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나는 글 (소재 선택) 의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명언과 사례를 쓸 수 있어야 한다. 나는 3 개 이상의 자료를 원한다. 오늘 저녁 7 시까지 꼭 보내야 한다.

나는 글 (소재 선택) 의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명언과 사례를 쓸 수 있어야 한다. 나는 3 개 이상의 자료를 원한다. 오늘 저녁 7 시까지 꼭 보내야 한다.

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 국민들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노신전집'

내가 죽은 후에, 나는 유골을 나의 고향으로 보낼 것이다. 그들을 묻고, 그들에게 사과를 심어서, 나는 마침내 나의 고향 땅과 나의 고향에 보답할 수 있게 되었다. -펭

사람들은 자기 나라를 사랑할 권리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애국도 일종의 의무이자 영예이다. --쑤 텔리: 애국심 교육을 실시하는 방법

이 세상이 나에게 보물과 영예를 준다 해도, 나는 조국을 떠나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나의 조국이 치욕을 당하더라도, 나는 여전히 나의 조국을 사랑하고 축복하기 때문이다. -"나는 헝가리인이다" 와 "페토피 시선"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조국을 사랑한다 ... 하지만 이런 사랑은 수동적으로 현상에 만족해서는 안 되고, 적극적으로 현상 개선을 희망하고 ... 이를 촉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벨린스키

나는 나의 일생을 과학 연구에 바쳐 나의 조국과 인민의 탄생과 양성에 기여하고 싶다. -파블로프

무엇을 하든, 나는 항상 정력이 허락하기만 하면 먼저 조국에 보답한다고 생각한다. -"파블로프 선집"

진정한 애국주의는 아름다운 언어로 표현해서는 안 되며 조국을 위해 복지를 도모하는 행동으로 표현해야 한다. -도블로류포프

우리나라가 노예가 되었을 때, 우리 프랑스인들은 우리 조국을 떠날 권리가 없었다. 퀴리 부인

애국은 갈증과 같다. -반고

금수 강산이 정리되어 온 국민이 주인이 되었다. --주드: "남정 보내기"

허영심 많은 사람은 자신의 이름을 보고 있다. 영광스러운 사람들이 조국의 사업을 주시하고 있다. 마티

과학에는 국경이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전 인류의 부에 속하고, 세상을 밝히는 횃불이지만, 학자는 조국에 속한다. 파스퇴르

애국주의의 힘은 얼마나 위대한가! 그 앞에서 생명에 대한 사랑과 고난에 대한 두려움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 앞에서 사람 자체는 무엇입니까? 체르니셰프스키

나는 지금의 조국을 찬양하고, 나는 그것의 미래를 세 배로 더 찬양해야 한다. --마야코프스키: "마야코프스키시 선거"

일반적으로 부분에 있습니다. 누가 그의 조국에 속하면, 그는 인류에게 속하지 않는다. -벨린스키: 빅페 목사님.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과학자에게는 국경이 있다. 파블로프의 100 년 탄신일

애국주의에 적의 증오를 곱하면 이런 애국주의만이 승리로 이어질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강의, 논문, 편지.

애국주의는 다른 도덕적 감정과 신앙과 마찬가지로 사람을 고귀하게 만들고, 진정한 아름다운 것을 점점 더 이해하고 사랑하며, 아름다운 것에 대한 인식에서 즐거움을 경험하고, 아름다운 것을 행동에 반영하는 모든 방법을 강구한다. --케로프: 교육학

나는 감히 나의 조국을 잊을 수 없다. -육유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구

배운 바와 같이 천하에 널리 알려져 있으며, 나라를 부강하고 외족의 침략을 받지 않고 지구에 자립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부명언) -자천우

영웅은 눈물을 흘리지도 않고 적에게 눈물을 흘리지도 않는다. 이 사람은 키가 7 피트여서 조국을 위해 기부할 의향이 있다. 진휘

대강가는 동쪽으로 돌고, 밀군가는 빈곤을 구제한다. 10 년 동안 담을 깨뜨리고, 창해를 지불하기 어렵고, 영웅이 되기가 어렵다. ---주은래: "큰 강 노래 동쪽 회전"

일관성은 강하지만 논란은 쉽게 정복된다. -이솝 우화

조국의 땅이 바로 너의 발밑에 있다고 영원히 느끼고, 집단과 함께 생활하며, 단체로 너를 교육시켰다는 것을 기억해라. 만약 어느 날 집단을 이탈한다면, 그것은 끝의 시작이다.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주위가 처량할 때, 사람은 개인의 일에만 관심을 갖는다. 그의 모든 기쁨은 가족, 개인의 이익의 좁은 테두리 안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그 당시 개인의 불행 (질병, 실업 등). ) 붕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사람들은 살 길이 없을 것입니다. 그는 촛불처럼 꺼졌다. 목적이 없다. 개체가 끝나면 목적도 끝난다.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자본주의는 고의로 사람들에게 서로 적대시하도록 가르쳤는데, 그것은 노동자의 단결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우리 당은 사람들에게 깊은 동지의 사랑과 우정이 있어야 한다고 가르친다. 사람의 위대한 정신력은 바로 여기에 있다. 자신이 우호적인 집단에 있다고 느낀다.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자신이 성인이고 매몰된 천재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누구나 슬픈 운명을 가질 수 있다. 집단은 언제든지 너를 승진시킬 수 있어, 네가 굳건히 설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 * * 의 사업, * * * 의 분투는 모든 것을 견딜 수 있는 힘을 갖게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두 권'

집단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어떤 행위도 자살이고, 사회에 해롭고, 자신에게 해롭다. 마카연코: "논론 * * * 자본주의 청년의 교육은 흔히 볼 수 있는 이름이다. 즐겁고 아름답지만 힘든 훈련으로 가득 차 있다. --골키 "외국 유명 인사 기록"

젊었을 때, 내 생명은 꽃 한 송이 같았다. 봄바람이 그녀 앞에 와서 구걸할 때, 한두 개의 꽃잎이 그녀의 풍양에서 떨어졌을 때, 그녀는 이것이 손실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Tagore "과일 세트"

꽃봉오리는 추운 밤과 아침 이슬을 기대하지만, 활짝 핀 꽃은 자유의 햇빛을 부른다. --Tagore "과일 세트"

만약 청춘이 운동의 불밖에 없다면, 그것은 마르고 시들어 버릴 것이다. 그러나 여기에는 항상 눈물이 숨어 있어 맛을 유지하게 한다. --Tagore "봄의 순환"

젊은이들은 항상 모든 것을 원하고 모든 것을 믿는다. -마크 트웨인의 "장 다크"

꽃잎이 봄에 날고,

미래의 열매를 위해서가 아니라

잠시 동안. -타고르 "반딧불이집"

이 중년층의 청춘은 해방된 청춘이다. 그들은 단지 행복의 물을 넘어 순수한 행복의 땅을 보았다. 그들은 과일을 먹지 않고 열매를 맺는다. --Tagore "봄의 순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