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피카소의 고전 어록
피카소의 고전 어록
공부, 일, 생활 중에 모두 고전적인 어록을 알고 있다. 어록은 어떤 사물에 대해 높은 수준의 요약과 총결을 하는 발언 기록이나 발췌문이다. 어떤 어록이 고전이라고 부를 수 있는지 아세요? 다음은 제가 수집한 피카소 고전 어록입니다.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한 친구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피카소 고전 어록 1. 내 꿀벌은 결코 원한을 품지 않는다. 보통 즉석에서 신고한다. 죽여버릴 거야! 한번 드셔 보세요, 일침이 있어요!
2, 정말 유치하다! 모든 것이 싸움으로 해결되기를 원한다!
3, 독가스도 보내! 현기증!
4. 간헐적 우울증 발병 기간 동안 낯선 사람은 방해하지 말고 지인은 발견하지 마세요.
5, 큰언니! 우리는 단지 조연일 뿐이다! 너 왜 이렇게 피곤하니?
6. 건달은 단지 나의 표면적인 쿵푸일 뿐, 나의 진정한 신분은 축구 선수다!
7. 신문을 가지고 화장실에 갑니다. 저는 학자입니다.
8. 이 세상이 너무 위선적인가요, 아니면 너무 유치한가요?
9. 웃음은 단지 표현일 뿐 기쁨과는 무관하다.
10, 돼지! 너의 지혜로, 나는 너에게 설명하기가 매우 어렵다!
1 1, 인생의 비극은: 나는 밤새 콘텐츠 향긋한 꿈을 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고, 다음날 아침에 깨어나면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12, 큰 색냥이! 멋지다! 전문가들은 하루 24 시간 이상 잠을 자지 말 것을 권한다! 비슷한 게 있으면 돼, 너무 지나치지 마!
13, 화이팅, 화이팅! 늑대에게 잔소리하지 마라, 나는 백일몽을 꾸고 있다!
14, 늑대형, 난 네 동생이야. 너는 고상하지도 악하지도 않을 수 있다! 정말 불쾌해요!
15, 네 머리에 똥이 있어! 누가 감히 너의 머리를 밟을 수 있니
16, 인생은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짓고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짓는 것 이상입니다!
17, 출근 기분이 무덤보다 더 무거워요! 모든 게 뜬구름이야!
18, 세상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목표가 너무 커서 시작할 용기가 없다는 것입니다. 히히! 나는 소잡상인이 되는 게 좋겠다!
19, 나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한 적이 없지만, 나는 항상 신화 이야기를 한다.
20, 피카소 고전 어록, 아저씨에게 미련을 두지 마세요, 형수님이 당신을 때릴 거예요.
2 1, 요즘 정말 바빠서 하루 16 시간의 수면도 보장하기 어렵다!
22. 수없이 한 사람과 어깨를 스치고 지나가는데 옷에 흠집이 가득하고 불꽃이 없다.
23. 1 분 적게 자면 60 초의 즐거움을 잃게 된다.
24, 꿈,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25, 나는 세상이 내가 매우 조용하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동시에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27. 나는 너의 미소를 매우 좋아한다. 그것은 매초마다 나를 따뜻하게 한다.
낮에는 푹 쉬어야 한다, 왜냐하면 밤에는 자야 하기 때문이다!
(29), 늙은 돼지는 눈을 뜨자마자 네가 요괴라는 것을 알았다!
30. 네가 이렇게 입으면 이 세상에 불만이 있지 않니?
3 1, 커질 필요가 있습니까? 공룡은 여느 때처럼 멸종되지 않았다!
32. 여자는 나쁜 남자를 좋아하고, 나쁜 남자를 좋아하지 않는다.
바보와 논쟁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누가 바보인지 알 수 없을 것이다.
34, 잘 생기더라도 도리를 따져야 한다!
35, 만약 당신이 죽고 싶다면! 나는 너를 묻고 싶다!
36, 아아! 좀 피곤해서 이 길을 헤매고 싶지 않아요.
좋은 동물은 우리의 나쁜 동물에 의해 출발합니다.
38. 늑대! 모든 지기마다 술 몇 잔이 있다. 마실 수 있는 만큼 마셔라. 안 되면 뛰어요. 나는 그렇게 많은 감정이 없어, 단지 누군가가 나와 함께 있고 싶어! 어머니는 나에게 장가를 가라고 재촉하셨다! 내가 아무리 못생겨도 결혼한다고!
39. 늑대! 너는 조금도 흠이 없다. 너의 부모님이 너를 이렇게 만들었어! 그러니 더 이상 자책하지 마세요! 먹어! 음식이 내 마음속의 공허함을 채우게 하라!
40. 늑대형, 너 깡패 아니야! 아직도 애인 없어 고민하고 있어!
4 1, 아아! 세상의 정이 무엇인지 묻자, 불은 말했다: 폐해!
42. 늑대형의 과거는 잊을 수 없다! 하지만 꼭 내려놓으세요! 아아! 올해! 어떤 사람은 바쁘고 독신이다! 누군가가 바쁘게 싱글을 끝내고 있다!
43. 행복은 고양이가 생선을 먹고, 개가 뼈를 갉아먹고, 돼지가 자는 것이다!
44, 개비 돼지! 내가 어떻게 보답하길 바랍니까? 네가 나에게 키스하는 것은 행복이고, 나는 너에게 키스하는 것이 맛있다, 하하.
45.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똥이 없는지, 어느 똥에 종이가 없다. 얼마나 멋진가! 사흘 밤낮을 마침내 뽑았다! 집에 가서 닭을 죽여야 해, 알았지?
46. 이 시대, 이 세상, 당신은 우울증 등으로 친구를 만나기가 미안합니다.
나는 친구, 특히 여자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48. 조국의 차세대를 위해 회색 태늑대 형이 아무리 못생겨도 연애를 해야 한다.
49. 한 소녀가 스캔들이 없는 것이 얼마나 불쌍한가!
내가 잘난 체한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파렴치한 동물과 교제하는 것을 거절한다! 흥!
5 1. 너는 내가 짐승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내가 뻔뻔하다고 말할 수는 없다. 동물은 존엄성이 있다.
52. 나한테 감사할 필요 없어! 감사합니다. 내가 어떻게 감히 너의 돈을 받을 수 있니!
53, 올해! 물가는 유럽을 향하고, 집값은 달을 향하고, 임금은 아프리카를 향하고 있다. 어쩔 수 없어! 사장님, 돈이 당신에게 정말 중요합니까? 너는 세 시간 넘게 말했는데 한 푼도 떨어지지 않았니? 나를 강요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나는 위대하고 걷잡을 수 없게 될 것이다!
54. 나는 늙은 돼지를 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문무쌍전인 줄 정말 몰랐어!
55. 늑대형이 지루함을 느낀다면, 우리는 코거품을 할 수 있다!
56. 요즘 제 이상은 감독이 되는 것입니다. 예술을 위해서가 아니라 잠정적인 규칙을 위해서입니다.
57. 처음으로 은신이 이렇게 안전하다고 느꼈다.
58. 무대늑대, 선생님이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말라고 하지 않았더라면, 나는 벌써 너를 버렸을 거야!
59. 잘생긴 돼지! 방귀도 아주 향기롭다. 감상하세요!
60, 히히! 늙은 돼지, 나는 소가 핍박하는 길에 줄곧 미친 듯이 뛰어다녔다!
6 1, 인생은 오늘에 지나지 않고 내일을 기다린다.
62. 돼지머리 길로 가면 돼지머리에는 갈 길이 없다.
63. 내가 이 세상에 왔을 때, 나는 살아서 돌아갈 생각이 없었다. 나는 아직도 내가 너의 이 돼지를 달릴 수 없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늑대 형, 우리는 그 돼지보다 훨씬 빨리 달린다! 넌 돼지야! 빨리 달리면 무슨 소용이 있느냐! 우리는 돼지를 잡아서 사오러우를 만들 것이다!
65. 나는 세상의 모든 곰이 곰과 같다고 생각한다!
66. 엄마는 지금 다른 사람에게 잔인하지 마라. 앞으로 다른 사람들도 나에게 잔인할 것이라고 말했다.
67. 나는 야식을 피했다. 나는 너무 우울하다!
나에게 너무 잘해 주지 마, 줄리엣, 너희들이 사랑인지 우정인지 분간할 수가 없어.
69. 와, 미녀! 죄송합니다. 저는 예술가입니다. 미녀를 보는 것은 나의 책임이다! 난 변태야! 품위 있는 변태가 될 거야!
70. 흥! 얼마나 답답한가! 한 걸음 천천히, 내 영춘권의 대단함을 맛보게 해줘!
7 1, 상어 형! 신경쓰지 마, 알았지! 돼지고기는 지금 가격이 오르지 않았다! 만약 네가 정말 배고프다면, 시장에 가서 사라!
72. 잔소리 그만해! 돼지 개비! 우리 엄마가 말했다: 오늘 먹을 수 있는 것을 내일로 끌지 마라.
73, 상어 형제! 너 왜 이렇게 집착하니! 다시 쫓아가면 모두들 지쳐 죽을 것이다!
74. 늑대! 못생겨도 괜찮아! 하지만 너는 좀 부드러워야 해! 네가 늙어도 독신인 것도 당연하다!
75, 이 돼지야! 나는 명계의 늑대다. 나랑 부드러움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76. 마피아? 탄광을 파다?
77. 나는 너에게 여전히 매우 친절하다. 많이 생각한 거 아니야?
78, 소금에 절인 생선은 몸을 뒤척이며, 역시 소금에 절인 생선이다.
79. 그들은 또한 네가 못생겼다고 말했고, 나와서 사람을 놀라게 했다.
80. 빅맥, 넌 돼지야! 돼지가 말한 모든 것을 믿어요! 만약 당신이 돼지라면, 아무도 구두점을 믿지 않습니다!
8 1, 늑대형, 넌 명계에 있지 않아! 뭐가 두려운거야?
82. 비록 내가 강호에 있지만! 하지만 그는 단지 깡패일 뿐이다! 강호에는 늑대가 없다. 내 전설!
83. 내 빅맥이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마라. 나는 감히 너를 때릴 수 없다!
84, 아아! 나는 그 빅맥을 참을 수 없다! 냄새가 난다! 이렇게 뻔뻔한 고릴라는 본 적이 없어!
85, 또한 잘 생겼어! 겉으로 보이는 기질만 말할 수 있다!
개비 돼지 오빠, 너 정말 멋있어! 물론이죠! 금이에요. 사방에 빛난다!
87. 사람은 나를 범하지 않고, 나는 범인을 범하지 않는다. 사람이 나를 공격하면, 풀을 베어 뿌리를 제거한다.
88. 줄리엣 돼지, 우리 다른 길로 집에 가자, 알았지? 흥! 너 무서워, 그렇지? 후퇴! 우리는 후퇴하지 않았다.
89. 우리는 단지 다른 방향으로 나아갈 뿐이다. 게다가 지혜와 무공 방면에서 나는 줄곧 그보다 조금 높다.
90, 돼지 머리! 무는 역시 너의 것이지, 그렇지 않니? 말해봐! 죽고 싶어? 아니면 살고 싶지 않아?
9 1, 인생은 살아 있고, 가끔 자신을 놀라게 하는 몇 가지 일을 해야 하는데, 나는 서두르고 있다! 천마유성 주먹!
92. 너 정말 감히 할 수 있니? 너를 때리면 나는 너를 때릴 것이다! 날짜를 더 선택해야 하나요? 내가 너무 세게 찍었니?
93. 씨름 후 많이 생각하지 마세요. 먼저 일어나세요.
94, 자신을 구출 할 수 없다, 사랑 외에도 무!
침대 한 장 주세요. 세상 끝날까지 잘 수 있어요.
96. 지구는 움직이고 있다. 한 사람은 영원히 재수 없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다.
(97), 명나라 사오는 숨기기 쉽고, 막을 수 없다.
98, 아! 어지러워! 나는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완벽하지 않아!
99. 엄마는 너무 이성적인 사람은 반드시 잘못된 길로 들어설 기회를 놓치고, 실수가 가져온 길의 아름다운 경치를 놓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100, 돼지, 내 이 꽃은 너와 천생연분이다! 만약 네가 꽃 한 송이라면, 앞으로 소는 똥을 누지 못할 것이다!
10 1. 저는 인민폐가 아닙니다. 너 왜 나를 좋아하니? !
102, 돼지, 나는 네가 죽는 것을 보지 않을 거야? 나는 눈을 감을 것이다.
103, 봉언니 쥐라기의 아름다움도 고전미라고 할 수 있나요?
104, 언젠가 내가 불량배가 되면 내가 항상 결백하다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전해 주세요. 내 세상에서, 나는 여전히 순결하고, 세상만 더럽다.
105 에이, 집에서 난방비를 낼 수 없어서 돈을 태울 수밖에 없다. 밤새 불태웠어! 아직도 그렇게 추워!
106, 그 꿈은 너무 비현실적이지만, 나는 계속 이렇게 꿈을 꾸고 싶다.
107, 나는 파란 늑대 가죽을 가지고 있어, 누가 나를 알아볼까! 온 세상이 자기가 좋은 사람인 척해! 그럼 난 나쁜 사람인 척 해야겠어!
108, 정말 유치하다. 모든 것을 울면서 해결하고 싶어, 아아! 넌 노인이야! 너는 용감하게 대면할 수 없다!
109, 야수는 아직 좀 불쌍해! 난 없어! 그래서 나는 짐승도 못하다!
당신의 진심을 접고 태양을 향해 굴러가세요.
1 1 1. 나 울었어? 하지만 난 절대 나약하지 않아! 나는 한 가지 이유를 찾고 있는데, 오랫동안 기다려온 눈물이 흘러 나오는 이유가 아니다. 어제 애인에게 버림받았다! 첫사랑은 무한히 좋았지만 일찍 걸었다. 이 세상은 너무 위선적이다! 아니면 너 너무 순진해! 나는 남은 계란을 먹는 노인이지만, 나는 남은 남자가 되고 싶지 않다!
1 12, 어디든 우리의 건방진 정신을 발휘할 수 있다! 내가 최고야! 난 잘난 체하지 않아! 내가 루비인 줄 알아!
인생은 똥 같다! 때때로 너는 이미 열심히 노력했고, 방귀일지도 모른다! 정말 어색해! 이럴 때 너는 죽은 척하거나 시치미를 떼야 한다! 지나갈 수 없는 능선이 없으면 자신의 자태를 아름답게 만들어라.
어렸을 때, 나의 꿈은 영웅이 되는 것이었다! 나는 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내가 어렸을 때 불었던 소를 보충하고 싶다.
1 15, 허풍쟁이를 본 적이 있지만 소를 하늘로 날려 버릴 수 있는 것을 본 적이 없다!
1 16, 장강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천랑이 모래사장에서 죽었어!
1 17, 한 번 발을 헛디뎌 풍류인물로 되다.
1 18, 하늘을 날고도 내 태양 같은 정신을 숨길 수 없다. 이 세계 게임 세계에 와서, 결국 온몸이 상처투성이다!
1 19, 무대랑, 네 얼굴을 보면 부모님이 널 만들 때 진지하지 않다고 생각해!
120, 인생은 아케이드가 아니다. 동전 한 닢이면 계속될 수 있다!
12 1, 아빠, 어르신께서 걷는 자세가 너무 멋져요! 아빠, 난 항상 낮은 프로 파일을 유지! 다만 너는 항상 나에게 박수와 팁을 준다!
122, 왕채야, 너 관중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 그렇게 피곤하지 마!
123, 바로 나의 낮은 키 때문에 너의 고조를 이루었다.
124, 안녕하세요! 크고 약해! 나를 화나게 하지 마세요. 내가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해서 내가 화를 내지 않는 것은 아니다!
125, 나는 불량배지만 나는 착하다.
126, 길이 울퉁불퉁하다. 소리를 지르며 걸어간다.
127, 아아! 겁쟁이! 말하면 무적이고, 하면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다! 나는 정말 발가락으로 너를 경멸하고 싶지 않아! 날 강요한 거야!
128, 싸우는 것은 전화하는 것과 같다. 네가 먼저 끊든지 아니면 내가 먼저 끊든지!
피카소 고전 어록 2 1. 화가의 눈은 현실적인 것을 볼 수 있다.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총을 든 사람을 그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과 한 개도 혁명을 예고할 수 있다.
3. 선과 색채는 나의 무기이다. 나는 내가 가장 정확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자연스러운 것, 즉 모든 위대한 예술가들이 잘 아는 가장 아름다운 모든 것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4. 자유를 얻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말하고 싶다면, 마음 속의 어떤 것을 풀어줄 수 있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그래도 오래가지 않을 거예요.
어린이 전시회를 방문한 후 피카소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그들 나이에도 라파엘만큼 잘 그릴 수 있었지만, 나는 평생 동안 이 아이들처럼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내 예술은 전혀 추상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추상 예술이 존재하지 않으면 존재할 수 없다. 예술은 항상 현실의 표현이다.
7. 제 인생은 직업이고, 계속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중국에서 자라면 나는 화가가 아니라 서예가이다.
9. 내 생활은 늘 극적이지만 결코 비극적이지 않다.
10, 우리가 사심없는 정신으로 일할 때, 때때로 우리가 하는 일은 자동으로 우리에게 편향된다. 모든 종류의 일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불가피하거나 우연히 당신을 찾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죽음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1 1, 오! 고귀한 행동거지! 얼마나 무서운 일인가! 우아함은 창의력의 적이다.
12. 제 작품은 셰익스피어의 작품과 마찬가지로 풍자와 비교적 저속한 것을 자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내 작품은 모든 사람들에게 깊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13. 예술이 일단 인정되면, 아무런 가치도 없고, 할 만한 어떤 일도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14, 어렸을 때 우리 엄마가 말했다. "네가 군대에 가면 장군이 되라. 만약 네가 목사가 된다면, 너는 교황이 될 것이다. " 나는 화가가 되고 싶어서 피카소가 되었다!
15, 원을 그립니다. 내가 둥근 정사각형을 그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가능한 원을 그린다. 둥글수록 좋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만약 어떤 사람이 둥글다고 생각하거나 어떤 사람이 정사각형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바로 내가 그들의 눈에 그린 둥글다. 나는 원을 그렸다.
16, 다른 사람을 모방하는 것은 필요하지만, 스스로 냉밥을 휘젓는 것을 반복하는 것은 슬프다.
17, 선과 색깔은 나의 무기이다. 나는 내가 생각하는 가장 정확하고 아름다운 것을 내 방식으로 표현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것은 당연히 모든 위대한 예술가들이 잘 아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18, 화가의 눈은 현실보다 높은 것을 볼 수 있다. 그의 작품은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것이다.
19, 한 사람이' 지금의 나' 와' 그래서 나' 가 될 수 없다.
예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이 말은 그가 평생 분투하고 추구하는 스타일을 잘 지적했다.
2 1. 그림에 기술 요소가 적을수록 페인트 요소가 많아집니다.
22. 나의 예술은 조금도 추상적이지 않고 추상 예술도 존재하지 않는다. 존재할 수도 없습니다. 예술은 항상 현실의 표현이다.
스타일은 화가의 가장 위험한 적이다. 화가가 죽은 후에야 그림이 풍격이 있다.
24. 좋은 예술가는 모피를 모방하고, 위대한 예술가는 영혼을 훔친다.
나는 내가 할 수 없는 일을 계속 하고 있다. 그래야 내가 어떻게 하는지 배울 수 있다.
26. 누군가가 피카소에게 물었다. "당신은 왜 당신의 그림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피카소가 말했다: "당신은 새가 우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네." "예쁘니?" "좋습니다." \ "당신은 이해? ""
27. 내가 견지한 유사성은 현실보다 더 깊고, 더 진실하며, 심지어 초현실적 유사성이다.
28. 중요한 것은 창조입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다. 창조는 모든 것이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진리의 거짓말이다.
나는 평생 동안 아이처럼 그림을 그리려고 노력했다. 경직된 사상과 바쁜 생활이 우리의 학습 동력을 묻히지 않도록 해라. 서로 격려하다
3 1 .. 사람은 미쳤거나 우리 중의 선두주자이다.
32. 피카소는 프랑수아스에게 "사랑은 전혀 없고 사랑의 증거밖에 없다" 고 말했다.
33. 그림을 그리는 것이 나보다 낫다. 그것은 내가 명령에 따라 행동하게 했다.
나는 가난한 사람처럼 사는 것을 좋아하지만, 내 손에는 확실히 많은 돈이 있다.
세잔은 실제로 사과를 그리지 않았다. 그는 이 원 위의 공간의 무게를 그렸다.
36. 예술은 시대의 색인으로, 어떤 시대의 특수한 감정도 이런 경지에 부합하는 예술 형식을 유발한다.
37. 나는 결코 찾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것을 찾을 뿐이다.
38. 그림을 그리는 것은 일기를 쓰는 한 가지 방법이다.
39. 피카소는 헬레나 루빈스탄 파멜린에게 "예술에 대해 더 이상 얘기하지 마세요 .. 우리는 단지 예술에 상처를 받았을 뿐이다. 아무도 더 이상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그들은 예술을 추구한다. 사람들은 예술이 필요하다. 그래서 예술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림 속의 예술 요소가 적을수록 그림 자체의 성과가 높아진다. "
40. 아이들이 거리, 아스팔트 노면, 벽에 낙서를 하는 것을 볼 때마다 나는 멈춘다. 그들이 쓴 것은 종종 놀랍다. 그것은 항상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준다.
4 1, 예술은 진리가 아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모든 창조는 파괴로 시작됩니다.
43. 사람들은 내가 그린 투우가 생활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그전에 나는 표를 사서 투우를 보러 갈 돈이 없었다.
44. 나에게 예술은 과거도 미래도 없다.
45. 어떤 것들은 렌즈를 통해 이렇게 사실적으로 반영될 수 있다. 연예인이 꼭 참여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진예술이 올 때는 그림을 글에서 해방시켜 이야기, 심지어 주제까지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사진명언) 어차피 앞으로 일부는 사진에 속하는데. 화가들은 다시 얻은 자유로 다른 일을 해서는 안 됩니까!
피카소는 체르보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이것들을 보여 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이 약한 정신 시대에 가장 중요한 것은 열정을 창조하는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로 호머 서사시를 읽었습니까? 그렇다고 전 세계 사람들이 호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호머의 신화 (Homer) 은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열정은 우리와 젊은 세대가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다. "
47. 회화에서 찾는 것은 무미건조하고 발견이 근본이다.
우리는 항상 선과 악이 얽혀 있습니다. 어쨌든 선과 악은 분리될 수 없다. 이 사람에게 좋은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에게 좋은 것은 아니다.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은 종종 다른 사람을 희생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그 사람은 반드시 의사나 살인자의 용기가 있어야 다른 사람이 가져온 악을 받아들일 수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은 천사가 아니다. 생활의 모든 것은 대가가 있다. 아이디어, 새로운 아이디어 등 가치 있는 것은 모두 그림자를 동반한다.
49. 진정한 귀족은 어떤 어려움에도 자신의 재능으로 조수를 돌리고 순조롭게 빠져나갈 수 있는 사람들을 포함한다.
50. 이 세계는 예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첫 번째는 중국인이 예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일본이고, 일본 예술은 너희 중국에서 온 것이다. 셋째, 아프리카 흑인들은 예술을 가지고 있고, 백인들은 예술이 전혀 없고, 예술을 이해하지 못하며, 여러 해 동안 나는 종종 의아해했다. 왜 그렇게 많은 중국, 심지어 동양의 사람들이 파리에 와서 예술을 배우는가? 제 생각에는, 이 문장은 아첨과 공 손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피카소의 동양 예술에 대 한 평가가 매우 높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또한 세계 예술의 마스터로 서, 그는 여전히 매우 바람직한 것을 반영 합니다.
5 1, 창작은 열정에서, 열정은 사랑에서 비롯된다.
52. 대사에게 가장 존경하는 방식은 그의 발을 밟는 것이다.
위대한 예술가는 편안한 생활, 부와 안정감을 가져야 한다. 큰돈을 벌고, 장수하고, 하고 싶은 만큼 여자를 한다. 그러나 적당량의 술을 마셔야 한다.
54. 현실은 단지 사물 그 자체가 아니다. 나는 항상 사물의 가장 높은 진실성을 찾고 있다. 현실은 당신이 사물을 어떻게 관찰하느냐에 있다.
55. 사랑 같은 건 없고 사랑의 증거밖에 없다.
56. 창작할 때, 높은 곳에서 아래로 뛰어내리는 것과 같고, 머리,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발 등
57. 나는 내가 원하는 그림대로 그린 것이지, 본 그림이 아니다.
모든 아이들은 예술가이다. 문제는 커서 예술가의 영성을 유지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