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역을 묘사한 작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역을 묘사한 작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쾌락역역, 인생 2 역, 3 역, 4 역 맞은편-함께 자란 아이, 5 역 노인, 6 역에서 엄마를 만나고, 7 역에서 작별을 고하고, 8 역을 힐끗 보고, 인생 여정에서 9 정거장, 60

1, 역은 이별과 상봉, 행복과 슬픔을 대표한다.

2. 역은 철도망의 노드이며 철도 운송의 초석이며 철도 생산의 정보원이다.

3. 기술분류에 따라 역은 마샬링 스테이션, 세그먼트 스테이션 및 중간 스테이션으로 나뉩니다.

4. 경영 성격에 따라 분류: 화물터미널과 여객터미널. 마샬링 스테이션, 세그먼트 스테이션, 화물 스테이션 및 여객 터미널은 운송 과정에서 많은 수의 열차 분해, 그룹 및 기술 작업, 적재 및 하역 작업, 청구서 작성, 운송 흐름의 생성 및 소멸 및 정보 처리 작업을 수행해야하므로 이러한 기지국의 작업 신뢰성은 전체 철도 운송 시스템에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5. 도시대중교통에서 사이트는 도시버스노선에 설치된 도시버스정류장과 승객이 내리는 전용시설로 종합주차장과 주역을 포함한다.

역 구성 정보 (1)

오랜 시간 동안, 나는 이 늦가을의 플랫폼 위에 오랫동안 서 있었다.

부드럽게, 나는 승강장에서 떨어진 단풍을 살살 털어냈다.

나는 죽을힘을 다해 오래된 역을 지킬 것이다, 나는 맹세한다:

영원히 떠나지 않다.

여기가 제 역입니다.

마음속의 목소리는 나에게 너의 행복이 역을 지키는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생활은 풍부하고 단조롭다. 매일 모든 것을 준비해서 열차 한 대를 맞이하고, 그 다음에 그들이 멀리 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것은 행복이다. 너는 그저 여러 가지 생활 심정을 보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신이 무엇을 알고 싶은지 알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심지어 발걸음을 옮기지 않고 생활의 다채로움을 즐기기도 한다. 작문

17 의 행복한 생활은 좀 지루하다. 며칠 전, 버스 한 대가 남쪽으로 와서, 나는 차 뒤에 화분을 놓았다. 내가 사는 곳에는 햇빛이 충분하지 않다. 나는 내 꽃이 다른 삶을 맛보게 하고 싶다. 그것이 나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 나는 차 앞에 빨간 리본을 달았는데, 그것이 나의 생활에 약간의 광채를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나는 차에 방울을 달았다, 그것이 나의 즐거움을 퍼뜨릴 수 있기를 바란다.

기대 속에서 남방으로 가는 차가 돌아왔고, 그것은 점점 멈추었다. 아쉽게도 빨간 리본이 펄럭이는 것을 보지 못했다. 나는 내 눈을 믿지 않는다. 야오밍 직접 그것을 차 앞부분에 묶었다. 나는 비틀거리며 차 앞으로 걸어가서 손으로 조심스럽게 더듬고 있다. 마지막으로 좀 느끼한 것 같아요. 내가 흥분해서 그것을 보았을 때, 나는 참지 못하고 멍해졌다. 새빨간 리본은 피를 뽑은 것 같고, 약간의 붉은 빛깔만 옅은 리본에 피어나고, 매끄러운 실크는 잡아당겨 내 손바닥에 힘없이 말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나는 내 영광이 잔인하게 짓밟히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보았다. 어렴풋하고 알 수 없는 마음이 조금씩 나를 삼키고 있다. 마치 누군가가 내 마음을 파낸 것 같다. 신선한 마음이 사라지고 아쉬움이 뒤따른다. 나만 살살 눈을 감고 차 앞 옆에 서 있었다.

들어봐, 나는 달콤한 * * * 이 나를 어둠에서 끌어낼 수 있기를 바라지만, 숨이 막히는 고요함밖에 없다. 나는 모든 잡념을 없애고 무거운 두 발을 천천히 움직였다. 멀리서, 나는 눈부신 방울을 보았고, 금빛이 반짝이면서도 천진한 빛을 비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네, 모든 빛은 무력합니다. 나는 이 일에 관심을 갖고 싶다. 나는 최선을 다해 뛰어갔다. 그 앞에서 나는 갑자기 멈추었다. 내가 그것을 만지는 순간, 나는 그것이 나에게 그것의 무죄에 대해 불평할까봐 두려웠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손을 뻗어 흔들었다.

소리가 안 나요!

그것은 단지 무고하게 몇 번 흔들었지만, 조용히 나를 질식시켰다. 나는 단지 나의 행복이 깨졌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하지만 나, 난 항상 행복하지 않아? 왜, 왜 이런 행복을 잃는 느낌이 들까? 나는 결코 내 자리를 떠나지 않는다! 역이 나의 행복의 원천이라면, 나는 어떻게 이렇게 무감각함을 느낄 수 있을까?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는 매우 허전하다고 느꼈다. 17 년 내가 행복을 위해 사람을 잘못 찾았나요? 나는 광채를 잃을 수 있지만 행복은 날 수 있을까?

이건 내 역 아닌가요?

냄새, 냄새, 진한 향기가 나를 덮쳐서 아파서 견딜 수가 없다. 나는 갑자기 나의 꽃이 생각났다. 충분한 햇빛이 없는데, 나의 연약한 꽃송이가 어떻게 이렇게 향기로운 냄새를 맡을 수 있을까? 나는 한때 나에게 속한 꽃으로 날아갔다. 나는 멍해졌다. 그 작은 대야의 꽃이 흩어져서 미친 듯이 자라고 있고, 연약한 줄기가 그것을 묶은 가죽을 찢고, 회색 껍질이 신록색 줄기를 감쌌다. 그것은 키가 크고 곧게 변했다. 원래 작은 잎이 넘쳐나는 것 같고, 생명은 피처럼 따뜻하다. 나는 만지면 녹색 장액이 뿜어진다고 생각한다. 원래 연약했던 꽃은 물보라처럼 피었고, 꽃잎은 몇 배나 두꺼워 오래가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모든 것이 나로 하여금 내가 너를 속박했다고 느끼게 한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행복하게 한다는 핑계로 너를 막았다. 나는 너에게 다양한 삶을 보여 주고 또 시도하지 못하게 하고, 내 사랑이 너를 행복하게 하고 영원히 행복하게 해 준다는 것을 안심시켜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나는 너무 이기적이어서 네가 이 폭풍을 경험하게 하지 않았다. 네가 정말로 너의 행복을 찾을 때까지 나는 내 잘못을 발견하지 못했다. 나는 너를 저지해서는 안 된다. 나는 너와 함께 산다. 생명이 없는 방울과 리본들은 희망과 영광만 가져올 수 있지만, 그것들을 돌려받을 수는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속박되어서는 안 된다. 어떤 생활이든 경험하지 않고 보기만 하면 어떻게 행복할 수 있을까?

내가 너를 묶었는데, 누가 나를 묶었니?

기차의 기적 소리가 점점 울리자, 나는 여전히 승강장에 서서 역에 서서 조용히 이 모든 것을 생각하고 있었다. 기차의 차축은 갈수록 빨라진다. 갑자기 낙엽이 코끝에 떨어져 나를 아프게 했다. 나는 잠에서 깨어나 기차로 달려가 팔걸이를 잡고 뛰어올랐다. 나는 숨을 헐떡이며 너를 돌아보고, 네가 잿빛으로 변하는 것을 보았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를 아쉬워하지만, 너는 반드시 떠나야 한다. 너도 기뻐! 그 낙엽은 나에게 일종의 충격이냐?

이 순간, 나는 마침내 이해했다.

여기는 역입니다.

하지만 그건 내 것이 아니야.

(2)

길에서 사람들이 오가고, 차가 어수선하다. 역 앞의 버스는 여전히 황급히 멈춰 섰다.

행색이 급한 사람은 서두르지 않고 차에 올라탔는데, 얼굴이 환하고, 속도가 빠르다. 마치 사람을 기다리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웃으며 앉았다.

사람이 죽으면 버스가 출발하고, 뒤에 있는 사람은 왜 빨리 차에 타지 않는지 한탄할 수밖에 없다.

기회, 분실, 회수할 수 없다. 작문

......

"진염아, 수업 끝나고 내 사무실로 와." 나는 당연히 선생님의 웃는 말을 잊지 않을 것이다. 종소리가 울리자 나는 약속대로 도착했다. 선생님은 나에게 다른 학우와 자료 한 부를 건네주셨는데, 우리 다시 한 번 읽어 봅시다. 내 예감은 정말 좋아, 연간 낭송 경기. 작문

나는 매우 긴장했다. 이번에 나는 이른바' 상대' 가 생겼기 때문에, 선생님은 둘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 조용한 사무실에서는 간간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밖에 없었다. 나는 긴장해서 두 페이지밖에 안 되는 재료를 뒤척이며 선생님께 눈을 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 활달한 눈은 몇 줄의 깊고, 멀고, 기대를 드러냈다. 여기서 공기는 점프의 숨결로 가득 찬 것 같다. 나는 한 목소리가 흐릿하게 외치는 것을 들었고, 또 들었다 ...

어느새 나는 독서 자료에 완벽한 마침표를 그렸다. 또 다른 학생도 순조롭게 임무를 완수했다. 나의 눈빛이 다시 선생님에게 돌아섰고, 나는 망설이며 고개를 숙이고 묵묵히 생각하고 있었다. 선생님이 이렇게 망설이는 걸 처음 봤어요.

"진염아, 네가 가라." 한마디 말이 유례없는 침묵을 깨고 내 마음속의 간극을 깨뜨렸다. 내가 고개를 숙이고 놀라서 고개를 들었을 때, 선생님은 즐겁게 나에게 미소를 지으셨다. 숨을 크게 들이쉬고, 강렬한 느낌이 솟아올랐습니다.

나의 버스가 나를 위해 멈추고 있다.

역에 관한 작문. 역의 구성.

이것은 일반 역입니다. 내가 지나갈 때마다 나는 항상 더 주의를 기울인다. 역의 줄거리가 보기 좋기 때문이 아니라, 내가 여기서 이런 일을 겪었기 때문이다.

일요일에 나는 외할머니 댁에 가서 아침 일찍 집을 나와 역에서 차를 기다렸다. 거의 9 시가 되었다. 언니가 나를 기다리고 있는 줄 알았는데 버스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

역에서 차를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무고한 모녀 한 쌍이 나의 주의를 끌었다. 어린 소녀는 대여섯 살에 포니테일을 하고 어머니는 외투를 입고 상냥해 보였다.

"엄마와 할머니가 어떤 나를 데려올까요?" "꼭 선물을 많이 드리겠지만 할머니가 우리 집에 처음 오셨으니 철이 들어야지." "할머니는 지금 어디에 계십니까? 클릭합니다 \ "그는 9 시에 도착했다고 말했는데, 아직 기차에 있을지도 모른다! 클릭합니다 어머니는 시계를 보고 버스가 오는 방향을 보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말했다. 오늘 5 번 버스는 실제 10 여 분 동안 버스가 없었습니다.

내 마음은 저도 모르게 떨리기 시작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가까스로 앞문의 가장 낮은 계단을 올라갔지만, 반 전체가 대부분 문 밖에 있었다.

지그. 지휘자는 힘껏 문 스위치를 눌렀지만 문은 닫히지 않았다. 아래로 내려가, 네가 그것을 닫을 수 있다고 생각해. 앉아서 표를 팔도록 동원하다. 언니가 할머니 집에서 나를 기다리는 것처럼 가장 바깥 곳에서 내려와야 하는데, 나도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매표원이 좀 짜증이 났다. "빨리?"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나는 반드시 내려야 한다. 바로 그때 갑자기 누군가가 말했다. "언니, 너 일이 있어, 너 먼저 가!" "말하는 사람이 바로 내 앞에 있다. 그는 몸을 돌려 차에서 내렸다. 나는 방금 정말 그 모녀인 것을 보았다. 내가 무슨 말을 하려던 참이었는데, 소녀의 어머니가 나에게 말했다. "나는 진지한 일이 별로 없으니, 다음 일을 기다려라!" " 말을 끝내고 그녀는 딸을 차에서 끌어냈다. 펑 하는 소리와 함께 문이 닫히고 자동차가 시동을 걸었다. 내가 차창 밖을 내다보자 어머니는 초조하게 손목을 들어 시계를 보았다.

가는 길에 내 마음은 오랫동안 가라앉지 못했다. 내가 이기적인가? 다음 항공편까지 얼마나 기다려야 하나요? 할머니는 차에서 내려 생활에 익숙해졌다. 아무도 그를 본 적이 없다. 그것은 무엇처럼 보입니까? .....

그 이후로, 내가 이 역을 지나갈 때마다, 나는 항상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 모녀를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 때, 나는 그에게 고맙다고 말하는 것을 잊었다!

역의 작문에 관한 그 사람, 그 차, 그 역은 내가 그녀를 처음 만난 것이고, 내가 그녀를 마지막으로 만난 것이다.

그것은 겨울 이었고, 부모님과 여동생과 나는 Xinxiang 에가 서, 그것은 오후 5 시에 집에 갈 시간이 야. 우리는 먼저 차를 타고 신향의 해방남교역에 도착했다. 우리가 탄 시외 버스가 역에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1 분 넘게 여기저기 돌아다녔다. 나는 한 여자를 보았고, 곧 그녀도 역에 도착했고, 그래서 나는 그녀를 관찰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나와 비슷한 나이, 검은색 부츠, 파란색 청바지, 노란색 패딩 등등. 얼굴도 빨개졌어요. 무슨 일이야? 나는 그녀를 좋아하니? 설마! 무서워요!

2 ~ 3 분 후, 나는 조금 물러났고, 그녀도 조금 물러났다. 무슨 일이야? 그녀도 그래요 ...

잠시 후 186 번 버스가 왔습니다. 나는 그녀도 이 버스를 탈 것을 두려워한다. 사람이 많아서 그녀를 짜도 되지만, 그녀는 차에 타지 않았다. 우, 내 뇌가 갑자기 긴장을 풀었다. 나는 내가 떠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그녀를 몇 번 더 보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모습이 내 머리 속에 깊이 각인되어 그녀를 잊을 수 없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잠시 후 186 번 버스가 또 왔다. 사람이 많지 않다. 내가 말하는 것은 좀 독선적이다. 그녀는 분명히 이 차를 타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차가 멈추자 그녀는 올라와서 마음속으로 큰 소리로 말했다. "그녀가 어떻게 올라갔지?" " 나는 아직도 황홀해서 버스가 시동을 걸었다. 10 초 후, 나는 뒤쫓았다. 나는 온몸의 근육을 움직였는데도 186 버스를 타지 못했다. 나는 매우 실망했다!

차가 점점 멀어지고, 거대한 차가 점점 작아지고, 점점 흐려지고 있다.

잠시 후, 우리 버스가 왔다. 나는 차에 타서 뒤를 돌아보았다. 나는 오랫동안 평온하지 못하여, 우리가 차를 기다릴 때의 일거수일투족을 회상했다. 그동안 남의 눈에는 우연히 만났지만. 그러나 나는 항상 그것을 한 번의 만남으로 이해했고, 그 사람, 그 차, 그 역을 놓을 수 없었다.

책을 펴는 순간, 살구은 한 조각이 조용히 떨어졌다. 감동하고, 가슴 아픈 눈처럼, 눈을 감상할 때 마음이 조용하고 평화로워진다. 한 못의 영동한 물은 반드시 한 기둥이 따뜻해야 한다. 그가 너의 마음에 떨어지고, 오랫동안 말랐을 수도 있는 너의 마음을 적셔 줄 때, 너의 마음은 약간 움직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그를 감동시켰다.

그 우산은 부러진 레이스로 새로운 희망을 지탱하고, 묵묵히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막았다.

그 사람은 하루 종일 우산 밑에 기대어 매우 허약해 보인다.

이것은 나이 든 어머니와 그녀의 미성년 아들 사이의 이야기이며, 눈물은 이미 내 눈에 쌓여 있다.

역을 주제로 역 장면을 600 자로 적어 두다.

겨울방학의 어느 날 아침, 찬바람이 뼈를 찔렀다. 나는 보풍 삼촌 댁에 갈 것이다. 버스 정류장에 도착하다. 보세요, 와-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사람들은 추워서 벌벌 떨며 손을 비비며 초조하게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나도 어린이 기숙처에 가서 차를 기다렸다.

"저리 가, 우리 여기 서자." 갑자기 옆에 있는' 모자 기숙처' 에서 악독한 울음소리가 들려왔다. 나는 고개를 돌렸고, 매우 부유하고 간부처럼 보이는 남자가 두건을 쓰고 아기를 품에 안고 있는 젊은 여자를 밀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때 주위의 많은 사람들이 그를 보고 있었지만, 그는 개의치 않았다. 그는 자신 있게 모친이 차에 오르는 곳에 서서 두 손을 주머니에 꽂고 입으로 한가롭게 작은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다.

그 뒤에 있는 큰 인물을 봐라! 한 사람이 군외투를 입고 벨벳 모자를 쓰고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것은 해방군 전사인 것 같다. 비록 그는 한 군인의 목적을 알고 있지만, 그는 여전히 매우 오만하다. 그 뒤에는 키가 작고 코에 안경을 끼고 명품 패딩을 입고 구두가 번쩍 밝아 지식이 해박한 사람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마지막에 서 있는 사람은 의사처럼 보이고, 흰 가운을 입고 보호용 마스크를 쓰고, 자신을 아끼는 것 같다. 그런데 왜 그들은 한쪽으로 밀려난 모자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까?

이 광경을 보고 나는 싫증을 금치 못했다. 이 브랜드에는 분명히' 모자가 차에 오르다' 라고 적혀 있었다. 왜 플랫폼 위에 몇 명의 큰 남자들이 서 있는데, 진짜 모자는 한쪽으로 밀려났을까? 아, 알겠습니다. 그들은 글을 모른다. 아아-안돼! 의젓하고 단정한 옷차림으로 학문이 많은 것 같다. 그들은 근시입니까? 그럴 리가 없어, 그 다섯 한자가 그렇게 눈부시고, 그렇게 눈에 띄고, 그렇게 가까이 있어, 근시라도 똑똑히 볼 수 있어! 그럼 왜 그들은' 모자 기숙소' 에 서 있나요? 그들은 고의로 이렇게 한 것입니까? 예, 그들은 의도적입니다.

이곳을 생각하면, 나는 감개무량하다: 우리 주위에 얼마나 많은 이런 가짜 문맹이 있는가! 그들은 항상 그 표지판들을 눈감아 준다. 잔디밭의 간판은 분명히' 짓밟는 것을 금지한다' 라고 쓰여 있지만, 결국 이들은 더러운 발자국을 남겼다. 정원에' 화초 애호' 라는 간판이 걸려 있어도 항상 가지를 꺾고 꽃을 꺾어야 하는 사람이 있다.

이 모든 것이, 만약 우리가 문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곳곳에서 다른 사람을 배려한다면, 또 다시 발생할 수 있을까? 나는 모든 사람이 문명과 도덕의 전파자여야 우리의 생활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한 사람에게 있어서, 결국 마음의 아름다움이 진정한 아름다움이다!

어느 추운 겨울, 기차역 옆에 있는 타석에는 간판이 세워져 있는데, 그 위에는 다섯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다. "모자가 차에 오르는 곳." "

한 중년 여성이 12 살짜리 아이를 손에 안고 일부러 치장하지 않고 머리에 얇은 두건을 쓰고 치마를 입었다. 그가 손에 안고 있는 아이는 작은 솜저고리 한 벌만 입고 작은 모자를 썼다. 이상하게도, 이 모자는' 모자가 차에 오르다' 는 자리에 서 있지 않았다. 왜 그럴까요? 사실, "어머니-아이 기숙 장소" 가 가득 찼기 때문입니다. 어머니와 아들은 역 구석에 서서 가엾게 그들을 바라보았지만, 그들은 눈을 멀게 하고 무관심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날뛰지 않는 것 같고, 모두 아무렇지 않은 척한다. 이 사람들은 밍크코트를 입고 있는데, 신발은 별보다 더 밝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눈을 감고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하기도 한다. 모자를 쓰고, 주머니에 손을 꽂고, 심지어 마스크를 쓰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참을 수 없다. 모두 문화가 있고, 앞으로도 지식이 있을 수 있는데, 왜 문맹 척해야 합니까? 나는 그들이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설마 그들은 이 짧은 몇 분 동안 문명을 포기하는 것이 낫겠는가?

나는' 감동중국' 에서 호충이라는 선생님이 도시의 가르침을 포기하고 외진 농촌 고아학원에 가서 선생님이 되는 것을 보았다. 그는 시골에 내려가 가르침을 받자, 좋은 직위를 버렸을 뿐만 아니라, 부모와 처자식을 버렸다. 이 이기적인 사람들은 그에게서 배울 수 없습니까?

이 만화' 가짜 문맹자' 는 유명한 만화가 화화가 그린 것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마음도 보아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 주었다. 우리는 문명을 이해하고 준수해야 한다.

만약 전 세계 사람들이 모두 그들의' 가짜 문맹' 처럼 문명화되지 않았다면, 이 세상은 지금 매우 혼란스러울 것이다.

일상생활에서 아무데나 가래를 뱉고, 쓰레기를 마구 던지고, 계단을 오르내리며 오른쪽으로 가지 않는 사람이 있다. 사실 모두들 공융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그의 천백년 변하지 않는 문명정신을 배우다.

사람들이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비도덕적인 잘못을 범하지 말고, 문명의 첫걸음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하길 바란다.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삼지 마라. 클릭합니다 우리 함께 아름답고 조화로운 집을 만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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