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가을밤에는 새벽이 되고, 울타리문은 추위를 맞이한다.

가을밤에는 새벽이 되고, 울타리문은 추위를 맞이한다.

1. 이해되는 시에 대해서

이해에 관한 시 039

이해되는 시 1 에 대해서. 상호 이해에 관한 시

금실 가운

작가: 당나라 두추어머니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다.

꽃은 직접할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이름 없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더 길다

저자: 당나라의 Li shangyin 에 대한 감사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어느 비오는 밤에 북쪽의 아내에게 썼다.

저자: 당나라의 Li shangyin 에 대한 감사

귀기시기를 물으니 가을못에 밤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 * * 서창초를 자르고 늦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곽고인장

맹호연 (당)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sh 아바타),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우리는 화원과 들판 (P 화신) 에서 너의 창문을 열고, 우리 컵을 손에 들고 뽕나무와 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2. 이해에 관한 고시

연말에 집에 도착하다

(청) 장스청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하고, 나는 집에 가서 매우 기쁘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구하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울어머니 시

【현대】 구추백

가난하면 뽀뽀를 하지 않고, 남색 셔츠는 새 눈물을 더한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던 그날 아무도 나에게 묻지 않자, 나는 사랑하는 아들에게 쓰러졌다.

우리 아버지에게 시 한 수를 주세요.

모택동

이 아이는 시골에 가기로 결심했다.

유명해지는 것을 배우지 않으면 영원히 돌려주지 않는다.

왜 뽕밭에 뼈를 묻어야 하는가?

생활은 어디에나 있다.

19 10 년 가을 마오쩌둥은 그의 고향인 사오산을 떠났다.

이 시는 그가 떠나기 전에 쓴 것으로, 아버지의 일상 장부에 작별인사로 두었다.

3. 이해에 관한 시와 명언

일은 왕왕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일은 항상 남에게 의지해서 노력해야 한다.

준마가 나오자 강병도 나왔다. ● 운명의 방향타는 분투이다.

어떤 환상도 가지지 말고,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하루도 노력을 멈추지 마라. ● 앞의 바위의 기복을 두려워한다면, 삶은 영원히 고인 물이 될 것이다.

● 나약한 사람은 움츠러들고, 무모한 사람은 불에 타 죽을 뿐, 진정한 용감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 우리 세상은 결코 슬픈 낙후자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 사다리의 계단은 발을 놓는 데 사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의 발을 일정 기간 놓아두는 것입니다. ● 평소에 1 킬로미터를 뛰지 않으면 시간이 필요할 때 100 미터를 스퍼트하기가 어렵다.

● 급류가 없으면 용감할 수 없고, 최고봉이 없으면 올라갈 수 없다. ● 산길은 우여곡절이지만 결국 정상을 향해 뻗어 있다.

산꼭대기까지 올라야 그곳의 풍경을 볼 수 있다. ● 길이 험난하더라도 수레바퀴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강이 파도가 세차게 일더라도 배는 항해할 수 있다.

● 창조만이 진정한 즐거움이고, 노력만이 충실한 삶이다. ● 어둠에 전쟁을 선포할 용기가 있는 사람은 분명 빛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숭고한 이상은 높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네가 하고 싶다면 근면은 등반의 밧줄이다.

● 씨앗은 빗방울의 헌신을 명심하여 돌격 함정의 용기를 높였다. ● 자연의 기복이 없다면 지구는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다.

● 꿈만 꾸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열매를 거두는 기쁨을 결코 느끼지 못한다. 근면은 네 인생의 비밀번호로 파란만장한 서사시를 번역할 수 있다.

등산가에게 과거의 발자국을 잃는 것은 유감스럽지 않지만, 과거의 방향을 잃는 것은 위험하다.

4. "이해" 와 관련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1, 산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는데, 모르겠어요.

이름없는 임승가의 의미: 산에는 나무가 있고, 나무에는 가지가 있는데 (이것은 모두 다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너를 이렇게 좋아하지만, 너는 모른다. 2, 인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이 슬픈 화선인가.

나란성드' 목란어 모조어 캄보디아 친구' 는 맞은 사람과 함께 지내면 처음 만났을 때처럼 달콤하고 따뜻하고 다정하며 행복해야 한다는 뜻이다. 하지만 당신과 나는 서로 사랑해야 하는데, 왜 오늘 서로를 떠나야 합니까? 3, 10 년 생사, 생각하지 않고 잊을 수 없다.

스시 \ "강정월 이십 밤 기억 꿈 \" 은 두 사람이 죽은 지 10 년이 지났는데, 서로 그리웠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4,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원직은 "이사시 5 수 (4)" 를 뜻한다. 일단 바다에 가면 다른 곳의 물이 모자란다. 다른 곳의 구름은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5, 절묘한 주사위 앤 팥, 아카시아 뼈 알아. 문' 남가자 2 곡/신증시' 는 깜찍한 주사위에 그리움을 뜻하는 팥이 박혀 있다는 의미다. 당신은 상사병이 매우 심각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6. 너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기를 바랄 뿐, 집을 그리워하지 마라.

이지이는' 장강두에 살고 있다' 는 의미다. 너와 나의 마음이 같기를 바라며, 반드시 이 상호적인 동경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7. 한마음 한뜻이 되기를 바랍니다.

탁문군' 백두음' 은 따뜻한 남자와 결혼하면 사랑할 수 있고 영원히 행복할 줄 알았다는 뜻이다. 8. 인생을 그리워하지 않으면 그리워하고 그리워하게 된다.

서재스의' 춘정' 은 내가 태어난 후 그것을 그리워하지 않고, 단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지만, 또 그 피해를 입는다는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9, 산에는 능이 없고, 강은 다한다.

우뚝 솟은 높은 산이 사라지지 않는 한, 용솟음치는 강물이 마르지 않는 한.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세차게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만나지 않는 한, 이런 일이 일어날 때까지 나는 감히 너에게 감정을 버릴 수 있다!

이름없는' 상악' 의 의미: 추운 겨울에 천둥소리가 울리지 않는 한, 무더운 여름 눈이 흩날리지 않는 한, 천지가 서로 통하지 않는 한, 나는 감히 너에 대한 호감을 포기할 수 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날 때까지! 10, 내 상사문에 들어가, 내가 그리운 걸 알아. 이백의' 삼오칠언/추풍사' 는 그리움의 문으로 들어서야 그리움의 고통을 알 수 있다는 의미다.

1 1. 두 가지 감정이 오래 지속되면 아침저녁이다. 진관' 까치 다리 선교운' 은 두 사람이 죽도록 사랑하기만 하면 왜 나를 경경하게 해야 하는가?

12, 인생 천연 치정, 이 원망은 풍월과 무관하다. 구양수' 옥루춘존겸의 고향 귀향' 의 의미: 아, 인생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고, 그렇게 깊이 사랑하니, 정말 어리석다. 이런 슬픔은 중요하지 않다. 옥상의 미풍, 하늘의 명월.

13,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란 무엇인가, 생사를 가르치는가? 원호는' 물고기 만지기 추염사/맥베이당' 이라는 뜻을 물었다. 맙소사! 천하인인데, 어떤 사랑이 이 기러기 두 마리를 생사로 대하게 합니까? 14. 꽃은 저절로 떠다니고 물은 저절로 흐른다. 일종의 그리움, 두 곳의 한가한 정.

이청조' 일가위매, 붉은 연근향잔옥추' 는 꽃, 파도에 따라 흘러가고, 물,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을 뜻한다. 이별의 그리움은 두 가지 한가한 근심을 불러일으킨다.

15,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없는 "드럼 치는" 의미: zhizi 의 손, 그리고 아들 해로.

다음은 일부 작가 소개: 이상인: 이상은 (약 8 13- 약 858), 만당의 유명한 시인으로 예서 (Xi), 범남생, 원적 화이주 하노이 (오늘 하노이), 본적 당문종 2 년 (837), 이상은은 제 1 수재가 되어 성립학당 비서, 학당 부기, 홍농사령관 등을 역임했다.

그는' 우리 분쟁' 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휘말려 밀려 한평생 실의에 빠졌다. 당현종 말년 (약 858 년), 이상은은 정현에서 죽고, 동원청화북산 기슭에 묻혔고, 본적은 화이주 영단 (금양산왕장진) 이었다.

이상은은 만당 () 과 당대 () 전체에서 몇 안 되는 일부러 시가미를 추구하는 시인이다. 그는 시가 작문에 능하고, 산문의 문학적 가치도 높다. 그는 두목과 함께' 소두리' 라고 불리며 문과 함께' 문례' 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풍격이 아름답다. 특히 일부 사랑시와 무제시가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널리 낭송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시들은 이해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풀 수가 없다.' 시인은 항상 쿤시를 좋아하고,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미워한다' 는 말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청조: 이청조 (1084 년 3 월13-1155 년 5 월1 송대 여사인, 완곡한 어파의 대표는' 천고의 제일재녀' 로 불린다.

이청조 출신 서향문제, 초창기 생활이 넉넉하다. 그녀의 아버지 이장서가 풍부해서 그녀는 어려서부터 좋은 가정 환경에서 문학의 기초를 다졌다. 결혼 후 그녀는 남편 조명성과 함께 서화석 수집과 정리에 힘썼다.

김병중원, 남류, 형세가 외롭다. 가사에서 그는 전기적인 한가한 생활, 후기의 인생 경험과 감상적인 심경을 더 많이 썼다.

형식상 선묘를 잘 이용하여 스스로 일파를 이루며 언어가 아름답다. 어론에서 조화와 아정을 강조하고,' 한 가족과 다르다' 는 이론을 제시하며, 단어를 시로 쓰는 방법에 반대한다.

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얼마 남지 않았고, 일부 장은 시대감, 역사 찬양, 단어 대범함, 그들의 품사풍과는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 시, 시, 시, 시, 시) 이안거사집',' 이안사' 가 있어 이미 실전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우서사집을 가지고 있다. 오늘 이청사진 문집의 교정이 있다.

5. "이해" 에 관한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생활에서 생활 자체의 유머와 유연성을 이해하고 적응하는 법을 배우고, 생활 속에 그렇게 많은 불쾌한 일이 있다고 불평하지 말고, 낙관적인 태도로 대하고 해결하고, 그것을 유성우로 여긴다. 다른 사람이 보는 것은 하늘의 유성이다. 우리가 만난 것은 억수 같은 비였다. 그것뿐이다.

2. 생활은 하나의 기록, 생활의 모든 이야기로 이해될 수 있으며, 또한 삶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편협함과 고집을 관찰하고, 생활에 일종의 경각심을 제공하고, 반드시 고민의 본질을 깨워야 한다. 잿더미만 남더라도 돌아올 것이다. 내면의 순수함이 삶의 진정한 활력이며, 삶의 긍정적인 힘이다. 3. 생활의 선의를 이해하고, 좋은 마음으로 지나가고, 생활이 바쁘든 한가하든, 모두 이 실제 생활 속에 있다. 이 세상에 와서 일생동안 수행해 왔고, 세상일이 복잡하니, 왜 즐겁지 않고, 산을 보고 구경을 하며 시끌벅적하게 보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생각을 생활에서 가장 신중한 부분으로 여기고, 미소를 지으면서, 하필 더 바쁠 필요가 있는가.

4, 인생은 이해하기 어렵고 이해하기 쉽지 않다. 인생은 가장 잘 안다. 누구나 갈 길이 있다. 곧은 길이든 구불구불한 길이든.

5, 인생, 많은 경우, 일종의 이해, 일종의 이해이다. 고통은 인생의 거대한 영양이며, 인생 무대의 거대한 자비이다.

아프거나, 마음이 물거나, 아프거나, 아프거나, 은은하고, 씁쓸하고, 기억이 깊다. 6. 생활 속의 오해를 객관적으로 대하면 누구나 이해하고, 신경쓰거나, 참고, 포용하고, 불필요한 것은 말할 필요가 있지만, 사실 정말 필요하다. 모두들 혼자 살고 있는데, 꼭 필요한 것은 사소한 따뜻함이다.

7. 덜 고통, 더 많은 행복; 의혹이 적고 이해가 많다. 덜 고민, 더 계몽; 덜 짜증, 더 많은 기쁨; 적은 분노, 더 많은 우정; 화를 덜 내고, 얼마나 행복한가; 덜 지루하고, 더 많은 자기 훈련; 덜 망상, 더 많은 희망; 정신적 공허함, 심리적 충실함. 8, 인생은 이해, 이해입니다.

사려 깊고, 이해하고, 포용할 줄 알아야 생활이 따뜻하고 평화로울 수 있다. 인생의 길에서 이해, 배려, 겸손이 부족하면 인생은 태평하기 어렵다.

9. 이해는 내면의 정체성이다. 지각은 마음의 연결이다. 진정한 사랑은 한 마음으로 다른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것이다.

당신을 아는 사람을 갖는 것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갖는 것보다 더 소중합니다! 한 친구가 있는데, 생활 중이 아니라 생활 속에 있다. 곁에 없지만 마음속에 있는 동반자가 있다. 10, 인연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있다.

생활은 어때요? 그것은 선량에 달려 있다. 이야기가 뭐래도 따뜻함이 계속되고 있다.

생활은 어때요? 좀 너그럽게 봐주면 된다. 번거로우시면 어떡하죠? 어차피 내 마음에도 큰 상처는 아니다.

망망한 인파, 네가 있고, 내가 있고, 바람도 있고, 비도 있고, 물론 하늘의 광활함도 있다. 남의 험담을 용서하다. 사람은 자신의 진귀한 순수함을 살았다.

1 1, 인생은 많은 불행에 직면해야 하고, 심지어 이해하지 못하지만, 우리는 우울한 안개를 선택할 수 없다. 어떤 인연이 그렇게 연약하기 때문에 우리는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인생은 생각만큼 아름답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이런 죽음을 슬픔으로 바꾸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2, 우리는 운명의 진보성을 이해하고, 순간적으로 순간을 연결하여 시간으로 연결하고, 운명의 모든 의미를 변화시키고, 자신의 사고와 행동 패턴을 혁신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운명을 바꾸는 것도 모든 생각을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운명의 방향은 의식에서 비롯되고, 운명은 다른 사람의 눈이 아니라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 13. 인생의 선수는 다른 사람을 포용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내면에서 용감하고, 생활 속에서 자신을 승화하고, 자신의 성격을 고치고, 자신의 수양을 가라앉히고, 다른 사람의 존재를 이해하고, 다른 차이를 포용하고, 평화롭고 단순한 마음으로 자신의 생활방식을 살고, 이 세상의 모든 피로와 분주함을 이해하는 것이다. 마음의 용서는 내면의 자연에서 비롯되며, 고락이 반반이며, 한 걸음 멀리 떨어져 있다.

14, 생활 속의 불쟁을 정확히 인식하고, 생활 속의 객관성을 적극적으로 직시하고, 자기얽히거나, 심지어 피가 흐르는 내면세계를 직시한다. 인생에는 심오한 이치, 현실의 진퇴, 행복이 있다. 너의 사람을 멋진 방식으로 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15, 생각에 게으르고, 연구하고 깊이 이해하려 하지 않고, 자만하거나 하찮은 지식에 만족하는 것이 모두 지능이 떨어지는 원인이다. 이런 가난은 보통 한 단어로 불리는데, 바로' 바보' 이다.

골키 16, 부처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랑은 진정한 사랑이 아니라고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사랑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하지만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진정한 사랑이 아니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의 필요와 욕망과 고통을 이해하고 이해해야 한다. 누군가를 알고 싶다면, 누군가를 정말 사랑한다면, 자신을 위해 생각하고 그와 함께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해가 안 돼서 생기는 갈등이 쉽게 풀릴 수 있으니 행복하게 사랑하세요! 17, 나는 나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에게 너무 많이 설명할 필요도 없고, 내가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과 일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필요도 없다는 것을 점점 깨달았다. 어떤 사람은 자신이 오만하다고 말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자신이 세상 물정을 모른다고 말할 수도 있다.

나는 또한 나이가 들면서 몇 년 후에 모든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왜냐하면 여러 가지 일 때문이다.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내가 원해? 나는 정말로 모른다. 나는 가능하거나 불가능한 모든 순간에 나 자신을 견지하고 진실한 나 자신이 되어야 한다는 것만 알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18, 이해는 고귀한 자세이고, 묵묵한 배려이며, 단단한 얼음을 녹이는 따뜻한 양이다. 우리 각자는 누군가가 자신을 이해하기를 갈망하는 것 같다. 이해는 마음과 마음의 얼굴이고, 이해는 활달하고, 이해는 포용적이다.

자기편견을 포기하고 타인을 충분히 이해하는 사람만이 자신의 내면의 굳은 얼음을 없애고, 취한 봄물로 변해 서로의 가슴에 출렁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19, 너는 나의 잘못을 이해하고, 나는 너의 잘못을 이해한다. 너는 세상의 광대함을 이해했고, 세상도 너의 보잘것없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너는 이해에서 조화를 찾았고, 정신적인 즐거움을 찾았다.

20. 사람은 종종 자신을 너무 무겁게 여기고, 득실을 앓으며, 다른 사람이 반드시 자신을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사람은 자신을 업신여기고, 자기 중심이 적고, 좀 더 다른 생각을 해야 행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마음이란 얼마나 큰가, 행복이란 얼마나 큰가; 더 많이 참을수록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2 1, 인생에는 항상 고민과 혼란이 있고, 고통은 이해를 통해 만회할 것이다. 인생은 번뇌에 불타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이 모든 것을 밝히고, 자신의 것으로 비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6. 이해에 관한 문장을 발췌하다

이해란 무엇인가?

이해는 전쟁 전에 연기로 가득 찬 베일의 바람입니다.

이해는 비, 두 손에 가려진 마음에 떨어져 먼지를 씻어내는 것이다.

이해는 바람과 비일 수도 있고. 하지만, 그것은 영원하고, 본질적이며, 자기 수양이다. ...

실생활에서 우리는 종종 운명의 불공정, 생활의 무력감, 생활의 고난에 대해 불평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는 도연명은 여전히 관직의 세속적 어둠과 진부함 속에서 자신이 원하는 공간을 살고 있다. "새들은 오래된 숲을 사랑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오래된 정원을 그리워하고 있다." 그는 화려한 여가를 가진 천국을 선택했다. 이백도 마찬가지다. "오, 내가 어떻게 진실한 얼굴을 볼 수 없는 고위 관리들에게 굽실거리게 굽실거리게 할 수 있단 말인가." 그는 방탕하고, 그는 영웅이지만, 그는 생명의 참뜻을 이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7. 이해에 관한 고시

당나라는 중국 역사상 가장 발달한 조대이다. 가장 큰 이유는 당대에 그들은 지식의 깃발을 높이 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시를 스승으로 삼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민주주의의 깃발을 높이 들고 시인들이 스스로 말하게 하다. 이렇게 하면 시인들이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의 포부를 충분히 표현하고, 이 생을 저버리지 않으려고 노력할 뿐만 아니라, 많은 서민들을 시 창작의 대열에 합류시킬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시는 귀족 술잔치의 심원에서 광대한 민간으로, 수많은 스타들의 독창에서 대중의 노래로 향했다. 여러분, 이것이 얼마나 웅장한 팀인지, 얼마나 웅장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당시는 송대 문인의 마음속에서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다. 따라서 그들은 또 다른 길을 개척하는 것 외에도, 시의 형태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시의 서정적, 중정적인 특징만을 변화시키려고 노력하며, 독보적인 기치를 추구한다. 동시에, 단어라는 당인은 진정으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지 않은 문체이지만, 여력을 아끼지 않고, 이를 즐기며, 가사가 노래 낭송의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고, 귀족의 잔치에서 피란와사로 나아가며, 독립된 문학 형식이 되어 프로로 대중에게 반가움을 자아낸다.

시와 달리, 문자는 처음부터 생겨났고, 그것의 존재의 모든 목적은 감상을 위한 것이다. 작성 후, 가수에게 노래를 부르게 하고, 심지어 춤을 추는 사람도 있다. 시도 부를 수 있지만, 시를 쓰는 동기는 다른 사람에게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가 아니라 마음속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해야 할 시를 제외하고). 경제 기반은 상층건물을 결정하는데, 경제가 번영해야만 대량의 글이 나타날 수 있다.

송나라는 중국 고대 경제가 가장 발달한 왕조로, 시민 생활이 특히 부유하다. 크고 작은 도시는 문인과 상인들에게 많은 놀이의 장소를 제공한다. 피타고라스 와시는 곳곳에서 볼 수 있고,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붉은 녹색을 볼 수 있다. 돈을 좀 쓰면 노래방 청루에 가서 가수가 부르는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이것은 경쟁 정보의 진일보한 발전을 위한 외부 조건을 제공한다. 왕자든 민간인이든 사찰의 다락방 플랫폼이든 청루 술집이든 곳곳에 노래와 춤이 있어 완곡하고 듣기 좋은 신조어가 많이 필요하다. 특히 그 신하 귀족들의 잔치에서 가수들은 문인의 새로운 단어를 불렀고, 그렇게 유유하고, 그렇게 애틋하고, 그렇게 아름답고 매혹적이었고, 청자들은 그 속에 빠져들었다. 마치 봄바람처럼, 가수는 몸값이 백 배나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이런 술자리까지 더해져 그녀의 명성이 멀리 퍼지면서 사회에 전해졌다. 노래 한 곡을 들을 때, 글, 필묵, 멜로디를 아는 사람들은 가렵고 불편하며, 즉흥적으로 노래 한 곡을 만들어 가수가 몇 번 부를 수 있게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인은 고관 귀인, 초라한 문인, 심지어 일부 민간 인사도 한 명을 채울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명언) 이렇게 가작이 많아 장관을 이루었고, 마침내 시가 최전방에서 벗어나 중국 문학의 보고에서 유난히 찬란한 명주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인 구름: 시는 매혹적이다. 사실, 이 단어들이 처음 등장했을 때, 그것들은 매력적이지 않았다. 시인은 창작하는 과정에서 시의 형식이 너무 단조롭고 판에 박히며 노래를 부를 때 큰 변화의 공간이 없다고 생각하여, 시를 단어 형식으로 개혁하려고 시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예를 들어 왕웨이의' 위안 2 를 안계로 보내다' 는 네 편의 시를 반복해서 읊으며, 변화가 있었지만 여전히 단조롭고 판에 박혔다. 그래서 어떤 시인들은 가끔 단문과 긴 문장을 쓰려고 시도하고, 시의 리듬의 아름다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가수들이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단어의 조화를 추구한다. 백거이의' 강남 기억', 장의' 어가행', 웨이의' 재비령', 유우석의' 소향신' 과 같다.

요즘 젊은이들은 어작을 특히 좋아한다. 송사에서 완곡하고 매력적인 의경은 항상 달콤한 봄꿈을 품고 있는 소년의 감정을 부드러움으로 가득 채웠다. 그 당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연의 슈 아버지와 아들, Ouyang xiu, Qin Guan 입니다. 나이가 많아서 수시, 악비, 신 기권, 문천상을 즐겨 읽는다. 요컨대, 송사는 우리 세대의 문학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무수한 문인들에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해에 관한 시 039 1. 이해에 관한 고시

연말에 집에 도착하다

(청) 장스청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하고, 나는 집에 가서 매우 기쁘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구하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울어머니 시

【현대】 구추백

가난하면 뽀뽀를 하지 않고, 남색 셔츠는 새 눈물을 더한다.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던 그날 아무도 나에게 묻지 않자, 나는 사랑하는 아들에게 쓰러졌다.

우리 아버지에게 시 한 수를 주세요.

모택동

이 아이는 시골에 가기로 결심했다.

유명해지는 것을 배우지 않으면 영원히 돌려주지 않는다.

왜 뽕밭에 뼈를 묻어야 하는가?

생활은 어디에나 있다.

19 10 년 가을 마오쩌둥은 그의 고향인 사오산을 떠났다.

이 시는 그가 떠나기 전에 쓴 것으로, 아버지의 일상 장부에 작별인사로 두었다.

2. 상호 이해에 관한 시

금실 가운

작가: 당나라 두추어머니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권하다.

꽃은 직접할 수 있고, 꽃이 없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접어라.

이름 없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오래 전이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더 길다

저자: 당나라의 Li shangyin 에 대한 감사

내가 그녀를 만난 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로 시간이 더 길어졌고, 동풍이 일어나서 꽃이 만발했다.

봄날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아침, 그녀는 거울 속에서 자신의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저녁 노래로 용감하게 달빛의 추위를 마주했다.

펑산으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 들어봐! -그녀가 말한 것을 나에게 가져다 줘! 。

어느 비오는 밤에 북쪽의 아내에게 썼다.

저자: 당나라의 Li shangyin 에 대한 감사

귀기시기를 물으니 가을못에 밤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 * * 서창초를 자르고 늦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곽고인장

맹호연 (당)

나를 위해 닭고기와 밥, 오랜 친구 (sh 아바타), 네가 너의 농장에서 나를 대접해 줘.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우리는 화원과 들판 (P 화신) 에서 너의 창문을 열고, 우리 컵을 손에 들고 뽕나무와 마에 대해 이야기했다.

산에서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습니다.

3. 시에 대한 이해

이 작은 시는 수리부의 장계동지에게 쓴 것이다. 형제 중에서 18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장 18' 이라고 불린다. 시의 풍격은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간단한 구어화이다. 밋밋해 보이지만 결코 밋밋하지 않다. 한유 자신은 "어려움과 가난한 사람이 이상해지면 답답함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고 말했다. 원래 그의' 밋밋함' 은 오기가 쉽지 않았다.

전체 문장 중 멋진 말은' 풀은 지척에 있지만 없다' 는 상상이다. 초봄 2 월, 북방에서는 나무 꼭대기 처마 밑에 얼음이 걸려 있을 때 어디서 온 봄인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림자조차 없다. 그러나 만약 비가 조금 내리면, 다음날, 봐라, 봄이 왔다. 비의 발이 가볍게 대지를 지나 봄의 흔적을 남겼는데, 바로 첫 봄의 풀싹이 나타났다. 멀리서 보면 아주 연한 녹색이 있는 것 같은데, 그것은 이른 봄의 풀빛이다. 보고 보니 사람들의 마음은 갑자기 즐거운 사업으로 가득 찼다. 하지만 무한한 기쁨을 안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땅은 듬성듬성하고 가늘고 가늘고 긴 꽃봉오리이지만 어떤 색깔인지 알 수 없다. 시인은 재능이 넘치는 수묵화가처럼 물이 가득한 그의 묘필을 휘두르며 은은하게 녹색을 뿜어냈다. 그것은 이른 봄의 풀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멀리서 보면 더 이상 영상은 없지만 가까이 가면 보이지 않는다. 그' 방초색은 멀고 가깝지도 멀지도 않다' 는 말은 정말 멀고 멀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색채설정의 배경은 천거리 (황성 내 거리) 에 떨어진 가느다란 가랑비다. 빗물을 통해 풀색을 보니 초봄의 풀색에 은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가랑비가 바삭바삭하게 젖었다. 바삭한 것은 크림이다. 이런 양분이 있으면 풀이 새것이 될 수 있습니까? 이런 배경이 있어서 받쳐주는데, 풀이 아름다울 수 있습니까?

결국 시인은 "제두의 담뱃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는 비교도 했다. " 시인은 이른 춘초의 색깔이 만성연류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멀고 가깝지 않은 초색은 이른 봄 특유의 것으로, 부드럽고 수분이 풍부하여 대지의 회춘과 만상사업의 번영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버드나무는요?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의 때가 되었으니,' 관개' 도시도 희한하지 않다. 봄말 3 월, 색채는 짙지만, 그렇게 즐겁지는 않다. 이렇게 대비를 운용하는 것은 보통과는 달리 이중 표기법으로 봄빛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물건은 묽은 것을 비싸게 한다", 이른 봄의 춘초 색깔도 매우 연약하다. "새해에는 꽃이 없고, 2 월에는 초나물을 처음 본다" (한유' 봄눈'). 이것은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겨울이 지났는데도 추위는 여전히 강렬하다. 갑자기 이 기묘한 풀색을 보고, 마음이 놀라고 기뻤다. 이 연녹색들은 당시 지구의 유일한 장식이었다. 그러나 춘말' 초지춘회' (한유' 춘말'). 이때 사람들은 버드나무 가지를 보러 가는 것에 흥미가 없다. 설령 녹색이라 해도, 그것은 그런 신선함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나는 무능해서 꽃을 빌려 부처님을 바칠 수밖에 없다!

4. "나는 너를 이해할 수 있다"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네가 대답했다. "마음에 안 들어요." 그리고 남산 기슭에서 쉬세요 .. 방금 떠났어요. 또 물어봐야겠어요. 흰 구름이 망망한 걸 보세요. -'재회' 돈

너는 네가 너의 생활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너의 고향으로 돌아가 종남산 근처에서 은거하고 있다고 말했다.

빨리 가자. 내가 왜 다시 물어 봐야 하나요? 저 끝없이 떠 있는 흰 구름을 보세요.

2. 급할 때 아는 것도 별로 좋지 않아요. -"군마황" 당이백

형제 간의 우정은 위급한 순간에만 두터워 공동의 친구가 될 수 있다. 한 사람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3.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물으면,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다. --"히비스커스 여관과 신 지안 이별" 왕당 장릉

친구,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냥 내가 아직도 얼음 심장이라고 말하고, 내 신앙을 고수하라!

나를 아는 사람들은 나를 걱정하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나를 모른다면 나는 무엇을 원합니까? "이수" 는 진나라 시대에 무명씨였다.

나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모두 내가 슬프다고 말한다. 나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 나에게 무엇을 추구하느냐고 물었다.

5. 보아는 북을 잘 치지만, 종수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각선" 익명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시계기는 피아노 소리를 잘 듣는다.

6. 나는 한 그루의 나무와 연결되어 있다. 나는 나의 아들과 같다. -\ "스와 우 오래된 시 \" 한 왕조 는 알려져 있지 않다.

하물며 우리는 가지 끝에 연결된 골육형제이니, 너와 나는 함께 한 몸이다.

7.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응? --"친구 리우 (Liu) 를위한 제안"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날이 어두워져서 큰 눈이 올 것이다.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술 한 잔 할 수 있을까요? 친구!

8. 앞길에 지기가 없어서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 "다른 동 귀 \" 돈 가오 시

앞길에 지기가 없다는 걱정은 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누가 너를 몰라?

9. 나는 명월이 걱정된다. 나는 야랑계까지 바람을 타고 갈 것이다. -"왕창령 이룡표가 이걸 보내야 한다고 들었어" 당이백.

나는 슬픈 생각을 밝은 달에 두고 바람과 함께 야랑시로 갈 수 있기를 바란다.

1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두 shaofu 슈 전기 보내기" 돈 왕 보

절친한 친구가 있는 한, 사해 안에서는 머나먼 것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천애각에서도 나는 내가 이웃이라고 생각한다.

5. 연인과 아는 것에 관한 시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루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백거이

악! 나는 너를 알고 싶다, 장수한다. 산에는 능이 없고, 강에는 고갈되고, 겨울에는 뇌진이 있고, 여름에는 비와 눈이 있고, 천지가 합치면, 비로소 군과 함께 할 수 있다! -"한서 18 곡" 의 "악".

삶과 죽음 관대, Zicheng 는 말했다. 아들의 손을 잡고 아들과 해로하다. --이름없는 "노래 책 높은 바람 드럼"

두 사람이 우리를 끝까지 사랑한다면, 왜 내 헬렌을 노리는 거야? --진 Guan "까치 다리 요정"

만약 당신이 군자라면, 당신이 혼인이라면, 당신이 혼인이라면, 언제 만날까요? --카오 다우 "고층 달"

나는 억지로 웃었다, 알았지? 결국 그리움은 상봉보다 못하다. --Shao ruipeng "죽은 연꽃"

아카시아 문, 당신은 내가 아카시아 쓴 것을 알고, 아카시아 다시 보고, 아카시아 무제한. 이백 《삼오칠언》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리 Zhiyi "부 연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