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진 () 시 명월천하 () 는 매 회 시작 시 한 문장이다.
진 () 시 명월천하 () 는 매 회 시작 시 한 문장이다.
1, 별이 떨어지는 것은 주검의 순간일 뿐, 일월은 검인을 위한 눈동자일 뿐이다.
2. 시대는 당신이 좋든 싫든 당신을 위해 선택을 할 것입니다.
3. 비록 내가 어둠 속에서만 혼자 기다릴 수 있다 해도, 나는 다음 초에 네가 내 눈앞에 나타날 것이라고 믿는다. 그 순간은 바로 여명. -응?
4. 인생은 꿈과 같아서 항상 당국자의 미혹의 슬픔을 피할 수 없다.
5. 남을 믿는 것이 자신을 믿는 것보다 더 쉬운 경우가 많다. 미지의 두려움인가 무력감에 대한 두려움인가?
6. 복종은 때때로 신하를 대표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너는 아직 그의 눈에 불굴의 빛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7. 어두운 꿈속에서 잠을 자는데 옆에 찬란한 꽃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8. 순간적인 환골탈태가 없다. 인생은 한 번의 유혹이자 그림자처럼 찾아다닌다.
9. 내가 높은 무대에 오르기로 결정한 그 순간, 평생 한 사람만 갈 수 있도록 운명지어져 있었다.
10, 검을 집행하는 것은 끝없는 전투를 위한 것이 아니라, 최종적으로 내려놓기 위한 것이다.
1 1. 오랫동안 속박되어 있는 사람들에게 갑작스러운 자유는 사실 막막하다.
12, 물은 변덕스럽고, 혼란스럽고, 반짝이며, 금비늘 무지자 연극처럼 보이지만, 한 마리의 용이 잠복해 있다.
13, 누구나 사물을 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이성적이고 잔인한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14, 나는 천천히 걸을 수 있지만, 나는 결코 움츠리지 않을 것이다.
15, 진정한 승리는 강력한 상대를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가장 중요한 것을 보호하는 것이다.
16,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면, 처음에 두려워했던 그 사람이 당신의 상대가 될 자격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17. 운명은 항상 흐릿한 베일로 덮여 있어 보이지만 결코 잘 보이지 않는다.
18, 기억은 현실의 피난처이지만 현실은 너를 미래로 데려간다.
19, 보잘것없는 개미라도 어두운 늪을 가로질러 하늘을 가로지르는 입지이다.
20. 칼은 강하고, 끊임없이 흐르고, 바람은 약하지만, 큰 파도를 가라앉힐 수 있다.
2 1, 빙빙 도는 것은 단지 권력의 경계를 배회하는 것, 노력이든 왕이든.
22.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멍에를 메고있다. 어떤 사람은 다른 사람이 주는 것이고, 어떤 사람은 자기가 주는 것이다.
23. 황금빛 강단에 자랑스럽게 서 있을 때, 이 순간 모든 칼날이 당신을 가리킬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24. 워커의 외로움은 칼날이 동등한 상대를 찾을 수 없을 때 반짝이는 한광입니다.
25. 진실은 바로 눈앞에 있지만 장난스런 미소를 드러내고, 마음이 거울인 사람만이 만질 수 있다.
26. 내 발 아래 땅에는 수천 명의 전사들의 영혼이 묻혔기 때문에 나는 떨렸다.
27, 승리는 일시적일 뿐이니, 너는 경계해야 한다. 적은 은밀히 자신을 비웃고 있다.
우리가 두려워하는 것은 옛 적이 아니라 미지의 것이다.
29. 내가 마지막 낙엽을 줍을 때, 나는 봄 전체를 볼 수 있다.
30.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이 모두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손을 놓기로 선택할 것입니까? -응?
3 1, 사랑은 수행처럼, 나는 마법에 빠져, 너는 무공을 폐지한다.
32. 내가 하는 모든 일은 사랑 때문이다.
33, 가장 날카로운 무기는 두려움 없는 마음이다.
34. 나는 금산을 떠났고, 그리움으로 건너갔고, 오직 너를 위해 대체할 수 없는 눈빛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5. 천만 가지의 마법의 소리가 있어도 거울처럼 너의 마음을 어지럽힐 수는 없다.
36, 가장 깊은 어둠, 조용히 모든 사람의 욕망에 잠복해 있다.
37? 소프트에서 하드까지? 네가 벽을 하나 지었을 때, 누가 갇혔니?
38. 자는 척하는 사람을 영원히 깨울 수 없다.
39. 당신이 먼 길을 걸었을 때, 당신은 그 꽃의 초심을 기억합니까?
40.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요. 나는 꽃밭에 빠져서 이 세상을 잊어버렸어요.
4 1, 바람이 불면 나는 운명의 소리를 들었다.
42. 네가 눈을 감으면 폭풍우가 너의 꿈속에서 양조되고 있다.
43. 전사의 무덤은 노예의 천국보다 더 밝다.
44. 과거는 피부 밑에 깊이 파묻힌 칼날처럼 넋을 잃고 뼈를 부식시켜 만지면 아프다.
때때로 정의의 또 다른 이름은 입장입니다.
46. 거센 파도가 먼저 너의 마음을 죽이고, 수중의 암초가 흔들면서 너의 배를 침몰시킨다.
47. 사냥꾼의 눈은 절대 닫히지 않는다. 야수가 몰래 그를 보고 있기 때문이다.
48. 위장에 능한 사람은 때때로 자신에게 속아 넘어갈 수 있다.
49, 등불을 들고 야전을 하는 것은 어둠을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니라 어둠 속에서 전진하기 위해서이다.
50. 화려해 보이는 모든 화려함 아래에는 육안으로는 볼 수 없는 상처가 있다.
5 1, 백골, 일생의 오명을 묻혔는가, 아니면 잊혀진 쾌거인가?
52. 어둠 속에 있어야 어둠을 이해하고 이길 수 있다.
53. 꽃잎은 흙에 속하고, 낙엽은 먼지에 속하며, 사람의 마음은 또 어디에 속합니까?
54. 누가 감히 정의를 그 피와 뼈 더미의 결말로 삼을 수 있습니까?
55. 한 사람이 배신을 선택했을 때, 그는 다른 사람을 배신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배신했다.
56. 까마귀는 병사의 시체를 먹지만 가장 비참한 영혼을 가져간다.
57. 절벽 꼭대기에 서면 뛰어내리는 결심과 뒤돌아설 용기가 필요하다.
58. 보이는 음모는 모두 상대의 함정이고 보이지 않는 함정이야말로 고명한 음모이다.
59, 나는 지옥의 악마와 교제한다. 단지 네가 세상에서 웃을 수 있기 때문이다.
60. 너는 일생동안 나를 위해 가장 독한 약을 빚었다. 나는 이 칼로 너에게 약속한다, 너는 평생 핑안 할 것이다.
6 1, 술에 취한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가장 깨어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할 것이고, 인생도 마찬가지이다.
62. 사랑은 가면 뒤에 묻힌 음모를 찢었다. 음험한 사람은 두려워하지 않는 척하지만, 사실은 자신을 속이는 것이다.
63. 제다이는 항상 스스로 새장을 설치했는데, 희망은 새장을 여는 유일한 열쇠였으면 좋겠다.
64. 의심으로 신뢰를 대신하는 사람은 결코 신뢰를 통해 의심에서 벗어날 수 없다.
65. 피와 불의 연옥에서는 가슴을 펴고 존엄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다.
66. 막다른 골목의 끝이 다시 태어났는지 보고 싶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잊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68. 네가 밟은 수렁은 네가 실력을 치우고 있다는 가장 좋은 증거이다.
69. 다른 사람이 너를 도울 수 있는 것은 네 얼굴의 가면이고, 네 마음속의 가면은 너 자신만이 벗을 수 있다.
70. 세월의 장하 속에서 우리는 많은 것을 잊을 것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하는 것이다.
7 1, 누구나 자신의 사명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의 사명이 교차하면 더 이상 한 사람의 일이 아니다.
72. 최종 운명이 어떻든 간에 우리는 운에 맡기고 싶다.
73. 절망은 절망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희망의 꿈을 가져온다.
74. 음모는 항상 사람을 매료시킨다. 진실은 아무도 묻지 않는 구석에 숨어 현자의 발견을 기다리고 있다.
75, 세상은 흑백이 아니고, 세상일은 예측하기 어렵고, 군현명월만 남았다.
확장 데이터:
인터넷 애니메이션' 진시명월' 은 심락평 감독, 항주 현적과학기술기술유한공사가 출품한 중국 3D 무협 애니메이션' 진시명월'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전명, 여소, 석란 세 명이 신기루에 잘못 올라 판타지 모험 도피 여행을 시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소개:
공백족의 독단적인 동물에게 쫓기지 않도록 전명, 여소, 석란이 비틀거리며 해변에 정박한 신기루로 들어갔다. 시종 먼 곳에 머물며 도착할 수 없는 신비한 우주선이 마침내 처음으로 세 사람 앞에 가까이서 펼쳐졌다. 화려한 외모 아래 거대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 신기루에서 음양사 제자의 추격을 피하기 위해 세 사람은 점차 신비로운 배 속으로 파고들어 환상적인 모험과 도피 여행을 시작했다.
동시에, 나의 기술자는 진군 감옥에서 탈출하는 데 성공하여 묵가를 위해 중요한 정보를 가져왔다. 장량 밤새 첫 행동 계획을 세웠고 청룡공사는 서서히 서막을 열었다.
신기루에서 전명 등은 낯설고 신비로운 끝없는 회랑에서 길을 잃었다. 그들이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 멀리서 고월의 그림자가 나타났다.
상해 교외에서 푸수의 아들은 순찰할 때 자객의 매복을 당했다. 리스는 반란의 진범을 추적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뜻밖에도 각종 단서가 혐의의 예봉을 소승선촌을 가리켰다.
파사 전에 비바람이 올 것이다. 화살이 현에 있는 것처럼 일촉즉발이다. 공교롭게도, 전명과 여샤오는 더 충격적인 비밀을 발견했다.
폭풍우 속에서 역사는 소리 없이 뒤집히고 난세의 막이 꽝 하고 떨어졌다. 그는 내가 이 땅의 진정한 왕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이 길이 가시나무와 피로 가득 찰 운명이라 해도 우리는 계속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집착은 협객이 광명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결국 건곤을 장악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것은 시기가 아니라 단지 새로운 장일 뿐이다.
바이두 백과-진시 명월의 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