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아름다운 외국 생활시
아름다운 외국 생활시
저자 소개: 윌리엄 블레이크 (1757 ~ 1827) 는 19 세기 시인으로 영국 최초의 중요한 낭만주의 시인이다.
2. 1 .. 활줄이 빡빡할수록 생명의 화살이 멀어진다.
-로만 롤랜드 "어머니와 아들" 2. 사람의 일생은 짧지만, 비천하게 이 짧은 일생을 보내는 것은 너무 길다. -'셰익스피어 연극집' 3. 가장 아름다운 혼수는 재능이다.
-발자크' 사이차 피로도의 흥망' 4. 영광스러운 길은 좁다. 한 사람은 전진할 수 있을 뿐 후퇴할 수 없다. 그래서 당신은 이 좁은 길에서 계속 전진해야 합니다. 수많은 경쟁자들이 당신 뒤에 있기 때문입니다. 셰익스피어 "트로이로스와 크레시다" 5 입니다. 사랑과 영예를 누리는 사람만이 삶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찰스 2 세 6 입니다. 명성은 특히 밝은 꽃처럼 유독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발자크 "겸손한 미그농" 7. 그것을 물리치려면 먼저 그것을 이해해야 한다.
(우고전) 8. 한 사람이 내일 일을 즐겁게 맞이하면서 오늘 일을 즐겁게 완성하는 것은 사람들의 칭찬과 격려를 받아야 한다. -디킨스 미국 여행 노트 9. 우리의 재능을 현실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행복이다.
-발자크' 고리대금업자' 10. 누가 일하고 누가 주인이 되느냐. -골키의 작은 시민 1 1. 노동은 일종의 창조이다.
-고리키 소비에트 문학 12. 사업은 난간이고, 우리는 그것을 부축해서 심연의 가장자리에 서 있다. 골키' 알타모노프 가문의 사업' 13. 질서가 혼란스러워졌을 때, 그것은 어쩔 수 없이 혼란에 의해 유지된다.
로만 롤랜드의' 고라 브루논' 14 입니다. 사회는 진흙 구덩이이니 우리는 고지대에 서야 한다. -발자크' 고령자' 15. 인류의 진정한 차이점은 빛 속의 사람과 어둠 속의 사람이다.
휴고' 비참한 세계' 16. 할머니가 괴물을 발명한 것은 아이를 겁주기 위한 것이고, 여호와께서 괴물을 발명하신 것은 어른을 겁주기 위한 것이다. 우고의' 비참한 세계' 17. 거짓말은 아름답다.
인류의 모든 발명품 중에서 가장 기묘한 발명은 인자한 신이다! 로만 롤랜드' 어머니와 아들' 18. 모든 인류의 모든 에너지가 한 머리에 집중되고, 온 세상이 한 사람의 머리 속에 집중된다면, 그런 상황이 계속되면 문명의 끝이다. 휴고' 비참한 세계' 19. 나는 창조했다, 그래서 나는 살아 있다.
로만 롤랜드 "존 크리스토프" 20 입니다. 신은 창조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타고르의 새 2 1. 사람은 자신의 강한 의지에 탐닉할 수 있다.
-휴고 "해양 노동자" 22. 미래가 어떻든, 무슨 일이 발생하든, 우리는 희망을 잃지 않을 것이다. 희망은 미덕이다. -'우고전' 23. 소망이 허사가 되어도 갈망을 느끼는 고통은 여전히 달콤하다.
-타고르' 애인에게 선물' 24. 단순함, 선함, 진실이 없다면 위대함은 없다. 톨스토이' 전쟁과 평화' 25. 생사는 발밑의 노예에 지나지 않는다.
-타고르 "포로된 영웅" 26. 천재는 천재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인류를 위해 태어났다. 휴고 셰익스피어 27 입니다. 나는 체 같다. 네가 나에게 어떤 쓰레기를 던지든, 나는 항상 너를 위해 노래를 선별할 수 있다.
-골키 "알타모노프의 생애" 28. 천재는 장애물을 찾고, 장애물은 천재를 창조한다. -"로만 롤랜드 전기" 29. 나는 어떤 타고난 천재나 후천적인 천재도 인내와 겸손과 착실한 자질이 결합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이룰 수 없다고 항상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디킨스전 30 입니다. 무감각한 생활은 결코 즐기는 것이 아니다. -'우고전' 3 1. 모든 생활방식은 자연의 힘 방식이다.
어떤 사람의 생활은 조용한 호수와 같고, 어떤 사람은 끝없이 펼쳐진 하늘에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고, 어떤 사람은 풍요로운 평원과 같고, 어떤 사람은 간간이 산봉우리와 같다. 나는 존 크리스토프의 생활이 강과 같다고 생각한다.
로만 롤랜드 "존 클리스토프" 32 입니다. 한 젊은이가 추워지면 그의 머리는 건전해질 것이다. -발자크 "겸손한 미니온" 33. 젊은이의 양심은 맑은 날처럼 맑다.
-'푸쉬킨 망명' 34. 봄에 흩날리는 꽃잎은 미래의 열매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일시적인 축하를 위한 것이다. -타고르 반딧불이집 35. 아이를 잘 가르칠 때마다 패류를 줄인다.
("우고시선") 36. 좋은 말 한 마리가 어리석은 기수를 영원히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을 달래기 위해 허리띠를 졸라매지 않았다. -로만 롤랜드 "어머니와 아들" 37. 채찍으로 배울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골키의 어린 시절 38. 교육은 지능에만 치중해서는 안 되며, 교육자를 더 예민하고, 문명화되고, 관용적이고, 착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타고르의 이야기' 39. 교육은 학생과 그들의 사회와 자연 환경 사이에 조화로운 관계를 만들어야 한다.
-'타고르의 이야기' 40. 가장 위대한 과학은 결코 무지와 의심의 씨앗에 만족하지 않을 것이다. 강자의 눈에는 자신감보다 더 가치가 있다. (로만 롤랜드 회고록) 4 1. 진정한 과학자들은 선견지명이 있어야 한다. 공상가가 아닌 사람은 자신을 실천자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휴고 "해양노동자" 42 입니다. 한 사람의 식견이 넓을수록 그는 더 완벽하다. (골키 "세계 명문록") 43. 기억보다는 긍정적인 사고를 통해 얻은 지식만이 진정한 지식이다.
톨스토이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야기집" 44 입니다. 학문이 없는 사람은 소 한 마리와 별반 다르지 않다. 그는 멍에를 끼고 있거나 도살되어 고기를 먹고 꼬리를 흔들었다. -골키 「세계」 45. 학습의 모든 진보는 이 진리에 더 가깝다.
(톨스토이 전기) 46. 공부는 밝다. -골키 "타락한 사람" 47. 이상적인 책은 지혜를 여는 열쇠이다.
(톨스토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야기집") 48. 책은 전 세계의 영양제입니다. 지구상에 햇빛이 없는 것처럼 인생에는 책이 없다.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셰익스피어 연극집' 49. 거인의 걸작은 대중의 저속함을 극복했다.
로만 롤랜드 베토벤전 50 입니다. 동화는 사실이 아니지만, 깊은 의미가 있다! 5 1 .. 모든 책은 사다리 같다. 나는 계단을 올라 동물에서 인간으로 변했다. 나는 아름다운 생활에 대해 명확한 개념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이런 생활이 실현되기를 갈망한다. 나는 많은 책을 읽었는데, 마치 생명의 물이 가득한 용기처럼 느껴졌다.
-높이.
3. 외국 철리시의 이름,' 선택하지 않은 길' 을 구하는 것은 인생의 또 다른 길이다. 저자: 로버트 프로스트 (1874- 1963), 미국 시인. 이 시는 인생의 길에 관한 것이다.
동서고금의 많은 시인과 작가들은 모두' 길' 을 매우 훌륭하게 묘사했다. 굴원에는'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나는 위아래로다' 는 뜻이 있고, 신기질은' 혼자 높은 빌딩에 올라 하늘 끝을 바라본다' 는 한숨이 있고, 노신도' 사실 세상에 길이 없다.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는 말이 있다. 사람들은 흔히 사람의 일생을 한 길을 걷는 것과 비교하고, 인생의 선택을 올바른 선택과 비교한다. 미국 시인 프로스트의' 선택의 길 없음' 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로 자연의 길을 써서 인생의 길에 대한 사고를 표현한 것이다.
4. 외국 영감이나 인생철리를 찾는 시가 동쪽에서 바다로 가면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소식)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모르면 사람이 무엇인지 모른다. (공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가? "한수"
카드 없음, 흐르지 않음, 많지 않음. "한유"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방원 (맹자) 가 되지 않는다
5. 인생에 관한 좋은 시, 평생, 초목 가을. 예로부터 아무도 죽지 않았다. 역사상의 사람들은 모두 죽었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명리보다 가볍다.
생은 데려오지 않고, 죽음은 데려오지 않고, 생사는 생명이 있고, 부는 죽음에 직면한다. 나는 큰 소리로 웃고, 악마의 궁전은 나의 웃음소리 속에서 흔들린다! 산산조각이 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나는 죽었다. 나는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큐슈가 10 만 명의 피를 다투어 건곤의 실력을 보존해야 한다는 것이 안타깝다.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생은 영웅이고, 죽음은 귀신이다. 연의 시 관대, 느긋하게 추 포로, 속성 에 칼 을 인용, 청소년 머리 를 살 수 없다! 바람은 쓸쓸하고 물은 춥고, 장사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청산은 충골로 가득 차 있는데, 왜 그들은 죽어도 여한이 없고, 당신의 예술에 충실하며, 당신은 나이를 모르고, 부와 명성을 구름처럼 날리게 합니까?
그러나 만약 당신이 노래에 귀신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굶어 죽을 것이고, 부족함을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이 상묘는 지베기를 모집하고, 십만 참수 염라의 기준으로 국왕의 천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후에' 상조의의 생사' 라는 칭호를 얻었고, 머리가 떨어졌고, 그릇에 큰 흉터가 남았다! 18 년 후, 그는 또 영웅이 되었다! -이 두 문장은 강호 인사 중에서 매우 흔하며, 모두 농담으로 생사를 말하고, 자성을 말한다. 아들의 손을 잡고, 나라의 생사를 위해 아들과 단둘이 사는 것이 진짜 관해가 갈매기처럼 가라앉고, 생사부가 메기처럼 떠오른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들은 아직 100 세가 되지 않아, 늘 자신이 천세라고 걱정한다. 인생은 보내는 것과 같고, 인생은 굳지 않다. 인생은 평생을 보내는 것과 같고, 선거는 먼지를 날리는 것과 같다. 인생은 석두, 어떻게 오래 살 수 없습니다? 인생은 나그네처럼, 올해는 색채가 점점 떨어진다. 해마다, 꽃은 비슷하고, 해마다, 사람은 그림 같은 낙산과는 달리, 인자는 무궁무진하다.
술 한 잔 마시고 차 한 잔 마시고 천천히 하세요. 가랑비가 내리는 작은 돌다리와 봄바람이 부는 작은 대나무 뗏목.
밤에는 명월화독무가 없고, 나는 시서가 가득하다. 1 .. 사람을 골라서 친구를 사귀고, 책을 골라 읽고, 말을 잘 고르고, 사람을 골라 한다.
2. 한 사람의 행복은 그가 가진 것이 많기 때문이 아니라, 그가 신경 쓰는 것이 적기 때문이다. 3. 화를 내는 것은 다른 사람의 잘못으로 자신을 처벌하는 것이다.
남을 용서하는 것은 자신을 잘 대하는 것이다. 4. 돈이 많으면 재미있을 필요는 없고, 돈이 많으면 고민이다.
가난하고 행복해서 정말 편해요. 5. 가만히 앉아서 늘 자기를 생각하고, 남의 잘못을 가십하며, 고생을 할 수 있는 인지사가 되고, 고생을 달가워하고, 어리석은 짓을 하지 않고, 군자를 명덕으로 존경하고, 소인을 두려워하여 무능하지 않으면 3 점을 평정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진보하고 싶다면, 너는 역발상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먼저 내려놓을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면, 만약 당신이 자랑스러워한다면, 뒤돌아보지 마세요. 모든 것이 한 걸음 더 나아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금을 보유하는 것은 소중하고, 즐거움을 아는 것은 천금이고, 일에 부딪히면 심사숙고하고, 화가 났을 때 인내하는 것이 가장 높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뜻밖의 재물을 탐내지 마라, 만족을 얻는 사람은 항상 행복하다.
만약 네가 이렇게 일을 할 수 있다면, 너는 일생을 행복하게 할 것이다. 6. 일을 하기 위해 반드시 노력할 필요는 없다. 일이 별로 없다.
너는 반드시 자신이 현명하다고 느낄 필요는 없지만, 불평은 바로 현혜다. 7. 핑안 행운, 만족은 행복, 마음의 순결은 부, 욕심이 없으면 장수한다.
8. 한 사람의 욕망이 많을수록 그의 마음은 더욱 편협해진다. 그의 욕망이 적을수록 그의 마음은 넓어진다. 9. 나는 가난할지언정 부자는 원하지 않고 근심도 원하지 않는다.
10. 걱정이 심할 때는 먼저 물러나야 하고, 득의양양할 때는 쉴 수 있다. 1 1. 잠재력은 무궁무진하고, 기쁨은 무궁무진하며, 값싸고, 총명하다.
12. 물방울이 돌을 뚫고, 실력이 아니라 쿵푸다. 13. 평생 눈살을 찌푸리지 않으면 세상에 이를 갈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14. 너는 반드시 옳은 사람과 친구를 사귀어야 하지만, 잘못된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마라. 조용한 차를 마시고, 화려한 술을 탐내지 않는다.
편리한 문을 열고, 옳고 그름의 입을 한가롭게 하다. 15. 다방 생풍, 다언생화.
16. 일이 물처럼 바쁘니 명리를 따지지 마라. 간단한 음식과 밋밋한 차는 지나가고 부귀영화는 강요하지 않는다.
17.' 나의 욕망' 은 빈곤의 상징이다. 물건은 항상 충분하고, 마음은 항상 만족스럽고, 사람은 품질을 추구하지 않고 스스로 타락한다.
18. 인생에서 가장 나쁜 것은 다른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인생은 내가 다 들어볼 정도로 어리석다. 19. 온갖 악을 행하지 마라. 온갖 선함이 추구된다. 작은 선으로 하지 말고, 작은 악으로 하지 마라.
20. 그가 길다는 것을 부러워하지 마라, 그러나 그가 길다는 것을 부러워하면 너는 짧아진다. 자신을 감싸지 말고, 자신을 감싸지 마라, 영원히 크지 않을 것이다.
2 1. 너는 풍습과 같을 필요가 없고, 풍습과 달라야 한다. 일을 할 때 반드시 비위를 맞추거나 메스꺼울 필요는 없다.
세상에는 기다릴 수없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효도입니다. 둘째, 선을 행하라.
23. 만약 당신이 평등하고 편리한 일을 했다면 세상에 아무것도 없을 것입니다. 자애심이 있고 자애심이 있는 일을 하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24. 마음이 작고, 고민이 많고, 마음이 크고, 지혜가 풍부하다. 25. 생활 속에서 다른 사람을 속일 만한 것이 없다. 대단하다.
26. "악", 알려질까 봐 큰 악이다. "선" 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고 싶다면 진정한 선이 아니다.
위험을 돕는 것은 좋은 일이다. 자랑하지 않는 것은 미덕이다! 28. 순경할 때 담담하게 처신하고 역경할 때 태연하게 처신하다.
29. 옳고 그름은 매일 일어나고, 자연을 듣지 않으면 아무것도 없다. 30. 이목구비의 자극은 진정한 즐거움이 아니다.
마음의 평온이 시작되는 곳이다. 3 1. 사람은 선하고, 복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화는 이미 멀었다. 인화, 화는 아직 오지 않았지만, 복은 이미 멀었다.
32. 구하지 않으면 이미 마음이 편안합니다. 안 하면 안전하다. 33. 자중하지 않는 자는 모욕한다.
어른들 걱정하지 마세요. 귀찮아요. 자만하지 않는 자는 이득을 본다.
자급자족하지 않는 자는 식견이 넓다. 34. 선순위 기금은 미래 세대에게 남겨지며, 미래 세대가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녀와 손자에게 쌓인 책을 반드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은밀히 음덕을 쌓는 것이 낫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교훈이다. 35. 축적된 미덕은 일종의 산업으로 아름다운 집과 비옥한 땅보다 낫다.
36. 사랑을 줄 수 있는 것은 복이고, 고민을 없앨 수 있는 것은 지혜이다. 37. 마음의 평온은 마음의 평온보다 낫고, 집의 넓음은 마음의 넓음보다 낫다.
38. 로마인 줄리엣 카이사르는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에 큰 진동이었다. 임종을 앞두고 그는 웨이터에게 말했다. "내 손을 관 밖에 놓아 전 세계가 다 볼 수 있게 해 주세요. 나처럼 위대한 카이사르는 죽은 후에도 두 손이 텅 비었다. 39. 꿈속에는 즐거움이 있고, 자고 나면 텅 비어 있다.
40. 자녀와 손자에게는 자녀와 손자복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6. 중국을 자게 해주세요. 그녀가 깨어났을 때 세상은 유감을 느낄 것이다. 나폴레옹의 모든 콩은 그것의 검은색을 가지고 있다. 누구나 그의 결점이 있다. 누구나 득의양양할 때가 있다. 모두가 자랑스러워해야 할 때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네가 본 모든 것을 믿지 마라, 네가 들은 것의 절반도 믿지 마라. 보는 것은 사실이 아닌데, 하물며 귀담아듣겠는가? 늙어서 늙어가는 것을 배우다. 늙어서 늙어가는 것을 배우다.
동양이나 서양으로 여행을 가면 혼자 있는 집이 최고다. 금집 은집은 자기 집 개집보다 못하다. 한 사람이 사귀는 친구를 보면 그가 누구인지 알 수 있다. 주근에 가까운 자는 붉고, 멕시코 근처는 검은색이다.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행복은 두 번 오지 않지만 비는 오지 않는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고향에 들어가 풍속을 따르다.
알이 부화하지 않았으니 닭을 세지 마라. 너무 기뻐하지 마세요. 뜨거울 때 쇠를 두드리다.
그에게 1 인치를 주면, 그는 1 인치를 가져간다. 한 치 한 치 들어가야 한다. 한 말은 철회할 수 없다. 한 마디가 일단 말을 하면 철회된다.
금전만능. 금전만능.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모사는 사람에게 있고, 성사는 하늘에 있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강산은 고치기 쉬우나, 본성은 바꾸기 어렵다. 돼지 귀는 실크 지갑을 만들 수 없다.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잠을 자게 하는 강아지. 문제를 일으키지 마라. 마지막까지 웃는 사람, 가장 잘 웃는 사람. 마지막까지 웃는 사람, 가장 잘 웃는 사람.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오십보백보를 웃다. 오십보백보를 웃다.
옆벽에 귀가 있다. 옆벽에 귀가 있다. 늑대에 대해 말하자면, 너는 그것의 꼬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다. 다리 밑의 물. 소 잃고 외양간 잡아도 늦지 않다. 소 잃고 외양간 잡아도 늦지 않다.
모험이 없으면 수확이 없다.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절대 반문 도끼를 제공하지 마라. 반문에서 도끼질하지 마라. 행동은 말보다 낫다. 사실은 웅변보다 낫다.
롤링 스톤은 이끼가 끼지 않는다. 흐르는 물은 썩지 않는다. 사물이 유유히 모이다. 사람이 무리로 나뉘다
정면은 내가 이기고, 반대는 네가 졌다. 어쨌든 나는 이길 것이다. 속히 하려고 하면 미치지 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속히 하려고 하면 미치지 못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숙련하면 교묘할 수 있다. 충분히 성찬만큼 좋다. 만족하는 자는 늘 즐겁다.
모든 것을 탐내고 모든 것을 잃다. 너무 많이 가지면 잃는다. 과거는 서막이었다. 영원히 과거를 잊지 말고 미래를 배워라.
도둑이 변하여 큰 도둑이 달아났다. 낚싯바늘을 훔치는 자는 벌을 받고, 나라를 훔치는 자는 제후이다. 생명만 있으면 희망이 있다. 청산에 남아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 카드를 솔직하게 책상 위에 놓자. 작은 구멍이 큰 배 한 척을 침몰시킬 것이다. 천리의 제방이 개미굴에 파괴되었다.
물고기가 악취가 나기 시작했다. 물고기가 악취가 나기 시작했다. 졸렬한 장인은 그의 도구로 거처를 만들었다. 사람은 어리석고, 이상하고, 둔하다.
한 마리의 새가 손에 두 마리의 새가 숲에 있는 것보다 낫다. 한 마리의 새가 손에 100 마리의 새보다 숲에 있다. 일단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새끼줄을 무서워한다. 일단 뱀에게 물리면, 10 년 동안 새끼줄을 무서워한다.
죽은 후 의사 (사후 제갈량). 사후에 제갈량. 너는 물고기와 곰 발을 둘 다 가질 수 없다. 너는 둘 다 가질 수 없다.
유모의 몫을 보고 아기에게 뽀뽀해 주세요. 개에게 악명을 지어 목매어 죽이다. 죄를 지으려면 왜 글자를 쓰지 않습니까? 못을 그의 관에 박다.
일만 하고 놀지 않으면 똑똑한 아이도 바보가 된다. 일과 휴식을 결합하다. 눈도 안 보이고 마음도 귀찮지 않다. 눈도 안 보이고 마음도 귀찮지 않다.
좋은 시작은 좋은 결말이 있다. 좋은 시작은 좋은 결말을 예고하고 있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좋은 시작은 성공의 반이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한 입에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다.
심사숙고하고 나서다. 심사숙고하고 나서다.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기는 어렵다.
개인 소장품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7. 외국 영감이나 인생철학을 찾는 시는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백학은 반드시 먼저 정해야 한다. (주) 검봉이 날카롭고 매화향이 씁쓸하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허망한 몸을 자르지 않고 우아한 몸을 자르지 않고 스승으로 돌린다.
(두보) 시야가 넓고, 사람들과 약속했지만, 두보가 두껍다. 박학, 심문, 심사숙고, 분별력, 견지.
("예기") 높은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견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오른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을 모르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모르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호랑이 굴에 들어가지 않고서야 어찌 호랑이를 잡을 수 있겠는가? (한수) 만약 네가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멈출 수 없다.
(한유) 여산의 진면목을 나는 알 수 없고, 이 산에만 있다.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최고조에 오르다.
(왕안석)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 할 수 없다. 맹자.
8. 외국시에 생활의 다채로움을 묘사해 달라고 부탁하면 사람은 다방면이다. 그들은 언제 서방으로 돌아갈 것인가?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한악부" 장가행 "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검봉은 맷돌에서, 매화향은 쓴 추위에서 나온다.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책 속의 형식이 좋지 않은 시를 구분하고, 오려내고,' 시경' 의 전통 풍아를 배우고, 현자를 배우고, 선생님이 많을수록, 이것이 바로 너의 진정한 선생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보)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소식)
박학, 심문, 세심한 사고, 분별력, 견지. ("예기")
산에 오르지 않으면 하늘이 높은지 모르겠다. 깊은 시냇물에 직면하지 않고, 부지의 두께를 모른다. ("순자")
날지 않으면 하늘로 날아간다.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사마천)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모르면 사람이 무엇인지 모른다. (공자)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가? "한수"
카드 없음, 흐르지 않음, 많지 않음. "한유"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소식)
한 편의 중국시에 쓰여진 바와 같이, 우리는 먹구름이 우리의 시선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이미 산꼭대기에 있기 때문이다. (왕안석)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방원 (맹자) 가 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