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외국 전기 소설, 작가의 고된 생활, 어린 시절이 목장에서 방목하는 것을 다룬다.

외국 전기 소설, 작가의 고된 생활, 어린 시절이 목장에서 방목하는 것을 다룬다.

(1) 이렇게 많습니까? 중심 인물의 내용, 각 장의 어린시절 소개 (13 장)

할머니. 그녀는 착하고 똑똑하고 유능하며 사랑이 있다. 그녀는 수백만 러시아 여성의 좋은 대표이며, 그녀의 일생은 큰 영향을 미쳤다. 할머니의 초상과 인격은 휘황찬란하고 평범하고 위대한 인물을 형상화했고, 아름다운 언어와 시의 묘사는 이 장을 끝냈다. 세 살 난' 나' 는 처음 만났을 때 육순이 넘은 할머니와 생동감 있고 재치 있고 울창한' 대화' 를 했다. 고리키의 제 4 십 년 동안, 3, 4 세 아동의 색조, 시각, 심리, 행동은 모두 객관적인 현실을 반영하고, 그들의 사상을 깊이 정확하게 표현하고, 그들의 성숙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언어는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구어화된 어조로 성격과 언어 환경에 적합하다. 줄거리를 화룡점정으로 만들어 인물을 생동감 있게 하다. 이 장뿐만 아니라 모든' 어린 시절' 은 중대한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다. "어린시절" 이 시작되면서 아주 멋지게 쓰여졌다. 그것은 하나 이상의 아름다운 산문을 골라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 장의 제목은' 할머니' 의 출현, 그의 아버지와 형제 예수, 그리고' 아버지의 묘지' 로 번역된다. 넷째, 볼가 강의 풍경. "어린시절" 의 각 장에는 아름다운 산문이 많이 있다. 어린 시절' 은 진주 목걸이에 비유할 수 있는데, 매 편의 단문은 모두 영롱한 진주이다. 예를 들어, 진주처럼 이 장에 숨겨진 몇 가지가 있습니다. /> 제 2 장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는데, 세 편의 아름답고 멋진 단문이 있는데,' 형제싸움' 과' 잔인한 할아버지, 할아버지가 병상에서 나를 보고 있다' 라고 명명할 수 있다. 두 번째 장은 할아버지에 관한 것이다. 우리 할아버지가 쓴 소설이 내 손자를 때리는 것은 너무 무섭다. 나중에 그는 병상에 와서 눈앞의 광경과 노인의 인생 경험을 바라보았다. 그는 자신이 매우 총명하고 사람을 탄복하게 하는 동정적인 인상을 가지고 있다. 그의 격렬함은 용서받을 수 없지만, 이는 다소 이해할 수 있다. 특히 제 5 장' 알랴사, 그의 병은 나에게 독서를 가르쳤다' 를 읽은 후 그는 인생의 철학을 강조했다.

제 4 장, 산문과 단편 소설도 명확한 제목을 가질 수 있다. 금을 위해 변하지 않는 손. "아이반은 일의 능수이다. 시장에 가서 물건을 사면 할아버지가 주신 돈을 도둑에게 아낄 것이다. , 활기찬 가족 무도회 ",주인공은 이반과 할머니입니다; 야코프 기타 코스, 그는 또한 핵심 댄스입니다; 넷째,' 작은 집시의 참사' 에서 별명인' 작은 집시' 이반은 중앙 디지털장에서 아들의 할머니에게 입양되었다. 그는 자신의 비참한 죽음을 포기하고 자신이 피도 있고 고기도 있고 사랑도 있다고 적었다. 어린 집시는 착하고 부지런하며 재능이 있는 젊은이이자 나의 어린 시절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 그의 참사, 이기심, 비열한 형은 직접적인 관계가 있지만 원시 사회의 오랜 문제는 이기심과 비열한 거짓말이다.

제 4 장은 남편에 대한 할머니의 독실함, 선량함, 성실함, 관용, 이해, 그리고 그녀의 총명, 재능, 입담, 춤, 동화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다. 만약 그녀가 소방 지휘관, 소방 조산사라면, 그녀는 좋은 주부이자 대가족이며,' 나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 중 가장 친밀하다. 소설에 묘사된 화재 장면은 매우 감동적이다.

처음 두 사람은 분리할 수 있다. 한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그들의 고통스러운 인생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아버지와 고아는 그의 어머니가 일찍 죽기를 빌었고, 나중에 그들은 총명하고 유능하며 근면하고 자강했다.

이런 소강 가정은 늘 있는 일이다. 공간을 차지하는 할아버지는 나에게 독서를 가르쳐 주시고, 나의 생활 이념과 생활 이념을 이해하도록 가르쳐 주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의 호기심,' 나' 의 내면의 이치는 속인, 생동감 있고, 전면적이고, 또렷하다.

제 1 장은 미하일 삼촌이 불량배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불량배는 재산을 쟁탈하기 위해 폭력적인 할아버지 집을 습격했다. 이는 이 반항아들의 흉상과 추악함을 깊이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수십만 일반 시민 가정의 첨예한 갈등을 객관적으로 폭로했다. 부자와 아들, 육박전' 알레사', 나의 화선 정찰병의 발색, 문필이 인상적이고, 상당히 흥미진진하고 아름다운 산문이' 적' 을 시작할 수 있다. 나는 거리에서 제목을 보았다. 이' 전투' 에서 좋은 할머니는 불효한 아들을 술에 취해 손을 다쳐 골절을 일으켰다.

7 장은 상반부와 하반부 2 로 나눌 수도 있다. 두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다른 신을 썼다. 할머니, 하나님의 자비, 인류를 보우하고, 모든 것을 지배하고, 할아버지 전능한 하나님을 위압하며, 모든 것이 엄숙하고 잔혹하며, 모두가 두려워한다. 이런 비교는 생동감 있게 묘사된 문학 작품을 통해 매우 흥미진진하고 흥미롭며 개념적인 설교가 없다. 톱니 모양' 과' 다음에 거리에서 듣는 것은 주로 고통스러운 감정으로 집에 남아 있다' 는 것이다. 나는 한 가정과 사회 환경에서 생활하며 경제가 성장하고 있다. 위에는' 나' 의 정신적 지주와 사상 환경이 적혀 있고, 아래에는' 우리 집' 이라고 적혀 있어 가정의 일상생활과 사회 환경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두 가지 객관적인 요인이 나의 세계관과 인생관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것은 분명히 상하장의 주요 원인이다. 8 장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도 있다. 1 부, 2 부는 할머니의 동화 장면, 기교, 기록을 묘사한다. 은둔자와 전사' 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동화이고, 제 2 부' 나' 는 최초의 지식인 친구, 한 명이다

나는 나의 본명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음',' 외부인' 과' 사이언스 괴짜' 라는 별명을 알고 그들의 우정에 집중한다. 연결된' 프랑켄슈타인' 은 동화 장면에서 할머니가 일부러 연습하는 것을 들었다. 소설이 어둡다면, 똑똑한 독자는' 정적' 과 할머니와 어떤 어색한 관계가 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된다. 음,' 은 그의 입버릇이다. 문자적으로' 좋은 일' 을 의미한다. (93-109)

IX 는 앞, 중, 뒤 세 부분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소설' 나의 좋은 친구 피터 아저씨' 는 어른들이 이야기를 하는 데 있어서 아이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중요하다. 마부는 늘 나에게 이야기를 해 주었는데, 비록 그의 할머니의 이야기 기교는 이미 한계를 넘어섰다. 이 장의 가장 흥미진진한 줄거리는' 나', 삼형제의 우정이다. 나' 와' 세 명의 작은 주인' 의 우정' 나는 잘 모르겠다. 멕시코에 가까운 사람들은 모두 검다', 한 친구의' 정신적 면모와 세계관 형성' 이다. 소설은' 나' 의 세 도련님의 호감과 부러움을 충실히 적었다.' 나' 와 할머니가 부축해 주신 세 형제 사이의 우정은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세 형제 오브시니코프가 교제를 금지했다. 심지어 마차 피터 푸도 단호히 반대했다. 운전사' 나' 가 한바탕 싸웠고,' 싸움' 은 다음 두 가지 감정의 유대가 되었다.

열 번째, "우리 엄마가 갑자기 집에 돌아오셔서 또 새로운 가족 갈등이 생겼다. 그녀의 막내 아들을 떠난 젊은 과부는 제멋대로이고 불행한 여자였다. 그녀는 아픔으로 아들을 키운 지 여러 해가 지난 후 가출했고, 고아한 노인의 부모는 서로 의지하고, 가정 갈등으로 인한 충돌도 없고, 충칭도 없었다. 특히 그녀의 연애, 과거 부녀간의 갈등, 충돌, 다툼, 싸움, 도화선. 소설은 처음으로 나와 엄마가 처음 만난 장면을 상세히 쓴 뒤 모자싸움이 터졌다고 썼다. "시를 외우고 마지막으로 중점적으로 썼다. 부녀결혼 문제의 장면 틀 때문에 할아버지는 화가 나서 그녀 앞에 무릎을 꿇으셨고, 할머니는 다칠 이유가 없었다. "다툼과 번거로운 프레임은 이미 평범해졌다. 네 식구의 일상과 더 좋은 리조트를 놀다.

1 1 장은 주로 가정생활에 쓰인다. 엄마가 돌아오실 때 첫 번째는 상호 작용하는 엄마와 몇몇 젊은이들이다. 펜은 미세한 것에 대해서는 거의 쓰지 않지만, 그들이 두 번째 무단결석을 하고 도망가서 다 썼다는 것이다. 사촌 형과' 나' 는 불쌍한 고아이다. 그는 친어머니가 아니라 계모가 그를 나쁘게 대한다. 이 소설은 매우 생동감 있고 구체적이지만, 이 장의 중점은 할머니가 나에게 주신 것이다. "그의 아버지의 생활 경험과 그들의 부모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해라. ""

제 12 장은 어머니의 재혼 후의 생활,' 나' 의 비참한 사건,' 내 마음의 상처, 그리고 할아버지 가족의 쇠퇴를 묘사한다. 지난 2 년 동안 나는 완전히 파산하고 이사를 계속했고, 거의 매번 가난한 사람들이 거리로 나가 구걸을 했다. " 나는 어머니가 어떤 상황에서도 재혼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 가정 갈등은 주로' 나' 와 엄마 등교에 집중되어 있고, 글쓰기에도 집중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아이를 사랑하고 엄마를 사랑하는 교육자를 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제 13 장은 할아버지 할머니의 분리 생활을 썼다. "나는 허름한 생활을 잡았고," 나 "와 몇 명의 아이들이 강가로 가서 나무를 훔쳐 돈을 팔고, 이 파트너들의 힘든 생활과 그들의 우정을 썼다. 그들의 어머니의 죽음을 적고, 마지막으로" 나는 가야만 한다 "고 적었다. 이 모든 내용은 언뜻 보면 혼란스럽지만, 생활 자체의 논리에 완전히 부합한다. 왜냐하면 반드시' 가난' 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어린 시절' 은' 낙타쇼코' 어머니의 죽음의 비극적인 장면을 다 보았다

소설은 1920 년대 말에 살았던 베이징 시민을 배경으로 인력부 쇼코의 파란만장한 일생을 주요 줄거리로 어두운 옛 중국을 폭로하고 통치계급과 노동인민의 깊은 동정을 고소했다.

낡은 중국의 진실한 묘사를 보여 주고, 생활의 정취가 풍부하며, 선명한 민족 풍격과 지방 특색을 가지고 있다. 비교적 성공한 샹즈는 자유로운 외래마부가 되고 싶다. "유사이의 딸 호녀는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난산으로 죽었다. 차강자는 딸 샹즈에 대한 감정으로 가득 찼지만, 집안 형편이 가난하여 샹즈의 미래에 대한 희망을 결합할 수 없어 한밤중에 부효에 왔다. 부효인 한 명이 죽었다. 승부욕이 강한 쇼코는 결국 식인 사회에 삼켜졌다.

나는 육교, 고루, 백탑, 간판 건물, 골목길, 창고, 부동산 단위, 번화한 사람들을 본 것 같다. 이것은 수십 년 전의 오래된 베이징이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가? 그런 전원시 같은 행복의 느낌은 없었는데 샹즈는 줄곧 큰 발괴의 맞은편으로 달려가 뜨거운 태양 아래, 눈비가 온 곳에 노출되어 발버둥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토비의 습격을 받은 양선생, 유 선생이 욕하고, 탐정명, 손강도 양의사 냉막. 이건 진짜 지옥이야! 호랑이 계집애는 기쁨에 찬 목매달아, 거리의 백마, 샹즈의 마지막 초라함으로 점차 성문동 20 대 베이징 노동인민의 기본 생활로 사라지고, 인력거부의 비참한 운명에 대한 이런 현실적인 묘사가 극복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었다. 나는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를 깊이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샹즈의 비극은 사회생활의 산물이다. 그것은 환경에 노출되고, 주변 사람들은 샹즈의 소설과 인간관계, 진실되고 어두운 사회생활, 군벌, 스파이, 자동차 공장 주인의 추악한 몰골, 샹즈의 억압과 변이의 규칙은 억압받는 관계를 반영한다.

《어린 시절》을 읽는 소감

골키의 어린 시절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어느 평범한 일요일 오후에, 나는 그것을 열었다. 감정이 나의 Arial 서체를 건드렸는데, 그 위에는 훌라를 부르는 책줄이 적혀 있어서 검게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주인공인 알레사의 고통스러운 어린 시절: 네 살 때 사망했고, 아버지의 위압적인 작은 주 염색방은 도산 직전이었고, 비통한 어머니와 자애로운 할머니는 할아버지의 폭력으로 구타를 당하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착한 할머니는 항상 그를 감싸 주신다. 할아버지 집에서 그는 2 이기적인 탐욕을 포함한' 조용한' 친척들을 많이 만났는데, 비록 모든 미하일로 삼촌과 야코프 삼촌이 헤어졌지만, 2 명은 사라의 사촌동생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간단하지만, 할아버지는 알레사 알레사의 "집시" (이반) 의 몸을 팔마다 묶으셨다. 비록 구덩이가 빨갛고 부어올랐음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나중에 그를 도운 강력한 둘째 삼촌 야코프는 산산조각 난 십자가를 살아서 들어 올렸다. .....

알레사의 어린 시절은 전형적인 러시아 거리 가정에서 보냈다. 탐욕과 잔인함, 무지함, 부자, 형제, 부부 사이의 재산은 사소한 일로 자주 싸우는데. 하지만 이 어두운 가정에서는 부지런하고 강하고 착한 할머니가 아레사에게 동화를 자주 들려주는데, 이것은 좋지만, 그녀도 교묘하게 그를 가르친다.

알리사의 어린 시절은 그의 가족처럼 어둡다. 그 주변에는 잔인한 일이 너무 많아서, 때로는 그 자신도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때가 있다. 하지만 다행히도, 그의 할머니-가족의 영적 기둥. 알리자도 다른 사람의 집 도련님을 많이 알게 되었는데, 그 집 세입자는 옆집 새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알리사는 얼떨떨할 때 가족의' 이상한' 행동에서 몇 가지를 알게 되었다.

알리사, 우리의 어린 시절은 다채로웠고, 트라우마와 고통이 있든 없든, 더욱 걱정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게 많은 아이들이 있는데,' 때리다' 가 무슨 뜻인지 모를 수도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채찍질을 당한 맛을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고통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밖에도 물론 우리 생활은 소수의 가족 구성원들 간의 고투, 재산싸움 등 탐욕스럽고 악독한 일이며, 이런 가상의 이유도 없이 무고한' 테러사건' 을 살해하는 것도 잔인하게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맙소사, 우리의 어린 시절은 아레사의 어린 시절과 비교하면 그야말로 하늘과 땅의 차이다. 우리는 매일 허니팟, 달콤한 물집, 금빛 찬란한 돈더미 속에 산다. 우리가 얼마나 행복한가! 우리가 바로 너야! 우리는 생활의 기본적인 필수품을 생각해 본 적이 없다. 이것은 어른들을 걱정하게 하지만, 우리 차례가 아니다.

하지만 우리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더 많은 것을 갈망합니다. 우리의 눈에는 어른들이 돈을 쉽게 벌 수 있고, 힘들이지 않다. 우리가 얼마나 순진한가. 사실, 우리는 아레사가 1 1 세밖에 없어서' 흙' 과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어린 시절", 우리는 참회해야 한다. 그는 사치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낭비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러므로 지금부터 우리는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니라 낭비가 아니다. 우리 어른들이 그들을 용서하고, 우리는 우리의 행복한 삶을 만족시키기 시작해야 하기 때문이다. 미래를 위해, 미래를 위해, 우리의' 지구' 의 날.

영원히 포기하지 않다

--"로빈슨 표류기" 를 읽는 느낌

긴 인생길에는 많은 어려움과 험난함이 있다. 너는 걸음을 멈추고 전진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어떤 것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너는 너 자신을 정복할 것이다.

고대인들은 일약 10 보를 걸을 수 없다고 말했다. 분노한 10 명이 말을 타고 노력하고 있다. 인내는 죽은 나무입니다. 인 내는 석두 없애 수 있습니다.

어느새 망망대해에 갑자기 나타나기 전에 외딴 섬이 하나 있었다. 고요한 작은 섬에는 새만 노래를 부르고, 염소는 태어나고, 성장하는 나무와 꽃들이 내뿜는 향기가 점차 이 무인도의 울퉁불퉁한 바다 땅으로 떠내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작은 배 한 척이 그의 배를 저어 바람이 불었다.

이 키는 작가 다니엘 피리포드의' 로빈슨 표류기' 속 주인공 로빈슨을 묘사한다.

그의 완강한 생명이 세상과 단절된 이 작은 섬에 있는데, 한 목소리가 줄곧 기억하고 메아리쳤다. "포기해라, 너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니?" " 아무도 너를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다. "믿음, 곧 이 생각을 물리쳤다. 로빈슨은 토너먼트가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결국 문명사회로 돌아갈 기회를 얻었다.

사실, 우리도 좌절을 겪어야 한다. 우리는 그것들을 극복하고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자신을 더 강하고, 더 용감하고, 포기하지 않고, 꾸준하게 해야 성공의 빛이 될 수 있다.

날 믿어, 끝까지 견지해, 끝까지 싸워, 이런 승리만 하면 네 거야. 끝까지 버텨야 하기 때문에, 보후루의 인생 분투는 평생 동안,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로빈슨 표류기',' 책'

멋진 소설' 로빈슨 표류기' 를 읽으며 오랫동안 헤어날 수 없었다. 마치 혼자 외딴 섬에 있는 것 같았다. 이 책은 줄거리에서 나를 괴롭혔고, 또한 나에게 영감을 주었다. 크고 위엄 있는 이미지가 내 눈앞에 나타났다. 때때로 그는 용감한 탐험가이자 항해가 로빈슨이다. 그의 끈질긴 끈기,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 그의 항해꿈을 실현시켰고, 나도 많은 꿈을 가졌지만, 내가 부족한 것은 결코 포기하지 않고, 영원히 패배하지 않는 정신과 생활에 대한 사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나는 한 사람이 배의 갑판 위에 서 있는 것을 본 것 같다. 그는 부유하고 편안한 생활을 포기하고 무력한 생활을 싫어하며 죽은 로빈슨을 시작했다. 모든 불행과 어려움이 그를 압도하지 않고 오히려 그를 더욱 강하게 했다. 신이 로빈슨에게 어려움을 준 것은 그에게 더욱 도전이었다! 폭풍해일, 선상에서 로빈슨을 제외한 모든 사람들이 살아남아 결투의 생존에 도전했다. 생존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외딴 섬에 살면서 그는 불평하지 않고, 사람을 걱정하지 않고, 그는 매우 당황하여, 나를 진심으로 탄복하게 한다. 적당한 숙소를 찾기 위해, 그는 해안에서 하루 동안 뛰어다니며 바위 벙커를 찾았다. 로빈슨 산에 있는 텐트는 가능한 크게 몇 개의 말뚝을 불러 해먹에 걸었다. 다음날, 그는 모든 상자와 나무와 재료를 쌓아 뗏목을 만들고 임시로 울타리 공사를 실었다. 그러나, 단지 십여 일이 지나자, 그것은 갑자기 무너졌다. 로빈슨은 가을에 개장하여 천장에서 운반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둥 아래로 운반되어 산사태 재난을 피했다. 결코 포기하지 않고 로빈슨의 삶의 기초를 다졌다.

로빈슨은 우연히 곡식 껍데기가 나온 구석에 녹색 줄기를 자라게 되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수십 개의 뾰족한 가시가 돋아난 것은 정말 하느님의 은혜였다. 이후 로빈슨은 장마철 절반의 시간에 파종 실험을 하여 더 많은 음식을 얻었다. 최악의 시험에서 벼는 보리 짚 반 통만 수확했다. 그러나, 재판 기간 동안 로빈슨은 농장의 주인이 되었다. 그는 언제 파종할 것인지, 일 년에 두 번 파종하고, 두 번 수확할 것을 알고 있다. 외딴 섬에 사는 로빈슨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삶을 사랑하지만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그는 생활할당량이 있다. 지금은 통신이 발달한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제 생각을 구하고 인생관과 세계관을 승화시키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통신명언) .....

로빈슨은 몇 년 동안 배 한 척을 짓고 몇 달 동안 나무를 베었다. 사전에 고려하지 않은 탓에 배는 모래사장에서 너무 멀어서 배를 물에 빠뜨릴 수 없었다. 이번에 몇 년간의 노력 끝에 흰 꽃의 모든 희망이 무너졌다. "금요일" 이 나타날 때까지, 이 희망은 다시 떠올랐다. 로빈슨은 위대한 사람, 인내하는 사람, 사상이 풍부한 사람이다. 그는 이 황량한 섬에서 혼자 27 년 동안 일했다. 그는 감히 열악한 환경과 싸우고, 열심히 일하고, 섬에서 일하는 질서가 좋다. 포기하지 마세요. 그는 역경 속에서 구원을 받았고, 경력에서 비범한 성과를 거두었다. 이 책은 견지해야만 이길 수 있고, 노력만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신념이라고. 나는 이 책을 가지고 다시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는 것이 내 일생의 용감한 삶이라고 믿는다. 나는 영원히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 책을 읽으니, 머릿속에 항상 의문이 하나 있다. 인생에서 가장 큰 재산은 무엇인가? 그래! 감히 운명에 도전하는 것인데, 어떻게 이런 부를 갖게 되었을까? 제 생각에는 로빈슨처럼 주변의 모든 일, 물건, 기회를 잡아야 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해야 하며, 결코 포기하지 말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감사명언) 로빈슨 표류기' 평론

주인공 로빈슨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그는 편안하고 편안한 가정생활을 포기하고, 보와 화해하여 자신의 항해 꿈을 이루기로 결정했다. 그는 런던, 아프리카, 브라질로 항해하여 해적에 의해 노예로 납치되었지만 결국 위험에서 벗어났다. 이번에 그의 목적지는 아프리카의 불행한 노예 항해 폭풍으로 배 전체를 잃어버렸다. 로빈슨만이 살아남아 무인도로 떠내려갔고, 그는 28 명의 섬에서 생활하기 시작했다. 황량한 사막과 외딴 섬에서 로빈슨은 그의 모험정신으로 감히 험난한 투쟁을 벌여 나만의 하늘을 창조했다. 로빈슨은 자신의 손으로 무인도에 집과 벽을 짓고 옷, 그릇, 기타 필수품을 만드는 법을 배웠다. 그는 염소, 앵무새 등 야생 동물 등을 인공으로 사육해 반복 파종 후 남은 씨앗으로 자신의 음식을 먹는다. 그는 또한 한 젊은 현지인을 구해서 그에게' 금요일' 이라는 이름을 지어 그가 받은 하인이라고 명명했다. 결국 그는 아름답고 부유한 건축물을 가지고 이 섬을 떠났다. 그는 어찌할 바를 몰랐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오락 생활을 하고 있다. 28 년 후, 영국 배 한 척이 로빈슨 섬 근처로 와서 선장이 반항하는 선원을 제압하도록 도와준 후에야 그는 영국으로 돌아왔다. 이때 그의 부모님이 돌아가시자 로빈슨은 브라질 장원에서 얻은 모든 수익을 회수하여 그를 도와준 사람에게 기부했다.

로빈슨 표류기' 라는 책은 내 마음을 강하게 감동시켰다. 로빈슨처럼, 우리가 직면한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우리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의 정신적 신념이 절망 속에 살면 우리는 아무것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로빈슨보다 더 나쁜 게 있나요?

피리복은 진실한 이야기의 깨우침을 받았다. 1704 스코틀랜드 선원 셀코크가 바다에서 선장과 다투다가 선장에게 무인도에 버려졌다. 4 년 후 그는 영국에서 구조되었다. 셀코크는 무인도에 있어서 축하할 만한 영웅적인 사적이 없다. 그러나 피리 복식 로빈슨은 초보이며 영웅의 눈에 작은 자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빈슨, 영웅명언)

피리복은 로빈슨에 대해 이미지가 현실에 안주하고, 과감하게 행동하고 추구하는 우뿔이 현대문명의 모델에 따라 새로운 세계 창조자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많은 사람들이 현 상황에 안주하고 싶어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아무런 풍랑도 없는 행복한 생활을 하고, 풍랑이 지나간 후에도 사람이 있는지 모르지만 타격과 도전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떤 사람들은 많은 시련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었지만, 일단 잃어버리면 환호를 멈춘다.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두렵기 때문에 쓸데없는 말은 많이 하지 않는다. 쥐새끼는' 누가 내 치즈를 옮겼나'-수수가 마지막 치즈 한 조각을 빼앗아 망설임 없이 즉시 신발을 신고 그의 새로운 발견을 시작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상태가 더 여유롭고 느긋해질 것이다. 그들이 추구할 줄 알기 때문에 그리 멀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사실 로빈슨도 마찬가지다. 만약 그가 집을 떠나지 않고 단지 무언가를 하고 있다면, 그의 아버지의 생활에 따르면, 그의 생활은 분명 그렇게 흥미진진하지 않을 것이다. 그의 돈은 그의 눈에만 있고,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자신의 두 손으로 자신의 집을 지키지만, 그는 자신의 뜻대로 할 것이다. 한동안 그는 여러 차례 어려움과 노예를 만났지만, 그는 감히 이 세상에 도전했다. 그는 집을 떠나 자신의 뜻에 따라 분투했다. 그의 용기는 큰 파도가 모래를 씻은 후 물에 잠기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집을 개척하여 무인도에서 자신의 두 손을 사용했다. 그는 죄수들이 빠르고 야만적으로 살육하고 먹는 것을 보고 절망 속에서 낯선 사람을 구하는 행동을 취하기를 원했다. 그는 무인도에서 감히 그들이 원하는 것을 추구했고, 그가 원하는 생활은 자연의 도전과 어려움을 겪었다.

우리는 이런 로빈슨을 하고, 감히 세상에 도전하고, 패배하지 말고, 더 큰 압력을 받고, 강해야 한다. 이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용감하게 싸우고, 대담하게 행동하고, 도전하고, 용감하게 추구하고, 자신의 두 손에 의지하고, 강력한 자기기록으로 행동해야 한다. 로빈슨 표류기' 의 느낌

소설' 로빈슨 표류기' 는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의 호기심에 크게 영향을 받아 책의 대부분의 내용과 함께 이 책의 주인공으로 들어갔다.

로빈슨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핵심 묘사를 완성하고, 한 무인도에서 자신의 노동을 통해 결국 열악한 환경을 극복하고, 원주민들은 금요일에 그들의 고향으로 돌아왔다. 행복한 생활을 하는 이야기.

내가 가장 존경하는 것은 로빈슨의 근면함과 용감함이 아니라 그의 놀라운 심리적 감당력이다. 외로운 사람, 한 사람이 무인도에서 10 여 년을 살았고, 아무도 동행하지 않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최소한의 단순한 동행이라도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무인도 전체에는 집과 논이 없어 스스로 노력하여 온 세상을 만들었다.

사실 로빈슨도 평범한 사람입니다. 그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 이런 참담한 환경에서 오랫동안 발버둥쳤을지 모르지만, 그는 일반인을 능가하는 심리적 감당능력을 감당했다. 용기를 되찾기 위해 로빈슨은 강한 차이표, 모든 분석,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그가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도록, 매일 자신의 환상을 날리며 절망에서 희망을 찾는 법을 배웠고, 현실에 용감하게 맞서서 이런 상황을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하지만 로빈슨의 심리적 감당력은 당대 대학생들에 비해 너무 형편없는 것 같다. 같은 로빈슨이 고통을 겪었다고 말할 필요도 없고, 크고 작은 참깨도 만족스럽지 못한 것도 쉽게 쓰러질 수 있다. 평소에 신문과 텔레비전에서 공부합니다. 매년 많은 학생들이 집을 나가 자살까지 한다. 논쟁과 학부모의 이유 중 하나는 시험 성적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거나 교사가 만신창이로 비판했다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목숨을 걸었다' 는 기세를 안고 있다. 사실 이것은 정신적으로 취약한 표현이다. 이것은 얼마나 우습고 슬픈 일인가!

사실 모든 사람은 생활 속에서 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을 만난다. 내가 생각을 떠날 때, 나는 초등학교에 있을 때 사소한 일로 선생님께 비판을 받았다. 나의 본의는 좋았지만,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원한이 가득했다. 그 며칠 수업은 늘 딴생각을 하고, 이 심연 학교를 탈출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멀어질수록 좋다. 돌이켜보면 우습다. 젊은 사람들은 심리적 감당력이 약하기 때문에 그렇게 황당한 생각을 많이 할 수 있다. 사실, 다른 관점에서, 선생님의 비판은 나쁜 것이 아니라 무고하지만, 만약 그들이 잘못을 저질렀다면, 그들의 신중함과 일은 다른 사람들이 실수로 착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을 만났을 때, 한편으로는 많은 예상치 못한 기쁨이 네가 수확을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한 유명한 사람이 고통의 심연, 약하고 강력한 것은 보잘것없는 디딤돌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말들은 나에게 생명의 빛을 따라가라고 격려했다. 네, 사물은 거의 모든 상황에 존재합니다. 당신의 태도를 바꾸고 모든 고민을 없애면 어려움이 전진의 원동력이 됩니다. "어려움" 예, 우리는 원인을 진지하게 냉정하게 분석하고, 목표적으로 제거하고 극복해야 합니다. 맹목적으로 누설하고 비현실적인 유토피아보다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이렇게 하는 것은 헛수고일 뿐만 아니라,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고, 너에게 더 큰 상처를 준다.

새로운 시대의 중학생으로서, 반드시 좋은 심리적 감당 능력을 갖추어야, 그래야 네가 자신감을 가지고 미래의 도전을 맞이하고, 자신의 일을 완성할 수 있다! 로빈슨크루소는 이렇게 말합니다

영국 로빈슨 표류기의 저자인 다니엘 피리포드입니다. 고등학교 때, 나는 이 책을 읽고, 특히 주인공 로빈슨과 사랑에 빠졌다.

로빈슨 표류기' 는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은 로빈슨이 고향을 세 번 떠나 브라질에서 농장을 매입한 항해 경험이다. 두 번째 부분은 소설의 주체로, 사건이 발생한 후 로빈슨이 무인도로 돌아간 것과 포르투갈에서 돌아오는 영국 늑대의 이야기이다. 모든 특징, 전형적인 로빈슨의 특징이 충분히 전시되었다. 두 번째 부분에서 이 부분은 이 책의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자 이 책의 정수이다.

로빈슨은 혼자서 섬에 있는 침몰한 배로 물건을 옮기기가 매우 어려운 사랑받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빈슨, 독서명언) 그러나 그는 마침내 물건을 옮기는 방법을 생각해냈고, 물건을 옮기고, 손을 옮겼지만, 그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았기 때문에, 마지막 잔해가 폭풍에 의해 파괴될 때, 그는 매우 평온함을 느꼈다. 왜냐하면 그는 게으름을 피우지 않았기 때문이다.

앞의 설명에서 나는 많은 것을 배웠고, 내가 필요한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평온함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a >

동시에 로빈슨은 강하고 결단력이 있는 사람이다. 그는 보조수단도 부족하지 않고 경험도 부족하기 때문에 어떤 지출이라도 많은 노동력을 소모해야 한다. 비록 그가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는 결코 낙담하지 않았다. 결국 그의 바다, 빵, 도자기 농장, 목장, 제 2 병원은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했다. 그는 결코 낙담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이것에 대해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는 자신의 처지를 바꾸어 자연과 항쟁했다.

결국 혼자 인파를 떠난 생활이 그렇게 오래 된 것은 예사롭지 않지만, 로빈슨은 무인도에서 외롭게 28 년을 살았다. 먹고 입는 것은 모두 자신에게 달려 있다. 이런 정신은 정말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나, 그녀의 부모님은 10 여 년을 살았는데, 거의 전적으로 부모님에게 의지하고 있다. 생각하는 것은 정말 옳지 않다. 나는 그도 로빈슨처럼 확고하고 완강할 수 있기를 매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