사람들이 초래한 것이다. 하나는 배불리 먹지 못하는 사람이고, 하나는 너무 배불리 먹는 사람이다.

43. 저는 절에 있을 때 개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마 다들 개성이 없겠죠. 나와서 보니 강호 위의 사람들이 이렇게 인품을 중시하는 것을 발견하였다. 자신이 특별하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점점 더 모른다.

입양을 구하는 것은 만족스러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