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불교에서' 십계명'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불교에서' 십계명'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사람을 죽이지 않다. 둘째, 훔치지 않는다. 셋 간음하지 않다. 넷째, 허튼소리 하지 마라. 우부치어. 여섯 개는 혀 두 개가 아니다. 칠불썩은 입. 팔불탐. 아홉 화가 되지 않습니다. Tenuto 와 함께, 아니, 사악한 견해. 상위 3 위 직업. 중 네 식구의 공로. 최근 세 번의 경력. 업종. 일도 마찬가지다. 당신이 주장하지만 죄를 짓지 않는다면. 이것은 10 좋은 것입니다. 만약 네가 죄를 지었다면, 소지하지 마라. 십악무도하여 용서할 수 없다. 십악은 상, 중, 하로 나뉜다. 지옥에서 배고픔, 귀축, 삼악체를 느끼다. 상하를 잘 가르다. 아수라, 천인이 하나가 되어 삼덕이 있다. 선인은 선과를 낳는다. 악인은 나쁜 결과를 느낀다. 이 결정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조금도 나쁘지 않다. 도둑을 죽이고 간음하다. "오계" 에서 이미 말했다. 입담이 좋은 사람. 떠 있는 글자는 쓸모가 없다. 아름답고 아름답다. 색욕을 이야기하다. 사람들에게 사념 등을 불러일으키다. 혀 두 개. 그에게 이것을 말하다. 그렇게 말하다. 사단을 일으키다. 물통 구조의 양끝 등. 입이 나쁘다. 글이 거칠고 사악하다는 뜻이다. 칼처럼, 칼처럼. 사람을 보내 악을 숨기다. 금기를 피하지 않다. 다시 부모를 다치게 하다. 명성이 커서 입도 좋지 않다. 앞으로 나는 동물의 상을 받을 것이다. 불교 계율에 의거하다. 이 실수를 하지 마라. 탐욕스러운 사람. 너 자신의 부. 주려 하지 않다. 얼굴을 부르다. 남의 재산. 하지만 저는 원합니다. 이것은 탐욕스럽고 분노한 사람이라고 한다. 증오와 분노. 사람을 보면 할 말이 있다. 걱정과 분노. 사람을 보고 지는 것을 보다. 악락의 청준과 허장성세. 괴롭힘 등. 사견. 너를 믿지 않으면 복이 있다. 악행을 저지르고 미움을 사다. 말에는 인과가 없다. 내세가 없다. 성언을 경멸하다. 불멸도 등을 없애다. 그러나 이 열 가지 좋은 일이 있다. 무엇이든 다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따라잡을 수 있다면. 악이 없다. 안 돼, 고치지 마. 아마 너는 관찰할 수 없을 것이다. 오늘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부모님께 효도하다. 위반도 없고, 역전도 없다. 너는 돌아라. 입도를 권하다. 채식주의자가 되다. 반지를 끼고 염불하다. 서양에서 살아남다. 생사를 피하기 위해서. 부모가 믿는다면. 별로 좋지 않아요. 만약 네가 복종하지 않는다면. 무리하지 마세요. 효심을 잃다. 하지만 부처님 앞에서. 부모를 대신하여 죄를 참회하다. 스콧. 형제는 친구이다. 이 부부는 서로 존중한다. 아이들에게는 최선을 다해 가르친다. 그것을 영원히 낫게 하다. 함부로 그것을 망치지 마라. 강도가 되다. 거리에서 지서를 작성하다. 인내심을 가지고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선과 악의 인과 관계를 말해야 한다. 더 잘하다. 너의 모든 친구들을 믿어라. 너의 하인을 잘 대해라. 사업에서 나는 최선을 다한다. 사적인 일과 같다. 모두가 알고 있다. 너의 아버지를 잘 대해라. 아이를 만나면 효도해야 한다. 장사를 한다면. 이를 바탕으로 이윤을 추구할 때. 너는 가짜로 사람을 속일 수 없다. 만약 이 바람이. 그것을 마을과 도시로 바꾸다. 너는 재난이 싹트기 전에 그것을 없앨 수 있다. 벌을 무용지물로 만들다. 들충이라고 할 수 있다. 집이 정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