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Henry David Thoreau의 인용문.doc
Henry David Thoreau의 인용문.doc
헨리 데이비드 소로 인용문 헨리 데이비드 소로의 연애 생활 헨리 데이비드 소로 소개 영어 헨리 데이비드 소로 영어 소로의 작품: "월든", "여정", "씨앗" "신앙", "소로의 일기" 미국 작가, 철학자, 초월주의 대표이자 폐지론자이자 자연주의자인 헨리 데이비드 소로(Henry David Thoreau, 1817-1862)는 하버드 대학교를 졸업하고 분기별 리뷰 "코로나"를 편집하는 데 에머슨을 도왔습니다. 그는 많은 정치적 논평을 썼고 미국과 멕시코 간의 전쟁에 반대했으며 평생 동안 노예 제도 폐지 운동을 지지했습니다. 그의 사상은 에머슨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마음으로 돌아가 자연에 더 가까워질 것을 주장했습니다. 그는 1,845마일 길이의 월든 연못에서 2년 동안 은둔 생활을 하며 농사를 짓고 자립하면서 소박하고 자연과 가까운 삶을 경험했다. 이 주제를 바탕으로 장문의 에세이 『월든 연못』( 1854), 이 작품은 초월주의의 고전 작품이 되었습니다. 소로는 일생 동안 20권이 넘는 일류 에세이집을 썼으며, 자연 에세이의 창시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19세기에. 미국 문학에서 "Walden"의 다른 작품으로는 정치 논문 "시민 불복종의 의무"(1849), "규칙없는 삶"(1863), 여행 노트 "매사추세츠의 자연사", "Concord and Merrimack I"이 있습니다. 기꺼이 삶에 깊이 뛰어들라. 헨리 데이비드 소로(Henry David Thoreau) 소개, 삶의 골수를 빨아들이고, 견고하고 단순한 삶을 살며, 삶에 속하지 않는 모든 내용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삶을 극한까지 밀어붙이는 것, 단순함이 가장 기본이다. 당신이 가장 부유할 때 당신의 삶은 또한 가장 가난합니다.
결함을 찾는 사람은 천국에서도 결점을 찾을 수 있다. 마음이 평안한 사람은 마치 궁궐에 사는 것처럼 밝고 낙관적인 생각을 가지고 어디서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옷이든 친구든 새로운 것을 찾기 위해 온갖 어려움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래된 것을 개조하고 다시 그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시간은 당신이 인생에서 누구를 만날지 결정하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인생에서 누구를 만나고 싶은지 결정하며, 당신의 행동은 결국 누가 남을지를 결정합니다. 『월든 연못』 이제부터 살아야 할 삶을 그만하고, 살고 싶은 삶을 살아라! 천재는 우리가 깨어나야 깨어날 것이다. 깨어지는 것은 새벽만이 아니다. 태양만이 유일한 것이 아니다) "화요일 날짜" 어두운 시대에 저항하지 못하면 공모를 의미합니다. ——Jean-Paul Sartre 누군가를 사랑할 때는 말해야 합니다. 인생은 단지 시간의 멈춤일 뿐이며, 모든 것은 그것이 일어나는 순간에만 의미가 있습니다. 기다리지 마세요. 36 사람은 자신의 약점을 감추기 위해 공격성을 발휘하지만, 참을성이 없고 거칠기 때문에 은혜가 올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이 조용하면서도 불안한 기다림은 은총의 전달자이거나 은총 그 자체일 것입니다. 사람이 자신의 믿음을 덜 확고히 할수록 그는 자신의 팔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오히려 믿음이 강할수록 자기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p>
38 불평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것에 관한 것이지 당신이 원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윌 보웬(ichel Foucault) 3장: "월든 연못"에 나오는 소로의 유명한 격언은 인간이 집, 따뜻한 장소, 또는 편안한 장소를 원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Henry David Thoreau) 소개. 정서적 따뜻함을 얻으십시오. 우리 마음의 의식적인 노력으로 우리는 모든 행동과 그 결과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연극은 나를 감동시킬 수 있지만, 내 삶과 더 관련 있는 사건은 나를 감동시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Henry Davidson 이 비교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상 속의 걱정으로 가득 차 있고 단순히 끝없는 일로 바쁩니다. 무지와 실수로 인해 아름다운 삶의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그들의 손가락은 과로로 인해 서투르고 너무 떨려서 더 이상 수집에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바쁜 사람은 날마다 외로워서 자신을 진정으로 온전하게 만들 시간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용감한 관계를 유지할 수 없습니다. 육체적인 수행에서 나오는 지혜와 순수함 외에, 게으름에서 오는 무지와 무지도 있습니다. 10. 나에게 사랑을 주지도 말고, 돈을 주지도 말고, 나에게 필요한 것은 진실뿐이다. 11. 인생에서 누구를 만날지는 시간이 결정하고, 누구를 만나고 싶은지는 마음이 결정한다. 12. 이제부터 당신이 살아야 할 삶을 살지 말고, 당신이 살고 싶은 삶을 살아라! 13. 여론은 우리 자신의 사적인 의견에 비해 약한 폭군이다.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바로 사람의 관점, 더 정확하게는 그의 14를 지적하는 것이다. 사람이 얼마나 부유한지는 그가 얼마나 놓을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 -소로 15. 차라리 벨벳 쿠션에 앉는 것보다 호박 위에 앉아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입니다. 나는 관광열차에 앉아서 천국까지 더러운 공기를 마시느니 차라리 공기 순환이 자유로운 우차를 타고 땅 위를 달리고 싶습니다. 16. 과잉의 부는 인간의 영혼에 꼭 필요한 것만을 살 수 있다. 17. 우리의 편견을 버리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아무리 오래된 생각이나 행동 방식이라도 확증 없이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 18. 꿈을 실현할 때 중요한 것은 무엇을 얻느냐가 아니라 추구하는 것입니다. 20. 사람이 자신을 어떻게 보는가가 그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고 목적지를 가리킵니다. 더 나은 아이디어가 쏟아질수록 우리의 전망은 더욱 밝아집니다. 아무리 비천한 삶이라 할지라도 악을 사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용감하게 삶에 맞서야 한다. 21. 친절한 의식은 달처럼 높은 기념물보다 어렵다. 22. 우리의 성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뛰어난 품성이다. , 과일 위의 서리 층처럼, 이동할 때 매우 조심해야만 보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어떻게 대하든 23. 아는 것은 알고, 모르는 것은 아는 것이 참된 지식이다. 24. 그 세월이 어찌나 빨리 지나가고 겨울이 지나고 봄이 찾아왔는지 보았다.
25. 모두가 나처럼 단순하게 살면 절도나 강도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주된 이유는 세상의 일부 사람들이 26을 받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가장 부유할 때, 당신의 삶도 가장 가난합니다. 결점을 찾는 사람은 천국에서도 결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음이 평안한 사람은 마치 궁궐에 사는 것처럼 밝고 낙관적인 생각을 가지고 어디서든 만족스러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옷이든 친구든 새로운 것을 찾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필요가 없습니다. 오래된 것을 개조하고 다시 그 안으로 들어가십시오. 28. 스스로 행복을 가져오지 않으면 어디에도 행복은 없다. - 소로 29. 사람의 삶의 특수성을 구성하는 것은 본능에 대한 순종이 아니라 본능에 대한 저항이다. - 소로 4장: 정신과 자연의 대화 Thoreau의 "Walden" 요약: Henry David Thoreau(1817-1862)는 미국의 유명한 수필가이자 사상가였습니다. 1845년에 Thoreau는 26개월 동안 Walden Pond 해안에서 살았으며 나중에 "Walden"을 썼고 "Lakeside Essays"를 번역했습니다.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삶의 목적과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의 관계이며,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존재하며, 삶의 가장 높은 기준은 단순한 삶을 사는 것이라는 견해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주로 소로 작품의 미학적 언어와 서사적 관점에 초점을 맞춘다. 자연.. 인간과 자연의 모든 것 사이의 관계는 동등한 형제 관계입니다.
"[1] "월든"의 첫 장에서 소로는 살아가는 방법을 설명하는데, 이는 삶의 '보통의 문제'일 뿐인 것 같습니다. 그는 인생이 "원의 중심에서 시작하여 셀 수 없이 많은 반지름을 그릴 수 있습니다!"와 같이 종류가 많습니다. 모든 변화는 기대할 수 있는 기적이며, 기적은 우연한 순간마다 일어납니다. "[2] 그의 견해에 따르면, 인생에는 많은 궤적이 있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삶의 모든 곳에 기적이 있습니다. 삶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삶의 본래 의도입니다. 왜 우리는 한 종류의 삶을 평가절하하고 다른 삶을 동경해야 합니까? 인생은 참으로 "단순"하고 "자연스럽다".
'단순한 삶'이 자유의 왕국에 도달하기 위한 소로의 물질적 준비로 이해될 수 있다면, 자연과 자연과의 긴밀한 접촉의 통합은 '영적 세계의 영역에서 평화롭게 앉아서 질주하는 것'이 될 수 있다. 월든 연못에서의 시도는 단순하게 살아가는 철학자의 시적 거처이다. 소로의 사상은 에머슨의 '초월주의'에 영향을 받았기 때문에 그는 우주 속의 정신을 강조하고 사람들에게 '자연관'을 제시했다. ,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개인'에 대한 강조는 초기 미국 자유주의의 범주에 속해야 하며, 소로의 가장 두드러진 공헌은 초기 자유주의-개인주의의 핵심을 전례 없는 높이로 발전시켰다는 점이다. 18세기 언어연구에는 이미 비코로 대표되는 반실증주의, 반과학적 경향이 숨어 있었다. 이러한 사고의 경향은 서양 수리논리학의 철학적, 문화적 전통을 성찰하려는 시도이며, 논리적인 관점이 아닌 새로운 시적, 미학적 관점에서 언어 문제를 바라보기 시작한다.
소로의 작품에서는 미학이 충분히 탐구되고, 철학과 언어의 시가 뚜렷하게 드러난다. 소로는 자연에 집착하는 작가로, 자연의 모든 것이 노래되고 있다. 자연을 찬미하는 것은 그의 창조의 소재이자 그의 작품의 주인공이자 주제이며, 자연의 신선함에 대한 그의 세심한 취향은 사람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강한 추구를 불러일으킨다. 『월든』에서 소로는 자연의 다양성과 풍요로움을 묘사하고 자연에 본질적인 가치를 부여합니다. "소로를 읽으면서 우리는 자연의 아름다움, 풍부함, 복잡성 및 변화를 발견합니다. 무성하고 울창한 숲, 격동하는 바다, 푸르고 장엄한 산, 고요하고 아름다운 호수, 점박이 늪, 화려한 꽃, 날아다니는 작은 새들. 자유롭게 놀고 있는 새들. 동물, 이상한 곤충 등." [3] 한마디로 소로의 눈에는 자연의 모든 것이 아름답고 감상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는 작품에서 시적 언어를 사용하여 자연의 모습을 묘사하고 실제 자연을 목격한 후 다음과 같이 결론을 내렸습니다. “자연은 광활하고 놀라운 실체의 형태로 존재하며, 인간이 아닌 독립적인 존재이다. , 전통 언어의 '논리'인 언어는 인간과 자연 사이에 본질적인 자연적 연결이 있다고 믿으며 자연을 '타자'라는 대상에서 '하나'라는 주체로 전환시킵니다. 미적 언어는 작가의 자연스럽고 자존적인 존재이며 작가의 아름다운 희망을 담는 운반체이다. 각각 의도적 관계의 본체로 통합되는 특정 측면입니다.
"월든"에서 소로의 월든 묘사는 상호주관적 변용을 실현한다. 의식 속에서 주체가 나타나는 방식은 '나'에서 '자연'으로 바뀌는데, 주로 '관점 변형'을 통해 작용한다. 미국의 생태평론가이자 소로 전문가인 보일 교수는 『월든』의 언어적 특징을 분석하면서 소로가 가장 좋아하는 대명사 '나'가 평균 6.6회 등장한다는 점을 발견했다. 작품의 처음 2장에서는 페이지당 평균 5.2회, 마지막 5장에서는 페이지당 평균 3.6회 사용됐다. 설화 속의 연못'은 첫 페이지에 1.8회, 다음 6장에서는 페이지당 1.1회, 나머지 장에서는 페이지당 2.3회 등장하는 등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동시에 '화제'도 등장한다. '나'의 위상이 약화된다'는 비언어주의자인 소로는 자연에 대해 존중하고 감사하는 태도를 갖고 있다. 기사 속 그의 묘사는 주체로서의 '자연'의 위상을 반복적으로 암시한다. 독자의 관점도 점차 '외부에서 안으로' 들어가며, 의도의 대상은 더 이상 사람 외부의 사물과 분리되지 않고 『월든』이 묘사한 사람과의 상호관계와 상호경험 모델을 확립하게 된다. "호수": "해가 지고 한 시간쯤 지나서, 산 정상에서 비스듬히 비치는 태양의 열기를 호수가 느끼면, 호수는 요동치기 시작한다. 방금 잠에서 깨어났는데 점점 더 커져만 갔습니다... 점점 더 커졌고, 3~4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정오에는 낮잠을 자다가 저녁이 되어 태양이 그 영향력을 거두면 호수는 다시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기후가 적절한 시기에는 호수에서 정기적으로 저녁 대포를 발사합니다.”
[1] '호수 표면'은 활발한 주제가 되었고, 소로의 묘사에서 독자들은 마치 그 내면을 '꿰뚫어 보는' 듯 그녀의 모습과 목소리를 상상할 수 있게 된다. 자아와 자연이 하나로 통합되어 관계를 실현하는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독자들에게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