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언 미구 - 《홍루몽》에서 가탐춘의 판결을 어떻게 감상할 수 있습니까?
《홍루몽》에서 가탐춘의 판결을 어떻게 감상할 수 있습니까?
나는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나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화면 속 두 사람은 연날리기, 바다 한 척, 큰 배 한 척, 배 위에 한 여자가 있어 얼굴을 가리고 울었다.
\ "살과 피 분리 \" 노래:
돛을 올리고 삼천 번 비바람을 헤치고, 모두 골육의 집을 던지다. 나는 울면 나의 노년 생활이 해칠까 봐 부모님께 좀 쉬라고 말할 것이다.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는 갚아야지, 연루되지 마라.
[감상]
지아 탐춘은 첩이지만, 12 차 머리핀 중 영춘, 석천, 봉남아, 스샹운 앞에 서 있다. 지아 네 자매의 이름은 모두' 원탄' 으로 읽을 수 있다. 작가는 그들의 운명에 고통을 느꼈다. 그러나, 그들 중 세 명밖에 없었다. 해변은 순수하여 재능이 있는 비범한 사람으로 쓰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복수심과 재능은 어떻게 발휘됩니까? 시재에 대해 말하자면, 대옥과 보비녀보다 못하지만, 시사는 모래사장에서 순수 창작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시) 시사가 성립된 후 임, 설, 보옥, 상운, 이쿠리 등이 빈번하게 모이고, 젊은이들이 어른을 중심으로 활동하지 않는 국면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해변의 순수한 조직 능력의 작은 측면일 뿐이다.
탐춘에 관해서는, 그는' 장미'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이때부터 남에게 좌지우지되지 않고 시종 자신의 마음을 보호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4 월 중순에만 그가 가장 독특하다. 그는 앞장서서 가정을 관리하고 시사회를 설립했다. 대관원을 볼 때 그는 가장 용감하다. 특히 보옥이 묘회에서 가제트를 사는 것을 귀찮게 하는 것은 모두 민간 공예품, 재미있는 스케치였다. 그의 심미 수준이 매우 높아서 화려하고 촌스러운' 놓을 곳이 없는' 도자기, 청동기 (보통 궁중 스타일) 를 비판한 것으로 보인다. 이것들은 모두 그가 영리하고 꾀가 있고 결단력 있는 처녀라는 것을 설명하고, 봉언니와 왕부인조차도 그녀를 두려워하여 그녀를 좀 꺼림칙하게 했다.
탐춘은 결국 먼 곳에 시집가서 일반인과 결혼하지 않고 평범한 생활을 하는 대신 자신의 독특한 성과를 거두었다. 먼저 위에서 언급한 것을 여기에 두겠습니다. 제 55 회, 조 이모와 형 조 씨가 죽은 후 장례를 치르는 은냥을 다투었다. 해변은 순전히 절박하게 말했다. "나는 남자지만, 나는 나갈 수 있다. 나는 일찍 떠나 자신의 사업을 세울 것이다. 그때 나는 나만의 이유가 있었다! " 설명을 하다. 물론, 이것은 매우 중요한 침구입니다. 80 년 후, 그녀는 정말 남자처럼 밖으로 나갔지만, 이것은 예사롭지 않게 나가는 방식이다. 그것은 이미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유배식의 장거리 연애였다. 그러나 아름답고 슬기롭고 재능이 넘치는 이 여성은 극히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의 재능을 풀어 내면의 고통에 대항할 것이다.
탐춘의 마지막 결말은 해외로 시집가서 사라진 것이다. 탐춘의 생활방식은 작가의 이상이 아니다. 가탐춘은 결국 해외에 시집갔나요? 처음 80 회 중 숨겨진 대사와 힌트를 이용해 80 회 이후 인물의 결말을 추론하는 것이다. 일반적인 학술적 관점에 따르면, 이후 40 회는 조설근의 원고가 아니라 고추의 속편이기 때문이다. 이왕 속작이니, 그것은' 거짓' 이다. "탐방학" 은 조설근의 본뜻을 밝히기 위해서이다. 양귀지 선생은 잃어버린 학습을 탐구하는 방면에서 많은 노력을 했다. 그가 보기에 탐춘의 결말은' 진해 장군 시스템의 아들' 이 아니라' 중국 밖의 작은 섬나라 공주' 와 결혼했다. 이런 관점은 합리적입니까? 다섯 번째로, 탐춘의 판단에는 두 사람이 연을 날리는 그림, 바다, 큰 배, 그림 속의 한 여자가 얼굴을 가리고 흐느끼는 그림이 곁들여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론은 네가 총명하고 야심이 있을 때만 너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는 것이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이 그림은 탐춘이 바다를 건너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암시하며, 실이 끊어진 연처럼 떠돌아다니며 고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만약 정과 고처럼 그들이 단지 바다와 결혼했다면, 그것은 판결과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 홍루몽' 에서 골육을 나누는 것도 탐춘에 관한 것이다.' 돛을 올리고 삼천 비바람을 넘고 골육의 집을 투하한다. 나는 울면 나의 노년 생활이 해칠까 봐 부모님께 좀 쉬라고 말할 것이다.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가 가라, 말려들지 말고. " 집에서 3 천 리를 떠나도 역시 수로이다. 해외일 수밖에 없다. 63 회,' 수의홍방군 야연', 자매들이 이홍원에서 술을 피웠다. 술표상의 시는 모든 사람의 운명에 대한 은유이다. 탐춘의 브랜드에는 살구꽃 한 송이가 있는데, 밑에는' 요지짠 주파수' 라는 글자가 적혀 있다. 어떤 시는 이렇게 말한다. "붉은 살구가 구름에 심어졌다." 참고: 이 계약의 승자는 남편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웃었다 ... 우리 집에는 이미 공주가 한 명 있다. 너도 공주야? "? 큰 기쁨, 큰 기쁨! 탐춘은' 공주' 이자 먼 곳으로 가는 배로' 골육의 집' 에서 멀리 떨어져 해외로 나가는 것 외에는 다른 길이 없다.
스물 두 번, 탐춘은 수수께끼를 만들었다.
아이가 등을 돌릴 때 청명 메이크업이 가장 적합하다.
유사가 약해져서 동풍에게 원망하지 마라.
대답은 연이다. 어둠 속에서 봄을 탐험하기에 훨씬 적합하다.
어떻게 된 거야?
"재물압류" 는 흔히 쓰이는 구어어로, 관서에 나오는 단어는 "기록 없음" 이라고 하는데, 이는 인벤토리 등록 몰수라는 뜻이다. 지아 (Jia Jia) 가 정말로 길을 잃기 전에, 갑자기 직선적으로 발전하여 최종 상황으로 퍼지는 대신 일어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우선, 원춘이 죽은 후, 여울은 자매 중 유일하게 할 수 있는 사람이며, 잠시 위태로운 건물을 지탱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녀가 있으면, 그녀는 정세를 바꾸어 나라를 구할 수 있다. 그러나 그녀도 피가 나는 그녀의 집을 떠나야 한다, 멀리 가지 마라.
탐춘은 장미이고 향기롭고 화려하지만 가시가 많고 자극성이 강하다. 그녀도 살구꽃이다. 그녀는 영주의 사위를 때리고 어느 곳의 공주와 결혼해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그녀가 떠날 때는 청명절입니다. 그녀는 강변에서 나를 배웅했다. 탐춘은 큰 배를 타고 여행을 가야 하는데, 이별할 때 모두 슬퍼서 울음을 터뜨렸다. 탐춘은 이런 아이들은 모두 네 번 생각해 보고 나서야 감히 나서겠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내가 떠날 때, 나는 엄한 용서를 받을 수 있고, 집안일은 보장될 수 있기 때문이다. 비록 내가 불행하게도 멀리 시집갔지만, 재산이 압수된 후 관문보다 노비가 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저는 큰 화를 일으키지 않도록 국내외 모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나는 부모님께 잠시 감정을 포기하라고 요구할 수밖에 없고, 갈 길이 없다! 이것이야말로 열 글자' 지금부터 두 곳을 갈라놓고, 각자 핑안' 의 참뜻이다. 이것이 바로 갯벌순이다. 비범한 대의와 목숨을 바쳐 사람을 구하는' 분영웅' 의 본색이다!
제 70 회 돌아가면 모두들 버들개지의 말을 채웠다. 조설근은 매우 꼼꼼하게 썼다. 그는 자탐춘의 가사를 써서 절반만 채우고, 결국 자보옥이 그를 대신해서 하반부를 이어갔다. 보옥은 다음 반 문장에 "내년 봄에 뵙겠습니다. 클릭합니다 버들개지는 일 년에 한 번 봄이 오니 보옥은 소망이 있어 내년에도 다시 볼 수 있다. 보옥은 왜 이런 말을 써야 합니까? 나는 조설근의 의도가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해변의 순수한 전반부의 마지막 문장은' 동서남북 분리' 이기 때문이다. 비치순이가 쓴 이 말은 영원히 헤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떠난 후에는 다시 만날 수 없다는 뜻이다. 만약' 전어' 를 해변의 순수한 작품으로 본다면, 그가 돌아올 것이라고 예언한 것과 같다. 조설근은 매우 세심하게 안배했다. 그는 몸이 너무 약해서 잠시도 탐춘을 쓸 수 없고 후반부도 쓸 수 없다. 보옥은 후반부에 "내년 봄에 뵙겠습니다. 클릭합니다 , 허무맹랑한 환상이 되고, 보옥의 개인적인 소망일 뿐, 이룰 수 없다.
제 70 회 말미에 보옥과 딸들이 연을 날리며 봄을 찾아 봉황 한 마리를 놓았다. 이것은 원래 상서로웠지만, 갑자기 피닉스 연 한 마리가 날아와서 더욱 상서로운 것 같다. 더 이상하게도, 문짝 크기의 연이 하나 더 있는데, 마치 방울처럼 들린다. 이것은 더 금상첨화 아닌가요? 피닉스 두 마리가 반가워하는 것은 좋은 상징이다. 그러나, 세 마리의 연은 결국 꼬여 있었고, 세 마리의 연은 뒤죽박죽이 소장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 연, 연, 연, 연, 연) 그 결과, 모든 실이 부러졌고 연 세 마리가 모두 날아가 상황이 매우 나빴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해변의 순수한 먼 친척이 겉으로는 떳떳하지만 실제로는 쌍방의 정치 대결에서 서로 타협한 산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지아 젠 (Jazhen) 의 제 53 회 (53 회) 의 휴식 언어를 빌려 "노송 나무를 망치로-외정내고" 라고 불렀다. 그런 다음, 왜 한 사람이 아니라 두 사람이 연을 날리는 것을 그려야 하는지, 왜 배에 타고 있는 여자가 얼굴을 가리고 울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휴전은 짧을 수도 있고, 연 두 마리가 수시로 꽈배기로 꼬일 수도 있고, 실이 어지럽게 끊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상징한다. 제 23 회, 봄을 탐험하는 등불시,' 머리카락이 부러지면 약해진다' 는 말이 있다. 그녀가 이렇게 오랫동안 결혼한 것은 사실 그녀의 생활이 이렇게 힘이 없다고 말할 수 있다.
판결문의 그림 속에는 두 조의 사람들이 탐춘을 보냈다. 이게 뭐야? 연 날리기에 관한 부분도 또 다른 해석이 있다. 봄맞이를 멀리 하니 가족들이 그녀를 배웅해 주어야 한다.
그리고 또 두 집이 봄맞이를 보낸다. 왜요 모두들 한번 생각해 보아야 한다. 가모가 80 번째 생일을 맞았을 때, 한 남안의 노부인이 왔다. 자모의 생일 파티에서 그녀는 보옥을 보고 싶어 그를 밀어내라고 했다. 그가 말한 보옥은 무슨 뜻입니까? 보옥이 유명해서 이곳에 온 적이 있기 때문에 가가가네에게 프로를 제안하고 싶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재모가 무씨 결혼을 지지하겠다는 결심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그는 보옥을 볼 수 없어서, 가부의 부인 몇 명을 불러 보러 왔다. 내가 준 왕자에게 며느리를 골라야 할 것 같은데, 자는 어떻게 안배했을까? 그의 이름은 슈, 린, 향, 단지 봄나들이라고 불렀는데, 앞의 세 아가씨는 지아 (Jia) 가 아니기 때문에, 지아 (Jia) 집은 그의 연장자를 찾아도 결정을 내릴 수 없다고 제안했다. 탐춘을 부르기만 하면, 남안 왕 할머니에게 직접 알려주는 것과 같다. 이것은 우리 아가씨다. 우리는 할 수 있다. 탐춘을 직접 팔았다. 자가는 왜 영춘을 부르지 않습니까? 영춘은 당시 좀 더 큰 처녀였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목처녀가 봄을 맞아 몸이 허약하여 말을 잘 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너는 어떻게 그에게 왕자의 아내가 되라고 요구할 수 있니? 왕자가 작위를 물려받는다면, 그는 군주이고, 그의 아내는 공주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탐춘의 능력에 대해, 자씨는 심지어 탐춘을 불러내는데, 바로 자씨네 집에서 지아 원춘을 하나 더 달라고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결국 결혼은 여전히 결과가 없습니다. 왜요 이것은 그들이 연을 날릴 때 나타나는 상황의 또 다른 의미이다. 탐춘이 피닉스 한 마리를 날리는 것은 매우 상서로운 일이지만, 갑자기 봉황연 한 마리가 떠다니고 섞여 있다. 즉, 가가와 남왕안의 결혼이다. 나중에 어떻게 됐어? 또 연 한 마리가 왔는데, 그 위에는 문짝처럼 큰 희자가 있었는데, 마치 방울처럼 들렸다. 마지막 세 마리의 연이 꼬여 세 번 함께 거두다. 결국 실이 완전히 끊어져서 연 세 마리가 모두 날아갔다. 이것은 권력이 주권보다 크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혼인을 취소하다. 그것은 황제이다. 위에서 말한 것을 나는 말하지 않겠다, 그럼 왜 두 사람이 그를 배웅해 줄까? 탐춘과 남안군왕의 아들 중 한 명이 약혼했지만, 남안군왕은 분명 모든 것을 성가에 맡기고 싶었기 때문에, 원래 탐춘을 며느리로 삼는 방법을 딸로 바꾸었기 때문에, 탐춘은 정말 군주의 신분을 갖게 되었고, 작은 나라와 친척, 자의 몸과 얼굴, 남안현을 데려왔다. 그리고 사람들은 Jia Zheng 이 이미 죄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자는 죄 많은 가족의 딸이 군주가되어 평화를 보낼 수 있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성자의 친절과 미덕을 보여줍니다. 지아 가족은 당연히 그의 집이니, 그를 배웅하러 보내야 한다. 그러나 남안현 왕가는 의녀로 재혼한 이상 그의 부모 집이기도 하고 강변에 가서 송별해야 하므로 두 가족을 보내 송별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탐춘이 돈과 시집을 갔을 때 그녀는 당연히 남안 공주가 될 가능성을 잃었지만, 돈황후의 아들과 결혼하면 그 나라의 공주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러나, 너는 그 공주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상해야 한다. 바다를 건너면 가난해도 우울하다. 이런 공주가 되는 것은 사실 일종의 추방이다. 이런 식으로, 지아 탐춘 (Jia Tanchun) 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집에 작별 인사를하고, 생물학적 부모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항상 그와 가까운 두 형제 자매에게 작별 인사를했습니다. 분위기는 슬픈 것이어야 한다. 골육분리의 노래' 의 의경이 극복되었다.
그녀는 줄이 끊어진 연인데, 그녀는 떠났지만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안재는 그녀의 부채시 뒤에 한 단락의 평론을 썼다. "이 사람이 멀리 가지 않으면, 장차 일이 실패하게 되고, 후세 사람들은 흩어지지 않는다. 너무 아깝다! " 우선, 그녀의 먼 결혼은, 지아 가문이 참혹하게 멸망된 후, 완전히 무너진 후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마 견가장소유물밀장죄가 막 발발했을 때, 첫 번째 타격이 닥쳤을 때; 둘째, 그녀는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황제는 당시 진코칭 범죄를 숨긴 신구 장부로 영녕 이궁이' 악파' 반란에 가담한 상황을 집계했다. 이때 선회할 여지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생활능력에 대한 감상은 비평가들로 하여금 이렇게 절망에 가까운 상황에서 그녀가 멀리 있지 않다면 손자들을 갈라놓지 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셋째, 이 비판의 어조는 우리로 하여금' 이 사람', 즉 탐춘이라는 배역이 실생활에서 확실히 존재하고, 책 속의 이야기도 보편적으로 존재한다고 느끼게 한다. 그렇지 않으면, 완전히 허구적인 이야기책에 대해 모든 인물들이 상상력으로 빚어져 이런 가설을 세우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탐춘, 걸출한 여성, 그 봉건 관료 사회에서, 단지 정치적 희생양일 뿐, 그녀의 희생은 결국 자네 집의 쇠퇴를 만회하지 못하여, 정말 탄식할 만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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