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전통시 다섯 마디

전통시 다섯 마디

1. 중국 전통 명절에 관한 다섯 편의 전통 명절 시.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당두목 《청명절》

"저는 멀리서 제 형제들이 어디로 기어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산수유에 한 명 더 적었습니다." 당대 왕위의' 산거제 산둥 형제' 를 논하다.

\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소련을 따뜻하게 도살했다. 클릭합니다 왕안석의 《원일》

"작은 케이크는 달을 씹는 것과 같고, 그 안에는 바삭하고 우아함이 있다." 송수동포

"강의 얼음은 녹색이고 3355 도 녹색이다." 송대 소철 (소풍)

설날의 시:

논가원의 날 (당) 맹호연

어제 밤 북쪽으로 돌아 왔고, 오늘 동쪽에서 출발했다. 나는 이미 강해서 돈이 없어도 농업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뽕나무 경작 아버지, 목동 과 연꽃 괭이; 밭은 올해의 기후가 * * * 풍족하다고 말했다.

원나라 (송나라) 왕안석

한 살 된 폭죽 소리 외에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항상 새 복숭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단오절:

송 (발췌) (당) 장검봉

5 월 5 일, 햇빛이 맑고 화양이 강가에서 소영을 불렀다. 군 에서 군주 전에, 강 과 소리 를 들을 수 있었다;

군주 밖으로, 준, 말 은 붉은 깃발 에 의해 주도 되었다; 양안의 나의는 향기를 맡고, 은비녀는 서리날을 비추고 있다.

북소리 세 번의 붉은 깃발이 열리고 두 마리의 용이 수면 위로 뛰어올랐다. 그림자 파도가 만검으로 날아가고, 드럼 소리가 천둥과 같다.

북소리가 점점 가까워지고, 두 용의 눈빛이 한순간과 같다. 슬로프 사람들은 천둥, 레인보우 후광 로드 를 놀라게했다;

앞배는 낙찰되어 물에 들어갔고, 뒷배는 실세하여 손을 흔들었다.

계령문. 단양 (청) 이경산

체리 오디, 창포, 수컷 황주 한 주전자 더 사세요. 문 밖에 노란 종이가 붙어 있었지만 계좌 주인이 부적을 두려워했다고 의심했다.

칠석:

고시 19 곡 중 하나 (한) 가 이름을 잃었다

머나먼 견우성, 응석받이 하한녀. 너의 손을 만지고 베틀을 만들어라. 온종일 뒤죽박죽이어서 눈물이 비 오듯 쏟아졌다. 강물이 맑고 얕아 차이가 매우 많다. 물과 물 사이에는 맥맥맥이 말이 없다.

정월 대보름날:

원야의 최야 (당나라)

옥 누출 구리 냄비, 철 잠금 밤새 열지 마십시오; 누가 달에 앉아서 불빛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까?

시 (송) 강백석

정월대보름은 연꽃배를 보기 위해 경쟁하고, BMW 는 심벌즈를 줍는다. 비바람의 밤, 사람들은 빌딩이 비어 있고, 고독한 등불은 여전히 탕원을 팔라고 부른다.

겨울 ~ 일:

곱셈표

1929 년 촬영 안 함; 3949 년 얼음 위를 걷다.

5969 강을 따라 버드나무를 바라보다. 79 강은 89 거위를 엽니 다.

99 플러스 19, 도처에서 소를 경작하다.

전통 문화의시 전통 문화: 고대시

이 도시의 끝에 있는 탑에서 황야가 시작되었고, 우리의 갈망은 바다나 하늘까지 멀어졌다.

해자 옆의 부용화는 갑작스러운 바람 속에서 흔들리고, 빗비가 담장 옆의 덩굴을 후려치고 있다.

300 마일 떨어진 곳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흐릿한 숲과 산맥 외에도 우리 뱃속에 구불구불한 강이 아홉 개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 * 백월문신, 편지도 필요없으니, 우리 집과 계속 연락하자.

-한유 \ "등류주탑, 장정봉사주 보내기. \"

봄이 오면 좋은 비가 계절을 안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구름이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두보 《봄밤 희우》

천리새는 청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하다. 남조 사백팔십 전, 연우가 자욱하다. --돈 두보 "강남춘시"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탕 두무 \ "청명 \"

큰 현은 비처럼 흥얼거리고, 작은 현은 비밀처럼 낮은 소리로 흥얼거린 다음, 크고 작은 진주를 옥에 붓는 것과 같이 한데 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나라 주이 "비파 행 순서".

전통 문화: 명절

1.'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생각나는 형제' 가 타향에 있는 그는 명절에 가족을 그리워하는 것이 더 많다.

2.' 청명' 청명절에는 비가 분분했고, 길에는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했다.

3.' 1 월일' 폭죽 소리가 한 살, 봄바람이 따스함을 도살수에 보냈다. 수천만 가구가 특히 눈을 깜빡일 수 있을까? 안색이 푸르고 험난한가? -응?

4.' 원희' 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휘황찬란했다. 월말, 황혼 무렵.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더 이상 작년의 오랜 친구를 볼 수 없어 눈물의 눈물이 옷에 흠뻑 젖었다.

5.' 추석 월아' 황혼구름이 가득 차고, 한은은 묵묵히 옥판을 돌렸다. 이 생에서 좋은 밤을 만나지 못했는데, 어디에서 내년 명월을 볼 수 있겠는가.

3. 당립백오언고시전집 1' 춘사'

너희 북방의 풀은 옥처럼 파랗고, 우리 이곳의 오디 노래는 푸른 가지를 휘고, 너희들은 마침내 집에 돌아가고 싶어한다.

자, 내 마음이 거의 봄의 미풍처럼 부서졌을 때, 내가 너를 알 수가 없었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갈라놓았을까? -응?

2, "봄 희망" 당나라 두보

한 나라가 분열됐지만 산천강은 여전히 존재하고, 봄은 녹색의 나무와 풀밭으로 돌아가고,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3 개월간의 전쟁 끝에 편지 한 통이 금 1 톤에 달할 정도로 백발을 어루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너무 얇아서 더 이상 머리핀을 넣을 수 없게 되었다.

3, "좌궁 야유" 돈 두보

어두운 궁전 어두운 꽃, 조류 울음 서식지 천창명, 구운대 명.

내가 금자물쇠가 돌아가기를 기다렸을 때, 나는 옥이 바람에 떨어지는 소리를 들었고, 아침에는 탄원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밤새도록 몇 시를 물었습니까?

4, ""봄밤 희우 ""당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5, "아카시아" 돈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의 가지에 활짝 피었고, 나를 위해 한 번 안고 집으로 돌아가 우리의 사랑의 상징으로 삼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6, "봄 새벽" 당나라 멩 하오 란

이번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는 온통 새들의 노래로 가득 찼지만, 지금은 그날 밤, 그 폭풍우가 기억난다.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부러졌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중국 고대 전통문화를 고양하는 오언절구, 1,' 나그네' 가 초점이 맞춰져 있다.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꿰매고, 철저히 보수했습니다.

지연에 대한 두려움은 그를 늦게 귀가시킬 것이다. 약자처럼 효도하는 아이가 봄의 햇살처럼 어머니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겠습니까?

2, \ "늙은 어머니 하지 마라 \" 황청 중택

어머니 강 리앙 활 커튼, 걱정 눈물 흰색.

이것은 장작문의 비참한 설야이다. 이때 아이를 갖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낫다.

송나라 왕 안시의 "10 번째 5 개년 계획"

어머니를 도랑에 두고, 그녀의 집을 그늘에 남겨 두다. 달빛 아래 두우, 남북이 늘 걱정한다고 들었다.

4, "연말에 집에 도착하다" 청강석천

나는 끝없이 내 아들을 사랑하고, 나는 집에 가서 매우 기쁘다. 한의는 바느질이고, 가서는 잉크 얼룩이다.

연민이 얇으면 스스로 고생을 구하다. 나는 인자를 수치로 삼아 탄식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5, \ "어머니 별자 \" 돈 바이 주이

어머니는 아이와 다르고, 아이도 어머니와 다르다. 낮에는 빛과 울음소리가 없다.

관장군, 고대의 장군 칭호는 작년에 새로운 칭호를 얻었다.

200 만 축의금으로 낙양을 꽃으로 맞이하다.

신인은 옛사람을 맞아 버리고, 손바닥에 연꽃은 눈엣가시이다.

새해를 맞아 낡은 것을 버리는 것은 슬프지 않다. 두 아이를 집에 남겨 두는 것이 슬프다.

처음엔 부축하고 걸었고, 처음엔 앉아서 울면서 남의 옷을 잡고 있었다.

너희 부부의 새로운 미인으로 우리 모자는 헤어졌다.

숲에는 까마귀 한 마리와 까치 한 마리가 있는 것이 가장 좋으며, 어머니도 젊은 수컷과 암컷을 잃지 않는다.

화원의 복숭아나무와 같고, 꽃이 바람에 나뭇가지에 떨어진다.

신인, 신혼제비가 내 말을 듣고 낙양 무한 홍루녀.

장군이 공을 세우고 사업을 시작하길 바라며, 당신보다 더 많은 신인이 더 우수하기를 바랍니다.

6, "모성애" 위안 양 웨이 젠

자모는 새끼를 사랑하고, 조는 황태자이다.

용호보일은 다르지만, 개는 독수리를 바라고 있다.

슬하에 6 피트도 외롭지 않고, 조메이는 태어나지 않는다.

밤이 되면 귀신이 고요하고 등불이 흐려져서, 큰 눈이 사방으로 많이 새어 나온다.

백관은 동호필을 집행하지 않는데, 왜 고독한 아내가 호출합니까?

하물며 한망금이 침대 앞에 은도끼를 찔렀다는 것은 재앙이었다.

7, "현머투" 왕고수면

찬란한 황화꽃, 나성북청.

남풍이 마음을 불는데, 누구를 위해 토합니까?

자모가 문에 의지하니, 나그네는 행하기 어렵다.

날이 서툴러지고 날이 두려워지길 바란다.

운림을 우러러보며 새말을 듣는 것을 부끄러워하다.

8, \ "누구의 아들 \" 당나라 한유

누가 미치지 않고, 누가 왕궁에 가서 도사를 부르느냐?

백두노모가 얼굴을 가리고 통곡하여 셔츠 소매가 모두 찢어졌다.

최매의 신부, 스무 살, 그녀를 집으로 보내 온 도시를 울게 했다.

아니면 구름이 싸우는 법을 배우고 싶어, 무비강.

또한 매우 천박하고 평범하며, 관직을 가지고 모험을 한다.

신선에 관한 전설이 있지만 아는 사람은 모두 거짓을 안다.

성현이는 괴롭힘을 당할 수 있지만 어떻게 가난해서 죽을 수 있습니까?

아아, 여신성은 내 형이니, 나는 끝까지 가르치러 가고 싶다.

백 가지 방법을 징벌하고, 징벌을 해도 늦지 않다.

누구의 친지들이 나를 불쌍히 여기고 내 시를 선물처럼 쓸 수 있을까?

9, "짧은 노래 라인" 돈

사람이 태어날 때, 여명 시작 합니다. 산에 오르면 늦고, 하산하면 병이 난다.

백 년 삼만 육천조, 저녁 한나절이면 좀 좋아질 거야.

노래와 춤이 있으니 반드시 일찍 해야 한다. 어제는 오늘보다 낫다.

사람은 남녀가 좋은 것을 보고, 남녀가 사람을 늙게 하는지 모르겠다.

짧은 노래, 음악 없음.

10, 대북부 노인에 대한 당의 대답

마이너스 노인은 주베에 갔는데, 그는 왕베의 고향을 보았다.

그는 노인이 세 아들이 있는데 모두 황사에서 죽었다고 말했다.

이제 아이가 막 자라서 내년에 모집할 것이다.

이것들을 알면 무너질 것이고, 생사를 함께 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이웃집 오로부터 밭집을 빌려 혼자 시골에 내려갔다.

아이를 많이 낳으면 더 어려워진다.

요즘 천자는 무공과 채소를 숭상하고 강병은 조용히 하고 싶다고 한다.

국경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장기적인 정책이므로 중국인을 추방할 필요가 없다.

5. 어떤 전통문화의 시가 있습니까? 오언절문은 한시의 장르 중 하나로 절구, 즉 격법에 부합하는 오언사구 작은 시로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두 개의 정사각형이 있는데, 하나는 볼록하고 다른 하나는 수평이다. 이런 풍격은 한대의 악부시에서 유래한 것으로, 육조 한족 민가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당대에는 현대율시와 쌍둥이 자매처럼 참신한 광채로 시단에 나타났다. 오언절구는 20 개의 십자가에 지나지 않아 한 폭의 상큼한 그림을 표현하여 일종의 진실한 의경을 전달할 수 있다. 작은 견해는 크고 작은 것은 항상 많으며, 짧은 장에는 풍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작은 것, 작은 것, 작은 것, 작은 것, 작은 것, 작은 것, 작은 것) 대표 작품으로는 이백의' 정야사', 류종원의' 강설', 왕위의' 관조계', 두보의' 팔진도', 왕지환의' 백로루', 유장경의' 송별완요대사' 가 있다.

오언절구는 현대시의 범주에 속한다. 절구, 혹은 절구, 단구, 단구를 끊는다. 또는' 절반법' 이 즐거움을 위해 노래를 부르는 것은 해석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절문은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어 엄격한 격법 요구 사항이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절문에는 오언절과 칠언절구가 있는데, 육언절문은 비교적 드물다. 격율시의 규범에 부합하는 오언사구는 오언절문 () 이라 불리며, 약칭 오절절 () 이라고 한다.

북주 시인' 절문' 이라는 오언시를 보면 당대의 시인이 만든 것은 아니지만, 그 문체 형식은 적어도 남북조 말기에 형성되었다. "수년간의 여행 끝에 나는 많은 감명을 받았다. 최근 헝양 기러기, 추분도강을 배웠다. " 이것은 유신의' 하칸 3 대 명작' 중의 하나이다. 이 시는 당당하게 서술하여 당나라의 규칙에 완전히 부합한다. 두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평정운이고, 첫 문장과 세 번째 문장은 모두 평정운이다. 이 시의 제목은' 절대' 이다. 그러나 당나라 이전에는 이렇게 단정한 오언절구가 많지 않았다. 초당에야 근체시가 생겨났고, 오언절구는 점차 정형을 보완했다. 이전에는 오언시가 일반적으로' 오언고시' 또는' 오언시' 라고 불렸다.

글자 수의 제한으로 인해, 다른 한시 장르에 비해 오언절구는 언어와 표현에 있어서 더욱 간결하고 개괄적이어서 창작이 더 어렵다. 장천일은 "짧고 길며, 특히 묘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는 네 글자로 요약한다. 따라서 오언절구는 자연스럽게 성당시에서 가장 눈부신 명주가 되고 당시에도 정수가 된다. 오절대는 초당 출발점이 비교적 높다. 예를 들면' 초당 사걸' 과 송문지, 그 중 왕파의 오절대는 그 행동이 정해지지 않아 심덕잠에게' 소리의 시작' 으로 불린다. 성당 시대에는 최, 맹호연, 광희, 조용 등 많은 문인들이 오언시를 더욱 추진하고 보완했다. 그중 왕웨이와 이백은 오언시의 창작을 극치로 밀고 오언시의 발전이 번영의 정점에 이르렀다.

6. 중국 전통명절을 묘사한 시사는 감상문이 있어야 하고, 30 권은 번거로움을 보내야 한다. 청명절에 비가 분분해서 행인들이 죽고 싶어 한다.

현지인들에게 술을 어디에서 사는지 물어보면 안심할 수 있습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참고: 1, 두목 (803-852), 목축인, 경조 만년 (오늘 산시 Xi) 인, 당대 문학가.

두목의 서정시는 아름답고, 의경이 간결하고 명쾌하다. 그의 시는 만당에서 매우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만당 시인 이상은과 함께' 소두리' 라고 불린다. 2. 청명: 음력 24 절기 중 하나로 양력 4 월 5 일 전후입니다.

3. 영혼을 끊고 싶다: 마음속의 슬픔을 말하는 것은 이성을 잃은 것과 같다. 4. 가리킴: 먼 곳을 가리킴.

살구 꽃 마을: 살구 꽃 깊은 마을. 감상 감사: 청명절에는 친지들과 함께 답청을 하고 조상에게 성묘를 제사하는 전통이 있다.

시의' 행인' 은 이국 타향에서의 여행길에 혼자 있는 그의 감정은 매우 외롭고 처량하다. 게다가 봄비가 그치지 않고 이어지면서' 행인' 은 영문도 모른 채 초조하고 우울해, 감정이 이어지기 어려운 것 같다. 워커들은 외로움과 슬픔에 빠지기를 꺼린다. 빨리 술을 마실 곳이 어디 있는지 물어봐라. 사람과 술의 열기에 몸을 담그기 위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슬픔

그리고 봄비 속의 목동은 먼 곳의 살구숲을 가리켰다. 시의 결말은 사람들로 하여금 아주 멀고, 시적이고, 신선하고 활기차게 느끼게 한다.

작가: 왕웨이 혼자 타향에서 이객으로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왕위는 조숙한 작가로 젊었을 때 많은 우수한 시를 썼다. 이 시는 그가 열일곱 살 때 쓴 것이다.

그의 후기의 산수시 회화가 풍부하고 구도가 색다른 것과는 달리, 이 서정시는 매우 소박하다. 그러나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고향을 떠날 때 이 시를 읽었지만, 그것의 예술적 힘을 강하게 느꼈다.

이런 예술적 힘은 그것의 단순하고, 깊고, 고도의 예술 개괄에서 비롯된다. 이 시를 쓰는 이유는 중양절에 고향의 가족을 그리워하기 때문이다.

왕위는 주포 (이 산서영제) 에 살고 화산의 동쪽에 살고 있기 때문에' 산둥 형제 기억' 이라고 불린다. 그가 이 시를 쓸 때, 아마 장안에서 공명을 구하는 것 같다.

번화한 제도는 당시 벼슬길에 열중하던 젊은 문인에게 매우 매력적이었지만, 한 젊은 나그네에게는 결국' 타향' 이었다. 번화하고 시끌벅적할수록, 나그네는 망망한 인파 속에서 더욱 외롭고 무력하다. 첫 번째 문장은 한 글자' 독특함' 을 사용했고, 두 글자는' 다르다' 로 충분하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자신의 고독한 처지에 대한 나의 감정은 모두 이' 독립' 이라는 단어에 응집되어 있다. 타향이객' 은 단지 다른 나라에서 손님으로 지내는 것을 의미하지만,' 다르다' 라는 단어가 초래한 예술적 효과는 일반적으로 다른 나라에서 손님으로 묘사된 예술적 효과보다 훨씬 더 강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객원, 객원, 객원, 객원, 객원, 객원)

자연경제가 주도적인 봉건 시대에는 지역마다 풍속 습관, 언어 문자, 생활습관이 크게 달랐다. 당신이 여러 해 동안 살아온 고향을 떠나 외지에 도착하면, 모든 것이 낯설고 익숙하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당신은 마치 다른 곳에 떠 있는 부평초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타향' 과' 타향인' 은 바로 이런 느낌의 소박하고 진실한 표현이다.

타향인의 향수는 평일에는 자연히 존재하지만, 때로는 반드시 드러나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촉매제, 가장 흔한 것은' 명절' 이다. 폭발하기 쉽고, 심지어 통제할 수도 없다. 이것은 소위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는 것" 이다.

명절은 종종 가족이 다시 모이는 순간이며, 고향의 풍경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떠올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명절에 가족을 많이 그리워하는 것' 은 자연스럽다. 이런 경험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왕위 이전에는 이렇게 평평하고 고도로 개괄적인 시구로 성공적으로 표현한 시인이 없었다.

시인이 말을 하면 손님의 향수를 가장 잘 표현하는 경구가 된다. 처음 두 문장은 예술 창작의 직접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우회는 거의 없고 핵심으로 직접 들어가 오르가즘을 빠르게 형성하고 경구가 있다. 그러나 이런 표기법은 종종 마지막 두 문장을 계승하기 어렵게 하여 뒷심이 부족하다.

이 시의 마지막 두 구절이' 명절 배사친' 이라는 선을 따라 곧게 뻗어 있다면 뱀족일 것이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꺼내 새로운 클라이맥스를 형성하기도 어렵다. 작가는 또 다른 방법을 취했다: 감정의 급류에 따라 출렁이는 호수가 나타나 평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더 깊다.

중양절에는 높은 곳에 오르는 풍습이 있다. 등산할 때 산수유백을 쓰면 재앙을 피할 수 있다고 한다. 산수유, 일종의 후추, 일종의 향기로운 식물이다.

서너 마디, 만약 형제들이 중양절에 산수유나무를 어떻게 등반하는지 대충 생각해 보았지만, 혼자 타향에 있어서 참여할 수 없다면, 명절에 향수의 정을 쓰더라도, 직설적이고 신선함과 친밀감이 부족한 것처럼 보일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시인은 멀리서 생각했다: "산수유 중 한 명이 빠졌다."

멀리 타향에 있는 형제들이 오늘 등산할 때 산수유를 끼고 있는데 형제가 한 명도 없는 것을 발견했다는 뜻이다. 그는 그 안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향집 형제들과 함께 명절을 보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형제들이 방학 때 완전히 모일 수 없는 것 같다. 한 사람이 타향에서 낯선 사람이 되는 상황은 말할 가치가 없는 것 같지만, 형제의 결점은 배려가 필요하다.

이것은 우여곡절이고 부자연스럽다. 그리고 이 특이한 곳은 바로 그 깊은 곳, 새로운 경찰계가 있는 곳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찰명언)

두보의' 달밤': "우리 소년소녀, 불쌍한 아기들, 너무 작아서 수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는 이 두 말과 비슷하지만 왕석은 그렇게 집중하지 않는 것 같다. 위안 송 행사, 왕 안시의 폭죽 소리가 한 살 울렸고, 동풍이 도수에 따뜻함을 보냈다.

수천수만의 가정이 새로운 복숭아와 오래된 상징을 다투고 있다. [주] (1) 원일: 음력 정월 초하루입니다.

(2) 도살수: 와인의 이름. (3) 구부러진 [소리 "동동"]: 해가 막 나온 모습을 묘사한다.

(4) 복숭아: 복숭아의 상징. 고대에는 설날에 마호가니로 신차와 레이우의 이름을 적고 문가에 걸어 놓는 것이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데 익숙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폭죽 소리에 구년을 보내고 새해를 맞았다. 사람들이 맛있는 투수 와인을 마실 때 따뜻한 봄바람 인도가 있어서 매우 즐겁다! 날이 밝자 집집마다 낡은 복숭아를 벗고 새것으로 바꿔 새해를 맞이했다.

하늘, 칠석절, 송대, 얼굴이 까치를 잘못 전하는 날은 지금도 단장요정이다. 다리 밖에서 사람들은 주한성 파단에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밤새워 놀고, 몇 년을 보내지 말고, 너무 많이 놀지 말고, 노는 날이 너무 적다. 이번 만남에는 장기적인 계획이 없다는 것을 알고 두꺼비는 곁에 없다.

얼굴 (약 1030- 약 1 106), 문자 아저씨,' 산사' 가 있습니다. 이 단어는 송대의 설법에서 시작되었는데, 까치새가 잘못 전해져 견우직녀가 단 하루밖에 만나지 못했다. 까치를 먼저 쓰다.

7. 전통 고시를 논하면서 호남의 북과 악기를 시험해 보세요.

돈기

종종 xiangshui 불멸, 피아노 연주와 노래에 능숙하다고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음악으로 하신봉 () 이 덩실덩실 춤을 추게 하고, 먼 길을 여행하는 여행자들은 차마 들을 수 없었다.

깊고 슬픈 멜로디, 단단한 석두 조차도 슬픔을 감동시킨다. 그 쩌렁쩌렁하고 고음의 음악 음조는 관통력이 너무 강해서 숭고한 곳으로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창우가 와서 원망하고, 백조가 향을 피우다.

흐르는 물이 포까지 흐르고, 한대가 동정에 지나간다.

음악 소리는 조용하지만 물신의 북슬은 보이지 않고, 강 위에는 연기가 사라지고, 몇 개의 산봉우리가 드러나고, 푸르고 매혹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보살만안도제

애정일작향강악,

소리는 항백록색으로 쓴 것이다.

손가락 13 현,

나는 나의 증오를 전할 것이다.

연회가 느리게 진행될 때,

옥주가 기러기를 날다.

내장에 닿으면

춘산은 눈썹이 낮다.

비파수의 노래

백거이

루테진의 노래

작가: 리치

카테고리: 일곱 단어 고대시

우리 주인은 풍부한 포도주를 제공하여 밤을 순하게 만들고, 그의 양주 손님에게 우리를 위해 비파를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다.

흰 성벽을 칠한 달을 향해 검은 까마귀가 날고 있다. 서리가 너무 슬퍼서 바람이 옷에 들어온다.

그러나 구리 난로는 그 빛을 화초에 더하고, 비파는 녹수를 연주하고, 그 다음에는 초황후를 연주한다.

일단 연주를 시작하면, 다른 소리는 없다. 연회에 주문을 걸었고 별은 희박해졌다.

여기에서 불과 300 리, 화이상, 공무가 그를 기다리고 있으니, 그러지 말고, 다시 길을 가라, 음산 아래.

그림 속에서

묵매? 왕관 (원)

제 집은 서연호두나무입니다.

모든 꽃은 싱겁고 잉크가 있다.

색깔이 예쁘다고 자랑하지 마라.

신선함과 충만한 쿤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화가의 펜을 쓰려면 먼저 거울 꼬리를 골라야 한다.

나는 이미 소모에게 충격을 받아 점점 자신의 태양혈이 죽어가고 있다고 느꼈다.

눈물로 그리는 것은 쉽고, 슬픔으로 쓰는 것은 어렵다.

당신이 잊고 그림을 보면 나오길 바랍니다.

-설원, 사진 밖으로 보내.

혜충춘강의 야경

수시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고,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쑥갓의 짧은 싹이 온 땅에 가득하고,

복어가 가고 싶을 때이다.

양린은 쌍각독수리의 노래를 그렸다.

이몽양 (명)

100 여 년 동안 그는 새를 그렸고, 이어서 여기가 이어졌다.

둘째 아들은 일을 하기 싫은 듯 펜을 빨고, 손가락 하나를 움직이지 않는다.

양린은 잉크로만 새를 쓰는데, 그는 반반이다.

물새 육지 새는 기묘해서 모든 집이 움직이고 있다.

빈 계곡의 숲강은 세차게 출렁이고, 독수리 두 마리가 서리벼랑 위에 군계로 우뚝 솟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전골은 깃털을 닦고, 벽은 육추를 낳는다.

독수리의 눈은 정해져 있고, 두 눈에는 가을털이 없다.

독수리 한 마리가 몸을 돌려 생각하다가 점점 바람이 부스럭거리는 것을 느꼈다.

말은 비록 쓸쓸하지만 살기는 꺼지지 않는다.

뿔, 발톱, 철권, 슬픈 눈물 같다.

북풍이 모래를 불고, 추초황초, 너는 한쪽 팔을 탈 수 있다!

풀 사이에 요조가 다 죽이고, 맑은 하늘에서 모혈이 흐른다.

나는 송휘종에 대해 들었고, 나도 이 독수리를 좋아한다.

나중에 천자를 잃고 오국성에서 굶어 죽었다.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은 모두 보잘것없는 인물의 예술로, 작품은 허명과 같다.

학교 사냥이 끝났고, 외부에는 먼 옛날의 체험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교명언)

오늘 왕은 왕실 문화관에서 연회를 열고 연설을 했다.

남해의 서호는 척박해서 사냥꾼들은 모두 가난하다.

루 지 baishou 금 난로 가장자리, 황혼 집에 마시지 않는다.

여태껏 지혜롭지도 비싸지도 않았는데, 어떻게 감히 스스로 총명하다고 할 수 있단 말인가?

좋습니다. 좋습니다. 저는 직접 돈을 인출하고 싶지 않습니다.

후세 사람들이 그림과 그림을 잘하게 할 방법이 없다.

다른 방면, 다예, 기예 등.

체스 소리

저자: 황경

선옹은 어디에서 손으로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나는 대나무 숲 사이에서 껍질을 벗기고 쪼아 먹는 냄새를 맡았다.

옥수저 한 자루가 구름을 산산조각 냈는데, 몇 오후의 창문은 모두 꿈이었다.

잠깐, 너는 마음이 먼 곳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귀는 놓을 수 없다.

썩은 사람이 썩은 노점을 받으러 가다. 침묵은 정석의 차가움을 인정한다.

길강이 차를 달다.

시간: 북송

저자: 수시

작품: 길강전제차

생수는 반드시 활불로 태워야 하는데, 어석에서 보면 아주 분명하다. [1]

큰 바가지는 월춘독, 작은 바가지는 하야병으로 나뉜다.

눈젖이 이미 뒤집어져서 바람이 갑자기 설사 소리를 냈다. [2]

창자가 끊어질 때 세 그릇을 금지하는 것은 쉽지 않고, 앉아서 고성을 듣는 것이 더 길다.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