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네슬성은 마작 10 대 명언을 한다
네슬성은 마작 10 대 명언을 한다
마작 카드의 기원
이제 사람들은 마작 카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전설에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옛날에 한 소년이 있었는데, 그의 부모는 모두 죽었다. 그의 이름은 마인데 이름이 하나밖에 없다. 그는 총명하고 근면하며 승부욕이 강하지만 가정 형편은 가난하다.
어느 날 한 장군이 북한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빨간 옷을 입고 큰 말을 타고 시민들이 잇달아 거리를 둘러앉아 관람하게 했다. 마인은 그 중 하나이다. 그는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지휘관을 바라보며 주변 동료들에게 말했다. "나는 앞으로 지휘관이 될 거야, 그러면 내가 총수가 될 수 있을 거야!" " 동료들은 이 말을 듣고, 미소를 지으며 뒤를 돌아보며 그를 비웃었다. "천군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장군은 구하기 어렵다. 밥도 못 먹고 장군이 되고 싶어? "
마민은 듣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그때부터 그는 어둠 속에서 무술을 연마하기 시작했다. 그가 장군이 되고 싶어 하는 것을 보고, 동료들은 그에게' 마작' 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나중에 순이라고 불렀는데 진짜 이름은 잊어버렸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마작은 무술을 연마할 수 없게 되었다. 무술만 연마하고 일을 하지 않고, 밥도 먹지 않고, 막대기도 움직일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먹을 것을 사기 위해 먼저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벌 수밖에 없다.
마작에는 한 손으로 삼끈을 문지르는 능력이 있어 빠르고 좋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일을 청했다. "이봐, 마작, 오늘 우리 집에 와서 문지르자. 클릭합니다 "마작, 내일 우리 집에 와서 비벼." 이렇게 오늘 사장님께 삼끈을 비벼 주고, 내일 가족들에게 삼줄을 비벼 주세요. 마작은 아예 무술 훈련을 포기하고 강호에서 대마줄을 파는 장사를 시작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은밀히 맹세했다, 만약 장군이 될 수 없다면, 적어도 큰 부자가 되어야 한다!
그 이후로 마작에는 항상 크기가 다른 가는 끈이 있다. 그것이 1 펜스를 벌 때, 그것은 실로 꿰어 있다. 입에서는 "구리 한 개, 구리 두 개, 구리 세 개 ..." 라고 말했다. "동전 아홉 개를 동그라미로 묶고 한 묶음을 불렀다. 열 줄이 있는데 만 송이라고 합니다. 그는 또한 4 개의 화이트보드 상자를 준비했는데, 최대 10 만 개, 4 개의 상자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천신만고 끝에 마침내 9 만 원을 모았고, 친구들은 그에게 이렇게 충고했다. "너는 그렇게 많은 춘하 가을과 겨울을 겪었고, 관자놀이에는 서리가 묻었다. 동남북서쪽을 두루 다니면서, 나는 각지의 메주란국화를 구경했을 뿐만 아니라, 비바람과 눈까지 겪었다. 돈벌이에 몰두하지 말고 자신을 잘 보살피고 집에 가서 생활을 즐겨라. \ "마작, 듣고, 합리적인 느낌, 집에 갔다.
하지만 마작이 집에 돌아오자 나는 깜짝 놀랐다. 네 개의 화이트보드 상자가 모두 비어 있었다.
원래 마작에서 일심으로 돈을 버는 것은 모두 돈을 위해서, 아이에게 징계를 소홀히 한 것이다. 그의 아들은 집을 짓고, 아내와 자식을 낳는 것은 모두 겉치레를 위해 자신의 피땀을 물처럼 썼다. 마작이 진상을 알게 되자 화가 나서 네 개의 화이트보드 상자를 산산조각 냈는데, 곧 화가 나서 화가 났다.
마작 친구가 달려와서 장례를 치르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깨진 화이트보드 박스를 수집했다. 이상하게도 이 조각들은 모두 거의 커서 총 144 조각이 있다. 마작을 기념하기 위해 그들은 그의 인생 경험을 판에 새겼다. 이후 통표, 만자표, 동남서북표, 미란죽국화표, 채복표, 화이트보드 카드, 홍종패가 등장해' 마작 카드' 라고 불리며 곧 민간에서 유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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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작의 기원은 옛날에 마키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총명하고 근면하며 승부욕이 강하지만, 그는 가난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 날 한 장군이 북한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그는 빨간 옷을 입고 높은 말을 타고 거리에서 행진했다. 현지 시민들이 거리에 몰려 구경하다. 마치와 그의 동반자도 그 안에 있다. 그는 지휘관을 두리번거리며 동료들에게 말했다. "나는 장차 지휘관이 될 것이다."
그때부터 그는 어둠 속에서 무술을 연마하기 시작했다. 동료들은 그가 정말로 장군이 되고 싶어하는 것을 보고 그에게' 마작' 이라는 별명을 지어 주었다.
마작에는 한 손으로 삼끈을 문지르는 능력이 있어 빠르고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초대했다. 이런 식으로, 그는 검소하게 돈을 모았고, 마작은 삼줄을 파는 장사를 시작했다. 그는 마음속으로 은밀히 장군에 오르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백만장자다!
마작에는 크기가 다른 아마끈이 배합되어 있다. 돈 한 푼을 벌면 가는 끈으로 입는다. 당신은 또한 "구리 1 개, 구리 2 개, 구리 3 개 ..." 라고 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한 다발, 두 다발, 세 다발 ... 아홉 다발 후, 한 다발을 만 다발이라고 부른다. 그는 네 개의 화이트보드 박스를 준비했다. 첫 번째 목표는 10 만, 정확히 4 개의 상자를 저장하는 것입니다. 마작은 천신만고 끝에 마침내 9 만원을 모았다. 그의 친구는 그에게 "마작아, 너는 춘하 가을겨울을 겪었어. 관자놀이는 이미 은서리야. 당신은 세계 각지의 멜란과 주국화를 보는 기쁨을 경험했고, 세계 일주의 어려움을 경험했고, 바람과 비와 눈의 고통을 겪었다. 돈을 버는 데 집중하지 말고, 자신을 잘 돌보고, 아이를 잘 징계하고, 노년을 즐겨야 한다. " 마작은 듣고 일리가 있다고 느껴 집으로 돌아갔다.
그러나 마작이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놀라서 멍해졌다. 네 개의 상자가 비어 있습니다!
원래 마작은 모두 돈을 위해 아이들에 대한 교육을 소홀히 했다. 그의 아들은 사업이 성공하고, 집을 짓고, 아내와 자식을 낳고, 피땀을 모두 물처럼 썼다. 마작은 진실을 알고 화가 나서 네 개의 화이트보드 박스를 깨뜨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마작의 친구가 달려와 장례를 치르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깨진 화이트보드 박스를 수집했다. 이상하게도, 이 조각들은 모두 크기가 비슷해서 총 65,438+044 개입니다. 마작을 기념하기 위해 그들은 마작의 인생 경험을 나무판에 새겼기 때문에 통, 묶음, 백만, 동남북서풍, 매화, 죽국화, 재운, 화이트보드, 레드카드를 가지고' 마작 카드' 라고 불렀다. 그 이후로 마작 카드가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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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자료에 따르면 장쑤 태창현에는 왕실 곡창 () 이 있었는데, 일년 내내' 남곡 북조 ()' 를 위해 쌀을 사재기했다. 많은 자연 조류들이 음식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대량의 음식이 조류의 고통으로 인해 유실된다. 곡창을 관리하는 관원은 새 보호식량을 장려하기 위해 대나무 조각으로 새의 수를 기록하고 그에 따라 보수를 지급한다. 이것은 태창의' 보호표' 이다. 이 카드에는 각종 부호와 숫자가 새겨져 있어 보고 재생할 수 있으며 보너스 환전의 증빙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식량 보호 카드의 게임, 기호, 호칭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총관' 의 도안은 분총의 횡단면이고,' 총관' 은 총관이고, 몇 개의 총관은 몇 개의 분총을 대표한다. 끈' 은' 묶다' 라는 뜻으로 가는 끈으로 묶인 새를 의미하기 때문에' 끈 하나' 의 도안은 새로 표현되고, 밧줄 몇 개는 새 몇 묶음이며, 상금은 새의 수에 따라 계산된다. "만" 은 돈을 장려하는 단위이고, 만 은 보상의 수이다.
그리고' 동남서북' 은 풍향으로' 바람' 이라고 불리며 화약으로 새를 때리려면 풍향을 고려해야 한다. "후아 바이 헤어": "후아" 는 싸움을 의미하므로 빨간색입니다. "흰색" 은 빈 발사를 하는 화이트보드입니다. "머리" 는 큰돈을 버는 뜻이다.
마작하는 용어는 모두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충격" 이나 "펑" 의 총소리가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페이스트',' 페이스트',' 황새' 와 동음 이의어가 있습니다. 황새는 새를 잡는 독수리이다. 또' 먹어라'' 바' 라는 용어도 새 잡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럼 왜' 마작' 이라고 불러요? 태창 현지 말에서' 참새' 는' 마작' 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마작을 하면 자연스럽게 마작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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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작의 본명은' 묵강' 이 되어야 한다. 바로 물보라의 108 영웅이다. 원말명 초에는 만병조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슈나이암 () 이 쓴 양산 사나이에게 크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는 달관 귀인들에게 양산포의 이야기를 알리고 싶었고, 마작을 발명하여 민호민을 사랑하고 양산포의 영웅을 이 게임에 녹였다. 마작은 108 장을 바탕으로 각각 108 명의 영웅을 비유한다. 예를 들어, 그 중 9 장은' 용룡', 두 장은' 쌍채찍', 또 한 장은' 검은 회오리 바람' 이라고 불린다.
만, 빵, 세 가지 범주로 나뉘는 것은 자신의 이름을 딴 해음이다. 1 ~ 9 개 종류당 4 장, 딱 108 장입니다. 제 108 조는 사방팔방에서 양산에 모이기 때문에 동, 서, 남, 북, 오후 네 개의 정사각형을 합쳐 각각 20 장의 카드를 넣는다. 이 영웅들은 부유하고 가난하다. 만약' 뚱함' 과' 흰색' 을 더하면 빈부를 나타내고, 8 장의 카드를 더하면 전체 카드는 136 장이다.
그 후 다양한 카드가 추가되어 전체 카드가 총 144 장이었다. 또 한 민간 농담은 네모난 탁자가 마작을 하는 것은 단지 네 방향일 뿐만 아니라, 춘하 가을겨울 사계절, 1 인당 13 장의 카드도 가리킨다. 한 계절에 13 주가 있기 때문이다. 사계절 52 주, 총 364 일. 당첨자와 함께 1 년 마지막 날, 총 365 일, 딱 1 년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농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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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최초의 마작에 관한 기록은 송대 양대년이 쓴' 마작경' 이다. 내용은 오늘의 마작과 비슷하다. 마작은 청대로 발전하여, "새 한 마리" (한 줄) 가 없고, 일곱 글자는 "공", "뒤", "장", "상", "문", "무", "백" 이다. 청정은 이 일곱 글자가 반청회복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여 금지를 명령했다. 도광년 동안 수재 진사문은 형의 배를 타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녔고, 배의 선원들은 도박으로 지루했다. 진사문은 하루하루 바라보면서 도박 도구를 개선할 생각이 생겼다. 배가 항행할 때 풍향이 수시로 변하여, 그는 왕자를 동남북서풍으로 바꾸었다. 당시 각지의 교역선의 통화제도는 10 배럴은 한 줄에 해당하며, 10 줄은 1 만 개에 해당했다. 그 중' 통' 은 중간에 구멍이 난 동전이고, 밧줄은 한 무더기의 동전을 한데 묶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마작에서 그것들을 사용했지만, 한 줄과 두 줄이 헷갈리기 쉽다. 어느 날, 그는 배에서 기르는 새를 보고, 민첩하게 움직여 밧줄 하나를' 새' 로 만들었다. 마작은 지금까지 이미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문무백자는 무엇을 바꿔야 합니까? 진사문은 이 때문에 가슴이 아프다. 일단 선원이 바둑을 두고 서로 포를 쏘며 말했다. "내 포는 매 발마다 명중한다." 。 진사문은 듣자마자 문무의 머리카락을 모두 백발, 즉 우리의 오늘 마작으로 바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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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작 카드 (일명 참새패라고도 함) 는 명말에 유행하는 마패, 마작 카드에서 발전해 왔다. 마패, 카드 등 오락게임은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된 오락게임인 박극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 심지어' 혈연' 관계까지. 현재 유행하는 체스 등 게임은 모두 박극의 기초 위에서 발전하고, 파생하고, 진화한 것이다.
보구 오페라는 언제 시작했나요? 정확한 시간을 말하기 어렵다. 사기' 와 기타 관련 문헌에 따르면 적어도 은전에 발해국의 희곡이 있었다.
중국 최초의 보극은' 류보' 라고 불리며, 6 개의 막대기, 12 개로 구성되어 있다. 몽둥이는 일종의 장죽제품으로, 오늘 마작용으로 쓰는 주사위와 맞먹는다.
안씨 가훈잡예' 에 따르면, 희극은 대발과 소보로 나뉜다. 다보가 바둑을 두는 방법은 불가능하다. 쇼보의 연주 방법은' 박고경' 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다.
방법은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고 바둑판은 12 이고 양쪽 끝에 물이 있는 것이다. 바둑판에 흑백 직사각형 바둑돌 여섯 개를 놓다. 물고기 두 마리를 더 물에 넣다. 게임 쌍방은 번갈아 조안 (즉 주사위) 을 던지고, 던지는 크기에 따라 바둑말이 전진하는 단계 수를 결정한다. 바둑말이 종점에 도착하면 일어서서 작은 바둑 (또는 작은 바둑) 이 된다. 만약 기사가 된다면, 물에 들어가' 물고기를 끌어들여' 임금 인상을 받을 수 있다. 칩 여섯 개를 받으면 이긴다. 아직 쓸쓸하지 못한 바둑은 흩어진 바둑이라고 한다. 작은 바둑은 상대의 바둑을 공격할 수도 있고, 걸을 수 없는 기회를 포기할 수도 있지만, 바둑을 흩어서는 안 된다.
마작의 변화:
한위 이후 박극에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났다. 박극 중의 바둑은 조안에서 분리되어 독립적으로 바둑을 두고 바둑의 방향으로 발전하여 일종의 게임이 되었다. 보극 조안은 다섯 개의 목주사위가 되었고, 독립하여 일종의 보극 기구가 되어 죽프라고 불린다. 점수를 잃어서 승패를 결정하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조식이 만든 이 주사위는 당시 옥으로 만든 것이었고, 나중에는 뼈로 만들었다. 나무를 주사위 두 개, 입방체 하나, 그것의 여섯 면은 모두 1 에서 6 까지의 점으로 새겨져 있다. 그래서 당시에는' 쌍육' 이라고도 불렸다.
당대에 이르러 주사위는 독립된 도구가 되었다. 주사위 두 개에서 주사위 여섯 개로 바뀌었다. "서촉기" 에 따르면 당과 양귀비는 주사위를 던지는 것을 낙으로 삼았고, 당의 처지는 매우 좋지 않았다. 6 개의 주사위 중 2 개가 동시에' 4' 가 나타날 때만 그는 역전승할 수 있다. 그래서 당은 주사위를 던지면서 "급사" 를 외쳤다. 주사위가 멈춰서 마침 네 번을 불렀다. 돈은 기뻤고, 그는 고렉스에게 주사위의 네 점을 붉은색으로 칠하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오늘까지 주사위의 네 면은 빨간색이고 다른 네 면은 검은색이었다.
당대부터 주사위 6 개로 각종 명칭을 종합해 승부를 결정했는데, 당시에는 주사위 격이라고 불렸다. 주사위 격자를 바탕으로 가장 완벽한 오락 설비는 송휘종선화시대에 생산된 도미노 골패 (선화패, 즉 카드 9, 소패, 천구패라고도 함) 로, 지금도 일부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다. 도미노는 상아나 상골로 만들어졌고, 주사위의 입방체는 상자로, 주사위의 6 면은 한쪽으로 변했다. 도미노는 2 1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각 색상은 두 주사위의 점 수로 구성되므로 도미노의 최대 점 수는 12 이고 최소 점 수는 두 개입니다. 각 색상마다 두 개 혹은 한 개, 모두 32 개입니다.
중당 시대에는 주사위 격자와 동시에 나타났고, 또 다른' 엽자시' 라는 게임이 있었다. 엽자극의 기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당' 모공주전' 은 "위지중학은 잎희보다 낫다" 고 말했다. 이것은 잎희에 대한 최초의 문자 기록이다. 또한, 몇 가지 진술이 있습니다: 그것은 ye ziqing 에 의해 제안되었습니다; 그것은 여자의 잎으로 만들어졌다. 당계 하주도사와 예기 엽무련이 배에서 주사위를 하고 있다. 이 주장들은 좀 억지스러운 것 같다. 사실, 당시 소위' 엽자 XI' 는 성형된 게임이 아니었다. 주사위 놀이를 할 때 승패의 수치를 기록한 종이일 뿐이다. 이것은 Ouyang xiu 의 복귀 경기장에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당나라가 소장한 책은 모두 두루마리이고, 그다음은 나뭇잎이다. 지금은 손으로 접고, 자비 검사자는 잎으로 쓴다. 주사위 격자는 검사용이기 때문에 나뭇잎으로 쓴 것이다. 유명하기 때문이다.
이 글에서 언급한 나뭇잎은 종이 조각이지만, 이런 종이 조각은 게임이 아니라 수치의 기록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마작 카드의 원조로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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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웨이 후, 도박은 종종 금과은 위주이며, 금과은은 주로 잉곳 또는 덩어리, 산발적 절단, 불편함, 그래서 말 (소녀라고도 함) 을 만든다. 마즈는 보통 코뿔소 뿔, 상아, 대나무 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길이가 다른 막대로 되어 있다. 양면에 모두 정지점을 그리다. 이 말이 대표하는 금은의 무게에 주의해라. 시합할 때 승패는 한 여자와 추첨을 할 것이고, 경기가 끝나면 이 여학생은 금은으로 환전될 것이다. 당대에는 코뿔소 뿔, 상아, 대나무 조각 등을 종이 조각으로 대체했다. , 금은의 무게를 기록하며, 각 색상마다 1 에서 9 까지 오늘의 지폐와 지폐와 비슷하다. 현재 마작 카드의 칩 기능과 거의 같다. 고대에는 칩과 말이 약간 달랐습니다. 칩은 승패의 수량만 나타내고 승패 수치의 크기는 나타내지 않았습니다. 말이 숫자 값을 계산하다. 후세에는 칩과 말을 가리지 않고 통칭하여 칩이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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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나라 천계시대에는 처음에는 게임의 액세서리로 새로운 오락 도구인 마패로 발전했다.
마패는 종이카드의 일종으로, 전체 카드 40 장으로 10 만, 십만, 삭자, 돈문 네 가지 색으로 나뉜다. 그 중 만금과 삭자 두 가지 색은 1 에서 9 까지입니다. 10 만권은 20 만에서 90 만까지, 심지어 백만, 천 만, 1 만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돈의 양은 1 에서 9 까지, 심지어 반문 (지화라고도 함) 과 무문 (빈탕이라고도 함) 이다. 10 만, 천 카드에는 수호영웅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는데, 당연히 송강에 주는 것이다. 도둑이 되지 않으면 부자가 될 수 없다는 뜻이다. 카드에 삭자와 돈문의 이미지를 그려내다.
마패는 네 명이 놀고, 한 사람당 먼저 8 장의 카드를 들고, 나머지 8 장은 책상 중간에 놓는다. 네 사람이 번갈아 가며 카드놀이를 하고, 카드를 뽑고, 큰 타격을 한다. 마패를 노는 것은 농가와 한가인 일족으로 나눌 수 있다. 마을에는 주인이 없으니 교대로 앉을 수 있다. 그래서 이 세 명의 빈둥거리는 사람들이 연합하여 은행가를 공격하여 그를 마을로 내려가게 했다.
쳉 항타그 이름의 유래는 예로부터 의견이 다르다. 하지만 이 카드에 따르면 한 여학생의 진화로 볼 때, 카드 면의 그림은 돈과 관련이 있다. 돈은 돈이고, 항상 천 펜스이고, 밧줄은 돈을 입는 밧줄, 즉 돈꼬치이다. 게다가 고대에는 천 펜스를 돈 걸기라고도 했는데, 그중에서' 말' 과' 매달림' 의 그림자를 볼 수 있을 것 같다. 이 점을 알게 되면 마패라는 이름의 의미는 자명하다. 번역하면 아마' 돈에 관한 카드' 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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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말 청초 마패가 성행하면서, 마패에서' 포커' (모하패라고도 함) 라는 오락기구가 파생되었다. 카드도 네 명이 놀았다. 종이로 만든 카드는 길이가 2 인치이고 너비가 1 인치도 안 된다. 처음엔 60 장의 카드가 있는데, 돈문, 소자, 만금의 세 가지 색으로 나뉘어 있고, 세 가지 색은 각각 두 장, 처음 세 가지 색상 (중간, 머리, 흰색) 은 각각 두 장이다. 카드놀이를 할 때, 네 사람은 각각 10 장의 카드를 먼저 가져간 다음, 차례로 카드를 들고 카드놀이를 한다. 세 장의 카드가 서로 연결되어 한 쌍이라고 하는데, 세 벌에 한 벌의 카드를 더한 사람이 이긴다. 수상자의 제목은' 그' 이다. 한 집은 카드놀이를 하고, 두 집은 심지어 세 집까지 동시에 카드 승리를 먼저 받았다고 말했다. 이 물건들과 놀이는 오늘의 마작 카드와 매우 비슷하다. 이런 카드 게임은 노는 과정에서 항상 조용하기 때문에 소리 없는 카드라고도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카드 수가 너무 적어서 즐겁지 않다고 생각하여 카드 두 벌을 한데 모아 카드 한 벌로 만들어서 카드 수를 120 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놀이법에서는 세 장의 카드를 제외하고는 같은 카드 세 장도 한 쌍이 될 수 있다. 즉, 먹는 동안 연주 한 카드를 만질 수 있습니다. 이때 카드의 조합은 "열" (문 3 개와 연결), "충돌" (3 개 동일), "열" (4 개 동일) 입니다. 이때 카드는' 터치카드' 라고도 합니다.
홍루몽' 제 47 회' 우공이 매를 맞고, 한부 공포가 가출한다', 자모, 설이모, 왕희봉 등이 카드를 만지려고 다투고 있다. 이 책은 말했다:
원앙오리는 노부인의 카드가 이미 100% 인 것을 보고, 단지 두 번째 떡을 기다리고, 암호를 봉에게 건네주었다. 패를 낼 때 봉황은 일부러 한참 동안 숙고하며 웃었다. "내 카드는 설이모의 손에 있다. 만약 내가 이 카드를 보내지 않는다면,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 " ......
두 번째 떡은 두 번째 문인데, 문문은' 두루미' 에서 이미 원형으로 그려져 있다 (판지형' 엽보' 참조). 다음은 상단 카드 배포의 예입니다.
동시에 도미노 골패에는' 충돌과 조화' 가 있고, 2 1 브랜드 컬러에 5 장, 성성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그리고 술집을 열고, 자신을 만지고, 서로 놀고, 부정행위를 하고 벌을 받는 등의 규칙도 있다. 도미노의 이러한 스타일과 용어도 카드패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계승된다.
청나라 말년경 카드에 네 가지 풍표 (각각 4 장) 가 추가되었습니다. 당시 가장 많이 쓰이는 테이블은 팔선상 () 이었고, 네모난 테이블이라고도 불렸다. 네모난 테이블의 이름은 식사할 때 여덟 명이 앉을 수 있는 데서 유래했다. 카드놀이를 할 때는 항상 한쪽을 마주보고 두 사람을 한쪽으로 제한한다. 점차 네 사람이 카드놀이를 하고, 각자 한쪽에 앉는 풍습이 형성되었다. 사람들은 또한 네 방향에서 영감을 받아 카드에 동, 남, 서, 북풍을 더했다.
"삼원" 카드의 증가에 관해서는, 승진에 대한 사람들의 돈벌이에 대한 동경일 수 있다. 성공은 낙찰이다 (낙찰, 낙찰, 중등상, 낙찰이라고 함). 낙찰되면 자연히 부자가 된다. 화이트보드는 공백과 무죄를 의미할 수 있다.
나중에 사람들은 마작을 자주 하는 것을 발견하고, 아무도 패를 내지 않아 매우 실망했다.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청력을 늘렸다. 처음에 들은 것은 단지 두 개 더 추가되어 점차 더 많은 조각으로 발전하여 페인트 마작 한 장으로 발전하기 전까지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지혜명언)
하지만 카드 수가 많기 때문에 카드, 폐기 카드, 합카드는 모두 불편합니다. 도미노의 영감을 받아 사람들은 점점 뼈가 변해 카드를 탁자 위에 세워 카드놀이를 편리하게 했다. 정통 마작 카드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마작 브랜드 이름의 유래에 대해서는 지금 고증할 수 없다. 잘못된 발음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오인은의' 새' 는 diào 이고, 마패는 마조패가 되고, 마조패는 참새패가 되고, 마작패가 된다.
마작 카드가 형성된 후 조정에서 백성들까지 모두 좋아했다. 일반인들도 마작에서 쾌감을 얻는다. 운 좋은 사람이 시를 한 편 썼다.
오늘 시합에서 이겼으니, 대타를 잘 안배해라. 삼원 (중백) 사희 (동남서북), 만관유 전. 꽃은 자발적으로, 달은 바다에서 낚시를 한다. 모임이 끝난 후 그것을 피하세요.
이렇게 좋은 운이 누가 기분 나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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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마작 카드의 대략적인 궤적을 알 수 있다.
2006-1-1311:21:00 은 낭만적이지 않습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마작 카드의 대략적인 궤적을 알 수 있다.
체스 → 체스 (현재)
보쿠 오페라 하우스
주 → 조안 → 주사위 → 주사위 격자
도미노 (현재)
"잎희"
말 카드 (포커 카드) → 모하 카드 → 마작 카드 (뼈로 만든 카드)
마작에는 100 여 장밖에 없지만, 가지각색의 놀이를 하면 지혜가 풍부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간다. 선배는 마작에 참가한 플레이어에게 "입국은 반드시 먼저 정제해야 한다. 상품은 침착하고, 경솔하지 않고, 교만하지도 않고, 조급해하지도 않고, 지는 것은 인색하지도 않고, 순조롭지도 않고, 오히려 근심하지 않고, 보이지 않고, 움직이지 않고, 대범하고, 인품이 고상하고, 온화하고, 자신이 우수하다" 고 물었다. 이것은 마작 오락 자체의 의지와 정신을 반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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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설에 의하면 108 장의 마장패는 양산 사나이를 비유하는데, 원말명 초 수호영웅을 숭배하는 사람이 발명한 것이다. 마작은 후시에 의해' 국극' 이라고 불리는데, 지금은 이미 건강한 오락 활동이 되었다.
마장패는 참새패라고도 하고, 죽성의 전투, 방성의 전쟁이라고도 한다. 현대마장패는 명말 청초에 생겨났고, 처음에는 중국 강소강 일대에서 유행했다. 그들은 19 의 1920 년대 초에' 대종 상품' 으로 수출되어 서방과 일본으로 유입되었다. 마작은 명대의 일종의 오락 방식인 마항타그의 이름이다. 마작의 가장 오래된 글에는 마작 카드가 적혀 있는데, 마작의 기원은 마작 카드의 이름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청가라지 노트" 에는 "새꼬리표는 말꼬리의 음변이다" 라고 기록되어 있다. " 말과 말의 동음, 저장 지방 억양은 새를 밍크라고 부르는데, 밍크는 읽으면 매달리는 뜻이다. 그래서 밍크는 마작을 연구하여 마작이라고 부른다.
명말 청초 마패가 성행하면서, 마패에서' 포커' (모하패라고도 함) 라는 오락기구가 파생되었다. 카드도 네 명이 놀았다. 종이로 만든 카드는 길이가 2 인치이고 너비가 1 인치도 안 된다. 처음에는 60 장의 카드가 있습니까? 카드놀이를 할 때, 네 사람은 각각 10 장의 카드를 먼저 가져간 다음, 차례로 카드를 들고 카드놀이를 한다. 이 물건들과 놀이는 오늘의 마작 카드와 매우 비슷하다. 이런 카드 게임은 노는 과정에서 항상 조용하기 때문에 소리 없는 카드라고도 한다.
나중에 사람들은 마작을 자주 하는 것을 발견하고, 아무도 패를 내지 않아 매우 실망했다. 이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청력을 늘렸다. 처음에 들은 것은 단지 두 개 더 추가되어 그림이 있는 마작 카드로 발전할 때까지 점점 더 많은 조각으로 발전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카드 수가 많기 때문에 카드, 폐기 카드, 합카드는 모두 불편합니다. 도미노의 영감을 받아 사람들은 점점 뼈가 변해 카드를 탁자 위에 세워 카드놀이를 편리하게 했다. 정통 마작 카드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천진 사회과학원 출판사 양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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