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맥스는 약속을 지킨 명언이다

맥스는 약속을 지킨 명언이다

1. 만약 한 사람이 거짓말을 해야 한다면, 그것은 정말 궁핍하다. 거짓말을 하기 전에, 너는 네가 정말 궁지에 몰렸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니?

2. 다른 사람의 기준으로 우리의 현실을 설명하면, 우리를 점점 낯설고, 점점 내성적이고, 외롭게 만들 뿐이다.

3. 영감이라는 단어는 낭만주의 작가에게 악명이 높다. 제 생각에는 영감은 재능도 재능도 아니라,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에 대한 작가들의 집착과 뛰어난 기교의 조화입니다. 어떤 사람이 무언가를 쓰고 싶을 때, 그 사람과 그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 사이에는 긴장된 관계가 있다. 작가는 주제를 탐구하려고 시도하고, 주제는 여러 가지 장애를 설정하려 하기 때문이다. 때로는 모든 장애물이 사라지고, 모든 갈등이 해결되며, 과거에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많은 일들이 일어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때, 너는 글쓰기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제가 영감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4. 사실, 모든 것이 이미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일들은 하나씩 일어날 운명입니다. 마침내 오늘 이번 수요일까지 가자.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Macondo 의 수요일은 악마를 묻기에 좋은 날입니다.

5. 노년의 시간은 수준의 격류가 아니라 바닥이없는 지하 저수지로, 그 속에서 기억을 뽑아낸다.

6. 모든 결혼은 불가피하게 한쪽이 불륜을 저지르는 문제를 겪게 된다. 이 문제를 처리하는 것은 항상 상대방의 지혜와 용기를 시험한다.

7. 제가 쓰고 있는 작품이 제 사생활의 일부이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인터뷰에서 자신의 미래 작품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가들에게 좀 동정적이다. 이것은 그들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그들은 소설 창작에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신문지로 가지고 가서 해결하여 자신을 위로하고 싶어 한다.

8. 환각은 현실을 미화하는 도구일 뿐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국 창작의 원천은 항상 현실이다. 환각, 혹은 간단한 날조, 월트 디즈니의 물건처럼 현실을 바탕으로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징그럽다. 한번은' 한가한 세월의 바다' 라는 동화를 흥미진진하게 썼던 기억이 납니다. 증명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너는 솔직하게 나에게 네가 이 책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해라. 너는 그 환각이 적어도 너에게는 정말 영문을 알 수 없다고 생각한다. 너의 말은 나를 깨웠다. 왜냐하면 아이들은 환상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환각과 상상력의 차이는 복화술사가 조종하는 인형과 실물과 같다.

9. 영혼의 사랑은 허리 위에 있고, * * 의 사랑은 허리 아래에 있습니다.

10, 항상 내일이 있고, 생활은 우리에게 다시 한 번 일을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지만, 만약 내가 틀렸다면, 오늘은 우리의 남은 전부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나는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것이다.

1 1. 문학은 단지 목공일 뿐이다. 둘 다 현실을 다루고 있고 재질은 나무처럼 단단하다. 둘 다 기교와 기교로 가득 차 있다. 기본적으로 마법은 거의 없지만 많은 노력이 포함되어 있다.

12, 너와 죽음은 무언가를 꿰뚫어 보는 것 같아, 느낌이 없어. 부모님이 여러분 사이에 서 계시면,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이런 일들에 직접 직면하실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보는 죽음은 매우 추상적이며 당신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사랑하는 사람, 친구, 이웃, 몇 세대 떨어져, 그들의 죽음은 당신에게 그렇게 직접적이지 않습니다. 부모는 당신과 죽음 사이의 커튼입니다. 당신을 막습니다. 당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은 당신의 생사관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13, 어떤 나이의 여자도 그 나이에 재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나이 때문에 잃었는데, 성격이 보완되었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하여 더 많은 것을 얻었기 때문이다.

14. 과거는 모두 거짓이었고, 추억은 돌아오지 않는 길이었다. 지난 모든 봄은 돌이킬 수 없다. 가장 열광적이고 가장 완강한 사랑도 순간적인 현실일 뿐 외로움만이 영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먼저 원고지 한 장을 타자기에 넣겠습니다 ... 네, 전기 타자기를 사용합니다. 만약 내가 잘못 때렸거나, 맞붙은 글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단지 글자를 잘못 썼기 때문이거나, 자신의 나쁜 습관이나 취미 때문이든, 내가 너무 신중하기 때문이든, 나는 원고지를 빼서 새것으로 바꿀 것이다. 12 페이지의 단편 소설을 쓰기 위해서, 나는 때때로 500 장의 원고지를 써야 한다. 즉, 나는 성질이 이상하다. 타자를 잘못 치는 것은 글씨를 잘못 쓰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는데, 이 버릇은 고칠 수 없다.

16, 우연히 글을 쓰기 시작했는데, 아마도 단지 한 친구에게 우리 세대도 작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일 것이다. 그 이후로, 나는 글쓰기와 사랑에 빠졌고, 멈출 수 없었다. 나중에 나는 사실 세상에 글쓰기보다 더 좋아하는 것은 없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7, 현실은 종이 이야기가 아니라 우리 곁에 있어 매일 수많은 생사가 있다. 동시에 아름답고 불행한 끝없는 창작의 원천을 자양했다. 나는 방랑하는 향수병 콜롬비아인으로 행운의 여신에게만 보살핌을 받는다. 현실은 이렇게 불가사의하다. 우리는 시인이든 거지든 군인이든 건달이든 많은 상상력이 필요하지 않다. 가장 큰 도전은 우리가 통상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우리의 실생활을 믿게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친구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외로움의 핵심이다.

18, 작가가 현실을 묘사하려고 시도하다 보면 종종 왜곡된 관점으로 현실을 바라보게 된다. 현실을 변형시키려 하기 위해 그는 결국 현실과 연락이 끊어지고 상아탑에 갇히게 된다. 이와 관련하여 저널리즘은 매우 좋은 예방 조치이다. 그것이 내가 계속 뉴스를 하고 싶었던 이유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나를 현실 세계와 접촉하게 하기 때문이다.

19, 2 년도 채 안 되어' 백년 외로움' 을 다 썼어요. 그러나, 내가 타자기에 앉아 있기 전에, 나는 15 ~ 6 년 동안 이 소설을 구상했다.

나는 누구와도 명예를 다투고 싶지 않다. 마치 산악인처럼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 * * 등반을 하는 것 같은데, 일단 올라간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로 내려가거나, 가능한 현명하고 품위 있게 내려가세요.

2 1. 그는 시간이 집에서 초래한 미묘하고 가슴 아픈 상처를 의식하지 못했다. 이렇게 오랫동안 문을 나서면 이런 상처는 기억이 또렷한 누구에게나 재앙으로 여겨질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시간이 지났는데, 말할 수는 있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다.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끝이 없는 길이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모든 지난 봄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고,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간적인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다른 사람 앞에서 벗지 않도록 모자를 쓰지 않는다.

23. 영구표 한 장을 사서, 영원히 멈추지 않는 기차를 타다.

24. 나는 풍경에 관심이 있기 때문이 아니라 가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여행한다.

25. 바람에 불어 위챗 사람들이 태어나자마자 변하지 않는 것을 나눈다. 반대로, 생활은 그들로 하여금 계속해서 자신을 새롭게 하도록 강요할 것이다.

그녀는 약자가 영원히 사랑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을 상기시켰다. 왜냐하면 이것은 가혹하고 인색한 나라이기 때문이다. 여자는 의지가 강한 남자에게 고개를 숙일 뿐이다. 이런 남자만이 그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이런 안정감을 갈망하여 생활의 도전에 직면한다.

27. 한 여자가 한 남자와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을 때, 그녀가 뛰어넘을 수 없는 울타리, 넘어질 수 없는 요새, 그녀가 버릴 수 없는 도덕적 우려가 없었다. 사실, 그녀를 통제할 수 있는 신은 없다. 신중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다.

28. 만약 하늘이 나에게 생명을 주신다면, 나는 간단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몸뿐만 아니라 영혼도 드러낼 것이다.

29. 아침에는 무인도에 있고 밤에는 대도시에 있습니다. 아침에, 나는 조용해야 한다. 저녁에, 나는 술을 좀 마시고, 나의 친지들과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 항상 거리의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현재의 상황을 제때에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여기서 말한 것은 윌리엄 포크너의 의미와 일치한다. 작가의 가장 완벽한 집은 불꽃놀이 골목이라고 하는데, 그곳은 아침은 고요하고 밤에는 웃음소리가 난다.

세속적 이익: 안전, 조화, 행복. 이런 것들을 합치면 사랑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거의 사랑과 같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사랑이 아니다. 눈물 없는 스펀지로 그에 대한 기억을 완전히 지우고, 그녀의 기억이 차지하는 공간에서 꽃 한 송이를 자라게 했다.

3 1, 세상에, 내가 마음이 있다면, 나는 얼음 위에 증오를 쓰고 일출을 기대할 것이다. 반 고흐의 꿈으로 별에 베나드 디의 시를 그릴 것이다. 세렛의 노래는 달에 대한 나의 세레나데다. 나는 눈물로 장미에 물을 주어 가시덤불의 고통과 꽃잎의 키스를 느낄 것이다 ...

32, 사랑, 첫 번째는 본능이다. 타고난 것이든 그렇지 않은 것이든.

33. 눈물은 거짓이고 슬픔은 진실이다. 천 년 후에도 너와 나는 없을 것이다.

34.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글쓰기의 신비를 탐구했을 뿐, 기분이 좋았다. 나는 나의 책임을 거의 생각하지 못했다. 나는 그때 매일 새벽 두세 시에 신문을 다 쓰고 4, 5 페이지, 심지어 10 페이지까지 쓸 수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때때로 나는 단숨에 작은 이야기를 다 쓴다.

35. 어디를 가든,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이 없는 길이며, 지난 봄은 모두 없어진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아무리 완강하고 열광적인 사랑도 결국 순식간에 지나가는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생활은 인류가 발명한 가장 아름다운 물건이다.

37. 나는 다른 작가들이 하나의 생각과 하나의 생각으로 책 한 권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먼저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나는' 화요일 낮잠 시간' 이 나의 최고의 단편 소설이라고 생각한다. 황량한 작은 마을에서 상복을 입고 검은 우산을 들고 있는 한 여자가 상복을 입은 어린 소녀를 이끌고 뜨거운 태양 아래 달려가는 것을 보고 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낙엽' 은 손자를 데리고 장례식에 간 노인이다.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의 이유는 발람키리아 도심부두 등 나룻배의 한 남자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그 사람은 침묵하고 걱정이 태산이다. 몇 년 후, 나는 파리에서 편지 한 통을 기다렸는데, 아마도 송금 전표일 것이다. 나는 이렇게 초조했다. 마치 내가 기억하는 그 사람처럼.

38. 생명의 법칙은 녹이 슬고 경멸과 공포가 있는 것 같지만, 일종의 보호로서 시간의 흐름을 의식하지 못하게 한다.

39. 새 신발을 신지 않으면 영원히 발에 맞지 않는다.

40. 저는 항상 특별한 정신 상태가 있다고 믿습니다. 이런 상태에서는 쉽게 글을 쓰고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명, 예를 들어, 당신은 집에서만 쓸 수 있고, 모두 사라진다. (존 F. 케네디, 변명명언) 정확한 주제와 올바른 처리 방식을 찾으면 그 순간과 그 마음가짐이 오는 것 같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것입니다.

4 1, 감정이 고갈되어 줄 수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언제나 그런 순간이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이 너의 마음속 깊은 곳의 현을 건드릴 수 있다. 결국 우리는 고독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42. 항상 당신의 감정을 말하고, 당신의 생각을 하세요! 오늘이 내가 너를 마지막으로 보고 자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따뜻하게 너를 안아주고, 신이 너의 영혼을 가호해 주시기를 기도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네가 집을 떠나는 것을 마지막으로 보았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에게 포옹과 키스를 해주고, 다시 너를 막고, 다시 안아주고, 키스할 것이다. 만약 내가 너의 목소리를 마지막으로 들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너의 모든 말을 기록하여 내가 영원히 다시 들을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내가 마지막 몇 분 동안 너를 만난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바보같이 네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해' 라고 말할 것이다.

43. 당신의 권력이 클수록, 당신은 누가 당신을 속이고 있는지, 누가 없는지 알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절대적인 권력에 이르면 현실과 아무런 연관이 없다. 이것은 최악의 외로움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44. 행복한 만년의 비결은 외로움과 떳떳한 합의를 맺는 것 이상이다.

45. 성실한 생활방식은 사실 신체의 뜻에 따라 행동하고, 배고프면 먹고, 사랑하면 거짓말을 하지 않고, 자면 자는 척하지 않고 수치스러운 연애 절차를 피한다. 너는 마침내 침대 전체의 주인이 되었다. 이 모든 것은 너 자신에게 속한다.

46. 그는 아직 어려서 기억이 항상 나쁜 것을 지우고 과장하는 것을 몰랐다. 바로 이런 신비감 때문에 우리는 과거의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있다.

47. 신용을 지키는 것은 재산이니 함부로 낭비해서는 안 된다.

48.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 수 없다.

솔직히 말해서, 만약 한 가지 생각이 다년간의 폐기를 견디지 못한다면, 나는 결코 흥미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이 생각이 정말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면, 나 15 년 동안' 백년 고독' 을 생각하고, 16 년' 부모의 몰락' 을 생각하고, 30 년 동안' 미리 공개한 살인 사건' 을 생각하고 있다면 성숙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