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조무극 파일, 조무극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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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무극. 무한 칼라 * * * 속.

그가 파리에 도착했을 때는 만우절이었지만, 그는 즉시 루브르 박물관에 가기로 현명한 결정을 내렸다.

그는 중국 화가의 칭호를 자랑하지 않았다. 처음 프랑스에 도착한 이래로 그는 의식적으로' 문화의 변두리' 에서' 예술 센터' 로 향했다.

프랑스 중국 화가 조무극이 나폴레옹과 일본 천황이 직접 당대 세계적 수준의 화가로 증명했다는 유머러스한 말이 있다. 나폴레옹이 제정한 기사 훈장, 장교훈장, 지휘관훈장을 받았습니다. 이 가운데 지휘관훈장은 나폴레옹의 기준에 따라 세계적 명성을 누리는 위대한 프랑스 예술가만이 얻을 수 있다. 그가 1994 에서 획득한 일본 로열상은 오늘날 국제 예술계의 최고 상이다.

평론가는 그에게 추상 서정적 회화 대가라는 칭호를 수여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에게 20 만 달러에서 30 만 달러 정도의 그림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그는 미소를 지으며 사과의 어조로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내가 말할 수 있다면, 나는 그리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운이 좋게도 한 가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할아버지는 학자였고, 그의 아버지는 은행가이자 수집가였으며, 그는 좋은 교양과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항주 미술학원을 읽은 후, 그는 1948 을 가지고 3 만 달러를 가지고 파리로 와서 예술가가 모여 사는 몬바네르스에 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고대 그리스의 비극 시인 아가튼의 명언을 성취한다: 예술은 운을 사랑하고, 운은 예술을 사랑한다.

그러나 그도 정신세계의 큰 불행을 겪었다. 그는 죽마고우의 첫 번째 아내로, 그와 16 년을 살다가 다른 사람과 떠났다. 그가 말한' 그림 피난처' 가 그에게 정신적인 망명을 제공하지 않았더라면, 그의 정신은 벌써 무너졌을 것이다. 두 번째 부인은 홍콩 영화배우로 외모가 아름다웠고, 그와 파리에서 여러 해 동안 살았고, 갑자기 정신분열증으로 아름다운 인생을 끝냈다. 그때 그는 하루 종일 위스키를 마셨고, 화단의 친구들은 어쩔 수 없이 그를' 조 위스키' 라고 불렀다. 또한, 그의 삶의 일환으로, 친척과 친구들은 모두 죽음에 의해 연이어 너무 일찍 끌려갔다. 예를 들어 우리 아버지는 중국 문혁으로 돌아가셨고, 동생은 가스중독으로, 동생은 암으로 돌아가셨다. 그의 최고의 프랑스 예술친지들, 그의' 예술의 수호신', 시인 미셸, 그리고 세상에 그를 추천한 미아안이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그에 대한 나의 여러 인터뷰에서, 그는 사랑의 큰 불행이든,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큰 불행이든, 그가 여러 시기에 자신을 그리게 하여 자신을 놀라게 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고대 중국 그림: "사랑은 시의 배아이다." 조무극에게' 사랑은 그림의 배아' 다. 따라서 조무극의 예술적 경험은 고대 그리스 시인 아가튼의 명언과 잘 어울린다. 예술도 불행을 사랑하고 불행도 예술을 사랑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유명인이 유명인이 된 이유에 관심이 있다. 조무극의 세 번째 아내인 반스바 마케이도 이민 화가 조무극이 프랑스에서 유명해진 중요한' 메커니즘' 에 대해 물었다. 조무극의 전기를 쓸 때 범천은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많은 프랑스 사회의' 주류' 인물을 알게 된 것을 알고 궁금했다. 그가 물었다.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지금 미술관에서 전시하고 있는 화가와 경쟁하여 그들을 위해 출간한 출판사와 어떻게 친구를 사귀었습니까? 그리고 지금 이미 대작가이자 명의인 친구를 어떻게 알게 되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파리가 그렇게 커서, 그들은 모두 한 방에 집중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조무극은 그가 모른다고 고개를 저었다.

알아요. 내가 조무극을 인터뷰할 때, 그가 4 월 1948 (만우절) 오후에 도착한 파리라는 말을 들었지만, 그는 즉시 루브르 박물관에 가기로 현명한 결정을 내렸다. "저는 모나리자, 보티첼리, 안젤리코의 소설, 시, 문학 작품 앞에 서서 중국화와는 전혀 다른 또 다른 그림을 보았습니다! 나는 중국의 수묵화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지름길로 가고 싶지 않고 프랑스에서 중국 쿵푸를 자랑하고 싶지 않다. 나는 중국에 화가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싶지 않다. 다른 사람의 곳에 이르면 다른 사람의 정상에 오를 것이다. " 그는 Mon Bahners 가 프랑스 예술가들이 모이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그곳에서 집을 빌렸다. 심리적으로 그는 자발적으로 장벽을 허물었고, 지역적으로 그는 자연스럽게 프랑스 예술계의' 주류 인물' 을 많이 사귀었다. 그가 프랑스에 도착하자마자 의식적으로 가장자리에서 중심으로 달려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조무극이 나중에 파리에 온 많은 중국 화가들처럼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중국 문화권에 뛰어들어 중국 근처에서 집을 빌려' 중국특색' 을 계속 그린다면, 예를 들어 프랑스 예술계에' 선미',' 도가미' 의 수묵화나 유화를 판매하는 것과 같이 그는 어떻게 할 것인가? 이런 식으로, 그는 처음 날에도 매우 편리하다고 느낄 것이다. 그러나, 수십 년 후,' 천재 하드웨어' 를 가진 조무극은 늘 지름길을 이용하는 이민 화가들처럼 프랑스 사회의 변두리에서 자유로워질 것이며, 더 나빠지고, 심지어 성모원 옆 거리에서 관광객을 위해 초상화를 그릴 수도 있다. ...

조무극도 명언이 있다: 명성은 쉽고, 이름을 남기기는 어렵다. 그는 프랑스에서 반세기 동안 그림을 그리며 줄곧 * * * * 를 이끌었다. 비결은 성공한 자신을 끊임없이 버리는 것이다. 즉 자신의 성공에 대해 전복적인 쿠데타를 일으킬 큰 용기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그러나 조무극의 추상예술이 순수한 프랑스 예술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아닙니다. 프랑스의 유명한 시인 클로드 화는 서정적 추상화는 동서양 문화 융합의 걸출한 대표라고 합니다. 그는 "조무극은 서로 다른 문화가 서로 대립하고 동서양 문화가 전혀 호환되지 않는 위험한 신화" 를 강력하게 반박했다. 조무극 은 문화 대립 의 신화 을 위조 할 뿐 만 아니라 한 문화 융합 의 이야기 를 증명 했 다. 동서양 의 두 가지 품질 문화 를 성취 했 다. 그것들 의 창조적 융합 은 자연 적 인 것 처럼 남녀 의 결혼, 두 가지 다른 유전자 사슬 의 융합 으로 가장 독특한 생명 을 창조 하는 것 은 자연 과 자동적 인 과정 이다.

78 세의 프랑스 화가 조무극이 특별히 베이징으로 돌아가 전시회 개막식에 참석했다. 기자는 조무극을 만났는데, 그녀는 말수가 적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그의 과묵함은 다소 의외이지만, 또 다른 풍모를 느끼게 한다. 그는 자신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은 그의 소설, 시, 문학 작품을 읽는 것이지, 그가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조무극은 20 세기 세계 회화 중 가장 걸출한 추상파의 대가 중의 하나이다. 베이징에서 전시된 소설, 시, 문학작품은 그의 창작 과정을 충실히 반영했다. 학창시절의 구상화 스타일부터 성숙기의 추상표현주의 걸작에 이르기까지. 이 전시회는 그 자체로 한 노인이 고향으로 돌아온 것을 보여 주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한 예술가가 오늘날 세계의 걸출한 창조자가 된 마음의 여정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조무극은 192 1 년 베이징의 한 오래된 가문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족보는 송대의 황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매년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 조씨네는 두 가지 가보, 즉 조몽의 (조조 페이지) 와 미진의 그림을 가져와야 한다. 젊은 조무극은 특히 미피를 숭배하는데, 이런 숭배는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그는 다른 눈으로 관찰하는 화가이다."

조남이 이주한 후, 아버지 조한생은 상해 돈장에서 아마추어 화가로 일하는데, 이런 예술세포는 전해 주었다. 조무극은 10 살 때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그는 상해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마치고 문사를 사랑했다. 1935 년, 그는 14 살 때 항주 예술대학에 입학하여 그림을 공부했다. 6 년 후, 그는 졸업을 하고 유학을 떠나 선생님이 되었다. 같은 해 (194 1) 충칭에서 첫 전시회를 열었다.

당시 중국에서 출판된 엽서와 미국 잡지를 통해 조무극은 르노아, 모딜리아니, 세잔, 마티스, 피카소 등 자신의 예술좌표를 찾았다. 이 대가들은 그가 그의 본성에 더 가깝다고 여겨진다. 65438 년부터 0948 년까지 아버지의 지지로 조무극은 아내 사정란과 함께 파리에 가서 심학을 하기로 결정하고 새로운 예술 탐구를 시작했다. 그 후 몇 년 동안 그는 유럽과 미주에서 스케치와 여행을 했다. 지명도가 높아지면서 그는 각국에서 많은 전시회를 열고 많은 예술가들과 친구를 사귀었다. 196 1 년, 조무극은' 서방의 유혹' 의 저자인 안드레 말로와 친구를 사귀었고, 말로는 당시 프랑스 문화부장이었다. 그의 보살핌 아래 조무극은 1964 에서 프랑스 시민이 되었다.

조무극이 프랑스로 이주했을 때, 바로 유럽 추상화와 미국 추상표현주의 그림이 한데 모였을 때이다. 조무극은 이 예술 조류를 따라가며 빠르게 추상적인 탐구로 바뀌었다. 이 그림은 서사 요인에서 벗어나 추상적인 기호로 물체와 이미지를 초월하는 순수한 상징적 의미를 표현한다. 그의 그림 스타일은 중대한 변화가 생겼다. 1950 년대 후반부터 그는 상형기호를 포기하고 좀 더 직접적인 방식으로 정신을 표현하고 감정을 털어놓았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대량의 자유거품을 사용했고, 혼란스러운 색채, 빛, 복잡하고 변화무쌍한 공간 구조에서 그의 환상을 묘사했다. 1959 이후 그의 소설, 시, 문학작품은 모두 창작날짜에 이름을 붙인 것으로, 관객이 화면 이외의 어떤 요인에 영향을 받지 않고 그림의 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조무극은 이때 자신의 독특한 추상화 스타일을 형성했다. 서구의 이성적 구조를 강조하는 추상화에 비해 그의 소설, 시, 문학작품은 자유서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완전히 무의식적인 추상화에 비해 그의 소설, 시, 문학작품은 깊은 정신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하나의 전통을 따르고, 나는 두 가지 전통을 따른다. 조무극은 프랑스에서 인터뷰를 할 때도 이렇게 말했다. 그의 비범한 예술과정과 소설, 시, 문학작품의 매력은 중서문화교류의 풍부함과 창의성의 완벽한 표현이다. 조무극 반세기 남짓한 예술 창작에서 그는 중서문화를 융합하고 서방 문화의 표현 수법을 충분히 활용해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지닌 중국 미학 사상을 생동감 있게 선보였다. 중년에 들어서면서 조무극의 유화 기교가 점점 숙련되고 색채도 밝고 밝아졌다. 화면은 공간과 빛의 추구에 초점을 맞추고, 하늘, 땅, 물, 불 등 자연의 다양한 요소들을 담고 있어 분위기가 점점 평온해지고 있다. 만년이 되자 그의 그림은 더욱 완벽해졌다. 한편으로는, 그는 자연의 왕성한 생기를 전달했다. 한편, 그는 또 비외상으로 변해 중국 철학 특유의 정신경지, 즉 천인합, 공성 사심이 더욱 반영되었다. 1960 년대 프랑스에 거주하는 화교에 대한 조사에서 조무극은 이렇게 대답했다. "내가 예술가로서의 성장 과정에서 파리의 영향이 부인할 수 없다면, 나는 내 사상이 깊어짐에 따라 점차 중국을 재발견했다고 말해야 한다. 나의 최근 그림은 자연스럽게 중국을 반영한다. 아마도 역설적이게도, 이러한 의미심장한 귀환은 파리 덕분이어야 한다. "

귀국하여 전시회를 개최하는 것은 해외에 거주하는 조무극 선생의 숙원이다. 그의 예술 생애가 절정에 이르렀고 예술 풍격이 완전히 성숙했을 때, 그는 100 여 점의 그의 60 년 창작 성취를 소장한 명품 전시회를 소장하여 북경에 바치는 진귀한 선물이 되었다. 이처럼 풍부하고 정교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소설, 시, 문학 작품에 대해 예술계 인사들은 그의 초기 창작의 출발점이 매우 높아 당대의 가장 걸출한 예술가 중 한 명으로 손색이 없다고 경탄했다. 중앙미술학원 부원장, 예술평론가 판디안 씨는 인터뷰에서 20 세기 중국 미술에는 다양한 문화적 표징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중 가장 두드러진 것은 중서문화가 충돌하는 중국 미술의 변화다. 중서문화관계라는 역사적 과제 이전에 많은 예술선현들이 평생의 탐구로 대답했는데, 그중에서도 조무극 씨의 공헌은 독특하다. 중국에서 서구로 가는 그의 인생 여정과 서구에서 중국으로 가는 중서부가 결합된 예술 여정은 그가 지속적으로 자각하는 문화적 취향을 보여준다. 물론, 그의 전설적인 일생의 공헌도 풍성한 보답을 받았다. 그는 중국인의 영감과 재능으로 국제예술계에 자리를 잡았고, 다른 화가들은 서양 회화 체계 앞에서 쉽게 자아를 잃는다. 고전, 현대, 당대의 매혹적이고 현란한 예술작품이다. 조무극은 더 높은 문화 지식으로 당송 이래 중국의 예술 전통을 멀리 파악했다. 그의 그림은 5 대에서 북송 중국까지의 풍격이 있어' 명차' 라는 글자로 요약할 수 있는데, 이것은 매우 높은 경지이다.

조무극 중국계 프랑스 화가. 중국 베이징에서 태어나다. 어렸을 때 장쑤 남통에서 공부하면서 그림을 배웠다. 65438-0935 항주 예술대학에 입학했고, 스승은 임풍면에서 잠을 잤다. 1948 프랑스에 유학을 가서 프랑스에 정착했다. 회화 창작에서 그는 서구 현대화의 형식과 유화의 색채 기교로 중국 전통문화예술의 의미에 참여하여 색채가 변화무쌍하고 획력이 강하며 리듬이 경쾌한 회화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 서구 현대 서정적 추상파의 대표' 라고 불렀다. 현재 프랑스 갤러리의 종신화가로 파리 국립장식예술학원 교수로 프랑스 기사 훈장을 수여받았다. 그는 세계 각지에서 160 개 이상의 개인전시회를 개최했다. 조무극은 20 13 년 4 월 9 일 오후 스위스 보주에서 9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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