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낚시를 묘사하는 명언집금
낚시를 묘사하는 명언집금
2, 서리가 남동풍을 내리고, 열 낚시가 아홉 번 비웠다.
3. 작은 물고기는 황급히 도망가고, 큰 물고기는 재빨리 달려왔다. 수중에는 작은 물고기가 많지만 큰 물고기는 둥지에 없다. 이 두 속담은 작은 물고기밖에 없으니 급하게 떠나지 마라, 큰 물고기가 왔다는 것을 예시한다.
4 월 3 일 잉어는 해변에 갔다. 청명절을 전후하여 붕어가 낚아챘다. 곡우가 지나간 후 백우 근안에 있다. 이 세 속담은 봄에는 날씨가 따뜻해서 물고기가 얕은 여울 근처에서 먹이를 찾기 시작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5. 봄에는 햇빛을 낚고, 여름에는 비를 낚고, 가을에는 하루 종일 낚시를 하고, 겨울에는 정오를 잡는다.
6, 봄 낚시 해변, 여름 낚시 그늘, 가을 낚시 수영장, 겨울 낚시 양.
7. 정오의 뜨거운 태양 아래 낚시가 불룩하다. 아침저녁으로 물고기를 잡으러 가서 집에 가서 밥을 먹는다.
8. 낚시는 일찍, 새우는 늦게, 점심은 거북이 한 마리.
9. 봄비 안개 낚시, 여름 초 낚시, 가을 낚시, 늦겨울 잔디 낚시.
10, 물 진흙 수프, 낚시 거품.
1 1, 얕은 물 인상, 수심; 물은 흐리고 얕으며, 물은 맑고 깊다.
12, 깊고 탁하면 낚시를 할 수 있고, 얕으면 먼 낚시를 할 수 있다.
13, 생수를 잡는 것이 죽은 담을 잡는 것보다 낫다.
14, 장마 낚시, 낚을수록 즐거워요.
15, 일몰 후 뇌우 전보다 낚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16, 비 온 후 햇빛, 진광낚시.
17, 장마철에는 물고기를 옆으로 하고 밥은 뿌려야 한다.
18, 눈 앞에서 낚시, 눈 후에 난로 확장.
19, 하루에 세 번 움직이고, 아침저녁으로 각각 한 번씩 갑니다. 물고기는 하루에 세 번 움직여야 한다는 뜻이다. 아침저녁으로 해안가의 얕은 물에서 먹이를 찾고, 정오에는 깊은 수역에서 먹이를 찾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20. 강의 한쪽에는 물고기가 있고, 물고기의 한쪽에는 미끼를 먹는다. (장소마다 물고기마다 다른 음식을 좋아해서 만능 미끼가 없다. 다른 장소, 다른 물, 다른 어종에 따라 미끼를 준비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1, 물고기 꼭대기가 어슬렁거리고, 낚시는 풍랑을 잡아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22. 봄에는 얕은 여울에서 낚시를 하고, 여름에는 연못에서 낚시를 하고, 가을에는 그늘에서 낚시를 하고, 겨울에는 햇빛에서 낚시를 한다.
(23), 청명 물 한 방울, 강 물고기 한 마리.
24. 봄에는 복숭아꽃을, 가을에는 계화어를 잡는다.
25. 물고기는 여름에 음식을 찾고 겨울에는 고기를 잡는다.
(26), 맥황, 낚시에 바쁘다.
27. 사람은 솜저고리를 입고, 사람은 저고리를 입고, 사람은 홑옷을 입고, 사람은 홑옷을 입고 계속 뛴다.
28. 여름에는 풀을 잡지 않고 동분서주하는 것과 같다.
29. 낚시가 바람을 맞으며 낚싯대가 휘었다.
30. 바람을 잡는 것보다 바람을 잡는 것이 낫다.
3 1,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낚시가 가장 좋습니다.
생활을 묘사한 명언집금
1. 생활은 부광으로 스스로 채굴해야 한다. 최학동
2, 생활, 항상 당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았던 단편들이 있지만, 사실은 전반 국면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작레
3. 인류가 겪어야 할 세 가지가 있다: 출생, 생, 죽음. 그들은 태어날 때부터 무지하고, 죽음이 눈앞에 닥쳤고, 고통스러웠지만, 살아있을 때는 오히려 생명을 소홀히 했다. -라브루에르
4. 지속적인 노동은 생활과 예술의 철율이다 ...-발자크
5. 내 일생동안, 나는 갑자기 내가 봄의 풀처럼 느껴졌다. -서간
6. 그들은 자신의 사랑을 최종 목표로 삼았다. 만약 그들에게 애인이 있다면, 그들은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사회에 기여하지 않고, 가장 삶의 가치가 없을 것이다. -경찰에게
7. 생활이 아무리 불행하더라도 똑똑한 사람은 항상 그로부터 약간의 이득을 얻는다. 생활이 아무리 행복하더라도 어리석은 사람은 언제나 무한한 슬픔을 느낀다. 라로시포코
8. 인생은 기차가 각 역을 지나가는 것처럼 인생의 모든 단계를 거치지 않는다. 생활은 항상 앞으로 나아가지 않고, 결코 아무것도 남기지 않는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루이스
9, 삶과 죽음 깃털, 인생은 세계 yingjie 에 속한다. -추근
10,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선택이다. 무어
1 1. 1 년 중 매 계절마다 나만의 아름다움이 있다. 노년은 인생의 가을이다. 가을에도 그 매력과 장점이 있다. -리하르노프
12, 어머니, 저는 당신을 축복합니다. 아들을 진정한 사람으로 키우는 방법을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는 인생의 전투에서 승리할 것이다. 아스투리아스
13, 청춘의 문명, 분투하는 문명, 형세와 분투, 시대와 분투, 경험과 분투. 그러므로 젊은이는 생명의 왕, 생명의 봄, 생명의 휘황찬란함이다. -이대박
14, 사랑은 산꼭대기, 이지적인 계곡 위에 머물러 있다. 사랑은 생명의 승화로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잭 런던 (축구 선수)
15, 득실을 따지지 않으면 인생에서 극복할 수 없는 것이 또 있나요? -헤밍웨이
16, 우정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감정에서 벗어나 화창한 맑은 하늘로 들어가게 할 뿐만 아니라, 어둠과 혼란한 사상에서 벗어나 밝고 이성적인 사고를 하게 한다. 베이컨
17, 인생은 흐느낌과 웃음으로 구성된 과정이며, 더 큰 부분은 흐느끼는 과정이다. -포터
18. 평생 도박에 힘쓰는 도박꾼은 무모하게 행동할 때 자신의 실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한 모험이 유일한 형태라고 생각한다. -츠위거
19, 한 사람이 적나라하게 이 세상에 왔고, 결국 적나라하게 이 세상을 떠났다. 완전히 생각하면 명리는 모두 외적인 것이다. 사회 사람들이 그의 일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인생에서 가장 즐거운 일이다. -Zou taofen
나는 삶을 사랑하기 때문에 광신자처럼 생활의 바다에 뛰어들고 싶다. -바킨
2 1, 나는 살기가 쉬운지 분간할 수 없다. 존 골스와이
이상은 생활의 태양이다. 델레세
치열한 삶은 설명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영호
24. 생활은 우리가 취미가 없다면, 우리는 매우 지루하고 관리가 잘 되지 않는 극장과 같다는 것을 의미한다. -스티븐슨
25.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중 하나는 모성애다. 이것은 사심없는 사랑이다. 도덕은 그 앞에서 왜소하다. 무사 소로가 성실하다.
26, 인생은 소중합니다, 친구를 사귀는 것은 결코 늦지 않습니다. -위안 zhongdao
27.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선택이다. 무어
28. 인생에는 많은 시련이 있으니 작은 상처마다 지나치게 민감하지 마라. 생활의 고난에 직면하여, 정신력과 냉막 () 는 우리가 악과 생활사고를 막아낼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로크
29. 인생은 그림과 같고 세월은 노래와 같다. -신문에서 발췌
30, 어쨌든, 조용하고 행복하게 해주세요! 이것이 바로 생활이다. 우리는 생활의 본래의 모습을 받아들이고, 용감하고, 대담하고, 영원히 미소를 지어야 한다. 룩셈부르크
3 1, 죽음은 인생에서 가장 큰 손실이 아니다. 비록 삶이나 죽음이지만. -사촌
32. 인생은 바둑과 같다. 한 번의 잘못을 저지르고 모든 것을 잃는 것은 슬픈 일이다. 그리고 인생은 바둑보다 못하다. 다음 이닝 후회는 불가능하다. -프로이트
33. 바보가 생활이 어렵다고 느낄 때 성인은 가벼워 보인다. 어리석은 사람이 쉽다고 느낄 때, 성현은 어렵다고 느낀다. -괴테
34. 생명은 짧은 개화기와 긴 시들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울란드
35. 인생은 핑안 해야 한다. 다섯 가지가 있다. 하나는 공기를 정화하는 것이다. 둘째, 식수를 명확히하십시오. 삼계구 4 개의 청소 집; 5. 충분한 햇빛. -나이팅게일
36.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에서 진실, 성실, 성실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프랭클린
37. 성격은 인생을 결정할 수 있다. 이는 천부적인 재능보다 더 중요하다. -샌더스
38. 인간은 종종 경력에서 일어난 일을 역사에 기록하고 그곳에서 삶을 바라본다. 사실 옷일 뿐, 생활은 내재적이다. -로만 롤랜드
39, 인생, 초목은 가을에 있다. -펭 멩 롱
양심은 인생의 근본이다. -라일리
고전 어록을 수집하다
1. 잃어버린 것을 붙잡고 놓지 않으면 얻은 것도 의미를 잃는다. 시간은 항상 모든 생물에게 득실을 준다. 춘하 가을과 겨울의 교대, 신진대사의 교차는 모두 증거이다. 만약 네가 꽃의 시든 것을 참을 수 없다면, 너는 과일의 달콤함을 맛볼 수 없다. 떠나기 아쉬우면 행복이 오는 것을 느낄 수 없다. 당신은 삶의 무력함이 남을 것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것만이 진정으로 당신 자신의 행복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 물, 가벼울수록 깨끗해진다. 사람은 가벼울수록 행복하다. 냉막, 단순 간단하고 사람을 즐겁게 한다. 마음씨가 착하고 타고난 아름다움; 심장 직선 입 빠른, 자연 성실; 착하고,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적자의 마음은 자연스럽고 엄숙하다. 조용히 깨닫고, 세월의 먼지를 떨며, 먼지없는 마음으로 생활의 본색을 복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생활의 모든 것을 대하다.
시간은 가장 진실한 감정을 침전시킵니다. 비바람은 가장 따뜻한 동반자를 시험한다. 멀리 가는 것은 단지 과언이 아니다. 아껴야 할 사랑이 남는다. 만약 네가 열정적으로 온다면, 너는 오래 버티지 못할 것이다. 사랑이 밋밋해서 반드시 무정한 것은 아니다. 눈에서 보는 것은 착각이고, 마음속에서 느끼는 것이 가장 진실이다. 시간은 우리에게 단순한 사랑이 가장 길다는 것을 말해 줄 것이다. 평범한 회사가 가장 안심이 된다.
4. 당신의 친척과 친구들을 제외하고는 절대 외부인에게 당신의 약점을 보여주지 마세요. 자신의 어색함을 외부인에게 말하지 마라. 아무도 당신이 슬프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당신이 무능하고 쓸모 없다고 느낄 것입니다. 많은 경우, 너는 스스로 물건을 가져가는 것을 배워야 한다. 왜냐하면 아무도 너를 도울 수 없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자신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을 자신에게 의지하는 법을 배웁니다.
5. 생활의 스트레스를 즐거움에서 몰아내지 마라. 어제 무슨 일이 일어났든, 어제 네가 얼마나 어색했든, 얼마나 무력했든, 얼마나 씁쓸했든, 다 지나갔고,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다. 바꿀 수 없다. 어제 모든 고생, 모든 피곤, 모든 아픔을 가져가라고 했지만, 오늘 우리는 마음을 정리하고 다시 길을 가야 한다!
6. 수행자는 먼저 나를 벗어나야 한다. 내가 없으면 모든 것이 죽을 것이다. 나는 점수와 점수를 고집한다. 나는 굵고 법은 가늘다. 보통 네가 말만 하면 내가 무엇인지 말해. 나 없이는 모든 것이 해결되었고, 그 방법도 너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나 없이는 아무도 없고 습관과 문제가 없다. 불교가 출가를 신봉하고 불법에서 벗어나고자 한다면, 최선을 다해 나를 잊고, 형세를 위해 돌아서지 않고, 번뇌 속에 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가상 구름 스님
7. 나는 불교도라고 말하는데, 내가 너보다 똑똑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너무 많은 무지한 고민을 없애야 한다고 속삭이는 것이다. 나는 불교도라고 말하는데, 내가 과거에 어떤 복보를 쌓았다는 뜻은 아니지만, 내가 과거에 만든 악업이 너무 깊기 때문에 부처님의 자비를 빌며 해방하겠다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가 불교도라고 말했을 때, 내 마음은 끝없는 감사로 가득 찼다. 이 생에 좋은 지식을 만나 불법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얀 하우스 마스터
8. 세상을 바꾸려면 먼저 세상에 적응해야 한다. 환경을 변경하려면 먼저 환경에 적응해야합니다. 세상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알아야 한다. 자신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을 부정해야 한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먼저 사상을 해방시켜야 한다. 탈출구를 얻으려면 먼저 아이디어가 있어야합니다. 높이를 가지려면 먼저 두께가 있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믿을 수 있게 하려면, 먼저 수수방관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능가하려면 먼저 자신을 뛰어넘어야 한다. 요복마를 낮추려면 먼저 강철로 정련해야 한다.
9. 주머니를 바꾸려면 먼저 머리를 바꿔야 합니다. 돈을 벌려면 먼저 자신을 가치있게 만들어야 한다. 돈을 찾아 당신을 찾으려면, 먼저 돈을 찾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전복적인 제품을 판매하려면 먼저 구매자의 사고 방식을 전복해야 한다. 이기려면 먼저 질 수 없다. 성공하려면 먼저 스스로 기회를 만들어야 한다. 할아버지가 되고 싶으면 먼저 손자가 되어야 한다. 다른 사람 앞에서 차이를 두려면 고통을 당하기 전에 차이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친구를 가지려면 먼저 충분한 친구가 있어야 한다. 상대를 이기려면 먼저 자신을 이겨야 한다.
10. 선을 행하려면 먼저 사람이 되어야 한다. 출세하려면 먼저 고개를 숙여야 한다. 성공하려면 먼저 시험을 견뎌야 한다. 잘 배우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부처가 되고 싶으면 먼저 어른이 되고, 성공하면 부처가 된다. 똑똑하려면 먼저 다른 사람을 숨겨야 한다. 화해하려면 우선 존중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먼저 미쳐야 한다. 다른 사람을 통제하려면 먼저 자신을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다른 사람이 너에게 잘해 주길 원하면 자기가 먼저 다른 사람에게 잘해야 한다.
1 1. 행복한 생활을 하려면 먼저 조용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행복을 얻고 싶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욕망을 낮추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장수하려면 먼저 낙관적이어야 한다. 공주가 되려면 먼저 자신이 공주라고 믿어야 한다. 현재 만족스럽지 못한 국면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바꿔야 한다.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먼저 안심해야합니다. 운명을 바꾸고 복보를 늘리려면 먼저 악을 깨고 선을 고쳐야 한다. 존경을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정상에 도달하려면 먼저 착실해야 한다.
12. 이 세상을 잘 보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을 가라앉혀야 한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것을 얻으려면, 먼저 가장 좋은 자신을 세상에 주어야 한다. 일이 바뀌려면 먼저 자신을 바꿔야 한다. 우수한 사람을 만나려면 먼저 자신을 더 우수하게 만들어야 한다. 다른 사람을 물리치려면 먼저 자신을 물리쳐야 한다.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꿈이 있어야 한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한다. 다른 사람의 사랑을 얻으려면 먼저 다른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 다른 사람을 감동시키려면 먼저 자신을 감동시켜야 한다. 먼저 다른 사람의 우정을 이기려면, 너는 먼저 다른 사람에게 우호적이어야 한다. 물고기를 잡으려면 먼저 물고기처럼 생각해야 한다.
13. 인생은 차 한 잔 마시고, 잠시 이야기하고, 구경하고, 노는 것이다. 녹차는 푸르고 푸르고, 한 잔은 목구멍에 들어가, 마치 넓은 밭을 삼키는 것 같다. 마음은 호수처럼 맑고 그림자 속에서 반짝 빛난다. 홍차는 두껍고 숨결이 충만하여 황색처럼 머릿속을 헤엄쳐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홍차, 홍차, 홍차, 홍차, 홍차) 마음은 연극처럼, 3 일 동안 들보를 감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백차는 담백하여 작은 배처럼 네 마음의 깊은 바다를 젓는다. 담박하고 심오하여 총명을 다투지 않는다. 우룡이 뒤섞여, 한 잔만 마셔도 이렇게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홀가분하고 유쾌함을 느끼며 마음이 넓다. 푸에르는 후련하고 향기가 넘치는데, 마치 부생 속에서 가시지 않는 감정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마음이 출렁이고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쓴 차는 재미있다. 그것은 너를 깨우고, 너에게 고통을 주고, 너를 넓게 만든다. 만약 네가 원하는 것을 얻었다면, 너는 어려움과 위험을 겪게 될 것이다.
14. 차향, 차로 뱉은 글자들, 우아하고 규칙적인 글자들은 행간의 정규군이다. 할 말이 있으면 잘 말하고, 차를 마시고, 할 말이 있는 차국은 성실하고 소박하며 공리를 포함하지 않는다. 그들은 따뜻하고 조화로운 네트워크이다. 벼향차가 따뜻하다. 벼향은 수확의 계절이다. 이때 차를 마시는 것이 정말 좋다. 창고 바닥이 탄탄해서 생활의 자신감이 모였다.
15. 사람이 걸으면 시원합니다. 모든 차는 가져가야 한다. 아무도 없는 차는 산과 들 사이의 들나무이다. 거칠고 야성적이며 동물성이 많고 인성이 적다. 도는 마음에서 깨달고, 차는 자기 지식에서 나온다. 어디를 가든지 차를 가지고 멀리 가든지, 아니면 한 곳에 가서 그곳의 차를 맛보든지. 차는 하늘과 땅 사이의 영으로 한 곳의 기운을 가장 잘 나타낸다. 현지 차를 한 잔 마시는 것은 현지 문화를 소화하는 것과 같다.
16. 차 한 잔, 여정, 이야기, 한 인치 청춘, 추억 기억 속에 피어난다. 한 다사는' 심알코올 차 찾기' 라는 좋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영혼이 순해야 차의 맑은 향기를 알 수 있다. 머리는 무감각하고, 차는 물이 부족하다. 마음이 고장나면 차는 그루터기가 되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차처럼 떠다니고, 거기서 뒹굴며, 광채를 낸다.
17. 사람은 그 일을 잘하려고 하지만 질을 추구하지 않고 청대 문학가의 선배 진이 쓴 대련이다. 원문은 "사람은 품질을 구하지 않지만 완벽을 추구한다" 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무욕' 은 사람들에게 공리와 경솔함을 버리고, 외물에 얽매이지 말고, 뜬구름에 눈을 가리지 말고, 사물을 초월하는 자유와 평온을 얻도록 경고하는 것이다. 이곳의' 무욕' 은 생활상의 부진과 부주의도, 낙담과 좌절도 아니고, 어쩔 수 없고 숨길 수 없는 부정적인 태도와 평범한 철학도 아니다. 명리의 속박과 고민에서 벗어나라고 경고하는 것이다. 강요할 필요도 없고, 원하지 않아도 추구할 수밖에 없다. "구하다" 는 인생 품격의 구현이지만, 사람에게 담박한 인생은 확실히 갈망하고 따라올 수 없는 경지이다. 비록 내외적으로 유명하지도 않고 혁혁한 지위도 없다.
18. 어떤 인재가 고상한 품격을 가질까? 아무것도 원하지 않는 사람이어야 한다. 만약 사람이 정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면, 인격은 자동으로 높아질 것이다. 인격의 위대함은 그가 욕망의 수요를 뛰어넘어 품성의 완벽을 추구할 수 있다는 데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인격의 요구에 따라, "자신의 포부를 낮추지 말고, 자신의 몸을 모욕하지 마라." 라고 할 수 있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고, 보답을 구하지 않으면 추구할 수 있다. 이것은' 없음' 의 최고 경지이다. 이런 상태도 일종의 마음, 신앙, 성격, 마음가짐이다.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기는 어렵다. 이런 마음가짐에는 시간의 연마도 필요하고, 거친 인생의 맷돌도 필요하고, 열린 마음가짐과 물과 같은 담담한 태도가 필요하다. 이런 담담한 심경은 구하지 않는 평범함, 구하지 않는 위대함을 낳고 천고의 우환으로 가득 차 있다. 사람은' 오가며 한 점도 걸치지 않는다' 는 것이다. 이런 냉막 () 는 숭고한 경지이자 마음가짐이자 인생에 대한 추구의 깊은 지향이다.
19. 촉국재제갈량은 "담백하면 뜻이 없고, 정적이면 멀지 않다" 고 말했다. 아무것도 일종의 냉막 아니다. 복잡한 생활에 직면하여 필요한 것은 보답을 구하지 않는 냉막. 인생, 세상 물정을 보고, 꽃이 피고 꽃이 지는 것을 보고, 인생의 기복, 좌절의 막막함, 변화무쌍한 번화, 인생의 조류가 기복을 겪어야 비로소' 담박한 야망, 고요함' 의 심경이 생길 수 있다. 인생의 시련을 겪은 후에, 너는' 사람이 일하지 않고 얻는다' 는 경지에서 천천히 자신의 마음을 승화할 수 있다.
공덕은 너무 성급해서는 안 된다. 명리는 네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모두 좋은 물건이지만, 네가 다 가져갈 필요도 없다. "명리란 무엇인가? 살아서는 안 가져간다. " 。 사람들은 고유의 관념을 바꾸기 어렵다. 세월의 침전, 생활경험의 축적은 사람들이 자신이 걸린 생각이 정확한지 뒤돌아보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어떤 사람이 아무것도 원하지 않을 때, 그는 마음속의 잡념을 버리고, 마음속의 세속 생활에 축적된 고가지와 낙엽을 비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을 비우면 자유롭고 독립적으로 살 수 있습니다. 미래의 영광과 영광을 거두기 위해서; 그래야만 우리는 생명을 몇 번이고 여행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질 수 있다. 어느 날 갑자기 어떤 일을 깨닫고 영혼의 먼지를 털면 삶이 또 다른 광경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2 1. 일종의 초탈이고, 일종의 담담하며, 일종의 자만심을 불러일으키는 용기이다. 사물을 초월하는 것은 목련과 같다. 그녀는 군계군으로 군림하고, 티끌 하나 없이, 어떤 교만과 긍지를 가지고 세속을 능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루쉰, 양실추, 주지청, 바진, 서지모 등 수십 명의 저명한 철학자, 사상가, 문학가, 예술가의 인생에 관한 산문과 수필을 모은' 인생 읽기' 라는 책을 읽었다. 대사들이 인생 경력과 철학 두 방면에서 인생과 인간성에 대해 상세히 논평한 것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그중에서 나는 조용한 심경, 한 가닥의 조용한 서향, 달콤한 화주 한 병, 모두 욕심이 없는 사람의 품격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22. 도연명의 비현실적인 것은' 국화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것이다. 범중연의 진실되지 않은 것은' 홀가분하고 유쾌하며 모든 모욕을 잊는다' 는 것이다. " 양신의 비현실적인 것은' 백발 어목강, 가을달 봄바람을 보는 데 쓰인다' 는 것이다. 린 zexu 의 비현실적인 것은 "haina baichuan, 큰 가스; 벽이 천리를 세우고 정욕이 없다. Qi Baishi 의 비현실적인' 은 칭찬과 웃음을 자아낸다. "사람은 망가뜨리고 웃는다." 허무한 경지, 고상한 품격, 가치 있는 삶의 노래. 이 영원한 시사가부에서는 담박하고, 조용하고, 관대하고, 우뚝 솟은 성벽을 감상하고, 공정하고, 욕심이 없다는 것을 배웠다 ...
23. 없음, 한 사람의 지혜가 모든 것을 내려다볼 수 있는 지경에 이르렀다. \ "이익과 손실, 그 마음은 증가하지 않고 줄어들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세상 만물은 모두' 빛' 이라는 글자에 속하며, 가볍고 명료하며, 단아하고 소박하며, 밋밋하다. 만약 네가 운명과 함께 산다면, 너는 그것을 좋아하지도, 걱정하지도 않을 것이다. 선인의 포부를 알게 되자 그 명언은 "물건은 만족할 수 있고, 사람은 포부가 없으면 스스로 만족할 수 있다" 는 것을 떠올렸다. 초연한 선정으로,' 사람은 바라는 것이 없으면 스스로 만족' 하는' 만족' 경지를 천천히 체득하고, 앉아서 구름을 보고, 웃으며 우여곡절을 보면, 내 인생은 다채로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색깔에 관한 명언집.
1, 애교 중색, 차라리 옛 연못조를 회상하겠다. Jianghai 제나라 비행, 누가 오래 노래, 누가 들을 수 있습니다. 첸 지앙
2. 젊은이가 얼마나 예쁜가! 빛나고, 색채와 꿈이 충만하고, 청춘은 이 책의 제 1 장이며, 끝없는 이야기이다. -론도
3. 젊은이가 얼마나 예쁜가! 빛과 열, 색채와 꿈이 가득한 이 책의 제 1 장이자 끝없는 이야기이다. -롱펠로
4. 청춘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빛과 열, 색채와 환상이 가득한 이 책의 제 1 장이자 끝없는 이야기이다. -롱펠로
5. 사랑은 오색찬란한 풍선이다. 아무리 화사한 색깔도 바늘의 뾰족한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할 수 없다. -삼모
6. 하늘의 빛은 영원하고, 땅의 그림자는 변덕스럽다. 스테인드글라스로 덮인 지붕처럼, 생명은 죽음이 그것을 으스러뜨릴 때까지 그 색깔로 영원한 하얀 빛을 더럽혔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셰리
7. 젊은이. 그들의 대답은 물처럼 입에서 흘러나오고, 결혼까지, 미래까지, 사랑까지. 작은 선물, 편지, 전화, 데이트. 나는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잊었다. 거짓말은 거짓말 위에 겹쳐 자기 머리에도 꽃이 만발했다. 만화경처럼 돌고 돌고, 가지각색의 패턴은 사실 작은 거울 속의 깨진 유리로 만든 패턴일 뿐이다. 나는 너무 많이 보고, 너무 많이 듣고, 너무 오래 기다린다. 한 번 실망하다. -이순신 슈
8. 촛불의 둥근 빛으로 나방은 가련하게 춤을 춘다. 이 향국들의 요정들은 사충과 낙엽을 생각하지 않는다. 낮잠을 자고 있는 가족으로, 산과 구름나무를 날아가서 우리의 불행을 위로하거나, 우리의 고인을 추모하며, 기억 (ww) 에 의해 어쩔 수 없이 고요한 야대를 떠났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나는 그들이 나 자신이라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그들은 색색의 큰 벨벳 날개로 나의 그림자를 가리고 그것을 어둠 속에 숨겼기 때문이다. 이것은 단지 생각일 뿐, 꿈이 아니다. 마치 그날 내가 봉황이 된 것 같다. -다망서
경구로서, 위에서 낚시를 묘사한 명문집집 내용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명구를 얻으려면 낚시를 묘사한 문장 짧은 문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