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광둥에 명언이 있습니까?
광둥에 명언이 있습니까?
사람은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이 가장 고귀한 것에 합당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헤겔
자기 사람의 존엄성을 모르면, 그는 다른 사람의 존엄성을 전혀 존중할 수 없다. 실러
사람의 재능은 불꽃과 같아서 꺼지거나 태울 수 있다. 활활 타오르게 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바로 노동이다. 그리고 노동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골키
사람이 재능을 다하면 만물이 번창한다. -손중산
1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곡과 같지 않다. 10 년의 계획은 전혀 나무와 같지 않다. 평생 계획과 양성인은 완전히 다르다. -관중
용인재가 투입되어 건물이 실전되다. -소엽
옛사람은 말 같지 않지만 날씬하다. 세상에는 비웃을 만한 것이 없지만, 천 위안의 말은 도시의 말보다 더 뚱뚱하다. -구양수
국가가 사람을 쓰는 것은 덕을 우선으로 해야 마지막이다. --강희강산 세대 재능 있는 사람,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조 이순신
천하를 다스리는 자는 재능이 되고, 천하의 인재가 되는 자는 출산한다. -후 위안
나는 신이 다시 일어나 재능을 내려놓고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 것을 제안한다. -공 zizhen
인재는 금동처럼 모래에서 자라서 빨리 썩지 않는다. 대중이 독서인처럼 독서인을 사랑하고 찌꺼기를 묻지 않기를 바랍니다. -위안 메이
사람은 그 재능을 다하면, 무엇이든지 그 극치를 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엇이든지 하면 돈과 권력이 있으면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손중산
인재는 얻기 어렵고, 사람을 알면 마음을 알 수 없으니, 소중히 여겨야 하고, 사람을 사용해도 의심하지 않는다. -주양
노동을 소중히 여기고, 인재를 소중히 여기며, 인재는 얻기 어렵다! 등소평
우리는 자본주의가 좋지 않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인재를 발견하고 사용하는 방면에서 매우 대담하다. 그것은 한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자격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다 쓰고, 항렬에 상관없이 당연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우리가 간부를 선발하는 제도는 뒤떨어진 것이다. 연자 서열은 일종의 습관세력이고, 낙후된 습관속물이다. 등소평
재능 있는 사람만이 천재의 싹을 발견하고, 개발하고, 진심으로 그들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성 시몬
재능 있는 사람을 독립시켜야 한다. 인간은 재능이 있는 사람을 횃불로 만들고 진정한 사명을 포기하게 해서는 안 된다는 이치를 깊이 파악해야 한다. -성 시몬
천재는 모든 시대에 존재한다. 그러나, 특별한 일이 일어나지 않는 한, 사람을 흥분시킨다. 그렇지 않으면 재능 있는 사람은 모두 융통성이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디드로
그는 천재의 불꽃을 가지고 있다! 그게 무슨 뜻인지 알아? 용감하고, 개방적이고, 선견지명이 있는 ... 그는 나무 한 그루를 심었다. 그는 이미 수천 년의 성과를 보았고, 인류의 행복을 기대하고 있다. 이런 사람은 드물다. 사랑하고 싶으면 이런 사람을 사랑합니다. -체호프
계곡을 비옥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수시로 나무를 심어야 한다. 우리는 인재 양성에 주의해야 한다. -이오리오 퀴리
거기에는 천재가 있다. 나는 다른 사람의 커피 시간을 모두 일에 쓴다. -루쉰
인재는 높지만 배우지 않으면 성성이 될 수 없다. 류시앙 10 호는 물 한 개, 5 번은 돌 한 개를 그렸다. -두보
근면하고 부지런하며 한가하여, 성공적으로 사고에서 파괴되었다. -한유
근면은 천재가 형성하는 결정적인 요소여야 한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하는 것은 정비례한다. -곽말로
나는 서투른 학습자이다. 나는 충분한 재능이 없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메이 란팡
너는 공부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네가 신경 쓰는 것은 근면이다. -첸 이순신
과학적 영감은 기다릴 수 없다. 과학이 어떤 우연한 기회를 발견한다면, 이' 우연한 기회' 는 문화를 가진 사람, 독립적 사고를 잘하는 사람, 끈기를 가진 사람, 게으른 사람에게 줄 수 없다. -후아
과학자에게 근면은 성공의 어머니이다! -마오 이순신 리터
어떤 사람들은 천부적인 재능이 높고 성적이 보통이다. 그들은 큰 자본을 가지고 있는 것 같지만 큰 장사를 하지 못했다. 다른 사람들은 비범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성과는 크다. 그들은 작은 책으로 큰 장사를 하는 것과 같다. 그들 사이의 차이는 노력 여부에 있다. -주광잠
한 작가에게 글을 적게 쓰는 것은 의사가 진찰할 기회가 없는 것처럼 해롭다. -소크라테스
누군가 물었다: 천재에 의존하는 좋은 시를 쓰나요? 아니면 예술에 의존하는가? 제 생각에는 풍부한 재능이 없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소용이 없고, 재능이 있고, 훈련이 없다는 것입니다. 양자는 서로 이용하고 서로 결합해야 한다. -아리스토텔레스
광활한 정신, 활발한 상상력과 근면한 마음: 천재. -디드로
무슨 일을 하든지 전문 기술이 필요하다. 천재는 항상 목표를 향한 똑똑하고 끊임없는 실천을 동반해야 한다. 이 점이 없으면 아무리 운이 좋은 인재라도 자취를 감추게 될 것이다. 드라클로바
내 좌우명은 항상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쓰지 마십시오. 만약 내가 가끔 예술의 신을 졸리게 한다면, 그것은 단지 그를 깨어나게 하기 위한 것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베토벤
작가와 화가처럼 글쓰기를 멈추지 말아야 한다. 그가 무엇을 쓰든, 그는 매일 써야 한다. 중요한 것은 그가 자신의 사상에 완전히 복종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니콜라이 고고리
가장 위대한 천재는 밤낮으로 풀밭에 누워 있지만, 미풍이 불어도 하늘을 바라본다. 부드러운 영감은 결코 그를 방문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헤겔
우리 모두는 선배와 또래로부터 무언가를 배워야 한다. 심지어 가장 위대한 천재일지라도, 그가 자신의 독특한 내면으로 모든 것을 처리하고 싶다면, 결코 성취할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괴테
천재의 작품은 눈물로 물을 준다. -발자크
천재가 있으면 반드시 쇠락할 것이고, 만성 부패에서 파멸될 것이다. -크레로프
과학자로서 나의 성공은 ... 주로 과학에 대한 나의 사랑, 즉 어떤 문제에 대해 장기적으로 생각하는 무한한 인내심, 즉 사실을 관찰하고 수집하는 근면함, 상당히 발명능력과 상식에서 비롯된다. -다윈
천재는 가장 강력한 소이다. 그들은 하루 18 시간 쉬지 않고 일한다. -유르 레너
어떤 사람들은 "천재는 근면하다" 고 말한 적이 있다. 만약 이런 주장이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면, 적어도 대체로 정확하다. -리브크네히트
휴식 후 언어:
소스 한 푼-찜 (윌)
야채 1 달러-두 바구니 (어려움)
한 끼에 큰 뚱보를 먹는 것이 얼마나 쉬운가?
한 차례의 소송-때리기가 쉽지 않다.
물 한 그릇이 바닥에 뿌려져서 청소하기 어렵다.
다리 안으로 들어서다-진퇴양난이다.
사람의 마음과 배는 분리되어 있고, 나무와 피부는 분리되어 있어 서로 이해하기 어렵다.
머리를 자르는 법을 배워야 수염을 만날 수 있다. 머리를 자르는 것은 어렵다
비가 오는 날에는 약솜을 휴대한다. 등이 무거울수록 무겁다.
비가 오는 날에는 짚을 메고-등이 무거울수록 무거워진다.
아이가 계단을 오르는데, 모든 단계는 하나의 칸이다.
어린아이가 술을 마시고 태우는 것은 너무 무섭다.
닭은 콩을 먹는다. 너무 무섭다.
왕 뚱보가 우물로 뛰어들었다. 그는 내려올 수 없었다.
양동이에 손을 넣어-왼쪽 파란색 오른손은 파란색 (어려움) 입니다.
불타는 산등성이에서 달팽이를 줍는다-찾기가 어렵다.
거북이는 남색 껍데기에 빠졌다. 껍데기는 파란색이다.
부집게가 시계를 수리하다-손을 댈 곳이 없다.
거북이는 수렁에서 점점 더 깊이 기어간다
거북이가 문턱을 기어올랐다. 앞으로 뒤로 넘어져야 한다.
거북 쿠션 발-하드 지원
선철 주조 토양 신-하드 신 (지원)
새장 속의 새는 날개로 날기 어렵다.
양머리가 울타리에 끼었다. 머리 (손) 를 뻗는 것이 머리 (손) 를 움츠리는 것보다 쉽다
늙은 암퇘지가 울타리를 뚫다-딜레마
쥐가 고양이를 만나는 것은 필연적이다.
해가 서산에서 떠오른 것은 이례적이다.
백년 양아들-보기 드물다
지옥에서 살다-햇빛을 보기가 어렵다
죽산에서 쟁기질하려고 하는데 움직일 수가 없어요.
냉솥에서 끓는 눈-불용성
양손 바구니-왼쪽 바구니 (어려움) 와 오른쪽 바구니 (어려움)
진흙탕에서 뒹굴다-점점 더 깊어진다
바위 틈 속의 죽순-꽉 잡아라.
앞에 늑대가 있고 뒤에 호랑이가 있다-딜레마
진흙길에 큰 차 한 대를 끌고 있다. 점점 더 깊이 빠져들었다.
고시:
한 번의 여행
네가 해야 할 일을 하고 너의 생활을 떠나라.
멀리 떨어져 있고, 각각 하루.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핑안 할 수 있다.
후마이는 북풍 속에 있고 새는 남쪽으로 날고 있다.
출발할 날이 멀어서 옷의 날이 느려졌다.
구름이 해를 가리고, 나그네는 아랑곳하지 않는다.
사군은 사람을 늙게 하고, 세월은 갑자기 늦는다.
기부금을 포기하지 말고 증식을 시도해 보세요.
청강변의 풀
청청강변의 풀과 어두운 정원의 버드나무.
영영은 위층 아가씨로, 밝은 창문이다.
E E 의 핑크 메이크업이 그녀의 손을 정교하게 만들었다.
예전에는 가정주부였는데 지금은 탕부이다.
집에 갈 수 없다면 혼자 빈 침대를 지키기가 어렵다.
녹색 무덤의 노송 나무에
청릉 피백, 뇌류 복석.
하늘과 땅 사이의 생명은 마치 나그네 같다.
진한 술과 오락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너무 싱겁지 않다.
차를 몰고 만화로의 게임을 하고 있다.
루오 는 어떻게 우울, 크라운 벨트 자체 포함.
긴 구불한 길은 나가의 골목을 통하고, 제후는 제 1 거처이다.
두 궁전은 서로 마주보고 이중 격차가 100 피트를 넘는다.
이것은 너의 마음을 즐겁게 하는 성연이다, 너는 그것에 의해 핍박당했다.
오늘의 성연
오늘은 아주 좋은 연회여서, 기쁨의 정을 표현하기 어렵다.
고연을 연주하는 것은 사람을 흥분시키고, 새로운 목소리는 사람을 매료시킨다.
덕이 높은 말을 부르고, 즐거움을 알고, 이치를 듣도록 하다.
제신도 같은 소망을 가지고 있지만 뜻은 없다.
인생 1 세, 선거가 갑자기 먼지처럼 되었다.
큰 뜻을 품고 먼저 길을 가는 게 어때?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난을 비천하게 하면, 너는 많은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
북서쪽에 큰 건물이 있다
북서쪽에는 구름과 같은 고층 건물이 있습니다.
이것은 아르고의 삼보곡이다.
바닥에 현가 한 곡이 있는데, 소리가 슬프다!
제량의 아내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이 노래를 창작할 수 없다.
청상이 바람에 따라 중곡이 흩날리다.
연신 한숨을 쉬며, 아낌없이 슬픔보다 더 관대하다
나는 가수의 고생은 개의치 않지만, 지음을 다쳤다.
나는 백조 한 쌍을 위해 높이 날고 싶다.
강가에서 부용을 따다
강가에서 부용을 따고, 난택도 방초를 따다.
누가 남고 싶어, 그가 생각하는 것은 모두 머나먼 것이다.
고향을 돌아보니 길이 멀고 길이 막막하다.
일심으로 집을 떠나 근심하다.
밝은 달이 하늘에서 비춘다
밝은 달이 그날 밤 휘휘황찬하여 동벽을 부르는 것을 촉진한다.
옥형은 맹동을 가리키며, 별들은 정신을 전한다.
천년에 잡초에 감염되면 계절이 갑자기 변한다.
가을매미의 숲 속에서 이 신비로운 새들은 차분하게 죽었다.
어제는 여전히 같은 집안의 친구로, 육도리를 높이 들었다.
만약 네가 손을 잡고 싶지 않다면, 유물을 버리는 것처럼 나를 버려라.
남북에는 싸움이 있고 나팔꽃은 멍에를 메지 않는다.
굳은 돌이 없는 허명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