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당의 순결성을 유지하는 격언
당의 순결성을 유지하는 격언
17, 선천하의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
18, 악을 행하지 않고 선을 행하지 않는다.
19, 백성은 낙으로, 백성은 낙으로; 사람은 그 근심이 있고, 사람은 그 근심이 있다.
(20), 부귀는 음탕할 수 없고, 빈천은 옮길 수 없고, 권세 있는 사람은 굴복할 수 없다.
2 1, 구리를 거울로 하여 단정하게 입을 수 있다. 역사를 거울로 삼아 흥망을 알 수 있다. 박채중장 () 은 득실을 알 수 있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22. 평소에는 볼 수 있고, 중요한 순간이 튀어나오고, 중요한 순간이 정리됩니다.
23. 차라리 가난을 위해서라면 복이 없고, 외롭고 밝으며, 유혹에 저항하여 핑안 보전을 한다.
24. 대중의 외침을 제 1 신호로, 대중의 수요를 제 1 선택으로, 대중의 이익을 제 1 원칙으로, 대중의 만족을 제 1 기준으로 삼는다.
25, 두 소매의 맑은 바람, 안정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문을 두드리는 서프라이즈는 무엇입니까? 나는 정직하다. 내 생각은 개방적이다. 나는 내 손가락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26. 관직을 맡고, 왕왕 국민을 위해 책임을 지고, 당당하다. 집권, 늘 부민의 책략을 도모하고, 마음이 평온하다. 권력을 잡을 때는 왕왕 규율을 준수하고, 잠을 잘 잔다.
(27), 골드컵 은잔은 일반인의 명성보다 못하다. 금은상도 일반인만큼 짱.
28. 일은 진지하고 책임감을 준다. 똑똑하고 유능하며 예민한 느낌을 준다. 정직하고 정직하며 신뢰감을 준다. 공정하고 성실하게 일을 하는 것은 정의감을 준다.
29. 좋은 일을 할 이유가 없고, 대중의 기초를 존중하지 않고, 청렴하고 자율적인 위신이 없다.
30, 취사 방법을 알고, 공통점을 찾고, 차이를 보존하고, 실현 가능합니다. 명암을 알고, 악을 버리고 선을 찬양하고, 상품을 표기할 수 있다. 정방 () 을 알고, 편파 () 에 치우치지 않고, 사사 () 를 폐지하고, 이름을 밝힐 수 있다. 그 탁함을 알고, 그 부패를 거부하고, 그 덕을 지키며, 마음이 편안할 수 있다.
3 1, 원칙을 고수하고 법으로 사람을 설득한다. 권모로 대중을 도모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설득하다. 덕으로 실천하고, 덕으로 남을 섬기다. 설득, 합리적인 설득; 마음을 대중에 묶고, 사랑으로 남을 설득한다. 계책, 덕으로 사람을 설득하다.
32. 일을 하려면 공평하고 공개해야 한다. 법은 싸고 정직해야합니다.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고, 성실하게 사람을 대하다. 부지런히 일해야 근면이 효과가 있다.
33. 대나무는 곧고 아름다우며, 사람은 정정하고 존경하며, 당은 정정하고 강하며, 마음은 깨끗하고, 몸은 정정하고 정정하며, 행동은 단정하다.
34. 사람이 언덕을 올라갈수록 겸손하고 신중해야 하며 허리를 굽혀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한 사람이 내리막길을 갈수록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고 마음의 안정을 유지해야 한다.
35, 한 쌍의 철 어깨, 한 가닥의 정기와 한 가닥의 정기가 나라를 위해 반부패를 위해 노력한다. 마음이 여리고, 열정적이고, 진실한 마음, 전심전력으로 국민을 위해 복을 주는 모습.
(36), 흐르는 물은 부패하지 않고, 가구 허브.
37. 만약 네가 모든 것을 안다면, 너는 무엇이든 말할 수 있다.
38, 화자는 무죄이고, 화자는 경고를 받는다.
39. 있는 경우 변경; 아무것도 없다면 격려해 주세요.
과거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생명을 구하십시오.
4 1. 나무의 길이를 구하려면 뿌리가 있어야 하고, 멀리 흐르면 깊이가 있어야 한다.
(42), 축제, 자신의 정의를 위해, 정의를 위해 마음을 바꾼다. 공평해야지, 권력에 현혹되어서는 안 되고, 돈에 유혹되어서는 안 된다.
43. 정직한 사람은 먼저 자신에게 정직해야 사심이 없어야 두려움이 없다.
종이 이야기 군인, 너무 얕은 이야기. 이 일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해야 한다.
너무 작아서 너무 클 수 없습니다. 너무 이기적이어서 대중을 해치지 마라. 자신에 대해 너무 흥미를 느끼지 마라. 너무 강해서 국민을 해치지 마라.
(46), 작은 텍스트 단락, 하지만 무고한 인격을 오염시킬 수 있습니다; 만 금 가격이 높아서 백성들에게 공평하기 어렵다.
47. 자중하지 않는 자는 모욕을 당하고, 자율하지 않는 자는 스스로 고민을 하며, 자만하지 않는 자는 이득을 보고, 자족하지 않는 자는 식견이 넓다.
48. 공부하는 사람은 영원히 공부하고, 남을 돕는 사람은 영원히 돕고,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하고, 남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사랑한다.
49. 근면은 한 사람의 사업의 기초이고, 근면은 한 가정의 기초이며, 근면은 미덕의 기초이다.
50. 정기는 한 사람의 이미지이고, 기개는 한 사람의 등골이고, 패기는 한 사람의 희망이고, 용기는 한 사람의 힘이다.
5 1, 낮에는 천인의 집을 걷고, 밤에는 서쪽의 달을 보고, 바람이 부는 소매는 늘 가볍고, 의애는 거친 차를 좋아한다.
52. 아첨하는 사람은 정말 너를 그리워하니, 너는 각별한 방비가 필요하다. 너를 훈계하는 사람은 너를 도우려는 것이니, 성실하게 들어야 한다.
53, 잉크 라인과 같은 무결성도 정확합니다. 청렴결백하여, 마치 맑은 물과 같다.
54. 정치는 국민을 잊지 않고, 집권은 염렴을 잊지 않고, 처사는 공평을 잊지 않고, 자중은 사람을 잊지 않는다.
55. 품성이 좋지 않아 열세가 뚜렷하고, 행동이 좋지 않아 재난을 초래하고, 품질이 좋지 않아 장기적인 반감을 초래하고, 말이 진실하지 않다.
(56), 뿌리는 바람을 두려워하지 않고, 하늘은 양심이 없다. 왜 이동을 두려워하는가, 자기는 자신의 춘추를 가지고 있다.
(57), 높은 공식 품질, 사람들의 안전과 따뜻한 마음; 입장은 공손하고 다정하며, 백성들의 비바람을 관찰한다.
58. 거안은 위태롭고, 부귀는 가난을 잊지 않고, 지위는 잊지 않고, 사람은 국민을 잊지 않는다.
59. 마음가짐을 평온하게 유지하고, 기교를 관리하고, 유혹을 물리치고,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
60. 명리는 물처럼 담담하고, 천지는 정정하다. 덕은 산보다 중하고, 고금의 성현들은 모두 가르친다.
6 1, 미덕으로 수련하고 선행을 많이 하고 덕을 쌓는다. 천부적인 재능으로 생계를 꾸려 나가고, 좋은 책을 많이 읽고, 수수께끼를 풀다.
62. 정치는 성실을 중시하고, 생활은 성실을 중시하며, 말은 성실을 중시하고, 일은 성실을 중요시한다.
63. 지혜에 접근하는 법을 배우고, 용기에 접근하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청렴결백하고 위망에 접근하고, 공정하고 정파적으로 광명에 접근하고, 근정이 재능에 접근하고, 국민에게 충성하는 것을 배운다.
64. 머리는 많이 생각하고, 눈은 많이 보고, 입은 많이 묻고, 귀는 많이 듣고, 손은 많이 기억하고, 다리는 많이 달린다.
65, 현실적인 기초는 반드시 착실해야 대업이 될 수 있다. 일을 제대로 해야 먼 길을 갈 수 있다.
66. 자기 재배, 자기 존중 및 자기 사랑을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담박하여 탐욕을 청산하고 스스로 반성하다. 선행의 이익을 구하는 중생, 자기 동기 부여.
67. 형의는 그림자의 직선을 추구하지 않고, 소리의 직성은 소리의 합을 구하지 않으며, 덕의 숭상은 이름과 이름을 구하지 않는다.
68. 아무것도 가지지 마라, 네가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그는 사리사욕을 건드리지 않는다.
69. 생명보다 명성이 높은 정치인은 반드시 자신을 엄하게 단속하여 청사에 이름을 붙일 것이다. 사리사욕이 도덕보다 높은 권력자들은 무절제하게 함정에 빠진다.
70. 아첨하는 것은 죽기 전에만 현금으로 바꿀 수 있고, 바른 길로 가야 청사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7 1, 현자는 미혹되지 않고, 용자는 두려워하지 않고, 부지런한 자는 가난하지 않고, 청렴하고 부패하지 않고, 근면은 국민을 위해 청렴하고, 청명하며, 조용하고 수련하다.
72. 깨달음을 듣고, 만지고, 말하고, 사물로 말하고, 도를 행하다.
73. 관직의 밝음, 간사의 평함, 세태가 서늘하고, 다른 것은 모두 진심이다.
74. 뜻은 없어서는 안 되고, 교만은 없어서는 안 되고, 재물은 탐내지 않고, 매달리지 않고, 천하의 대세는 연기처럼 크다. 순종은 창창, 역행은 망한다.
75, 인간의 길, 미덕 중심; 처신의 길, 정의 1 위; 정치는 경로이고 사업이 가장 중요하다.
76. 상황이 나보다 나쁘다. 지식이 나보다 낫다. 수양이 나보다 낫다.
77, 탐욕 을 종료, 탐욕 은 축적 되지 않습니다; 오만함을 경계하고, 오만함은 무지로 이어진다. 게으름을 피하라, 게으름은 진보가 없다.
78. 옳고 그름은 학문보다 낫다. 영예는 당성에서 비롯되고 부패는 정기에서 끝난다.
79. 유혹을 물리칠 수 없는 사람은 비극이 있을 수 있고, 자신을 억제할 수 없는 사람은 결국 자유를 잃게 된다.
80. 새 한 마리의 날개에 금사슬을 묶으면 날기 어렵다. 사람의 머리는 탐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정의가 될 수 없다.
8 1, 이슬 한 알, 생명을 촉촉하게 적시며 태양의 광채를 굴절시키고 있다. 한 가지 실제적인 일이 백성들을 축복하고 공복의 본색을 구현한다.
82. 자중은 부패 방지의 기초이며, 자성은 부패 방지의 관건이다. 자경은 부패 방지의 장벽이고, 자기동기 부여는 부패 방지의 동력이다.
83. 정직은 머리 위의 화환이고 탐욕은 목의 쇠사슬이다.
84, 낮처럼, 더 나은; 욕심은 유년처럼, 고생은 기꺼이 온다.
85. 성실한 사람은 정치의 근본이며, 국민의 이익을 위해; 탐욕스러운 사람, 부패한 정치, 국민의 도둑.
86. 성실한 사람은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사람은 앞날을 스스로 파괴한다.
87. 정치청렴결백은 후손들에게 좋다. 일단 재물을 탐내면 평생 망신을 당한다.
88. 권위는 성실한 사람의 지팡이이며 탐욕스러운 사람의 칼이다.
89. 권력과 염정은 서비스와 같고, 권력과 탐욕은 자살과 같다.
90. 탐욕은 정으로, 탐욕은 이익으로, 탐욕은 이름으로, 정치는 잊지 않는다. 청렴하고 검소하고, 검소하고, 검소하고, 검소하고, 대범하고, 청렴해야 한다.
9 1, 바늘 하나 꿰매지 않고, 큰 구멍을 메우지 않으면 작은 구멍을 메우기 어렵다.
92.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주지 말고, 자신에게 어떤 부패의 생각도 주지 마라.
93. 연못에 자결연꽃 한 송이가 있어 티끌 하나 없다. 세상에는 후회약이 없으니 심사숙고한 후에 한다. 백성은 중중하고, 나라는 차례이며, 군은 빛이다.
94. 파이프가 막히지 않고, 홍수 방지 제방이 깨질 수 있다. 탐욕은 제거하지 않으면 관청의 뜻을 소멸시킬 수 있다.
95.' 벼슬꾼' 은 백성을 위해 비바람을 막아주는 나무와 같다. 벼슬을 위해' 는 인재를 매우 중시하고, 인재는 최선을 다하고, 스스로 창업할 것이다. "관원" 이 돈을 중시하면 돈이 유실된다.
96. 벼슬을 위해 공복이 되기를 원하는 것은 흥국의 권리이며, 감히 공격수를 오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복, 공복, 공복, 공복, 공복, 공복) 공식, 청렴성, 돈에 대한 명료함, 공평무사, 장사는 절대 탐내지 마라. 관님, 힘들고 한가하지 않고, 힘들고, 짐이 어깨를 떠나지 않습니다.
97. 개미굴이 깨지고 반부패는 섬유와 먼지 사이의 틈을 메우기 위해 마이크로두페이드를 막아야 한다. 구멍을 뚫고 배 한 척을 침몰시켜 중독 치료의 어리석음을 징벌했다.
98. 한평생 일을 잘하고, 작은 일을 알고, 큰일을 더 잘 안다. 관원에게 권리를 신중하게 사용하면, 그는 무고하게 와서 더 무고하게 떠날 것이다.
99. 현자는 타인의 비통한 교훈으로 자신을 경고한다. 바보는 자신의 무거운 대가로 다른 사람을 깨웠다.
100, 감독권을 잃는 것은 마치 방향타가 없는 배와 같다. 통제되지 않은 욕망은 제방이 터지는 홍수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