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강박증 치료 경험 요약

강박증 치료 경험 요약

강박증 치료 경험 요약

안내: 강박증은 여러 가지 유형이 있고 강박증 환자도 여러 가지 유형이 있어 이 질병의 치료 난이도를 높인다. 그러나 사실 강박증은 결코 무섭지 않다. 심리적인 중시와 시기적절한 치료가 너를 멀리하게 할 수 있다.

-응?

1 모두? 건강한 생활? 우리의 시도는 더 많은 질병을 일으킬 뿐이다. 질병은 인류의 본질이고, 질병은 우리가 진실과 치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스승이자 친구이다.

모리타 요법은 생활 요법입니다. 모리타 요법은 더 많은 방향과 전략입니다. 모리타 요법은 강박 장애의 조건부 반사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리타 요법은 더 많이 하고 덜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이유는 몇 가지 개인차가 있을 것이며, 불합리한 개인적 원인이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상담사가 상당히 예민하고 경험이 풍부해야 한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변화가 아니라 관찰하는 능력이다. 모든 가치 판단은 우리를 형식 세계에 얽매여 견지할 수 있게 한다. (존 F. 케네디,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가치)

5 충실하지 않은 생활이 눈길을 끌고, 당신도 심장병을 앓고 있습니다! 한 스타의 강박증은 너무 바빠서 좋다. 계속 바쁘게 지내세요!

정신 중독의 제거는 다른 중독과 마찬가지로 장기적인 과정이 필요하다.

강박증은 병 전 알레르기 체질과 과도한 자기종합요인 때문에 생긴 것이다!

강박증의 심리적 충돌은 생활 속 정상적인 자극에 대한 과잉 반응으로 자극이 습관적인 조건 반사, 심지어 나쁜 사고 습관까지 형성하게 한다.

강박증은 잘못된 사고 방식으로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주관적인 해석이다.

10 강박증 (OCD) 은 우연한 합리적인 개념에 대한 지나친 관심이다.

1 1 의 법칙은 객관적이다. 사람들은 법을 창조하거나 폐지할 수 없고, 법을 발견하고, 법을 장악하고, 법률을 운용할 수밖에 없다. 자연법칙이든 사회법칙이든 인간의 의지로 옮겨지지 않는다.

12 필연성은 우연성에 존재하고 우연성에 의해 표현된다. 우연성은 필연성을 나타내고, 필연성은 그 뒤에 숨어 있으며, 필연성의 보충과 표현이다. 우연성과 필연성은 개인과 일반 관계이지 부분과 전체의 관계가 아니다.

13 양변은 질적 변화에 필요한 준비로, 질적 변화에 대한 전제와 기초를 제공한다. 질적 변화는 양적 변화의 필연적인 결과이며, 사물 발전의 결정적인 부분이다.

14 마르크스주의 변증법은 우리가 전면적으로, 발전지, 연계적으로 문제를 바라보도록 요구한다.

15 강박증은 평범한 교란이다! 강박증의 메스는? 미시정신분석? !

16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하지 않아도 할 수 있어!

17 강제 초기에는 제때에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데, 일이 반드시 우리가 생각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호전되는 것은 아니다.

18 강요된 대상이 생리적이라면 생리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

19 질병은 완전하지 않은 완전한 전환점이지만, 우리는 방어를 내려놓고 질병이 우리에게 말하고 싶은 말을 듣는 법을 배워야 한다. 질병은 의식의 팽창과 성숙에서 비롯되며, 질병은 우리가 바른 길에서 벗어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므로, 질병은 완벽한 길이다.

사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까? 강박증 하지만 우리는 강박증이라고 말해야 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해결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강박증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너는 이미 회복되었을 것이다.

2 1 강박증은 성격 특성을 가진 일부 사람들에게는 생활 속의 공기이고, 공기가 좋으면 우리 생활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

상태가 주기적이고 주기적인 이유를 요약할 필요가 있다.

증상은 우리로 하여금 억압받는 부분에 정직하게 직면하게 한다.

어떤 사람들은 완전한 절망이 좋을 수 있다고 말하지만, 우리는 완전한 절망을 할 수 없다. 대부분 증상에 대해 완전히 절망할 뿐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우리의 가장 큰 문제: 우리 자신의 문제를 볼 수 없다. 증상은 인식의 법칙의 구체화에 신경 쓰지 않기 때문이다. 바로 볼 수 없기 때문에, 문제가 문제이고, 증상은 우리가 보는 법을 배우도록 돕기 위해서이다.

우리는 고집스럽게 우리 자신의 심리에 강박적인 라벨을 붙이면서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고민을 많이 늘렸다.

그것을 따라가면, 너는 나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더 나쁘지는 않을 것이다.

질병의 목표는 오직 하나뿐이다. 우리를 온전하게 하는 것이고, 온전하게 하는 것은 치유이며, 질병을 치유의 힘으로 삼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건강명언)

우리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우리가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이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배척당한 것에 너무 가깝기 때문에, 결국 생활 속에서 이런 것들을 살 수 있다. 어떤 법률도 거부하는 사람은 누구나 불가피하게 이 법들을 살아야 한다.

문제가 미묘할 때 경험한 사람의 경험은 고지식한 방법보다 더 가치가 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구하라!

3 1 어떤 친구들은 줄곧 자신을 전통적인 문제 해결 사고에 국한하여 다른 각도에서 문제를 보려고 시도했다.

각 치료법은 그 표적성과 한계가 있으니 한 가지 방법에 얽매이지 마라.

긴장된 생활 분위기는 한 사람의 회복에 매우 중요하다. 이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지 보자.

주변 사람들의 이해를 얻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자신을 강요하는 것보다 이해가 안 되는 경우가 많다.

철학의 높이에 서서 심리학 문제를 내려다보다.

병세가 짧고, 성격이 명랑하며, 주변 사람들의 지지는 모두 회복의 좋은 조건이다.

진리에 대한 추구는 기존 학술 이론의 사고 틀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발산적 사유로 문제를 이해해야 한다.

모리타 요법이라도 네가 이해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고, 모리다의 정수는 말할 것도 없다.

자신을 위해 살고, 자신을 억누르지 말고, 강인해야 하고, 다른 사람의 논평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감정을 고려해야 하고, 죽을 지경이다.

사랑의 증상은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증상이 우리가 부족한 것을 생생하게 보여주기 때문이다.

4 1 의 존재는 합리적이고 임의적이다. 마음의 평온함과 이완은 좋은 시작이다.

증상은 단지 불균형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서이다. 증상은 우리가 살지 못할 정도로 우리 자신을 개방하도록 강요한다. 질병의 목적은 우리를 새롭고, 알려지지 않고, 우리가 가지 않을 곳으로 데려가는 것이다.

심리학은 한때 철학의 범주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우리의 사고의 외연을 넓히는 데는 깨우침이 있을 수 있다.

정말 나아지지 않으면 상황이 반복될 수 있다.

강박증은 하루아침에 형성된 것도 아니고, 해결해도 짧은 시간도 아니다. 정확한 이론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림자는 세상을 구하고 치유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그림자는 우리를 병들게 한다. 왜냐하면 이것이 바로 건강에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림자에 직면한 것은 우리의 건강이다. 그림자는 우리를 부정직하게 만들고, 질병은 우리를 성실하게 한다.

너무 강한 의도를 가지고 빠른 쾌유를 추구하지 마라, 이렇게 하면 왕왕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고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세계보건기구 총결산의 강박증은 크게 세 가지가 있다. 증명할 수 있는 기질성 병변이 없고, 환자는 자각이 있고, 질병은 가역적이다.

강박증은 나쁜 사고 습관이다.

강박증의 고통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강박증 자체의 고통이고, 하나는 강박에 의한 고통이다. 즉 강박증을 극복하고 싶지만 할 수 없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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