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양완리의 아동시
양완리의 아동시
[송] 양완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번역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고 있지만 그늘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황나비를 재빠르게 쫓아다녔지만 나비가 갑자기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2. "나룻배 안인"
[송] 양완리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번역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을 때 그들이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돛을 만들고 배를 앞으로 가게 하려고 했다.
3. "어린이 제빙"
[송] 양완리
이른 아침, 어린 아이는 밤새 얼어붙은 얼음을 접시에 담아 손에 넣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빙판을 가볍게 두드리고 나무가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가 나자 관람객이 나무 소리에 몰두하고 있을 때,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려왔다. 얼음이 떨어지는 것, 예를 들면 유리가 깨지는 소리.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번역
이른 아침, 한 유치한 아이가 밤에 접시에 얼었던 얼음을 따서 손에 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어린왕자, 가족명언)
가볍게 두드리면 얼음이 숲을 가로지르는 소리를 낸다. 관람객이 숲을 가로지르는 소음에 빠져들자 갑자기 또 다른 소리가 들렸다. 얼음이 땅에 떨어져 유리가 깨지는 소리가 났다.
4. 뽕차는 지하도에 있습니다
[송] 양완리
"수수께끼" 에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 풀은 꽃으로 가득 차고 물은 개울로 가득 차 있다.
한 소년이 나무 그늘 아래에서 자고, 암소 한 마리가 나무 그늘 아래에서 음식을 먹는다.
번역
비 온 뒤의 맑은 날, 바람은 화창하고 비는 흔적도 없이 증발했다. 개울의 수로에는 물이 불어나고, 기슭에는 푸른 풀이 무성하고, 아름다운 들꽃이 피고 있다.
한 목동이 버드나무 그늘 아래에 누워 아주 달게 자고 있다. 소는 단지 풀숲에 자신을 묻을 뿐, 갈수록 멀어져, 유림 서쪽으로 곧장 걸어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낮잠 후 초여름 한가함"
[송] 양완리
자두가 먹으면 시큼하고, 먹고 나면 남은 산이 아직 잇몸 사이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파초 초장, 청청색이 화면에 비치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번역
매이는 먹으면 시큼하고, 먹고 나면 치아 사이에 잔산이 있다. 바나나가 자라기 시작했고, 그늘이 스크린창에 비쳤다.
봄이 가고 여름이 오니 사람도 피곤하다. 낮잠 후, 그들은 일어나서 지루함을 느꼈다. 그들은 할 일이 없어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고 공중에서 날아다니는 버들개지를 잡았다.
양만리 (11271010 월 29 일-1206 월/kloc 한족 강유인. 길주 길수 (이 강서성 길수현 황교진 당구촌). 남송대신, 저명한 문학가 애국시인, 육유, 우마오, 범성대와 함께' 남송사대 시인' ('중흥 4 대 시인' 이라고도 함) 이라고 불린다. 학자들은 송광종을' 성재선생'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는 자신을 위해' 성재' 라는 글자를 썼기 때문이다.
사오싱 24 년 (1 154), 양만리진사, 고종, 효종, 광종, 닝종사 왕조에서 재직했습니다. 그는 곽자의 의사, 광동의 죄수, 왕자의 수행원, 비서 감독 등이다. 그는 모보관의 학사로 루릉현의 개국현장으로 임명되었다. 희년 2 년 (1206), 양완리는 80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광록 박사, 사후' 문절' 을 받았다.
양완리는 일생 동안 2 만여수의 시를 썼고, 4200 편의 작품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그는 한 세대의 시인으로 여겨진다. 그는 간단한 언어,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유머가 충만하여' 진실한 스타일' 을 창조했다. 양완리의 시는 대부분 자연 경관을 묘사하며 여기에 능하다. 그는 아직도 인민의 질고를 반영하고 애국적인 정서를 표현하는 장이 많다. "자이성집" 등이 있습니다.
2. 양완리는 아동에 관한 고시 양완리, 송대 시인, 천진귀요미 아동을 쓴 대가이기도 하다. 그의' 수신성 서공점' 에는 이런 묘사가 있다.'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가지와 가지가 다 떨어졌다. 아이들이 앞다투어 황나비를 쫓아가는데, 채소꽃은 찾을 곳이 없다. " 시인은 먼저 우리에게 봄말 여름 초의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그런 다음' 황나비를 쫓아다니는' 아이가 사진에서 뛰쳐나왔다. 쫓기는 노란 나비가 갑자기 콜리 플라워 속으로 사라졌다. 시는 여기까지 끝났지만, 달리는 아이들이 어떻게 즉시 걸음을 멈추고 채소밭을 두리번거리는지 상상할 수 있다.
소신시 서공 지사
소신시 서공점 (남송) 양완리
울타리가 희박하고 오솔길이 먼 곳으로 통한다. 나무의 꽃잎이 떨어지지만 아직 그늘이 형성되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임용
양완리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있었는데,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추고 배에 앉았다.
비가 오지 않은 것도 당연하다. 그들은 우산을 펴는데, 그들은 비를 보호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하는 것이다.
참고 사항:
장대: 장대와 장대는 모두 노를 젓는 도구이다.
이상한 인생: 어쩐지 ('이상한 인생' 은' 어쩐지' 라는 뜻일 뿐만 아니라 시인이 원인을 알게 된 후의 문득 깨달은 것도 담고 있고, 두 남자의 우산 치는 행동을 이해함으로써 생긴 우스꽝스럽고 재미있는 심리도 담고 있다. "이상한 인생" 이라는 단어는 평범해 보이는데, 작가의 재미와 소년의 행동이 모두 그 안에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활용.
번역:
두 아이가 배 같은 배에 앉아 있다. 이상하게도 그들은 배에 막대기와 노가 필요하지 않다.
오,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합니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 한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바람을 타고 작은 배를 앞으로 밀고 나가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간략한 분석:
이 시는 단순하고 흥미진진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부의 아역진 행동과 외동 자녀만이 가지고 있는 기발한 묘미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감사:
이 시는 시인이 배를 타고 안인을 지날 때 본 것을 묘사한 것이다. 이 시는 단순하고 흥미진진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부의 아역진 행동과 외동 자녀만이 가지고 있는 기발한 묘미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다음은 필자가 본 것이다: 작은 어선 한 척에 아이가 두 명 있다. 그들은 대나무 장대를 거두고 노를 멈췄다. 저자도 알고 있다: 오, 비가 오지 않을 때도 우산을 쓰는 것도 당연하다. 원래 그들은 비를 피하려 한 것이 아니라 우산으로 바람을 밀어 배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려고 했다.
(1) "한 잎 어선이 두 아이를 데리고 배에 주차했다." 이것은 시인이 한눈에 발견한 것일 수 있다. 물론, 두 아이는 곧 그의 주의를 끌었다. 왜요 그들이 배에 앉아 있었지만 노를 젓지 않았기 때문에 참새도 놓였고 노도 그곳에 멈췄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노를 젓는 자) 이상하지 않나요? 작가의 이 때의 심정이 한가하고 유쾌하다는 것을 알 수 있어 두 아이의 행동을 알아차렸다.
(2)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고,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 이상하다." 시인이 본 두 아이가 우산을 쓰는 이야기를 생략하고, 작가의 마음속에서 생긴 의혹을 생략하고, 의혹의 기쁨을 직접 써냈다. 당신은 어떻게 풀었습니까? 시인이 아이의 비정상적인 행동을 보고 좀 더 자세히 관찰하고 생각하기 시작한 것 같은데, 물론 비가 오지 않을 때도 우산을 쓰고 있다는 것을 문득 깨달았다. 처음에 그들은 우산으로 바람이 배를 앞으로 밀게 하고 싶었다. 두 아이에게 직접 물어볼 수도 있고, 아이가 그 이유를 알려줄 수도 있다. 어차피 이유를 알았으니 작가는 틀림없이 마음이 없을 것이다. Warawako 의 총명함과 그들의 천진함과 유치함에 대해 그는 기쁘게 펜을 들고 이 장면의 무죄를 기록했다.
양완리는 전원시를 써서 아이의 동심을 이용하여 시경을 건드리는 데 능하다. 그의' 신도시 서공점'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무 머리가 그늘지지 않았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 초여름 낮잠의 절구' (1) 자두신치, 바나나는 청사창으로 나뉜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2) 소나무 그늘 아래 반활 이끼 한 그루가 가끔 책을 읽고 게으르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 참고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달리' 배도안인' 은 어린이들에게 직접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시 전체는 모두 아이들의 유치한 행동이다. 양완리의 아이들에 대한 사랑은 말로 넘쳐나고, 두 Warawako 선수의 총명함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물론 시인의 동심도 볼 수 있다.
저자는 다음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양만리 (1127-1206) 길수 (오늘 강서) 인 사오싱 24 년 (1/KK 태상의사, 보묵각 학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한타주 () 가 정권을 잡았을 때,' 자이성기 ()' 가 있었다.
저자 소개 2:
양만리 (1127-1206), 창주 (오늘 강서) 길수인. 시는 산수전원시로 유명하며 남송 4 인 중의 하나이다. 그리고' 성기' 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양완리의 아이들에 대한 시입니다. 시인은 안인에서 노를 젓고, 신도시 서공점에서 자고, 초여름에 졸고, 초여름에 졸고 있는 것은 모두 아이들에 관한 것이다.
임용
남송 양완리
한 잎 어선, 두 아이,
장대가 배 안에 있다.
비 없는 우산이 있어서 이상하다.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다.
이 시는 그림과 같이 재치가 넘치며, 근심 걱정 없는 두 어부의 유치한 행동에서 외동 자녀만이 가지고 있는 기발한 생각과 총명함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두 아이의 귀여움과 영동을 구현했다.
소신시 서공 지사
나무 울타리가 듬성듬성하고 깊다.
나무 꼭대기의 꽃은 흐리지 않다.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아가서
콜리 플라워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첫 번째 일은 초여름에 낮잠을 자는 것이다
자두가 먹으면 시큼하고, 먹고 나면 남은 산이 아직 잇몸 사이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파초 초장, 청청색이 화면에 비치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두 번째는 초여름에 낮잠을 자는 것이다.
소나무 밑의 풀밭에는 이끼가 가득 자라서 책을 보고 싶어도 열기가 귀찮다.
지루함은 분수대에 기대어 파초를 붓고, 찰칵 하는 소리가 놀고 있는 아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들은 갑자기 비가 오는 줄 알았다.
4. 양완리에 관한 아이에 관한 고시는 봄빛이 밝고 미풍이 따스하며, 바람이 화창하다.
너는 복숭아만 알고 매화는 모른다. 마을 가게 대나무 침대 마을 가게 무사, 가을 더운 밤 온다.
좋은 대나무 침대 한 켤레, 아무도 잠을 잘 수 없다. 시냇물 속의 옥을 위해 녹색에서 춤을 추고, 꽃이 봄에 핀다.
논이 이르면 초가집이 새롭다. 길을 따라 대나무 장대가 대나무 울타리를 통과하지만 울타리는 원통이다.
규모와 상호 의존성, 휘황찬란함과 쇠퇴. 동죽서 오른쪽 벽에 수묵 노매 한 자루를 간작하고, 쓰러진 까치가 비스듬히 가지와 반목으로 눈눈을 메우고, 담수옥을 듬뿍 듬뿍 듬뿍 깔았다.
까치는 추위에 견디고 외로움과 동반한다. 2 월 1 1 어느 날 밤, 나는 두동의 봄누에를 꿈꿨다.
낯선 서너 시에 애인이 있다는 보도가 있었다. 맞은편 수남나무가 해안을 가로질러 북인을 가로질러 흐른다.
세는 것은 급한 일이 없고, 한 번 새로워진다. 추운 밤, 눈은 봄날 절에 들어가지 않고, 차는 옛 가슴을 깨운다.
꿈은 서리로 가득 차고, 밝은 달에 비스듬히 노래를 부른다. 정단숙의 국화도 급하고 급하고 늙었다.
흰 머리카락을 넣고 노란 꽃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다리의 하중이 너무 높고, 꽃이 다리를 에워싸고 있다.
경서무승으로 연꽃교보다 낫다. 호천 거사는 노란 모자를 쓰고 와서 만청사진을 찍었다.
지금까지 나는 줄곧 방랑하고 있고, 나는 아직도 시를 읊고 있다. 2 월 18 일 갑인, 모란이 일치패에 처음 등장해 꽃이 연달아 피었다.
꽃을 자세히 보고 있다가 돌아오다. 의자, 눈 세림 꽃 뺨, 금 긴 밀 수염.
커튼의 눈은 매우 멀어서 나무와 봉우리를 갈라놓았다. 당초 협곡이 협에 가까웠는데, 지금은 모른다.
배는 어떻게 한 곳에 들어갈 수 있지만, 그것이 멈출 때? 단풍잎이 늙어서 얼굴이 작아졌다고 말하지 않고 산색이 맑고 그윽하다.
낡은 가난이 오늘 더욱 심해져서 이미 춥고 다행이다. 어둠이 내리기 전에 촛불은 이미 꺼졌고, 봄의 꽃은 피고 있다.
눈물을 흘리며 울고, 걱정스러워 낙담하다. 설날은 어디에 있습니까? 처사의 집은 산속에 있다.
풍경은 버드나무에서 시작되고, 태양색은 꽃을 재촉한다. 류색 봄이 온 지 사경 10 일, 원은 봄을 보지 못했다.
버드나무 가지가 부드럽고 파랗게 되어, 새로운 것을 바치려고 노력한다. 매이는 추운 밤에 잠을 잘 수 없다. 유신이 콩을 마시는 것은 강서 회안 절강에 모두 좋다. 눈이 이미 없어졌으니, 메이는 더 이상 내리지 않을 수 있다.
새들이 조각을 쟁탈하고 있지만 꿀벌은 시들지 않았다. 매화는 초봄에 피고, 향, 추위, 새벽이 다 불었다.
달이 물 그림자를 굴러 눈이 나뭇가지를 병에 넣었다. 메이저우시의 작은 산성은 조용하고 배는 야외에서 바쁘다.
김황미서일, 옥한초근크림. 황혼에 아트리움에 앉아 있던 모기가 식어 황혼에 들은 매미가 더 많아졌다.
걱정할 곳이 없는데 술을 마시지 않는 게 어때요? 가끔 진금대야에 가면 창문을 부채질한다.
나는 놀라서 날아올랐지만 더 이상 걸을 수 없었다. 7 월 23 일 이정묵 여름 가을 더위, 한매여름도 열린다.
먼지가 없는 관성, 환상적인 눈가지. 7 월 14 일 비 온 후 비릉현 민들레교의 연잎은 바람을 쐬고 연꽃은 비 온 후에 파수한다.
침대다리에 앉아 내 거울 속의 추위에 빠지다. 모란 새로 이식한 품종 모란, 붉은 주먹 한 끼에 만 마리의 병아리.
귀엽는지 아직 꽃이 있는지 묻지 않았다. 임중월 안개가 사람을 자극하고, 풍등이 손님을 괴롭힌다.
피곤하고 풍부한 수면은 너를 늦게 깨어나지 못하게 한다. 첸 shuhu 자수 차가운 그림자 매화 팬, 바늘 끝 화학.
얼음 자국은 촛불이 아니라 눈을 녹인다. 마찬가지로 대중은 세부 사항을 보고, 작은 가게는 여행 혐의가 있고, 시냇물은 교외에서 나온다.
딸기 이끼가 깨지고 옥이 차갑다. 밤을 보고, 밤에는 따뜻하고, 하숙하기 좋아서 어쩔 수 없다.
눈 잔재 천옥, 석양 붉은 만금끝. 연근의 작은 세트가 눈보다 더 연하고, 실도 없이 흩날릴 수 있다.
얄미운 귀신인데 씹기 전에 팔아요. 작은 관람석과 외진 정자는 극도의 경치가 없어 자주 찾아도 귀찮지 않다.
가을 들어 먼 산이 나왔는데, 최근에는 또 초가집을 추가했다. 봄에 술을 많이 마셨더니 날씨가 추워지면 분명해진다.
가끔 정부가 갑자기 밤중에 들어옵니다. 소등수각 속의 이슬은 여전히 카리스마가 넘치고, 가을바람은 더욱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분다.
너는 수각일 뿐만 아니라 옥주전자이기도 하다. 신냉세력이 누구를 괴롭힐 수 있습니까? 농전을 알면서도 옷을 입는다.
황혼새는 눈을 위로해 귀로에 오르지 않는다. 산릉은 조조를 관직에서 발탁하여 다시 타고 옛 추궁에 쓰기로 했다. 제목 옥천 반수영장 얼음, 낚시대 만 등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낚싯대, 낚시대, 낚시대, 낚시, 낚시, 낚시, 낚시)
방문객 별에 가면 맷돌 하나만 남았다. 염지루 자루자 염지색, 등불 앞이 더 밝다.
날이 밝을 때까지 꽃을 보고, 오늘 밤은 잠을 잘 수 없다. 야관청에서 매화안개 구름은 집이고, 조안은 옷이다.
꽃은 달이 아니고, 밤에는 내가 향기를 맡는다. 쉽게 맞기 쉬운 초상화는 짱 입에 침이 마르고, 그의 짧은 귀밑머리도 벗어졌다.
만약 네가 무엇을 알고 있다면, 너는 그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쁠 것이다. 경을 낭독하는 것은 느끼해 보이는데, 단지 응고하기 위해서이다.
옥은 접시 바닥에 부서지고, 눈은 입과 다르다. 바람도 불고 노래도 부르고 명월은 술을 마시라고 권했다.
취전 천지는 베개를 베게 될 것이다. 나와 아들은 야생 울타리에 가서 깊은 골목으로 떨어졌는데, 모츠의 작은 집이었다.
겨울에는 날씨가 좋아서 매화가 없다. 빗속에서 대나무로 둘러싸인 것이 좋지 않아 길가에 화가 났다.
추위만 가르치면 추위가 행인을 뿌릴 수 있다. 여우와 여우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펜에도 꽃이 없다.
누가 달 도끼를 수리하고 불을 지필 것인가? 전날까지 친척들은 모두 집에서 멀리 떨어져, 날이 추워질 때.
바람창은보고되지 않았고, 선지자에게 눈이 내리기를 원했습니다. 밤에는 배 한가운데 앉아 달과 뗏목을 사이에 두고 하늘로 가서 화개 반을 다투었다.
수관과 갈대가 없다면, 너는 거대한 허공에 처해 있다. 이듬해, 유랑은 그의 모습보다 더 많이 썼고, 짱, 빗질, 짧은 족집게를 구했다.
관자놀이를 긁고 콧수염을 꼬아서 문장을 찾을 시간이 없다. 한나라 () 는 두 권을 읽고, 유인원 팔 () 은 늦게 태어나고, 조각충은 늦게 죽는다.
늦게 태어나는 것은 비애이고, 늦게 죽는 것은 비애이다. 그러나 조폭은 여전히 분명하다. 그의 증손자가 말한 것은 매우 분명하다.
캡슐 바닥의 지혜를 원으로 나누지 마라. 2 월 14 일 빗소리 속에서 매화가 두 곡 들려와서 춘헌은 참을 수 없었다.
약간의 바람과 약간의 눈, 석양은 금이 필요하다. 봄날의 나무는 여전히 날씬하지만, 추운 황혼에는 꽃이 더욱 산뜻하다.
내 인생에는 문장도 없고 명확할 필요도 없다. Zhou Zhongrong 의 봄에 관한 두 문장은 사라졌고 시인은 도교를 옹호 할 시간이 늦었습니다.
하지만 너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너의 말투는 내 것이어야 한다. 고민은 더 가난하고 병들고, 어쨌든 시간이 걸린다.
단지 봄이 좋다고 말할 뿐, 그래도 한 시가 될 만하다. 노을산의 두 곡을 돌아보면 영주는 움직일 수 없고 노을산은 움직일 수 없다.
하루 동안 배를 탔는데도 나는 여전히 그곳을 향해 전진하고 있다. 파도가 기뻐서 협곡에서 나왔지만, 협곡은 아직 나오지 않았다.
양안에는 산만 있고, 강은 여전히 구불하다. 문제는 운산루에서 신선 () 을 보는 것을 방해하지 않고, 릭밍 () 상원의 두 영으로 나누어야 한다. 커튼 () 은 사람의 눈이 춥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운산은 푸른 꽃 천 더미로 울타리로 날아들었다. 서동의 피닉스 한 마리가 새끼 네 마리를 이끌고 있는데, 밤은 나의 목소리이다.
오동나무는 햇빛 아래에서 높이 불어서 서요정에 갈 수 있다. 송수관 두 개, 지염, 바람, 연기 자국.
또 하나의 그림자가 보이지 않고, 그것은 수면에서 날아갔다. 처음에는 눈살을 찌푸렸지만 나는 국수 반이 되었다.
작은 바람 한 줄기가 풀 전체에 끊임없이 짜여져 있다. 깨어있을 때는 돌아가서 잠을 잘 수가 없고, 술에 취해 깨어있다.
동창은 하얀색을 하지 않고, 한 등이 가장 좋다. 마을에는 구리가 새지 않았다.
수백 개의 소리는 아직 모르지만 세 번째를 기다린다. 당천초가 떠날 때, 이곳에서 이화의 초춘편지 두 통을 보았는데, 매년 매화밖에 없었다.
남 중 봄 일찍 12 월 매화가 만개했다. 매화를 질투하는 것 같고, 동시에 눈피부를 싸우는 것 같다.
새해 3, 2 월이 되면 풀리지 않는다. 제목 유경명' 백마투팬' 안개에는 펜이 없고, 서리발굽에는 이집트가 없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하나가 용 미디어라면. 상서로운 말은 천복을 듣고, 새해는 낡은 해보다 낫다.
강보를 빌려 빗속의 황무지를 깨뜨리다. 달 두 수를 구하는 달빛시는 운이 좋아서 구름이 하나도 없다.
내가 침대로 이사했을 때, 나는 구름과 달이 모두 어지러운 것을 보았다. 달이 구름 속으로 들어갔지만, 그는 나갈 수 없었다.
내일 밤.
5. 양완리 아동시 춘정이 해당화에 사무친다
여기 대나무 숲에는 플랫폼, 파빌리온, 아름다운 풍경, 조용한 환경, 따라갈 필요가 없습니다. 혼자 여기서 걷는 것이 좋습니다.
초봄은 따뜻하고, 유엽은 싹을 토하며, 바람 속에서 춤을 추며, 더욱 매혹적이다. 꽃이 햇빛 아래 피면 그림자가 흐느적거리며 몽롱하게 올라간다.
빗물이 침식된 화원을 거쳐 길은 더 깨끗하고 깊어졌다. 막 둥지에서 날아온 새들이 더욱 즐거워졌고,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며 달콤하게 마음을 즐겁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지만, 아깝게도 풍만하고 아름다운 해당화는 거의 없다. 그 고향의 토박이 해당화는 한식 두 개를 살아서 없어졌다.
엄자릉의 전기를 읽다.
왜 카메오 스타가 한중흥을 보충해야 하는가?
공기 중에 미풍이 있고 얼음처럼 춥다.
일찌감치 아윤을 보내 정한을 옮겼고,
지구상에 기러기 깃이 어디 있어요!
호령을 넘고 강남 북구재를 바라다
산등성이에서 이 산은 폭포처럼 보입니다.
사람들이 산에 올라가 위대함을 쟁취하는 것을 보았다.
댓글, 댓글,
내 발이 크면 그는 키가 크다.
어느 쪽 계승이 좌장하면 네 절구가 될 것이다.
모든 시인들은 자신의 제단을 지었습니다.
한 가족이 산을 가로지른다.
나는 경박한 당이 늦는다는 것만 알고 있다.
금귀리를 더 해칠까?
소신시 서공 지사
나무 울타리가 듬성듬성하고 깊다.
나무 꼭대기의 꽃은 흐리지 않다.
아이들이 노란 나비를 쫓아가서
콜리 플라워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게임펜
들국화와 들이끼는 각각 돈을 주조하고,
금록과 구리 녹은 서로 다투고 있다.
하나님은 가난한 시인에게 돈을 주신다.
슬픔만 사고 땅은 사지 않는다.
초여름에 은거하여 낮잠을 자다.
매실 엽산 부드러운 이빨,
바나나는 녹색과 창사로 나뉜다.
오랫동안 잠을 자면서 무정하게 생각하다.
아이가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보다.
투명 소형 용기
봄에는 침묵하고,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소중히 여기며,
나무 그늘이 수면에 비치고, 햇빛을 사랑하고, 부드러움을 사랑한다.
소호는 단지 그의 뾰족한 뿔을 드러냈을 뿐,
잠자리는 벌써 위에 서 있었다.
초효정사파 임자방.
결국, 6 월 중순에
경치는 사계절과 다르다.
연잎이 무한히 푸르다.
연꽃은 선홍색이다.
조준분
연꽃과 비를 부르다.
오후에는 뱃밑을 꿈꿨습니다.
서호의 연기와 물 냄새를 맡고 있다.
큰비의 소리,
꿈의 첫 충격.
하지만 그것은 빗속에서 뛰는 연꽃이었습니다.
진주가 흩어져서 함께 모였다.
머큐리 둥지로 모이고,
범청파
매우 가깝다
이번 달이 끝나기 전에
먼저 만화천곡으로 가겠습니다.
성재궁에 달이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마당마다 대나무를 다듬다.
이제 겨우 13 일 밤입니다.
달빛이 옥과 같다.
가을빛이 아름답다는 말은 아닙니다.
15 ~ 6 살 보세요.
6. 양만리 아동시가 고향 해당화 죽변변대 정자를 품고 혼자 다니지 마라.
초봄은 따뜻하고, 유엽은 싹을 토하며, 바람 속에서 춤을 추며, 더욱 매혹적이다. 꽃이 햇빛 아래 피면 그림자가 흐느적거리며 몽롱하게 올라간다. 빗물이 침식된 화원을 거쳐 길은 더 깨끗하고 깊어졌다. 막 둥지에서 날아온 새들이 더욱 즐거워졌고, 까마귀의 울음소리가 여기저기서 울려 퍼지며 달콤하게 마음을 즐겁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곳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지만, 아깝게도 풍만하고 아름다운 해당화는 거의 없다. 그 고향의 토박이 해당화는 한식 두 개를 살아서 없어졌다. 엄자릉 \ "게스트 스타 전기 \" 를 읽고, 어떻게 한중흥을 메울 수 있는지, 시원한 바람이 얼음처럼 차갑다.
일찍 이모를 정한으로 보내라, 그곳에는 염릉이 있다! 호수 릿지 zhaoxian 나스, 폭포 같은 강남 북쪽 산 모양 을 내려다 보고, 능선 사람들이 웨이 를 다투는 것을 보았다; 뒤돌아 보면, 내 발이 높을 때 그는 더 키가 크다. 좌좌추의 네 절구, 각 시인은 스스로 제단을 쌓고, 한 집은 산을 사이에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박한 당조가 늦는다는 것만 알면 진 () 을 기어가서 돈을 갚기가 더 어렵단 말인가? 신도시 서공점의 나무 울타리가 듬성듬성해서 나무 머리 위의 꽃에는 그늘이 없다.
아이는 재빠르게 달려가서 그 노란 나비를 잡았지만 나비가 갑자기 채소밭으로 날아가 더 이상 찾을 수 없었다. 연극펜, 들국화, 들이끼, 각각 주돈, 금구리; 신은 가난한 시인에게 돈을 주고, 근심만 사고 밭은 사지 않는다.
낮잠 후 초여름 생활, 자두산 부드러운 이빨, 바나나는 청사창으로 나뉜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작은 연못 샘은 소리 없이 졸졸 흐르는 물줄기를 아끼고, 나무 그늘은 물을 비추며 맑고 부드럽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결국 6 월 중순의 서호와 4 시의 경치는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Zhaojun 원한 네덜란드, 꿈 비 오후 보트 바닥, 향 전체 서호.
큰비의 소리와 텐트 소리가 꿈을 시작했다. 그러나 빗속에서 뛰는 수조인데, 진짜 구슬이 함께 모였다.
수은 한 보금자리로 모여 반짝 빛나다. 최근 몇 달 동안 좋은 일이 성택에 이르지 않고 만화천곡에 먼저 내려왔다.
성택에 달이 없는 것도 아니고, 격정에서 대나무를 재배하는 것도 아니다. 지금은 13 박, 달빛은 옥과 같다.
이것은 가을빛이 아니다. 15 ~ 6 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