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비디오 게임의 전형적인 데이터와 명언
비디오 게임의 전형적인 데이터와 명언
개인 요약: 중국 사회과원이 2009 년 발표한' 인터넷 조사 블루북' 에 따르면 중국 네티즌 수는 이미 4 억을 넘어섰으며, 그 중 약 4000 만명이 네티즌이나 게이머로 보도돼 중국 게임 시장의 광활한 전망과 거대한 시장을 대략적으로 보여준다. 그의 정의는 말할 필요도 없고, 비디오 게임은 PC 게임, GBA, 시뮬레이터, 손놀이 등으로 나눌 수 있다. 플랫폼을 통해 독립 실행형 게임, 온라인 게임, 웹 게임 등으로 나눌 수 있다. 게임 내용에서 실시간 전략 게임 (RTS) 과 액션 게임 (ACT)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E 스포츠는 청중과 콘텐츠에서 통합됩니다. 전자경기의 정의인 전자경기는 사람 간의 지적 대립으로, 온라인 게임과는 달리 하이테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장비를 스포츠 장비로 사용한다. 전자 경기는 경기 기구와 전자 정보 기술 기반 장비를 이용하여 정량적이고 반복 가능한 대항 경기를 진행한다. 장기 훈련 후 운동 기술과 규칙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공개, 공정성, 정의" 원칙을 제창하고 통일된 게임 규칙을 엄격히 준수한다는 전제하에 지능 운동과 기술 대항의 본질을 반영하였다. (-국가체육총국 인터뷰) 우리나라 전자경기 문헌의 기본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