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중학생 작문이 공통된 시작과 끝을 갖기를 바랍니다.
중학생 작문이 공통된 시작과 끝을 갖기를 바랍니다.
1, (신앙) 은 우뚝 솟은 빌딩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급증하는 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조수 같은 파도밖에 없다. 신념은 불의 지시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신앙은 원양항선의 주요 엔진이다.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밖에 없다. 2. 역사의 해안에 서서, 나는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추 박사는 택변을 생각하고, 그 죽음을 후회하지 않는다. 위무제는 큰 용기로 채찍을 동방을 가리켰다. 도연명은 유유히 남산에 살고,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 그들은 영원하다. 비방을 아첨하고 사람을 현혹시켜도 따르지 않는 것은 집착이다. 말 매장, 영혼 반환 푸른 연기, 하지만 영웅 (선택); 설령 네가 가난해서 하루 종일 먹을 수 없다 해도, 너는 스스로 즐겁게 즐기고, 쟁기질하고, 용을 갈고, 목축을 갈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우아합니다 (선택). 어떤 (선택) 에서 제왕은 그들의 위대한 공적이 될 것이고, 성현은 손님을 감동시켜 그들의 영원한 문장 이 될 것이다. 3. 우리가 출발할 때만 우리는 우리의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것이다. 노력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다. 파종해야 수확이 있다. 오직 (추구) 해야만 떳떳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4. 만약 (우정) 이 상록수라면, 내면의 맑은 샘에서 물을 받아야 한다. 만약 (우정) 이 불패의 꽃이라면, 그것은 분명 마음속에서 떠오르는 태양일 것이다. 우정은 얼마나 많은 웃음을 불러일으켰는지, 우정은 얼마나 많은 눈물을 닦았다. (우정) 항구는 따뜻하고 애정 어린, (우정) 바람이 돛을 올립니다. 우정은 감정적 투자가 아니며 배당금과 배당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5, 영국 달빛, 나는 가장 맑은 잔을 퍼냈다. 일몰 후, 나는 가장 따뜻한 것 중 하나를 안고 있다. 불타는 단풍, 나는 가장 더운 것을 주웠다. 나는 가장 밝은 약초 한 다발을 땄다. 장수, 나는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고르고 싶다. 6. 만약 생명이 엄숙한 성이라면, 만약 생명이 무성한 나무라면, 만약 생명이 날으는 바닷새라면. 그리고 (신앙) 은 돔의 기둥이고, 깊은 뿌리수염이며, 펄럭이는 날개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삶의 동기가 없어집니다. 믿음이 없다면, 생명의 아름다움은 사라질 것이다. 7. (끈기) 천리 제방에 모래와 돌이 응결되어 조금씩 축적되어 머리가 부족하고 꼬리가 부족한 장활함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인내), 그 주위에는 실을 토하는 누에가 있고, 오직 한 사람만이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빛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끈기는 원항선의 돛이다. 그것이 있어야 배가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8. (사랑) 겨울에 비친 햇살로 빈병이 섞인 사람들에게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난 봄이다. 절망에 빠진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을 다시 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무력한 사람에게 정신적인 위안을 준다. 9, (마음의 본모습) 이렇게 되어야 한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10, (성숙) 밝고 눈부시지 않은 광채,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목소리, 다른 사람의 얼굴과 색깔을 관찰할 필요가 없는 여유, 결국 주변 분위기를 끌어들이지 않는 분위기, 소란스러운 미소를 무시하는 것, 극단적인 냉막, 비밀이 필요 없는 두께; 1 1, (사랑), 때때로 그녀는 맹세를 할 필요가 없지만, 그녀는 정말 세심한 관심과 인사가 필요하다. (사랑), 때로는 주량화나비의 비장함이 필요하지 않지만, 그녀는 반드시 묵계와 융합이 필요하다. (사랑), 때때로 그녀는 남자 주인공의 뒤를 따를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상호 관심의 지지와 이해가 필요하다. 12 (청춘) 이 아름다운 꽃이라 해도, 한 송이의 고독한 꽃은 결코 봄이 아니며, 봄은 오색찬란한 세상이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비록 대지가 큰 나무일지라도, 나는 독특한 나무 한 그루가 결코 우뚝 솟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일렬로 늘어선 나무가야말로 모래바람을 막아주는 녹색 만리장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비록 (청춘) 바다 속의 고독한 돛이라 해도, 나는 외로운 한 잎 외로운 돛이 돛을 올리고 항해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고, 천돛의 경기는 바다의 장관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3, (생활)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밋밋함을 받아들이지 않고 아름다운 것만 수집한다. 그녀는 완전한 과정, 하나의 연속이다. 성공하든 실패하든, 그녀는 너의 뒤에 공백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인생) 리허설도 아니다. 잘 못 가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어요. 그녀는 영원히 너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지나가면, 너는 뒤돌아 볼 수 없다. 14, 할 수 있는 사람은 확실히 살아 있다. 임대옥 (깨진) 은 그녀의 잊을 수 없는 사랑에 있다. 삼모의 (깨진) 은 그녀가 우여곡절을 겪은 이 순간의 맑고 초탈에서 나온 것이다. 반 고흐의 (깨진) 은 태양이 금칼로 광명 속에서 끊임없는 고통을 견디게 하는 반면, 베토벤의 (깨진) 은 매우 영적인 흑백 건반이 생명에 부딪치는 비장악장이다. 평범한 사람들의 (부서진) 누출이 인간 본성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점이라면, 이 훌륭한 영혼의 (부서진) 은빛 배꽃이 우리 머리 위의 하늘로 가득 찬 것과 같습니다. 15, 비바람이 지나간 후 눈앞에 천수의 색이 될 것이다. 가시덤불에서 나와 앞길에 꽃이 가득하다. 네가 산꼭대기에 오를 때, 발밑은 구름과 같은 하늘이다. 이 세상에서 별 하나가 떨어지고, 별이 어두워지면 안 되고, 꽃 한 송이가 시들고, 봄 내내 황폐해서는 안 된다. 최선을 다해 인생의 모든 관문을 뚫고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쉽게 포기하지 마라. 16, (청춘) 의지의 핏방울과 노력의 땀으로 만든 이슬-미카; (청춘) 영원한 희망과 영원한 동경으로 짜여진 무지개입니다. 현란하고 찬란합니다. (청춘) 영원한 견지와 완강한 끈기로 만든 철벽입니다. 17, (청춘), 3 월의 아름다운 꽃, 7 월의 화려한 태양비, 10 월의 뜨거운 단풍; 물보라의 욱일, 경쟁의 백호, 하늘을 찌르는 독수리입니다. 기쁨의 현을 연주하고 있다. 바다로 달려가는 요동치는 개울이다. 줄기를 쭉 펴고 울창한 녹색을 펴며 푸른 하늘을 뜨겁게 껴안고 있는 백양나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8, (자신감), 허위적인 사람의 오만함도 아니고, 모험가의 필사적인 노력도 아니고, 도박꾼이 보물을 찾다가 내린 최후의 결심도 아니다. (자신감) 은 연기자의 손에 든 하프로, 국화대사가 선지에 뿌린 먹물이며, 탐험가가 인생 금지 구역을 향해 나아가는 용감한 단계이며, 학식있는 선비의 가슴에 있는 만권의 시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경작자가 씨를 옥토에 뿌린 후 경계하는 눈빛, 어부가 물고기 떼의 무거운 그물을 치우려고 노력하는 것, 이미 답을 몰래 알아맞힌 사람의 얼굴 미소다. (자신감) 은 우리의 꿈의 나무의 뿌리이며, 우리 마음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는 땅이다. 이 깊은 뿌리를 가지고 있어야만 우리의 꿈의 나무는 어떤 폭풍의 타격도 견뎌낼 수 있고, 가지가 무성하고, 성숙하고 위안이 되는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바람, 수면을 스치며 잔물결을 남깁니다. 햇빛, 구름을 통해, 따뜻함의 흔적을 남겨주세요; 세월, 숲을 지나 연륜을 남기고 ... 그래서, 친구, 시대의 큰 무대를 걸어갈 때, 우리는 무엇을 남겨야 합니까? 우리는 젊음의 자부심과 꿈의 발자취를 남겨야 한다. 우리는 진정한 자아의 스타일과 (개성의 홍보) 를 떠나야 한다. 우리는 후회 없는 해석과 찬란한 별빛을 남겨야 한다. 20. 강은 반드시 바다로 흘러들어갈 필요는 없지만 농지를 관개할 수 있다. 꽃은 관목 수풀 속에서 싸우지 않아도 되고, 산석을 장식할 수 있다. 나는 반드시 백천의 기운이 있을 필요는 없지만, 나는 내 자신의 한 방울 (작은 것) 이 되어 생명의 광채를 드러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