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온라인 게임 거리 농구를 소개해 주세요.

온라인 게임 거리 농구를 소개해 주세요.

스트리트 볼의 기원과 배경

길거리 농구는 미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식 농구장에서 경기를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도시 광장이나 거리의 농구장 크기의 반반반 평평한 바닥에 농구대를 만들어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농구장) 최근 몇 년 동안, 3 인제 농구가 중국에 도입되어 일부 대중도시에서 여러 차례 시합을 하여 매우 환영을 받았다. 길거리 농구 문화에 대해서는 뉴욕 맨해튼의 서사거리와 할렘구 루커파크를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이들은 길거리 농구의 영웅과 신화 많은 것을 창조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얼 맥니콜트는 전설적인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는 리바운드 꼭대기에서 25 점을 쉽게 떼어낼 수 있었고, 그의 빠른 드리블과 플런지는 상대를 막을 수 없었다. 그는 키가 6 피트 2 인치에 불과한 NBA 슈퍼스타 카림 아부두르 자바를 쉽게 물리칠 수 있다. 그 후로 얼 마니콜트는 [NBA 에서 공을 친 적이 없는 가장 위대한 선수] 라고 불렸다. 하지만 미국의 길거리 깡패와 마약의 영향으로 많은 길거리 선수들이 최고의 실력이라도 NBA 에 가입할 수 없어 거리에서 자신의 농구 생활을 완성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때문에 길거리 농구는 대대로 전해 내려올 수 있었고, 모든 길거리 선수들은 관객들의 인정과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과 기교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고추장은 2 1 세기의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선수일지도 모른다. 그가 많은 새로운 무늬를 만들어 길거리 농구를 더욱 관상적이고 오락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직접 그가 공을 치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너는 거리 농구가 단지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이라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길거리 농구는' 힙합' 의 길거리 농구를 블루본으로 한다. 여러 가지 번거로운 규칙을 버리고 모두 거리로 나왔다. 거리에서 힙합의 리듬을 따라 자유농구의 즐거움을 함께 즐기자.

거리 농구의 기본 세계관은 힙합 문서와 관련이 있다.

HIPHOP 은 HIPHOP, hiphop 및 농구 상자의 조합입니다. 길거리 농구는 힙합의 팝 음악 요소와 새로운 길거리 농구 문화를 결합하여 현재의 길거리 농구 게임을 형성했다. 정규운동에 필요한 엄격한 규칙과 경기 방식과는 조금 다르지만 참가자들은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어 최대의 가치와 매력으로 삼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을 하는 것은 힙합 음악의 멜로디에서 춤을 추는 것과 같고, 게임을 떠나는 것과 같다. 모두가 가장 큰 매력을 즐기고 있다.

거리농구' 는 정식 농구 게임과 약간 다른 게임 규칙을 사용한다.

정규농구 경기는 각종 규칙의 제한을 받는 반면, 길거리 농구 경기는 관객을 더욱 화려하게 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일부 규칙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 길거리 농구에서만 공이 상대방의 머리에 맞고 튕기거나 벽에 발로 차서 공을 패스한다. 이것들은 모두 거리 농구의 매력이다.

길거리 농구 스타일

길거리 농구가 스타일을 강조하는 이유는 길거리 파도가 농구의 자유와 창조성을 반영하고,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농구가 더욱 관상적이고 예술적이기 때문이다.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옷이다. 좀 더 크거나 큰 옷을 입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런 옷은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동작을 할 때도 자유롭다. 나는 집에 있는 느낌이 없다. 둘째, 운동. 농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은 이 기본 동작을 건너는 것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제구 기술과 느낌을 높이려면 이 기초에 정통해야 한다. 아무리 교묘한 동작이라도 제구 기술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자신의 스타일을 제련하고 길거리 구장에서 자리를 잡고 싶다면 공을 잘 제어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저는 길거리 농구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화려하고 자유로운 농구 방식을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아마도 전통적인 농구 교육, 경직된 농구 규칙, 기술 수준의 제한 때문일 것이다. 길거리 농구는 많은 제한에서 벗어나 정통 농구 경기보다 더 관상적이고 오락적인 예술적인 표현에 도달했다. 길거리 농구를 하는 것은 당연히 이기기 위해서지만 오해하지 마세요.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관객들의 인정과 환호를 얻기 위해 관객들도 경기에 녹아들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것이 진정한 승리, 진정한 거리 농구다.

길거리 농구는 3 인 농구와 같지 않다.

외국에서는 거리 농구의 발전이 비교적 빠르며, 자체 문화 기반도 있다. 지난 2 년 동안 이 운동은 거리 문화와 힙합 음악으로 중국에 전해졌다. 이런 수입품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발전하는 데는 확실히 과정과 시간이 필요하다. 현재 국내의 많은 스트리트 볼 경기는 모두 상업 활동이며, 상업 운영의 목적성이 매우 강하여, 왕왕 스트리트 볼 자체의 특징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경기의 규칙과 요구는 스트리트 볼 자체의 특징에서 벗어났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스트리트 볼 경기와 3 인 농구를 혼동했다.

길거리 농구 포럼에서' mj23bulls' 가 3 인 농구가 거리볼이 아니라는 문장 한 편을 발표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거리공을 치는 것은 단지 영감을 만들어 내면의 감정을 풀어주고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뿐이다" 고 생각한다. 너의 개성을 억누를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네가 감히 표현하기만 하면 나쁘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코치의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중년인도 없고, 항상 너에게 규칙을 지키라고 요구한다. (조지 버나드 쇼, 코치명언) 단순히 경기 결과에 관심이 없어 관람성과 대중의 감정에도 불구하고 경기의 무미건조함을 불러일으켰는데. "3 인농구의 규칙과 규정이 경기 관람성을 크게 떨어뜨렸다는 불평이 있다. 이는 줄어든 전통농구 경기와 비슷하다. 선수들도 약간의 동작을 보였지만 경기의 의미가 이미 결과를 추구하고 있기 때문에' 자유' 의 표현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열정이 언제 가장 잘 풀릴 수 있을까?

거리 농구를 사랑하는 작은' 피쉬' 는 이미 자신의 직업 발전 방향으로' 중국 임중 도원' 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고, 거리볼 기술이 좋은' 물고기' 들도 지금 답답하게 자신의 방향을 찾지 못하고 있다. Y20 10_23' 이 스트리트 포럼에서 말했듯이, "제 꿈은 스트리트 볼 성지를 갖는 것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거의 평방 킬로미터마다 스트리트 볼 경기장이 있습니다. 한 10/0-0-0-0-0-올해-0-0-0-올해-0-0-0-0-0-올해-0- 팀의 제한을 받지 않고 개인기술을 예술창조, 대담함, 광기, 아름다움, 무한한 상상력, 창의력, 강렬한 시각감각 자극 ... 왜 우리는 우리 자신의 거리구 성지가 없는가? 왜 한 사람 혹은 몇 명만 묵묵히 우리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고, 왜 우리의 거리 공을 더 많은 농구 팬들에게 가져다 줄 수 없는가. "

게임 캐릭터:

C (센터), f (포워드) 및 g (가드)

그 중 15 급은 직업을 바꿀 수 있고, F 는 SF (소공격수) 또는 PF (공격수), G 는 PG (방위위) 또는 SG (득점 수비수) 로 바꿀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처음 게임을 할 때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곧 자신이 게임에서 이렇게 서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언제 패스해야 할지 (가장 치명적이다), 팀 동료에 의해 자주 가로막히거나 가로막히기 때문에, 너는 팀원에게 바보라고 불릴 것이다. 당신의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당신은 아무도 당신과 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높은 등급의 인물이 먼저 당신의 과거 전적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승률은 당신의 수준을 직접 보여 주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가장 좋은 방법은 번호를 포기하고 직업을 바꿔 새 번호를 연습하는 것이다. 최고의 선수는 개인의 공격이나 리바운드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 아니라 팀원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가장 합리적인 동작을 하며 가장 합리적인 위치에 서 있다. 이를 위해서는 모든 직업을 다 놀아야 경험이 있다.

그래서 이 게임을 처음 할 때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만약 네가 이 게임을 깊이 사랑한다면, 너는 그것을 위해 모든 역할을 할 것이다.

또한, 게임에서 가장 필요한 캐릭터는 종종 더러운 일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들은 리바운드, 강탈, 캡, 수비 위치, 경찰, 패스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고, 슛을 하기 전에 항상 팀원들의 위치가 더 좋은지 보러 갔다.

자유로운 스타일은 네가 함부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