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합리적으로 시간을 안배하는 시를 묘사하다

합리적으로 시간을 안배하는 시를 묘사하다

1. 합리적인 안배에 관한 시

합리적인 안배에 관한 시 1 입니다. 계획을 묘사한 시 한 수.

1 .. 사람들은 한가하게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다.

2. 안개가 짙기 전의 계화.

3. 산운은 사막이고 계화는 젖었습니다.

4. 월중에 계계가 떨어지고 향기가 구름 밖으로 흩날린다.

5. 계화주와 고추장을 마셔요.

우 페이 (Wu Pei) 는 Xi 를 점령했다.

7. 그것은 인간 종이 아니다. 달에서 이사 온 것이 춥고 향기로워 온 산이 온통 불거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8. 술향이 좋지 않고, 붉은 체리가 무색이며, 스프레이가 섬세하다.

9. 오강 소유물을 묻자 계화주를 오강 들고 나왔다.

10. 어젯밤 서지는 시원하고 계수나무 꽃이 달 중향을 불었다.

1 1, 백나무가 까마귀 아트리움에 서식하고, 차갑고 소리 없이 젖은 계화초.

12, 하늘이 내린 그윽한 꽃이 두 번 피었고, 황혼 범천은 이곳을 거닐었다.

13. 설날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으면 산에 계수나무 가지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14, 월부족 서리, 두꺼운 얇은 머리, 이 꽃은 계당선이다.

15, 그 아이들은 산을 여행하고, 산은 차갑고 계화는 하얗다.

16, 천대령 쌍령수, 사마당 앞위 덤불.

17, 불쌍한 하늘의 계수나무, 항아는 어떻게 더 적을까?

18, 계화추이원, 밤서늘한 이슬.

19, 계수나무 잎색이 늦고 가을빛 그늘이 옅다.

20. 안지남산귀신, 엽록근향.

2. 장기 계획에 관한 명언

모든 일은 사전에 세워지고, 예조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계획의 중요성을 가리키며, 더욱 광범하다.

선견지명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어야 한다. 즉, 사람은 장기적인 계획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열다섯 살에는 학문에 관심이 있고, 서른 살에는 서른이 서 있고, 마흔 살에는 미혹되지 않고, 오십 살에는 천명을 알고, 예순 살에는 말을 듣고, 칠십 살에는 말을 듣는다. 공자의 추억인데, 또 다른 관점에서 보면, 사람들이 어릴 때부터 공부하기로 결심한 것을 설득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열다섯 살 때부터 공부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서른 살에 발을 디딜 수 있었다. 그리고 계속해서 용감하고 근면하며, 혼란스럽지 않고, 천명을 알고, 말을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유명한 이야기를 생각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두 가지 반례를 생각할 수 있다. 전국적으로 수배하는' 동북 2 왕' 중 하나는 부대에 가서 사격법을 연습하고 총알과 수류탄을 훔친 다음, 이후 탈출 과정에서 중류의 기둥 역할을 하고, 여러 차례 정확하게 경찰을 사살하고, 5 차례 포위망을 탈출하여 마지막 센세이션을 하는 것이다.

가느다란 물이 길게 흐르다.

속히 달지 못하다

가슴에 큰 뜻을 품다.

진실은 장기적으로 유용할 것이다, 비록 당분간은 해롭지만.

거위털이 하늘을 날고, 언제나 땅에 떨어질 때가 있다.

까치발을 한 사람은 오래 서 있을 수 없다.

3. 교묘한 시간 안배에 관한 명언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의 절약이다. 마르크스

시간을 이용하는 것은 매우 높은 수준의 법칙이다. -엥겔스

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베이컨

오늘 하는 일은 내일을 기다리지 말고 하는 일도 다른 사람을 기다리지 마라. -괴테

오늘 해야 할 일은 하지 않고 내일 미루었다. -페스탈로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큰 죄이다. -루소

당신은 인생을 좋아합니까? 그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생명은 시간으로 구성되기 때문입니다. 프랭클린

매일을 마지막 날로-헬렌 켈러 (Helen Keller) 로 생각하십시오.

시간은 돈이다.

기회는 한 번만 두드린다.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니, 해와 달이 쏜살같이 흐른다.

누구나 봄과 3 월을 갈망하지만 봄을 놓치기 쉽다. 너에게 삼춘색을 잘못 가져오라고 권하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의 금이다.

시간은 스펀지의 물과 같다. 당신이 짜내고 싶다면, 항상 있습니다. -루쉰

오늘과 내일 사이에는 오랜 시간이 있다. 아직 정신이 있는 틈을 타서 빨리 행동하는 법을 배워라-괴테

유휴 하지 마십시오, 흰색 슬픈-악비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하루의 계획은 새벽에 있다-소예

일반인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재능이 있는 사람은 시간을 이용하려고 노력한다. (독일 철학자 쇼펜하우어. 대답)

황금시대는 우리 앞에 있지, 우리 뒤에 있지 않다.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

우리가 시간을 잘 활용할 수만 있다면, 우리는 시간이 부족하다고 걱정하지 않을 것이다. "독일의 시인 괴테"

4. 기획에 관한 명언

생활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종점까지 영원히 밝아야 한다.

쇼초녀의 삶의 가치는 그의 현재 직업으로 측정됩니다. 서웨이로는 발이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인류의 일거수일투족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봄날의 실크는 죽을 때까지 짜여져 있고, 길홍창, 사람들은 영원히 기다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있어, 그것을 젊은이의 좋은 범주로 삼아야 한다. -우 나는 모든 추억, 삶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기를 바랍니다-곽소천 사람들의 생명이 타 오르거나 썩을 수 있습니다, ​​나는 썩을 수 없습니다, ​​나는 불타고 싶습니다! 오스트로프스키는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려면 세상을 위해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괴테 사회는 배와 같아서 모두가 조타 준비를 잘 해야 한다. 이브슨의 생활은 즐거움이 아니라 매우 힘든 일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생명의 가치는 시간이 아니라 깊이로 측정됩니다. 레프 톨스토이는 밋밋한 사람의 눈에서만 삶이 공허하고 밋밋하다.

체르니셰프스키의 가치는 그가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가가 아니라 그가 어떤 공헌을 했는지에 따라 판단해야 한다. 아인슈타인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발견할 수 있다.

아인슈타인, 누가 인생을 사랑하지 않아? 삶을 사랑하고 집단을 사랑하다. 추근의 인생은 정말 이 진한 술과 같다. 여러 번 정제하지 않았더라면 이렇게 맛있지 않았을 거야! 곽소천은 기쁨과 투지가 충만한 사람은 언제나 기쁜 마음으로 천둥과 햇빛을 맞이한다.

-헉슬리 생활은 전투다. 코로롄코는 생활에서 자신의 역할을 잘 하고 삶을 사랑하려고 노력한다.

로댕은 존재에 의지하고, 존재하는 곳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이다. 루쉰 (Lu Xun) 은 "밤은 낮의 서곡" 이다.

-곽소천은 한 사람이 직업으로 빛을 맞이할 때, 빛이 곧 그에게 비춰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펭 Xuefeng 내일 왔다, 봄은 멀리 있을 것인가? 셰리는 과거에 죽음에 속하고 미래는 너 자신에게 속한다.

셰리 세계의 활동에는 많은 결점이 있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로댕의 근면한 꿀벌은 영원히 슬퍼할 시간이 없다.

블레이크 홉은 불운의 충실한 자매이다. 푸쉬킨, 당신의 희망이 허사가 될 때, 당신은 확고하고 냉정해야 합니다! -롱펠로가 먼저 자신을 믿어야 다른 사람이 너를 믿을 수 있다.

-tugnev 삶의 고통을 슬퍼하지 마라! -자신의 연약함을 한탄하다.

고리키 숙명론은 의지력이 부족한 약자의 변명이다. 로만 롤란드가 우리가 고칠 수 없는 유일한 단점은 연약함이다.

라로시 푸코의 이기적인 위너, 대중을 파괴할 수 있다. -린-모두가 좋은, 다음 세계 평화; 사람마다 이기적이고 천하가 대란이다.

리우웬의 이기심은 성공의 장애물이다. 여곤의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마음은 사심이 없다.

-도주는 종종 자신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유익한 것을 추구한다. 모든 이기적인 생명은 비이성적이고 동물적인 생명이다.

레프 톨스토이의 이성은 미신을 깨뜨리고, 인간의 감정도 이기주의를 파괴한다. 하이네사심은 얻기 어려운 도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수익성이 없기 때문이다.

브레히트 군자는 정의를 의미하고 소인은 이익을 의미한다. -공추는 가난이나 부를 신경쓰지 않는다.

-도연명 부귀는 음탕하지 않고, 빈천함은 비천하지 않고, 남자는 이 호매에 있다. 정호 () 는 가난하고 소박한 생활로,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 삼군은 멋있을 수 있고, 필부는 뜻을 빼앗을 수 없다.

공구의 야망은 강하지 않지만 지혜가 부족하다. -모새는 백조의 야망을 안다! 진섭은 마땅히 뜻이 높고 멀리 있어야 한다.

제갈량은 늙고 야심차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제비 연기 범비녀, 그는 백조와 함께 헤엄칠 줄 안다.

-카오 다우 가난 하고 강한, 구름 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왕 bodang, 하루 바람, 수천 마일을 날아.

이백의 고대의 위대한 업적은 비범한 재능일 뿐만 아니라 끈질긴 끈기이기도 하다. 수는 위인이지만 죽을 때는 유령이다. 그는 아직도 항우를 염려하며 강동을 건너려 하지 않는다.

-이청조 나이는 그보다 나이가 많지 않아, 죽어도 귀신이 될 수 있다. --Lu you 는 배우기로 결심했습니다. 학자로서, 이것도 결심의 문제이다.

-왕양명은 가난하고 수치스럽고, 부끄러움은 가난하고 의욕이 없다. -여쿤 우리는 사람들의 목적에 따라 그들의 활동을 판단한다.

목적이 위대해야 활동이 위대하다고 말할 수 있다. 체호프의 이상과 우유부단함이 부족한 것은 슬픈 심리이다.

베이컨 인생의 이상은 이상적인 삶을 위한 것이다. 장문천인은 신앙과 추구만 있으면 어떤 고난도 참고 어떤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다.

정령의 이상적인 인물 이미지는 물질적 수요의 만족뿐만 아니라 정신적 이익의 만족에도 나타나야 한다. 헤겔, 모든 일은 미리 정해져 있다. 만약 예측하지 못한다면, 폐지될 것이다.

만약 네가 한 가지 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꼼꼼하고 진지한 계획은 필수적이다. 마찬가지로, 이 이치는 직장에도 적용된다. 한 사람이 직장에 발을 들여놓으려면 그 이전의 직업 계획이 없어서는 안 될 단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성공적인 인생에는 올바른 계획이 필요하고, 자신의 경력을 합리적으로 계획하는 것이 모든 사람의 인생 성공의 첫걸음이다.

5. 계획의 중요성에 관한 명언, 경구, 시, 속담, 가사를 구하다.

1, 모든 일은 미리 정해진 것이고, 예견하지 않으면 폐지된다. -'예기 중용'

2. 준비되지 않은 전쟁을 하지 않으면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고대 속담

내일을 위해 준비하지 않는 사람은 영원히 미래가 없을 것이다. 카네기

4. 기회는 항상 준비된 사람에게 남겨진다. -하버드 학교 훈련

5. 세상은 목표가 있고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에게 길을 비켜줄 것이다-풍양노.

6. 누가 하느님의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준비된 사람들 만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첸 푸민

7, 마치 100 처럼 건설을 다투지 말고, 내일처럼 준비해야 한다. 후사원

8. 기회는 준비되지 않은 머리를 결코 방문하지 않는다. 약자는 기회를 기다리고 강자는 기회를 만든다. 퀴리 부인

9. 내일 해야 할 일이 있으면 지금 시작하는 게 좋겠다. 프랭클린

10, 잘 생각하는 것은 총명하고, 잘 계획하는 것은 더 총명하고, 잘 하는 것이 가장 총명하다. -나폴레옹

1 1. 어떤 목표를 향해 전진하는 것은 야망이며, 중도에 분노를 멈추지 않는다. 양자를 합치면 야망이다. 모든 사업의 성패는 바로 여기에 있다. 카네기

12, 목표가 무엇이든, 무엇을 하든, 그는 항상 혼자 힘이 없다. 집단은 항상 사상이 좋은 모든 사람들의 가장 높은 수요이다. -드 괴테

13, 젊은이들은 먼저 야망과 포부를 가져야 한다. 둘째, 자신의 실력을 측정하고 국가가 국민에게 유용한 인재가 되기로 결심해야 한다. 그래서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기 위해 분투할 목표를 선택해야 한다. -우

14, 숭고한 목표, 확고부동하게 추구하면 쾌거가 된다. -워즈워스

15, 마지막을 모욕하지 않는다. 비록 그가 느리고, 집착하고, 낙후되고, 매우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그는 반드시 그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루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