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카메라 필터는 무엇을 하는 건가요?

카메라 필터는 무엇을 하는 건가요?

카메라 필터 1 의 역할, 빨간색 거울 (r):

블루레이 흡수는 낮에 촬영할 때 로맨틱한 하늘 효과나 월야 효과를 낼 수 있어 자외선을 흡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3 단계 노출을 늘려야 하며 촬영 요구 사항과 필터 깊이에 따라 유연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런 거울은 보통 흑백사진 또는 컬러 사진에 쓰인다. 다른 색상의 필터는 거의 비슷한 기능을 합니다.

2, UV (자외선) 미러:

이 거울은 자외선과 미광이 필름 감도에 미치는 영향을 기본적으로 제거하고 렌즈를 보호합니다. 고원 지대에서는 촬영이 더 필요하다.

3, 파란색 거울 (b):

흑백 사진에 사용됩니다. 거울은 청록색, 파랑, 보라색 빛을 통해 빨강, 오렌지, 노란색을 흡수한다. 파장이 400-500nm 정도일 때는 2 급 정도의 노출량을 늘려야 합니다 (컬러 렌즈의 깊이에 따라 다름).

4. 하늘의 거울:

하늘거울은 매우 옅은 자홍색으로 자외선을 흡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블루와 그린빛의 일부를 흡수할 수 있어 최종 화면의 색상 균형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5, 미러:

거울은 양의 반사 (거울 진공 은도금) 의 직사각형 반사경으로, 양쪽 끝에는 한 쌍의 동축 손잡이 (렌즈 각도를 조절하는 데 사용됨) 가 있습니다.

6. 그라데이션 미러:

점진적인 거울은 사진 예술 창작에서 가장 중요한 필터 중 하나이다. 그라데이션과 그라데이션 확산경으로 나눌 수 있으며, 그라데이션 형식에서 소프트 그라데이션과 하드 그라데이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즉, 전환 범위는 크고, 반대로 전환 범위는 작으며, 창작 특징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7. 원자화 거울:

이 거울은 자연풍광촬영에 많이 쓰이는 필터이며 광고촬영과 인물 촬영에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작품에 안개 효과를 만들어 대기 투시감을 높일 수 있다.

8. 폴라 론 (폴라 론):

약칭 PL 거울로, 이 필터는 비금속 표면의 반사를 효과적으로 약화시키거나 제거할 수 있다. 편광기는 흑백과 컬러 촬영에 사용할 수 있다. 컬러 사진에 편광기를 추가하면 장면의 다른 원래 색상을 유지하면서 하늘을 어둡게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카메라 사진에서 각종 필터의 역할은 카메라와 렌즈뿐만 아니라 작은 부품도 많이 필요한데 편광기가 그 중 하나다. 야외 풍경 사진작가에게 편광기의 사용은 UV거울 만큼 보편적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사진을 더 투명하고 밝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광경의 역할은 그 이상입니다. 또한 하늘을 어둡게 하고 반사를 제거하며 물과 유리를 촬영할 때 유용합니다. 편광기는 또한 빛을 차단하고 셔터 속도를 낮출 수 있다. 편광판의 사용법을 이해하려면 몇 가지 이론 지식을 익혀야 한다. -응? 편광? 이 단어는 물리학에서 온 것이다. 유리, 물 등 비금속 표면의 반사는 편광이고 맑은 푸른 하늘은 90? 방향의 산란광도 편광이다. 이러한 광선은 피하고 편광을 제거하여 하늘을 어둡게 하고 글레어가 사진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편광경은 래스터 원리를 이용하여 일정한 각도의 편광을 제거할 수 있다. 여기는 촬영 각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역광이나 정광촬영할 때 편광기의 작용이 제한되어 있어서 광원과 반사와 일정한 각도를 이루어야 한다.

편광기는 풍경을 촬영할 때 매우 유용하다. 특히 하늘이 어두워질 때 푸른 하늘의 색깔을 더욱 포화시키고 하늘의 구름을 부각시킬 수 있다. 그러나 물체는 반드시 반전해야 한다. 편광기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라. 예를 들어 나뭇잎과 풀의 반사는 모두 편광이어서 디테일과 층감을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 빛들을 없애면 화면이 과포화되어 층감이 없다.

편광기의 더 큰 용도는 수면과 유리창의 반사와 같은 반사를 없애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창문에 있는 물건이나 물 속의 바위와 잡초와 같은 더 많은 세부 사항을 찍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그리고 편광기는 렌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이고 셔터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중간 그레이스케일 밀도 거울과 비슷합니다.

편광경은 선 편광경 (LPL) 과 원 편광경 (CPL) 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주로 자동 노출 및 카메라 측광 시스템을 방해하기 때문에 구식 수동 카메라에 사용됩니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편광판은 CPL 이며, 구매할 때는 자신의 렌즈 구경에 따라 선택하고 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는 어두운 각도를 피하기 위해 초박형 편광판을 선택해야 한다.

카메라 필터를 사용하여 필터를 올바르게 설치합니다

필터를 렌즈에 비틀어 청결을 유지하고 먼지를주의 깊게 닦아서 손가락으로 렌즈를 만지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리고 편광기를 천천히 돌리면 화면 속의 빛의 변화를 발견할 수 있다. 라이트의 조사 방향과 반사면의 각도는 최종 효과에 영향을 줍니다.

셔터 속도를 설정합니다

편광기를 사용할 때 셔터 속도 설정에 주의하십시오. 편광기는 색채를 더욱 포화시킬 수 있지만, 렌즈에 들어가는 빛의 양도 줄일 수 있다. 셔터 속도를 늦추고 이미지 선명도에 영향을 주기 위해서는 안전한 셔터 속도를 보장하거나 삼각대를 사용하여 촬영하는 것이 좋습니다.

회전 편광기

노출 매개변수를 조정한 후 촬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도를 고르고, 뷰파인더를 보고, 편광기를 돌리다. 너는 하늘의 색깔이 많이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각도에서 다른 광선이 편광판에 미치는 영향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분석

1. 편광기는 나무의 반사를 줄여 녹색을 더욱 포화시키지만, 나뭇잎의 계층과 질감도 보존하여 화면에 봄의 신록을 더했다.

2. 필터는 호수의 그림자를 약화시켜 화면 속의 전경을 창백하게 보이지 않게 하고, 더 많은 수중 디테일이 화면에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