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모하의 시사 명구를 찬양하다

모하의 시사 명구를 찬양하다

바다를 찬양하는 시 한 수

나는 평생 바다를 좋아해서 달을 타고 바람을 타고 왔다. -* * * "영매 5 법칙"

비가 내리고 날씨가 맑다는 것이 이상하다. 원은 바닷바람이 폭포를 부는 것이다. --피일 휴 \ "제목 옥상 국자감 qiliang 몸 \"

서강 천주는 멀고, 해문은 동심이다. 이백장사는 배대택 항주 여주를 배대택으로 보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 완의 북쪽 요새 산 아래 정박지

해변과 장강에는 낚시돌이 몇 개나 있습니까? --주덕청 \ "이중음, 취동풍, 감유수 \"

광대한 바다는 고요하고, 만리 장강은 맑다. --Li Bai "shengzhou 왕 폐하 충신 선물"

백천에는 물이 남아 있고, 바다는 채 차지 않았다. -멩 교외 \ "최춘량 보내기 \"

바다 속 용궁은 무한하고, 하늘 기러기 탑은 몇 층이다. --리 shangyin "화이트 헤드 네덜란드 공 추 보내기"

산천이 바다로 들어가고, 빌딩에 의지하여 바를 바라보니, 썰물 초풍이 급하다. --장염 "강운산 하늘을 지나 바다로 들어간다"

나는 동해처럼 넓고 서화산처럼 키가 크다. 정광조' 잡극, 취한 고향, 왕찬 등층'

항해한 관광객은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것은 물과 안개 속에 숨어 있어서 접근할 수 없다. 그러나 월인은 천모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구름이 옅거나 볼 수 있다. --이백 《꿈에 천목산에 오르다》

북쪽은 산남측의 바다이지만 화면이 차마 눈에 띄지 않는다. --du xunhe "복건의 가을 생각"

너는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니? --이백 《입주》

삼산 거대한 오용, 만리 붕비. 리조의' 바다'

산둥 산도 없고 바다도 망망하다. --왕 지안 \ "위안 현 xiayan 서쪽 건물 에서 \"

그 거대한 높이는 천개의 산과 바다의 한 귀퉁이를 잇는 천국의 도시 가까이에 있다. --왕 웨이 "종남산"

월해는 동그란 그림자를 깨고, 강은 푸른 연못을 낳는다. --이백 《신림포 어풍우송》

밤, 고요해와 파도 3 만 리, 명월은 하늘에서 바람이 많이 분다. --왕 수오 르네 의 \ "팬 바다 \"

달은 지금 바다 위에 가득 걸려 온 하늘을 환히 비추고 있다. --장 jiuling \ "망월 사원 \"

산, 강을 넘고 바다를 넘어뜨리고 거센 파도를 굴리다. 급급하여 만마가 여전히 싸우고 있다. -* * * "16 자 순서"

바다에는 끝이 있고 산에는 봉이 있다. -멩 교외 "환자"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Li Bai "Jingmen 페리 작별 친구"

바다는 얕고 소인은 깊다. --du xunhe "느낌"

바다, 하늘, 동쪽, 서쪽은 끝이 없고 산은 넓고 길다. --바이 주이 \ "왕 Xijiang 가장자리 \"

붕성을 돌아보니 창해 한 방울이다. --스시 \ "보내기 \"

산은 영원히 높지 않을 것이고, 바다는 영원히 너무 깊지 않을 것이다. 주공은 음식을 토하고, 천하는 마음이 돌아온다. -조조 《쇼트트랙》

호수와 달빛이 바다를 비추니, 하늘은 끝없이 펼쳐져 있다. -changjian \ "내정에 세 종 을 줘 \"

3. 만리하동이 바다로 들어가 5 천 미터가 마천루에 올랐다. --루 투어 "가을 밤 울타리 문 새벽 사랑"

백천은 언제 동쪽으로 바다로 들어가 서쪽으로 돌아옵니까? -'장가행'

봄물결은 연해평에 있고, 바다 밝은 달은 함께 태어난다. -장 \ "Chunjiang 꽃 달빛 밤 \"

연석이 동쪽에서 바다를 보고 있다. 바다가 이렇게 넓어서 섬이 바다 위에 높이 우뚝 솟아 있다. --카오 카오 "바다 좀 봐"

북풍이 바다를 향하고 얼음이 강을 마주하고 있다. -멩 교외 \ "친구 찾기 \"

돛을 올리고 돌을 채석하고, 자리를 걸어 창해명월을 잇다. --Xie lingyun "범해시에 붉은 돌을 헤엄 쳐 라"

가운데 바다 나무를 바라보는 것처럼 월호는 산에 가려져 있다. --쉔 리 "wangwuxi furong 호수"

여덟 개의 강이 바다로 흘러들어갔는데, 그중에는 린가 배가 있다. 불교는 국왕에게 동등하게 지급한 것이다. -구 상태 \ "Guiyang 샤오 사원 땡 워커, 무명 수리 할 수 ​​있습니다, ​​스님 시 를 기증하는 인내."

바다가 남동쪽을 삼키고, 산이 땅을 갈라놓는다. --웨이 "광저우 리 기록으로 보내기"

황하가 동해에 떨어지자, 만리가 마음속에 쓰여졌다. 이백 《배십사 증정》

해저에는 밝은 달이 있고, 하늘에는 밝은 달이 있다. --지아 섬 절구

약한 물이 망망대해로 흘러가는 것을 보고 은둔하는 날, 나는 작은 봉래에 살고 있다. -장 kejiu \ "만 팡 팅, 봄 언뜻 배출 \"

인파를 강해로 보내고 싶고, 락유원 풍경 명소구는 소릉을 우러러보고 싶다. --두목 "나는 별 다섯 개짜리 전에 악유묘에 올라간다"

월중에 계수나무가 있어서 날개가 없으면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해저에는 용구슬이 있어 천리 떨어져 있다. 권덕유 《고행》

바다가 구슬을 숨기지 않으면 용은 달을 뱉는다. 바다가 허배를 타고 파도를 따라 흘러가다. --이백 《승려융화 증정》

바다가 곧장 만 리를 내려갔다. 누가 이것이 좋은 일이라고 말하지 않습니까? 이백의 송별.

산은 백일을 가리고, 바다는 금강을 배출한다. -왕지환이 헤론 호텔에 있어요

바다를 찬양하는 명언을 묘사하다.

나는 동해를 진정시키고 싶지만, 나는 내 생각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바다에는 평온한 날이 없고, 마음에는 끝이 없다. -구

나는 동중국 해를 평평하게 하고, 초심을 바꾸지 않을 것이다. 바다에는 평화의 시기가 없고, 내 마음에는 시간이 없다. -구

육지에서 바다가 가장 넓고,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마음은 하늘보다 넓다. 익명

가장 넓은 육지는 바다이고, 하늘은 바다보다 더 넓고, 인간의 가슴은 하늘보다 더 넓다. 익명

바다는 인간의 더러움을 씻어 낼 수 있다. -오리페데스

。 바다는 인간의 더러움을 씻어 낼 수 있다. -오리페데스

바다가 잠든 그 궁전에는 희귀한 보물이 많이 숨어 있다. -젊음을 사랑해요

바다가 영면한 궁전에는 얼마나 많은 보물이 숨어 있는가. -젊음을 사랑하다

바다의 파도는 미풍에 불고, 인생의 파도는 이상적으로 부풀어 오른다. 익명

。 바다의 파도는 미풍이 불고, 인생의 파도는 이상적으로 불어온다. 익명

진리의 바다, 발견되지 않은 모든 것을 내 눈앞에 눕히고, 내가 탐구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뉴턴

。 진리의 바다, 발견되지 않은 모든 것을 내 앞에 눕히고, 내가 탐구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뉴턴

지구가 끝에 이르자 날씨는 계속되고, 사람이 올 수 있을 때 새도 괴로워한다. -심수홍

지구가 시간의 끝에 이르렀을 때, 하늘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사람은 올 수 있고, 새는 슬프다. -심수홍

바다의 파도는 미풍에 불고, 인생의 파도는 이상적으로 부풀어 오른다. 익명

바다의 파도는 미풍이 불고, 인생의 파도는 이상적으로 불어온다. 익명

고해는 회색이고 우울한 벌판이다. -브라이언트

고해는 회색이고 우울한 들판이다. -브라이언트

원대한 인생 이상을 가진 사람은 마치 바다 속의 일엽편주처럼 항상 큰 풍랑에 습격되어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한 사람이 공산주의의 이상을 가지고 있고 그 이상에 무한히 충성한다면, 그는 어떠한 비바람과 어려움도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오운탁

인생에는 원대한 이상을 가진 사람이 있다. * * * 바다 속의 작은 배처럼, 항상 풍랑에 부딪혀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공산주의의 이상을 가지고 있고 그에 대한 무한한 충성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어떤 폭풍과 어려움의 시련도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우 윤 듀오

바다가 잠든 그 궁전에는 얼마나 많은 보물이 숨어 있는가. -젊음을 사랑해요

바다가 영면한 궁전에는 얼마나 많은 보물이 숨어 있는가. -젊음을 사랑하다

인생에는 원대한 이상을 가진 사람이 있다. 마치 바다 속의 일엽편주처럼, 항상 큰 풍랑에 습격되어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 그러나 한 사람이 공산주의의 이상을 가지고 있고 그 이상에 무한히 충성한다면, 그는 어떠한 비바람과 어려움도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오운탁

인생에는 원대한 이상을 가진 사람이 있다. * * * 바다 속의 작은 배처럼, 항상 풍랑에 부딪혀 바다 밑으로 가라앉는다. 그러나 만약 한 사람이 공산주의의 이상을 가지고 있고 그에 대한 무한한 충성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어떤 폭풍과 어려움의 시련도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우 윤 듀오

비가 올 때, 망망할 때, 바닷바람이 기승을 부릴 때, 우리는 여전히 바다로 나가야 한다. 작은 배 한 척, 쑥 한 마리, 연약하고 확실한 생명도 괜찮다.

비가 오는 날, 망망한 날, 바닷바람이 휘몰아치는 날, 우리는 여전히 바다를 지켜야 한다. 배 한 척, 쑥 한 마리, 연약하고 단호한 생명 한 마리.

너는 육지 어느 곳에서나 어슬렁거릴 수 있지만, 바다로 나가지 마라. -페르시아 톨리우스

。 너는 육지의 어느 곳에나 갈 수 있지만, 바다에 가지 마라. -아포스토리스

바다가 아무리 커도 육지와 연결되어야 한다. 골드 스미스

바다는 아무리 넓어도 육지와 연결되어야 한다. -금 *** ith

나는 산뜻하고 촉촉한 바닷바람이 담해의 맛을 띠며 사람의 머리카락, 볼, 몸의 느낌을 불고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없다. 화려하고 부유한 여자처럼 매혹적이다.

나는 산뜻하고 촉촉한 바닷바람이 바다의 비린내를 머금은 것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곳곳에서 사람들의 머리카락과 볼과 몸의 느낌을 불고 있다. 화사하고 풍만한 여자처럼 매력적이다.

여자와 겁쟁이는 육지에서 죽을지도 모르지만 바다는 용자를 묻는 무덤이다. -드레이튼에 대해서

여자와 겁쟁이는 육지에서 죽을지도 모른다. 바다는 용감한 자의 무덤이다. -드레이튼에 대해서

하얀 돛 몇 장, 하얀 깃털 몇 조각처럼 가볍고 한가롭게 이 황금빛 바다 위에 떠 있다.

, 하얀 돛 몇 장, 하얀 깃털처럼 반짝이는 바다 위에 떠 있다.

남편의 야망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모든 나라를 환대하는 것이다. 해리

내 후 * * * 와 의 야망은 나라를 다스리는 것이다.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잔치를 받아들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해리

땅이 끝날 무렵, 날씨가 멈추지 않고, 사람이 올 수 있고, 새가 슬프다. -심수홍

。 지구가 시간의 끝에 이르렀을 때, 하늘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사람은 올 수 있고, 새는 슬프다. -심수홍

Wanchuan 반환, 이익 은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비어 있을지 모르겠다. -장자

만천이 목적지로 돌아오면 언제 멈출지 알 수 없고, 꼬리는 배수가 되어 언제 비어 있지 않을지 알 수 없다. -장자

해안가의 모래사장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니, 하얗고 망한 것만 보였다. 바다와 하늘이 하나가 되어 물인지 하늘인지 분간할 수 없다. 안개가 산을 잠그고 하늘이 물과 연결되어 있다는 말이 있다. 먼 곳의 바닷물은 섬세한 햇빛에 비춰져 물고기 비늘처럼 수면 위에 펼쳐져 있고 장난꾸러기 아이처럼 해안으로 뛰어올랐다.

해안가의 모래사장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니, 나는 하얗고 망망한 것만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다와 하늘이 하나가 되어 물인지 하늘인지 분간할 수 없다. 소위: 안개 잠금 산 잠금 안개, 하늘 심지어 물 꼬리 물 일. 먼 곳의 바닷물은 밝은 햇살 아래 수면의 비늘처럼, 장난꾸러기 아이처럼 끊임없이 해안으로 뛰어오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조용한 외모와 으르렁거리는 외모를 좋아한다 ... 과거의 넓고 끝없는 바다를 바라보며, 웅장하고 무한하며, 도시의 좁고 붐비는 시끄러움은 모두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조용한 모습처럼 으르렁거리는 모습은 과거의 넓고 끝없는 바다를 바라보며 웅장하고 광활하여 도시의 좁고 붐비고 떠들썩한 것을 모두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는 바다를 좋아하고, 우리는 바다에 가깝고, 우리는 바다를 찬양한다. 거센 바닷바람, 강한 파도, 이 끝없는 바다, 그것이 우리의 연약한 인체 아래 불요불굴의 정신세계를 창조한 것이다. 바다의 목소리와 모습에 직면하여 우리는 항상 평온하고 즐겁다.

우리는 바다를 좋아하고, 우리는 그것에 가깝고, 우리는 그것을 칭찬한다. 거센 바닷바람, 거센 파도, 끝없는 바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그것이다. 바다의 목소리에 직면하여 우리는 항상 평온하고 즐겁다.

바다는 영영영으로 가득 차 있어 석양에 반짝이고, 파도는 개구쟁이 아이처럼 뛰고, 바닷물은 황금색이다.

, 바다가 가득 찼고, 석양이 내리고, 파도가 개구쟁이 아이처럼 뛰어오르고, 수면에 금빛이 가득하다.

만마가 세차게 달리고 은산이 천일 높다. 송만

, 만마 펜티엄, 만은산. 송만

봄물결은 연해평에 있고, 바다 밝은 달은 함께 태어난다. -장

춘강 조류는 바다와 일치하고, 월해는 조류에 맞는다. -장

고해는 회색이고 우울한 벌판이다. -브라이언트

고해는 회색이고 우울한 들판이다. -브라이언트

망망대해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버질

망망대해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버질

육지에는 바다가 모를 위험이 있다. 앨리스

육지에는 바다가 모를 위험이 있다. -엘리스

끝없는 하늘과 바닷바람 속의 일엽편주는 우리 인류가 줄곧 완강히 정복하고 각색해 온 그림자이다. 콜럼버스는 인류의 자랑이고 헤밍웨이는 인류의 자랑이다. 그들의 개념에서 인간은 쉽게 패배할 수 있는 작은 육체생물이 아니다. 그들은 인간을 이길 수 없고 절대적으로 완강한 영혼이라고 쓴다.

끝없는 하늘, 바닷바람 속 일엽편주, 그것은 우리 인류가 완강히 정복하고 다시 쓰는 모습이다. 콜럼버스는 인류의 자랑이고 헤밍웨이는 인류의 자랑이다. 그들의 개념에서 인간은 쉽게 이길 수 있는 모든 물리적 존재가 아니다. 그들이 구성하는 인류는 이길 수 없고 절대적으로 완강한 영혼이다.

강해는 주정과 다투지 않고, 천둥은 개구리와 다투지 않는다. -유기

。 강과 바다는 주정과 다투지 않고, 천둥은 개구리와 다투지 않는다. -유기

Wanchuan 반환, 이익 은 언제 멈출 지 모른다; 언제 비어 있을지 모르겠다. -장자

만천은 언제 멈출지 모를 때 목적지로 돌아가고, 그 꼬리는 비우지 않을 때 사라진다. -장자

백천에는 물이 가득하고, 바다에는 파도가 없다. 서로 다른 품질을 가지고 있고, 서로 다른 주체는 덕과 어리석음을 가지고 있다. -맹교

。 강에는 물이 있지만 바다에는 가득 차 있지 않다. 조치의 모든 측면은 중단되었고, 모든 분기는 현명하고 어리석었다. -맹교

바다가 먼저 태양을 맞이하고, 은하수가 별을 반성한다. -두보

, 바다는 먼저 태양을 맞이하고, 은하수는 별을 맞이한다. -두보

육지에는 바다가 모를 위험이 있다. 앨리스

육지에는 바다가 모를 위험이 있다. -엘리스

봄물결은 연해평에 있고, 바다 밝은 달은 함께 태어난다. -장

춘강과 해평, 달이 가득 차다. -장

사랑은 맑은 샘이다. 미나리, 꽃, 자갈이 가득한 강바닥에서 출발한다. 범람할 때마다 그 성질과 모양이 바뀌거나 개울이나 강이 되어 결국 왕대해로 흘러들어간다. 그곳에서 정신이 부족한 사람은 그 단조로움만 볼 뿐, 마음이 고상한 사람은 끊임없이 묵상에 빠져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자크

사랑은 맑은 샘이다. 미나리, 꽃, 자갈이 가득한 강바닥에서 출발해 홍수마다 성질과 모양을 바꾸거나 개울이나 강으로 변해 바다로 달려갔다. 그곳에서 정신이 빈약한 사람은 그것의 단조로움만 볼 뿐, 영혼이 고상한 사람은 끊임없는 명상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자크

바다는 인간의 더러움을 씻어 낼 수 있다. -오리페데스

바다는 인간의 더러움을 씻어 낼 수 있다. -오리페데스

백천에는 물이 가득하고, 바다에는 파도가 없다. 서로 다른 품질을 가지고 있고, 서로 다른 주체는 덕과 어리석음을 가지고 있다. -맹교

강은 모두 풍수하고, 바다에는 만파가 없다. 조치의 모든 측면은 중단되었고, 모든 분기는 현명하고 어리석었다. -맹교

바다는 또 그들이 나누는 지역을 연결시켰다. -푸송령

바다는 그들이 나누는 영역을 다시 연결합니다. -푸송령

만마가 세차게 달리고 은산이 천 배나 높다. 송만

。 백마 천 필이 내동댕이치고, 만개의 은산이 궐기하다. 송만

너는 육지 어느 곳에서나 어슬렁거릴 수 있지만, 바다로 나가지 마라. -페르시아 톨리우스

너는 육지의 어느 곳에나 갈 수 있지만 해변에 가지 마라. -아포스토리스

바다는 또 그들이 나누는 지역을 연결시켰다. -푸송령

바다는 그들이 나누는 영역을 다시 연결합니다. -푸송령

사람들이 사는 세상은 바다에서 항해하는 배와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찾는 것이다. -팬 웨이

사람들이 사는 세상은 바다에서 항해하는 배와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다. -판슈

바다가 아무리 커도 육지와 연결되어야 한다. 골드 스미스

。 바다가 아무리 넓어도 육지와 연결되어야 한다. -금 *** ith

바다가 먼저 태양을 만나고, 은하수가 별을 반성한다. -두보

。 바다가 먼저 태양을 맞이하고, 은하수가 별을 반성한다. -두보

강과 바다는 주정과 다투지 않고, 천둥은 개구리와 다투지 않는다. -유기

, hehai 는 jiujing 청, 천둥 과 개구리 의 소리를 다투지 않는다. -유기

기름 한 방울도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진정시킬 수 없다. 바늘끝이 큰 나라는 그녀보다 수천 배나 큰 나라들을 영원히 만들 수 없다. -츠위거

기름 한 방울도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진정시킬 수 없다. 바늘이 그렇게 큰 나라는 그녀보다 수천 배나 큰 나라들을 영원히 굴복시킬 수 없다. -츠위거

우리 남편의 야망은 전국을 돌아다니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모든 나라가 환대를 받을 것이다. 해리

, 내 후 * * * 와 의 야망은 세계 모든 사람을 집에 머물게 하는 것이다. -해리

진리의 바다, 발견되지 않은 모든 것을 내 눈앞에 눕히고, 내가 탐구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뉴턴

진리의 바다, 발견되지 않은 모든 것을 내 앞에 눕히고, 내가 탐구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뉴턴

가장 넓은 육지는 바다다.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가슴은 하늘보다 넓다. 익명

가장 넓은 육지는 바다이고, 하늘은 바다보다 넓고, 인간의 가슴은 하늘보다 넓다. 익명

바다에는 육지가 귀엽고 해안에는 바다가 귀엽다. -라콤

바다에는 육지가 귀엽고 해안에는 바다가 귀엽다. -lacom

바다에는 육지가 귀엽고 해안에는 바다가 귀엽다. -라콤

바다에는 육지가 귀엽고 해안에는 바다가 귀엽다. -lacom

눈을 펴고 밖을 내다보니 하얀 물보라가 아니라 어선의 돛, 고동색의 빛나는 피부, 날카로운 눈빛, 자상한 미소, 해값 시험 기술을 능숙하게 습득한 후 그물을 던지는 능숙한 동작이 눈에 띄었다. 그들은 소위 풍경을 감상할 수는 없지만, 이미 익숙해졌을 것이다. 그 중 하나는 항행 방향, 배 밑의 암탄, 날씨의 변화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저 파란색과 먼 하늘 사이의 연결을 보니 천천히 떠오르는 푸른 대륙처럼 오래된 유리와 기와의 광택이 반짝이며 무한한 공간을 넓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눈을 뻗어 밖을 내다보다. 하얀 파도는 볼 수 없지만, 고기잡이의 돛, 고동색의 반짝이는 피부, 예리한 눈, 착한 웃음, 해시 기교를 익히고 던지는 능숙한 동작을 볼 수 있다. 그들은 소위 풍경이나 날씨를 감상하지 않을 것이다. 그 중 하나는 항해 방향, 배 밑의 암초와 날씨 변화이다. 저 파란색과 먼 하늘 사이의 연결을 보면 천천히 떠오르는 푸른 대륙처럼 오래된 붉은 유리와 기와의 광택이 반짝이며 끝없는 무한한 공간을 넓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자와 겁쟁이는 육지에서 죽을지도 모르지만, 바다는 용자를 묻는 무덤이다. -드레이튼에 대해서

여자와 겁쟁이는 육지에서 죽을지도 모른다. 바다는 용감한 자의 무덤이다. -드레이튼에 대해서

바다의 광대함은 사람의 마음을 넓히고 사람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있다. 푸쉬킨, 러시아 시인, 1920 년 차르 독재 정권에 의해 코카서스로 유배되었다. 푸시킨은 성격이 강직하여 지방장관에게 영합하기를 거부하고 해직되어 고향으로 돌아갔다. 떠나기 전에 시인은 코카서스의 해변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그의 친구를 그리워하며 외롭고 분노한 심정으로 유명한' 치해' 를 적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다정하게 소리쳤다. "안녕, 자유 요소! 마지막으로, 내 눈앞에서 너의 푸른 파도가 뒹굴고, 너의 자랑스러운 아름다움이 장관으로 빛나고 있다. "

광대한 바다는 끝이 없고, 가리지 않고, 사람들의 마음을 넓히고, 사람들의 고통을 완충하고 해방시킬 수 있다. 러시아 시인 푸시킨은 차르 독재 정부에 의해 카프카스로 유배되었다. 푸쉬킨은 사람됨이 정직하여 지방장관에게 영합하려 하지 않고 면직되어 고향으로 돌아갔다. 떠나기 전에 시인은 코카서스 해안에 서서 먼 곳을 바라보며 친구를 그리워하며 고독한 분노로 유명한' 치해' 를 적었다. 시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다정하게 소리쳤다. "안녕, 자유의 요소! 마지막으로, 내 눈앞에서, 너의 푸른 파도가 위아래로 뒹굴고, 너의 자랑스러운 아름다움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

망망대해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버질

망망대해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버질

사람들이 사는 세상은 바다에서 항해하는 배와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찾는 것이다. -팬 웨이

사람들이 사는 세상은 바다에서 항해하는 배와 같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다. -판슈

기름 한 방울도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진정시킬 수 없다. 바늘끝이 큰 나라는 그녀보다 수천 배나 큰 나라들을 영원히 만들 수 없다. -츠위거

기름 한 방울도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를 진정시킬 수 없다. 바늘끝 크기의 나라는 그녀보다 수천 배나 큰 나라들이 영원히 황위에 고개를 숙이게 할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츠위거

사랑은 맑은 샘이다. 미나리, 꽃, 자갈이 가득한 강바닥에서 출발한다. 범람할 때마다 그 성질과 모양이 바뀌거나 개울이나 강이 되어 결국 왕대해로 흘러들어간다. 그곳에서 정신이 부족한 사람은 그 단조로움만 볼 뿐, 마음이 고상한 사람은 끊임없이 묵상에 빠져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자크

사랑은 맑고 깨끗한 샘물이다. 미나리, 꽃, 자갈이 가득한 강바닥에서 출발해 홍수마다 성질과 모양을 바꾸거나 개울이나 강으로 변해 결국 바다로 흐른다. 그곳에서 정신이 빈약한 사람은 그것의 단조로움만 볼 뿐, 영혼이 고상한 사람은 끊임없는 명상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발자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