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가사 읽기:' 희극의 왕'-희극 경험이 많아지면 자연히 비극이다.

가사 읽기:' 희극의 왕'-희극 경험이 많아지면 자연히 비극이다.

우리 각자는 어느 정도의 연기 재능을 가지고 있다. 어떤 자리에서든' 특별배우' 로 활동할 수 있다.

안후이족 이영호' 희극의 왕' 에서' 모든 비극을 하는 특별배우' 를 불렀다

우리는 우리가 어떤 특수 배우인지 생각해 볼 수 있다. 참외 관중 무극 수업을 먹다. 코미디? 엘리트 계층? 어쨌든 우리 모두는 비극이 자신의 것이고, 희극은 남의 것이고, 추극은 자신과 무관하며, 금융자본극 이후에는 이런 혼합체질이라고 생각한다. 중국 국민들은 보편적으로 불만을 품고 도처에서 분노하고 있다.

"인민의 이름" 이라는 요즘 핫한 드라마로 요약하면,

"빈부 격차가 너무 크면 착취감, 권력 감시의 불공정감 부족, 사회보장 부족으로 인한 불안감. 이 백성들은 경솔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런 사회 풍조는 매우 위험하다. "

이런 전민 시대에, 우리는 정말 확고한 신앙이 없었고, 급히 인터넷의 충격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사람은 자연을 정복할 수 있지만, 반드시 인터넷을 정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라는 명언도 있다.

희극의 왕' 과 같은 노래는 이런 맥락에서 여전히 고전적인 매력과 트렌디한 풍자를 가지고 있다.

황위문이 쓴 이 단어는 마치 불량배 특유의 스타일과 같아서, 나는 이 세상에 사는 사람들이 어떤 특징이 없다면 정말 존재감이 없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키위를 보고 있는데 눈물이 갑자기 터졌다." 과장되고 깊이가 있는 글은 듣기만 하면 느낌이 다르다. 시 전체와 동명 영화' 희극의 왕' 원작에는 겹치는 그림자가 많다. 뉴스가 이 앨범을 보도할 때 가사는 영화 주인공 윤천원수의 일생을 거의 표현했다고 썼다. 겉으로는' 코미디' 라고 불리지만 내용이 매우 슬프고 가사가 표현하고 싶은 청파 생활에 잘 맞는다.

IP 의 창작 배경을 통해 황위문의 다이얼을 거쳐 약간' 판타지' 라는 가사가 나왔다.

정확한 이원성은 없지만 로맨틱한 과장과 자기 연민이지만, 사람을 화목하게 한다. 부처를 무대에 올려놓는 것은 술에 취한 사람이 관중을 등지고 앉아 두려움 없이 자신의 이야기, 불쾌함, 느낌, 포부를 털어놓기 시작했다. 상당히 비참하다.

그리고 나서, "내 마음이 아팠고, 나는 과장해서 웃었다." 사실 마지막까지 나도 피곤했다. 기껏해야, 내 재능이 소진되고, 미인이 다른 사람의 품에 안기고, 세상이 자신의 손에 없을 때, 나는 그것이 단지' 몇 년' 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1985 년 안후이에서 태어난 이영호. 재작년에 나는 이 곳에 출장을 갔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한 고성이지만, 지금은 부동산 개발업자에 의해 점령되었다. 구시가지에서 뉴타운까지 모두 사람이 살지 않는' 슈퍼마켓' 이다. 그것은 주제에서 너무 멀다.

이영호 조용히 노래 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아직 젊다. 20 13 년 9 월 첫 앨범, 20 1 16 년 6 월 두 번째 앨범, 20 16 년 6 월 세 번째 앨범. 그는 행색이 황급하고 풍채가 멋스럽다. 각 노래의 전주곡은 특히 질감이 있고, 오르가즘도 부드럽고, 긴장을 풀고, 감정을 노래로 끌어들이며, 아무런 위반감도 없다.

리는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지만, 그는 여전히 연기에 재능이 있다. 현재 내가 출연하고 있는 영화는 한한 감독의'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쳐나가는' 영화인데, 그 정교한 미니눈은 사실 영화에서 줄기라고 할 수 있다. 영화 스틸사진을 보세요.

이영호 의 작은 눈 이 그의 조폭 맏이 신분 에 적지 않은 기량 을 증가시켰다고 칭찬할 수 밖에 없다. 보통 열기는 어렵지만. 눈이 작은 학교로서, 나는 매우 기쁘고, 어떤 사람들의 작은 눈은 매우 예쁘다. 작은 눈, 너를 봐!

웨이보에는 누가 Ku Kui Ji 에게' 괴물' 을 썼고, 쉐즈쳰 에게' 못생긴' 을 썼고, 자신에게' 모델' 을 썼는데, 너는 다른 사람을 탓할 수 없다. 음악은 그가 쓴 것이고 가사는 다른 사람이 쓴 것이 아니다. 괴물' 은 홍콩 시인 이홍웅이 쓴 것이다.' 추함' 은 상하이 시인 간세가가 쓴 것이고,' 모델' 은 이영호 쓴 것이다. 음, 결국 그 자신이 쓴 단어도 토론을 피할 수 없지만, 다른 사람의 패턴은 나르시즘이 아니라 기껏해야' 아름다운 실락' 이다.

좋아요, 이대연의 말을 보세요.

노래의 주인공은 평범한 사람이지만, 세상의 모든 것이 그를 고통스럽게 하고, 자화자찬하며, 스스로 즐기며, 마침내 깊은 각성을 갖게 되었다.

키위 한 마리 보고 있어요? /? 눈물이 단번에 터졌다.

나는하지 않았다. 내가 특별히 시끄럽지 않니? /? 이를 텔레파시라고합니다.

네가 이청사진을 묻는 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자랑하기 위해 태어난 게 아니야, 알았지? /? 하지만 너무 많은 예술 세포가 있습니다.

어쩌면 내가 사랑에 대해 많이 얘기하지 않을까요? /? 총과 칼의 고통.

너무 화려해서 낮은 기조를 유지할 수 없다.

왜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랑을 잃었을까? /? 모든 비극적인 특별 배우가 되다.

내 마음이 아프다. 내가 너무 많이 울었어? /? 홍콩 영화 한 세트처럼.

왜 내가 먼저 모든 눈물을 흘릴까? /? 나는 시장의 모든 휴지를 인정한다.

네가 내 옆에 서 있는 것이 불쌍하지 않니? /? 이것도 일종의 공헌이다.

매일 영화에서 살아요? /? 매일 소설 속에 산다.

노래방에서 매일 살아요? /? 매일 뮤직비디오에서 생중계합니다.

세상은 리얼리티 쇼야? /? 이것은 피하기 어렵다.

막이 열렸을 때,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랑을 잃었습니까? /? 모든 비극적인 특별 배우가 되다.

내 마음이 아프다. 내가 너무 많이 울었어? /? 불과 몇 년.

세상에는 비극과 희극의 차이가 없다. 만약 비극에서 벗어날 수 있다면, 그것은 희극이다. 만약 네가 희극에 중독되어 있다면, 그것은 비극이다. -코마크 맥카시의 "길"

만약 내가 뒤에 한마디 덧붙이길 바란다면, 나는 "네가 기다리기만 하면, 일어날 일은 네가 늙어가는 것뿐이다." 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