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일리 좌당종의 명언

일리 좌당종의 명언

왼쪽, 만청폐관쇄국의 퇴폐적인 시기에, 서양인들이 소문을 듣고 겁을 먹게 하고, 또 소문을 듣고 겁을 먹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가 판도에 대한 그의 공헌은 당태종 이래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그는 의지가 강해서 증국판에게 이홍장을 욕받았다. 그의 일생은 모순과 전설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패기 오만골, 철골, 그 시대의 영혼, 전승은 아직도 중국의 등골이 무엇인지 해석하고 있다. 쩡 구오 판 (Zeng Guofan) 은 "전쟁법에 관해서는, 나는 왼쪽보다 못하다. 정충보국, 계절고를 왕관으로 삼다. 나라가 다행히 왼쪽이 있다. " 죽기까지, 증조와 감상은 서로의 이전의 미움을 버리지 않았지만, 그들은 우리나라를 자랑스럽게 여길 때까지 눈을 감을 수 없었다. 왼쪽도 늑대성 지도자의 대표다. 그는 정직하고, 절개하고, 명언을 발췌하고, 분해하여, 사람됨에서 영감을 얻었다.

첫째, 철 같은 사람은 날씨에 단련될 수 있고, 부러움을 받지 않는 것은 용재다. 왼쪽, 진짜 사나이의 철의 일생, 모든 고난은 국가의 정의감 앞에서 똥이다. 조정은 신강의 수복 여부에 대해 논란이 없다. 이홍장은 신장 지역이 광활하여 아직 부유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좌측은 확고함을 추구하고, 단호하게 땅을 베지 않고, 바다와 요새를 똑같이 중시하고, 노약자를 끌고 군대를 이끌고 공략한다. 먼저 거액의 군비를 모아 잘 갖추어진 전력이 강한 수사자를 만들어 결국 10 여 년 동안 도사리고 있던 반군 아구바이를 무너뜨렸다. 그런 다음 그는 러시아군을 제복하고' 중러 일리조약' 을 체결하여 몰락한 대청 왕조의 존엄과 지금까지의 서북 변방을 구했다. 좌측은 일심으로 공적이고, 이기적이다. 좌씨네 책에 나오는 한 구절: "내가 직접 가져갔지만, 고생도 하고, 복보 자손을 남기고, 세상에 본보기를 남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눈물을 흘리게 하고, 민족의 등골은 천고의 죄인에게 남겨졌다.

좌측 사람됨이 정직하여 세상사에 익숙하지 않고, 조정에서도 확실히 많은 사람들의 따돌림을 받았다. 신강을 수복한 후, 그는 군기 대신, 병부 대신, 총리부 대신, 핵심 권력은 모두 수입 주머니에 임명되었다. 자희도 그에게 부흥의 희망을 걸었다. 8 개월 동안의 현상 변화에 대한 진지한 노력 끝에 공친왕, 이홍장 등 세력이 마침내 좌약력을 잃고 분연히 떠났다. 이때부터 청명하면 운이 없다. 처량하고 위독하다. 칠순이 넘은 노인은 "부러워하지 않는 것은 평범하다" 고 말했다. 생명의 끝에 이르면 "그 일생을 미워할 것" 이라고 군자는 할 수 없다.

둘째, 1 등 소원을 빌고 1 등 정을 맺으며 2 등 복을 누린다. 만약 네가 높이 서기로 선택한다면, 평평하게 앉아 넓게 걸어라. 이가성은 "내가 창업한 지 70 년이 되었는데, 여태껏 돈을 잃은 적이 없다. 모두 좌당종 덕분이다" 고 말했다. 바로 이 대련이 이수복의 사무실에서 50 여 년을 걸었다. 숭고한 비전을 세우고, 세상의 운명은 시대와 함께 즐겁고, 인생의 행복은 먼지 속에 있다. 겸허하게 계곡을 품고, 평상심으로 사람을 대하고, 순세를 따라 길을 넓혀야 한다. 왼쪽의 두 문장은 인생철학의 큰 지혜를 표현하여 우리 당대 직장인들의 학습을 받을 만하다.

그에게 있어서, 장기가 늦게 되는 것은 절대적으로 좋은 일이다. 그는 밭에 돌아가 기운을 기르고, 대량의 고서를 읽었다. 좌측은 증국번처럼 성인의 기준으로 자신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지는 않았지만, 그가 전선으로 돌아왔을 때, 그는 자신의 실천 지식을 실천에 효과적으로 적용했다. 당시 역사 환경에서 좌초연한 자신감, 흉악한 집행력, 늑대적인 관리 스타일은 세속과 어울리지 않아 영웅을 결과로 여겼다. 그는 자신을 제갈량에 비하고, 곳곳에서 쩡리 (증국판, 이홍장) 와 겨루고, 자주 문무백관을 함부로 저주하며 자희태후의 생일잔치에서 사슬을 떨어뜨렸다. 그러나 이러한 솔직하고 솔직한 소소한 태도는 그가 군사정치와 양무사업의 건립에 탁월한 공헌을 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았다.

셋째, 아니 반 에이커, 걱정 세계; 만 권의 책을 읽으니 옛사람의 절친한 친구는 왼쪽 출신이 빈한하여, 집에는 반 무 () 의 옥전이 없었다. 은도 없고, 그도 예물 돈을 모았다. 주라는 여자가 이 피투성이의 가난한 녀석과 결혼하기를 원한다고 하니, 정말 명쾌한 대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남편은 기분이 좋지 않아 집에 돌아온 후 "쉔쉔 미우가 오만하고 정신이 내성적이다" 는 질문을 적었다. 몇 번의 우여곡절 끝에 촉은 뜻밖에도 아침의 태양을 띄우고 싶었다. 청나라 때 현준이는 도망갈 곳이 없었고, 오늘 서산은 물러나기 쉽다. 수예는 양잠과는 거리가 멀다. 왕도가 농산에 대한 중시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는 이해와 위로를 충분히 표현하며 남편에게 큰 정신적 지지를 주었는데, 이는 좌일관의 백절불굴하고 용감하고 책임있는 태도와는 무관치 않다. 운명적으로 왼쪽과 재녀 주가 만나 진 (), 수 (), 명 () 의 아름다운 인연으로 접어들었다. 그는 의심할 여지없이 운이 좋아서 뻣뻣하고 민첩하다.

좌측 은둔 기간 동안 책을 목숨처럼 사랑했고, 자신의 출로는 책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지혜는 책에서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공부는 물을 거슬러 배를 젓는 것과 같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어느 정도 열심히 공부하면 고대인과 친구를 사귀는 경지에 도달하여 공맹백가로부터 지혜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현대 사회는 독서를 점점 더 소홀히 하고 있으며, 급공근리, 빠른 도태의 문화가 점차 신세대의 마음을 침식하고 있으며, 고대인들의 생활은 더 간단하고 지혜에 더 가깝다는 것은 숙고하고 생각할 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늑대와 같은 왼쪽은 독특한 민족의 등뼈, 국가 등골을 극치로 연출해 영웅적 정서를 띠고, 적자의 마음은 한 세대의 국가와 민족의 빛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