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담화에 관한 시

담화에 관한 시

1.' 말하기' 에 관한 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산사 당대에서 자다: 이백.

원문:

산사찰의 고층 빌딩은 정말 높아서, 100 피트처럼, 사람들은 위층에서 한 손으로 하늘의 별을 따낼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산사찰의 고층 건물은 정말 높습니다. 마치 100 피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층의 사람들은 한 손으로 하늘의 별을 따낼 수 있는 것 같다.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2. "매부와의 짧고 즐거운 만남" 우연히 만나 이별만을 위한 것 ""당나라: 이익

원문:

최근 10 년간의 전란과 유랑을 거쳐 어른들은 예기치 않게 만났다.

처음 내 이름을 보았을 때 나는 놀랐다. 나는 내 이름을 부르며 그 늙은 얼굴을 떠올렸다.

이별 후의 세상일이 변천하면서 황혼 무렵의 묘당 종소리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일 가을 산의 노팔릉길을 오르려고 하는데 얼마나 더 무거운지 모르겠다.

최근 10 년간의 전란과 유랑을 겪었고, 자란 그들은 예기치 않게 만났다. 처음 너를 만났을 때 놀라서 내 이름과 성을 묻고 내 이름을 불러서야 나의 옛 얼굴이 생각났다. 나는 내가 헤어진 후의 세계의 변화를 다 말할 수 없고, 줄곧 황혼절에 종을 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내일, 너는 다시 한 번 팔릉고도를 오를 것이다. 가을산에 근심을 더하면 얼마나 무거울까?

3. "봄 말 망강남" 송나라: 수시

원문:

봄이 늙었는데 봄옷은 언제 변합니까? 구불구불한 물은 매우 낮고, 바초잎은 안정적이며, 춤추는 바람은 매우 부드럽고 가볍다. 음악이 올라오다.

가랑비가 한바탕 내린 후 쟁기질 충동이 없었다. 백설은 소리 없이, 복숭아는 다 하고, 숲은 깊은 곳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봄은 무에 속한다.

봄은 이미 지나갔다. 봄옷은 언제 다 만들었어요? 시냇물이 굽어지고 파도가 낮고, 바나나 잎컵의 수면이 안정적이다. 무용단의 바람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치마의 치맛자락을 가볍게 불고 있다.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며 세계 평화를 노래하자.

이리저리 흩날리는 가랑비일 뿐인데, 어찌 농민들이 농사를 재촉하지 못하게 할 수 있겠는가? 떠들썩한 봄에는 말을 배우는 새가 말문이 막히고, 현란한 복숭아는 이미 꽃이 피고 향기가 난다. 봄을 재촉하는 두쥐안 () 는 이미 울창한 삼림 () 으로 날아갔다. 봄은 봄이다. 무의 풍부한 뿌리와 잎을 부여한다.

4. 당대전 코두: 백거이

원문: 단 () 성홍 () 이 피처럼 붉어지는 것을 보면, 가짜 말이 봄처럼 영리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그것은 붉은 혈액 충절처럼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당나라: Li Bai

원문: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막 익었고, 노란 닭은 곡식을 쪼고 있었고, 가을에는 살이 쪘다. 소년의 하인을 불러 노란 닭을 끓여 소주를 따르자 아이들은 웃고 떠들며 내 천을 잡아당겼다.

술에 취해 청창하다. 나는 이것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싶다. 나는 술에 취해 추모와 영광을 다툰다. 로비하는 만성왕은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서둘러 달려와 먼 길을 달리기 시작했다. 혜제리의 어리석은 여자는 가엾은 것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집을 그만두고 장안으로, 서양의 진나라로 간다. 내가 어떻게 야외에서 오래 머물렀던 사람이 되어, 등을 대고 크게 웃으며 밖으로 나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말하기" 에 관한 단어는 무엇입니까? 송신지는 추노보산로 중학교 이이이고풍을 모았다. 저우 커버 긴 이야기; 낡은 반지 당나라: 바이 주이 (Bai Juyi) 는 말하고 싶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송나라: 부의 신이 왜놈과 부딪쳐 말했다. "상하이 당나라 크레인 에코" 볼륨 ii; 유원 철관 모도관 관화; 금빛 눈물 (56) 나는 어떻게 입을 열어야 할지 모르겠다. 송석은 말하는 사람이 몇 세대를 말할 수 있는지 안다. 송송박인과 설두가 대화를 나누다. 송석지붕이 몇 세대를 말할 수 있습니까? 송송 볼런은 말만 할 줄 안다. 매번 동가를 건널 때마다 송소영 소림이 말을 한 적이 있습니까?

말하기 기술은 송대에서 매우 성행하였다. 남송과 동시대의 북진, 말을 할 줄 아는 연예인도 많다.

원명 시대에는 가사예술이 여전히 성행하였으나, 설사를 가장 성행하였다. 시사가부의 말하기 기교에서의 운용은 당인의 영향을 받았다.

말솜씨가 있고, 어떤 것은 노래도 할 수 있다. 소설, 역사, 고전, 합숙의 네 가지가 있다.

문장을 짓다. 말 할 수 있어요? 네가 방금 말한 것을 봐라, 얼마나 듣기 싫은가.

한 사람의 능력은 그의 말에서 알 수 있다. 외출할 때는 반드시 말을 배워야 하고, 모든 일은 반드시 신중해야 한다.

3. 말하기에 관한 시 > 명언 > 고전어록 공유:

명인의 명언

명언, 고전 어록, 명언

명언 한 마디

유명 인사 명언을 분류하여 조회하다

내용별로 명언을 조회하다

저자에 따라 명언에 의문을 제기하다

작품으로 명언에 의문을 제기하다

명언고전 어록 * * * 에는 1 19 에 관한 명언이 포함되어 있다.

눈이 말을 할 줄 안다.

중국 좋은 목소리 선수 산

말은 은이지만 침묵은 금이다. 명언을 말하다

클레어

일이 생기면 원인이 있고, 말은 이치에 맞는다.

Xunzi 의 "Xunzi 비 shierzi" 주장: 보유 이론, 주장; 이유 있음: 근거가 있다. 가지고 있는 관점과 의견을 가리키는 데는 일정한 근거가 있다. 대명사는 말하는 내용을 가리킨다. 안에 물건이 있다.

견권 상태, 전국 말기 사상가, 견자 비용 12 자.

4. 덜 말하는 시를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나는 바람 앞의 가을잎처럼 최근의 감정을 두려워한다.

설명: 말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것이 침묵 속에 있습니다.

에서: "좋은 일이 지척에 있고, 상봉이 끝나지 않았다."

저자: 이지이 (송)

2, 백설은 소리 없이, 복숭아는 다 하고, 숲은 깊은 곳에서 목청껏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봄은 무에 속한다.

설명: 말하지 마라. 복숭아꽃과 배꽃이 모두 너에게 감사할 것이다. 우리 일을 시작합시다.

출처: "망강남/강남 기억"

저자: 수시 (송)

3, 서쪽 차 에 혼자 침묵, 후크 같은 달.

해설: 침묵과 외로움, 나 혼자 텅 빈 서루에 천천히 올라갔다. 하늘을 우러러보니, 한 굽이굽이 차가운 달과

나는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에서: "당신을 만나 서쪽 빌딩에 갈 말이 없습니다."

저자: 이옥 (당)

4, 해월은 여전히 기울일 수 있고, 움직이지 않겠다고 약속할 수 있다.

설명: 바다는 말라 버릴 수 있고, 산은 무너질 수 있으며, 약속한 약속은 바꿀 수 없다.

에서: "당나라시 연보" 볼륨 18

작가: 이백 (당)

5, 하지만 댄 쳉 스프링 같은 거짓 말을 아는 피 를 참조하십시오.

해설: 하지만 붉은 피와 충성처럼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출처: "천도는 측정할 수 있다"

작가: 백거이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