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우정과 관련된 문어문

우정과 관련된 문어문

1 .. 우정에 관한 문어문 1.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가 북을 치며 군산을 겨냥하다. 종자기는 "좋아요, 저는 태산 같아요." 라고 말했다. 종자기는 "그래, 양XI 는 강과 같다" 고 말했다. 보아는 종자기가 이길 것이고, 그는 어린 시절에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아가 피아노를 치고 깊은 산속에 뜻을 두다. 종자기가 말했다. "대단하군요! 키가 크고 우뚝 솟아 태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 보아의 야망은 유동적이다. 종자기가 말했다. "대단하다! 호연 바다 같다! " 보아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종자기는 분명히 검사할 수 있을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북쪽에 놀러 갔다. 갑자기 그는 큰 비를 맞고 바위 밑에서 쉬었다. 그는 슬픔을 느끼고 피아노를 치며 현을 눌렀다.

처음에는 임우의 노래를 틀어 산이 무너지는 소리를 흉내냈다. 그가 노래 한 곡을 연주할 때마다 종자기는 항상 그의 흥미를 철저히 이해한다.

아이가 죽은 후! 보아는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그 후로 나는 다시는 나의 지기를 알지 못했다!" 말을 마치자 그는 피아노를 집어 들고 종자기 묘지 앞의 석두 앞에 힘껏 넘어져, 거문고가 산산조각이 났고, 유백아는 더 이상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우정에 관한 고문을 설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문장, 문장 없음) 보아구금에 관한 문장 전체를 낭비하지 마라. 지기가 박아의 구금을 만났을 때, 종자기는 경청에 능하다. 박아구금지는 높은 산에 있다. Zhongzi 기간은 말했다: "좋아, 태산처럼 웅장하다! 클릭합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보아가 읽은 것은 종자기가 이길 것이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를 깨고 평생 피아노를 치지 않고, 이 세상이 더 이상 드러머가 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이것은 설명이 아니다. 문장 수업은 간단해서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느 날 밤, 보아는 배를 타고 여행을 했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수많은 생각을 하고, 그래서 또 피아노를 치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그는 해안에서 누군가가 소리치는 것을 들었다. 보아는 소리를 듣고 배에서 내렸다. 웅장하고 장엄하여 태산처럼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그가 팽배한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펼쳐진 물과 끝없는 바다를 본 것 같다! 보아는 매우 흥분하고 흥분해서 말했다. "친구! \ "당신은 정말 내 절친한 친구 입니다. 클릭합니다 이 나무꾼은 바로 종자기이다. 그때부터 그들은 아주 좋은 친구가 되었다. 그들은 내년 이맘때 여기서 만나기로 동의했다. 이듬해에 보아는 예정대로 회의에 참석했지만, 그는 다음번을 기다릴 수 없었다. 그래서 보아는 지난번에 종자기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을 따라 그것을 찾았다. 길에서 그는 한 노인을 만나 그의 집에 물었다. 이 문의는 이 노인이 다음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나무를 베어 책을 읽을 것이다. 집이 가난해서 보름 전에 세상을 떠났다. 내가 죽었을 때, 나는 보아가 여기서 오래 기다릴까 봐 걱정했고, 노인에게 이 날 보아에게 통지한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듣고 나는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노인을 모시고 하마 요리사의 무덤에 가서 피아노 한 곡을 연주하여 나의 지음을 애도했다. 내가 완성했을 때, 나는 하마 요리사의 무덤 앞에서 피아노를 깨뜨리고 다시는 연주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 이후로. 나중에 칭찬을 받았고, 여기에 박물관을 지어 그것을 기념했다. 거문고라고 합니다. 지금 금대 동림계산, 서림월호, 우한 유명한 역사 고적이 되었다. 다음은 이것이 우정입니까? 아니면 내 문제가 너무 경솔한가? 이곳의 우정은 철자이다. 형제 .. 생활이 아니라 누군가와 그들의 어른이다. 어떤 사람과 어떤 사람이 친구가 되었다.

건물 주인의 문제가 옳지 않다. 네가 묻는 것은 우정이 아니라 형제간의 우정이다.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벽돌을 베끼는 것일 뿐, 소년이 위태로운 작풍이다. 네가 원하는 것은 고문인데, 고대인들은 그것을 중시하지 않았다. 옛사람들은 친구를 사귀는 것에 신경을 썼고, 군자의 교제는 물처럼 담담했다. 1 층과 나의 대답은 모두 우정의 좋은 예이며 천고에 전해진다.

3. 우정에 관한 고시나 고대 중국 문장도 가능합니다. 당나라 는 강, yiyi 이별, 두 임원, 뒤 도로 및 치, 하지만, 일 이순신 을 가로 질러, 안개 층 을 가로 질러, 삼진 벽 에 두 를 보냈다. 괜찮아, 길에서 어린아이 * * * 수건을 만져봐. 당대의 육귀몽' 이별' 에서 남편은 눈물도 흘리지 않고 이간했다. 장 지앤은 술을 권하며 탕자를 수치로 삼았다. 독사는 일종의 뱀이다. 떠나는 것이 얼마나 한숨인가. 당나라 때 이백은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은 천 피트 이상 깊어 당대의 왕륜의'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보다 못하다. 고인은 황학루, 불꽃놀이 3 월 하양주, 외로운 돛이 멀고 창장만 하늘에 있다. 당대의 이백의' 송별' 에서 성북에는 파란 산선이 하나 있고, 성동에는 하얀 물선이 하나 있는데, 여기서 너는 나를 떠나고, 떠가고, 마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리 떠가고,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에서 나를 생각하며 손을 흔들었다. 높은 거짓말 모래 언덕 도시, 도시 옆에 고대 나무가 있고, 매일 가을 소리를 듣는다. 노주는 취하면 안 되고, 헛되이 부를 수 있다. 신사를 생각하면 남쪽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당대의 왕창령' 부용여관과 신기별별' 한우야가 오로 들어와 초산을 송별했다.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묻자 옥주전자 안은 온통 얼음이었다. 당대의 두보' 하늘의 끝에 있는 이백', 먼 하늘에서 찬바람이 불었는데,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기러기는 결코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강과 호수는 모두 빗물에 잠기고 시인은 번화함을 경계해야 한다. 그러나 악마는 나그네를 졸라매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지역은 중얼 송별하고, 삼조 출입영, 강촌 혼자 살고, 고아를 키우고 있다. 당대의 왕웨이성은 우상해를 내려다보고 객사는 청류색을 내려다보았다. 나는 너에게 술 한 잔 더 하자고 권했는데, 사람은 서천양관을 나갈 이유가 없다. 당나라 왕 웨이 팥 남생, 봄.

우정에 관한 이야기, 명언, 고문, 고시가 급히 필요하다. 당립백, 형문나루터는 친구를 배웅하고, 멀리 형문나루터를 항해한다. 머지않아 너는 남방의 사람들과 함께 있을 것이다. 그곳은 궁수가 바닥나고, 강은 구불 광야를 흐르고, 달은 거울처럼 들어 올려지고, 해운은 궁전처럼 반짝이고,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만 리는 배 한 척을 보낸다. 친구를 배웅하고, 당립백청산은 북국을 통과하고, 백수는 동성을 우회한다. 이곳은 작별 인사를 하는 곳이고 외롭고 외롭다. 구름이 흩날리고 석양이 세상에 좋다. 손을 흔들어 떠나자, 나의 말은 몇 번이고 울부짖었다. 우정은 인생에서 가장 큰 행복이다. 휴무의 우정은 청춘을 다채롭고 순수한 멜로디로,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운 청춘 찬가이다. (일본어) 이케다 다이사쿠 우정은 서로 끌어당기는 감정이기 때문에 만날 수 있지만 구할 수는 없다. 롤랜드는 서로를 존중하지 않고 우정은 불가능하다. (수) 하지만 진정한 우정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그것은 충직하게 파종하고, 열정으로 물을 주고, 원칙으로 육성해야 한다. 오스트로프스키의 우정이 성장을 멈추면, 그것은 즉시 쇠퇴하기 시작한다. 한 사람의 우정에 대해서는 전진하지 않으면 물러난다. 둘 사이에는 정적 균형 상태가 없습니다. 헨리와 제임스는 상대방의 작은 결점을 용서할 수 없다면 그들의 우정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라브루에르의 가장 강한 우정은 역경 속에서 형성된 것이다. 마치 무쇠가 불 속에서만 냄비로 정련되는 것처럼. (프랑스) 라브루에르의 가장 강한 우정은 역경 속에서 형성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콜턴은 행복할 때 충성스러운 우정이 필요하다. 특히 어려울 때는 더욱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로마) 플러그. 우정이 사람의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면, 우정의 또 다른 기능은 사람의 지혜를 높이는 것이다. 베이컨은 우정에서 벗어날 수 없지만 진정한 우정을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우정은 항상 충성으로 씨를 뿌리고, 열정적으로 물을 주고, 원칙을 키우고, 이해하고, 보살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마르크스의 진지한 우정은 건강과 같다. 잃어야만 그 소중함을 알 수 있다. -(영국) 베이컨은 우정에서 말 없이 모든 생각과 소망과 희망이 소리 없는 기쁨 속에서 발생하고 * * * 를 얻는다. -우정의 원칙으로서. 키케로의 온화한 태도는 멸시받는 마음에 참으로 큰 위로가 되었다.. 로마와 롤랜드가 선물로 친구를 매수한다면 다른 사람에게도 매수될 수 있다. 셰익스피어는 오랜 동고동락해야만 영원한 친구를 가질 수 있다. -(고대 로마) 당신이 햇빛에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을 밀접히 따르지만, 일단 당신이 그림자에 들어가면, 그것은 곧 당신을 떠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국) 베이컨.

5. 우정에 관한 고시, 상호 공감, 도고동류? 왕로빈의' 반딧불 푸' 세계 모든 형제, 누가 나그네입니까? 명쾌한 네 편의 시,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고, 천국은 여전히 우리 이웃의 임무이며, 서로 친구를 사귀는데, 왜 골육이 밀접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한악부의 풍아가요. 너는 빈 병 속의 물건을 마시면 안 된다. 공융의 시는 뿌리를 다치지 않지만 뿌리는 길지 않다. 너는 가난을 부끄러워하는 사람들과 친구를 사귈 수 없다. 한나라가 쓴 고시는 모두 운우이니 가볍게 계산할 필요가 없다. 너는 관보가 가난할 때 사귄 친구를 눈치채지 못했는데, 지금의 사람들은 모두 흙처럼 버린다. 두보는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여 만리객, 중로에서 좋은 친구를 만났다. 천리 밖의 결혼식을 환영합니다. -왕 보 \ "가을 홍복 왕 tengting 보존 순서 \" 사람 노소를 막론하고, 친구를 사귀고 화해하면, 먼저 같은 음조를 해야 한다. -두보 \ "가 \", 차이 문 새소리, 유람객 천리. -두보 \ "창족 마을 세 곡 \" 은 늘 친구를 사귀지만 덕은 이웃이라고 자칭한다. --당나라 zuyong \ "청명절 사훈. \". 책 한 줄도 보내지 않고 책 반 권을 읽었다. 두보' 3 년 고등학교 15 년 제임스 보내기' 는 다정하고 또 생각났다. -바이 주이 \ "상해 당곡 2 곡 \" 명월 3 박, 청양은 양가춘이 있어야 한다. 백거이는 "원팔부에 가깝고, 먼저 문채가 있다" 는 군자의 금기로, 친구를 사귄 것을 스승으로 선택한다. 지아 섬의' 굴신 보내기' 금은 그리 많지는 않지만 너무 깊지는 않다. 장은 세계 사람들이 서로 잘 알지 못하며, 사람들은 모두 고객을 두려워한다고 말했다. 두보' 역초당에서 동툰 한 초당까지 두 편의 시' 입에 가득 찬 구어 교류가 뱃속에 박혔다. 맹교' 친구 선택' 은 어제 화제가 되었지만, 오늘 문밖으로 나가면 된다. 백거이' 오방어' 는 매번 옷과 친구가 될 때마다 풀을 놓칠 수 있다. -루 ciyun 의 감정 은 당신이 고인 을 한 번 봐, 이미 물어 보지 않았다. 우 \ "오늘 상봉은 즐겁지만 이별 후를 잊지 마세요. 조식' 상서가' 강남은 아무것도 없어 봄을 준다고 합니다. 루카이가 예반에게 준 선물. 늘그막에 고인을 만나다. 이단' 강상의 모든 공동문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도는 행인이 없고 한산은 군자를 혼자 봅니다. 유장경' 벽장산장 왕궁 방문' 은 젊은이들을 기쁘게 하고 고인을 그리워하게 했다. 한유의 용기는 고검이고, 파도는 부평초 두 송이이다. 한유 () 는 "우리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 끝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백거이는 하룻밤 사이에 10 년을 생각했다.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왕위:' 위안 20 해안 보내기') 오밤강, 단독객 초산을 찬비로 보냈다. (왕창령:' 부용여관에서 신건과 이별하다') 앞길에 지기가 없어 세상 사람들이 모두 너를 알고 있다. 도화담, 삼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왕륜을 증정하다") 하늘에는 장강만 흐른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당대의' 촉중임도독별' 은 삼진의 벽을 사이에 두고 오강의 안개를 사이에 두고 아쉬워하며 남쪽으로 가는 두 관원을 아쉬워하지만, 중국은 우리의 우정이 있고, 하늘은 우리의 이웃이다. 길에서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어린아이가 수건을 만지다. 당대의 육귀몽의' 이별' 은 남편이 눈물을 흘리지 않고 이별실을 뿌리지 않는다. 몽둥이와 칼은 모두 술을 권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장사는 손목을 끊었다. 그는 일심으로 유명해지고 싶어서 이별할 때 한숨을 쉴 수 없었다. 당나라 때 이백은 배를 타고 떠나려던 참에 갑자기 기슭에서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은 당대 왕륜의'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보다 수천 피트 더 깊었기 때문에 그는 서쪽의 황학루를 떠났다.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 () 에서 내리고, 고독한 돛은 원항하여 창장만 하늘에 남겨 두었다. 당대의 이백은 친구, 성북산청, 성동수백, 너는 나를 떠나 점점 멀어진다. 높은 거짓말 모래 언덕 도시, 도시 옆에 고대 나무가 있고, 매일 가을 소리를 듣는다. 노주는 취하면 안 되고, 헛되이 부를 수 있다. 신사를 생각하면 남쪽으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당대의 왕창령' 부용여관과 신기별별' 한우야가 오로 들어와 초산을 송별했다.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묻자 옥주전자 안은 온통 얼음이었다. 당대의 두보' 하늘의 끝에 있는 이백', 먼 하늘에서 찬바람이 불었는데, 너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니, 오랜 친구? 기러기는 결코 나에게 대답하지 않는다. 강과 호수는 모두 빗물에 잠기고 시인은 번화함을 경계해야 한다. 그러나 악마는 유랑자들을 괴롭힐 수 있다. 영국 * * * 살인 언어, 시를 그에게 던졌는데, 그는 그곳에서 자신을 마일로 강에 익사시켰다. 두보 "역에서 안장군을 송별한다" 당대에는 동지가 너를 떠나려는 곳이고, 이 보라색 산기슭을 돌며, 나는 우리가 언제 다시 우리 컵을 들어 올릴 수 있을 것 같습니까? 마치 우리가 어젯밤에 달을 거닐던 것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이 지역은 중얼 송별하고, 세 왕조가 들락날락하는 영광이다. 강촌은 혼자 집에 돌아와 외롭고 외로워 장애인을 키우고 있다. 당대의 왕웨이성은 비와 상해가 싱겁고 객사는 푸르다. 나는 너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공연히 양관을 나가라. 당나라, 왕위 >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당신의 남국의 가지에 활짝 피었고, 나를 위해 한 번 안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우리 사랑의 상징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6. 우정의 고문, 삼산유수, 박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가 북을 치고 산에 대고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요, 저는 태산같아요." 종자기는 "그래, 양XI 는 강과 같다" 고 말했다. 보아는 책을 읽고, 종자기가 이긴다. 그는 어린 시절에 죽을 것이고, 보아는 세상에 지기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유일무이한 파금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박아가 피아노를 치고 깊은 산속에 뜻을 두다. 종자기가 말했다. "대단하군요! 키가 크고 우뚝 솟아 태산처럼 우뚝 솟아 있다! " 보아의 야망은 유동적이다. 종자기가 말했다. "대단하다! 호연 바다 같다! "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를 망가뜨렸고, 평생 연주하지 않고, 아무도 그를 위해 연주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다.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이 유일한 진리는 아니며, 성인도 마찬가지다. 인재가 있어도 아무도 그를 잘 대하지 않을 것이다. 재능 있는 사람이 왜 다른 사람에게 충성해야 합니까? 말은 스스로 천리마가 되지 않고, 백락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바오 징 (Bao Jing) 은 우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바오 징 (Bao Jing) 은 우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우 동호 (Wu Donghu) 에게 아주 좋았습니다. 오졸, 그 집과 중대를 어루만지다.

후방의 여자와 결혼하면 오씨의 여자가 사람에게 잘 어울린다고 한다. 만약 그녀가 가난하다면, 그녀는 상관할 수 없다, 바로 그녀에게 주는 것이다, 1 년 후에야 시집간다. 시간 이론은 그것을 부른다.

보영과 몇몇 친구들의 우정은 매우 충성스럽고, 오동호는 좋은 친구이다. 오동호가 죽은 후, 보정은 오가에 대해 잘 보살폈다.

나중에 보정이 딸을 시집보낼 때 오동호의 딸이 시집간다고 들었는데, 집이 가난해서 혼수를 낼 수 없어서 딸의 혼수를 그녀에게 주었고, 1 년 후에 딸이 시집을 갔다. 당시 사람들은 그를 칭찬했다.

견권 jubo 충성도, 견권 jubo 멀리 친구 질병 을 보고, 도둑 공격 군 가치가있다. 친구는 말했다: "나는 지금 죽었다, 아들은 갈 수있다! 클릭합니다 "큰아버지가 말했다."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자, 아들이 나를 가라고 했고, 나는 생존의 의의를 잃었다. 이것은 견주버가 만든 것입니까? \ "도둑이 와서 말했다:" 군대가 도착했습니다, 카운티 비어 있습니다. 너는 어떻게 감히 혼자 멈출 수 있니? 클릭합니다 큰아버지는 "친구가 병이 있으면 믿을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차라리 나의 생활을 친구로 대신하겠다. ""

도둑은 서로 말했다. "우리는 의리가 없다. 우리는 정의로운 나라에 들어갔다." 그리고 반군이 돌아와 일군이 전승을 거두었다.

한 번, 견권 jubo 천리 는 아픈 친구를 보러 갔는데, 공교롭게도 외적이 현성을 습격했다. 친구는 주버에게 떠나라고 권하면서 "나 죽을 것 같으니, 너 여기서 떠나는 게 좋겠다!" 라고 말했다. 큰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너를 보러 먼 길을 왔지만, 너는 오히려 나를 떠나 생존을 위해 도덕을 파괴하라고 했다. 이것이 Xun jubo 가 할 수있는 것입니까? 클릭합니다 결국 떠나지 않았다. 현성이 함락된 후 적은 도시로 들어갔다. 이상하게도 순거백은 여전히 여기에 남아 있다. 그는 그에게 물었다: "아군이 시내에 들어가자마자, 전 현이 모두 달아났다. 너 누구야, 감히 혼자 있어? 클릭합니다 거인이 대답했다. "내 친구가 아파서 차마 그를 혼자 두고 갈 수가 없어요. 만약 굳이 그를 죽여야 한다면, 나는 목숨으로 교환하고 싶다. "

적들은 듣고 크게 놀라며 서로 말했다. "우리 같은 부도덕한 사람들이 이 도덕의 장소를 침범했다." 그래서 그는 퇴각하여 돌아왔고, 군 전체가 구조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