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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n Qiji에 대한 논쟁
신치기(Xin Qiji)
신치기(Xin Qiji, 1140-1207)는 남송 왕조의 시인이었습니다. 예명은 유안(吉庵), 별명은 가쉬안(嘉蘭)이다. 이성(지금의 산둥 성 제남)에서 태어났다. 그가 태어났을 때 산동은 이미 금군에게 점령당하고 있었다. 21세에 반진반군에 합류했다가 곧 남송으로 돌아갔다. 그는 후베이, 장시, 후난, 푸젠, 저장 동부의 젖꼭지 역할을 연속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는 유배자 모집, 군대 훈련, 농업과 투쟁에 대한 보상, 부패와 권력자 단속, 민생 안정에 관심을 기울이는 등 적극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금에 대한 저항을 확고히 옹호했습니다. "메이친 10가지 논평", "9가지 토론" 등의 추모문에서 당시의 정치, 군사적 상황을 면밀히 분석하고, 진군의 힘을 과장하고 타협을 옹호하는 오류를 강력히 반박했다. 그는 항복을 요구했고, 중앙 평원을 회복하기 위해 전투 준비를 강화하고 사기를 북돋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의 반금 제안은 채택되지 않았고 평화파의 공격을 받았고 오랫동안 직장에서 해고되어 장시성 상라오와 첸산에서 유휴 생활을 했습니다.
말년에 한동안 사용됐지만 곧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는 나라의 통일을 회복하려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하고, 실현되지 못한 야망에 대한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고, 남송 상류층 지배 집단의 굴욕적인 항복을 폭로하고 비판하는 작품도 많습니다. 조국의 산과 강. 다양한 예술적 스타일이 있지만 주요 스타일은 대담하고 제한되지 않습니다. 열정적이고 관대하며 비극적이며 강력한 글쓰기 능력을 갖춘 그는 Su Shi와 함께 "Su Xin"이라고 불립니다. 신의 比는 소식의 대담한 시풍과 남송 초기 애국시인의 투쟁전통을 계승하여 더욱 이기의 영역을 개척하고 의의 주제를 확대하여 거의 사건 없는 모든 것을 담을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Ci, 그리고 시를 창의적으로 통합한 산문, 시 등 다양한 문학 형식의 장점은 Ci의 표현 기법을 풍부하게 하며 Xin Ci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Xin의 시는 주로 대담하고 자유분방하지만 동시에 절충적이고, 우울하고, 밝고, 영감을 주고, 매력적이기도 합니다. 그는 은유적 기법과 독특한 상상력을 활용하여 자연 속의 산, 물, 바람, 달, 풀, 나무에 감정과 성격을 부여하고, 그 위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데 능하다. 그는 또한 민중어를 자신의 가사에 흡수하는 데 능숙하며, 특히 암시와 용어를 사용하고 이전의 시와 문장을 인용하는 데 능숙하며 종종 이를 약간 변형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일부 작품은 과도한 암시와 논의의 사용으로 인해 모호하고 지루해 보인다. 《사곡전서총목록》 요약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빨간색과 녹색 조각." Wu Hengzhao의 " "Lianzi Ju Ci Hu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의 글이 얼마나 강력한지 확인하세요. "
"진동복에게 시를 써서 보내라", "용율? 징커우의 과거에 대한 향수", "수룡상신각?" , "야만인 보살?" "장시 장루 벽"등의 작품이 유명하지만 일부 작품에서는 "가선의 길고 짧은 문장"과 같은 야망의 실패로 인한 부정적인 감정이 드러납니다. Xin Qiji는 "그 세대의 위대한 사람"입니다. "당신의 성실함을 자랑스러워하고 당신의 업적을 자랑스러워하십시오"(Fan Kai의 "Jiaxuan Ci 서문") Lu You와 마찬가지로 그는 남방 도하 후 북벌의 복원을 확고하게 옹호 한 대표적인 인물이었습니다. 북방 원정을 사람 중심의 생각으로 보라. “복귀 문제는 조상을 위한 일이고, 나라를 위한 일이며, 백성의 생계를 위한 일이다. 이는 주님께서 지혜롭고 용기 있는 백성을 위하여 행하신 일이기도 하다. 나의 왕과 신하들의 이기심에 신경 쓰지 마십시오!" ("9대 논법") 그는 또한 전략가의 관점을 이용하여 적과 우리의 실제 상황에 기초하여 적군을 구하고 적군을 구하는 세 가지 원칙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틀 안에 명령을 검토하는 것이 적절하며, 3일 안에 패배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9개의 토론')
신치지는 체계적이고 명확한 문학적 견해를 남기지 않았지만, 몇몇 단어와 문장에서도 그의 문학적 성향을 엿볼 수 있다. 그리고 과거 수천, 그렇다면 이별과 이별은 기쁨과 슬픔만이 되어야 하는 걸까요? 강 원류의 상황은 나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이 지구상에서 여행하기가 어렵습니다. "("Partridge Sky")는 그가 문학 작품의 감정적 역할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할 뿐만 아니라, 문학이 중요한 사회적 내용을 반영해야 함을 강조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그는 또한 "시는 암울한 사업에 있다"고 말했다("Partridge Sky"). "), "시는 달마에서 살아남아야 하며, 해와 달은 새로운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Shui Tiao Ge Tou")는 글쓰기에서 진지한 태도를 옹호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장엄하고 우아하게 하려는 의도가 있지만 절묘하게 하려는 의도는 없습니다. "("Linjiang Immortal")은 그가 특히 대담한 스타일을 존경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조용하고 평온한 Tao Yuanming의 오만함을 깊이 존경했습니다. 이러한 미적 취향은 그의 시 스타일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신씨의 이념적 내용
신씨의 내용은 소씨의 내용보다 광범위하며, 진정으로 '어떤 의도도 들어갈 수 없고, 아무것도 들어갈 수 없다'는 목표를 달성합니다. 말하라'(유희재의 '미술 조사·'가집개요').
신의 시 중 가장 집약적이고 진보적인 시는 애국시이다. Xin Qiji는 일반 작가들에게는 없는 군사 경력을 가지고 있었으며, 처음에는 애국 투사였고 그 다음에는 시인이었기 때문에 그의 애국시는 가장 자연스럽고 진실했습니다. “비극적인 노래는 관대하고 우울함과 지루함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서이의 『자원총탄』 제4권) 따라서 애국치에서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자기체험과 자아상, 그리고 자아상을 표현한 작품들이다. 자기 감정.
자신의 투사 경력을 기록하거나 자신의 투사 생활을 기억하는 감정을 표현하는 시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시사에서 독특한 작품입니다. 생명이 만 명을 부양하고, 진희는 처음에 갑자기 말을 타고 강을 건너갔다. 연나라 병사들은 밤에 은호에서 바느질을 했고, 한나라의 화살은 금시녀들을 향해 날아갔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현재에 한숨을 쉬게 된다. 봄바람이 흰 콧수염을 물들이지는 않지만, 만 마디 말의 평범한 군사정책을 상사의 나무심기 책으로 바꾼다. ('자고하늘')
이 시 상청이 묘사한 것은 '광동 신사년과 양나라의 남침, 중원 사람들이 떼를 지어 모이고, 대신들이 비둘기 이천 마리를 맛보았고 경인(智寧)의 지휘를 받아 담비서기로 임명되어 도(圖)를 복위시켰고 군대는 25만 명을 거느리고 조정에 돈을 지불했다." , 서문"). 다음 칼럼에서는 과거 회상으로 인해 실패한 이상에 대한 슬픔과 감동에 대해 쓰고 있다. 그러나 Xin Qiji는 고통스럽고 분개했지만 우울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애국자 Chen Liang과 함께 노래하는 공연에서 그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재사용되지 않는 것에 대한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면서도 그의 확고한 믿음을 표현했습니다.
모든 것은 똑같고 사람은 다릅니다. 결국 얼마나 많은 이별과 이별이 있었는지 Qu Nong에게 물어보세요. 중국? 그 누구도 땀과 피와 소금의 차에 관심을 두지 않고 수천 마일 떨어진 말의 뼈를 수집합니다. 오른쪽 눈이 잘리고, 관허강으로 가는 길이 끊어졌습니다. 나는 "사람의 마음은 죽을 때까지 철처럼 강하다"고 말하면서 Jun Zhongxiaowu를 가장 불쌍히 여깁니다. ("신랑 축하합니다")
신치지 역시 시국을 논평하고, 세계 정세를 논하고, 나라의 운명을 걱정하고, 복귀의 대의를 밝히고, 시국을 비판하는 말을 많이 했다. 평화에 굴복하는 세력. 이 말에서 그는 헛된 논의와 보고만 한 것이 아니라 온 마음과 영혼을 다해 말하고, 울고, 소리치고, 격려했습니다. 예를 들어 '보살맨':
유구테라스의 맑은 강물 아래서 많은 행인들이 가운데서 눈물을 흘리고 있다. 북서쪽으로 장안을 바라보면 셀 수 없이 많은 산들이 보입니다.
푸른 산이 덮지 못하고 결국 동쪽으로 흐를 것이다. Jiang이 밤에 슬플 때 깊은 산속에서 자고 소리를 들었습니다.
'수많은 산'을 사용하여 진나라에 저항하는 대의에 대한 수많은 장애물을 비교하고, 동쪽으로 흐르는 강을 사용하여 적에게 저항하고 나라를 구하는 힘을 비교하는 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충성과 분노의 정신이 손끝에서 불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신치지의 애국적인 가사는 다양한 주제로 표현되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가사이다. 신재호의 대본에서는 당신과 당신의 상사병에 대해 쓴 적이 거의 없고 북방 원정의 대의명분을 복원하기 위한 격려의 말을 주로 사용하여 대본의 내용을 완전히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생일 소원을 예로 들어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수천 마일의 군사를 헤아려 보면 명성이 바로 진정한 유교입니다. 대중에게 알려져 있습니까? "Jiachen Sui Shou Han Nan Jian Shangshu")
두 번째는 선상에서 풍경시를 쓰는 것입니다. 신의 시에는 『연누자오·추모하러 왔어요』, 『수룡송·추천천리청추』, 『보살인·위구 테라스 아래 청강강』, 『추한 여아· 젊은이는 슬픔을 모른다', '용유러·영원한 강산', '남향자·중국을 바라볼 곳' 등이 모두 이런 유형의 작품이다. 예를 들어, '수룡송'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늘은 수천리 떨어져 있고 가을은 맑고 물은 하늘을 따르고 가을은 끝이 없습니다. 먼 눈은 멀리 있어 슬픔과 원한을 표현하고, 옥비녀는 롤빵 속에 있다. 건물 위의 노을, 부서지는 종소리 속에 양쯔강 남쪽에서 온 방랑자들. 나는 Wu Gou를 바라보고 난간을 온통 두드렸다. 그러나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했다.
세 번째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말이다. 예를 들어, Yang Shen이 최고로 평가한 "Yongyu Le·Jingkou Beigu Pavilion of the Past"는 "복원하려는 의도이므로 Sun Liu를 추적합니다"(Song Xiangfeng의 Yuefu Yulun을 추적); "삼국지와 양금의 상황은 오늘날과 다르다", "오와 초는 중원을 평정할 만큼 약하지 않다", "천하에 아무것도 없으니 남이 남을 따라야 한다"는 비판이다. , 그리고 북쪽은 북쪽을 따라야 합니다." 병력을 낮추는 목적은 조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송나라 황제를 한탄했고, 송나라 황제를 한탄한 것은 당국에 성급한 군사적 활용과 실패를 반복하지 말라고 일깨워주었다. 마지막으로 리안포에 대한 안타까움은 자신이 제때에 태어나지 못해 재사용할 수 없다는 슬픔을 의미한다.
과거를 노래함으로써 현재를 풍자하는 것은 더 깊은 의미를 갖습니다.
Xin Qiji는 애국시 외에도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시를 썼습니다. 시골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한 시가 30~40편 정도 있다. 예를 들어 '청평락·처마가 낮고', '서강월·명월이 가지를 떨고 까치들이 겁을 먹는다' 등은 시가사상 보기 드문 농촌시이다. Xin Qiji는 20년 가까이 한가한 생활을 했기 때문에 여가에 관한 시를 많이 썼지만 여가는 그가 원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말에는 종종 원한이 담겨 있으며 이는 그의 애국 사상의 변형이 되었습니다. Xin Qiji도 가끔 사랑의 시를 썼지만 "악한 소녀처럼 행동한 적이 없습니다"(Mao Jin의 "Jia Xuan Ci Postscript"). 또한 다음과 같이 다른 사람들이 달성하기 어려운 고상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밤에 동풍에 피는 꽃 수천 그루의 나무가 쓰러지고 별들이 비처럼 쏟아진다. BMW 조각품이 길을 향기로 가득 채우고, 봉황이 바스락거리고, 옥 항아리가 빛으로 변하고, 물고기와 용들이 밤새도록 춤을 춥니다.
나방은 금빛 눈과 버드나무로 뒤덮여 있고, 웃음에는 숨은 향기가 가득하다. 군중이 그를 수천 번 찾았지만, 갑자기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은 불빛이 어두운 곳에 있었습니다. ('사파이어 사건')
연인을 찾는 것이 아니라 "자기 연민과 외로움, 슬픈 사람을 포용할 수 없다"는 이야기이다(량치차오 인용) "Yihengguan Ci"에서) 고백.
신치지의 인생 4단계
1. 23세에 남쪽으로 건너가기 전에 끝났다. 이 시기는 그의 인생에서 가장 활력이 넘치는 시기였습니다.
1161년 금제(金君) 완연량이 남방을 대규모로 침략하자, 22세의 신치기는 2,000명을 모아 반금기를 세웠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군대를 이끌고 Geng Jing의 봉기군으로 돌아가고 Geng Jing에게 대의를 추구하기 위해 송나라로 돌아갈 것을 촉구했습니다. 1162년 Xin Qiji는 반란군의 귀국에 연락하기 위해 남쪽으로 건너가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송나라. 뜻밖에도 반역자 장안국(張Anguo)이 경정(老景)을 살해하고 그의 군대를 이끌고 돈을 투자했다. Xin Qiji는 돌아오는 길에 그 소식을 알게 되었습니다. Xin Qiji는 50명이 넘는 기병을 이끌고 진 진영을 기습하고 반역자 장안궈(Zhang Anguo)를 생포했습니다. 이 움직임은 "영웅적인 발언을 하고, 겁쟁이들을 일으키고, 그것을 보고 성황제가 세 번 한숨을 쉬게 만든다." 이후 신치기는 남송으로 망명해 강음에서 관리로 일했다.
2. 청년기:
1162년부터 1181년까지, 23세부터 42세까지 신치지는 일생 동안 유랑생활을 했다. 이 기간 동안 Xin Qiji는 야심 차고 야심적이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일련의 비문을 작성하여 금나라에 저항하고 국가를 번영시키는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의견은 권력자들에 의해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형을 선고받고, 형을 선고받고 화해사절로 활동했다. 비록 공식적인 경력은 예측할 수 없었지만 그의 정치적 업적은 눈부셨다. 그는 추저우 현판으로 취임한 지 반년밖에 되지 않았고, 그 지역의 '황폐한 분위기'는 완전히 말살됐다. 그는 후난(湖南)에서 사령관을 역임하고 '비호군'을 창설하였다. 나라와 민족을 생각하는 마음.
3. 중년 및 후기:
1182년부터 1202년까지, 43세부터 63세까지. 이 기간 동안 그는 53세부터 55세까지 한 번 민중직을 역임한 것 외에도 두 번이나 탄핵을 받고 장시(江西) 자택에서 18년을 보내며 은둔생활을 강요당했다. 장기간의 은둔 기간 동안 그는 시골에 대한 향수, 산과 강에 대한 향수를 갖고 있으며 Tao Yuanming을 존경했으며 향토 풍미가 강한 목가시와 풍경시를 많이 썼습니다. 그의 애국적 열정은 그의 노래와 연설에서도 강하게 표현됩니다.
4. 후기:
1203년부터 1207년까지 신치지는 64세에서 68세였습니다. Xin Qiji는 64세가 되었을 때에도 여전히 긴 여가 생활과 가족 문제에 관심을 두지 않았기 때문에 직책을 맡으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어떤 일도 이루어지기 전에 다시 해고되었습니다.
신치기는 66세의 가을에 전산에서 은퇴했다. 비록 자주 소환을 받고 전쟁부 장관이라는 직함과 추밀원의 요직까지 부여받았지만 그는 항상 늙었고 병들어 직무를 수행하지 못하고 6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신치지는 620개가 넘는 가사를 남겼다. 양의 풍부함이나 질의 우수함을 떠나 모두 송나라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Ci 비평가들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Xuan과 결혼하는 사람은 Ci 중에서 사람과 용 중에서 탁월합니다.
신치지(Xin Qiji)의 시는 소동포(Su Dongpo)의 대담한 문체를 계승하여 발전하였다. 후세대는 Su와 Xin을 함께 불렀습니다. 용기 측면에서 Su는 가스 측면에서 Xin만큼 좋지 않습니다.
조국을 찾고 산천을 돌려준다는 것은 그 시대의 가장 강력한 메시지였으며 신치지의 가사에 고스란히 표현됐다.
Xin Qiji는 오랫동안 시골에서 은둔생활을 해야만 했기 때문에 시골 생활과 목가적 풍경을 가사에 활용해 신선한 생명의 숨결과 상쾌한 흙향을 가사에 가득 담았습니다. . 이것은 또한 Xin Qiji의 가사에 영감을 준 것이기도 합니다.
다른 문인과 마찬가지로 신치지도 술을 매우 좋아해 자주 취했다. 그는 한때 술을 끊기로 결심했지만 중간에 포기했습니다. 그의 술자리 가사는 심오하고 유머러스하며 삶의 방식이 가득하다.
진동복(1143~1194)이라고도 알려진 신계기(Xin Qiji)와 동시대 사람인 진량(Chen Liang)은 남송 왕조의 뛰어난 사상가였다. 그는 영웅적인 재능을 지닌 사람이었고, 전쟁 이야기를 좋아하고, 저항 전쟁을 옹호했기 때문에 세 번이나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와 Xin Qiji는 같은 목표를 공유하고 긴밀한 접촉을 가졌습니다. Xin Qiji가 1188년 겨울에 Shangrao에 머물렀을 때 Chen Liang은 저장성 동양에서 Xin Qiji를 방문했고 두 사람은 사랑에 빠졌습니다. Xin Qiji는 그들의 상호 작용을 묘사하기 위해 "신랑 축하합니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Chen Tong의 아버지는 동양에서 Yu에 와서 열흘 동안 머물면서 Ehu Lake로 여행하고 Zixi River에서 Zhu Hui'an을 만났습니다. 내일 만난 뒤에도 나는 여전히 특별한 사랑을 느꼈고 다시 길을 가고 싶었습니다. 왜가리 숲에 도착했을 때 눈이 깊고 진흙이 미끄러워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었습니다. 팡촌에서 혼자 술을 마시면서 나는 오랫동안 그 사람을 지켜주지 못한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고 싫었다. 한밤중에 오관호(吳泉湖) 4개 망루에 머물렀는데, 이웃의 피리 소리를 듣고 너무 슬퍼서 그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 '가슴제비 날아오름'이라는 시를 지었습니다. 닷새 뒤 그 아버지는 편지를 써서 한마디 부탁했는데, 만약 그 아버지도 같은 마음이라면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웃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체국에서 술을 마시고 작별 인사를하던 상황을 회상하면서 시가 시작된다. Xin Qiji는 친구 Chen Liang을 매우 존경하며 그를 은둔자 Tao Yuanming 및 Zhuge Liang에 비유했습니다. 까치가 숲 속 어디선가 날아와 소나무 꼭대기를 짓밟고, 모자 위에 눈이 떨어져 백발이 되어 나라에 봉사할 길이 없고 세월을 허비했다는 탄식을 불러일으켰다. 겨울의 황야는 생명이 없고, 드문드문 매화가 풍경을 장식합니다. 하늘에는 기러기 두세 마리가 날아와 더욱 황량했다. 이는 남송의 안일함의 결과이기도 하다.
다음 영화에서는 이별의 이야기가 회상된다. 미인은 천량을 지칭하며, 다시 만나기로 한 약속을 갱신한 그를 칭찬하면서도, 돌아오려는 그의 열망에 대해 살짝 불평하기도 한다. 이것이 이 단어의 주제입니다. 거기서 멈추세요.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드는 것은 추운 날씨로 인해 청강의 물이 깊고 얼어 보행자가 건널 수 없으며 눈이 깊고 진흙이 많고 도로가 어렵고 힘들며 바퀴가 돌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뿔이 자랐다면. 이런 때에 떠나는 것은 행인의 영혼을 잃게 하고 뼈를 침식하게 하는 것입니다. 누가 당신을 슬프게 했는지 물어볼까요? 단순한 이별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나라가 위험에 처해 있고 법원에서도 재이용이 되지 않는 현실이다. 작가와 진량의 깊은 우정으로 인해 이번 만남은 마치 세상의 모든 철을 써서 세상에 애증을 만들어내는 것 같았다. 한밤중에 피리 소리가 친구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킵니다.
Xin Qiji도 "Broken Array"라는 시를 가지고 있으며 서문은 "Chen Tongfu를 위해 영웅시를 작곡합니다"입니다. 이 단어는 원래 진량(陳梁)을 격려하기 위해 사용된 단어입니다.
술에 취한 채 검을 바라보며
트럼펫 부대를 불고 싶은 꿈을 꾸었다.
800마일 떨어진 곳에서 군인들이 불타고 있고,
만리장성을 넘기는 50현의 소리.
전장에는 병력이 가득하다.
말은 빠르게 날아가고,
활은 벼락 같다.
왕과 천하의 일을 끝내고,
죽음 전후에 명성을 얻으세요.
연민은 헛된 일이었습니다.
사람은 본래 슬픔을 달래기 위해 술을 마셨다. 술에 취하면 모든 것이 멈춘다. 그러나 저자는 술에 취한 채 고민이 사라지지 않고 잃어버린 땅을 되찾는 데 집착했다. 그는 등불을 켜고, 자신의 검에 감탄하며,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고 유용하게 만들 것인가에 대해 고민했습니다. 그가 잠든 사이에 군부대를 잇달아 나팔소리가 울려퍼졌습니다. 800마일의 군부대에서 군인들은 장군이 나눠준 바비큐를 즐기며 함께 나눴다. 군악기는 장엄하고 비극적인 군악을 연주했다. 가을이 깊어지고 말이 강해지면 군대는 전장에 명령을 내려 전쟁에 나갈 준비를 합니다.
'델루'는 말이 달릴 때 내는 발굽소리다. 장군이 이끄는 기병은 번개처럼 적을 향해 돌진했고, 그들의 활은 벼락처럼 쏟아졌고, 적들은 차례로 말에서 떨어졌고, 나머지 병사들은 겁에 질려 달아났다. 장군은 선두에 서서 승리를 추구합니다. 승리의 노래는 구름에 닿고 기쁨은 땅을 움직입니다. 그는 왕과 세상의 일을 청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죽는 동안이나 죽은 뒤에도 자신의 명성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는 시인이 꿈꾸는 위업입니다. 그러나 투항주의자들이 장악한 정부에서 저자는 “전투 없이 조국을 위해 봉사하고 싶었다”며, 연민이 허사로 이루어진 냉랭한 현실을 한탄할 수밖에 없었다.
1176년부터 1178년까지 2년이 채 안 되는 동안 신치기는 자주 동원되었으며, 그의 공식적인 경력은 장시(江西), 호북(湖北) 등 고대에 초(楚)로 알려진 곳에서 이루어졌다. 그는 장시성 위장(지금의 장시성 난창)에서 전근되어 <파릿지하늘>이라는 시를 썼다. 서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Yuzhang을 떠나 교육감 Sima Hanzhang에게 작별 인사입니다.
Xin Qiji는 장시성 상라오 다이후에 살 때 "미운 소녀가 가까웠다"라는 시를 썼는데, 서문은 보산로가 이안의 스타일을 모방한 것입니다.
수천 개의 봉우리와 구름이 솟아오르고,
갑작스러운 비는 잠시 지속될 수 있습니다.
더 멀리 나무들과 지는 풍경,
사진 만드는 법!
칭치는 와인을 팔고,
산 반대편에는 또 다른 가족이 있습니다.
풍경만 좋으면
이번 여름에는 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
낮잠에서 깨어나면
소나무창과 대나무창.
수천 가지의 시크함.
야생새들이 날아다니고,
다시 평범한 여가시간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흰갈매기를 탓하고,
하고 싶은데 안 하는 사람들을 보면.
동맹에 복귀한 분들은 다 계시고,
신입생은 아니니,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이 시는 말로 명확하게 쓰여 있고 신선하고 쾌활하며 리칭자오(Li Qingzhao)의 문체와 매우 유사합니다. 보산은 장시(江西)성 광펑현(廣峰縣) 서남쪽을 가리킨다. 여름 비는 빨리 오고 잠시 후에 지나간다. 비가 내린 뒤 지는 해가 푸른 산과 씻겨 내려간 나무들에 빛나고 있어 특히 싱싱하고 아름답고 그림처럼 보입니다. 칭치(靑河)가 와인을 판다는 것은 와인 파는 것이 상업화되었다는 뜻이고, 반면에 시골에 호텔이 있다는 것은 저자가 와인을 팔기 위해 호텔에 갔다는 뜻인데, 이는 술취한 오후에 잠에서 깨어난 것에 해당한다. 다음 영화.
다음 부분에서는 식당 주변 환경을 설명합니다. 작가는 술에 취한 뒤 잠을 푹 자고 일어나보니 소나무와 대나무로 둘러싸인 창밖이 참으로 우아하고 조용했다. 조용해서 들새들이 날아다니는 것도 또 다른 풍경이다. 저 흰 갈매기는 사람들을 보고 내리고 싶게 만듭니다. 당신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우리 우호 동맹은 없나요?
이 시는 리칭자오(Li Qingzhao)의 "간단하고 저속한 언어를 사용하여 신선한 생각을 표현한다"는 시를 모방한 것입니다.
Xin Qiji는 Shangrao의 Daihu에서 여유롭게 살았을 때 "Niannujiao"라는시를 썼으며 서문은 "Fu Yuyan, Zhu Xizhen의 몸을 모방하십시오"입니다. Yuyan은 Boshan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돈루(瑞敦禪), 예명 희진(紫珍)은 뤄양(洛陽)에서 태어나 남송(南宋)과 북송(南宋) 전환기의 유명한 시인이었다. "화지안의 시집(Selected Poems from Huajian)"은 그를 "광범위한 재능과 요정 같은 태도를 부여받았다"고 묘사했습니다. Xin Qiji의 시는 "불멸의 문체"라기보다는 장자의 도교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최근에 가본 곳마다
슬펐던 곳, 아직도 행복을 알 수 있는 곳이 어디인가.
시대를 거쳐 약간의 적막함,
서풍에 외롭게 기대어 있는 것.
대나무로 샘을 찾고,
구름으로 나무를 심고,
진정한 여가객이 되기 위해.
이 마음은 자유롭고,
산골에 장기 거주해서는 안 됩니다.
과거의 일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세요.
지금은 사실입니다.
청준을 생각해보자.
술에 취하면 내가 누구인지 모른다.
달도 아니고 구름도 아니고 학도 아니다.
소나무 끝에 이슬은 차갑고,
바람은 높고 계피씨는 높이, 술에 취해도 여전히 깨어 있다.
북쪽 창문 옆에 높이 누워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에 놀라지 마세요.
슬픔이 있는 곳에 기쁨도 있다. 최근에는 슬픔과 기쁨을 모두 잊어버렸다. 서풍과는 별개로 하늘을 보면 약간의 황량함이 있을 뿐입니다. 대나무에서 샘을 찾고, 구름 속에 나무를 심는 삶을 사는 것이 진정한 게으름뱅이라 할 수 있다. 마음의 평화는 산과 강을 가꾸는 데 달려 있지 않습니다.
지금은 어땠는지, 어제는 어땠는지 이야기하지 말고, 금병을 들고 취한 뒤 멈춰라. 술에 취해 자신을 잊어버릴 때 달은 어떨까요? 윤후? 기중기? 모든 것이 그럴듯하다. 밤늦게 일어났을 때에도 나는 여전히 외로웠다. 이슬파도와 소나무만이 보이고, 바람에 계수나무 잎이 흔들리는 소리도 들린다. 일어나서 다시 자고, 아침 새가 꿈에서 너를 놀라게 하지 않도록 하라.
Xin Qiji는 Daihu Lake에서 한가로이 살 때 "Partridge Sky"라는 작은 마을 풍경에 대한시를 썼으며 "E 호수를 방황하며 식당 벽에서 술에 취해 책을 읽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 Qianshan County Chronicle에 따르면 Qianshan County의 북동쪽에는 Ehu Mountain이 있으며 산에는 원래 Hehu라고 불렸는데 이는 동부 진 왕조의 공 가문이 산에 살면서 거위를 키웠기 때문입니다. , 에후(Ehu)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에후(Ehu) 호수는 경치가 아름다워서 저자가 여가 시간에 자주 방문했던 곳입니다.
봄에는 들판에 양치기 꽃이 피고,
새 쟁기질 비가 내린 후 까마귀는 떨어진다.
감성적인 백발의 봄은 무기력하고,
청련주는 저녁에 신용을 얻기 쉽습니다.
한가로운 기분과 조심스러운 삶 속에
소우리 서쪽 기슭에는 오디와 대마가 있습니다.
녹색 치마에 검은 망토를 입은 딸은 누구의 딸일까요?
누에가 태어나는 동안 외가를 만나러 가세요.
작가는 풍경을 묘사하며 양치기 지갑꽃에 대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양치기꽃은 산나물의 일종으로 평범하고 소박하며 바람과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봄에 가장 먼저 녹색이 되며, 가장 먼저 작은 흰색 꽃이 피며, 어린 줄기는 식용한다.
들판 곳곳에 흰목동꽃이 피어 있고, 봄비와 맞물려 새로 경작한 땅에는 까마귀 떼가 먹이를 찾아 내려온다. 몇 번의 획이 독자들 앞에 봄의 풍경을 선사합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봄 풍경이라도 걱정으로 회색빛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고민을 덜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와인 깃발이 펄럭이는 호텔에 가서 신용으로 와인을 사들였다.
마을 사람들의 생활은 여유롭고 질서정연하며, 소우리 옆에는 뽕나무와 대마가 심어져 있다. 봄 누에가 태어나기 전의 여유 시간을 이용하여 어떤 며느리는 흰 드레스와 푸른 치마를 입고 친정으로 갔다.
시골의 봄은 조용하고 활력이 넘친다. 이때 시인은 40대였고 할 일이 없어 슬픔을 달래기 위해 호텔에서 술을 마셨고, 슬픔으로 머리가 하얗게 변했다.
Xin Qiji는 관직을 사임하고 여가 생활을 한 후 처음에는 Shangrao의 Daihu에 정착했고 나중에 가족은 Qianshan의 Laoquan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Qianshan Laoquan에있을 때 "Partridge Sky"라는시를 썼습니다. 비문은 '국화를 찾는데 없다, 쇼다'이다.
세상 악취나는 곳에서는 코를 가리고,
고대에는 술만이 있었다 향기로운 향기.
구름과 연기를 타고 왔다 갔다 하며 지금까지 노래하고 춤추느라 바빴습니다.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 가을 빛을 즐기세요.
노란 꽃은 중구절을 피할 수 있는 곳이 어디입니까?
썩은 쌀의 계절을 알고 싶다면
서풍과 서리의 밤을 기다리십시오.
신치지는 막 40대 초반에 관직에서 쫓겨나 집에서 한가롭게 살았다. 나라를 구하고 복수하겠다는 그의 야망은 너무나 투명했다. 관계를 '코를 덮고 있는 세상의 썩은 곳'으로 묘사하는 것은 가슴 속에 쌓인 분노를 분출하는 배출구일 뿐만 아니라 가장 적절하고 생생한 예술적 요약이기도 하다. 고대와 현대에는 오직 술만이 향기롭고 순수합니다. 술에 취해야만 모든 것이 멈출 수 있습니다.
Xin Qiji는 여유롭게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가 선택한 곳은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고 안개가 자욱한 구름과 안개가 자욱한 세상의 번잡함에서 멀리 떨어진 천국 같았습니다. 구름과 안개 속에서 노래하고 춤추며 신처럼 여유로운 삶을 살아보세요.
가을 풍경을 즐기기 위해 옛 파트너에게 전화하세요. 여기에서 옛 파트너는 오랜 파트너, 오랜 친구, 늙은 아내로 이해될 수 있습니다. 국화를 감상하면서도 국화를 보지 못했는데, 국화는 어떻게 중구절을 피했을까요? 아직 춥지 않아서 국화는 아직 피지 않았어요. 나뭇잎이 썩는 계절을 알려면 서풍이 불고 서리가 내리는 밤을 기다려야 한다. 국화의 성품과 정신을 찬양할 뿐만 아니라 작사가의 성품과 정신도 반영하고 있다.
신치지는 오랫동안 시골에서 은둔 생활을 하며 농촌 생활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깊이 경험했다. 그의 시 중 하나인 "옥집의 봄"은 시골풍의 신선하고 활기차고 유머러스한 시입니다.
두세 살 된 딸은 누구의 딸인가요?
가지에서 명금들이 말하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오랜만에 냄비를 들고 와인을 팔아 왔습니다.
시어머니 케이크가 다 타면 일찍 가야 해요.
술에 취해 오는 길을 잊어버렸고,
여행자에게 어디 사는지 물었다.
고대 사찰만 찾으시고,
강 남쪽에 있는 수지나무를 지나보세요.
상하 조각은 서로를 보완하는 두 장의 사진이다. 위 영상은 새소리를 듣고 방황하는 소녀의 모습이다. 두세 명씩 모여서 나무 사이에서 지저귀는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는 인간의 말처럼 영리하다. 포도주를 만들러 나갔더니 시어머니의 전병이 다 타버렸습니다." Ti Hu와 Po Cake는 모두 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다음 영화는 더욱 흥미롭다. 한 남자가 술에 취해 돌아가는 길을 잊어버렸다. 행인들은 가이드가 진지할수록 술에 취해 묻는다. 지도.
신치지는 한가하게 지내며 외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술을 자주 마셨다. 걱정을 해소하려면 와인을 사용하세요. 술에 취한 후에는 걱정할 시간이 없습니다. 가끔 술에 취해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보일 때도 있다. 그가 쓴 시는 '서강의 달'이다. 비문: "비난".
술에 취해 웃고 싶은데,
걱정할 시간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최근 나는 고대인의 책이 쓸모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그것들을 믿어도 소용없다.
어젯밤 송편이 술에 취해 있었습니다.
송편에게 어떻게 취했는지 물었습니다.
그냥 송송이가 나를 도와주러 올 거라고 의심하고,
송송을 손으로 밀며 "가"라고 했어요!
작가가 금나라와의 싸움을 주창했기 때문에 남송의 통치자들에게 이용당하지 않았기 때문에 술에 취해 슬픔을 달래기 위해 쾌락에 빠질 수밖에 없었다. 맹자는 “책이 없는 것보다 책을 믿지 않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다음 영화에서는 어젯밤의 술 취한 장면을 회상하며, 느슨한 움직임을 인간의 움직임으로 착각하며, 취한 상태가 생생하다.
시 전체가 술취한이라는 단어를 중심으로 쓰여져 있으며, 술 취함을 사용하여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는 재미가 가득합니다.
Xin Qiji는 한때 술을 끊기로 결심하고 "나는 술을 끊고 술잔을 치울 것입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친위 안춘'이라는시를 썼습니다. 술을 끊겠다는 뜻이고, 와인잔에 가까이 오지 말라고 경고하는 뜻이다.
여기 오기 전에
이제 몸 상태부터 살펴볼게요.
오랫동안 목이 말랐어요
목이 탄 가마솥 같아요
이제 잠이 올 것 같아요
내 숨결은 천둥과 같습니다.
'고금의 대가인 류링은
술에 취한 뒤 죽어 땅에 묻히는 편이 낫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군요
절친으로서 안타깝네요
이 얼마나 배은망덕한지요!
노래와 춤으로 중매를 하기도 한다.
협력의 세계에 있는 비둘기 독을 짐작할 뿐입니다.
크고 작은 불만은 없습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에서 태어났습니다
사물에는 선과 악이 없습니다
실수는 재앙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했습니다:
"머무르지 말고 즉시 후퇴하세요.
아직 당신의 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다시 잔을 숙이시며
"명하시면 가고, 부르시면 오시리라"고 말씀하셨다.
이 시는 Xin Qiji가 Qianshan Laoquan에서 한가롭게 생활할 때 지은 것입니다. 저자는 와인잔을 의인화하고, 작가와 와인잔의 대화를 통해 알코올 중독이 건강에 좋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주면서 술을 끊기로 결심한다. 웃긴 건 술을 끊겠다는 의지가 별로 없다는 거예요.
처음에 시인은 화가 나서 “베이야, 앞으로 나오지 마”라고 소리쳤다. 지금 제 몸을 확인해 보니 일년 내내 목이 마르고, 목이 탄 냄비처럼 마르고, 항상 무기력하고, 잠잘 때 숨이 가쁜데, 이 모든 것이 술을 마시기 때문입니다. 술잔이 대답했습니다. "술고래 유령은 고대와 현대의 위대한 주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술을 마시면 취합니다. 취한 후에는 죽어서 묻히는 것이 나을 것입니다. 주인 우리는 오랫동안 친한 친구였습니다. 당신의 진술은 너무 냉담합니다.
고대인들은 연회를 열고 보통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한 수단으로 노래와 춤을 사용했습니다. 포도주는 특히 비둘기의 독처럼 사람에게 해롭다고 하더군요. 게다가 세상의 원한은 크든 작든 탐욕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반대 방향으로 갈 것입니다. 좋은 와인과 나쁜 와인의 문제는 없습니다. 이렇게 술을 마시는 것이 해롭다면 와인을 비난할 수는 없지만 검토해야 합니다. 시인은 포도주 잔과 약속했습니다.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당신을 산산조각 낼 것입니다." 그는 계속해서 경의를 표했습니다. " "이것은 양측이 합의한 절충안입니다. 아는 말이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Xin Qiji는 술을 끊는 것에 대한 이 시를 쓴 후, 본 만큼 마셨습니다.
중추절은 시인들이 술을 마시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밤. Xin Qiji는 중추절에 대해 두 편의 시를 썼는데, 그 중 하나는 "꽃 한 송이"입니다.
달이 컵 속에 있어요.
오늘밤 화면창은 구름에 젖어있습니다.
화면창은 비에 젖어있습니다.
길은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편지도 통과하기 어렵습니다.
홀 전체가 촛불로 가득 차 있습니다. /p>
잔은 차분하고,
노래는 차분하다.
흰 계수나무 꽃은 은색, 노란 꽃은 황금계수, 붉은 꽃은. 예전 중추절이 생각나는데, 계수나무 사이에서 술을 마시며 달을 감상했는데, 술잔 안에는 꽃이 있었고, 올해 중추절은 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비가 와서 위층에만 있을 수 있었는데, 와인도 마찬가지고, 창문 앞에는 구름과 비가 있는데 달은 없었어요.
올라가고 싶었어요. 하늘이 물어보는데 하늘이 막혀 글을 쓸 수가 없었다. 달도 없고 붉은 촛불만이 도깨비를 비춰주므로 우리는 조용히 잔을 들고 노래와 춤을 즐길 수밖에 없다. /p>
Xin Qiji가 쓴 또 다른 중추절 시 '목련'의 서문은 '중추절에 술을 마시다'입니다. 음력 초하루에 손님은 이전 시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달을 기다리는 시는 있었지만 달을 보내는 시는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천원(Tianwen)의 문체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오늘 밤은 불쌍해요
어디 가시나요?
다른 세상이네요
저기 보이시죠 빛과 그림자가 동쪽에 있죠?
하늘이네 하늘에는 땀이 가득하지만
그런데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 추석을 보내고 계시죠?
뿌리가 없이 날아다니는 거울을 연결할 수 있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창어가 결혼하지 않으면 누가 지켜주나요?
바다 밑바닥을 통과할 이유가 없다고 한다.
무아지경에 빠지면 사람이 슬퍼진다.
수천 마일의 고래를 두려워하는
수직과 수평으로 부서진
옥궁과 경탑.
새우와 두꺼비는 물에 목욕할 가치가 있다.
옥토끼는 우여곡절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괜찮았다면
왜 점점 갈고리처럼 되어가는 걸까요?
오늘 밤 달이 너무 귀엽네요. 유유히 떠서 서쪽으로 가시나요? 동쪽에서 떠오르는 당신을 지켜보는 또 다른 인간세계가 저쪽에 있습니까? 아니면 하늘은 길고 바람은 당신을 배웅하기 위해 부는 하늘에 있습니까? 날아다니는 거울 같은 당신, 왜 넘어지지 않나요? 항아가 결혼하지 않으면 누가 월중을 지켜줄 것인가? 달이 해저를 헤엄쳐 다닌다고 하는데, 이 역시 근거 없는 사실로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걱정하게 된다. 우리가 정말로 바다 밑바닥에 가면 수천 마일의 고래가 바다를 헤엄쳐 건너 달 한가운데에 있는 옥궁과 경탑을 무너뜨릴까 두렵습니다. 게다가 달 한가운데에 있는 옥두꺼비가 수영을 할 수 있는데, 옥토끼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든 것이 괜찮다면 왜 보름달은 다시 갈고리 모양으로 변하는 걸까요?
달을 부르는 시에서 이 단어는 혁신적이다. 시평론가 왕궈웨이는 이 시의 첫 다섯 문장에서 “시인은 달이 지구를 공전하는 원리를 상상하고 직접적으로 이해하며, 과학자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는 영적인 깨달음이라고 할 수 있다”고 평했다. 시화').
마오쩌둥은 신치지의 시 '천천히 목련·불쌍한 오늘의 달'을 매우 좋아했다. 1964년 그는 이 시에 담긴 둥근 지구 사상에 대해 주배원(周壁源), 위광원(玉光源)과 이야기를 나눴다. 마오쩌둥은 이 시의 예술성을 높이 평가했을 뿐만 아니라 시인의 심오한 변증법적 사고도 높이 평가했음을 알 수 있다.
3. 신치지(Xin Qiji)의 금 반대 행위.
신치지(Xin Qiji)의 어린 시절은 조국의 몰락과 외국인의 탄압의 고통 속에서 보냈다. 진종 조환 원년(1126년), 북송이 멸망하고 중원 지역이 적의 손에 넘어갔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산둥 지역도 금군에게 함락되었습니다. Xin Qiji가 기억하는 한, 그는 진 통치자들이 점령한 지역에서 한족에 대한 잔인한 인종 차별과 인종 억압을 목격했습니다. 그의 작은 마음 속에는 강한 민족적 증오와 적을 수호하고 조국에 봉사하려는 열망이 계속 자라났습니다.
송(宋) 소흥 31년(1161년) 재경왕 만연량이 남송을 완전히 멸절시키기 위해 남쪽으로 침입했다. 그이께서는 침략전쟁을 일으키기 위하여 힘센 남자와 말을 대거 강제로 징집하라고 명령하시고 각 민족 근로인민에 대한 탄압과 착취를 강화하시였다. 잔인하고 후진적인 여진 침략자들의 지배가 화산 분출처럼 도처에서 터져 나왔다.
올해 22세의 신치지(Xin Qiji)도 고향에 2천명을 모아 무장투쟁의 깃발을 들었다. 그는 자신의 힘으로 반황금 계획을 독립적으로 완성하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봉기가 승리한 후 즉시 팀을 산둥으로 데려갔습니다.
동평주라고도 불리는 산둥성 윈저우는 서쪽으로는 양산보, 동쪽으로는 태산 기슭에 인접해 있는 산둥성 군사 요충지이다. 농민 반란군 Geng Jing의 군대가 올해 Yunzhou를 점령했습니다. Xin Qiji는 2,000명이 넘는 팀을 이끌고 이곳에서 농민 봉기군에 합류했습니다. 반란에 참여한 사람들은 많은 학자들이 평소에 좋은 말을 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진 사람들이 오면 조력자이자 공범으로 진 사람들에게 저항하려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머뭇거리거나 지켜보거나 무시했습니다. 농부였으며 입대를 거부한 지도자. 각지의 반군 중에서 가장 강력한 팀. 요즘 신치지(Xin Qiji)와 같은 유명한 학자가 군대에 왔고 농민 봉기의 지도자의 영도를 기꺼이 받아들이고 봉기 군대의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고 격려를 받았습니다.
신치지 팀이 찾아왔습니다. 팀의 선두에서 말을 타고 차분하게 걸어가는 신치지는 영웅적이고 활력이 넘쳤다. 길 양쪽에서 그를 따뜻하게 맞아주는 반란군들을 바라보며 그의 얼굴에는 억누를 수 없는 미소가 번졌다.
여러 장군들에게 둘러싸인 신치지는 경경을 방문했다. 자리에 앉은 후 Geng Jing은 미소를 지으며 Xin Qiji에게 말했습니다. "신 형제가 제남에서 반란을 일으킨 것은 주변 사람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신들의 학자들은 많은 것을 알고 있고 많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들이 여기 왔으니 나는 부탁하고 싶습니다. 안내해 주세요." p>
“천만에요.
Xin Qiji는 "진족이 하루빨리 쫓겨날 수만 있다면 나는 계두사(Geng Jing은 자신을 천평군의 계두사라고 칭함)의 처분을 받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금견의 수도인 연경에 시험을 치르고 그들의 군사배치와 정치상황을 면밀히 조사한 적이 있다.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하세요. "
"좋아!" 경징은 "우리는 화북과 중원을 공격해 금개를 고향으로 완전히 돌려보내야 한다"며 신이 났다. 신 형제님, 여기서 가장 부족한 것은 당신처럼 수완이 뛰어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임시로 당신을 우리의 '총서기'로 임명하겠습니다. ”
비서장의 주된 임무는 신치지가 이를 받아들인 선언문을 전군에 발표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