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실패에 관한 시의 시작

실패에 관한 시의 시작

1. 좌절에 관한 작문의 시작은 유명인시로 좌절을 안고 성장한 것이다.

생활은 차와 같다. 끓는 물에 풍족하게 먹어야 그 본색을 드러낼 수 있다. 인생은 씁쓸한 커피와 같다. 많은 괴로움을 겪은 후에야 우리는 그 단순한 향기를 맛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인생은 독수리와 같다. 수없이 많은 추락을 겪어야만 장공의 강건한 날개와 싸우는 연습을 할 수 있다 ...

대흥안령 화재 후, 그을린 줄기는 임업 전문가들에 의해 사형 선고를 받았다. 이듬해 봄이 되자 모든 줄기가 다시 싹이 나고 화장한 유골이 새 가지를 낳는 비료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좌절로 우리는 절망 속에서 희망을 다시 보게 될 것이며, 그리하여 우리는 다시 생명을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어렴풋이 나는 익숙한 이름을 보았다. 그것은 송대의 위대한 시인 스시입니다. 벼슬을 할 때 한 번에 한 번씩 폄하된다. 가족과 헤어질 때 달에서만 술을 마실 수 있지만,' 오래오래, 만리길' 이라는 축복을 보내는 것을 잊지 않는다. 그에 따른 고난으로 소동파는 끝없는 씁쓸함을 맛보게 되었다. 황주 응영의 조수로 강등된 후, 그는 적벽을 여행할 때 다시 강해져서' 일강춘수 돌아오지 않는다' 는 호정과' 재만 남았다' 는 활달함을 남겼다. 당초의 비하와 이별이 없었다면, 어찌 오늘 낭랑한 시구가 있을 수 있겠는가?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의 울퉁불퉁한 일생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만년 전란이 끊이지 않아 남편이 죽고 서화재산이 휩쓸려 빈곤의 심연에 빠졌다. 오직 그' 물건은 사람이 아닌 만물이 쉬고, 눈물을 먼저 흘리려 한다' 는 슬픔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리는 좌절과 좌절이 있어야 이안이 잘 아는 아름다운 송사를 얻을 수 있다.

좌절은 늘 내 곁에서 일어난다. 시험 실패가 가장 흔한 예이다. 일련의 좌절과 분투와 노력을 통해 우리는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다. 경기의 패배에 직면하여, 이번 좌절은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고 계속 진보하게 했다. 나는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다음 경기에는 반드시 내 이름이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좌절은 성장을 동반하지만, "고통은 성공의 전주곡이다." " 시련을 겪는 것은 필수적이다. 비바람을 겪지 않고 어떻게 무지개를 볼 수 있습니까? 누구도 마음대로 성공할 수 없다.

프로, 만족하세요, 제때에 받아주세요 ~

2. 좌절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원시' 선주 별장 송별서기' ① 작가: 당이백은 어제부터 나를 버리고 도망가야 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며, 내가 그들을 이 별장에서 마주하고 내 술을 마신다 (2).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파 ③, 나는 어릴 때부터 네 곁에서 자란 샤오 ④. 우리 모두는 먼 곳에 대한 그리움 (5) 을 높이 들고 하늘에 가서 밝은 달 (6) 을 껴안고 싶어 한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슬픔은 다시 돌아왔지만,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지만, 세상은 우리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내일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주 1. 이' 문원화영' 의 제목은' 여서화승루의 노래' 이고, 다른 한 곡은 이운과 이화이다. 이백이 쓴 또 다른 오언시' 서운' 은 어느 봄에 썼는데, 이 시와 무관하다.

이 시의 주석 버전은 대부분 천보 12 년 동안 만들어졌지만' 화숙' 과' 운숙' 에 대해서는 모호하다. 테스트 대기 중.

"신당서 이화전": "천보 11 년 이감검열". "신당서 재상 족보표" 2: 조군, 이희조사, 방정신, 종운, 좌사, 원외랑; 윤숙, 제국을 감시하다.

Xuanzhou: 이 안후이 Xuancheng 카운티 지역. 시홀 건물, 일명 북루, 사공루, 시홀 선성 지사 때 능양산에 건설된 것이다.

천보 12 년 (753 년), 이백은 양원 (오늘 개봉) 에서 남쪽으로 내려와 가을에 선성에 도착했다. 이백은 또 한 수의 오언시' 추등선성 사천북루' 를 가지고 있다.

교과서: 관명, 즉 학생, 조정의 서적 정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윤숙: 이승좌서 유윤; 리, 명운숙으로 의심되는 사람의 해결책.

2. 고층 건물: 고층 건물에서 술을 마신다. 봉래: 이것은 동한 시대의 동양 서적관을 뜻합니다.

후한서' 권 23' 모두 영전' 과' 장두전' 이 붙어 있는 것은 학자들이 동관을 고향 소장실, 도사 봉래산이라고 부를 때이다. Li Xi' an 참고: "Yan dongguan 고전이 더 많습니다.

봉래, 바다 속 신산, 선부, 비적은 여기에 있다. 건안골: 한말 건안 시절,' 삼조',' 칠자' 등 작가가 지은 시는 풍격이 뛰어나' 건안골' 이라고 불린다. 칠자' 는 공융, 진림, 왕찬, 서간, 응우, 당영, 유진이다.

④ 작은 감사: 감사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그를 사령운과 동시에 대하면서 그를 대좌와 소사라고 불렀다.

청발: 청수하고 멋있어요. ⑤ Yixing: 우아함 이외에 풍경을 의미합니다.

왕보' 왕텐정서': "나는 먼 곳에 있어, 나는 기꺼이 날고 있어." 이백은 "손님을 베트남으로 보내라": "경호는 물이 넘쳐흐르고, 광인들은 배흥으로 돌아간다."

사강과 비행: 육사도' 육기시기': "이차춘부터 생각이 강하고 구름이 날아간다." ⑥ 찾아보기: "가져 오기" 와 "가져 오기" 의 의미를 전달하십시오.

명월인지 일월인지 논란이 있다, ⑦. 전파: 관을 쓰지 않으면 벼슬을 하지 않는다. 고대인들은 머리를 왕관에 쓰고 여유롭게 나누어 주었다. 그들은 배를 만들었다: 그들은 배를 타고 강과 호수로 은퇴했다.

답변 왕 \ "12 추운 밤 고독한 음료 \" 주 25 를 참조하십시오. 이백 (70 1-762), 70 1 년 2 월 8 일생, 한족, 명태백, 당대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은 중국 역사의 시인으로 불린다.

그의 시풍은 호방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유창하고 자연스러우며, 기질이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다. 그는 민요와 신화 중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 능숙하여 그의 독특한 화려하고 현란한 색채를 형성한다. 그는 굴원 이후 활발했던 낭만주의 시의 신봉으로 두보와 함께' 두리' 라고 불리며 중국 역사상 가장 위대한 시인이다.

이백의 시사 가곡은 제재가 다양하다. 대표작품은 칠언고시 ('촉중 난행',' 난행',' 꿈속 천목산',' 입주',' 양량' 등이다. ) 와 다섯 단어 고대시 (고대 59 곡); 한위 육조 악부 민요에는' 장정',' 자야 오가' 등과 같은 시구가 있다. 그리고 칠언절구 (망루산 폭포, 망천문산, 조작백제성) 는 모두 성당 시대의 명편이 되었다.

이백은 당나라에서 이미 유명해졌다. 그의 시는 "세트가 정해지지 않고 집집마다 있다."

그는 중국시의 첫 사람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 단락을 편집한 후 이 시를 독특한 백운으로 평가하는데, 전인칭' 천마행공, 용등해' (명대 숭정 삼판 엄창랑,' 이태백기') 라고 불렀다. "한계를 뛰어넘는 부상" (왕부의 "당시 정선" 권 1); "호정 이조" (노세용 "당시경" 권 19).

"당나라와 송 왕조시" 에는 7 개의 구름이 있습니다. "멀리 있으면 날기를 좋아합니다. 두보는 네가' 구름 위에 떠 있다' 고 말했다. 천 년이 지난 후에도 나는 여전히 술과 해안의 차이를 볼 수 있다. 정말 천재다. "

당여훈' 당시해' (권 13): "세상에 싫증이 나고, 사활하고 홀가분하다. 모두 과거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고, 미래에는 많은 고민이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이번 가을을 틈타 위층으로 올라가서 즐거워하는 게 어때? ...... 하지만 나는 너에게 가까이 갈 수 없어 잊을 수 없다.

그리고 칼을 뽑아 물을 끊어야 한다. 인생은 원래 아니다. 배 한 척을 만드는 것은 쉽다. 왜 벼슬을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당시 300 곡" 을 굽히는 처음 네 문장은 비바람처럼 호쾌했다. 글자는 일월처럼 흐르고, 시간은 쏜살같이 지나간다.

어제는 헤어지기 힘들었지만, 다만 내가 걱정이 불안할 때, 인생은 변덕스럽고 가을바람은 또 슬프다! 이 가을바람이 기러기를 보내고 고층 빌딩을 멀리 바라보면, 너는 술에 취해 내 마음을 쓸 수 없니? 안키 등은' 이백전집 연보주' 에서 "선인들이 늘' 봉래' 라는 문구로 이운을 짱 쓰는 것은 옳지 않다" 고 말했다. 봉래편' 과' 문원 화영' 은 모두' 채씨편' 이며 채씨는 채영을 가리켜야 한다.

용인 은 \ "한서 동관사 \" 의 집필에 참여한 적이 있다. 역사서 집필은 반고 지휘자는 아니지만, 글은 여전히 흐리멍덩하고, 각종 평론에 대해 정곡을 찌르며, 빛을 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시는 문장 속에서 독보적이며, 초고는' 채씨' 라고 불리는데, 당신은 어떤 느낌을 갖게 합니까? 건안 칠자는 관대하고 대범하며, 강직하고 재능이 넘친다. 계절에는 있지만 천고에 출중하다.

샤오 샤오 는 또한 재능, 그는 죽을 수 없습니다. 남조 300 년 동안 백여 차례 칭찬을 한 것은 그의 재능 때문만이 아니라, 그의 의욕이 아직 보수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봉래의 문장은 중국에서 온 격려의 말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은 세상의 종말이 왔다고 생각하지만, 그들도 뭔가를 하고 싶어한다. 백화화는 위층으로 올라가서 논문을 쓰고 시를 이야기한다.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러나 마지막에는 고민이 해소되기 어려워' 하지만 물이 아직 흐르고 있으니 칼로 베고 잔을 들어 근심을 덜어 준다' 는 말이 있다. 전편은' 배배 보내기' 로 끝난다.

나는 걱정도 하고 화가 나서 어쩔 수 없이 사람을 보내야 했다. 평문: 이 시는 봉래 문장 () 와 유윤 () 문장 () 보다 시에 () 를 빌려 억측을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작별을 고하고 상대방을 찬양하지만,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다. 처음 두 문장을 열고, 작별인사도 쓰지 않고, 빌딩도 쓰지 않고, 자신의 고민을 토로하고, 자신의 걱정을 표현하다.

서너 마디가 갑자기 전환을 하여 우울증에서 상큼한 장엄한 경지에 이르기까지 가을 기러기 한 폭이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나는 "보내기", "소리", "송별" 이라는 주제를 주문했습니다.

봉래' 네 마디, 서로 짱 문장, 예를 들면 봉래궁의 외딴 곳, 창력이 힘차고 건안풍이 있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고, 실패는 종종 성공의 선도이다. 실패에서 배우고, 결국 승리를 거두다.

도움 부족: 도덕; 매우 적음: 매우 적음. 정의를 거스르는 일을 하는 사람은 분명 다른 사람의 지지와 도움을 받지 못할 것이다.

이성을 잃다, 정신: 옛날에는 육체를 떠나 존재할 수 있는 정신을 영혼으로, 육체에 의지하여 나타나는 정신을 정신이라고 불렀다. 공황, 불안 및 불확실성을 설명하십시오.

당황한 표정이나 바쁜 동작을 묘사하다. 크게 놀라는 것도 형용할 수 있다.

이성을 잃고 당황하는 불안을 묘사하다.

동쪽 구석에 실락하고, 수확은 동쪽 오디: 동방태양의 유래는 아침을 가리킨다. 뽕나무, 느릅나무: 석양, 저녁노을을 가리킨다. 은유는 이 방면에서 실패하기 시작했고, 결국 다른 방면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창해 한 방울, 창해 한 방울. 처음의 작은 잘못은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누락: 팔이 팔을 만지고 손가락이 지나갑니다. 면전에서 그리움을 묘사하다.

긴장과 야망을 잃고 당황과 불안을 묘사하다.

장력을 잃고 장력을 잃는 것은 공황과 불안을 묘사한다.

넋이 나간 것은 마음이 심란하고 정신이 황홀하다는 것을 형용한다.

넋을 잃고 극도의 공황을 묘사하다.

실혼 ① 마음이 심란하고 정신이 황홀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② 극도의 공황을 묘사한다.

놀라지 않는 것보다 놀라는 것이 낫다. 공황; 공황.

정자와 색깔을 잃는 것은 무기력함을 의미한다.

잃어버린 마르세옹은 비유로, 사람들은 모든 구름에서 한 줄기의 희망을 가지고 있다.

지연은 액운을 의미한다.

화를 내고 무모하게 행동하다.

잃어버린 동쪽 모퉁이: 해가 뜨는 곳. 이때 손실이나 실패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천리 밖의 작은 잘못은 큰 잘못을 초래할 수 있다.

4. 좌절에 관한 고시, 자료, 문장, 명언을 구하다. 많을수록 좋다. 감사합니다. 불행을 당한 적이 없는 사람보다 더 불행한 사람은 없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의 능력을 시험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다.

세네카의 극심한 고통은 정신의 마지막 해방자이며, 이런 고통만이 우리로 하여금 충분히 이해하도록 강요한다. 니체가 만약 생활이 아름다운 음악이라면, 고통은 없어서는 안 될 음표이다. 생활이 끝없는 바다라면 좌절은 갑자기 뒤집힌 파도 중 하나이다.

사람의 일생은 순조로울 수 없고, 언제나 어려움과 좌절이 있을 것이다. 산의 인자함은 하늘의 고목을 포용하고 곳곳에 방초를 포용하는 데 있다. 그것은 승냥이의 사나운 포효를 낳고, 약소한 슬픔의 함성을 보호한다. 또는 두 손을 껴안고, 물이 호수로 변하게 하거나, 몸을 쪼개고, 폭포가 강 앞에 거꾸로 걸려 있고, 산이 겸손하게 서서, 시간의 모래바람의 아픔과 인간의 손짓으로 인한 좌절감을 묵묵히 견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