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사실에 관한 유명한 격언
사실에 관한 유명한 격언
1. 역사는 위너 들에 의해 쓰여졌다. 전쟁이 없는 것이 옳다. 병사가 없으면 착하다.
2. 저는 제가 매우 매력적인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윤의' 선검기협전' 에서 저는 좀 멋있습니다.
3. 토끼의 눈은 빨간색이다. 당근이 하나 있기 때문이다. 무는 빨간색이기 때문에 토끼의 눈은 원래 빨갛다. 우리는 일부 이익에 의해 흑화되었다. 왜냐하면 이익은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고, 인심은 흑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4. 현실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준비를 하지 않기 때문에 마음의 준비를 잘 해야 한다!
5. 남자만이 뽀뽀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사실, 여성들이 원하는 경우가 많지만 수줍어하는 것은 당혹 스럽습니다.
6. 아는 것이 많을수록 이해하는 것이 적다. 아는 것이 많을수록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적다.
7. 늘 남의 인색한 사람을 말하는 것은 작은 이익을 탐내는 것이다. 작은 이익을 탐내는 사람 뒤의 이름은 원래 정말 인색했다!
8. 내가 너에게 그렇게 잘해 줬는지 묻지 마. 그때 내가 너에게 그렇게 잘해 줬으니까. 지금 너에게 좋지 않은지 묻지 마라. 내가 아직 심폐가 있다고 생각하니?
9. 중극 속 영화 속 이른바 캠퍼스 퀸, 생김새가 보통이고, 몸매가 보통이고, 연기가 보통이고, 성격이 보통이다. 이것이 내가 10 여 년 동안 국산 영화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10, 사실 1 년도 안 되지만 1 초도 달라요. 오렌지 "당신은 왼쪽에 있고, 그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1 1, 어쨌든 그들을 볼 수 없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 사실을 쉽게 알 수 있지만 고소인의 시야에 들어가지 않는 한 행복한 줄거리를 만드는 것은 너무 쉽다. 오렌지 "당신은 왼쪽에 있고, 그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12, 스승이 당신의 인품을 계산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너는 모든 것을 너의 마음에서 너의 신앙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이 좋겠다! 결과가 좋든 나쁘든 걱정하지 마세요!
13, 진실을 말하는 것이 가장 용서받을 수 있는 일인가?
14. 만약 당신이 안정된 생활을 하고 싶다면, 과거의 사람을 방해하지 마세요.
15, 빨간 빨간 빨간 빨간 빨간 모자는 늑대 그 자체다. 혹은 작은 빨간 빨간 빨간 빨간 모자는 동화 속의 피해자이지만, 현재의 현실 세계에서는 모두가 늑대다!
16, 원래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주문은 자신의 진실에 직면하고 모든 것을 위로하는 거짓 핑계였다!
17, 이른바 리얼 소재라 사진 안 보고 열심히 놀아요!
18, 누구나 깨달아야 할 양심이 있다. ~ 즉 그는 천사의 날개를 가지고 있다 ~
전문: 나는 무엇을 후회합니까? 나는 대답했다: 나는 정신 지체도 바보도 아닌 것을 후회한다. Q: 정상은 지구인이 가져야 할 IQ 가 아닙니까? 나는 대답했다: 지구는 너무 투명하고 가혹하다. 나의 정상적인 학습 능력은 너무 빠르다. 하늘이 물었다: 생존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아닌가? 나는 대답했다: 하느님은 나를 너무 사랑하셔서 완전한 신체 껍데기를 주셨을 뿐만 아니라, 나의 IQ 가 내가 직면해야 할 과정을 미리 예연해 보라고 하셨다. ~ 신이 물었다: 남들보다 더 빨리 군중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아는 것이 좋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는 대답했다: 네, 하늘은 대지의 피부를 모르고, 대지는 하늘의 편안함을 모른다. 인민의 교통수단이 그 얼굴을 짓밟았지만, 그것은 기묘하게 흑백으로 변했다!
20, 바코드 또는 노선, 자신에 따라, 모두가 자신의 바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바코드가 잘못 폐기될 것인가, 아니면 정상인가 하는 것입니다.
2 1, 소년광은 자살할 수 있다 .....
22. 세상에 그렇게 많은 사고가 있다는 것을 누가 압니까, 당신에게 일어난 일이 있습니까? .....
23. 기억을 가지고 바람에 끌려가고 싶어요.
24. 나는 갑자기 네가 생각났다, 여보. 얼마나 됐어요? 내가 떠날 때 나는 작별인사를 했다. 나는 왜 기다리지 않는가? 내가 너를 거의 잊었을 때 나는 돌아오지 않았다. 가기 전에 우리는 영원히 가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나는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다, 이것은 잊을 수 없는 것이다. 떠나라, 떠나라, 나는 너의 그림자를 찾을 때까지 영원히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 。 。
25. 아이고, 넌 왜 내 손을 잡고, 왜 이 시간에 내려놓았지?
가자, 나는 너에게 어떤 행복도 줄 수 없으니, 나를 쫓아내 주세요.
좋은 단락: 용기에 대한 사실 논거
번쾌는 궁연을 무릅쓰고 유방을 만나러 갔다.
유방이 황제가 된 후 성상의 위엄을 보였다. 일단 그가 몸이 불편하면, 그는 누구에게도 그를 만나지 말라고 명령했다. 연이어 며칠 동안 나는 심궁에서 대신을 만나지 못했다. 조중문무백관은 조중대사로 초조했지만, 아무도 감히 궁으로 들어가 마부를 만나지 못했다.
유방과 어깨를 나란히 한 번쾌는 유방이 출궁할 수 없다는 것을 보고 매우 화가 났다. 그는 황궁으로 뛰어들어 황제의 침대 앞으로 왔다. 큰 소리로 유방을 비판하다: 그가 천하를 빼앗았을 때 얼마나 용감했는지, 지금은 얻었지만 좌절했다. 그는 병이 나서 대신을 만나지 못하고 국사를 무시하고 하루 종일 내시와 함께 궁에 머물렀다. 진시황이 죽었을 때 태감 조고가 공자와 문무 대신의 역사 교훈을 죽였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리우 팡 번쾌 의 비판 을 듣고, 즉시 일어나 장관 을 소집하여 국사를 상의했다.
젊은 나병휘는 용기가 있다.
불행하게도 젊은 나이에 사망한 아군의 전 고위 장군 나병휘는 젊었을 때 위인이었다. 그 12 살 때, 그 지역에는 아주 강력한 부악자가 있어 나가를 속였다. 나병휘와 악당을 평론하다. 깡패들은 앞에 있는 털이 많은 아이를 업신여기고 부끄러워하며 "이 곳은 내가 누구보다도 3 피트 높이 뛴다!" 고 말했다 "나병휘가 날카롭게 맞서고 있다." "3 피트가 뭔데! 내가 자랄 때, 나는 날아가서 너 같은 모든 나쁜 사람을 죽일 것이다! " 아버지는 황급히 돈을 빌려 재해를 없애라고 요구하셨다. 나병휘는 멈춰 서서 말했다. "네가 돈을 가지고 개구멍을 막으러 가는 것보다 그와 소송을 하는 것이 낫다. "악당은 폭도에게 범죄를 저지르도록 지시했다. 이웃의 보호 아래 나병휘는 별장에서 도망쳐 친척들에게 탄원서를 써서 악당의 범죄를 상세히 서술하고 관청에 가서 징과 북을 치며 자신의 억울함을 표현하게 했다. 법정에 나오자 관리들은 경탄했다. "열두 살 된 인형, 담력이 정말 크다! "깡패가 뇌물을 준 후, 소송은 무승부가 되었다.
나병휘는 이미 센세이션이 되었다. 사람들은 "이 불쌍한 아이가 레이를 먹었어! 클릭합니다
프랭클린은 용감하게 번개를 잡았다.
번개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그러나 미국 과학자 프랭클린은 번개를 피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잡으려 했다.
1752, 미국 보스턴, 프랭클린은 뇌우철에 연날리기를 선택했다. 그의 연도 다르다. 연 꼭대기에는 뾰족한 쇠바늘이 설치되어 있고, 연줄 끝에는 쇠열쇠가 묶여 있다. 연이 떠오른 지 며칠 후 번개가 치고 비바람이 몰아쳤다. 그는 낙뢰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연줄 끝에 있는 철열쇠를 꽉 잡았다. 번개가 머리 위에 부딪쳤을 때, 그는 두 손이 무감각함을 느꼈다. 그는 매우 기뻤다. 그는 하늘에서 온 전기의 전류가 축축한 밧줄과 철 열쇠를 통해 그의 손에 도착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흥분해서 소리쳤다. "나는 천전을 잡았다! 클릭합니다 "그는 즉시 철열쇠와 라이튼병을 연결했고, 그 결과 라이튼병은 대량의 전기를 저장했다. 이런 전기는 알코올에 불을 붙일 수도 있고,' 마찰 시동' 전기에서 하는 모든 실험을 할 수 있다.
프랭클린의 용감한 실험은 전기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다.
끈기에 관한 명언 경구 _ 끈기에 관한 명언 경구에서 발췌
1, 당신이 꾸준히 자신의 지식을 풍부하게 한다면, 결국 그 신비를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양전닝
2. 고대와 현대의 대업, 대학은 반드시 세 경지를 거쳐야 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나는 높은 빌딩에 홀로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며, 제 1 경지이다. 두 번째 경지는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가 없어 사람을 초췌하게 하는 것이다.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아보니,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또한 제 3 경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 Guowei
숙명론은 의지력이 부족한 약자의 변명이다. 로만 롤랜드
4. 운동회를 볼 때마다 위너 수업은 존경할 만하지만 낙후된 채 종점까지 달리지 못한 참가자는 이런 참가자를 보고 침묵하는 관람객이 중국의 미래의 중추라고 생각하곤 한다. 노신
5, 인내, 특히 자신감을 가져라! 우리는 우리의 재능이 무언가를 하는 데 사용된다고 믿어야 한다. 퀴리 부인
6,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주장하고, 근본적으로 깨진 바위 속에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진판교
7, 조금, 큰 창고를 통합했습니다. 독일의 속담
8. 끈기는 결심의 척도이다. 무테네비
9. 꾸준히 추구하는 한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스탕다
10, 노력, 세 글자, 하나는 내려놓는 것, 하나는 불평하는 것, 하나는 직업이라고 합니다. 너는 반드시 분발해서 열심히 일해야 한다. 모택동
1 1. 약자를 방해하는 화강암은 강자의 디딤돌이 될 것이다. 칼라일
12, 매일 일행, 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주 하면 천두만서가 두렵지 않다. 김영의 좌우명은 벽에 걸려 있다
13,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결국 큰 돌을 갈아낼 수 있는 것은 그 힘 때문이 아니라 밤낮으로 물방울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베토벤
14, 수시로 공부하는데, 말할 것도 없고요? 공구의 논어학.
15, 사람은 끈기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퀴리 부인
16, 어디에서 가시를 자를 수 있습니까? 승냥이는 어디에서 죽을까요? 넘어질 수 없는 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용감하게 분투하고 분투하기만 하면 된다. 견지해, 영원히 견지해, 승리는 너의 것이다. 등중하
17, 인내와 끈기가 치열한 열광보다 낫다. 라폰단
18. 과학은 평탄한 대로가 없다. 험난한 길을 두려워하지 않고 험난한 길을 오르는 사람만이 빛나는 정상에 도달할 수 있다. 마르크스
19. 만약 내가 무슨 공헌이 있다면, 그것은 나의 타고난 재능이 아니라, 나의 근면과 끈기의 결과이다. 도르턴
20. 당신은 자신의 개성을 위대하게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작게 만들고 싶습니까? 이것은 전적으로 남자 자신의 의지에 달려 있다. 실러
2 1, 예술가의 모든 자유와 가벼움은 거대한 억압, 즉 엄청난 노력의 결과로 얻어진다. 러시아 작가 니콜라이 고고리.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입니다. 끈기에 관한 유명한 격언
23. 백척대 () 는 일석귀로 시작하지만, 또 이석, 삼석, 사석, 심지어 천석 () 으로 시작한다. 공부도 마찬가지다. 오늘은 한 가지 일을 기억하고, 내일은 한 가지 일을 깨닫고, 나날이 공부합니다. 모택동
24. 강인한 사람은 운명의 폭풍 속에서 발버둥칠 수 있다. 에디슨
25. 언젠가는 최종적으로 실현될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한 걸음 내딛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각 단계를 목표로 삼아 한 단계로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괴테
26.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천하의 만사가 쉬우니, 나는 부주의한 사람을 두려워한다. 청대 시인 원기.
27. 위대한 끈기는 위대한 목적을 위해서만 생긴다. 스탈린
끈기는 바위에서 물을 짜낼 수 있습니다. 속담
29. 인내는 고통스럽지만 열매는 가장 달다. 사디
30. 어려움 아흔아홉, 강한 의지만 있으면 어렵지 않다. 양겐스
3 1, 사람의 사고는 놀랍다. 어떤 사업에 집중하면 반드시 놀라운 성과를 거둘 것이다.
32. 문화적으로 나무를 세우려면 강경해야 한다. 노신
33. 무슨 일이 있어도, 나는 결코 자신이 조금 낙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에디슨
(34),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순경
35. 위대한 일은 힘의 크기가 아니라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가. 세존슨
36. 사람의 끈기는 일종의 영원한 즐거움이다. 블랙
37. 인내와 끈기는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차츰차츰 너에게 수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오비드, 고대 로마 시인
38. 위인의 가장 뚜렷한 상징은 그의 강한 의지이다. 환경이 어떻게 변해도 그의 초심과 희망은 조금도 변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는 결국 장애를 극복하고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것이다. 에디슨
39. 나는 나 자신을 위해 길을 택했고, 나는 확고부동할 것이다. 내가 이미 이 길을 밟았으니, 내가 계속 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칸트
(40), 독서는 한밤중이 아니어서, 자기가 열 개의 추위를 맞을까 봐 더욱 북이 난다. 곽말로
4 1, 태산은 흙을 허락하지 않으므로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이사
42. 속력을 내지 않으려고 합니다. 공자의 논어에서 공구의 명언인' 인내' 에서 발췌한 것이다
(43),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순경
44. 배운 우물을 하나 파다. 우물이 깊을수록 나오기가 더 어렵다. 끝까지 견지하기로 결심하지 않으면 어떻게 근원을 볼 수 있습니까? 장구홍
달팽이는 인내로 안전한 곳으로 올라갑니다. 스포킨
46, 혼자 일을 하고,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당연히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그러나 계획이나 정책이 정해지면 목표를 세우고 계속 전진해야지 조금도 망설이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확고한 태도이다. 조도핀
47. 강인한 사람만이 자신의 포부를 실현할 수 있다. 프랭클린
48. 비록 그가 느리고 집착한다 해도, 그는 뒤떨어지고 실패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반드시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노신
49. 위대함에서 황당무계까지 단 한 걸음 떨어져 있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면 황당무계함이 위대해질 것이다. 퍼스
50. 인내는 영구적인 즐거움이다. 블랙
5 1, 목적을 달성하는 두 가지 방법, 즉 동력과 끈기가 있다. 힘은 소수에 불과하며, 끈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 소리 없는 힘은 언제나 저항할 수 없는 수준에 이를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인내명언) 나폴레옹
52. 배우려면 공정해야 하고, 항심해야 한다. 만약 네가 정의가 아니라면, 너는 매우 어색할 것이다. 일정하지 않으면 물러난다. 풍자현
이 세상에 부족한 것은 끈기이지 힘이 아니다. 휴고
54. 일단 사업을 시작하면 계속 갈 수 있는 사람이 행복하다. 헬크
55. 힘은 체력의 대명사가 아니다. 진정한 힘은 강철 같은 의지로 생긴다. 후사요
56. 모든 끈기는 조만간 보답이 있을 것이다. 천사
57. 위대한 사업은 끈기, 부단한 노력, 활기찬 정신, 어려움을 피하지 않는 것에서 비롯된다. 러셀
58. 속담에도 있듯이,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나는 마음이 있는 사람, 즉 마음이 있는 사람, 마음이 있는 사람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임비시
59.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황흥
60. 빠른 전진, 감속. 뭉크의 맹자
6 1, 예술의 길은 가시덤불로 가득 차 있다. 이것도 좋은 일이다. 보통 사람은 겁이 많고 의지가 강한 사람은 제외한다. 휴고
62. 위대한 사업은 확고부동한 정신이 필요하다. 볼테르
63. 성취한 의지는 실패한 의지보다 더 중요하다. 프랑스 작가 라 로시포코
64. 승리로 가는 길은 우여곡절이다. 산속의 오솔길처럼, 이 길은 때때로 뒤돌아 앞으로 뻗는다. 언덕 사이의 오솔길처럼 이 길을 걷는 사람은 인내와 끈기가 필요하다. 피곤해서 길가에서 쉬는 사람은 이기지 못한다. 닉슨
65. 어려움은 겁쟁이와 게으름뱅이를 물리칠 수밖에 없다. 승리는 언제나 감히 과학의 최고봉에 오르는 사람에게 속한다. 마오 이리터
66. 끈기는 세계의 어떤 정점도 정복할 수 있다. 마법에 걸리다
67. 위대한 사람은 결코 중도에서 포기하지 않는다. 해밀턴
68, 당신은 상수가 있습니다, 왜 밤에 잠을 자야 합니까? 가장 쓸모없는 것은 하루에 열흘 동안 얼어붙은 것이다. 모택동
69. 일약, 열 걸음이 아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견자의 권유")
70. 내 성공의 비밀을 말해 줄께. 나의 유일한 힘은 나의 끈기이다. 파스퇴르
7 1, 승리는 가장 인내심이 많은 사람에게 속한다. 나폴레옹
견지해야만 우리를 성공시킬 수 있다. 끈기는 확고부동하고 단호하게 성공을 거두는 데 필요한 수단에서 나온다. 체르니셰프스키
73. 천재는 영원한 인내심이다. 미켈란젤로
문명에 관한 명언 경구
1, 의를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정의를 보고 용감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시에 juezai
2. 도덕은 인간 사회가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 노동 착취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제도이다. -레닌
3, 가난하지만 아첨하지 않고, 부유하고 교만하지 않다. -자공
4. 아이는 다른 사람이 가르쳐야 하지만, 아이의 문제는 다른 사람이 치료해야 한다. 선생님이나 의사라도. 그러나, 나는 어떻게 사람이 될지 생각해야 할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의 처방전은 왕왕 폐지일 뿐이다. -루쉰
5. 좋은 행동거지는 작은 희생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머슨
6, 강하고 검소한, 하늘은 가난해서는 안 된다. -견권 상황
7. 인간이 짐승보다 비싼 이유는 예의입니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8. 오래된 초등학교는 사람들에게 바닥을 쓸고, 대처하고, 진퇴하고, 애사, 스승, 강사, 친지들을 가르치는데, 이것들은 모두 수련, 제가, 치국, 평천하의 기초이다. -주
9. 좋은 일을 하고 마음이 평온하다. 만약 네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한광신
10, 양심은 인간의 지식과 모든 생활방식에 의해 결정된다. 마르크스
1 1. 위대한 품격이 없으면 위대한 사람도, 위대한 예술가와 위대한 배우도 없을 것이다. -로만 롤랜드
12, 예우가 매우 인간적이다. -견자
13, 장식도 미덕과 호환되지 않는다. 미덕은 영혼의 힘과 활력이기 때문이다. -루소
14, 수렁에 잠겨 자산계급의 사탕포탄에 침식되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의 질이다. 주은래
15, 패왕은 홀로 두 강을 취하고, 자손은 백성에 떨어진다. 사치가 성공한 후 이중 위험이란 무엇입니까? -왕안석
16. 비장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이별할 때 감사하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테고르
17, 덕행의 실현은 행동에 의한 것이지, 말에 의한 것이 아니다. -콰메네스
18. 사실 문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은 모든 미덕의 진정한 기초이다. -콰메네스
19, 군자는 도에 관심을 갖고 빈곤에 관심이 없다. 공추
20, 사람들은 예의 바르고 안전하며 무례하고 위험합니다. -축의기
2 1, 수치심은 수치심보다 큽니다. -왕통
(22), 안전과 위험에 대해 생각하지 말고 사치와 검소한 사용을 삼가라. 스바겐은 나무를 찾아 사치를 찾고, 세원은 길어지기를 원한다. 위정
23. 우리의 강력한 도덕은 분투를 통해 물질적 성공을 얻는 것이다. 이런 도덕은 국가와 개인 모두에게 적용된다. 버트 랜드 러셀
예의는 가장 쉽게 할 수 있고 가장 소중한 것이다. -곤차드
25. 치욕을 징벌의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삼자! -몬테스키외
26. 세상에 용감한 사람이 있으니 놀라지 않고, 더하지 않고, 화를 내지 않는다. -스시
27. 교육의 유일한 일과 모든 일은 도덕이라는 개념으로 귀결될 수 있다. -헬바트
28. 한 사람의 가장 슬픈 일은 양심의 죽음이다. -곽말로
인생은 짧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예의에 신경을 쓸 시간이 있다. -사랑은 생명을 준다
30. 정신과 도덕의 힘이 그 잠재력을 발휘하고 그 깃발을 들어올렸기 때문에 우리의 애국주의와 정의감은 어쩔 수 없이 현실에서 그들의 힘과 역할을 발휘해야 했다. -헤겔
3 1. 한 인민의 나라에는 또 하나의 구동의 중추, 즉 미덕이 있다. -몬테스키외
32. 사치는 항상 음행을 따르고, 음행은 항상 사치를 따른다. -몬테스키외
33. 자각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열등감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이 없어서는 안 되고, 열등감은 없어서는 안 된다. -Zou taofen
34. 사치하고 게으른 사람은 가난한 사람이고, 근검절약하는 사람은 부자이다. -한비
35. 덕이 있는 사람은 덕이 있지만, 그들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의 생활이 단조롭고 판에 박히기 때문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신을 집중하여 하나의 목표를 향해 달려가서, 동고할 겨를이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던컨
36. 예의는 예의바른 사람을 즐겁게 하고, 예의바르게 대하는 사람도 즐겁게 한다. -몬테스키외
37. 무례한 사람은 태어나지 않고, 무례한 일은 성사되지 않고, 무례한 나라는 지키지 않는다. -공자
38. 지혜로운 사람은 미연에 방지하느니, 미연에 방지하려 하지 않는다. 고통을 위해 위로를 구하는 대신, 고통을 극복하도록 격려하는 것이 낫다. 토마스 무어
39. 착하고 고상한 사람은 누구나 착하기 때문에 고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베토벤
40. 예의를 배우지 않으면 참을 수 없다. -공자
4 1, 수치심은 용기에 가깝다. 공추
42. 이성은 머리보다 높고, 사상은 느낌보다 더 믿을 만하다. 골키
43. 예의는 그의 다른 모든 미덕에 장식을 더해 이런 미덕들이 그에게 유효하게 하고, 모든 가까운 사람들의 존경과 호감을 얻는 것이다. -로크
44. 예의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이 길러야 할 첫 번째 중요한 습관이다. 존 로크
45. 미덕은 유명한 향기와 같다. 연소나 압착 후 더욱 짙어진다. 행운은 악덕을 드러낼 수 있고, 액운은 미덕을 드러낼 수 있다. 베이컨
46. 법을 잘 지키는 사람은 급한 용무가 있어도 훔치지 않는다. 그러나, 설령 그가 도둑에게 백만 달러를 준다고 해도, 그가 다시는 훔치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크레로프
예의는 인류의 황금 열쇠입니다. 송수네지
48. 우리는 다른 동지를 말로 다치게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지만, 다른 사람이 말로 자신을 다치게 할 때 우리도 참을 수 있어야 한다. 유소치
한 사람이라도 나쁜 말을 하지 말고, 나쁜 일을 하지 말고, 자기 앞에서 다른 사람 앞에서보다 더 부끄러워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쿠모크리트
50. 부끄러움은 사람들이 비열한 행동을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두려움이나 굴욕적인 감정이다. -스피노자
5 1, 예의는 화해할 수 있다. 유벨
52. 인간은 정신적 성장이라는 직업을 부여받았다. 레프 톨스토이
53. 우리는 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도덕에 따라 행동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어야 한다. -쿠모크리트
아이들에게' 덕' 을 가르치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덕이지 돈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경험이다. 곤경에서 나를 지탱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를 자살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밖의 도덕이다. -베토벤
(55), 의식, 그래서 몸도; 선생님, 그래서도 예의입니다. -견권 상황
56.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다른 사람을 사랑합니다. 남을 존중하는 사람은 영원히 남을 존중할 것이다. -맹자
57. 군자의 여행은 조용하고 슬림하며 검소하고 슬림하며 담박하고 조용하다. -제갈량
58. 문명은 교양 있는 사람-로스킨의 좋은 매너를 키우는 것은 작은 희생으로 이루어져 있다. 에머슨
59, 공격적인 발언이 반드시 정당한 것은 아니다. 세디
60. 다른 사람을 모함하려고 모의한 사람은 먼저 재앙을 당한다. -이솝
6 1, 의리염치, 국가의 4 차원, 4 차원이 개방되지 않으면 국가는 운명이다. -"파이프"
62. 사람과 선하고 형제처럼 친하다. 사악한 기풍이 사람을 맞이하고, 병사를 해치다. -관중
무례함은 무지한 사생아이다. 버틀러
64. 사치자는 어지럽고 검소한 자는 안전하다. -바이 주이
65, 의식, 하늘의 경전, 사람의 여행.
66. 평일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사람은 가난하면 쉽게 난관을 극복할 수 있다. 부유함 속에서 사치스러운 사람은 가난 속에서 굶주림과 추위로 죽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세디
67. 도덕적 타락, 취향은 반드시 타락해야 한다. -디드로
68, 악을 작게 하지 말고, 선을 작게 하지 마라. 미덕과 미덕만이 다른 사람에게 봉사할 수 있다. -유비
69. 옛 성현국을 돌아보면 모두 근검사치로 인한 것이다. --리 shangyin
70, 타오 는 미덕 을 말하고, 예의 바르게 말한다. -논어
7 1, 예의상 달보다 더 높이 보면 사람 간의 진실한 신뢰를 잃게 된다. 베이컨
72. 흥미는 똑똑한 사람이 생각해낸 바보와 거리를 두는 전략이다. 에머슨
73. 술자리에서 가장 입맛을 돋우는 것은 주인의 예의이다. -셰익스피어
우리는 프롤레타리아 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발전시키고, 공고히 하고, 이런 무산계급 도덕으로 후대를 교육해야 한다. 칼리닌
75. 사람은 지적으로 개명해야 하고, 도덕적으로 순진해야 하며, 신체적으로 깨끗해야 한다. -체호프
76.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단테
77. 감정은 엄청난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도덕적 행동의 중요한 전제조건이다. -케로프
(78), 의로움, 의리, 이윤, 서민, 정절도. -좌전
79. 파이성은 논밭, 땀이 흐르는 공장뿐만 아니라 가정, 밥상, 친척, 상호 관계에도 나타난다. -마야코프스키
미덕은 일종의 정신적 재산이지만, 그것을 빛나게 하는 것은 좋은 행동이다. 존 로크
8 1, 의식, 통국, 정국, 민민, 유익한 자손. -《좌전》
82. 토부는 성벽이 될 수 있고 덕후가 될 수 있다. -이백
83. 근로의 체력, 순결하고 고상한 도덕, 넓고 자유로이 새로운 조류를 수용하는 정신, 즉 세계 새로운 조류를 헤엄쳐 침수되지 않는 힘을 키워준다. -루쉰
84. 안식처로 국민을 다스리고, 예법에 능하지 않다. -《효경》
나는 도덕적인 시민만이 그의 조국에 받아들일 수 있는 경례를 할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루소
예의는 왕왕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의 예의는 가장 쉽고 소중한 것이다. -곤차드
87. 사치는 더 많은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신사가 더 많은 것을 갈망하면, 그는 무푸귀를 읽을 것이다. 그는 그의 방식을 낭비하고 곤경에 빠진다. -사마광
88, 조용히 자기 재배, 검소한 자기 재배. -제갈량
89. 직위를 불경해서는 안 되지만 덕행을 불경해서는 안 된다. 루의 불화를 수치로 여기지 않고, 그의 지혜 부족을 수치로 삼다. -장 헹
90. 예의는 사방팔방으로 통하는 추천서이다. 엘리자베스
9 1, 예의는 종종 가장 고상한 감정을 대신할 수 있다. -메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