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유행을 따르지 않는 시 한 편.
유행을 따르지 않는 시 한 편.
종이를 보고 게으름을 피우며 바보 같은 장애물을 비웃었다. 살금살금 둥지 까치를 다투고, 연석공을 영웅으로 탄식하다.
모든 육체를 간파하고, 세계의 운명은 자족한다. 나쁜 상태가 없다는 것을 깨닫자, 한 라운드의 마음이 분명해졌다.
나무 침대 돌베개, 집에서는 차갑고, 안고 있어도 차갑고, 영혼과 꿈; 맥반두탕은 맛이 담백해서 넣은 곳은 아직 향기롭다.
땅은 넓고 하늘은 높지만 여전히 좁다. 구름이 깊고 느슨하니 학몽이 유유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갑자기 하늘의 구름을 보고, 늘 모든 아름다움이 텅 비어 있다고 의심한다. 산속의 한가한 나무를 다시 보면 한가한 사람이 복이 있다고 믿을 수 있을 것이다. 교착 상태, 토끼 개 살해, 온 것은 모두 가스다. 갈매기 * * * 목욕, 사슴 * * 같이 자고 한가하게 바라보면 나는 쉴 수 있다. 새가 놀라서 꽃이 눈물을 튀기고, 이 뜨거운 간열장을 품고 있는데, 어찌 추운 달을 얻었을까? 산의 묘사, 물의 생동감 있는 표현, 자신의 진면목을 알아야 착각에서 벗어날 수 있다. Fangfei 공원 바쁜 개념 꿀벌, 몇 가지 세속적 인 것들 을 깰; 외로움은 차갑고 재미있는 명상으로 이어진다. 갈대꽃을 내려놓고, 눈을 눕히고, 구름을 눕히고, 밤바람을 모으다. 대나무 잎 컵에서, 바람이 부는 달을 부르고, 붉은 먼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한가할 때 손을 놓지 말고 바쁠 때 유용하다. 침묵 속에서 실패하지 말고 운동에서 이익을 얻어야 한다. 어둠 속에서 부정행위를 하지 말고 밝은 곳에서 사용해야 한다.
2. 중국의 유명한 불충의 격언은 자연과학에서 창조방법과 몇 가지 중요한 실험조건을 연구하는 것이 종종 개별 사실을 발견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파블로프가 한 가지 일을 하려면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이 질문을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정확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의 첫걸음이다.
이정도는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이 없다. 일반적으로 지식에서 진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인슈타인은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자신의 일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을 것이다.
오 () 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 여태껏 일반인의 사고방식을 따르지 않았다. 스탕다 (Stonda) 는 과학 연구에 진정으로 접촉한 사람은 사실을 초월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과학명언)
헉슬리 (Huxley) 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나는 항상 교묘한 사고를 찾아 기습 공격을 하려고 노력한다. 주청시 1, 보수주의는 안일한 산물이다.
-골키 2, 혁신은 창조적 인 파괴입니다. -슘페터 3. 혁신은 과학 연구 기관의 생명력이다.
-아시모프 4 호. 총명한 젊은이는 다른 사람이 이미 인정한 진리를 인정하면 독창성을 잃게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가장 큰 실수입니다. -괴테 5. 독창성은 종종 두 개 이상의 연구 대상이나 사상 사이의 연결이나 유사점을 발견하는 데 있다.
베프리치 6, 우리는 새로운 물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야 합니다. 퍼거슨 7 호입니다. 혁신에 있어서 방법은 새로운 세계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사상이다.
-lang jiaming 의 "혁신의 신비" 8. 예술가에게 만약 그가 관례를 깨고 완전히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다면, 그의 업적은 왕왕 놀라울 것이다. 채플린 9 입니다.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일을 위해 새로운 노선을 개척할 것이다.
오 10, 혁신 시대에는 항상 중도에 그만두는 사람들이 있지만, 실패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회사들이 그들이 아무런 가치도 없는 것은 아니다. 그의 가치는 이 분야가 실제로 시도해 볼 수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려주는 데 있다. -이학릉 1 1. 자신의 노력을 통과하지 않는 한, 혁신이 없는 것은 진실이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12, 남의 얼굴만 보고 자신을 묶는 사람은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없다. 특히 과학기술이 나날이 변화하는 시대에는 살아남지 못하면 뒤떨어진다. -혼다 종일랑 13, 혁신 또는 멸종.
특히 기술 중심 산업에서는 성공보다 더 빨리 사라지는 것은 없다. -빌 사폴리토 14. 정확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의 첫걸음이다.
이정도 15, 기업의 성패는 혁신 여부, 특히 현재의 신구체제 전환 단계에서 기업이 특히 어려운 시기에 이런 정신이 더 필요하다. -황한경 16. 인류가 혁신하는 것은 극히 어렵기 때문에, 그들은 현존하는 형식을 신성한 유산으로 여긴다.
Monson17, 성공하려면 새로운 길로 나아가야지 짓밟힌 성공의 길로 가지 마라. 존 D. 록펠러 18 혁신이 인간이나 집단의 개체로서 두드러질 때,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생존 자세는 시대에 용인될 수 있다면, 혁신이 인류의 생존과 경쟁에 없어서는 안 될 자질이 될 때, 그것은 일종의 자기 좌절과 다름없다.
김마' 20 세기의 로맨스' (2 19) 19.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은 없다. 일반적으로 지식에서 진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인슈타인 20 입니다.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낸 사람은 그의 방법이 성공하기 전에 늘 기상천외하다고 한다.
마크 트웨인 2 1,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보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 22 입니다. 혁신에는 약간의 영감이 필요하다. 이런 영감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축적과 전심전력에서 나온 것이다.
축적이 없으면 혁신이 있을 수 없다. 왕업녕 23 호입니다. 한 가지 일을 하려면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이 질문을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정확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의 첫걸음이다. 이정도 24 호입니다. 실제와 결합하지 않는 낡은 것들, 양틀이든 흙틀이든, 과감하게 타파하고, 대담하게 새로운 방법 새로운 이론을 만들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리 사광 25. 정신실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상상력이 자연과학 이론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틴들 26 호. 창작자의 경력에서 맹목적으로 만지는 것이 아니라 심사숙고해야 한다.
미추린은 27 살입니다. 과학에서 모든 길은 가야 한다. 통하지 않는 길을 찾는 것은 과학에 큰 공헌이다.
아인슈타인 28 입니다. 세계는 점점 발달하고 있으며, 발전된 후 지루함을 느끼는 사람도 많다. 이 세상이 유난히 지루해졌을 때, 어떤 사람들은 유난히 똑똑해져서 다른 사람의 지루함을 현금으로 바꾸었다. 이것은 상상력입니다. -강남춘 29. 기업은 한 걸음 앞서고, 기이한 승리를 거두고, 끊임없이 경쟁사를 압도하는 새로운 시스템, 신제품, 새로운 시장, 새로운 국면을 창조해야만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황한경 30. 부자가되는 비결은 "대담한 혁신, 독특한 비전" 이라는 8 단어에 있습니다. 진옥서 3 1, 위대한 발명품을 창조한 젊은이들은 대부분 천백 년 동안 변하지 않는 규칙과 법칙에 도전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대사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서 세상을 놀라게 했다.
페르마.
3. 중국의 유명한 불충의 격언은 자연과학에서 창조방법과 몇 가지 중요한 실험조건을 연구하는 것이 종종 개별 사실을 발견하는 것보다 더 가치가 있다.
파블로프가 한 가지 일을 하려면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이 질문을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정확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의 첫걸음이다.
이정도는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이 없다. 일반적으로 지식에서 진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인슈타인은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나 반드시 자신의 일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 수 있을 것이다.
오 () 는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이라, 여태껏 일반인의 사고방식을 따르지 않았다. 스탕다 (Stonda) 는 과학 연구에 진정으로 접촉한 사람은 사실을 초월하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과학명언)
헉슬리 (Huxley) 가 어려운 문제에 직면했을 때, 나는 항상 교묘한 사고를 찾아 기습 공격을 하려고 노력한다. 주청시 1, 보수주의는 안일한 산물이다.
-골키 2, 혁신은 창조적 인 파괴입니다. -슘페터 3. 혁신은 과학 연구 기관의 생명력이다.
-아시모프 4 호. 총명한 젊은이는 다른 사람이 이미 인정한 진리를 인정하면 독창성을 잃게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가장 큰 실수입니다. -괴테 5. 독창성은 종종 두 개 이상의 연구 대상이나 사상 사이의 연결이나 유사점을 발견하는 데 있다.
베프리치 6, 우리는 새로운 물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만들어야 합니다. 퍼거슨 7 호입니다. 혁신에 있어서 방법은 새로운 세계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식이 아니라 사상이다.
-lang jiaming 의 "혁신의 신비" 8. 예술가에게 만약 그가 관례를 깨고 완전히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다면, 그의 업적은 왕왕 놀라울 것이다. 채플린 9 입니다. 독립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일을 위해 새로운 노선을 개척할 것이다.
오 10, 혁신 시대에는 항상 중도에 그만두는 사람들이 있지만, 실패하거나 어려움을 겪는 회사들이 그들이 아무런 가치도 없는 것은 아니다. 그의 가치는 이 분야가 실제로 시도해 볼 수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알려주는 데 있다. -이학릉 1 1. 자신의 노력을 통과하지 않는 한, 혁신이 없는 것은 진실이다.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12, 남의 얼굴만 보고 자신을 묶는 사람은 비약적으로 발전할 수 없다. 특히 과학기술이 나날이 변화하는 시대에는 살아남지 못하면 뒤떨어진다. -혼다 종일랑 13, 혁신 또는 멸종.
특히 기술 중심 산업에서는 성공보다 더 빨리 사라지는 것은 없다. -빌 사폴리토 14. 정확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의 첫걸음이다.
이정도 15, 기업의 성패는 혁신 여부, 특히 현재의 신구체제 전환 단계에서 기업이 특히 어려운 시기에 이런 정신이 더 필요하다. -황한경 16. 인류가 혁신하는 것은 극히 어렵기 때문에, 그들은 현존하는 형식을 신성한 유산으로 여긴다.
Monson17, 성공하려면 새로운 길로 나아가야지 짓밟힌 성공의 길로 가지 마라. 존 D. 록펠러 18 혁신이 인간이나 집단의 개체로서 두드러질 때, 사람들이 규칙적으로 행동하는 생존 자세는 시대에 용인될 수 있다면, 혁신이 인류의 생존과 경쟁에 없어서는 안 될 자질이 될 때, 그것은 일종의 자기 좌절과 다름없다.
김마' 20 세기의 로맨스' (2 19) 19. 대담하고 방자한 추측은 없다. 일반적으로 지식에서 진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아인슈타인 20 입니다.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낸 사람은 그의 방법이 성공하기 전에 늘 기상천외하다고 한다.
마크 트웨인 2 1,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 진보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 22 입니다. 혁신에는 약간의 영감이 필요하다. 이런 영감은 타고난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축적과 전심전력에서 나온 것이다.
축적이 없으면 혁신이 있을 수 없다. 왕업녕 23 호입니다. 한 가지 일을 하려면 자신의 길을 걸어야 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이 질문을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정확한 질문을 할 수 있는 것이 혁신의 첫걸음이다. 이정도 24 호입니다. 실제와 결합하지 않는 낡은 것들, 양틀이든 흙틀이든, 과감하게 타파하고, 대담하게 새로운 방법 새로운 이론을 만들어 우리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리 사광 25. 정신실험과 관찰을 바탕으로 상상력이 자연과학 이론의 디자이너가 되었다. -틴들 26 호. 창작자의 경력에서 맹목적으로 만지는 것이 아니라 심사숙고해야 한다.
미추린은 27 살입니다. 과학에서 모든 길은 가야 한다. 통하지 않는 길을 찾는 것은 과학에 큰 공헌이다.
아인슈타인 28 입니다. 세계는 점점 발달하고 있으며, 발전된 후 지루함을 느끼는 사람도 많다. 이 세상이 유난히 지루해졌을 때, 어떤 사람들은 유난히 똑똑해져서 다른 사람의 지루함을 현금으로 바꾸었다. 이것은 상상력입니다. -강남춘 29. 기업은 한 걸음 앞서고, 기이한 승리를 거두고, 끊임없이 경쟁사를 압도하는 새로운 시스템, 신제품, 새로운 시장, 새로운 국면을 창조해야만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황한경 30. 부자가되는 비결은 "대담한 혁신, 독특한 비전" 이라는 8 단어에 있습니다. 진옥서 3 1, 위대한 발명품을 창조한 젊은이들은 대부분 천백 년 동안 변하지 않는 규칙과 법칙에 도전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대사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서 세상을 놀라게 했다.
페르마.
4. 고시 한 수는 대류를 좋아하지 않는 선비가 쓴 것으로 꽃이 가장 잘 필 때 LZ 봄나들이를 간다. 양거원의' 성동 이른 봄' 을 찾고 계신가요?
동방 이른 봄
시인 경청은 설날에 푸른 버드나무 황반이 들쭉날쭉하다.
만약 네가 숲에 머무르면, 네가 외출하는 것은 바로 꽃구경꾼이다.
설날은 시인이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버드나무 가지가 방금 연한 노란 새싹을 뱉어 냈는데, 반은 고르지 않았다. 만약 봄 중반에 황제의 왕실 정원에 많은 꽃이 있을 때, 네가 나갈 때, 너는 모든 꽃구경꾼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설명: 버드나무에 방금 녹색의 새싹이 돋아났다. 꽃이 예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시인은 이 장면을 보고 기뻐했다. 봄이 왔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만약 모든 사람이 나가서 모든 사랑에 꽃을 보낸다면, 너무 늦지 않을까요?
나는 그것이 너의 묘사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 보세요. 좀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만족 나를 입양하는 것을 기억해라, O(∩_∩)O~
5.'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말라' 는 시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금옷을 아끼지 말고 청춘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두추니앙' 마녀들'
2. 젊은이들은 늙기 쉽고 배우기가 어렵고,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서는 안 된다. --Zhu "설득 시/우연한 업적"
3. 10 년 동안 칼을 갈고, 서리날이 아직 시도되지 않았다. --지아 섬 "검객/내러티브 검"
네가 장년기에 돌아오지 않으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다. --Tao Yuanming 의 "잡시 뿌리 없는 삶"
5. 독서는 이미 봄이라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왕 zhenbai \ "백록동 두 곡, 앞 편 \"
6. 제때에 격려하고 시간은 기다리지 않는다. --Tao Yuanming 의 "잡시 뿌리 없는 삶"
7. 미래의 승마는 노력이 필요하고, 모룡설은 헛되이 탄식한다. --(돈) 리용 \ "악양후 \"
8. 젊은이들이 노력하지 않으면 노인은 슬퍼할 것이다. -(한) Yuefu 민요 "긴 노래 라인"
9.30 명성 먼지, 8 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송) 악비 《만강홍》
10. 자기도 모르게 꽃이 떨어지는데, 또 낯익은 것 같다. -(송) 연 슈 \ "Huan Xisha \"
1 1. 사람들이 책을 읽는 밤이다. 검은 머리는 부지런하지 않고 일찍 배우고, 백두후회는 늦게 배운다.
--(돈) Yan Zhenqing "설득"
12. 공평한 세상에는 백발만 있고 귀족들은 결코 놓아주지 않았다. --(돈) 두목 "은둔자 일절 보내기"
내 앞에 지나간 시대는 어디 있었지? 내 뒤에, 미래 세대는 어디에 있을까? 나는 천지를 생각하고, 제한도 없고, 끝도 없고, 나 혼자 있고, 내 눈물이 떨어졌다. 유주성 위층에 있어요
6.' 초심을 잊지 않는다' 를 묘사한 시사고시고시에는 어떤' 초심을 잊지 않는다' 를 묘사한 시사고시가 있습니까?
1, 진흙이 묻지 않고, 맑지 않다. 주돈이 《애련설》
진흙 속에 연꽃이 돋아났지만 오염되지 않았다. 그것은 맑은 물에서 씻었지만, 결코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2, 백라이트 달빛, 10 년 10 년의 흔적. "유미" 의 나란성드
나는 이미 10 년 전의 내가 아니다. 시간은 내 가슴을 찢고, 너로 하여금 나의 10 년의 흔적, 10 년의 마음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3,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원직, 다섯 편의 시가 사색에서 나온다
번역: 나는 해변에 갔었는데, 다른 곳에는 물이 부족하다. 다른 곳의 구름은 무산을 제외하고는 구름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4, 모든 사람들이 술에 취해 혼자 깨어나고, 세상일이 혼탁하여 나는 혼자 일어난다. "역사 기록" 과 "qu yuan liequan" 의 어부
온 세상이 혼탁한데, 나는 굴원이 깨끗하다. 모두가 술에 취했지만, 나는 굴원이 깨어 있다.
5, 그리고 일이 피곤하지 않아, 일 년 사계절. Dai Shulun, Hannan 의 만남에 대한 논평-Xiangzhou 의 만남 전쟁을 예로 들자면.
나는 여러 가지 일을 처리할 때 피곤하지 않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정직한 마음으로 여러 가지 문제를 처리하기 때문이다.
1, "후아이린이 말했다" 주돈이
육지와 수상 식물의 꽃은 매우 향기롭다. 도금연명은 국화꽃을 혼자 좋아한다. 이당이 온 이후로 세상 사람들은 모란을 매우 좋아한다. 연꽃만 사랑하고, 흙은 묻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바깥은 곧고, 엎드리지 않고, 향은 멀고 맑다. 그것은 날씬하고 우아하기 때문에, 너는 멀리서 그것을 보고 우습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Yuhuan 국화, 꽃의 은둔자 도; 모란, 꽃 피는 부귀; 연꽃, 꽃의 군자도. 이봐! 국화 꽃 사랑, 도자기 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주었습니까? 모란의 사랑,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2, "유 미인" 나란성드
은침대는 낡고 가을빛은 가루를 쓸어요. 향행은 돈이 많은데, 왜 주우면 미워할 수 없습니까?
회랑은 한 치의 그리움으로 달이 지고 쓸쓸하다. 10 년의 노정, 10 년의 마음.
원직' 리스시 5 곡' (4)
망망대해를 맛본 적이 있는데, 다른 곳의 물이 모두 창백하다고 느꼈다. 일단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면,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황급히 꽃밭을 지나고, 게으르게 뒤돌아보다. 이런 이유로 반은 고행승의 고행승 때문이고, 반은 네가 한 적이 있기 때문이다.
4. 《사기》와 《굴원 열전》의 어부
굴원이 날고, 강변에서 수영을 하고, 은택강변을 거닐었다. 색이 초췌하고 초췌하다. 어부가 이것을 보았을 때, 그는 물었다. "이 아들은 삼루 박사의 것이 아닙니까? 왜요? "
Qu yuan 은 말했다: "세상은 탁하고, 나는 혼자이다. 모두들 취했고, 나 혼자 깨어났는데, 나는 볼 수 있다. "
어부는 "성인은 사물에 집착하지 않고 시대와 함께 전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천하가 질퍽거렸는데, 왜 그 진흙을 토하지 않고 그 파도를 일으키는가? 모두가 술에 취해 있는데, 왜 그것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습니까? 왜 깊이 생각하고 높이 들고 자신을 가능하게 하는가? "
굴원은 "새 목욕자가 관을 연주하고, 새 목욕자가 옷을 떨고, 자신의 몸으로 본다고 들었다" 고 말했다. 사물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은요? " 나는 차라리 버드나무에 가서 강물 한 마리의 뱃속에 묻히고 싶다. 하얀 얼굴로 세속적인 먼지를 가릴 수 있을까요? ""
어부는 미소를 지으며 떠났다. 노래는 이렇게 말합니다. "창랑의 물이 맑으니, 너는 나의 술을 잡을 수 있다. 거친 파도 속의 물이 흐려서 너는 내 발을 핥을 수 있다. "그럼 가자, 더 이상 말을 쓰지 마라.
5. 다이수런, "한남 조난전 평가-향주 조난전을 예로 들자"
한음으로 이사해서 더 이상 꽃머리핀에게 묻지 않는다. 술이 성읍에 가깝고 소각장이 깊다.
모든 새는 황혼 무렵 분히 날아왔고, 물고기는 찬물에 가라앉았다. 아무 일도 피곤하지 않고 일년 내내 즐겁다.
7. 어떤' 표절' 이 낮은 키, 내성적, 잊을 수 없는 성어와 시를 묘사합니까?
낮은 키 내성적인 성어를 묘사하다.
우각끝을 드러내지 않고, 어리석은 것은 지혜롭고, 서투른 것은 영이고, 속이 텅 비어 있으면 열린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연민도 없고, 절개도 없고, 우월감도 없고, 오만함도 없고, 오만함도 없고, 경솔함도 없고, 성공도 없다
겸손하고, 겸손하고, 겸손하고, 겸손하고, 겸손하지 않고, 긴 허리를 굽혀 절하다.
교만은 사람을 잃게 하고, 겸손은 사람을 얻게 한다. 자만은 손실을 초래하고, 겸손은 이익을 가져온다. 자만심은 적자로 이어지고 겸손은 이윤을 가져온다
낮은 키 내성적인 시를 묘사하고, 랜드의 시를 추천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과 논쟁하는 것을 싫어한다.
나는 자연을 사랑하고, 그다음은 예술이다.
나는 생명의 불에 내 손을 구웠다.
불이 꺼지려 하니 나도 가야겠다.
잊지 못할 많은 구절을 묘사하고 몇 마디 추천합니다.
운하를 구하는 것은 이렇게 맑다. 왜냐하면 생수의 근원이 있기 때문이다.
염황 자손은 뿌리를 잊지 않고 양안 평화는 한집안이다.
물을 마실 때
필요할 때 물방울을 받아들이면, 나는 샘물로 너의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