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윌 월리스 시계의 새 드라마' 꽃이 가는 길' 은' 왜' 와 같은 고전적인 어록을 많이 남겼다.

윌 월리스 시계의 새 드라마' 꽃이 가는 길' 은' 왜' 와 같은 고전적인 어록을 많이 남겼다.

모두가' 왜 소소' 의 명대사를 기억한다. 아마도 가장 기억에 남는 말 중 하나는 "만약 이런 일이 세상에서 일어난다면,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렇게 할 것이다 ... 그리고 나도 그럭저럭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줄곧 피상적이었지만, 나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내가 하프를 연주할 줄 아는데, 왜 송소머인가? "

"기왕 너를 찾을 수 없으니, 나는 눈에 띄는 곳에 서서 네가 나를 보게 해야 한다."

이별 번화함' 도 비슷한 도시 감정극이 될 수 있다. 감정극은 물론 사랑에 관한 철리 대사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최근 영화' 전임 3' 의 중간 대사처럼 관객들은 의론이 분분했다

성장은 매우 고통스러운 단어입니다. 네가 성숙해지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너는 반드시 무언가를 잃을 것이다.

""

성장은 매우 고통스러운 단어입니다. 네가 성숙해지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수도 있지만, 너는 반드시 무언가를 잃을 것이다.

"두 사람이 헤어지고, 하나는 그가 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하나는 그가 머무를 것이라고 생각한다."

요컨대 감정극으로서 감동적인 대사는 필수적이다! 영화드라마는 배우의 연기 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생생한 줄거리와 사람들이 부르는 대사다. "모든 방법 번영" 기다려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