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셋째,' 환락송' 을 봐라: 나는 곡우비와 친구를 사귀는 것이 야오빈의 궁극적인 용도라는 것을 깨달았다.

셋째,' 환락송' 을 봐라: 나는 곡우비와 친구를 사귀는 것이 야오빈의 궁극적인 용도라는 것을 깨달았다.

요빈은 가랑비의 막내아들이자 연우를 짝사랑한 지 여러 해 된 스페어 타이어이다. 그와 가랑비는 같은 가족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같은 서클에 살고 있으며, 많은 * * * 언어가 있다. 애석하게도 죽마고우, 생김새가 완벽하고, 세 가지 견해가 일치하는 사람은 모두 함께 오지 않았다.

야오빈은 심지어 가랑비의 고백도 받지 못했다. 그는 단지 굴소옥이 부르면 따라오고, 버리고 싶은 바둑에 지나지 않는다. 그가 필요할 때만 그는 기억될 것이다. 일단 일이 해결되면, 그것을 머리 뒤로 던져라. 재벌 2 세대로서 야오빈은 그녀를 사랑하는 여자가 부족하지 않다. 이치대로 말하면, 그는 그렇게 겸손하게 사랑할 필요가 없다.

애석하게도 그의 눈에는 모두 가랑비가 내렸다. 가랑비가 그를 사랑하지 않더라도, 그는 친구의 이름으로 가랑비의 사장과 함께 기뻐하기를 원한다. 야오 빈 (Yao Bin) 은 구멍이 여전히 이전처럼 제멋대로라고 생각했다. 어느 날, 그녀는 그녀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 그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록 그녀의 연적이 조 박사일지라도.

그러나, 요빈은 오산했다. 곡우는 그를 사랑한 적이 없기 때문에, 조 의사가 없어도 곡우는 그를 선택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랑비가 그를 사랑하지 않는 이유는 너무 현실적이다.

가랑비는 귀국하여 이복형과 재산을 쟁탈하기로 결정했고, 그녀도 하루 종일 부모님과 함께 살고 싶지 않아 좋은 친구 야오빈에게 집을 찾아 달라고 했다.

귀국 후, 공은 특별히 한 국을 조직했는데, 그녀를 위해 집을 사준 것에 대해 감사했고, 집의 인테리어 문제도 걱정했다. 모든 감사의 말은 그녀가 야오빈에게 준 건배사에 있다. 소곡의 고마움에 직면하여 야오빈은 매우 자랑스러웠다. 그가 좋아하는 소녀가 바로 그 옆에 있기 때문이다. 그는 기꺼이 그녀를 위해 일한다.

야오빈은 가랑비의 전화와 정보에 항상 민감하다. 술집에서 먹든 친구와 밥을 먹든, 주변 환경이 아무리 시끄러워도 휴대전화에 가랑비라는 단어가 표시되면 그는 항상 빠르게 대답할 수 있다. 나는 차라리 중도에 떠나고, 친구를 기분 나쁘게 하고, 가랑비를 도와야 한다.

가랑비가 앤디의 스포츠카를 찍어서 야오빈에게 그녀를 조사하게 했다. 야오빈은 곧 주인의 정보를 찾아냈다. 가랑비는 GI 브랜드의 대리권을 차지하려고 아버지를 괄목상대하게 했다. 야오빈은 자발적으로 국을 조직하여 그녀에게 자원을 소개했다.

상업계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천 개의 머리가 있지만, 백 개는 없다. 쇼곡 쿤은 이것이 단지 전화와 밥 한 끼로 그가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가 술자리에서 직접 이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기 전까지는, 이 직장 베테랑들이 일찌감치 자신을 잘 키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가랑비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요빈은 가랑비 대신 식탁에서 끊임없이 손님과 술을 마시며 관계를 돈독히 할 수 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야오빈의 노력에 직면하여 소곡곤은 장사하기가 쉽지 않다고 생각했을 뿐, 그를 안타까워하지 않았다.

야오빈은 단지 가랑비가 정말로 그를 보게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곡소옥의 환심을 사려고, 요빈은 곡소옥과 곡이 상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항상 곡을 응시하고, 일이 있을 때마다 곡소옥에게 알리고, 아버지 앞에서 우쭐대며, 곡의 위신을 파괴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곡소옥은 삼촌의 개인 별장에 가고 싶어, 그는 곧 곡소옥을 데리러 들어갔다. 소곡-공은 일부러 범에게 비집고, 요빈은 광대를 연기하고, 소곡-공연기와 호흡을 맞춘다.

야오빈은 가랑비에 너무 좋다. 그녀가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그는 최선을 다해 그녀를 도울 것이다. 재벌 2 세의 보따리를 버리고 스페어 타이어가 되어도 그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그가 이렇게 하는 것은 단지 가랑비를 즐겁게 하기 위해서이다. 하지만 너무 겸손 하 고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 오직 무시 됩니다.

간씨의 어머니는 야오빈이 간이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들을 중매할 작정이었다. 소곡은 냉소했다: 엄마, 내가 너의 속마음을 모른다고 생각하지 마라. 가산을 다투고 결혼을 잊었다! 나와 야오빈은 친구이다. 그가 나를 다시 좋아해도 나는 그의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소곡은 성격이 괴팍하여 연애사가 풍부하다. 그녀는 야오빈이 그녀를 좋아하는지 모르니? 어머니와의 대화로 볼 때, 그녀는 야오빈이 그녀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았을 뿐만 아니라, 야오빈이 그녀를 매우 좋아한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단지 야오빈의 사랑을 이용하여 그를 위해 일을 하게 했다.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자원은 헛수고가 아니기 때문이다.

왜 가랑비가 야오빈의 모델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그녀와 야오빈은 모두 한 무리의 사람들이기 때문에, 그녀는 이 재벌 2 세대가 부모의 돈으로 먹고 마시는 것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만약 그들이 정말로 0 부터 시작하게 한다면, 그들도 지금의 성과를 얻지 못할 것이다. 그녀가 감상하는 것은 재벌 2 세의 후광이 아니라 정말 실력이 있는 사람이다.

그리고 재벌 2 세계에서 그녀는 호문결혼의 폐단을 더 잘 알고 있다. 그녀가 야오빈과 결혼하면 결혼은 장사가 될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감정이 너무 많은 이익에 연루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물론, 가랑비가 야오빈을 사랑하지 않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야오빈이 너무 적극적이기 때문이다.

조 박사를 처음 보았을 때, 가랑비는 젊고 멋진 그를 사랑하게 되었다. 그러나 조 박사는 그녀에 대한 감정이 없다. 조 박사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그녀는 문자 보낼 때 쓰는 단어뿐만 아니라 발부상이 아직 좋지 않은 척해 조 박사의 관심을 끌었다. 조 박사는 그녀에 대해 약간의 인상을 받은 후, 십여 일 동안 주동적으로 조 의사를 데리러 퇴근해 거의 비바람에도 거침이 없었다.

조 박사의 주의를 끌기 위해, 그녀는 또한 요빈을 이용해 조 박사의 질투심을 불러일으켰다. 야오빈은 자신이 이용당했다는 것을 알고 화를 냈다. 하지만 소곡능은 그의 감정에 신경 쓰지 않고, 조 박사의 의미심장한 미소 때문에, 야오빈이 즉시 이곳을 떠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야오빈도 아무런 원망도 없다. 그가 떠나기 전에, 그는 소곡에게 자신을 잘 보살펴라, 감기에 걸리지 말라고 말했다.

이 장면을 보고 나는 야오빈을 매우 아까워했다. 그러나, 철이 들고 겸허한 야오빈일수록, 손을 놓지 않는 것을 더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선종 스님 안에 대화가 있었다. 샤미는 사부님께 물었다. 왜 네가 한 사람에게 더 잘해주면, 그는 너에 대해 더 신경 쓰지 않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대사가 대답했다: 네가 산을 넘고 물을 건너 간 사람은 너를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그가 산을 넘고 물을 건너 간 사람만 기억할 것이다. 고통이 깊어질수록 보물은 깊어진다.

너무 쉽게 얻을 수 있는 감정은 항상 싸기 때문에 사람들은 항상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 가랑비는 아무것도 주지 않아도 야오빈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그녀는 이 감정에서 그렇게 홀가분해서, 심지어 개의치 않았다. 그러나 조 박사는 다르다. 그녀는 조 박사에게 너무 많은 정력을 쏟았다. 그녀가 더 많이 투자할수록 포기하기가 더 어렵다.

한 사람이 얼굴값에서 시작하여 재능에 빠지고 인품에 충성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말이 있다. 가랑비에게는 얼굴값이 중요하고 인품이 중요하며 재능이 더 중요하다.

가랑비의 가장 큰 약점은 문화가 없다는 것이다. 그녀는 외국에서 돌아오자마자 아버지에게 꼭 GI 대리를 따겠다고 맹세하여 주변 사람들이 괄목할 수 있게 했다.

그녀의 아버지의 관계망의 지지로 쇼곡-공이 상업계에 발을 들여놓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녀의 총명함으로 고객을 기쁘게 하기 쉽다. 그러나 고객이 그녀를 좋아하는 것은 부차적인 것이다. 고객은 파트너의 실력과 상대방이 자신에게 얼마나 많은 이익을 줄 수 있는지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래서 가랑비가 합작에 대해 이야기할 때 어려움을 만났다. 그녀는 제품 정보와 고객 수요를 이해하고 그녀가 이해할 수 없는 영어 자료를 아먹어야 한다. 가랑비는 외국에서 유학한 지 여러 해가 되었지만, 주위에는 그녀처럼 무지한 재벌 2 세대가 있었다. 모두들 온종일 함께 지낸다. 기본적인 일상 영어를 알아들을 수 있는 것 외에 그녀는 밥을 먹기가 좀 어렵다.

Guan Huer 는 해외에 나가 본 적이 없지만, 그는 영어 영화를 배속으로 볼 수 있지만, 가랑비는 안 된다. 그녀는 사업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해 앤디에게 도움을 청해야 했다. 하지만 시험 전에 벼락치기를 하는 것은 위로일 뿐이다. 진정으로 발붙이려면, 역시 진재 실재에 의지해야 한다.

역시 얼마 지나지 않아 가랑비가 큰 손해를 보았다. 고객이 가랑비가 외국에서 공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마침 그녀는 가랑비가 책을 읽는 도시에 가 본 적이 있는데, 영어로 그녀에게 몇 가지 질문을 했다. 가랑비가 더듬거리는 엉터리 영어가 금방 드러났다. 상대방이 그녀의 뱃속에 잉크가 많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힘이 세서 걱정이다. 그녀는 어디에서 그녀와 협력할 것인가?

무문화' 라는 단어는 가랑비의 짧은 판이자 그녀의 심장병이다. 그래서 그녀는 조 박사가 재능이 넘쳐 수많은 책을 읽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마음속으로 탄복했다.

조 박사는 어머니를 만나면 몇 마디 생소한 글자로 상대를 떠본다. 그는 고급 음악회를 듣고, 연극을 보고, 많은 명언과 시를 안다. 조 박사의 생활 방식은 자신의 지위와 신분을 증명하기 위해 사치품이 필요하지 않다. 그는 사상 충돌과 영혼 교류를 추구한다.

공은 대강대강 얼버무리는 먹고 마시는 서클에 살고 있으며, 물질적 차원만 만족시킬 수 있을 뿐 정신적인 수준은 만족시킬 수 없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조 의사를 우러러봐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앤디가 관제르에게 고등어라는 단어를 말한 것처럼 관제르는 즉시 고등어 효과를 떠올릴 수 있다. 가랑비는 고등어가 요리를 할 줄 알고 마음이 답답해서 식사시간에 야오빈에게 불평했다. 문화 없는 게 무슨 일이야? 책의 글자는 밥으로 먹을 수 있습니까, 아니면 어떻게 먹을 수 있습니까?

야오빈이 그녀를 위로했다. 그들은 문화도 없고 하루도 이틀도 아니다. 그들은 왜 이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가랑비가 말했다, 나에게 말하지 마라. 나는 이제서야 우리 공동체를 떠나는 문화가 없다는 것이 정말 치명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야오 빈 (Yao bin) 이 물었다: 당신은 나를 협박하거나 자신을 협박하고 있습니까? 지금 마음을 씻고 좋은 사람이 되겠습니까?

굴작은 깃털은 전혀 개의치 않는다: 그것은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나는 문화가 있든 없든 상관없다.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함부로 업신여기는 것을 싫어한다. 음악을 듣고, 책을 보고, 시치미를 떼는 것이 아닌가?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할 수 없다?

가랑비가 내리면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그녀를 업신여길 생각은 없었지만, 자신이 문화가 없다는 것을 인정할 자신이 없었기 때문에 심리적 열등감의 표현이었다. 그녀의 눈에는 야오빈과 주변의 친구들이 모두 문맹의 대표이다. 그녀는 스스로 창업한 후에야 자신의 동그라미를 떠난 그녀가 얼마나 보잘것없는지 알게 되었다. 그녀는 학력이 없다고 말했지만, 사실 그녀는 줄곧 나타난 동그라미를 기어올라 한 층을 통과하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학벌, 학벌, 학벌, 학벌, 학벌, 학벌)

결국 문인을 추앙하는 상인이 적지 않다. 예로부터 상인들은 모두 이익과 행동을 중시해 왔다. 학자가 청고하여 이익을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부는 소중하고 재능은 귀엽다. 상인은 이윤을 중시하지만 인재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방해하지 않는다.

앤디가 말했듯이, 한 상인의 눈에는 섹시함이 약간의 문화적 포인트가 필요하다. 이는 그가 고상한 사람, 순수한 사람, 도덕적인 사람, 저급한 재미를 벗어난 사람, 국민에게 유익한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이 부족한 것이 많을수록, 더 쉽게 끌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굴소우 출신 상인은 재물을 목숨처럼 좋아하고 거리를 뒤섞어 구리 냄새로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조 박사는 고귀한 문인으로, 글자를 금처럼 아끼고, 잉크를 금처럼 아끼고 있다. 나는 내 펜이 꽃으로 가득 찼다고 칭찬한다, 나는 여태껏 다른 사람을 본 적이 없다. 그녀가 그와 사랑에 빠지는 것은 불가피하다.

문인은 청고하고 개성이 있어, 바람을 따르는 것을 하찮게 여기지 않고, 작은 일을 낮게 한다. 상인은 오랫동안 상가에서 서로 속여 문인의 청고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꼈다. 그래서 많은 상인들은 돈이 있을 때 재능을 좋아한다. 너는 돈이 있고 재능이 있기 때문에, 너는 명리를 겸할 수 있다.

가랑비는 귀신마정이지만, 그녀는 모두의 집과는 달리 그녀의 독특함으로 조 박사의 주의를 끌 수 있다. 그러나 가랑비와 조 의사 사이의 무형의 격차는 무시할 수 없다.

소곡은 조 박사의 어머니를 만났다. 그녀는 조의 어머니가 그녀를 업신여기고 조 박사와 그녀의 어머니의 대화를 엿들을까 봐 걱정했다. 조 박사는 화가 나서 소곡에게 끝이 없다고 꾸짖었다. 조 의사를 기쁘게 하기 위해 가랑비가 그에게 선물을 보내기로 했다.

조 박사는 음악 듣기를 좋아해서 가랑비가 조 박사의 차를 몰고 요빈을 찾아 차에 실린 음향을 고치도록 도와주었다. 요빈은 자기가 잘못 들은 줄 알았다. 이 음향은 매우 값어치가 있어 조 박사가 운전하는 차보다 더 비싸다. 야오빈은 곡비가 왜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다. 그녀의 조건으로 상대방에게 호차 한 대를 줄 수 있다!

가랑비는 이 차가 조 박사의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 박사는 음악 듣기를 좋아해서 차 가격과는 무관하다. 조 박사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 그녀는 당연히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어한다.

공교롭게도, 자동차 음향이 개조된 후, 가랑비가 외지로 출장을 갔을 때, 조 박사는 스스로 차를 가지러 갈 수밖에 없었다. 야오빈은 조 박사가 왔다는 것을 알고 자연스럽게 친구를 불러 조 박사가 누구인지 보여 주고, 가랑비가 이렇게 대범하게 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조 박사는 사장에게 계산서를 가져오라고 했고, 야오빈은 조의사에게 계산서를 던졌다. 경멸의 어조로: 총액 * * * 4 1 만, 너도 살 수 없을 것 같다.

조 박사는 매우 놀랐다. 그는 차가 정비용이라고 생각했는데, 가랑비가 이렇게 비싼 음향을 바꿀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요빈은 조 박사의 고안치를 조롱하는데, 마치 여자 돈을 쓰는 주인인 것 같다. 만약 조 박사가 오늘 돈을 지불했다면, 그는 사과를 하고 그에게 밥을 사달라고 했다. 조찬 박사가 이렇게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면, 그는 여자 돈을 쓰는 작은 흰 얼굴이다.

조 박사는 처음으로 이렇게 모욕을 당하여 화가 나서 야오빈에게 손을 댔다. 조 박사는 왜 화를 내나요? 그는 자신이 매우 높아서 상인과의 교제를 하찮게 여기기 때문에, 남에게 업신여김을 당하고 싶지 않다. 그는 쇼곡에 무관심하지만 쇼곡이 그보다 강하다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

청고와 재능은 그가 자랑스러워하는 자본이다. 그러나 야오빈의 말은 조 박사의 은통을 찔렀다. 원래 생활에는 재능뿐만 아니라 돈도 필요했다. 그는 자신의 결점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자연감정이 통제력을 잃었다.

야오 빈 모집 자오 박사 도 합리적 이다. 그는 안치와 경제력면에서 조 박사보다 나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왜 가랑비가 그가 아닌 조 의사를 선택했는가? 그는 겉으로는 조 박사의 청고를 업신여겼지만, 은밀히 가랑비에 돈을 썼다. 당연히, 이 일을 통해 그는 큰 타격을 받았다.

하지만 가랑비의 태도가 야오빈을 실망시켜 현실을 깨닫게 했다.

한 친구가 가랑비에 전화를 걸어 조 의사와 요빈의 상황을 물었다. 출장을 간 가랑비는 뜨거운 솥에 있는 개미처럼 급하다. 그녀는 조 박사가 분수가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야오빈이 사고를 당하든 말든 개의치 않았다. 그녀는 조 박사가 지금 정신 상태가 어떤지 그녀와 헤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다. 그의 슬픔을 생각하자 그녀는 무너졌다.

요빈은 이 순간 그가 무엇을 하든 가랑비의 마음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굴소옥과 조 박사는 감정적으로 비천하고 힘들었지만, 맥베스 부인의 비유와 불기 때문에 조 의사를 못생기고 이별을 제안하자 그녀는 무너질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러나 그녀는 이 감정을 놓을 수 없었다.

그녀가 조 박사에게 말했듯이, 내 선물은 잘못 보냈지? 미안 해요, 난 그냥 당신을 행복 하 게 만들고 싶어. 나는 너를 정말 사랑하지만, 나는 나의 가정을 파산시킬 수 없다. 너는 너의 원대한 이상을 잃을 수 없다. 치명적인 것은, 나는 너의 하이힐을 좋아한다는 것이다. 나는 심지어 내가 더 의미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특히 자신이 문화가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가랑비와 조 박사의 격차는 문화와 돈의 차이다. 소곡 가슴에는 먹물이 없고, 조 박사는 무일푼이다.

조 박사가 가랑비에 대해 말한 것처럼: 당신의 선물이 나의 지불 능력을 초과하면 나는 불안함을 느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앞으로 나는 우리 사이의 소득 격차와 소비 수준 격차를 직시할 것이며, 나의 수입이 부족해서 이기적으로 너의 즐거움을 제한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너도 가끔 나를 위해 자제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이 선물. 말하자면 길다. 나도 갈등이 많다

하지만 가랑비는 결국 조박사와 양해를 했고, 두 사람은 함께 서로의 장벽을 극복하고 각자의 분야에서 더 우수한 사람이 되었다.

나는 실생활에서 가랑비와 야오빈이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야오빈은 그녀를 더 잘 알고 그녀를 더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거액을 구부리다. 그가 구멍을 메울 수 있도록 곡부는 회사 공금을 유용하는 것을 아끼지 않아 회사가 위기에 빠졌다. 집의 급박한 사정을 해결하기 위해, 야오는 심지어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앞다투어 집을 위해 은행에서 돈을 빌려 달라고 나서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야오빈은 가장 어려운 시기에 굴가의 생명을 구하는 짚이다. 조 박사도 도와주고 싶었지만 힘이 따르지 않고 힘이 따르지 않았다.

하지만 가랑비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다. 그녀에게는 비슷한 사람이 웃고 장난하기에 적합하고, 보완적인 사람은 함께 죽기에 적합하다. 연애는 관점이 비슷하고 성격이 보완적인 사람을 찾는 것이지, 장단점을 따져 보고, 사업과 사랑을 혼동하는 것이 아니다.

요 몇 년 동안 요빈은 곡우비를 위해 많은 일을 했지만, 두 사람은 성격이 너무 비슷해서 더 적합한 친구가 될 운명이었다.

야오빈을 만나는 것은 가랑비의 복이다. 가랑비는 줄곧 야오빈의 약점이었다. 가랑비가 야오빈을 사랑한 적이 없다 해도, 야오빈은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 유감스럽게도 그들의 우정은 연인보다 아직 풍만하지 않지만, 이런 성별을 초월하는 감정이 평생 지속될 수 있다면 또 다른 행복이 아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