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나는 노신의' 들풀',' 함성',' 무덤',' 만화' 의 아름다운 구절을 갈망한다.

나는 노신의' 들풀',' 함성',' 무덤',' 만화' 의 아름다운 구절을 갈망한다.

내가 침묵할 때, 나는 충실함을 느낀다. 나는 입을 벌리고 공허함을 느낄 것이다.

과거의 생활은 이미 죽었다. 나는 이번 죽음에 매우 기뻤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살아났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죽은 생명은 이미 썩었다. 나는 그것이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 부패에서 큰 기쁨을 얻었다.

생명의 진흙을 땅에 남겨두고 나무도 없고 잡초만 있는 것은 나의 죄이다.

잡초는 조금도 깊지 않고, 꽃잎도 아름답지 않다. 하지만 이슬, 물, 노인, 고인의 피와 살을 흡수하여 각각 저축한다. 살아있을 때, 죽을 때까지 짓밟히고, 절단되고, 썩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불은 지하로 달려가고, 돌진한다. 용암이 분출되면 모든 잡초와 나무를 태워 썩지 않는다. 하늘과 땅 사이에 이렇게 고요해서 나는 웃으며 노래할 수 없다. 만약 천지가 이렇게 조용하지 않다면, 나는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이 잡초를 친구와 적, 사람과 야수, 애인, 애인에게 맡기기 전에 빛과 어둠, 삶과 죽음, 과거와 미래에 이 잡초를 나의 증인으로 삼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나 자신, 친구와 적, 사람과 야수, 애인, 애인에게, 나는 이 잡초의 부패가 빨리 오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살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죽음과 부패보다 더 불행하다. -"잡초명"

그래서 대부분 버려진 지옥의 변두리에 있는 참담한 흰색 꽃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아름답지도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지옥도 반드시 잃어야 한다. 이것은 당시 아직 큰 인물이 되지 않은 말솜씨가 있는 귀찮은 영웅들의 얼굴색과 말투가 나에게 알려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잃어버린 지옥을 썼다. -"잡초-두 마음"

그는 내 정원의 야생화초에 무수한 서리를 뿌린 것처럼 자신의 다툼을 웃어넘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는 아직 활짝 피고 있는 작은 분홍색 꽃 한 송이를 기억하지만, 그것은 더 작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밤의 추운 공기 속에서 그녀는 쭈뼛쭈뼛하며 봄과 가을의 도래를 꿈꾸고 있다. 그녀는 날씬한 시인이 그녀의 마지막 꽃잎에 눈물을 닦는 꿈을 꾸었다. 가을이 오면 겨울이 오고, 그리고 봄이 오면 나비가 날아다니고, 꿀벌이 봄글씨를 부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어서 웃었다, 비록 얼굴이 얼어서 빨갛게 되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위축되었다.

귀신이 깜빡이는 하늘은 점점 파랗고 불안해지고 있다. 마치 세상을 떠나 대추나무를 피하고 달만 남기려는 것 같다. 그러나 달도 몰래 동쪽으로 숨었다. 아무것도 없는 건자는 여전히 말없이 지하철처럼 낯설고 먼 하늘을 찌르며, 아무리 많은 현혹된 눈을 깜빡여도 그를 죽이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홍색의 치자꽃이 만발할 때 대추나무는 또 분홍색 꽃 한 송이를 꿈꾸는데, 그것은 울창하게 휘어져. 나는 또 한밤중의 웃음소리를 들었다. 나는 재빨리 생각을 끊고 낡은 백지 표지에 있는 송충이를 보았다. 머리는 크고 꼬리는 작으며 해바라기씨처럼 반알의 밀알만 있고, 온몸의 색깔은 귀엽고 가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하품을 하고, 담배를 피우고, 연기를 내뿜으며, 등불 앞에서 묵묵히 녹색의 정교한 영웅들에게 경의를 표했다. -'들풀 가을밤'

한 사람의 피부 두께가 30 분도 채 안 되어 선홍색 피가 뒤를 따르며 메뚜기 누에보다 한 층 더 밀집된 혈관에서 흐르며 따뜻함을 발산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 각자는 이 따스한 미혹과 선동, 잡아당김으로 서로를 끌어당기고, 안기고, 입맞추고, 안아주며, 생명의 무거운 기쁨을 얻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그러나 그들 둘은 서로 대립하고, 벌거벗고, 막막한 황야에서 날카로운 칼을 들고 있지만, 포옹도 살육도 하지 않고, 포옹도 하지 않고 살육할 의도도 없다.

통행인은 지루합니다. 나는 그들의 모공 속에 지루함을 느끼고, 그들 자신의 마음 속에 지루함을 느끼고, 광야를 가득 채우고, 다른 사람의 모공 속으로 파고들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목이 마르고 목이 피곤하다고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눈 에 관해서는, 천천히 분리; 나는 심지어 너무 건조해서 목숨을 잃었다.

그래서 망망한 황야만 남았고, 그들 둘은 벌거벗은 채 가운데에 서서 날카로운 칼을 들고 서 있었다. 죽은 사람의 눈으로 이 길에서 사람들의 쭈글쭈글하고 피를 흘리지 않는 학살을 감상하고, 자신을 영원히 생명의 궁극적인 기쁨에 젖게 한다.

손발의 고통 속에서, 그는 불쌍한 사람들이 하느님의 아들을 못 박은 비애와 저주받은 사람들이 하느님의 아들과 하느님의 아들을 못 박아 죽게 될 기쁨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골절의 큰 고통이 그의 마음을 관통했고, 그는 큰 기쁨과 연민에 잠겼다. -"잡초-복수"

그 전에 내 마음은 피와 철, 화염과 독, 회복과 복수로 가득 찼다. 갑자기 이것들은 모두 텅 비어 있지만, 때로는 어쩔 수 없는 자기기만의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희망, 희망, 이 희망의 방패로 공허한 밤을 저항할 수 있습니다. 방패 뒤에는 여전히 공허한 밤이 있습니다. 그러나 바로 이렇다. 내 청춘을 다 써버렸다.

내 청춘이 없어진 걸 진작 알았잖아? 하지만 바깥 청춘은 별, 달빛, 뻣뻣한 나비, 어두운 꽃, 부엉이의 불길한 말, 뻐꾸기의 피흐음, 은은한 웃음소리, 사랑의 춤으로 정해져 있다고 생각한다. 슬프고 아득한 청춘이지만, 결국 청춘이다.

그런데 왜 지금 이렇게 외로워? 몸 밖의 청춘마저 사라지고, 세상의 청춘은 모두 늙어가고 있는가?

나는 어쩔 수 없이 혼자 텅 빈 밤에 왔다. 밖에서 청춘을 찾을 수 없더라도 스스로 노년을 버려야 한다. 그런데 밤은 어디에 있습니까? 지금 별도, 달빛도, 희미한 웃음소리도, 사랑의 춤도 없다. 젊은이는 안전하지만 내 앞에는 진짜 밤이 없다. -"잡초-희망"

나 지금 어디야? 겨울 사방은 여전히 춥지만, 고향 오래간만에 봄이 이 하늘에 출렁이고 있다.

북경의 겨울, 땅에는 아직도 눈이 내리고, 회색과 검은색의 대머리 가지가 맑은 하늘에 걸려 있고, 멀리서 연 한두 마리가 떠 있어 나에게는 놀라움과 슬픔이다. -"잡초-연"

시들어 떨어지는 나뭇잎의 아름다움은 매우 짧은 시간 동안 상대적일 뿐, 더 이상 무성할 수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창밖을 내다보니 추위를 견딜 수 있는 나무는 이미 대머리였다. 단풍나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잡초-왁스 잎"

그는 몰래 하늘을 바꾸었지만, 감히 이 지구 중 하나를 파괴하지 못했다. 은밀히 살아있는 것을 쇠퇴하게 하였으나, 감히 시체를 다 보존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은밀히 사람의 피를 흘렸지만, 감히 피를 영원히 풍부하게 하지 못했다. 은밀히 인류를 고통스럽게 하지만, 감히 인류가 영원히 기억하게 할 수는 없다.

그는 자신의 동류-인류의 겁쟁이-를 위해 디자인하고, 폐허와 무덤으로 중국의 집을 돋보이게 하며, 시간을 내어 고통과 피를 희석시켰다. 매일 달콤한 쓴 술 한 잔을 따르고, 너무 적지도 말고, 너무 많지도 말고, 세상에 전해 주고, 마시는 사람이 울고, 노래하고, 깨어나고, 취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그가 알고 있다면, 만약 그가 모른다면, 그는 죽고 살 것이다. 그는 모든 것을 살려야 한다. 그는 인류의 모든 용기를 파괴하지 않았다.

반항적인 전사는 세계 출신이다. 그는 서서, 이미 변화하고 존재하는 폐허와 무덤을 모두 보고, 모든 심오하고 긴 고통을 기억하고, 겹치고 막힌 모든 혈전을 직시하며, 모든 것이 죽고, 태어나고, 태어나고,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는 자연의 속임수를 간파했다. 그는 소생, 인간, 또는 인류를 완전히 멸종시킬 수 있도록 일어설 것이다. 이 창조자들의 시민이다. -"잡초-희미한 피 속에서"

영혼은 바람과 모래의 중상을 입었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류의 영혼이기 때문이다. 나는 이런 영혼을 사랑한다. 나는 무형의 무색의 피비린내 나는 난폭한 것에 키스하고 싶다. 텅 빈 화원에는 기이한 꽃이 만발하고, 미녀는 근심 걱정 없이 두루미 한 마리, 흰 구름이 솟아오른다. 이것은 당연히 매력적이지만, 나는 항상 내가 지구에 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중종' 의' 무제' 는 "어떤 사람들은 우리 사회가 사막이라고 말한다. -정말 사막이라면, 사막은 여전히 조용하지만; 외로움은 너를 끝없이 느끼게 할 수 있지만. 어떻게 이렇게 지저분하고, 이렇게 음산하고, 이렇게 기괴할 수 있어! " -"잡초-깊은 잠"

얼마나 많은 오랜 친구의 얼굴이 내 눈앞에 떠올랐다. 몇 십대들은 십여 년 동안 열심히 일했고, 몰래 포탄 한 발이 그를 죽였다. 몇 소년 은 한 달 이상 감옥 에서 고통, 명중 할 수 없습니다; 지존고원, 몇 소년이 갑자기 없어져서 시체조차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

"그들은 모두 사회의 비웃음, 학대, 박해에서 평생을 보냈다. 이제 그들의 무덤은 점차 잊혀지고 있다. -"외침, 머리카락 이야기"

그는 다시 앉았고, 그의 눈은 더욱 반짝였다. 그는 많은 것을 목격했지만, 무너진 설탕 탑 같은 미래가 그 앞에 놓여 있었고, 이 미래는 광활하여 그의 모든 길을 가로막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늘은 바다처럼 파랗고, 구름이 약간 떠 있는데, 마치 누군가가 만년필에서 분필을 씻은 것 같다. 달이 진사성에 차가운 광파를 쏟아냈다. 처음에는 새로 갈아놓은 철거울처럼 보였지만, 이 거울은 신비하게 진사성의 온몸을 관통하여 철달의 그림자를 그에게 반사했다. -"비명, 하얀 빛"

창조도 비난받을 수 있다면, 나는 그가 정말로 생명을 너무 많이 만들고 너무 많이 망가뜨렸다고 생각한다. -"비명, 토끼, 고양이"

달이 아직 지지 않았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연극을 보러 온 것 같은데, 조장을 떠날 때 달빛이 특히 밝았다. 뒤를 돌아보니 무대가 불빛 아래 비춰졌지만 처음처럼 공영은 선산의 성처럼 하홍으로 뒤덮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무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대명언)

작은 배는 한 무리의 아이들을 태운 큰 흰 물고기처럼 파도 속에서 뛰고, 하룻밤을 낚은 어민 몇 명이 배를 멈추고 바라보며 환호하며 깡충 뛰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침, 사극"

새로운 작은 무덤을 만들고, 한편으로는 매장하고, 한편으로는 그리움인' 무덤' 을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