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바둑의 10 대 묘수는 무엇입니까?

바둑의 10 대 묘수는 무엇입니까?

바둑은 중국에서 기원하여' 요작' 으로 전해졌는데, 춘추전국시대에는 기록이 있었다. 바둑의 10 대 묘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바둑의 10 대 비결: 욕심을 많이 내지 말고 천천히 서로 보살펴야 한다. 나는 아들을 버리고 작은 것을 다투었다.

위험할 때, 너는 신중함을 버려야 하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너는 반드시 다른 힘에 응답하고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

참고: 전설에 따르면 저자는 당대의 왕, 송대 등과 같은 여러 가지 설이 있다. 남송의' 기보 10 책' 에서 가장 먼저 발견되고, 명대 유충다가' 홍서',' 선유작 찾기',' 석실 기현' 으로 재판되었다. 이 전술은 후대 중국과 외국 바둑계에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쳤다.

새로운 바둑의 10 대 묘수: 입세를 탐내지 말고, 카메라를 늦추고, 중점으로 공격하지 말고, 포기하는 틈을 타야 한다.

작은 일, 큰 동작을 포기하니, 근리에 급급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먼저 자신을 잘 지켜라.

육지

묘사: 1920 년대 스즈키 지랑은 국내 심도안과 상의해 원래의 바둑 10 책을 상술한 10 책으로 바꾸었다. 수정된 원고의 영향력은 원작보다 훨씬 못하다.

바둑 10 대 전술의 중심은 바둑판에 30 목 (1) 을 꽃이 피고 3 선 이하입니까? 땅? , 네 줄 이상? 잠재력? 。 세력은 외세이다. 바둑판에서요? 중앙? 일반적으로 4 선 이상의 곳을 가리킨다.

장기 속담에? 중앙개화 30 목? 배치나 중간 단계에서 중심 영역에서 한 자를 추출하는 것이 가치 있다는 뜻입니다. -응? 꽃이 피나요? 아들이니까? 30 개의 눈? 개화 후의 엄청난 힘을 묘사하다.

바둑 10 전술 바둑은 스스로 깨진다 (2)

장기 속담? 바둑은 휴식에서 비롯됩니까? 상대방의 연락을 끊은 후, 주동적이거나 차용하여 바둑을 두기 쉽다.

바둑 열 수? 적의 관점이 바로 나의 관점입니까? (3)

장기 속담? 적의 관점이 바로 나의 관점입니까? 요점을 판단할 때, 우리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바둑을 둘 수 있는데, 상대방이 반드시 차지해야 할 점도 종종 우리가 차지해야 할 요점이다.

모든 것이 질서 정연해야 한다 (4)? 모든 것이 질서 정연해야 합니까? 또한 호출? 형필구? 사각형은 특수한 체스 형식이다. 상대가 이런 바둑형으로 움직일 때 우리는 개의치 않는다. 점? 다시 말하지만, 상대방이 어떻게 반응해야 하든 무슨 의미가 있는가? 점? 상대방의 눈자리와 바둑형을 파괴하는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바둑 10 대 전술, 롤, 설치, 수집, 회피 (5)

너는 자신의 바둑을 공으로 만들 수 있는 바둑을 두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응? 점프, 휴식, 꽉, 카드? 손이 부러져서 계속 함께 사용할 때 말아서 포장하세요. 대국할 때는 상대를 공격할 때 자주 쓰는 수단이다.

바둑 열 수? 가는 길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6)

장기 속담? 둘? 여행은 얼마나 멋진가요? 무슨 뜻이죠? 바둑 코너 변화 (예: 죽음, 생명, 다리 힘줄, 결말) 에서? 이것은 종종 요점이다.

10 개의 전술을 걷고 7 명의 아이들도 국경에 살 때 졌다 (7)

-응? 칠자가 변관에 살면서 졌나요? 전반적으로, 두 번째 길에서 너무 많이 기어오르면, 설령 한다 해도 국면의 낙후를 초래할 수 있다. 특히 레이아웃 단계에서는 두 번째 도로가 너무 많이 올라갈 수 없습니다.

바둑 10 대 전술 금각 은변 잔디 배 (8)

장기 속담? 금각은초 배? 즉, 체스판의 다른 부분에서 같은 수의 지리적 가치는 다르며, 구석이 가장 많이 둘러싸여 있고, 가장자리가 마지막에 중복은 포위되기 가장 쉽지 않다는 것이다.

공격은 최고의 방어 (9) 체스 속담입니까? 공격이 최고의 수비야? 바둑에서 공격을 수비로 삼고 주동적인 전략사상을 쟁취하는 이런 전략사상은 통상 막을 수 없고 공격의 목표와 타이밍을 예리하게 인식해야 하며, 상대가 반드시 구해야 하는 바둑을 공격해야만 수비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바둑 10 수는 2 세트 3 세트, 3 세트 4 세트 (10) 로 나뉜다

-응? 역 2 분 3? 둘째 아들이 옆에 서 있는 뒤 세 번째를 뜯는 것이 이상적인 위치라는 뜻이다. -응? 서너 분? 마찬가지로, 해체와 개방의 간격은 4 개로 이상적이다.

바둑의 10 가지 전술은 눈이 날카로운 두 선 (1 1) 과 같다.

-응? 코끼리 걸음이요? 이것은 밭자 모양의 체스 모양이다. 중간의 교차점을 코끼리 눈이라고 한다.

-응? 날카로운 눈빛을 좋아하고 두 줄을 피하세요? 즉, 상대가 코끼리 눈을 걷고, 속칭 코끼리 눈을 입는다면, 상대 코끼리 눈의 행법에 얽매이지 말고, 전 코스를 틀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바둑을 꾸준히 두는 것은 일반적으로 한 손으로 썩은 카드이다.

바둑 10 단 7 사팔생 (12) 7 자가 상대에게 둘러싸여 바둑판에 두 길로 배열되어 있다. 상대가 첫걸음을 내디뎠을 때, 그는 바로 죽은 장기였다.

만약 네가 8 까지 자라면, 너는 살아있는 바둑이다. 상대가 먼저 죽일 수 없는 바둑은 살아있는 바둑이다.

바둑 10 단 직사각형은 호랑이가 파리를 잃는 것을 보충한다. (13)

장기 속담? 직사각형 패치 호랑이가 날았나요? 우리 바둑이 네모난 자 모양이어서 중단점을 보충해야 할 때 일반적으로 채택합니까? 비행? 상보법 비율? 호랑이? 보법이 좋다.

바둑 10 수: 정면에는 악수가 없고, 근단에는 악수가 없다. (14)

장기 속담? 첨단에는 악수가 없고, 세관에는 악수가 없다. 일반적으로, 체스말이 중심을 향해 이동해야 한다면, 날카로움과 근거리 (점프) 는 모두 실행 가능한 수단이다. -응? 샤프? 비교적 견고하고 견고하며 가깝습니까? 동작은 빠르지만, 파지 않도록 주의해라.

바둑 10 대 전술: (15)

① 욕심내지 마라. ② 입국할 때는 느려야 한다 (16); ③ 서로를 공격하고 나를 돌봐 준다. ④ 버려진 아들이 1 위를 다투다 (17); ⑥ 위험에 직면했을 때 포기 (18); ⑥ 경거망동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⑧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준다 (19); ⑨ 강하고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Take 는 혼자서 이런 상황에 직면했다.

좌우동형이 중앙 20 기 속담을 걷다:? 좌우가 중심에서 동종하는가? 즉, 양쪽이나 한쪽의 모양이 같을 때 중간 대칭점은 종종 체스형의 주점, 즉 양쪽에서 취해야 할 주점이라는 뜻이다.

바둑 10 대 전술의 정수가 이미 다 끝났으니 2 1 을 버릴 가치가 있다.

달리기가 힘들고, 작용이 크지 않은 바둑말은 포기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배낭을 메지 않아도 된다. 버려야 할 바둑말은 효과적으로 이용해야 한다.

바둑 10 대 전술: 포기를 위주로 가볍게 22 승 포기

두 개의 바둑말이 상대에게 공격당할 때, 더 중요한 쪽을 구하고 중요하지 않은 쪽을 버려야 한다. 경중을 가려서 잘 선택해야 전반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다.

가, 열 수, 세 가지 방법, 두 개 23 개 보내

어떤 이유로 3 방향 바둑돌을 먹을 때, 숨을 연장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음 바둑돌을 더 넣어야 한다. 보통 밖에서 먹고, 수집하고, 외를 형성합니다.

잠재력.

10 개의 전술을 타고 두 머리를 당기려면 24 를 당겨야 한다

상대방이 우리의 둘째 아들에게 다가갈 때,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상대방을 껴안아야 한다.

바둑 10 대 전술: 압력은 25 를 약화시키지 않는다.

상대방이 자신의 바둑말을 공격할 때, 일반적으로 상대방이 비교적 약한 바둑을 공격하기 위해 비교적 강한 바둑말을 눌러야 한다.

바둑 10 대 전술: 눈이 있으면 반드시 눈 없는 26 을 죽인다

두 바둑이 상전하는데, 공령이 눈이 있는 쪽에 속하기 때문에, 그 결과 눈이 있는 쪽이 화가 나서 눈이 없는 쪽을 때려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바둑 10 대 전술: 큰 눈으로 작은 눈을 죽이다 27

양쪽에 눈이 있다면, 눈이 큰 것은 죽이기 쉽다. 사람을 죽일 때 큰 눈이 내기가 많고, 공공기가 큰 눈에 속하기 때문이다. 내기와 공기를 더하면 속칭 기길이라고 한다.

바둑 10 대 전술: 입복 전 28

바둑의 중심이 중원으로 이동했을 때, 우선 중앙으로 가는 길을 선점해야 하고, 사통팔달로 공격받기 쉽지 않다. 동시에 상대방이 중앙으로 순조롭게 진입하는 것을 막고 진공을 위한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

바둑 열 수는 두 곳에 감각이 있어야 깨질 수 있다.

상대방의 바둑을 자른 후, 두 바둑말이 효과적으로 공격할 수 있을 때 잘라야 한다. 한편, 자른 후, 두 개의 바둑은 공격당할 위험이 없고, 잘라낸 바둑말은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잘 자를 수 없다.

바둑 10 수: 3 자 독대하면 안 돼, 30

바둑판에서 자신의 바둑이 조화되지 않은 상태에서, 영원히 불안정한 고독한 바둑을 떠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렇지 않으면 상대가 공격할 때 큰 우세를 차지하며, 심지어 고독한 바둑을 먹을 수도 있다.

10 전술로 3 1 넓은 곳에서

상대가 자기 편에 있을 때, 발전 잠재력이 더 크고 바둑길이 더 넓은 쪽에서 상대를 막아야 한다. 자신을 반복하지 마라.

10 개의 전술, 모퉁이 4, 강도, 사망 32

접시 사면은 특수한 강도이다. 뺏기 전에는 곡 3 이라 상대방이 먹을 수 없다. 곡 3 을 먹으면 죽은 바둑이 되고, 먹지 않으면 두 목숨이 된다. 송삼면이 강도를 완전히 보완했을 때, 그들이 골목을 빠져나갈 때 강도짓을 했다. 살해당한 쪽은 빼앗길 곳이 없어서 먹혔다. 이렇게 보통인가요? 사각? 경기가 끝나자 그는 사형 선고를 받았다.

바둑 10 대 전술적 압력은 33 을 감소시키지 않는다

상대가 자신의 바둑을 공격할 때는 더 강한 바둑에 의지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많은 전쟁에서 자신을 키우고, 약한 바둑을 보존하고, 제때에 출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